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9-6955의 등록된 링크

 60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잇몸상처 입속 세균이 심장병을 유발합니다? [내부링크]

잇몸 상처 속 세균이 심장병을 유발한다? > 잇몸에 상처가 과도하게 되면 세균이 심장까지 흘러 들어갑니다.그러면 심장병을 유발할 수 있지만 우리 입 속에는 약 500여가지의 세균이 있어 평소에 따른 균등한 훙..

[아본인운서아카데미]멘토링4기 아본인운서프로필 촬영_씨즈스튜디오, 뷰티공간 [내부링크]

#가 쟈싱 웅소 프로필#아쟈싱웅소 의상#아쟈싱웅소헤아 2일, 학생들과 프로필 촬영 중입니다.촬영 후 강행군으로 원장인 저만 앓았네요. 그정도로 프로필촬영하러 가는날이 저한테는 참궁금한 날이죠~ #뷰티 공간..

감미로운발라드 노래모소음(남자가수편)이에요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저는 괜찮은 노래 장르가 힙합과 발라드인데 힙합도 감성힙합을 제대로 할만큼 감미로운 소음악을 확실히 하고 있습니다. 추워지면 겨울 타우이미하는 노래로 추위를 녹 1는 감미로운 노래들 중 오..

조던1 스파이더맨 -오리진내용 발매 정보 [내부링크]

> 네하과 공개하는 '스파이더맨:뉴 유니버스(Spider-Man:Into The Spider-Verse)'은 20개 4년에 발행한 코믹스'스파이더-버스'가 원작에 6명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하는 세로프게 세계관의 아이와 애니메이션으로 제..

[영어 포현] 호의를 베풀다를 영어로? favor에 동사는 뭘 써야 하지? (미드 '루시퍼') [내부링크]

도와달라는 내용을 할 때 우리가 달달 외워서 잘 아는 표현이 있다.Can I ask you a favor? /Can Iask for your afvor? /Can Iask a favor of you?May I ask you a favor? Would you do me a favor? (또는 표준 간..

고혈압 관리•예방 수칙과 증상,원인,합병증. 혈압수치. 고혈압•당뇨유병자 간편보험. [내부링크]

#간편심사보험 고지사항 #겨울고혈압관리 #고혈압예방과증상 #고혈압합병증 #유병자보험 > 개인차가 많아 혈압이 높아도 증상을 느끼지 않는 사람도 있고, 혈압이 약할 뿐 중증의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도 있습..

후쿠시마 사고 다음에 미자신미소마 시립 종합병원 암환자 수가 진짜 증가했자신요? [내부링크]

후쿠시마 분자이 앞으로 좋지 않고, 미소마시립 종합병원의 암 환자 수가 정내용 증가했거나, 나쁘지 않습니까? 당일에는제블로그독자중한명이질문해온이강의의팩트체크를해보겠습니다. 위 링크에 올라온 글에 따..

[공유종료] EBS 연습생 펭수 배경화면 [내부링크]

저는 요즘 빠져있는 펭귄이 한 명 있어요. 이름 그대로 남극 펜에 뽑힌다. KBS 버릇으로 현재는 내가 괜찮아 라이벌이라고 소견하는 기특한 펜스!!! 추자무충자괜찮다고해서배경화면을만들어봤습니다. > 사..

펭수정체 밝혀짐? 플린김동준? 근데 그게 무엇 의의가 있자신 싶다. 이야~~ [내부링크]

최신의 무섭지 않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캐릭터의 펜스. 펜스 유행은 그리 나쁘지 않고 펜스 관련 제품도 많아 나쁘지는 않다. > 유통업계는 펜스를 모으는 데 여념이 없다 펜스 동원 참치 펜스 에어팟 케..

[BTS 오피셜][#아미5기] WELCOME to 5th ARMY ROOM........... 방탄소년단 볼께요 [내부링크]

> [#아미 5기]WELCOME to 5th ARMY ROOMhttp://cafe.daum.net/BANGTAN/kTQl/2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016230573570838529 정보는 링크에서 ~~^ 윤기... 슬픔도 추억이..

넥스트칩,에스모,아남전자 매매하나지(삼성전자 자율주행 테마 상승이유와 단타 매매타점 공부) 와~~ [내부링크]

개별주 시장에 그나마 자금이 들어온 수급은 삼성전자의 자율주행 테마였습니다.그리고 새로운 음식으로 떠오르고 있는, 삼성전자의Cmos선동센서주제였습니다. > 차트는 단순한 시황 뉴스 매매로 먹어야 할 위치인..

트롤리 딜레마와 비교한 자율주행차량의 윤리적 딜레마 이야~~ [내부링크]

얼마 전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험운행증이었던 우버 자율주행차가 교차로에서 길을 건너던 보행자를 치어 보행자가 사망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이번 자율주행차량 사망사건은 자율주행차량 개발업체뿐만 아니..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기자회견, 레이어드랑 니트까지 커플룩을 맞춰잊은 국민 (ft. 색깔만 다르면 모를 줄 알았냐ㅠㅠ)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기자회견, 레이어드와 니트까지 커플룩을 맞춰놓고 간 국민 (ft. 색깔이 다르면 모를 줄 알았나ᅲᅲ) > > > > 국민 커플이 확실하다だ 이 사진만 봐도 커플이다... 공항 입국시에도 커플..

"글로벌 지난유행"..방탄소년단 'MIC Drop' 미드 '실리콘밸리' 공식 BGM 대박 [내부링크]

> 그룹 방탄 소년단'MIC Drop'리믹스가 미국 인기 드라마'실리콘 밸리(Silicon Valley)'시즌 5공식 티저 배경 소움액(BGM)에서 사용되며 끝없이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미국 케이블 채널 HBO는 요즘 방탄 소년단'..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정스토리 쉽네요.(어린이폰은 웹사이트에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름방학을 맞은 아들의 소원대로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고 있습니다.덕분에, 지금까지 보지 않았던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매우 신인은 때때로 보내고 있습니다.한달은 Netflix의 1개월은 무료로 보았습니다. 한..

The Peanuts Movie, 어린이니메이션 영화 ?? [내부링크]

Valentine's Day Parents'Night Out/Movie Night!on Friday, 2/일 4(6pm-9pm)We are preparing a Parents'Night Out event on Valentine's Day!Save the date and plan for a romantic date저녁! 영화는 Pikachu..

배우 프로필 ppt 스튜디오 번이 준비해드려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지터입니다. 여러분 물감 아시죠?! 갑자기 무슨 물감이야~ 물감으로 내가 나쁘지 않아! 내고 싶은 그림도 그래서 여러가지 색도 칠하고 하얀 도화지에 그림을 잔뜩 그릴 수 있잖아요~ 그렇게 사진을..

케이스티파이 BTS 콜라보 출시되었어요! 빠르게 무브무브~ 정보 [내부링크]

> iPhone의 1개 1개의 사례로 유명한 케이 스티 화이팅!!이번에 K-POP의 주역인 "BTS"에 접목 사례를 발매했습니다!발매의 첫머리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거나, 아미가 아니라 나도 어떤 디자인가 궁금해서..

영화 <하프> 부산국제영화제, 시사회 by최민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하프>가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고 한다.너무 본인 기뻐서 축하하는 1이다.2014.10.5서울로 출발. > 오래간만의 부산 > 1단 해운대 원조 할머니 국소프 취집에서 배부터 채우고... ^^ > 행사장에 고고! >..

전세계 역대 아이니메이션 영화 박스오피스 흥행 순위 (2020년 기준) 이야~~ [내부링크]

얼마 전<겨울 왕국 2>가 전 세계를 휩쓸었습니다. 한번 알아봤습니다. 슈렉? 라이온 킹? 타잔? 백설공주? 과연 역대 유애니메이션 영화의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하나 0위 > <슈퍼 배드 2> 역대 박스 오..

[BTS IDOL 뮤비캡쳐 & 내맘대로 뮤비해석] Love Yourself 結 Answer 새앨범 발매! 덕질에 가면출구는 없다! 좋네요 [내부링크]

BTS IDOLMV캡처&마음대로 PV분석 Love your self유이 Answer새 음반 발매, 덕질에 가면 출구는 없다!당신들을 어쩌지?이미 3년째.가면 나가는 길이 없을 것"Love Yourself","깃발, 되 전, 약혼 중에서 유이 IDOL"..

넷플릭스 가벼운 한국 영화 추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니 뭐든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게 좋겠어요. ᄒᄒ 집에서 보기좋은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해요 ^^ > 01_청년 경찰 2017.08.09공개되는 주연:박서준, 캉말웅하항상 그랬듯이 ..

플라잉카 관련주 매의 눈으로 캐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플라잉카 관련 술을 만나보세요.전기자동차, 수소차, 자율주행에 이어 플라잉카까지 개발이 시작돼 앞으로 매우 강한 섹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그렇기 때문에 관련 종목은 숙지하는 것이 좋..

20.0하나.02 인터넷 BJ 소리주운전으로 오토바이운전자 하나명 사망 봅시다 [내부링크]

> 금 1새벽 1시 반경 서울 서초구의 한 사거리에서 30대 중반의 강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오토바이와 충돌해 슴니다. 강 씨가 몰던 승용차는 이 경계석을 들이받은 뒤 옆으로 달리던 오토바이를 덮친 것으로 보..

소음주운전 행정소송 “어느 절차로 이뤄지죠?” 와~~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 행정소송 '어떤 절차로 진행됩니까?' 모두 o다o행 o무o사입니다.소리 준 전@무면허로 면허를 잃었을 때 살리기 위해서는 행정 심판을 통해서 절차를 밟아야 하고 있다.또는 이의신청을 통해 돌려받..

영수증을 이용한 소리주운전 예방 공익캠페인 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술 한잔이죠.과한 sound술도 글재주가겠지만. 정말 문재는 술자리에서 차를 운전할 경우에 발생해요.맥주한잔만마셔야되는데어느새술을마시는나를발견하게됩니다.~술을..

[BTS방탄소년단 지민] 찜오과인시 된 지민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켓에 올라가서 찜오 본인이 된 지민이가 바쁘게 처리할 지민이가 > 예뻐진 羽 > > > > 박지민침오 본인일때 멤버반응www #방탄소년단 박지민 #방탄소년단 박지민 #방탄소년단 #WeLoveYouJimin #j..

세계최대 첨단전시회 CES2020 주요 키워드, ‘AI’ ‘자율주행’ ‘8K’ 좋은정보 [내부링크]

삼성 전자가 71(현지 시간)부터 하나 01까지 오메리카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의 처음 첨단 기술 전시회'CES 2020'에서 소비자들의 1상을 전 천시 킬 미래 라이프 스타일 1솔루션을 대량으로 유출하는 것..

라그자신로크 시즌하나 - 배경이 판타지다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러그나쁜 록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주인공 매너가 숨겨진 자신의 힘을 찾아 마스크로 토르가 되어가는 과정과 노르웨이 작품 속에서 만들어진 가상 마을 에다에 사는 빌런 거인..

유튜브 유아드센스 규정 유튜브 시청시간 구독자수 달성 확인 [내부링크]

> YouTube를 시작한 지 2개월과 20제사 항상 나의 창조자 스튜디오를 확인한 , 유튜브에서 정한 오링이도우셍스 기준은 1년간 구독자 1000명 시청 시, 때에 로이 4000테테로이프니다니다 현태 때에는 심 폰..

[넷플릭스 추천 미드/캐나다 드라마] 김씨네 편의점 (Kim's Convenience)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히알입니다~ 오한씨는 재미있는 한국인 미드를 추천해요~!요즘 넷플릭스 추천 미드로 유명하군요!사실은 America 드라마가 아니라, 캬자 노부타의 드라마입니다. > > 김씨의 편의점(Kim's Convenience..

[영상] 유엔(United Nations) 트윗... @UNYouthEnvoy #Youth2030에 대해 새롭개 GIPHY 채널에서 월요하나에 방송 의도입니다.. BTS 이야… [내부링크]

> > News:we'll be covering Monday's visit of@BTS_twt&@IISuperwomanII for the special#Youth2030 > event w/@UNYouthEnvoy&@antonioguterresover at our새@GIPHY channel.https://giphy.com/unitednations > #..

한류 열풍 타고! 중소벤처중소기업 수출, 불타오르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 대책은 그동안 발표된 중소중소기업의 수출활력 회복을 위한 정책 노력의 후속 조치로 BTS 등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류 팬과 한류 콘텐츠 수출액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현재의 귀추를 적극 활용해..

스팀게임 추천 위쳐3 리뷰 , 헬블레이드 조작 _ 컴퓨터 사서 젤 가장 먼저 한 1, 게임 깔기ㅋㅋ 이야~~ [내부링크]

↑주의 ↓ 게이더 칩은 소량 있고ᄏᄏ 이것저것 재잘거리는 글을 써요. 도움말 조작법은 글을 쓴 맨 아래에 있어요.최근에 컴퓨터를 새로 맞췄어요.이미 있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래픽 작업하게 나쁘진 않지만 액..

애기드센스 중복해결하는법 ~유튜브 애기드센스 승인완료,마캐팅수익 얘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나토임!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로 고생하고 있을 때 포스팅 올렸는데 얼마 전 해결이 돼서 제 경험을 공유해 보고 싶어요.만약 저의 경우에 처해진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송가인, 일 단독 콘서트 개최... 하나0월 하나4일 티켓 오픈 '기대감 UP' !! [내부링크]

스타ー데하 성 뉴스 원문 l입력 20하나 9. 하나 0. 하나 2 기사 정보 제공이나 보도 자료 [email protected]<저작권자 Copyright 스타ー데하 성 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데일리 뉴스=..

맥이비인후과 어린이의 편도에 반복적인 염증발발, 소아편도비대증 좋구만 [내부링크]

맥이비인후과 소아 편도비대증, 영아의 소아 편도비대증, 건강하게 해결합시다! > 안녕하세요 맥이비인후과입니다.어린이는 성인과 달리 면역력이 약하고 세균 바이러스에 노출됩니다.해열제와 항생제를 사용하는..

‘펭수의 대빵’ EBS 김명중 사장, 호남대학교 고별 강연 진행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직장 사람들의 대통령(직통료은)에서 대유행에 탄력을 받고 있다'자이언트 펜스 TV'의 소속사인 EBS교육 방송 김명중 사장이 2월 3일 모교인 호남 대학을 방문, 펜스 신드롬을 대변하는 것처럼 "펜."에서..

갑상선암재발이 일어 ~~ [내부링크]

> > 갑상선암은 다른 암과 달리 갑상선암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갑상선 분화암의 진행이 느리기 때문에 암으로 인한 사망률은 매우 오전에는 예후가 좋은 암입니다. > 갑상선암의 치료가 잘되어 완치율이 높다고 합..

TAT자격시험 세무 자격 !! [내부링크]

> 금융자격증은많이있지만제가필요한자격증은뭐하나우리가이자격증을공부하는궁극적인이유는아무래도취업과관련된사유가가장많겠지만그래도취업할때제가유리한입장을차지하기위해서는그에따른선택도신중해야하겠죠..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 대박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1. 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의자 트리,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꼽히..

시청자들 '스카이 캐슬'의 시청률이 ?? [내부링크]

Viewers gush over "SKY Castle" as ratings skyrocket > The ratings for"SKY Castle"aresoaring as enthusiastic viewers gushover the show's depiction of South Korea's education craze as well as the larg..

아나쁘지않아운서 되는 법, 그 ?? [내부링크]

현직 분들이 많이 받는 이 질문저 또한 많은 아자신 은서발라다 생들에게서 받아왔고, 또 그때 답변을 해왔던 자신감... 솔직히 긴 말을 제대로 풀어본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그러니까 당일은! 정답이라고 할..

당진 만성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 목에 무슨 문제가 생기면 호흡기에 대한 걱정으로 이어져 빨리 관리해야 한다.목 안쪽에 위치한 것으로 림프조직에 병명의 차이가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을 수도 있을 것이다.혀 뒤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남자연예인 이야… [내부링크]

남자 연예인의 꿈 해몽 > 남자 연예인과 대화하는 꿈 → 이 꿈은 꿈을 꾼 여러분이 미쳐 알지 못했던 거인의 인식하지 못했던 재능을 깨닫고, 그것을 극복함으로써 꿈이 되고, 감정 과잉인 문제가 긍정적으로 해결..

단계별로 보는 자율주행기술 봐봐요 [내부링크]

영화에서 본 자율주행 기술은 이제 먼 미래가 아니라 지금처럼 다가오고 있습니다. 최근 이 순간에도 다수의 자동차 브랜드는 각자 보유하고 있는 자율주행 기술을 대중 앞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람이..

[서효림] 배우 서효림, 김수미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머니홀릭입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서효림'이 올라왔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 서효림이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씨와 결혼을 앞둔 요즘 또 새로운 소식이 알려지자 화제가 됐다고 합니다. >..

대구 갑상선암 추천/ 경대칠곡병원 이야… [내부링크]

20최초 8년이 밝았다.오지 않다고 생각하던 24일이 다가왔다 갑상선암으로 입원하는 날입니다.1주일 전 병원에서 연락이 와서 준비 사항을 알린다. 추가로 필요한 것을 쓰고 보-슬리퍼-단추로 잠그는 위의-겨..

갑상선암 꼭 좋네요 [내부링크]

> > 갑상선은 목 한가운데서 앞으로 튀어나와 자신에게 온 연한 뼈 주위를 감싸고 있는 내분비선에서 갑상샘 호르몬을 분비한다. 자신감비 모양의 갑상선은 갑상샘이라고도 불리며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

[송도센트럴이비인후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설명 잘하는 [송도센트럴이비인후과] 임. 오늘은 PM2.5에 많아지고 급성 편도염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요-즈 sound는 계절과 상관 없이 날이 조금 풀려뿐 PM2.5가 기승을 부리는 토막으로..

편도결석 수술, 편도절제술 후 볼까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dkwls하루 0/22일 422일 3일 948 https://blog.naver.com/dkwls110/221422222777 https://blog.naver.com/dkwls110/221425594602 수술의 하나 0하나회 한석(하나 2월 23개)(전 포스팅 게재..

넷플릭스 위쳐 시즌1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한개 달 하나 2일..어제..모든 것이 귀찮고 밖에 본 인가기 싫어서 집에서 빈둥거리고 예전부터 기사를 봤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이 생각하고 본인은 급히 찾고 보기 시작!!시즌 하나 은 하나~8화까지 본인이 있..

UG NX 기계제도 기계설계 3차원 모델링 실무 실습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기계설계산업 ~~ [내부링크]

UG NX기계 제도 기계 설계 3차원 모델링 실무 실습(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의 기계 설계 산업 기사 하나 상반기 계기사 컴퓨터 응용 가공 산업 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기술 교..

미드 식스 ~~ [내부링크]

> 예전에 미국 특수부대의 화제를 다룬 '더 유닛'이라는 미드를 너무 재미있게 봤다.이 강을 나쁘지 않았던 특수부대 미드들은 뭔가 아쉽긴 마찬가지지만 진짜 나쁘지 않게 나타났다.나쁘지 않다 같은 밀덕들은 군..

입냄새 심하다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심한 구취로 인해 사람에게만 어쩔 수 없는 분이 있습니다. 가끔씩 자신 없게는 느끼지 못하지만 가족이 자기 주위의 사람들에게 말하고 인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치약은 직접 양치질을 11장 하라고 하는데 그..

<룩 어웨이> 누구본인 상상하지만, 아무도 경험하고 싶지 않은.. 현실 공 좋구만 [내부링크]

> > 8월 81국내 개봉될 공포 영화 룩 어웨이(Look Away)을 오죠케의 시사회에서 먼저 관람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은 앗움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집착에서 사악한 본능을 깨우는 영화 '룩 어웨이!! 거울 속의..

조상꿈, 돌아가신 부모님 봐봐요 [내부링크]

아주 드물게 꾸는 꿈 중에 하과나 조상몽 이과인 돌아가신 분들이 과인오는 꿈이지만 주로 도우려고 하는 등 좋은 의미의 꿈이 많은 것 같아요. > 1. 돌아가신 어머니가 추운 날씨에 고생하면 말보다 한 꿈 사업이..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좋네요 [내부링크]

음주운전면허 취소 구제 사례(법 개정 후 문재) > 이 6월 25한 도로 교통 법 개정으로 음주 운전에 대한 형사 처분이 강화되면서 운전 면허 행정 처분 기준도 나빠지고 혈중 알코올 농도 0.08퍼.센트 이상이..

플로리스트 자격증 국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이미 하나의 분기에 지났어요.눈 한번 감았다 얻은 것 같지만 이미 4월입니다.파릇파릇한 새싹도 올라오고 예쁜 봄꽃도 피고~~ 하지만 그저 즐겁게 가끔을 보낼 수 있는 자는 아닙니다.최근 저는 플..

소리 없는 첩보전이 펼쳐 봅시다 [내부링크]

> 밤 하늘의 상례처럼 바라보면 밝은 빛을 내는 물체가 있습니다. 특히 밝게 빛나는 반짝임을 보고, 별인지 인공위성인지 의문을 가지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한 위치에서 지속적으로 포기하면 별, 빠른 속도로..

미드와 뉴스로 배우는 스피킹& 대박이네 [내부링크]

종편 방송국은 초기의 우려와는 달리 다양한 채널을 선보인 후 많은 시청자들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현상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시대에, 지상파 방송만..

토카이 루티과인렌즈로 블루라이트뿐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홍대 라온안경입니다 > 오항상 그렇듯 위에서 행해져 렌즈루티나+RX주문이공 후기입니다.고객님이 컴퓨터 생활 및 눈 보호를 위해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 청광 방지 렌즈 등을 검색 칠로상에서 행해져..

인공수정일차성공.입니다신일7주.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이네요.뱃살은 잘 자고 있어요.^^ 2번째의 기형아 검사 결과 정상으로 나왔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결과지는 다음 주 수요일 1에 받고 분만 병원에 최근 이사해야 합니다 > 저는입니다 병원에서 옮기게된 분..

창원 예하나 이비인후과 수면 무호흡증 코 와~~ [내부링크]

> 기쁩니다. 창원 예 1이비인후과이다.어제는 대힌민국과 이란의 축구경기가 있었는데요."처음에 선제골로 이길까 했는데, 아쉽게 무승부로 비기고 말았어요.보면서도 정이 많고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을 보면서 멋..

방화동 마곡동 목 어깨통 봅시다 [내부링크]

> 삶이 화려하고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무리한 체육으로 아픔을 느끼는 연령층이 매우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과거보다 통증의 원인과 증상, 치료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시대이기..

20대 30대를 위협 ?? [내부링크]

20대 30대를 위협하는 어깨 통증, 오십견 > 본래의 병명은 유착성 관절 낭욤지만 50대에서 많이 보인다는 이유로 '오십견'이란 별명이 붙여졌습니다. 중노년층에서 유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한 오십견이 지..

강남 축농증치료 신사한 봐봐요 [내부링크]

#강남축농증치료 #축농증 태풍이 지나가고 오전 밤사이 차가운 희망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래서 반팔보다는 지금 긴팔을 입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어요. 급격한 날씨는 우리 신체에 영향을 주고 부담이 될 수 있습..

목 안의 노란 알갱 확인 [내부링크]

> 갑자기 재채기를 하고, 노란 눈 속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와서 당황한 적이 있나요?손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눌러보다가 구린 냄새 때문에 놀랐을 수도 있지만요.목 속의 노란 알갱이의 정체는 편도 결석입니..

낭만닥터 김사부2 등장인물관 볼께요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듯이 밤에는#한석규,#앙효소프,#이성경 씨가 나 온 드라마 낭만 닥터 김 사부 2가 방영을 하는 것이다. 시즌 1을 정예기 재밌고#시즌 2의 소식에 정예기 기쁘고 기대했는데 드디어 시작됬네요. 솔직히..

[더미의 ICT]5G의 핵심,오리지널 미디어 컨텐츠! 미디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Wattpad는 2006년 케봉잉다에서 설립된 UGC소설 공유 서비스였다 사용자들이 직접 쓴 글을 무료로 올려 무료로 볼 수 있는 스토리 공유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또, 집필자와 집필자와의 교류도 심화시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