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6955의 등록된 링크

 6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딜라이브플러스 UHD & 카카오미니' OTT 셋톱박스의 신세계! [내부링크]

> 최근 새로 출시된 OTT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UHD!! 전작보다 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기본적인 성능도 뛰어나 사용 전체에서 매우 기대가 컸다. 게다가 카카오미니 AI 스피커와 접합제의 여음성 명..

번개장터 스타벅스 BTS 키링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6개 53947 > 태슬은 PU 재질로 제작되어 염색재질의 특성상 다른 상품과 마찰시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여성호르몬과 갑상선호르몬의 불균형은 생리전 증후군 임신 불임 유산을 일으킬 수 있어요.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에스트로겐은 여성호르몬이라고 부릅니다=에스트로겐은 여성을 더 아름답게 하는 호르몬으로 아름다운 각선미를 만들고 체온 유지, 기억력 증가. 신경세포를 보호하고 심장과 뼈의 손실을 방지하는 역..

서현정형외과 VDT증후군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채움통증의학과의원입니다!VDT증후군 들어보셨나요?우리 생활에서 전자기기는 빼놓을 수 없어요! 하지만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좋은 점도 많지만 나쁜 영향도 받는데요.안 좋은 영향 중 하체나..

미드 더오피스 시즌첫 첫화 | 비지니스 영어포현 which [내부링크]

>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 김 1번 더 오피스 시즌 1 1화에서 영어 공부합니다. > Pam's favorite flavor of yogurt, which is mixed berry. 나는 이런 것을 알고 있어. 팜의 가장 좋은 요구르..

부산경성대실용소음악학원 피아노 보컬 기타 드럼 가요 팝 재즈 ccm 취미반 수강료 가격 [내부링크]

취미로는 보컬, 기타, 피아노, 드럼을 배우려는 분들이 많습니다.~~수업 방식이 자기 수강료가 학원을 자결하는데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렴하게 배우고 싶은 분은 40분 레슨을 추천하고 의 일편 단심으로 공..

빌라 꿈해몽 [내부링크]

#빌라 #꿈의 해석 > 아파트 공간이 넓고, 시원하게 보이는 꿈.최근까지 감정 든 1들이 순순히 잘 가서 충실한 미래가 밝아 밝고 온다. 어둡고 암울했던 과거사는 스스로 new 행운의 장이 열린다.아파트에 있는 꿈..

체외충격파치료 손목 아픈 이다산부도 치료 가능해요! [내부링크]

> > 이 다산부는 신체 변화를 경험하고 몸이 많이 약해지는 상태입니다. 출산 후 역시 한 저고리의 뒷바라지에 손목이나 손목을 많이 쓰고 약해집니다. 이 다산모와 출산 후 여성, 그리고 중년 여성들에게 많이 발..

LG U+ 5G 체험단 유플레이어스 2,000명! V50 씽큐 제공 볼께요 [내부링크]

꽤 큰 체험단을 유플러스로 실시합니다. LG U+그러니까 LG전자 합작품!기존 체험단과 달리 무료 통신비용 1년+최근형 단락기기도 지급하죠.(1년간 대여) 최근 이동 통신사는 5G서비스를 선 보이면서 공격적인 가격..

20첫9년 개봉영화 흥행순위 봐봐요 [내부링크]

일본 극한직업 올해 최고의 흥행작입니다무려 일 600만명을 넘어 역대 관객 2위이다 이다 솔직히 저도 봤는데<극한 직업>이 한위, 역대 2위 하는 영화였습니다.가끔 하는 이야기지만 천만 이상 흥행하려면 남녀노..

넷플릭스 콘텐츠 탐방 - 보디가드 봐봐요 [내부링크]

왓처를 보내고 또 재미있는 콘텐츠를 찾는 분들이 있다면 물론, 이미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도 알고 계실 재미있는 시리즈 드라마가 있죠.곧 경호원~20하나 8년에 BBC One채널에서 방영된 영 드로 영국에서 최고..

[BTS] UN Generation Unlimited, YOUTH 2030, 180924 좋네요 [내부링크]

생중계를 지켜보고 연설문을 여러 번 다시 읽고 의견을 수렴하려고 쓰는 글.데힝 민국의 시간으로 새벽 2시 UNICEF, 자신의 트위터에서 실시간 중계를 지켜보는 자신도 너무 너무 이봉잉 떨렸다.그러니 나쁘지 않..

星野源 - Pop Virus ~처럼 [내부링크]

오후는 날이 나쁘고 항상 바빴다. 일정이 꽉 차서 오후에는 신경과 에너지를 집중해야 하는 일도 있었다. 그런 가운데 솔직히 욕설은 목구멍까지 치밀어 오르는 것을 참으며 상대를 해야 했던 한 사람도 있었지만..

영어회화 공부용 | 미국드라마 프렌즈 시즌 1-10 미드대본 다운 좋구만 [내부링크]

영어공부는 미로가 요즘 되어가는지 모두들 미국드라마에 빠져있어. 랩몬스터의 영어공부 비결도 미드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책으로 영어회화 공부를 하는 데 비해 훨씬 생생한 표현과 느낌이 담긴..

춘천뮤지컬, 천변카바레 가수 배호를 추억하다 볼께요 [내부링크]

춘천뮤지컬 강변카바레의 가수 배호가 생각나서 안녕하세요. 이번주 춘천에 뮤지컬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매번 연극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연주회는 익숙하지만, 뮤지컬이기 때문에 댁이 매우 기대됩니다.특히 60..

영화 미드소마 ?? [내부링크]

#미드 소마 그동안<미드 소마>를 보러 갔다 이렇다니 조현에 가!아침, 가끔 혼자 예약 칠로 보러 갔는데 여자 둘이 커플이 있고, 나머지는 결과 사람처럼 보러 왔다.호불호한 영화라서 누굴 보러 가서 그 사람이..

vip 드라마 몇부작 및 재방송 궁금해요 ?? [내부링크]

vip의 드라마 몇부작과 재방송을 알고싶어요. > 하나 0월 281시작에 하나 2월 하나 71까지 하나 6부작으로 기획이 되는 이번 드라마는 후속작에서 낭만·닥터 김 사부에 2로 되어 있고 인기가 좋을 것..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 넷플릭스 영화 ~처럼 [내부링크]

> > 이 영화는 유튜브 광고로 매우 과도하게 접하는 넷플릭스 영화입니다.재밌어, 재밌는데 마지막이 별로였어.음위에 첨부된 사진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면입니다.그 사진대로만 갔으면 좋았을텐데 휴다..

'자이언트펭TV' 펭수, 정체는 정이야기 '플린' 김동준1까?…'싱크로율 99Percent' 정보 [내부링크]

"자이언트 펜 TV"펜스, 정체는 정예기"푸린"김·동준?...'싱크로율 99%' 신드롬을 1우키 고 있는 펜스의 정체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펜스는 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을 날았고 자국 인천 앞바다까..

롯데의 자율주행안내로봇 '로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 롯데 정보 통신에서 5하나 사이의 자율 주행 로봇'로니'의 시범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자율 주행 기반 위치 안내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각종 이벤트 및 정보 제공, 문의 안내 등 총 4가지 기능을 탑..

아기분유추천 /앱솔루트 센서티브+로토토 역류방지쿠션 꿀조합 후기:) 와~~ [내부링크]

안녕, 아이의 쿠임. 1월에 입부서 날씨가 너무 와인 리더 추워졌습니다.모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 주세요. 저번에 제가 찹쌀로 체해서 괴롭히는 바람에 우유병도 닥터브라운으로 바꿔서 신생아 때부터 센시..

국한 필리핀 : 기성용 : 기성용 한혜진 : 기성용 연봉 : 기성용 나이 : 국한 사우디 : 배우 한혜진 나이 : 선발명단 : 뉴캐슬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필리핀과 국가 한국의 축구 경기가 있었습니다!!결과는 누구 자신의 예상한 한정 한:0승 당 1은 행정부 대표 축구 선수, 기성용 선수가 없는 인간 기성용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

아이니/뮤지컬 영화?) 씽_ 토리 켈리, 스칼렛 요한슨, 매튜 맥커댁히, 리즈 위더스푼, 태런 에저튼 봐봐요 [내부링크]

휘-Sing-20하나 6년 하나 2월 개봉 감독:가스 제닝스 출연:매튜 맥 코노 히히 스칼렛 요한슨, 리즈 위더스푼, 트리, 켈리, 테롱에죠토우은, 닉 크롤, 세스 맥팔레인, 존 C. 라(성 >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생활 스..

LG유플러스 tv 요금제 베이직, 프리미엄 추천! (feat. 넷플릭스) : 요금, 채널, 특징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최근 LG Google 셋톱 종료, UHD 셋톱 필수 적용 안내말씀 드렸습니다. 5월 현재 최근 버전에!UHD세트 톱 적용 LGU+TV요금 플랜과 Netflix요금 플랜을 잘 정리합니다! > 고객이 자주 보는 채널로 구..

빌보드차트분석 20일9년일일월9일::드레이크=카일리 제너희?+대마초 사업, T.I.=내 딸의 처녀막은요 대박 [내부링크]

> 이번 주에 드레이크가 카 1리 내 너를 사귀고 있다는 카드가 일어났다. 그래도 이 조목이 사실이라면 정말 웃긴 것이;-카 1리 키 군은 최근 트래비스 스콧과 떨어진 트래비스 스콧의 딸도 태어난 여자. 그러므..

‘토트넘’ 손흥민, 과거 개그맨 양상국과 같이 다정한 셀카…‘잘생겼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과 개그맨 양상국의 착한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양상국은 본인 인스타에 #손흥민 #오랜만식사 #볼때마다해피 #즐거웠다 #토요일날다시만나자는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 양국 에스엔에스그램 유출..

(미드영어) 이거면 충분히 요약이 되겠죠.(I think that pretty much sums it up) !! [내부링크]

미드로 영어공부: 오피스 시즌 하나 이야기의 일부를 보자. 20하나 6년에 사무실을 보면서 시즌 한가지만 공부하면서 글을 적이 있는데 다시 대니 선생님, 영어 강의를 들은 기억을 토대로 공부하면서 다시 보게..

동백꽃 필 무렵 ost 4곡 전체 듣기! 대박 [내부링크]

>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이다. 보면 볼수록 공효진과 강-낮-여름-여름-여름-여름-여름-여름-여름-여름의 하루하루가 당신에게 복잡한 인간관계가 꼬여 뒤엉키는 드라마 속에서 이렇게 한 여자만 보고..

[ 방탄소년단 뷔] [UCC] BTS V snatches locals as "The Curly Haired One" 이야~~ [내부링크]

[UCC]BTS V snatches locals as"The Curly Haired One", dominates USA trends and 22 other countries at iHeart Jingle Ball concert > Global Phenomenon BTS performed as the opening artists at the iHeart..

영어공부의 미드 교과서 프렌즈 시즌9 영어자막 영어대본 !! [내부링크]

영어 공부의 교과서 프렌즈 시즌 9영어 자막 영어책입니다.프렌즈가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친구'라는 콘간데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친구가 있다면 우리는 좀 더 자신있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은 감정..

크리스마스 연이스토리연시 2019 정주행 드라마 추천 : 통신사 iptv다시보기 또한는 넷플릭스 이용하세요. 이야…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연휴 때 따뜻한 집에서 뭐 할까? 생각하시는 분들, 드라마 정주행 추천드립니다.드라마 재방송 다같이 해요.게다가 최근 TV vod의 재방송 서비스가 아주 좋아지고 있잖아요! ktsklg 각 통신사의 iptv..

운전대 손 떼도 알아서 주행하는 자율주행차 7월부터 출시 가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운전대의 손을 이끌고도 알고 주행하는 자율 주행 차 7월부터 발매 가능 이르면 올해 7월부터 운전자가 운전대를 직접 잡고 있지 않아도 스스로 차선을 유지하면서 주행하는 자율 주행 차량이 과인 내릴 전망...

자율주행 자동차, 뜬구름이 아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차가 알아서 몰리면 좋겠다 운전 중 졸릴 때마다 내게는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차가 운전을 해주면 소음에 견디는 고통의 시간이 편안한 휴식 시간이 될 테니 이 얘기였다.그런데 이 꿈같은 스토리가 어느새 눈..

달서구 마사지매니아 아로마로 혈액순환 효과 ??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져서 몸도 차가워지고 몸의 근육도 굳어지고 컨디션도 엉망이네요.한의원의 침을 맞아도 풀리지 않을 때는 항상 마사지로 몸을 풀거나 스트레스까지 풀면서 힐링하기도 합니다.그게 저의 첫 번째 좋은..

[UFC모바1 문재문재] 제 계정이 날아가버렸슴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꽤 열심히 할테 쓰는 폰, 바꾸는 폰, 태블릿까지 3계정을 위했 도어 쯔스프니다. 그랬지만 더 이상 노트 2는 이 게임 니다울 견디지 못하고 놓고 내가 새 폰을 구입하면서 정보를 모두 옮겼어요. 이전에 페이..

스토리모이, 20첫9 와~~ [내부링크]

> 보고 싶은 영화였지만 기분이 좋은 데 조금 1꼴찌인 시사회에서 스토리의 먹이를 보게 됐다. 사실 1지에캉죠무 시기를 그린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 1방적으로 당해야 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봐야 할 것도..

일산메이저실용소뮤직학원 : 뮤지션 Story - 얼굴없는 가수 시아 펄러(Sia Furl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ttps://youtu.be/2vjPBrBU-TM 매우 개성이 강한 스타일로 풍부한 성량, 깊이 있는 저소음과 쭉쭉 뻗는 고음, 특유의 끝이 찢어지는 소음과 느낌 배달력이 아주 나쁘지 않고, 어떤 노래를 불러도 어딘가 원한..

[백내장예방법] 원인과 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예비] 원인과 증상을 알고 미연에 예방하세요. > 전세계 인구의 절반은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을 잃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백내장은 본인이 더하면 눈의 노화현상으로 발병하는 노인성 백내장이 대다..

롤본인봉쓰 롤챔스 김민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록마스터로 활동을 계속하다가 리그오브레전드가 라이엇 주관으로 바뀐 시스템이 적응이 되지 않아 오랜 시간 롤찬스 분석 글을 올리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롤찬스 뉴스로 돌아왔습니다.현재 라이엇..

MC MONG MC몽 ‘트랜드 FAME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뭐? MC몽의 새로운 뮤비가 너무 과했네?그 전풍과는 많이 달라졌군 https://www.youtube.com/watch?v=AHbSzXM 하나e_s MC몽이 뭘 잘못했는지 요즘엔 까먹었어.과거는 과거 하나뿐, 앞으..

⊙ 30대 녹내장 증상 이야… [내부링크]

30대, 녹내장의 증상으로 안과를 다녀왔고 슴니다. 20일 9년월에 아산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핬 슴니다."올해 30후반을 달리고 있는 본인이라 큰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지만 본인의 당뇨와 고혈압이 약간 보이며..

2020년 토정비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9년도 기이의 끝에 본인에 가 있겠네요, 또 한살 더 먹게 되지만 이룬 것은 없고 슬픈 생각이 들더군요.젊었을 때는 본인이 먹는 것을 신경 쓰지 않았지만 1살 1살 연하라서 매우 궁금하네요. 2020년은..

갑상선암 보험 전략적으로 짱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 보험 전략적으로 구성하는 비결을 알려주세요. > 오한산 포스팅의 주제는 암보험이다. 암은 사망률 하나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암을 무서워하고 있는데요. 발병하면 사망률도 높고 몸도 아프고 치료과..

[스피치코리아 아본인운서아카데미] YTN 이야…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아나운서아카데미 > YTNSCIENCE 사이언스 투데이 앵커모집 > http://www.mediajob.co.kr/recruit/recruit.htm?cmd=view&rec_idx=하나 703가지 0 자세한 것은 채용 홈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 스..

[고등학생 추천도서] 고등학생에게 도움되는 책이 뭔지 알고 싶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국희 첫 0기 있는 아내 소영이에요~~!!오우거동의 매일 필요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고등학생 친구!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 여름방학도 시작되고! 그럼, 무엇을 하..

플라즈마, 인공위 좋네요 [내부링크]

우주광학용 SiC 소재, 초정밀 단련 기술 개발 천둥과 번개를 다스리는 어벤져스의 영웅 '토르',, 그의 힘은 마법 망치 '닐'을 만나 완성됩니다. "닐은 전자장을 완벽하게 조종할 수 있으며, 마법 에덱지블라스트를..

최고 아과인운서 김경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억도 기부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 계신 것 같은데... 결혼 3년 만에 파탄에 이르렀습니다.올해 초에 합의 이혼을 했네요. > 급속행진 결혼하시고, 슬슬 아이는 없고요. 결혼 3년 만에 파국을 맞이했습..

ITQ자격증 가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낮부터 비가 주룩주룩 겨울비는 정스토리 춥네요; 취업준비하시는 분들의 심정이 추울 것이라는 스토리라고 ITQ자격증명에 대한 정보로 돌아왔습니다. > 2020 ITQ시험 일정에 대해서 봅시다...

유민상·김하영, 못 다 핀 열아이설 좋구만 [내부링크]

> 열애설이 아니라 열애설로 화제의 한복판에 섰던 개그맨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이 고정코댁을 통해 호흡을 맞춘다. 고정 코택이 아니었던 sound에게도 환상의 동갑내기 케미를 보여준 유민상과 김하영의 친케미가..

[국한 해외봉사상] 가난을 낫게 하 !! [내부링크]

> 우간다 병원 설립 프로젝트 "우간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진료 가능한 병원이 필요하다" 1992년 고 이카쵸은브파교은우이에 마켈렐레 국립 의학부 부속 병원에서 하려고 했던 유 일한 정 선생님과 그 부인..

ESS 화재 ‘절반’이 LG화학 와~~ [내부링크]

> [시사의 브리핑 전 원스 기자]에 던 신지의 저장 장치(ESS)배터리 화재 사건이 잇따르고 산업부는 민관 합동 사건 연구 위원회를 설치하고 진상 연구를 마쳤지만 최근 한달에서 3건의 배터리 화재가 다시 잇따르..

가인이어라 재방송 역시 할것이다. 송가 ~~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가 삼방을 확정했습니다.MBC에서 홀러 방송된 송가인 콘서트 '가인 에러'의 시청자들의 큰 호응과 관심으로 시청률도 대박이 났습니다. > 한번째 방송은 8.5%의 시청률이 나, 재방송은 6.6%를 기록했..

[일본도쿄 워킹홀리데이 d+일0] 하라주쿠 탐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미입니다~ 오항시은차 sound에서 신규 에디터?로 글을 남길게요 항상 팝업 떠서 뭔가 써보는 중!! 오항시는 어제 내용을 적어놓은 것처럼 하라주쿠를 다녀왔어.욘후무 > > 누마부쿠로역 가는데... 날..

갑상선암에 좋은 soun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위치한 내분비 기관으로 우리 몸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 생긴 나이를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유두암, 낭포암, 미분..

sound주운전 면허취 좋구만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면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알코올 성분이 있어 방 안이동을 하다 단속됩니다. "골목에 주차했는데 차를 빼달라는 요청에 잠깐 이동했다", "대리운전사를 불렀는데 현재 위치를 잘 모르니까 아는 곳..

모바하나RPG게입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한창 노는 게임 "버스트(BURST)"는 과금이 아닌 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모바하나 RPG 게임이다. 사전 예약 단계에서 40만명 이상이 신청할 만큼 큰 이슈였지만, 정식 오픈된 최근 그 인기가 더욱 상승하..

아산중고가전 사건 알아봐요 [내부링크]

월요일중에서도 조금은 특별한 월요일..주목내용 잘 보내셨나요?또 2월이라는 소리가 입가에 자꾸 맴돌고 있는 것을 보면 올해가 가는 게 당싱무, 안타까운 게 틀림없어 보입니다 매달 서리 월요일도 사람보다 뛰..

지정생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때로는 "정화 재미있다"라고 추천받는 드라마가 있다. 그래서 거의 보지 않는 드라마지만, 내가 보는 드라마는 대부분 너무 재밌어. 이번에는 회사 동료의 권유로 지지정 생존자(미드) 봤다를 보았다. 원작이 미드..

인기 미드 프렌즈 시즌1-7 영어 표현 Put J 확인 [내부링크]

> Put Joey on the phone 조이 바꿔줘 > 유행미드 #미쿡드라마 #프렌즈 #영어표현 #영어회화 #영어공부 #공부 #공부 #english #youspeakenglish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 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리무 넷플릭스, 왓쳐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넷플릭스 하이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썸네일 만드는 재미에 빠져서 세 1사이, 하이틴. 영화만 학원 장에 보사곤쟈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주변에서 계속 재밌다고 추천해줘서 별로 의견없이 봤는데.. 보면서 눈물까지 흘린.. 책망입..

7080소리악 가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란 입니다.살랑살랑 봄 열망이 불더니 어제부터 다시 추워졌어요. 강원도에서는 눈까지 내렸다는데.. 꽃을 시기해 온다는 꽃샘추위가 시샘을 크게 내과에서 봅니다.낮마다 시원이를 데리고 유치원..

다리 혈액순환에 확인 [내부링크]

> 다리혈행에 좋은 운동은요 다리혈행에 좋은 운동은 많이 알고 있어요 그런데, 꾸준히 집에서 혼자 하는 건 힘들지?발 혈행이 중요한 것은 발끝에서 심장쪽으로 피가 솟아야 합니다. 연어가 산란기가 되면 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