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6955의 등록된 링크

 62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대곶면 이비인후과, 편도염 목이 부었을때 주의점은? [내부링크]

며칠째 차가운 지망이 계속 불어서 목이 붓는 편도염 환자가 늘 그랬어요.말은 물론, 소의 맛있는 음식을 삼킬 때도 통증이 따라와서 매우 괴롭습니다만, 조기에 치료하면 빨리 좋아지는 것입니다.당일은 편도염에..

편도결석 빼는법 배우고 원인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대표 체형교정센터입니다.심한 입냄새와 함께 목구멍에서 작고 누런 알갱이가 본인이 오는 증상을 반복하면 혹시 편도 결석이 아닐까?라고 자주 보는 분들도 많으시죠?편도 결석이 심각하게 무서..

BTS - 방탄소년단 전멤버 [내부링크]

> > > > > > > 요즘은 BTS에 푹 빠져서 모든 멤버를 그리는 것을 끝냈어요.BTS를 잘 몰랐는데 제가 가르치는 학생 가운데 학생이 방탄소년단 소음악을 기타로 칠 수 있게 편곡해 달라고 해서 우연히 소음악을 듣게..

갑상선항진증 증상 [내부링크]

> 갑상샘 항진증 증세=갑상선 호르몬은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소모하고 땀을 흘리며 더위를 참지 못해 물을 많이 먹게 된다. 전반적으로 피로감이 증가하여 전신쇠약감을 호소합니다. 갑상..

망막박리 백내장 수술. 짝눈. 고도 근시 교정시력 확보를 위한 시력검사...ㅇㅈㄱㅇ [내부링크]

망막 박리 백내장 수술 대안·고도 근시 교정 시력 확보를 위한 시력 검사 > #망막박리수술 #백내장수술 #외눈 #약시 #초고도근시 #교정시력 #교정시력향상 # 2017년 남편 쪽이 안경을 맞추어 함께 방문..

[D.GNAK12] 배우 김민규 착용 / Vertical Line Hoody(GE) 와~~ [내부링크]

> > > > > D.GNAK것 2Vertical Line Hoody(GE) > > >

[국토부] 자율주행차 윤리 가이드라인 초안 발표 와 Level 3 자율주행차 안전기준 마련 볼께요 [내부링크]

> 안으로 들어온다=지난해 스토리부터 올해 초까지 국토교통부 자율주행차를 다소 수용하는 당초 단차기술과에 근무하는 분들은 정스토리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 않나 싶다. 매달 새로운 소식을 발표하고 있어..

칼바램 카르마 룬 템트리 힐괴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리맨입니다! 즐거운 주이의 이야기. 벌써 롤 플레이 하는 것이 기대됩니다.평일 동안에 얼마 되지 않아서... 꼭 하고 싶어요.오걸의 매일매일은, 찬바람 카르마에 대해 소개합니다.실제로 찬바람에..

최신 펭수만 보면 행복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는 랩도 잘하지만, 스위스를 거쳐 국한으로 오는 기원으로 요들송에 강하다. > 펜스가 주로 부르는 음악가 뭔지 찾아보니 제목 : 아름다운 스위스 아가씨 가사 : 저 알프스 꽃 같은 스위스 아가씨 귀여운..

자율주행차 시대, 윤리적 책임은 어느에게 있는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발맞추어 자동차 산업은 자율 주행 차에 초점을 두고 있다. 많은 기업이 자율주행차 개발에 열을 올리면서 이에 따른 문제점도 속속 제기되고 있다. 그중 가장 큰 부분이 바로 자율주행차의 윤리..

배우 송진우 하나자신 아내와 유튜브 운영..송진우 "한하나부부 문열고 볼하나 보는 이유는? 볼께요 [내부링크]

송진우, JAPAN의 아내와 유튜브를 운영.송진우 "한일부부, 제 볼일 보는 이유는?" > 배우 송진우가 포털사이트 검색어마다 등장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배우 송진우는 아내 미자신미와'조용한 남자..

[BTS방탄소년단 RM 지민] 미니펀치 봐봐요 [내부링크]

> > > 부엌천재 리더가 인터뷰를 하면서 멤버들 얼굴만 봐도 진절머리가 난다는 포현에서 말했더니 바로 지민 씨한테 혼났다! 치민이의 멋진 미니펀치펀치 #BTS #RM #지민 #방탄소년단RM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

소음주운전, 순간의 방심이 사그리하여 이어집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 누구 뭐든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 차를 운전해선 안 되지만 한국의 sound 주운 전 사건은 끊임없이, 1어 나서고 있어요. 실제 경찰청 경찰 통계 자료에 따르면 2017년도 sound 주운 전의 단속 건수는 205,..

U+ 스마트 인터넷 요금제, 넷플릭스, 구글 이용 시 어떻게 다른가? 와~~ [내부링크]

> 우리가 인터넷으로 사용하는 서비스의 용량이 점차 커지고 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가 WiFi 등으로 연결되어 사물인터넷(IoT)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 패턴의 변경은 서비스 변경으로 이어지고 있는데..

[미금미용실]W본헤어 묘진st 아나운서 단발머리 좋네요 [내부링크]

무덤 정말장임~오항상 그랬듯이는 깨끗한 단발 머리 아나 스타 1단일 소개하고 드릴게요~ > > > > 롤 스트레이트로 볼륨감있고 예쁘게 파마를 했어요! 따뜻한 염원, 차가운 염원, 마를때까지 이야기한..

연아본인 뉴스클래스 :: 아본인운서 대본 공유해요 :) 대박 [내부링크]

> 기쁩니다. 김연아 자신이다:)김연아 자신의 뉴스의 반이 7번째의 교재를 완성했습니다.그런 의미에서 요쥬무콧 사용하고 온 6번째의 교재는 블로그에서 공유합니다뉴스클래스 수업에 쓰이는 제 코멘트나 노하우,..

[BTS WORLD] 안드로이드 캡쳐노하우 와~~ [내부링크]

안드로이드로 BTS WORLD 캡쳐하는 방법입니다. 1. 앱 스토어>구글 보조 설치 > 2. 구글 보조 실행> 나쁘지 않는 찜 밴 클릭 > 3. 설정 선택 > 4. 도움>휴대 전화 클릭 > 5. 최초의 조>화면 콘텍스트 사용 캡..

자율 주행 자동차의 윤리적 딜레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에는 왜 꼭 누군가를 죽이도록 프로그램을 해야 하는가? 자율주행자동차들이 그 앞을 달리고 있다. 하지만 이들 자동차가 널리 보급되기 전에 자동차 업체는 알고리즘적 도덕성(algorithmic morality)이..

U플러스 넷플릭스 오류 유플러스 넷플릭스 오류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류#넷플릭스 연결 오류#netflix에러#넷플릭스 ui-800-3#ui-800-3#넷플릭스 에러 코드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연결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최근 추석 연휴를 맞아 집에서 시청하려고 넷플릭..

펭수 상표권 사냥꾼 찾았다! / 특허청 입장발표 봅시다 [내부링크]

금지, 나도 정보 제공자이지만 언덕, 자신의 때를 초대하고 펜스 상표권 제2 붓고 보겟움니다. > 1부에서는 "펜스" 이리하여"자이언트 펜 TV"상표에 대해서만 다루어 보았습니다 펜스 상표권 1부, 유..

설레는 밤! 이혜성아나운서 에스엔에스그램 1상사진 이야… [내부링크]

#이혜선 #아나운서 #이혜선아나운서는 원래 그런 거 잘 안 하는 편인데 어제부터 계속 실험에 나서거나 누구의 여자친구/~연애설 등 저런 기사보다는 이분의 일상 사진을 더 올려 정화해 볼까 하는 마음에.. 사실..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더파이널 콘서트 티켓 도착! 정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샤방파이입니다. 받자마자 쓴 포스팅... 그냥 자랑하고 싶었어요!자랑보다는 그냥 덮고싶은 감정 요즘 보고 싶지 않은 것이 너무 보여서...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LOVEYOUR SELF: #SPEAKYOUR SELF의..

20하나9.0하나.22.화 (BTS 스케줄) ~처럼 [내부링크]

2019.01.22)배 #방탄 소년단. 스케줄(#BTS_스케줄)(V라이브)-달의[# 달린다_방탄]-오후 9시()https://t.co/g1trYpag0R[#슈가]-가수. 이소라의 신곡'#희망곡'#방탄 소년단 멤버 슈가 렙 피 쵸링을 맡앗움니..

[펭수 참치] 동원에서 펭수 참치가 나쁘지않아왔슴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요즘 제일 핫한 펭귄 펜스가 참치 캔으로도 나왔어요.한국의 펭귄 캐릭터 중에서 뽀로로의 아성에 도전할 만한 펭귄이라고 합니다! 키가 2미터나 되는 거대한 펭귄을 크에은항 눈동자가 매력적인 캐릭터입니다..

넷플릭스 러브 데스 로봇 -- 오래간만의 만난 대박작품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점점 진화하고 있어요.졸작이 없지만, 그렇다고 대작도 없던 과거의 족쇄에서 벗어나 지금 정스토리 극장에 걸려도 기꺼이 티켓 값을 지불하고 싶은 작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이번에 감상하..

놓치면 손해! 여름방학 때 취득하면 좋은 '대학생 필수 자격증'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 #대학생 #방학 #자격증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블로그입니다.드디어 기다리던 종강을 했어요! 하지만 바쁜 대학생들은 방학에도 쉴 틈이 없어요. 추천자격증을 소개할께요~ 고고! 본격적으로자격증을소개하기전..

[LG U+ 좋은대가족] 엘지유플러스만 5G 시니어요금제와 5G 청소년요금제가 생겼습니당^0^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G U+ 좋은 가족입니다. 금 1 LG U+로 새로 요금제가 본인의 왔습니다.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존의 LTE처럼 연령대별 혜택이 없는 5G요금제에 불만을 가진 것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그 때문인..

편도선부었을때, 급성 편도염은 아닐까?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선 부었을 때 급성 편도염이지 않을까?이 짐에서 급성 편도염의 증상과 치료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귀 숨 이비인후과"최근 PM2.5나 과도한 냉방에 의해서 목이 아프고 부은 느낌을..

인천 송도 편도염치료는 코어린아이비인후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송도 #코아이비인후과입니다 지난 주의 이야기, 태풍의 링이 전국을 휩쓸고 지나간다고 끝이 났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링링은 물러갔지만 우항시는 북상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고 곳곳..

[종합] "어린이유를 제쳤다고?"…김본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 김나영과 양다하나이, 정원원 사재기 의혹으로 화제가 됐다. 김나영과 양 진크실지는 하나하나 오후 6시 듀엣곡' 헤어진 우리가 지켜야 할 것'을 발표했다. 이 곡은 메롱 기준 한 6위로 스타트를 끊고 한..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3000여건 대박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행정 심판 면허 취소 구제 3000환경 형사 처벌 감경 반성문의 진정서, 탄원서의 대리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r..

가면장 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끔 기침을 하고 있으면 사타구니 쪽이 통통해지는 느낌을 받는 분도 계시지 않습니까?그런 경우가 많은 분들이 계시다면 탈장 증상을 의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탈장이라고 하면 매우 통증이 강한 것 같지만,..

<페어리 트랩>-리디북스 추천/ bl 볼께요 [내부링크]

※이 작품은 전체 한 9금 작품에서 어린이들은 못 봅니다. 성인만 볼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아이는 어른이 되어 과인소 해 보십시오.※ 지극히 주관적 취향과 주관적 의견이 들어 있으므로 감상을 읽을 때에는..

사랑한만큼 미운 댁 ..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물푸레과인무 항균, 이야… [내부링크]

> 물푸레자임 항균, 통풍, 목진피 효능! 물레자임을 아시나요? 물에 자기 무를 잘라 약간 리그하는 것만으로 물빛이 파랗게 퍼지는 자기 무를 알고 있어요, 항균, 통풍에 좋은 약제, 목진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

[갑상선암] 동위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암 #이다파마캐팅이 #미만성경화변종 #유두암 #동위원소치료 #방사성요오드 #저요오드식사시간은 잘 흘러갑니다.앞서어떤강의를들었을때사람은다른사람중의하나에당사자가느낄만큼의느낌을느끼지않는다고합..

2017년 정유년 삼재.. !! [내부링크]

정유년 삼재와 미신에 관한 단상(壇上)은 어떠십니까, 해피(ハッピー) 새해 둘째 날입니다! > 후와후와~ 후와후와~ 완챠!! (?) > 비록 어제는 심신이 저려서 피곤해서"뵤은싱뇨은이라는 이름에 어필한 2016년의 잔..

'달인'의 류 봅시다 [내부링크]

> 코메디앙류도우이이 40kg감량을 하다가 일 80도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7개 오전 류도우이의 소속사인 싸이더스 HQ는 그의 새로운 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이번에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평소 대중이 알고..

쌀쌀한 날씨, 편도염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 5종류 >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ㅠㅠㅠ 제 동생이 편도가 싫은 분이라 이렇게 1교차가 코지욕, 편도염이 생기고 이번에도 고생하는 동생의 모습을 보며 편도염에 좋은 소..

가령시 과인도 거북목, 하나자목하나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동상의원 입니다 오항상적으로 태풍 "설릭"의 영향권에 있습니다.내일은 중부권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학교가 휴교하고, 가급적 외출을 하는 내용과 피해가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만..

디자인자격증 종류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 어도비의 포토샵, 1라스트 레이터, 플래시 나쁘지 않고 오·토데슥의 오ー토캬도 등 다양한 IT자격증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포토샵이나 플래시, 프리미어, 드림 위버, 1라스트 레이터, 디자인 등의 활용 능력..

백내장과 녹내장 차이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분당 대표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입니다. 많은 분이 대등한 이름 때문인지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당일은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

백내장수술후 꼭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백내장은 중장년층 연령층에서 흔히 발생하는 눈 질환으로, 우리 눈에서는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노화, 유전적 요인, 당뇨병 합병증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기존의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

[의약지식]높은 혈압약-칼슘채널차단제(Cal 짱이네 [내부링크]

기전 : 칼슘 통로를 통해 유입되는 칼슘을 차단하기 위해 심근 수축력을 감소시켜 관상동맥과 화초혈관 확장 → 협심증, 고혈압, 부정맥 치료에 사용 > 상기와 같이 계속 처방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녹색 영역)..

[넷플릭스 다큐추천] 먹방처 이야~~ [내부링크]

> 과인은 넷플릭스에서 드라마는 잘 보지 않는 타입입니다. 드라마에 나와봐야 한다는 압박감도 있지만 드라마를 보면 몰입도 심하고 과도한 공포 드라마병에 걸려요.그 드라마의 끝과 인면, 내..

1원동 근막통증증후군(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한가지 동 일번 출구의 삼성 생명 빌딩에 위치한 , 오십견/무릎 관절/척추 협착증/디스크/ 바른 자세/교통 사건/물리 치료/도수 치료/충격파 치료/프로장에서 재생 치료 의 재활 의학과..

축농증 있으면 여 알아봐요 [내부링크]

> 축농증은 코 주변 부비동에 염증이 생긴 질환입니다.콧물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 미비동 안에 고일 경우 발생합니다. > 부비동이란, 얼굴 안쪽에 빈 공간으로, 코를 가운데 양쪽 광대뼈 부위를 상악동, 양쪽 코..

가면장수술 인공막 이야~~ [내부링크]

·폴리 프로필렌이라는 1종의 플라스틱 섬유로 만들어진 그물을 몸 속에 영구히 삽입하는 것이 정 이야기 안전한가?·그 같은 사실이 과학적으로 완전히 검증되었는가?국내외의 학회가 인정 가면의 수술이라면 그..

녹내장 자가진단의 중 !! [내부링크]

반가워요 아이데코 신린 가게 다녀요40~50년 긴 세월을 보내고 쟈싱니 그때의 흐름의 화가 오고 눈에는 노안이 내립니다 그러고 보니 당연한 이치도 있지요.오항 위와 같이 녹내장을 진단하는 비법에 대한 스토리..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사용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할인 #넷플릭스 공유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넷플릭스는 IPTV의 VOD와는 차원이 다른 스트리밍입니다.솔직히, KT LG SKTV VOD 메뉴에서 만원..

#경기도동두천 두드림소뮤직회 좋구만 [내부링크]

> 우연히 아이랑 마시다가 music소음이 들려서 들어봤는데 왠지 ᄏᄏᄏ 비엠케이 할프후후후..국보급 가수 #BMK를 실제로 보니 행운이었다. ᄏᄏᄏᄏᄏ 가창력 보소 ... 스피커가 찢어질 듯한 성량 사음이다ᄏ..

엑소의 힘! [아는 형님], 시 볼까요 [내부링크]

> [한 2월 81(1), WoW!Korea] - 아는 오빠]이[EXO(라 엉망)]의 3번째 전학과 함께 동양 하나의 밤의 연예 강자로 다시 부상했습니다. 8한 시청률 연구 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7개 방송된 JTBC 아는 오빠 2..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아메리칸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미드페인스텔라입니다저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 포스팅을 쓰려고 열을 올리는 중인데, 요즘 정스토리 재밌는게 없어요.재미없었음을 몰래 알려드립니다.시각 낭비하지 마세요. (물론 취향이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