608-6955의 등록된 링크

 6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2020 계룡군문화엑스포 성유 출최바램 특별콘서트 미스트롯 정다경 등 출연 ‘후끈’ [내부링크]

금암동 20하나 9, 계룡 문화 예술제 공연장에서 계룡 세계 군 문화 축제 흥(항・기훙 있고 > 020, 계룡군 문화 에키스포송유츄루치에 염원의 특별 콘서트가 금암동 특설 무대인 20하나 9, 계룡 문화 예술제 공연장..

목감기 빨리 낫는법과 편도염과의 차이는 [내부링크]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과 편도염의 차이는 목감기를 빨리 낫게 하는 방법, 목감기약을 복용해도 좋지만 하루빨리 목감기 증상을 날려버리고 싶다면 무엇보다 면역력 강화가 우선되어야 합니다.규칙적인 생..

기네스북 등재된 17인치 노트북 LG 그램17 살펴보니~ [내부링크]

당신이 노트북을 사용하는 이유는? 좋은 노트북의 기준 첫번째는 휴대성, 두번째는 성능 대비 가격이 아닌가 싶다. 디자인이나 특수 기능은 유저 환경에 의해서 바뀔 것이다. 노트북을 휴대성 때문에 들고 다니며..

[설교세상][합성 - 모sound찬송가]심금을 울리는 유튜브 BEST 찬양 모sound CCM 찬양모sound 연속듣기, Worship songs, 2019복sound성가 [내부링크]

[설교의 세계] 유튜브 채널을 공유하세요[설교의 세계] 미디어 복소음의 선구자! [설교의 세계] http://sermonworld.or.kr/ > [여기를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설교 세상][합성-모음 찬송가]마음을..

신체 꿈해몽 한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신체의 꿈의 해석이 어떤 의미인지 한 번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추석연휴 보내세요~ 주부들은 명절증후군을 이겨야 하는데... 저는 명절이 되면 당신이 큰집이라 열심히 제사음식을 준비해서..

[광주번역/개인번역] China 해외취업 비자발급 용 서류 준비하기 : China어 학위증 번역공증, China어 자격증 번역공증, China어 범죄·수사경력 회보서 번역공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번역전문 코코넷 입니다. 밖에는 눈이 펑펑 내리다 안게만 빠르게 다가온 1월의 마지막 날인 것.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고 1월을 잘 마무리하고 싶네요!! 오늘 광주번역..

20하나3년 개봉 영화 추천. 설국열차.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내부링크]

> 넷플릭스 추천 대한민국 영화.20하나 3년 개봉 영화 추천.설국 열차.리뷰. 국내 기준 20하나 3년 8월 하나하나 개봉한 작품으로 상영 가끔은 하나 25분, 등급은 한개 5세 관람 가있다.동원 관객은 935만.리뷰..

펭수 핸드폰 배경화면 & 카톡 짤 모음 & 움짤 (상시 업데이트) 봅시다 [내부링크]

ペン-하! 잇트씨들 펜스의 인기가 밤하항시를 찌르고 저는 이렇게 슈스가 될 것을 예견했습니다! 펜스는 지금 마리텔, 정글의 법칙, 방구석 일렬, 과인일론의 잡지 촬영까지 마친 슈즈가 되었습니다!!"..

[SBS 풋볼매거진골]주시은 아나운서와 함게! 배성재 아나운서,주시은 아나운서,운동 해설가 박문성,축구해설위원장지현 과 함게하는 축구 프로그램 주바페가간다! [부산애기파크편] 이야~~ [내부링크]

> 오한시날은 SBS에서 사랑받는 프로그램 풋볼 매거진 골! (풋마골) 부산 어린이파크 편을 소개합니다.풋볼매거진 골!은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청률이 높고 국내..

하나본 도쿄타워 전광판 , 트와이스 TT 등장!+ 하나본 도로 전광판 TT 소리주운전 공익 마캐팅 볼까요 [내부링크]

도쿄관광 그리고 야경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도쿄타워. 이 하나봉 도쿄타워 전광판에 트와이스가 나왔다고...? 다시 한번 확인해 볼까요? > 트와이스 카운트다운과 함께 도쿄타워 전광판에 TT 핑크색으로 크게 켜졌..

일90504 [BANGTAN BOMB] 'MAP OF THE SOUL : PERSONA' Album Unboxing (BTS ver.) - 방탄소년단 지민⑦ 이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s/하나하나 24640하나 6개 36하나 32개 990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s/하나하나 2464738하나 947936770https://twitter.com/art_95개 0하나 3/statu..

넷플릭스 성인인증(연령인증) 오류 해결 너무 간단하죠!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영이언니입니다금요일 휴무라서 정말 좋은주애기였습니다.요전 일요일 이었던게 너무 아쉬웠는데 푹 쉬면서 기분전환 하셨네요 하나님들도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서 가끔 T..

(CD/랜덤발송+포스터증정) 방탄소년단 (BTS) - Map Of The Soul : Persona ~처럼 [내부링크]

> (CD/랜덤 발송+포스터 증정)방탄 소년단(BTS)-Map Of The Soul:Persona한개 4,400원 쿠팡에서 할인 가격을 보기 소음반 형태: CD 쿠팡에서 28개의 상품평 확인하기※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1환으로..

송가인의 홀로 콘서트 '가인이어라' 대박 [내부링크]

가수 송 카인은 이 3첫 진행된 혼자 콘서트'가인,'을 너무 성황리에 끝났습니다.이번 첫 홀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냄으로써 송가인의 능력을 확실히 보여줬고 세대불문에 사랑받는 존재감을 더욱 굳힌 것..

[펜벤다졸] 가수 故 댁훈아의 친동생, 김철민 폐암 스토리기…‘구충제 9주차’ 증상 어느가 보니 “암수치 줄었다…희망 보여” 손혜원, 투병중인 환자에 성금…“10배, 100배 갚고파” 확인 [내부링크]

> 폐 암 말기, 와병 중의 동물용 구충제인 '펜 벤더 조르반'치료법을 시도하고 9주째를 맞은 개그맨 김철민이 "자웅 값이 크게 줄었다","희망이 보인다"이라고 밝혔다. 6개 김철민은 머니 투데이와의 전화 인터..

sound주운전구제 비결은 한번의 기회가 있읍니다 확인 [내부링크]

누구나 술을 마시고 운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도, 이 정도는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서 단속됩니다.주차장이 아닌 장소에 잠시 주차해 놓았는데 빼 달라는 요청에 잠깐 이동시켰다가 적발되거나, 대리기..

넷플릭스 통합자막으로 영어공부하기 ~처럼 [내부링크]

> 영어 쉐도잉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잘 안들리고 모르는 영어를 무의도 듣기때문에 공부가 될까 생각했습니다만, 넷플릭스에서 통합 자막 및 단어장 및 구간 반복 및 스피킹 속도 조정 기..

넷플릭스 China드라마 추천 두번째 ! 달달함터지는거 잔뜩~ 이야… [내부링크]

저는 중국 드라마에서 이렇게 괜찮을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저의 블로그에서 십만 뷰 너머의 포스팅이 바로 Netflix중국 드라마 추천 검토 하더군요......!!!지금까지 내가 다시 11층 더 보며 추천할 것을 모아 보..

[넷플리스 외 더 위쳐 시리즈] 벤거버그의 예니퍼 Yennefer of Vengerberg 볼께요 [내부링크]

> "Yennefer of Vengerberg 더 위처"시리즈의 소설과 게데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강력한 소사리즈이자 리비아 게롤트의 애인이자 시리의 양어머니. 게입니다로 여주인공이 된 트리스 메리골드와는 절친한 친구..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1월231::에드 시런의 2019년, Roxanne="제2의 Old Town Road"? 봐봐요 [내부링크]

> 아직 확정은 없는데 한정의 멜론 차트의 는 가요가 아니라 뜻밖에도 앤 마리의 "2002"가 차지하는 현실성이 있다는 카드가 들린다. 정말 그래서 이 music은 영국 싱글 차트 3위를 찍었는데, 빌보드 싱글 차트..

펭수X빙그레!! 붕어싸만코X펭수 슈퍼콘 버젼+힙합 버젼!! 알아봐요 [내부링크]

#펜스#빙그레#펜스의 빙그레#후나사망코#펭스붕오사망코#-포인트 전환#힙합 버전 후나사망코 X펜스 시 나포 컨버전 15초 https://www.youtube.com/watch?v=oY1VV24whMI&feature=emb_title 후나사..

하체스포츠, BTS 지민 닮은꼴?...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슬기어터입니다.c 당 1은 moning1작 1오그와잉눙 새가 되려 했으나, 또 내 실패.더 늦기 전에 Moning 겸 점심식사 자점을 먹습니다.아점 섭취 > 시리얼 약 40그램?놓고 먹는 게 아니라 11이 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밌게 본 8편 !!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드라마문 나는 TV는 하나 한 입 하나로 1시간 정도 볼까 이야기니까네쯔프 루가 매시 몇시간 정도 보는 듯합니다.ᄒᄒ 초요즘 이 순간에도 흘리는 sound... 그만큼 파욘트를 한 번 안 빠져나와서 요..

미국학생비자거절-DUI/DWI 소음주운전 범죄기록 후 F일비자 취소 후 재발급 좋구만 [내부링크]

미국학생비자거부-DUI/DWI 음치운전범죄기록 후 F하나비자취소 후 재발급 > 미국 비자 대행 전문 회사[미국 학생 비자 거부-DUI/DWI음주 운전 범죄 기록 후 F하나 비야 취소 후 다시 발급]권 코치의 홈페이지..

[방탄팬픽/알오조직물/국슙/뷔민]유포리아_50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팬픽#방탄 팬픽#bts팬픽#국슈프#브이밍#알옴루#조직 수#유포리아※이 글은 실존 인물과는 전혀 관계가 없다 최초의 00%작가의 망상 창작물 이프니다니다. 그의 저작권은 작가인 저에게 있으므로 무단..

BTS 타투 스티커 제작! ~~ [내부링크]

> 몇 번의 도안 작업을 거쳐 주문했고, 바로 다이프의 날에 도착했다! > 한 장만 주문했으니까 실패하면 안되니까 설명서도 잘 읽어줘. > 인터넷에 떠도는 것, 누키 캐서 만든 거니까, 예를 들어 본인이니까. 모자..

CES 2016, 기아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및 미래자동차 살펴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이 6일(현지 때에)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개막했습니다. 최근 CES는 모터쇼를 방불케 하는 자동차 회사들의 경연장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카에..

‘아침마당’ 김재원 아과인운서 “올해 53살”…이정민 “KBS 최강동안이다” 확인 [내부링크]

8개 방송된 아침마당 공감토크쇼 사노라면 고구대에서는 이럴 때 내가 늙었구나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원 아나운서는 "올해 떡국 한잔 먹고 53살이 되었습니다."라고 이예키했습니다. >..

'자이언트 펭귄' 펭수, 정체는 유튜버 김동준? 봅시다 [내부링크]

> > EBS 연습생 펜스의 정체에 대한 추측이 화제다. > > 펜스의 정체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아니냐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 , 유 츄ー브닉네림후링, 긴..

라스트 썸머 (The Last Summer, 2019) *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충실하게 하고 있는 요즘, 호호도 나쁘지 않은 영화를 발견하게 되었어. 비록 이 영화를 추천하더라도 내가 나쁘다고 생각하는 영화=좀 큰 반전은 없고 작은 스토리이므로 이 영화를 볼 때 이 점에 대..

이리역 폭파문재와 가수 하춘화 이야… [내부링크]

아마 가수, 하춘화에 일본 977년 잊을 수 없는 시대입니다. 일 977년 월 하루에 이렇게 남 극장에서 공연했던 하춘화가 이리 역 폭발사 그리고 오른쪽 어깨뼈에 금이 가는 사건을 당했습니다. 정신적인 충격까지..

송가인 화보! 송가인이어라~! 과인이/본명/콘서트/고향/생일/부모님/소견/인스타 그램그램 이야… [내부링크]

송가잉그라비아!일화보을 찍은 송가잉?!본인이/본명/공연/고향/생애 1/부모/ 작은 개인 스타 그람 그람 주소 하나화보를 찍은 송가인이나 송가인씨가 화보를 하나 찍었는데 굉장히 예쁘네요 송가인스타에 오른..

차이나 우한 '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폐렴' 현황, 예방 및 행동 요령과 선별 진료 의료기관, 진행 예상 _ 대전 한사랑의원 365하나 24시 진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대전, 투고자·한 사랑 의원'365일 24시 진료 > 차이나 우한시에서 생성된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이 지방은 차이나 전체를 위험지역으로 소견할..

[정치법률] 왜 방탄소년단(BTS)의 월드투어에는 중국이 빠졌는가? 이야… [내부링크]

> BTS로 넘어가자. 비틀즈보다 더 짧은 시간에 정말 비슷한 수의 정부를 방문해서 공연하는 하나정입니다. 미쿡의 동맹국인 자유주의 진영의 주요 경제적 중심지 이외에 아시아 신흥국 경제중심부가 조금 추가된..

넷플릭스 화질 설정 화면밝기조절 넷플릭스 HDR 재생하기 와~~ [내부링크]

> 내가 갤럭시 노트 9로 삼성 tv Q6FN모델을 가지고 있지만 이 기기에서 넷플릭스 HDR콘텐츠를 재생하면 노트 9에서는 나머지 얼굴이 잘 안보 1정도의 영상도 있을 만큼 어두운 과인 오프 라이다. TV에서도 정도는..

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및 구제 노하우과 절차는 어떻게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더 달이 지 나쁘지 않자 2월이 다가왔습니다. 소음주 운전과 관련된 도로교통법이 강화된 지 반년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이 계셔서 정리 좀 하겠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적발되..

척추전방전위증 증상 및 치료방법 살펴보세요 ~처럼 [내부링크]

> 아래 위 척추가 어긋나면서 요통, 다리 저림 등을 맞는 척추전방전위증, 송탄서울재하나병원 척추센터를 찾는 많은 분들께 제 방망이를 신고 있습니다. > 50~60대 여성 환자 분들이 대부분이지만, 가사 노동에..

높은 혈압낮추는노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희 집은 고혈압이 있어서 항상 sound 음식을 잘 먹고, 가족력으로 인해 다른 질환이 발생하더라도 본인의 위험한 상황에 대한 이야기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관리를 매우 열심히 해 주고 있습니..

[ODA 자격증] 20하나8 제 이야~~ [내부링크]

너 계속 공부 안해서 접수하는게 의미있을까봐 시험 접수했어. > 접수를 하면 공부 잘한다고 생각했는데...역시 사람은 금방 변하지 않ᅲ 만나ㅜㅜㅜㅜ 공부 다운 공부를 시작한 것은 일주 1전, 그리고 참으..

BTS<방탄소년단>지민의 확인 [내부링크]

https://mobile.twitter.com/orangevioletjm/status/1110777175123226625?s=09 <신발끈을 매면서도 춤추는 지민> 지민을 최아이하는 친구가 보내준 트윗 영상을 보고 빵 터졌다. 지난번 클래식 수업에서 교수가 모..

방탄소년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석진이 모습 중에 괜찮다는 강진섬진이가 뭔가 남자다움이 보여서 좋아. 석진이즈가 뭔지 모르겠는데 #방탄소년단 #BTS #bts석진 #JIN #왈와한 #김석진 #강진

[So Hot] 필리핀 화산 폭발, 한 봐봐요 [내부링크]

것 2일 필리핀 따가이따이 마닐라의 유명 관광지 인근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곳에서 화산이 폭발했다고 합니다.필리핀 화산 폭발 > 필리핀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타알, 화산에서 한차 지진이 발생하고 ..

[방탄소년단BTS 지민] 뉴 이어스 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 c PROMISE FIRST ANNIVERSARY2020.0하나.0하나 MNET TV AD MNET에서 '뉴 이어스 로킹 이브'가 생중계 중 그 티민의 약속 하나주년을 맞이해영상 마케티은카 하나 4회 방영될 거에요. https:..

2019 무료 신년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드디어 2019키헤뇨은의 새해가 밝았습니다!어제 타종소 sound는 물어보았습니까? 제 지인분들은 집에서 거의 TV에서 다정소 sound를 들으며 치킨과 맥주(또는 한 명의 치님상이 빠질..

제펜 워홀8일차 - 우체국은행 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제로입니다! 거의 매일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 유기농 메일은 제목 그대로 우체국에 은행을 송금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제블로그를처소음에서보신분이라면익숙한곳이죠?저마을우체국을..

세로토닌 증후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네! 시슬이다~~ 항상 어르신들이 예기하건대 '네가 무과하면 정예기 오히려 독이 된다~'라는 예기를 많이 합니다.정예기인 이 게이샤는 어디서나 통하는 것 같아요.특히 우리 몸의 건강과 관련해 지과인의 건강..

(예능)송가인뽕따러가세6회 예고 !!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폰탈로가세손가인손부리붐 > 폰탈로가세손가인손부리붐 > 폰탈로가세손가인손부리붐 > > 폰탈로가세손가인손부리붐 > 뽕 따러 가자 송가인 손발 열풍 뽕 따러 가자 출처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차 좋네요 [내부링크]

https://youtu.be/P7zW53OuvMg *디즈니 플러스 트레 1러시아의 유리 사무실로 되었습니다.(보고 있으면, 다 죽여버려 이런 시각. 넷플릭스를 해지해야 합니다. 디즈니 플러스의 드라마 라인 업과 넷플릭스의 차이..

편도염에 좋은 음식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sound 음식과 치료 비결을 알아보세요! -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입니다. 편도는 사람의 목 안쪽, 그리고 코 뒤에 위치한 림프조직으로..

수업 79하나차 : 8월 하나 확인 [내부링크]

1. 이클립스에서 war또는 jar혹은 zip파 1 한 뒤 export하고 본인 import하는 법 2.Beyond compare java파 1폴더 단위, 파 1단위로 비교하고 바로잡아 주고 저장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이며, 3개월 동안 무료로..

[갑상선암]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상세후기, 방사선 볼께요 [내부링크]

현재 상태.-저 요오드 식단을 거의 많다 한달 정도 헷소리-2박 3일 입원 일 50큐에 방사선 치료 수행-퇴원 후 집에서 4일 격리-3일은 집에서 신랑과 방 격리-방사선 치료 후 일주일 뒤 전신 스캔 완료 *이 읽..

갑상선기능항진증 동반 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호르몬 검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대표 질환인 그레이브스 병(영국)는 우아지에도우시 병(독 1)은둔자가 항체가 갑상선의 TSH수용체에 결합하고 결미 갑상선 호르몬 과다 분비를 유발하..

수유 정형외과, 신통한성모통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유성형외과 심통한 성모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오십견!자신이 들어 50대 중년이 되면 여러 원인에 의해서 어깨에 통증이 발발하는 질환 중 가장 유명한 질환이다.예를 들어 부모 이쟈싱 아는 사람이..

당뇨에 좋은 차 솔잎 겨우 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성인병 예방에 초점을 두고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당뇨병 예방에 초점을 맞추어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당뇨와 고혈압은 바로 하나 0대에도 많은 성인병이어서 하..

손목터널증후군 찌릿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제공:디스크 닥터 잘 알고 있는 손목 터널 증후군은 50대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나는 질환으로, 주부들의 만성'만성병'으로 알려진 손목 질환인 손목은 남성보다 여성이 손목 관절과 인대..

신아영 VR은 어느게이다? 신아영아본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신아영 아나운서가 이번에 장동민과 함께 나쁘지 않은 프로그램에서 vr게입니다를 체험했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라고 하면 아름다운 아나운서로 유명하겠네요! > 신·아영 아봉인운서 화보중 하본인을 가져와봤..

민간자격증 조회하 봐봐요 [내부링크]

> 취득하기 어려운 행정부 자격증에 비해 수강과 테스트가 쉬워 스펙 쌓는데 도움이 되는 평소처럼 나에게 필요한 자격과정이 실제로 등록되어 있는지, 내가 수강중인 교육기관이 등록되어 있는 교육기관인지..

편도결 와~~ [내부링크]

편도 결석 증상 안녕 목동초이비인후과 우덕터임많은 분들이 편도결석 증상에 대해 그렇기 때문에 확인과 제거 방법에 대해 문의드리고 있습니다.그 중 가장 많은 문의는 단연 비용에 관한 것.오항 위와 같이, 저..

[광주백내장] 파랑새안과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광주백내장 #광주안과 #광주파랑새안과 #파랑새안과 안녕하세요 파랑새안과 입니다. 오항시 여러분과 함께 알아보는 지식은 광주 백내장 예방 및 치료 방법입니다.먼저 푸른세안과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갑상선증상 효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한 마sound, 건강한 신체가장 우리의 행복을 좌우하는 근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건강한 식단관리이기 때문에 균등한 운동 등이 뒷받침이 되어야 합니..

펜더의 전쟁 이바구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야마구치 다몽의 결단 > 아이쵸에 4대의 항공 모함을 끌어 온 일본 연합 함대.그 가운데 일류와 코나가 시의 지휘를 맡은 젯펭 해군의 차세대 주자 야마구치 다 꿈실장...이 아저씨 지금 개판 5분 전 전세로 되..

잘생.이동하 배우 짱이네 [내부링크]

> 원래는, 회사 퇴근은 잘 안하는데, 같이 간 지인이 다른 배우의 회사 퇴근을 하는 바람에 '지인 대기'로 하게 되었다.이동하 배우는 퇴근길 바쁘게 가지 못하고 망원에 텐션찍기 > 사인을 받기 때문에 쵸은이에..

Devics - Lie To Me 이야… [내부링크]

> 계속되는 Devics소리 나는 퍼레이드 4편입니다. 아이 토우쯔항의 하모니가 없다 소리는 2곡을 전하면서 잠시 귀을 기울이고 보세요. > "Lie to Me"보컬, 세라 롭(Sara Lov)의 목소리와 선율이..

[EVENT] 국내 미들웨어 시장점유율 1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오한시은은 곧 진행될 온라인 세미 본인과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해! > 국내 WAS 시장 점유율 한 단계 위!! JEUS의 시작과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계획과 함께 JEUS와 함께 사용했을 때 당신 종..

웨이브 WAVVE OTT로 티비 영 봐봐요 [내부링크]

관심있는 미즈키역시는 주 이야기 드라마책, 드라마책, -재밌는 예능 능등의 실시각 방송을 보기 위해서, 시각에 맞추어 소가족이 모여 텔레비전을 켜는 시대가 있었습니다. "소가족과 함께합니다"라는 좋은 추억..

[마스크장명의 강윤식원장 칼럼] !! [내부링크]

서해부마스크장으로 저희 병원에 계신 분들 중에는 '국소마취로 수술을 받을 수 있다'는 스토리를 듣고 왔다는 분들이 종종 계십니다. 사실 마취야 수술중 조금의 의문일뿐인데... 서혜부 가면장 수술은 대부분 척..

갑상선암 수술 줄면서...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 수술이 줄고 합병증도 감소했다.사진=헬스조선DB 국내 갑상샘암 수술이 줄었고, 수술 후 합병증인 부갑상선 기능저하증도 동시에 감소한 것이 자신감이 생겼다.부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부갑상선으로..

베니안용준, 사랑스러운 럽 ~~ [내부링크]

배우 안용준이 아내이자 가수 베니와의 "꽃상"을 유출하고 있었다. 안용준은 과거 자신의 별스타그램에 베니와 함께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베니와 안용준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특히,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