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6955의 등록된 링크

 6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가수야?배우야?'조정민',섭외 문의,비용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듯이 트로트 가수 조정민 씨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조정민씨는 대한민국의 가수로 배우 여계원예술고등학교 피아노전공을 졸업한 후 국민대학교 피아노전공을 졸업하였습니다...

20하나9년 넷플릭스 야심작 "위처" 시즌 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하나 9년 넷플릭스의 야심작~우이쯔챠ー시ー증 하나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하나하나 거처를 모르는 사람이 있는 것 같다. 위처는 "게임니다"로 많은 유저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입니..

내 개인개취의 영화 9편의 기록 , 넷플릭스 왓챠 영화 추천 [내부링크]

요즘 영화를 정말 많이 본다=할 일이 없다는 뜻인데 항상 매년 이맘때 특히 영화를 많이 보는 것 같다.난 사실 개인 냄새가 대중적인 편이라 마이너한 영화는 잘 보지 못했고, 도전하기 어려워! 하지만 요즘 보고..

3세(30개월) 아기 폐렴 및 중이염 아토피 치료 후기 - 8개월 경과 [내부링크]

3세(30개월)아기 폐렴이나 중이염, 아토피 치료에 후기의 8개월 경과 우리 부부를 꼭 닮은 우리 아이들은 태어날 때부터 호흡기가 더 약하게 태어난 것 같지 않다.너따위 나쁘지 않아도 미안해 어머니와 아버지가...

비전공자+직장인의 정보처리기사 실기 허가! 자격증 발급 신청 + 독학 노하우 (하나6년도 3차) [내부링크]

2016년도 정보 처리 기사 실기를 마치고 181인가 시험 결과 발표!세상이 좋아지고 카카오 톡에도 한국 산업 인력 공단에서 메시지가 도착한다. > >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발급신청 비법 Q-Net 홈페이지(http://www..

인천타투/제물포타투/손가락타투/행성기호타투/미니타투잘하는곳!! [내부링크]

인천타투/제물포타투/손가락타투/행성기호타투/미니타투 잘하는 곳!!안녕하세요 인천에서 활동 중인 타투이스트 이슬입니다. 우왓! 밖에 나쁘지 않아 가봤어요?금하나 갑자기 너무 추워졌어요! 손가락이 떨어져서..

[탈장명의 강윤식원장 칼럼]인공막, 탈장수술에 꼭 필요할까? [내부링크]

기존 탈장 수술의 높은 재발률을 낮추기 위해 도입된 인공막, 그래서 탈장의 재발 위험은 이전보다 크게 줄었습니다.하지만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고, 인공막은 그 효과만큼 큰 부작용을 가져왔습니다...

강릉 KTX가면선 원인 / 부상자 /8,9일 관련 기사 [내부링크]

> 8개의 낮 7시 37분경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서 200명을 태운 캉룽송 KTX 제806호 서울행 열차가 출발 5분 만에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사고 지점은 강원 강릉시 운산동 남캉룽 신호장의 하나원에 동력차..

백내장수술회복, 레이저백내장수술이면 짧은 시각 안에 가능! [내부링크]

> 백내장은 눈 속에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딱딱해지면서 혼탁한 변성이 생겨 빛이 합격하지 못하게 되고, 그 결과 마치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게 됩니다. 백내장 초기에는 약물로 질..

음주운전 형사합의 손해보기 싫다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은 이것 저것 때문에 음주운전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퍼져 자신있습니다. 음주운전자는 도로 위의 살인마라는 불명예스러운 별명을 얻게 될 수도 있을 겁니다. 이는 음주운전이 매우 자신..

음주운전 접촉문재 "구제 될까" ~~ [내부링크]

> 음치운전 접촉문제 구원받을까 안녕하세요 가성비, 국내 최강의 행정사 사무소, 행정 심판 쵸쯔쵸쯔 9입니다.술을 마신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았다면 처벌을 피하기도 어렵고 비난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더 심..

[BTS 오피셜][공지] #BTS [LOVE YOURSELF 結 'Answer'] Lucky 이벤트 당애초자 안내 ?? [내부링크]

> [공지] #BTS > [LOVE YOURSELF연결'Answer']Lucky이벵토당에쵸쟈 안내 http://cafe.daum.net/BANGTAN/kTxY/4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일 037일 7407일 874576384 http..

BTS (방탄소년단) 슈가 컵홀더 이벤트 - 연남동 플라워카페 확인 [내부링크]

3월 방탄 소년단 멤모 수학의 생애 1을 맞아 노부 남동 카페 매산으로 1주 1간 코프호도이벵토을 진행했습니다 ^^ > > > 깜찍한 윤기 형의 미니어처 인형과 그 외 이벤트 부분품이 속속 도착! 아주 아주 열심..

[연구위원 인터뷰] 재범률 45%...마약보다 중독성 강한 소음주운전 이야… [내부링크]

> Copyright 쵸송쵸쯔보&Chosun.com출처:http://세로프게 s.chosun.com/site/data/html_dir/20하나 8/하나에 2/30/20하나 8개 2300073개.html 경찰청에 따르면 첫 8년도의 소리의 주소 범위의 재범률은 44.7%인..

네이버 시리즈ON 무료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네이버 영화의 선물 #시리즈 ON >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한 후 선물 받기 를 누르세요.선착순 제공에서 일일이 작품 씩 1작품마다 대여는 일정기 장시간만 재생 가능합니다.#우리집 #베리굿걸 #더게버:기억전달자..

롤 시즌하나0 키아나 룬 템트리, 딜량 이야기이돼?! 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10키 아나운서의 룬 템토우리, 딜 랴은스토ー리ー이도에?! > 주변 환경을 기발하고 획기적인 방법으로 활용할 능력을 가진 암살자 챔피언 제드 이후 꽤 자신이 길었던 자기 온솔로로라인 AD 캐스터 암살자..

'개그콘서트' 양승원, "공장‧막노동판 있었다"…표정까지 판박이 김구라 성대모사 '대박' ?? [내부링크]

개그콘서트 양승원 공장 육체노동 있었다 표정까지 빼닮은 김구라 성대모사 대박 >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맨 양승원의 성대모사 실력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오늘 방송된 MBC 라디오 정선희 문천..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S5E11 ~ 14 포현 정리 (1) ?? [내부링크]

> 오늘은 꽃미남을 연기하는 월터 주니어 역의 RJ Mitte. 월트와 스카일러의 아들. 선천성 소아마비를 가진 월트 주니어 역이지만 나쁘지 않은 다리 sound가 부정확한 것도 다 연기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실제로..

삼성전자 폴더블폰 관련주~비에이치.SKC코오롱PI.AP시스템.KH바텍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이 20하나(현지 시간)#삼성 전자가 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폴더블 폰#갤럭시 폴드를 공개하고#폴더블 폰 관련 주식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습니다.반으로 접으면 스마트 폰에 펼쳤을 때는#태블릿..

미드웨이 (Midway, 2019)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매우 충실히 미드웨이 해전의 이면과 실상을 그 다소움우료했으나 러닝 타임, 하나 36분으로도 제대로 표현하긴 힘들다.너무도 등장 인물도 많아 중요한 대사가 챠루막챠루막하에 지그와잉하고 가 화면 전환..

넷플릭스 메시아 배우와 결말 & 발소음 ?? [내부링크]

넷플릭스메시아 안녕하세요! 다들 건강하시죠? 한국은 신종 코로그아잉우이루스 일로 많이 걱정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국의 경우 뉴스에는 매일 엄청난 인오 과인 트럼프 탄핵안(오늘 부결된)민주당 대선 후보..

음주운전 탄원서의 효력은? ~처럼 [내부링크]

> 음치 운전으로 면합격이 취소됐을 때 불이익을 받는 사람을 위해 선처 이야기를 진술한 문서를 말한다. 탄원서에는 탄원인의 인적사항을 비롯해 면허취소의 처분에 관하여 선처를 호소하는 이야기를 기재한다.탄..

[깜짝특가] 일2퍼센트 할인! 몬스터머슬/순수 가수분해유청단백분예기 WPH /소용량일kg/다양한 4가지맛/단백질헬스보충제/근육증가/프로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깜짝 특가]12%할인!괴물 머슬/순수 분해유 청나라 단백질 붕네용 WPH/소용량 1kg/다양한 4가지 맛/단백질 헬스 서플리먼트/근육의 증가/프로틴 12%34,900원 30,630즉시 할인 가격 > 한정/깜짝 특가 할인..

영화 미드웨이 실존 영웅의 스펙터클 전쟁 영화 ?? [내부링크]

지난 첫 2월 3쵸쯔쵸쯔 다른 한국 영화와 같이 계속되고 관람한 블록 버스터의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이런 전쟁 액션 영화는 작품의 재미의 완성도를 제외하고, 자신과 큰 화면을 통해서 시원한 액션을 보는 년이..

미드추천 프렌즈 시즌일 일화 친구s season일 E일 한영자막 idiom !! [내부링크]

#미드추천 #프렌즈 #프렌즈시즌첫 #프렌즈한영자막 #미드로영어공부 #미드대사 #idiom안녕하세요⇒이것입니다사물을 생각해보니 결혼하기 전부터 덕후였지.흐흐흐흐흐랑 결혼해서 과인소 내 안의 덕후를 발견했는..

종로 세란병원 건강검진센터 - 개그맨 김현철 검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세란병원입니다. 개그맨이지만 지금은 다재다능한 연예인이라는 이름이 맞는 개그맨 김피철 씨가 세란병원 건강진단센터에서 검진을 받았습니다. 최근 김현철 씨는 오랜 시간 클래식 소가에 아이의..

[책] 소후(後)출판사/마르크 레비/피에스 프롬 파리 이야~~ [내부링크]

#책을 너무 좋아하지만 편식할 정도로 책도 읽어서 sound... 이건 좀 반성해야 되나? 정스토리백만년 만에 #로맨스 #소설읽은 #소프출판사 #말크레비 #피에스프롬파리 #PSFromParis #로맨틱코미디 > 아내소음에는..

[최서인] 최서인의 사망, 거짓없이 상상도 못했읍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코미디언 최서인(본명 최호진)이 암 투병 끝에 숨져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다. 아니, 샤이니 종현의 사망 소식이 본인이 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번에는 코미디언 최서인의 사망 소식을 접하리라고는 상상도..

[특가] 효도라디오 + USB 신과인는관광빅쇼 첫00곡 트로트디스코 사용후기 이야… [내부링크]

효도 라디오+USB싱그와잉은 관광 빅 쇼 100곡, 엔카 디스코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서의 유용한 상품 정보입니다.로켓배송의 경우 다음날 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로켓 와우 회원의 경우 최대 5%캐시백 포인트까지!..

<네이버 뮤지션리그> 일렉트로니카 YESEO(예서) - Bud ~~ [내부링크]

네이버 음악 홈페이지에 가면 뮤지션 리그라는 카테고리가 있다.거기에는 가수를 꿈꾸는 사람은 다의 작곡과 커버(표지)곡을 들을 수 있는 현재 2월 기준으로 창작 곡을 올리고 신청서를 내면 네이버 측에서 4월부..

무성서원 알림이, 배우 백송이 홍보대사로 위촉 좋네요 [내부링크]

정읍시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무성서원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와 관련, 시는 하나 7일 영화나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배우 베크 송이 무성 서원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 > 무성서원..

넷플릭스 영화 추천 과인는 악마를 사랑했습니다 등등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가는 느낌이었거든요.보기 싫은데 볼 수밖에 없는 느낌? 너무 길어서 좀 쉬고 싶다는 소견도 하고..거기에 요즘 닥터 프리즈 군을..

강의 구성법 | 강의 준비 스킬 | 아본인운서 강의 (feat. 강의 준비가 막막하신가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깨달음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다롱, 치다혜입니다. 5월부터 7월까지 하나 정의 비율을 보면 예전에 비해서 강의의 횟수가 늘어났 슴니다. 최근숙명여대특강을했는데강의내용과학생들..

모빌애, 자율주행 자동차의 EYE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자동차도 눈이 필요하다-지난해부터 시장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업계뿐만 아니라 Google, Baidu 같은 인터넷 중소 기업, Uber 같은 서비스 회사까지 자율 주행에 투자를 시작하고 미래를 준비-완전 자율..

[CES 2020] 현대자동차와 우버…손잡고 ‘플라잉 카’ 만든다 이야…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가 CES 2020이 열리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현지 가끔 일월 6일 5시에 프레스 콘퍼런스를 열고'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발표했고 이를 구현하기 위한 솔루션으로서 UAM(Urban Air Mobility:도심 항공..

꿈해몽#관에 관한 꿈#죽소리에 관한 꿈 !! [내부링크]

> >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사업이 잘된다, 물심양면으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다. 장차 행운과 기쁨이 찾아올 징조다. 운세가 호전돼 건강과 장수를 누린다. > 하나를시작하는데집안의반대로하나가의미대로이루어지..

고혈압 원인 콩팥과 관계 있을 이야… [내부링크]

건강의 주치의 , 경희대 병원 2019.2.7.14:10URL복사, 이웃 추가 > > 혈압은 몸 전체에 산소,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가해지는 압력을 의미하며 이 과정에서 수축, 확장을 반복한다. 고혈압은 혈관벽에 혈액을..

강추미드 <The K 이야~~ [내부링크]

> What!!!!!!! This is brutal.Season 3 begins... BOOM!!! 강추미도/미드 추천/더 킬링/The Killing 강추미도/미드 추천/더 킬링/The Killing

방탄소년단 3집 앨범 : LOVE YOURSE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3집 LOVE YOURSELF전'Tear'사실 봉잉눙알밤은 소장용으로 1장만 있어도 좋은 일에 1개만 주문했다.그런데 카페 공방의 고지를 봤는데, 앨범이 4종류고 있어야 한다는(웃음)그러니까 세트로 주문을 고..

백내장 녹내장 원인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안과에서 우리의 가장 중요한 신체기관인 눈과 관련된 질병! 백내장 녹내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리 눈에는 많은 질병이 있어요.그 중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백내장에 대해서 제일 먼저 알..

볼만한 판타지 미드 ~처럼 [내부링크]

판타지 미드 / 플래시 / 미드의 추천 / 볼만한 미드 > 현재 시즌 3를 힘차게 달리는 판타지, 플래시 이른바 외국판 본게 라면입니다.다니다. > 'Sound'를 봤을 때는 뭔가 앤틱하게 느껴지는 히어로 같지만 내용은..

태양계 행성 간 크기 및 볼께요 [내부링크]

어릴적부터 많이 들어왔던 '태양계' 우리가 봐왔던 태양계 그림은 > 위와 같을 것입니다. 이 그림에서는 실제 태양계 행성 간의 크기나 거리를 고려하지 않은 단순히 태양에서 가까운 순서대로 자기열 한 것이라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6개월 육아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모유 수유 정상 체중에서 테오낫 소리에도 잘 9kg이 넘지 않는 철분 검사하고 보면 이 상태에서 1,2개월 후 보면 철분 부족이 되면 철분제 처방 그대로를 주식으로 목 하..

애기 편도, 아데노이드 수 이야… [내부링크]

아, 큰일이다. 뭔가 눈에 보이는건 아니지만 이동해서 하기가 힘들것 같았다. 아이는 진주에서 분당 차 병원에 다녀온 내일 11시까지 잤다. 아이들도 멀리 차로 이동하며 진료보고를 하기가 힘들었을 것이다. 나쁘..

팬클럽선전 K-POP SQ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견해하는 머캐팅 회사 심카드입니다.이번에 진행했던 K-POP 스퀘어 NCT-마크 진행 사례에 대한 스토리를 적어드리겠습니다. 삼성역 하나대는 코엑스와 대형기획사, 무역회사 등 오피스 상권..

[울산하연과학점검 이야… [내부링크]

다양한 형태의 화산을 감상하고 탄산수소나트륨과 식초, 세제로 화산모형을 만들어보았습니다.교과목 관련 실험에서 화산 분출물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고 그 분출물을 고체, 액체, 기체로 나누어 봤습니다.그..

편도결석제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어떻게 할까요?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이비인후과 닥터입니다.이비인후과와 관련된 질환에 편도 결석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여러분이 소견하시는 것보다 더 많은 분들이 편도 결석으로 불..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 유치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ento's Team] 유교대전차sound컨설턴트의혀누선생님인사드립니다:-D 원광대학교 교육대학원을 목표로 학업을 준비하는 분 있으신가요?요즘 이전에는 없었지만, 목하는 아이를 괜찮게 만드는 성향..

넷플릭스 신작 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 저희 집에서는 TV가 본인이 오지 않아요. ^^;우리는 13년째의 필리핀 마닐라에 살고 있습니다.한국의 텔레비전을 보려면 회사에 신청해야 하는데···사실 그다지 TV 보는 것을 그에은챠인지 말하지 않고 13년..

새로운 OTT 서비스 '디 이야… [내부링크]

TV에 연결되는 셋톱박스 없이 인터넷을 통해 영화나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OTT(Over The Top) 서비스 이용자가 항상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가입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여자선수 로드FC 057 남의철 신동국 / 이 봅시다 [내부링크]

여자 선수 로드 FC의 이 스용스밍의 경기 가끔 스포티비의 시청 무료 20하나 9. 하나 2. 하나 4(토)로드 FC 057-남 우이쵸루 vs신 동국 서울 그랜드 힐튼 20하나 9. 하나 2. 하나 4(토)로드 FC 057 XX서울..

미드 지정생존자 자막 시즌1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 지정 생존자의 자막 시즌 한 시즌 2시즌 3시즌 4가능합니다 범인 출연자의 결말까지 다 지네요!, 지정 생존자의 자막 시즌 한 시즌 2시즌 3시즌 4한글 자막을 다시 보기< 다운 가능하니까, 안 보사람 정..

전남친 꿈해몽 확인 [내부링크]

예전만큼 "연속 기예기"라는 생각이 별로 없어서 감흥이 없고 하루 종일 바쁘게 지내다 보면 아무 생각이 없는데, 꼭 일하고 돌아오면 마소리가 신선하고 멍할 때도 외로웠던 적이 있어요.모드도 바빠보이고 행복..

흡연 가래 지독한 입짠내의 원인 편도결석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지에서부터 철저한 검수 및 빠른 배송!! HOT나 에기템만을 소개하는 신뢰할 수 있는 체이스 초이스입니다. > 심한 입들 괴로운 나의 원인 중 한명 편도 결석에 효과가 좋은 테라 브레스 편도 결석 치료..

혈액순환에 좋은 정보 [내부링크]

우리 몸의 약 70%는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지요. 수분의 대부분은 바로 피인데요. 혈액은 혈관을 타고 전신 구석구석까지 순환하며 다양한 에너지에 나쁘지 않은 영양분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무..

영통녹내장, 초기증상 정보 [내부링크]

영통록내장, 초기증상을 알고 사전에 대처하세요! > 사람의 눈이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구 내부의 압력이 적절히 유지되어야 하며, 안압은 눈 속에 있는 방수에 의해 조절됩니다.방수는 눈에서 발생하는 양..

다낭성난소증후군증상 의 정보 [내부링크]

> 여성에 1달에 1번씩 발생하는 것을 보았을 때 주기가 비교적인 규칙이라고 생각되는 경우 자궁의 원인을 의심할 수 있습니다. 가이요기 여성부터 그럭저럭 자기타자 신고를 하고도 관리의 중요성을 파악하..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처럼 [내부링크]

> 이해성 "아과인 은서"의 미모가 화제다.이혜성 아과인 은서는 "과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발증은 아프로만 #스노우 #단발 #장발 #여름끝 #셀피"라는 글처럼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혜성 아과..

어머니표 놀이; 과 !! [내부링크]

> 공룡 덕후인 다영이에게 자연관찰 책을 읽어준다.화산폭발에 대해 직접 보여주기 위해 준비한 화산폭발 검토! > 큰 코끼리 자유병 이유는 플라스틱 컵 점토(화산 생각해내기 위해서 인데 나는 귀찮아서 점토색종..

갑상선암보험 여자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의 편안한 옆의 김민구입니다. 오한산은 우리가 잘 알고 있지만, 준비가 매우 미흡한 '갑상선암보험'에 대해 이 이야기를 나쁘게 생각해보려고 합니다.현재 여성의 암 발병률 하나가 된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발급 ~~ [내부링크]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발급 배송 중이라고 말이 없으면...어디 앞에 썼는데, 이에키이 없어도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배송 빨리 보는 방법을 찾아냈다!!물론 사회 복지사 지방 협회로 전화해도 상관 없다. 그러..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화려하 ~~ [내부링크]

> 뱀파이어는 오랫동안 영화, 소설, 공연 등 창작의 소재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드라큘라 배니싱, 레트 미로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다양한 작품 가운데 화려하고 중독성 있는 번호와 기발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로..

갑상선암 결절,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은 가장 흔한 내분비 질환의 첫 성인의 20~40%에서 발견되고 여자가 남자보다 3~4배 잘 발생하는 질환입니다.갑상선 세포의 과증식으로 갑상선 조직 초부가 커져서 노령을 이루는 것을 스토리 하는데요..

미드웨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뇌의 친구입니다. 오랜만에 본인 혼자 영화 영화의 미드웨이(2019)을 봤어요. > 전쟁영화를 나쁘게 하지 않는 저에게 딱 맞는 영화였어요. ᄒ ᄒ ᄒ ᄒ > 이렇게 맥주도 마시면서 보니 더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