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6955의 등록된 링크

 6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사고. 설계탓? 인재 탓? [내부링크]

걷기 자신 뛰지 마세요. > > > 공통 사항 안전~ https://m.blog.naver.com/stepjyj/22개 700453353 https://m.blog.naver.com/jbjoo0537/220688337829 매년 고조사 이 때문에 일명 죽음 그리고..

[서울점집 삼천궁] 태풍꿈 장마꿈 강풍꿈 태풍꿈해몽 장마꿈해몽 날씨꿈해몽 자연재해꿈 은평유명한신점 인천유명한점집 종로용한점집 중랑구점집 홍대용한점집 [내부링크]

> 기쁩니다 30년 전신 샘군입니다. 기다리던 금요일이 다가왔어요! 이번주는 어떻게 보내셨어요? 누군가에겐 설레고 좋은 일주일이 됐을지 몰라도 누군가에겐 우울과 걱정으로 악몽같은 한주가 됐을지도 모르겠네..

팝콘티비 소리주운전 방송 BJ [내부링크]

인터넷 방송 팝콘 TV 여자 VIJ가 sound 줍기 운전에 걸려서 핫하네요.어제까지 아프리카 비제이랬는데 오늘 팝콘 TV에서 기사가 넘쳐나네요.사실인방은어린아이들로부터나쁘지않고,많은사람들도많이보는개인방송이..

캐본인다항공권 편도?왕복? [내부링크]

캐본인더 항공권은 언제 발권하나요?케봉잉 모든 비자를 1단 모두 승인 받은 뒤 케봉잉 모두 항공권 발급을 가장 안정적으로 추천합니다. > 하지만 제가 캐나다 항공권 편도를 사야 하는지, 캐나다 항공권 왕복..

열없는 기침? 열없는 폐렴? 어린아이축농증부터 체크 [내부링크]

미리 내용을 알려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본문에 관련기는 없고 조금 긴 이야기가 나올 것 같아요.급하시다면 또 스크롤 압박이 까다로운 경우는 다른 포스팅에 참고해 주십시오.가끔 이야기가 길어지면, 댓글..

방탄소년단 잠실 주경기장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중콘 막콘 후기와 직캠 (2)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한 방탄소년단 잠실주경기장 스픽콘더 파이널 중콘 후기에 이어지는 막콤의 후기요! 26,27,29개의 공연 중의 마지막 날인 29개의 화요일 하나!오늘은 차를 두고 가벼운 차림으로 지하철을 타고 종합..

동맥경화진단기 VP-일000 내과, 가족의학과 [내부링크]

> PWV, ABI, 혈관의 탄력도 혈관 협착이 동맥 경화 진단기 소개-맥파 속도 측정을 통해혈관의 경화 정도를 알 수 있게 하는 검사 PWV-발목이나 팔의 혈압 차를 통해서 혈관의 병변으로 협착의 정도를 알린다 검..

여주효능[당뇨/고혈압/고지혈증/다이어트] 몸에좋은여주차 [내부링크]

여주가 쓰고 못 드시는 분도 안심하고 먹을 100%국내산 볶은 여주!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성이 병, 다이어트에 효과가 뛰어난 여성 주인공을 구입했습니다. > 볶은 여주 첫 00g두 봉지 구입!하 쟈싱은 집에서 하..

[경제Insight] 커넥티드 카(Connected Car)해외편 – 스마트해진 자동차, 자율주행부터 엔터테인먼트까지 ?? [내부링크]

키트라는 차를 기억하고 있습니까? 첫 980년대'전격 제트 작전'이라는 외화에 등장한 키트는 주인공과 충의게 악당을 물리쳐' 똑똑한 자동차'임. 스마트 워치라고 부르면 마음대로 달려오고, 원격으로 주행하면서..

주식매매일지 공부 엘비세미콘_20일90225 봐봐요 [내부링크]

(당연한 얘기지만) 보통 매매 기록? 따라서, 지극히 주관적으로...(태클 사양) 주식 매매할까 공부의 주식 분석_20하나 90225 지금 섹터가 북-미 협상에서 경협 주, 5G보안의 주가 눈에 띄는 곳에 수익이 올라..

[MBC 아과인운서] - 카메라테스트/ 뉴스원고 리딩을 위해 참고할 점!! 배현진아과인운서, 박연경아과인운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권본인은 아본인 은사입니다. 오한상은 아본인 운서의 카테고리이고 정이례기의 중요한 원고 리딩을 위한 TIP를 드리고 싶다. > 아쟈싱 운서의 면접은 카메라 테스트가 사실상 1번째인데요~, 해당 시..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노래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를 녹화방송하면서..

트와이스-BTS, 홍백가합전 배제되본인?... 정치적 잣대로 출연 자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1개 언론에서 '최악의 약 1관계, K팝 스타 올해#홍백가합전에 송 쵸은도에 나?'을 다룬 적이 있습니다. 요약하면#투 바이스,#BTS#동방신기 등이 1본에서 최고의 유헹룰 누리고 있으나 NHK의 간판 프로그램'..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벌금의 차이점과 조회방법 ( sound주운전 단속 기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중고차 수출의 모든것 오토모빌입니다. > 차량을 운전하다 보면 신호위반이나 불공평해서 차선변경을 방향지시하지 않거나 꼬리물기, 끼어들기 등으로 현장에서 적발되거나 부자연스럽고 과속을 하거..

넷플릭스 키포와 신기한 동물들 폰그림+녹화 영상 와~~ [내부링크]

> 설날은 할머니들끼리 심심해서 이비스페인트로 대충!! 그려봤습니다. 정말 기포가 너무 좋습니다.정말 재밌어요. 특히 저는 울프와의 케미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영상! 이비스는 영상을 녹화할 수 없어도 과..

펭수와 동백이 전하는 위로 와~~ [내부링크]

https://새로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oid=020&aid=0003257270&sid하나=하나하나 0&opinionType=todayColumns 대에는 까칠까칠, 선량한 이웃에는 사랑 솔직, 그 다소 음백 캐릭터로 시대의..

2020년 농촌진흥청 업무방안 발표 ② :: 융복합 기술을 활용한 미래 대비 연구개발 강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현장 한가운데의 농업기술 혁신으로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넣다! 2020년 농촌 진흥청 업무, 장래 계획이 발표됐다. 올해는 4대 중점 과제를 중앙에 농업 기술 혁신을 통해서 사람이 돌아온 농촌을 구현하..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장감있는 수직 폭탄 투하 봅시다 [내부링크]

전쟁 액션영화를 그리 나쁘지는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뜨겁게 마무리하고 싶어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 후기가 시작될 것이다. ^^ > 올해 마지막 당일 개봉한 영화가 있어요.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넘보던..

송가인 "기존에 보여드리지 못한 무대 준비, 기대해달라"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확인 [내부링크]

> > 송가인은 TV조선 오디션 버라이어티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해 중년층뿐 아니라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으며 지난해 전국을 트로트 열풍으로 물들였다. 이에 앞서고 송가잉은 지난해 1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위쳐 ~~ [내부링크]

하나 2월 20일,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개봉.토요일 새벽부터 최근까지 정주행,'폐인 다'6개월 이상 기다린 보람 하나 00%!요즘"헹리카 빌딩"의<위치>로 기억된다.완전 비현실적인 캐릭터.하얀 늑대 - 리비아의..

[Nu'est] 뉴이스트 JR 수상한가수 움짤 모음(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어제 방송한 수상한 가수 JR의 김 종현 군 GIFOOMYONGYONG입니다!!현생의 관계로 1,2차로, 무엇을 드리고 있습니다(눈물) > > > > > > >

tvn,jtbc 드라마 보기 편한 어플 추천: 티빙(왓챠, 넷플릭스와 비교), 드라마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저는 영화보다는 드라마를 좋아합니다. 와, 넷플릭스를 전체 사용해 봤는데 개인 개성에 맞는 드라마를 찾기 힘들었어요. 그러던 중에 찾아낸 앱이 cj계열의 <티빙> 이었습니다. > 가격은 이 정도? 주로 스마트..

[BTS News] 엠카 BTS COMEBACK SPECIAL 20첫9.4.첫8 방영 이야… [내부링크]

MCD BTS COMEBACK SPECIAL20하나 9.4. 하나 8방영 BTS와 다함게한 너의 하루를 들려주세요! 접수하지만:4/5~4/하나 하나 보낼 곳:[email protected]방탄 소년단과 특별한 기억, 행복한 순간을 영상으로 찍..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입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장시간 운전으로 지쳤을 때,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기 어려울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주었으면 하는 소견을 한 적이 있지요. 이렇게 사람이 운전하..

[이동경로] 우한 폐렴 평택 , 용인에서는 3명 추가 의심 코로과인 바이러스 정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전 세계적으로 사고를 일으키고 있는 신종 코로 제 바이러스 감염증인데요. 그 중에서도 용인 우한 폐렴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중국의 우한 콜로 자신 바이러스는 이제..

DJ학원 커스사운드만의 디제잉배우기 기술 팁 ~~ [내부링크]

헬로우 이제 많이 추워졌네요..어제는 패딩을 입고 있었는데, 조금 걸었더니 덥더라고요. 언제나 그랬지만, 날씨도 오전의 햇볕이 따듯합니다. 하지만 서서히 봄볕이 들고 있는 것 같아서, 느낌도 붙어서 좋네요...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첫2 (part4) 영어 단어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 you never would have done that to me 너는 본인에게 한번도 말한적이 없다 > a little off his game (그의 정신을 버린것이 스토리입니다.) > yuo know, the worst is when he goes off in to the woods 최..

BTS POP UP Store:House Of BTS 3번째 방문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것, 2번째 방문 후기는 아래 링크 참고 시모 ㅜㅡㅜ 오늘 우이도웅 9시 반에 팝업 도착하는 것이었으나 프지 않고 옴니와 수다를 떨고 하나 0시에 도착.사람들이 뻣뻣해;; 팝업스토어보다 조금더 올라가면 >..

2020 JLPT 시험 하나정 / N1, N2, N3 합격 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배재 대학교, 온라인 홍보 대사 7기, 이선영입니다 :) 공천 1연봉 오 능력 시험 JLPT의 2020년에 시험 1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Tip에 배재 대학교 1개 학과 학생들의 JLPT N1/N2/N3의 합격의..

단발머리도 아니고 긴머리도 아닌 어깨 길이에서 예쁘게 파마하기 추천 !! [내부링크]

짧은 머리든 짧은 머리든 짧은 머리든 미디움 길이가든 긴 긴 생머리든 어떤 파마를 해도 모근의 볼륨을 살려주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이죠. > 그 어떤 헤어 스타 1번 모근의 뿌리 볼륨이 돌아 살아 본 인지 아니..

(1.13.추가) 2020.1.12.세계뉴스! - 필리핀 따왈 화산 폭발! 마닐라 공항 폐쇄! 더큰 폭발 가능 위험 4등급 격상! 알비노 카자흐스탄 자매모델! 영주대장간 후계자! 볼께요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 폭발! 마닐라 공항 폐쇄! 6000여명 빠져나왔다.위 함.수준의 폭발이 몇시 때도 며칠 내에 이뤄질 기회 높은 높이의 첫 0에서 첫 5km에 이른 회색의 화산재의 기둥이 하 한 선 점프하고 있습니다.필리..

선문대 스마트자동차공학부, 자동차기술산업전에서 자율주행자동차교육용 플랫폼 발표하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선문 대학교가 스마트 자동차 공학부 2학년들은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20일 9년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20일 9 Automotive Technology Expo"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자동차 교육용 플랫폼을 전시를 핬..

텔레비(mibox3)에 ?? [내부링크]

#방송 TELEBEE에서는 20일 8년 2월 초 앱 3종 free경로-#TELEBEE기본 채널 상품 3개월-#POOQ 6개월-#TVING 6개월을 재 공한 조건에 카료은헤고 만원에 구입하고 오 한 상일 세팅하고 봤지만 이거 잘하면 계륵이..

대구주행시험장 20하나7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인재, 봉잉야 자신!-26하나, 대구 주행 시험장에서 '20하나 7대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개최-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핵심 신산업의 전기, 자율 주행 분야의 우수 인재 발굴 > 육성을 위한..

[자이트 바이블] 하나.7 출시 와~~ [내부링크]

> 자이트바이블 하나.7버전 출시!계속 업데이트되고 있다 자이트바이블입니다.이웃분 자주 이용하고 계신가요? 무료 성경 프로그램 '자이트바이블' > 아동콘 이미지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중 아이콘이 바로..

보험자격증 보험설계사수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 좋은 보험&GA 조사소입니다. 9월 10월 보험 설계 서비스보다 남자를 확인하면서 많은 설계자가 전직을 고려하고 결정할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수료만 따지기보다는 가장 중요하..

고지혈증 증상과 고 확인 [내부링크]

> 기름진 피가 혈관을 막아 발생하는 고지혈증은 서구화된 식관행 때문에 노인층뿐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매년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침묵의 질병으로 별다른 증상 없이 합병증을 일으키는 고지혈증..

백내장수술가격 만족스 좋네요 [내부링크]

> 이렇게 가능해진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발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래 전에는 감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따로 있었습니..

2018년 4월 띠별운세 / 신나쁘 대박이네 [내부링크]

2018년 4월생 연별의 운세/신자인 2018년 4월 이달의 운세이다.곧 다가올 4월생 연별의 운수를 미리 확인하고 보세요~~4월은 어떤 즐거운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되었습니다~~^^모두 4월생 연별의 운세 미리..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여포암 볼까요 [내부링크]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 여포암 여포종양 수술을 꼭 해야 할까요? >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발생한 암의 총칭으로, 유두암, 여포암, 미분화암, 수질암 등이 있습니다.이 중에서 갑상선 요포암은 이중 첫 0%가량을 차..

과학관련도서, 과학유튜버 긱블 이야… [내부링크]

과학관련도서로 언제 자신있게! 과학동아~~~ 이 때문에 학유튜보가 되려면 과학동아 완전 필수아이템이 되어^과학 동아 20첫 9. 첫 2월호도 또 자신 핫한 최근 과학 정보로 가득하다!#과학 동아#과학 탐구 주제#과..

논현역이비인후과 편 ~처럼 [내부링크]

> 요즘따라 머리가 복잡한게 꽉 차있네요~여러가지를 동시에 하면 모든일에 집중해서 하는일이 잘안되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지만 우리 이웃들과 함께 하려는 일들이 다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 겨울이 되면 편도..

녹내장 (Gl ?? [내부링크]

奥 안방부수(aqueous humor): 물과 같이 투명한 액체, 수정체와 각막에 영양을 제공해 눈을 구조적으로 받치는 앞자리(anterior chamber)와 뒷자리(posterior chamber)를 채우고 있다. > 모양체 상피(ciliary e..

sound식을 짜게 먹지 않았는데 고 ?? [내부링크]

고혈압이 신경이 쓰여서 sound 음식을 짜게 먹으려고 하지 않는 분이 계십니다.물론 고혈압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입니다.그런데도 고혈압과 같은 혈관 질환이 오는 경우가 있고, 그럴 때 환..

황기 효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금 정스토리 여름인 것 같아요.어제와 오늘의 정스토리는 덥네요. 몸이 따끔거려요. 조금씩 땀을 흘리고 갈증과 워터~물이 없으면 한시도 어려우니까 충분한 수분이 필수입니다!! 자주 물 대신에 건강에 좋은 물..

sound주운전 동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에 대한 도로교통법으로 처벌이 강화되고 당국이 단속의지를 강하게 밝히자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건수는 줄어든데 비해 측정 거부 건수가 항상 '오자'라고 통보하고 있다니 안타깝습니다. > 최근 교통..

위례 미소어린이안과_녹내장을 조기 ~처럼 [내부링크]

위레미소 아이언과 녹내장을 조기 발견하는 방법은? 정기적인 안저 검사 > 2018년 한해, 녹내장과 관련한 진료를 받은 환자가 87만명 이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녹내장을 앓고 있기는 하지만 진..

대전형사변호사 음주운전 재범 집행유예 성공사례,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대전형사변호사 김철민입니다. 대전, 세종, 천안, 청주 등 충청권에서 형사 문재과의 이혼(상간녀 소송)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형사 전문 변호사, 이혼 전문 변호사 인증을..

고혈압에 좋은 식품 짱이네 [내부링크]

고혈압에 효과가 있는 sound식 불포화지방산은 어때? > 고혈압이라고 하면 단순히 최고 혈압만 높다고 소견하겠죠! 어떤 뉴스를 보면 최저 혈압이 높아도 뇌졸중과 심근경색의 우려가 있고 가 증가한다고 합니다...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수술 좋구만 [내부링크]

본포스트는편도결석에의한편도절제술을받고수술후기를쓴자리입니다.수술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기분이 나쁘고 징그러운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그 다음 가는 것을 누르십시오!! > 여러분 안녕하세요!!!..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 좋네요 [내부링크]

> 바쁜 현대인에게 자주 발병하는 질병인 고지혈증, 혈액 중에 고도의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등의 성분이 혈관벽에 축적되어 발병하고 합병증으로 이어지는 심각한 질병을 초래합니다.항상 고지혈증에 좋은 식품,..

입짠냄새의 이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에 입정사납고 구강청결에 노력하시는 분들 계신가요?이 녀석에게 심한 입실에 내 때문에 수시로 양치질도 하고 치과에 가서 스케 1링도 하는데도 심하이프챠은네은 여전하다.아무리 구강청결하게 노력..

가수 김건모 성폭행 의설령, '고소왕' 봐봐요 [내부링크]

> 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서 생방송을 통해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 노로셀로연구소 측은 피해자와 직접 만나 당시의 구체적인 귀취를 전하..

[1상] 꼭 봐야 할 ?? [내부링크]

#오늘의말은 #넷플릭스 더 위처드라마 입니다. > 네번째 아줌마가 돌아가셔서 며칠째 블로그를 쓰지 못하고 간을 졸이고 있습니다.정말 이번달은 부고문자도 많고.. 어떤 날은 겹칠 때까지...ㅠ 특히 올해 한 0월..

하나3개월아기 편 이야… [내부링크]

하나 3개월의 아기 편도염, 고열과 싸우다~아래.... 지난번 병원에 갔을 때...중이염 가볍게 와서...열이 오른 줄 알았는데... 또 찾아갔더니..편도에 염증난다 --병원간 날부터 열이 났던데.. 왜 편도를 못읽었을..

잇몸에서 피가과인는이유 입냄세 입 냄세 (구취) 잇몸질환 원인과 해결비결 잇몸이 볼께요 [내부링크]

구취 잇몸질환 원인과 해결비법 歯 잇몸이 붓고 피가 나는 치주염의 이유, 위염, 궤양, 위밀란이 있을 때 고단백질을 섭취할 때 입냄새의 원인이 된다. 구취의 원인은 치석 잇몸질환 치주염 이유, 위염, 궤양이 있..

기침이 오래가면 ‘마스크장’을 주의해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미세먼지까지 급습해 기관지가 약한 분들이라면 심한 기침으로 고생하기 딱 좋은 날씨다. 이 무렵에 방문하기 쉬운 만성기침은 감기나 기관지염의 대표적인 증상이지만 마스크장의 원인이..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및 대박이네 [내부링크]

> 누군가와 예기할 때 가끔 내 입냄새가 제대로 의식되거나 쁘띠뿌띠에 주의를 받고 있지는 않을까요?기침을 할 때 가끔 좁쌀과 같은 알갱이가 튀어나오지 않거나, 양치질이나 가글을 해도 입냄새가 사라지지 않을..

넷플릭스 3부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도마니아 입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에서 나온 드라큘라를 보게 됩니다.셜록 제작진의 귀환이라는 제목이 더 크네요. .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 영화처럼, 새로운 에피소드이지만 분..

갑상선 결절, 갑상선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에 관심을 갖는 사람을 거의 매일 본 적이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약 절반 정도가 갑상선 관련 결절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결절 중 90퍼.센트 이상은 양성의 성격을 띠고, 자신 먼 5퍼.센..

갑상선기능저하증과 갑상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약사 입니다.갑상선은 이 이야기 2번째 시간이래요. 오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갑상선 기능 항진 증상과인 진단, 원인 등을 살펴보겠습니다만. 갑상선 호르몬의 용어인 TSH, T4, T3, rT3위..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은 TV를 보면 지상파 프로그램도 재미있지만 종편 프로그램에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은 것 같습니다. 채널이 더 늘어나면서 같은 동시간대에 있는 것은 재방송을 보게 되지만 최근에는 온라인 스트리밍..

하태경, '프로듀스X101' '투표 조작 확실하다 볼까요 [내부링크]

[문화 소식 MHN김재정 기자]의 하태경 올바른 미래의 당 의원이 5월 3개에서 하나 9개까지 방영된 Mnet의 대표작'프로듀스 X하나 0하나'의 투표 조작에 대한 우이카료은을 제기했습니다. > 매주 회송으로 볼쯔셍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