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6-6955의 등록된 링크

 6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최근 보는 것(넷플릭스 위쳐, 중드 친아이적 열아이적, 그리하여 책들) [내부링크]

왜 넷플릭스는 결제를 안했을 때는 보고 싶은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은데 결제를 해서 나쁘면 흥미가 없고 재미가 없을까요?어제 하루만에 쫓은 미드위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이게 게이더도 있대요..

자양동 오십견 치료 "어깨가 안 돌아가요" [내부링크]

자양동 오십견 치료 "어깨가 안 돌아가요" > 나이가 50세 정도가 되면 아무 이유도 없이 갑자기 어깨 아픈 쥬은세이 찾을 수 있습니다. 다친 경력이 있거나 무리한 체육을 한 적도 없이 나타나는 증상에 당황할..

우리에게 아직 멀리 있는 UHD HDR세상 [내부링크]

> 글, 사진: 과인 빛, 현재의 8K와 UHD 방송 이야기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술이 HDR입니다.HDR(High Dynamic Range)는 간단히 말하면, 흰색은 희고 검은 색은 검고 이 2가지 색 사이에 존재하는 다양한 색깔..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하이틴스쿨 " 키싱부스 " (약스포) [내부링크]

> 새 부스는 2018년 작품에 청불 딱지가 붙은 영화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레벨이 그렇게 높은 영화가 아니라고 소견하는데, 키스신이 많이 나와서일까요?ク, 이제 그만, 피우라고!!! 하지만 어쩔 수 없어요..

넷플릭스 요금제 VS 엘지유플러스 넷플릭스 요금제 어떤쪽이 유리?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가 태풍처럼 붐을 이루고 있어, 당사의 진심인 인터넷에서도 자주 문의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나도 실제 쓰고 보고 자세한 설명을 하기 때문에 SK브로드 밴드 11달밖에 사용 앙헷 소리에도 불구..

[천안비만클리닉] 높은 혈압, 고지혈증, 퇴행성 관절염을 동반한 비만 환자의 증례보고 [내부링크]

#천안비만클리닉 #비만과고지혈증 #비만과퇴행성관절염 > 비만을 동반한 고혈압, 동맥경화증, 퇴행성관절염을 호소하는 환자에게 초저열량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체감찬인탕을 통해 비만 개선과 함께 다른 임상증..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위처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소설 사실소설 중 게임으로 유명하다. 개인적으로 가장 즐겼던 게임을 뽑으라고 하면 위 조 3을 뽑는데서 이번 드라마..

펭수 하나러스트 배경화면 (PC, 노트북) 무료 본인눔 [내부링크]

그래폴리오에서 '작가 도화동'을 검색하면 원본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 > > > > > > 나는 펜스 1개 라스트에서 아무런 상업적 이득도 취하지 않고 다운 받는 사람에게 비상업적 용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

가벼운 인강용 노트북, NT530XBB-K하나4하나B 특징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 한 상일 소개하는 삼성 노트북 flash는 70만원대 가격에 기가 와이 파이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성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예쁜 디자인을 자랑한다. > 지난해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사진과 영상을 편집한..

방탄소년단(BTS) 시즌그리팅 배경화면 하나440*2960 공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시즌 그리고 틴 배경 화면 1440*2960공유:D 리드하는 것의 출처_크우오루님(https://guwoljk.tistory.com)전에 앞설 사용에 대해서 문의했고 크우오루님 알리 지키고 만들오쏘 스프니당 예쁜..

New Hope Club 내한 콘서트 티켓팅(yes24, 인터파크) 봅시다 [내부링크]

> 7월 30일 낮 일 2시에 뉴호푹루의 내한 콘서트 티켓이 진행되었는데 모두 티켓팅은 송콤하쇼쯔 저요?저번 콘서트는 1분도 지나기 전에 매진이 되어 버려서 공연을 한번 더 열었어요!그 때문인지 이번엔 아내..

적금 이자 높은 은행(신한은행 1급여 드림 적금 포함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린고비 스쿨입니다. > 최근에 JTBC에서 '정산회다소리'라는 재테크 방송을 시청했는데, 매우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방송 중에 홍대에서 한달 한 00만원 이상의 저축하는 사람을 찾아보니 소견..

방콕지하철 BTS 이용비결 및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모찌요 너희들 오랜만이다 아하하. > 그동안 잘 먹고 잘 쉬다가 마침내 인간의 탈을 재정비해서 하나가 됐어요. 그래서 포스팅도 시작할 거예요. 살짝 오늘은 방콕 지하철 MRT외에 우리 나쁘..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사이버 보안위협 이야… [내부링크]

> 2015년 사이버 보안 연구원, Charles Miller와 Chris Valasek은 원격으로 지프 체로키(Jeep Cherokee)자동차를 원격 제어하는 용크울 진행되 슴니다. 두 연구원은 차량 인터넷 엔터테인먼트와 내비게이션 시스템..

소리주운전 구제 벌금 사회봉사 감경 행정심판 카페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ype=L > > sound주식 3무면허 sound 주운 앞에서 재판을 받고 해안일 판결이군요선고를 받았습니다.행정심판..

국내 자율주행차, 스타트업부터 지자체까지 들썩…“AI 학습 조사 필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국의 자율 주행 차, 스타트 업에서 자치 단체까지 상승"AI학습 연구 필요"AI학습의 핵심은 "데이터"..."양질의 데이터 공유 가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야" 온 2020년 5월'자율 주행 자동차 법'시행을 앞두고..

국토부장관, 미래차 업계 간담회 개최 … 자율주행 상용화 속도낸다 확인 [내부링크]

미래차 국가비전*을 실현하고 자율주행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도입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국가 노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 김현미 국토 교통부 장관이 하나 8또 하나 케이 호텔에서 현대 자동차, SK..

현대차 넥쏘(NEXO) 멋있네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연히 넥소마 캐팅을 보게 되었습니다.자세히 보니 친환경적이고 멋진 차네요.~ 눈앞의 미래,NEXO > 현대차 넥소가 예약판매를 실시하네요.상상 속의 미래가 눈앞에 펼쳐집니다.미래를 하나 위에서 먼저 누리는..

하나9하나0하나6 [방탄소년단 진] A day in BTS JIN's life 볼까요 [내부링크]

진모닝️ On October 16,2013 BTS Jin posted on Twitter: Show Champion N.O 석진 컷: and Show Champion: > > On October하나 6,20개 4 BTS Jin posted on Twitter: and 석진컷 본인눔콘서트 (방송) Danger:..

‘내 다소음에 테리우스’ 소지섭, 첫 대본 리딩 현장 유출돼...‘초 집중 모두’ 와~~ [내부링크]

'내 뒤에 테리우스' 대본 리딩 현장이 유출됐다. 최신'내 뒤에 테리우스'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주연 배우들의 1시나리오 리딩!"라는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이 게재됐다. 유출된 사진 속 소지섭은 편안한 복장으로..

MAX - Acid Dreams (가사해석/뮤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국인 가수 Max Schneider acid dreams라는 곡으로 핫한 맥스 슈과인이 더마돈과 인란 돌체&가바그아인의 모델도 갖추어져 다양한 영화과인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작사작곡도 합니다! > max음악중..

180711 쇼챔피언 방청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그대로 기록하고 싶어서 나의 마음에 첫 807쵸쯔쵸쯔 쇼 치에무피옹후키쵸쯔.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전에 기다리는게 제일 힘들다. 4:50에 출석하고 6시 50분 스튜디오 들어가기 전까지 무한한 기다리고였다. 아..

[방탄소년단 BTS 정국]정국이 춤 과인만 나쁘지않아하는 거 아니겠지??? 좋구만 [내부링크]

홍탕 정국!!랩도 잘하는 양털 막내 댁 춤추는 것 보면 덱무 나쁘지 않아서 내가 이상하고, 얇고 1때에 왜 있는 것 특히, 과인의 "ᄒくれる"표를 줘요. 아, 좋아해요!!! > 출처 : 영상 속 #BlackSwan #BTS..

첫2월의 키워드 - 스마트폰 시장의 뜨거운 감자 #폴더블폰 ?? [내부링크]

> 화면과 버튼 부분이 접었다 폈다 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폰 폴더폰(folder phone)을 기억하세요. 액정이 꺾이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이른바 'Foldable Phone' 시대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

20일9 일22일 카카오페이지 캐시 뽑기권 퀴즈 - 넷플릭스 위쳐 봅시다 [내부링크]

> > > 검색했더니 메인이지에 ᄀᄆᄉᄂᄁ힌트가 바로 보여서 > > 정답! > > 하나 00캐시 아웃에 당초 오늘도 감사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캐시인출권 #카카오페이지퀴즈 #넷플릭스위처 #힌트 #ᄀᄆᄉ #괴..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idsommar) (스포 없sound) 볼께요 [내부링크]

*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수입:찬란, 배급:(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 > 대니에게는 평소 나를 위로하던 남칭 크리스티안이 있다.얼마 전 대니..

[방탄소년단] 2019 BTS FESTA Profile 이야… [내부링크]

[2019 BTS FESTA]0612다시 쓰는 프로필 BTS Profile 2019 ver. > > > > > > > > > > > > > > #방탄 소년단#조남준#박석진#윤기#허 석#지민#태형#정국#20일 9FESTA#다시 사용하는 프로필

하나8+ASMR - Your Girl친국 and Her Sister Ear Licking Moaning Wet Sounds. 와~~ [내부링크]

on whole body helps you a lot of profit such asto relieve painful, dry skin, and exhausted when you work hard all day.You should try massage at home with you family so that you can get healthy skin..

오항상날도 펭수 명하나도 펭수...펭수 다이어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와...하나 0*하나 0으로 예약했는데... 어제 펜스 다이어리가 도착했습니다.왜 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사전 예약시에는 정스토리 다이어리인지 에세이인지...구분이 안 될 정도로 정보의 하한도 없었습니다...

[반값할인] 레모본인 추천 BEST 20 및 정말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 베스트 No.1경남 제약 칼로 뷰티 콜라겐 1000카르라 맨시 스틱 젤리 20g, 30포 c 상품 가격:28,310원 [제품의 상세 표시 및 상품평의 표시] 베스트 No.2경남 제약 방탄 소년단 레 모..

USB송가인정규첫집가인 2첫곡 미스트롯 송가인 트로트 가요 소리반 사은품CD증정 할인정보 이야…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USB송가의 정규 1집인 21곡 실수 트로트 송가의 트로트 가요 소움반 사은품 CD 증정 13,8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확인 이 글을 쓴 쿠..

방탄소년단, 美 'TIME for KIDS' 커버 장식 "BTS 효과" 짱이네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이 미국타이더지 글로벌판 커버에 이어 아이팬타이더지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최근 TIME for KIDS는 공식 SNS에 "BTS가 우리의 커버를 장식했습니다"라고 표지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커버 속에는 흰..

[ 펭수 ] 이렇게 뜰줄 몰랐는데 슈퍼스타가 된 연예인 1위 와~~ [내부링크]

슈퍼스타가 된 연예인에서 EBS펜스가 첫 번째로 뽑혔다.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개인 기호 검색업체 마이셀레브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이렇게 나올 줄 몰랐는데 슈퍼스타가 된 연예인은? 투표 결과..

인공지능이 자동차를 어떻게 바꿀까? 이야… [내부링크]

> 80년대 인기를 끌었던 믹크도라마'전격 Z작전'에 등장하는 자동차'키트'은 스스로 의자 트리도 하고 자율 주행도 이수 트리 군에 인공 지능 자동차였습니다. TV에서 자신이 오는 성품의 차이지만, 지금은 실제로..

다낭여행, 요즘이 외려 기회. 중국인관광객 없어 조용하다는 다낭 정보 [내부링크]

> 우한 폐렴 때문에 베트남에 China 관광객이 입국하지 못해 다낭이 많이 외로워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 내가 다낭과 호이안을 가장 최근까지 피한 이유도 사실 한국+중국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에서 여행하고..

할리우드 맹활약 중! 어메리카계 한국인 배우 – 이기홍, 스티븐 연, 다니엘 대 킴 좋네요 [내부링크]

> 20개 4년에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했고 제작비 십배 가까운 수익을 남겼다는 흥행작<메이즈 로임니다 자>.가운데 국가에서도 약 280만에 가까운 관객을 모집하고 흥행에 성공했어요.고런<메이즈 로임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더 굿 플레이스(The Good Place) 봐봐요 [내부링크]

청불과 자극적인 이야기 1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은 드라마.잠깐 드라마보다는 시트콤 같다.코믹요소도 있고 약간의 감동도 있다.이 이야기의 시작은 사후세계에서 출발합니다.갑작스러운 죽음 때문에 배드..

[금1의방탄] Thank you, LA! (2018.09.06~10) 이야… [내부링크]

> 2018.09.06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037585167802458112[오 한상차림 것 같아 방탄]Thank you, LA!ARMY의 마술 가게는 항상 예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공통 커먼 미국 1차 공연 > > 20하나 8..

자율주행차의 라임니다니다 3차원 센서 기술! ~~ [내부링크]

> 최근 자율주행 무인이동체 개발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은 자율 주행 차에 이호, 자율 주행 드론까지 개발된 상태이며, 이 전 20최초 8무인 이동 엑스포도 개최가 되었습니다.라고 합니다. 자율주행무..

(동남아 배낭여행) #13day. Anchor Wat sunrise tour. 휴식.한국식당. 발마사지. 피자. UNO 봅시다 [내부링크]

> 당 1은 앙콜왓 1사무실에 보러 가1죠우 새벽 4시 30분에 출발. 0415분 스한이 일으키면 말 1어가 있다. > 숙박로비에 이른 아침 출발자가 다수 대기 중.별도의 점심까지 준비.시스템이 좋은 숙소인 것 같아. 우..

[PS4]Marvel's Spider-Man 스파이더맨 후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은 손입니다.이번에는 9월 7일 바루 메쟈 퀸 스파이더맨을 하고 봈 슴니다.정식 명칭은 "Marvel's Spider-Man"이며 ps4독점으로 알고 있슴니다.성 향상 실은 히ー로ー게ー입니다는 잘 못하지만 구매..

개그맨 출신 예능인 최형만 ‘예.능.인’ 신간 CLC 출판사에서 출간 봅시다 [내부링크]

개그맨 출신 연예인 최 효은망이 온 6월 10일 CLC출판사에서 신앙 에세이'네.능의 를 셀롭개 출판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그맨 최 효은망은 1980년 후반에 KBS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연예인으로 살아온 그의..

미해병대 F-35B도 당하는 조류충돌 문재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9.5.7개 Japan야마구치 현 이와쿠니 기지에서 미 해병대 소속 F-35B전투기가 이륙 도중, 새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사상자는 나오지 않았지만 충돌로 인해 기체가 크게 손상된 것 같습니다...

추석에 심심풀이 농협 공짜운세 보는 비결 ~~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매일은 무료한 농협의 운세를 보는 비결을 소개합니다.요즘 조금 있으면 즐거운 명절 추석이 다가오네요.매년 친척들이 모이면 그동안 쌓였던 야기(八木) 보따리를 풀어놓고 맛있는 명절소식으로 시간..

젊은 친국. 신사답게 기부해. 어린이언드래곤 ‘곽철용’이 사랑의열매에 떴다! 배우 김응수의 나눔 얘기 와~~ [내부링크]

요즘에 인터넷에서 뜨거운 열풍이 불고 있는 영화가 있어요. 즉시 2006년에 공개된 '타짜'입니다. 인기 있었던 '타짜' 시리즈 개봉으로 다시 한편의 재평가를 받고 있다. 그리고 그 인기의 중심에 선 인물! 온 국..

배우 !! [내부링크]

6일 오전 3시 50분경 김포시, 인천 국제 공항 고속 도로에서 도로에 잠시 주차 했지만 뒤에 온 택시와 오르란 두 차에 치어 사망한 배우 한지성(28)임이 드러나고 충격을 주고 있다. 문재 오늘 남편과 함께 승용..

190712 Airport Dep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49621489580163075https://twitter.com/yourondo_jm/status/1149628876932304900 > > https://twitter.com/jmmochim/status/하나하나 49590689480527872https://twitter..

넷플릭스 주간요금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유기농 매일은 넷플릭스의 주간 요금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게이샤도 넷플릭스, 그리고 유튜브에서 발매한 유튜브 프린스 등 정예기의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 그 중에서도 정스토리 콘..

테슬라 전기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미국에서 테슬라 전기차가 자율주행하던 중 경찰차를 들이받는 문재를 내놓았다.로이터 통신 등에 의하면, 테슬라 세단 모델 S가 지난 29일 낮 미국 캘리포니아 주 라그ー나프지 않고 해변에서 자율 주행인 오토..

구매평 방탄소년단(BTS) - 화양연화 Young Forever [Sp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구매평방탄소년단(BTS) - 화양연화 Young Forever [Special Album] Day ver. or Night ver. 랜덤발송] 출판밖에:20하나 60503제품 구성:2CD의 목차는 책 소개(아동용 학습 교재의 경우 사용 연령을 포함):상품의..

편도결석이 있으면 나타 ~처럼 [내부링크]

> 이를 닦고 양치질도 하지만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상념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절대 사라지지 않게 따라다니는 입냄새! 하지만 입냄새를 풍기는 복병에는 편도결석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 편도..

BMW X7 와이파이 사용 및 유튜 이야… [내부링크]

> 가진 게 더 하네.하지만 1년에 하루 8만원 이상 세이브할 수 있어도 할인되지 않나요? 오한상은 BMW 차내에서 와이파이 사용, 할인받은 금액으로 넷플릭스, 와이파이 즐기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합니다. https..

[미드홀릭]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든 영화든 좋아하는 장르가 있는 건 나쁘지 않아의 경우 스릴러가 나쁘지 않고 추리, 서스펜스 등 긴장감을 유발시키는 장르가 감정으로 느껴지지만 가끔 색다른 상상력을 발휘하는 장르가 감정으로 느껴져..

사실주의 영상제작 프로젝트 봅시다 [내부링크]

> https://tv.naver.com/v/5607930 사실 주의의 높은 활동률의 비밀은?사실주의만의 영상 제작 프로젝트, 그 과정을 함께 봅시다. > > 배우가 되려면 우선 오디션을 봐야해요. 아무래도 경력..

골치 아픈 감정거리! 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YD렌터카 이찬우다! 다들 일주일 동안 열심히 하고 계시죠?저도 잘 시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비가 어제 저녁정도부터 그쳤는데 그칠때쯤부터 바람이....으아아아~ 태풍이 부는거 같은 느낌이..

고지혈증약 스타틴, 정보 [내부링크]

> 녹내장(육내장glaucoma)은 안압이 높아지거나 깨끗하지 않고 혈액순환 사건 등으로 시신경이 손상돼 시야가 좁아지고 시력이 서서히 저하돼 심하면 실명하는 질환이다. 안압이 높아지는 이유는 눈의 체액이 빠져..

배우오디션 접수에 사용하실 프 정보 [내부링크]

> 배우 오디션 접수에 사용하기 위한 배우 프로필 ppt 작업을 나쁘지 않게 따라해 드렸습니다.배우라면 어떤 나쁘지 않아요.캐스팅을 위해 오디션을 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오디션 접수가 필요한데 오디션 접수에..

코물가령~ 수술없이 , 좋구만 [내부링크]

코 수술 없이, 마취 없이, 입원 없이... 간단한 한방 시술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한상 시술 후 일상생활도 충분히 가능할 것이다! > > 콧물가의 원인은? 콧속의 물가령이 생기는 이유는 아직 정확하지 않지만..

모델 박영선, 김명민 닮은 조사원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모델의 박·영선 연구원, 김·묘은밍 연구원과 데이트 30년 인연에 '깜짝' > "우다사" 박영선이 평생 미팅에 나섰다. 41방송된 MBN'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에선 최고참 박영선의 로맨틱한 미팅 현..

미라텔 V2 방송녹화현장에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송가 가수 출연 소식을 듣고 재빨리 신청해서 마이리틀 TV 방청객에 당선되었습니다. 다 무어 쿠루루 부르게 될 줄 알고 2두 돈 안 거리의 음악의 방에 가서 송가 인가 수의 음악을 부르고 부르..

뱀나오는꿈 뱀에 물리는 꿈 정보 [내부링크]

> 뱀본인ᄏᄏ은 꿈의 의미 풀기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보다 꿈'이라는 예기가 있듯이 우리가 자면서 꾸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뒤로 할 뿐만 아니라 의식할 수 없는 사이에 많은 의미를 전달하고 있습니..

편도염 원인 그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 원인 그 때문에 결석에 대해서 폭설(폭설)가 시작되고 오거의 매일 아침 기온이 영하 첫 0도까지 내려갔었어요.시베리아로부터의 고기압이 강하고 날은 추워졌지만 종국에서 날아오는 미세먼지는 막아준다..

[넷플릭스][위쳐] 시즌1 정보 [내부링크]

전체가 스포일러다 줄거리부터 결미까지 보는 사람은 보지 않았으면 하는 채널 : 넷플릭스 타이틀 : #위처나이 : 청불장르 액션, 판타지 출연 게롤트, 예니퍼, 시리공주, 다라는 어디갈거야??, 교장선생님, 이스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위처(The Witcher)"를 더 써서 메로 메로 > 넷플릭스로 제작된 오리지널 컨텐츠이다. 2019년 12월 201시즌 1이 아내 sound유츄루카가 됐다. 이 시리즈는 시즌 1이 유출하거나 이천 최..

녹내장을 예방하는 ~처럼 [내부링크]

녹내장을 예방하는 생할풍속과 sound식 > 소음 없이 시력이 떨어지는 질환, 녹내장은 젊은이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얘기겠죠. 예전에는 나이가 많이 바루 셍후와루 수 있지만 2,30대들에게도 흔하지..

너희의 모든 것 You, 넷플릭 ~처럼 [내부링크]

덴마크에 안데르센이 있고, 독일 최초로 그림 형제가 있고, 프랑스에는 샤를르센이 있고, 독일 최초로 그림 형제가 있고, 프랑스에는 샤를르 펠로우가 있다. <빨간 두건> <장화 신은 고양이> <신데렐라> <잠자..

K/DA - 봅시다 [내부링크]

라이엇 게이더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롤)로 드디어 일의 여유 아돌 가수를 탄생시키고 있네요.즉시 KDA > 카이 사알카리아리이불링으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의 은전 세계의 롤 사용자라면 대환영으로 성공적..

해외여행 스냅사진 찍기 좋구만 [내부링크]

> >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다시 찾은 대만 화산의 하나 9개 4의 분위기가 그뎀 좋고 남자 친구와 꼭 와야 할 명단에 넣어 둔 곳 이렇게 예쁜데 사람까지 없어서 완전히 우리 세상 > "슈프림의 가방이 돋보여야 합..

아메리카드라마, 미드 추천 - NCI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번 NCIS시즌 16의 피날레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아직 한글 자막은 없는 걸로 알고 있지만 지바의 등장으로 화제가 된 NCIS시즌 16의 13말, 실제로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지만 이번 NCIS시..

편도 수술 하면 안 좋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에 많은 분들 중 '목이 아프다'고 내원하시는 분들이 정이 말이 많습니다. 목이 아픈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 가장 많은 질환은 "급성 편도염"입니다. 이미 편도란 어느 것인가에 대해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