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6955의 등록된 링크

 6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울산강사섭외 대학 취업강의 진행하고 왔습니다. (대중견기업 출신 아본인운서, 김소라 강사,김소라 아본인운서) [내부링크]

> > > > > > > > > > > > #울산강사 섭외 #대학강사 #김소라아자신은서

방치하면 실명하는 무서운 질환 '녹내장' [내부링크]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코로 본인 때문에 아이와 집콕을 하는 바람에 너무 오랜 시간을 이곳에 방치해버렸어요.아직 연장되고 있지만, 그래도 본인 명의 자유 시간이 허용되고 있는 최근입니다.김 1은 녹내장에 대..

축농증으로 인한 합병증 치료도, 창원코비한의원 [내부링크]

> 축농증으로 인한 합병증 안녕하세요, 창원축농증 치료 코비한의원입니다. 축농증은 심한 코막힘과 짙은 고름이 코를 막아 답답함을 유발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한다. 축농증은 어떤 질병으로,..

Hynn(박혜원), '슈가맨3' 유재석과 훈훈 투샷 "성덕 인증" [내부링크]

> 가수 Hynn(본명 박혜원 이하 하얀)이 '슈 카멩 3'출연 소감을 밝혔다. 핀 은 이 281 나쁘지 않아의 SNS에 "'용 카멩'첫 방송.존경하는 이수영 선배님, 김사랑 선배님과 함께해서 그뎀 행복하고 영광이었습니다..

"엣헴엣헴 씬이본인" 드디어 본인왔다, 펭수 체크 카드 출시+거기에 사은행사까지 두둥~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구마입니다! 드디어 '펜하'를 외치는 펜스가 금융업계까지 접수되었네요.펜스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펜스 체크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 > 카드는 2가지입니다. 페인트 또는 펜모치..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공부합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음식을 공부합시다! > 안녕하세요!오늘은편도염에좋은음식에대해서공부하는시간을갖도록하겠습니다!먼저기본개념인편도염이란? > 편도염의 발생원인은? > 지금부터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7개에 대해..

넷플릭스 애니 <클라우스> 예고편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클라우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라우스는 스칸지가 나쁘지 않고 비어 우편배달부 제스퍼가 매우 추운 북쪽 마을로 우편배달을 갔을 때 흰 수염 인형 제작자 클라우스를 만..

넷플릭스(Netflix) 한 달 공짜 / 공짜가 유료결제 된 황당 환불 후기 / 해지 후 계정삭제 !! [내부링크]

평소 천천히 티 빈구만 다녔지만 최근 YouTube, Netflix채널에 관심을 갖고 1개월 free를 이용할 가능성으로서 Netflix에 처음 가입했어요.평소 콘텐츠는 텔레비젼보다는 노트북 컴퓨터가 자신의 휴대폰에서 흔히..

펭수명언모소리, 펭수의 띵언들 펭수모자ㅡ 펭수실물얼굴공개 ?? [내부링크]

> 요즘 펜스 형이 굉장히 핫하죠. 얼마나 공감하는지 같이 봐요.^^ > > > > > > > 감동입니다T_T이므로, 이 펜스씨의 실물입니다. > 이렇게 잘생긴 얼굴을 가면 속에 가리고 계시네요.저 얼굴에 펜스..

영화 미드웨이 20하나9 한글자막 midway 20하나9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의 미드웨이 20첫 9한글 자막 midway 20첫 9다운 가능합니다 만약 시의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free에서 볼 수 있는 곳을 일러줍니다.동영상에 올렸습니다. 위에 동영상 보면 영화의 미드웨이 20하나 9의 자막..

[PPT 다이어그램] 사이버보안, 모바1, 백신 컨셉의 파워포인트 인포그래픽 모sound 업데이트!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네, 스폼 예기입니다. 최근 4차 산업 혁명, 5G시대 스토리울 많이 들어 보셨어요? 인공지능, IoT, 빅데이터 등 먼 미래에 가능할 것으로 여겨졌던 한 가지가 우리의 하나로 다가오고 있습니다.어린..

구글 아이드센스 설정하고 승인까지 유튜브 광고 넣는 비결 와~~ [내부링크]

> 유튜브에 올라 있는 내 동영상에는 왜 광고가 안 붙는 거야? 라고 의견을 했는데 이거 다 유튜브에 구글 애드센스를 설정해야 되더라고요. 제 유튜브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는 사람도 없지만 근데 뭐 하는 것이..

송가인 혼자콘서트 MBC 중계는 언제?첫첫월첫0첫 핑크팬심 놀라워라 대박 [내부링크]

> 송가의 혼자 콘서트가 금지와 오후 5시에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성황리에 시작된에 가서 보지는 못했지만 어느 정도 괜찮은 되는 시기에 한가지 걸리는 것이다.그런데 금하나회장에 모인 팬들을 보니 정예기들..

숨진채 발견된 배우 차인하, 22시각 전에 SNS 갱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팬을 배려하던 그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 [12월 3첫(화)WoW!Korea] - 한국의 신인 배우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7세. 3일 오후 한국 수서 경찰서는[배우 챠잉하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이라고 발표했다. 사인 등의 상세한 것에 대해서..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나쁘지않아? 봅시다 [내부링크]

> 10년 이내에 사라지는 직업 중 운전자가 상위에 랭크 되어 있습니다.자율주행기술의 발전 때문입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한마디로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량입니다. > 전 세..

영화 1408(2007) - 시간을 사로잡는 호러 영화 - 스티븐 킹 원작 짱이네 [내부링크]

> 스티븐 킹의 소설 중 많은 작품들이 영화 본인의 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스탠바이미> 본인 <쇼생크 탈출> 처럼, 누구에게 사랑받는 작품이 있는가 하면, <더 셀> 처럼, 별로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은 작품도..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라이브 중계 안내 확인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THE FINAL] 라이브 중계 안내(+ENG) > LIVE STREAMING(Oct.26)https://bit.ly/33p0B3d LIVE VIEWING(Oct.27)https://bts.api-liveviewing.com..

new 경기, 자율주행 시대를 열다! 제2회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현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하나 7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Pangyo Autonomous Motor Show 20하나 8, PAMS 20하나 8)'가 판교에 위치한 제2테크노 밸리 LH의 중견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하나하나 달 하나 5..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미드 Glee ver) [가사/해석/뮤비] 봅시다 [내부링크]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 Idina Menzel & Michael Buble - Baby It's Cold Outside [가사/해석]I really can't stay (Baby it's cold outside) 돌아가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 위쳐 (netflix original series the witcher)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위치입니다. 제작 발표 때부터 잔뜩 기대했는데 정보가 처음 공개되면서 기대감이 불안정하게 조금씩 바뀌었는데 캐스팅 확정 소식에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게롤트 역의 헨리 카빌도..

[핫토픽] 한예슬, 강렬 메이크업+코걸이 매치한 파격변신 "방금 잘 때때로" 정보 [내부링크]

> > 배우 한예슬이 강렬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예슬은 61쟈싱 프지앙아의 SNS를 통해서"TIME TO SLEEP"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선 보였다. 사진 속 한예슬은 이미 시상식에서 선보인 짙은 메이트업과 코고..

<뽕 따러 가세> 첫방송부터 터졌다! ‘뽕남매’ 송가인-붐이 만들어 낸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의 탄생! 콘서트 보다 더한 전율! (첫회 리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송가인 × 붐 '상남매' 대신할 수 없는 매력으로 진가를 입증!!! '팬 바보' 송가인, 스태프도 말하지 못한 셀프 열정 폭발! '실검 장악' 열풍의 재발견! 송가인 music처럼 빛나는 춤과 입소리! > 송..

[방탄소년단 BTS] 200일3일 FILA India 인스타그램 - RM 봅시다 [내부링크]

FILA x BTS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휠라 광고 모델/방탄 소년단 CF/필라에 공식 트위터/방탄 소년단 관련 사진/인도 휠라/방탄 소년단 고화질/방탄 소년단 단체/..

뷰티영 미스틱블루 모이스처 수분크림 - 배우 박선영 수분크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뷰티 이 신비로운 블루 모이스처 수분 크림(50ml/45,000원)안녕하세요 뷰티 블로거 줄리에요:)김 1은 제가 요즘 사용하고 있는 수분 크림을 검토하려구요^. > 바로 이 수분크림이에요~~~! 뷰티영 미스틱 블루..

자율주행자동차, 행정부 주력산업 미래를 책이다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축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와 ICT 산업의 경계가 점차 흐려지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다양한 미래 지향 기술의 한축으로 부상하고 자동차 길이, 정 그냐은싱, 첨단 교통 인프라 등이 융복합 되고..

[하나하나월초-하나하나월예기 하나상]::알차게 돌아다닌, 행복 극상으로 보낸 하나하나월 하나상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자매 입니다.:) 당 1은 오랜만에 달러 가 온 공의 동상's 1상의 글을 적! > 10.31점점 추워지고 올해 니트 일 시작의 수업이 때마다 교수가 뭔가를 사세요><그날은 커피를 가져다 주었지만 소리료가..

자율주행의 시작, 모빌애기로 부터! 90퍼센트 자동차회사의 선택은? 봅시다 [내부링크]

옛날부터 자동차 산업은 진입장벽이 높았습니다. 엔진이나 트랜스미션 같은 파워트레인 기술과 비결은 물론 철광, 반도체, 플라스틱, 가죽 등 모든 산업기술의 집약체가 바로 자동차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

자율주행 자동차 상상했던 미래가 현실로 테슬라 구글 자율주행차 상용화 좋네요 [내부링크]

> 자동차와 첨단기술이 만났다. 똑똑해진 미래기술이 삶의 방식도 바꾼다. 단순한 이동 수단으로 생애 활공 간에 진화한 자율 주행 자동차에서 자유롭게 1을 하고 자고 쇼핑을 하는 것입니다. 상상 속에서만 꿈꿔..

소녀시대 태연 홀러콘서트 등장 가수 NCT 도영 도무송스티커 제작 와~~ [내부링크]

> 제이엠은 요즘 공부를 많이 해요. 특히 아이돌의 팀명을 기억하는 데는 정예가 끝이 없어요. 사실 제이에엠은 몰랐어요. NCT 도영!! 작업을 하면서 보니 정예기 멋져요. 눈빛이 너무 따끔거려요. NCT 도영의 무..

녹내장&백내장/안구 건조증/미리 예방합시다. 봅시다 [내부링크]

> 녹내장과 백내장에 대해 알고 사람들이 안과질환을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을 씁니다.신랑이 달에 1번 안과에 가서 안압 검사를 하고 검사를 받는다.요즘 나도 눈이 푸석푸석하고 건조해..

대힌민국 재난 [영화] 백두산 후기 줄거리 - 저는 만족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 꿈을 주는 서점이야 , 언제나 그랬지만 , 오랫만에 영화 후기네 , 이것저것 준비할게 영화도 많이 남기지 못했네요. 제일 이미 한국의 재난영화 백두산에 대한 총평을 남기면 제겐 좋은 영화였어요.시간..

수족구초기증상]일6개월아기 대박 [내부링크]

수정국 초기 증상]일본의 6개월의 아기 편도염, 중이염도 동시에 안녕하세요 욥 루리 요~도대체 무슨 말인가요~토우도우은이이 손발 공으로 편도염을 동시에 와서 입원했어요.수족구 초기증상과 수족구가 어떻게..

방탄소년단BTS F ?? [내부링크]

새학기 포스 있게! 생각해봐!! B-FORCE 백팩으로 신학기 시크함은 내꺼야! 새로운시작의 휠라와 함께 GO-#FILA,GO-#BTS > > #휠라#방탄 소년단#RM.Jin#SUGA#jhope#Jimin#V#JungKooK#BFORCE#TPACK.SLINK#FILA..

[종영 드라마 추천] 남은 방학 드라마 ~~ [내부링크]

안녕? 오핸시 추천하는 종영드라마는 즉시!!! #배가본드야! 사실 에피소드는 좀... 심심했어요그래도, 점점 빠져드는 매력! 상... 수지 이승기 조합은 맞아요~ 구가의 의사서 였으므로 저 드라마도 재미있었던것..

동맥경화에 좋은 맛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점점 일교차가 심해져 추워지는 겨울이 오면 혈관질환으로 사망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데, 대부분 동맥경화로 사망한다고 합니다. 동맥경화는 혈관에..

백내장 초기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의 원인과 종류, 백내장의 초기증상, 알고보면 비문증이 아닐까?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다양한 원인에 의해 흐릿하게 변화하며, 시력 장애기가 과도한 질병입니다. 안경을쓰는사람으로,예를들면안경에..

펭수, 방탄소년단 짱이네 [내부링크]

> [이슈프레시=정미연 기자] EBS 습관생 펜스가 드디어 그룹 방탄소년단을 만난다. 이 4개 JTBC'2020골드 디스크 어워즈'가 열렸다.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제니, 태연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다양한 볼..

아메리카 Radio Disney(라디오 디즈니) 트윗... Best Duo 볼까요 [내부링크]

> > RT to vote for#BTS for#YouKnowYouLoveThem!@radiodisney#RDMA@bts_bighit@BTS_twt.....................Best Duo/Group:BTS리트윗 올라왔네요.색감 너희들 정말 이뻐요!!자 뜁시다 go~go~#YouKnowYouLoveThe..

[1산병원에게 물어봐] '가 대박 [내부링크]

> 탈의 장 수술이란 장이 나쁘지 않은 틈을 내서 탈의 장이 생기지 않도록 복벽을 튼튼하게 하는 것이다.가면장의 가장 심각한 위험은 밖으로 나온 장이 다시 들어가지 않는 sound에 의해 그 부위의 혈액순환이 차..

목이 아플 때 유의할 좋은정보 [내부링크]

> 목 아픈 경험은 있을 자신이 있어요.단순히 감기 자체 인후염으로 해결하지만 사실 목의 컨디션이야 내용으로 호흡기를 관리하는 중요한 척도야.호흡기 증상은 목의 불편에서 시작해 목의 상태 호전처럼 마무리..

넷플릭스 데이브레이 짱이네 [내부링크]

겨울도 아직 안왔는데 날씨가 한번 몹시 춥네요. 가을이 완전히 계절을 떠난 것도 아닌데 날씨는 낮지만 강한 한염과 추위를 몰아쳐 옷차림을 달콤하게 하네요.이럴 땐 예정부터 따뜻한 커피 한잔에 넷플릭스로 영..

에어팟 갤럭시 버즈 키링 추천 - 커플, 선물용 ~처럼 [내부링크]

#노블리 캘리그래피 #노블리핸드밀 #캘리그래피 #에어팟 #갤럭시버즈 #킬링 #귀여운키링 #선물 #셜록 #어린왕자 #알라딘 #해리포터 노블리의 핸드밀에서는, 캘리그라피로 메세지를 쓴 예쁜 에어팟, 갤럭시 버즈 키..

EBS리딩클럽 학부모세미나쁘 좋네요 [내부링크]

EBS 리딩클럽을 아이들이 쓰기에 걸어서 8분 거리, 목동 코바코홀에서 EBS 리딩클럽 학부모 세미나가 열린다고 해서 참석해 봤어요.이번 목동 학부모 세미나에는 개그맨 김성원 씨도 참석한다는 소식을 듣고 신나..

롤챔스 클립스 : 코코 미드 바루스 // 룬, 특 좋네요 [내부링크]

Image&Infor Source:OP.GG, Official Matchhistory 20하나 6.Pesca All Rights Reserved > *죽음 불길, 전쟁광의 환희, 전투의 열광, 천둥 군주의 호령 이 3가지 추가 선택 사항이 있는데 멀리서 한 걸음씩 강한..

갑상선검사병원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강동서울외과"입니다.나쁘지 않은 건강을 제때 관리하지 못해 후회를 하는 사람들이 가끔 오기도 할 것입니다.저희는 갑상선 검사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의료진인데 더 많은 횟수로 이러한 감정..

야탑역안과 녹내장초기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녹내장 젊다고 안심하지 마세요! 요즘은 20대 30대의 녹내장 환자도 한 시오했습니다 녹내장을 유발하는 가장 위험한 것은 스마트 폰 그래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어두운 밤에 스마트 폰, 텔레비전을 오래 보는..

인서울 간호학과, 수능없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학습 멘토 쵸은・효크징치ー무장임, 2개월 3개월 전 스시도 살사리 간이 시작된 1차와 2차를 거치고 끝났고 아무리 전정 속 살림 사리 간이 시작되고 거의 다 끝난 그이츄이인 학교로 정시에서도..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하 정보 [내부링크]

[서울=뉴시스]이수지 기자=페어의 이야기기를 선고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52)이 '개 구충제'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한 뒤 기적이 하나오봉 인고 있다고 전했다. > 김철민은 25일 자신의 face book에 본인의..

[미드소마] 유전의 아리 에 대박 [내부링크]

> 유전의 앨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공포영화 미드소마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입니다.최근에 본 오컬트 공포영화 중 가장 무서웠던 영화는 유전적이었기 때문에 개봉이 기다려지는 영화입니다. 한여름날..

손목터널증후군 대박 [내부링크]

> 중년 여성에게 많이 알려진 질환'손목 터널 증후군' 그렇게 나, 스마트 폰의 사용량이 급격히 항시오 나는 당일에는 20~30대 젊은 남성들에게도 일반적으로 발병하고 있습니다.. 손목 부근에서 뼈와 인대로..

[글로리서울안과] 백내장과 짱이네 [내부링크]

> A. 백내장과 녹내장은 다른 질환입니다. 백내장은 눈 안쪽에 있는 수정체가 혼탁해지는 눈의 질환입니다. 주요 발병 원인은 노화로 노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발생합니다. 녹내장은 안압이 상승하고 시신경이..

미드 추천, 미쿡 드라마 추천 "굿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카고 집 꼼지입니다.오한씨는 미국 드라마를 추천할 겁니다.미드 추천 굿 와이프! The good wife 아쉽게도 미국 계정의 넷플릭스에는 없었습니다.저는 HULU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어제 추천받아..

갑상선암 전이 억제에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요즘 국한적으로도 흔히 과인타과인은 암 중 하과인이라고 하는데 갑상선암은 생존율이 높은 편이지만 조기에 뚜렷한 증상이 없어 조기발견을 못하는 사람이 많고, 이로 인해 이미 질병진단을 받는 시..

독1에서 자동차 벌금 내기 : 속 이야~~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독일 생활을 하면서 불법? (을) 범한 나의 행동을 보상해 볼까 한다. 3년이 넘는 시간을 독일에서 보내면서 긴장이 많이 풀린 듯한 것이다. 뜻밖에 올해 들어 연타로 자동차 관련 벌금을 물다 보니 겨..

[E9 -> E74비자] 숙련기능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8년#E74visa 4분기, 선발 예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선발 인원:하나 00명 신청 기간:20하나 8년 하나 0월 한 날(월)~하나 0월 4일(목)3일 결과 발표:20하나 8년 하나 0월 8일 아침 9시 제출 방법:..

편도결석 _ 완치는 편도절제술, 편도제거수술 뿐 ?! <초진_전주 탑이 확인 [내부링크]

3월 23일, 독창회를 준비하면서 목에 너무 민감한 상태였지만, 아니 나 다를까 리사이틀이 마지막 자는 신고 목에 이상이 생긴 것 같았어요 밤낮 없이 하루 7시간씩은 제대로 음악 습관을 했습니다 더 줄때도 있었..

7월 개봉 공포영화 <미드소마>, 와~~ [내부링크]

<유전>아리에스 티 감독의 신작<미드 소마>이 7월 일일이 하나의 개봉을 확정하고, 눈부시도록 아름다운...포스터와 낮의 공포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개 동안 한여름, 소우마..

[#박지훈] 훗 눈썹도 심어주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http://naver.me/GvrWuInN #박지훈#지훈#ParkJihoon#Jihoon#박지훈 LOVE#박지훈 조선 혼다 소우 무소 꽃 파벌#조선 혼다 소우 무소#꽃 파벌#고영수#도성 최고의 페피#한 팬암의 고영수#금 서는 자신의 영수#박..

스페이스X '팰컨9'에 실려 '대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 최초로 소형화·모듈화·다만화에 도전한 "차세대 소형위성 하나호"가 궤도 안착에 성공했습니다. 앞으로 2년 동안 과학입니다 맡은 수행과 국내 위성 핵심 기술 검증에서 국내 우주 과학과 위성 개발 연구에..

백내장수술에 사용되는 정보 [내부링크]

> 과인이 들어가면 자연스럽게 찾아오는 눈질환인 백내장은 수정체의 혼탁으로 인해 눈앞이 점차 흐려 보이는 시야장 아이가 과인인과인과이게 됩니다. 초기에는 안약을 사용하여 증상의 진행을 늦출 수 있지만,..

영어공부 하기 좋고 재미있는 넷플릭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영어공부를 할때 어떤 콘텐츠를 활용하셨나요?저같은 경우, 학창시절.. 이랄까 아득한 느낌이지만, 어쨌든 심슨, 프렌즈 등을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공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인터넷은 그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PEEK의 특성 PEEK는 Poly EhehKetron의 수리를 압출 성형한 열 가소성 고기능 플라스틱으로 PPS(Poly Phenylen Sulfide)와 대동소이한 내약품성, 내수 분 서울 갖고 있지만 PPS(220/426)보다 높은 연속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