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6955의 등록된 링크

 6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내가 보려고 정리하는 태국드라마 목록(20일3~20일8)(스압주의) [내부링크]

태드에 입문한 제가 보려고 정리하는 글이 모두 다른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방영년도 순으로 드라마를 과열시켜, 총 몇부작인지 자막의 유무 등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본 드라마에는 짧은 감상을..

현대자동차, 전기차 티져'프로페시'를 보며 완전자율주행 자동차의 문제점을 소견하다. [내부링크]

바로 앞의 블로그에 개별소비세 인하 계산기에 관한 글을 올리고, 오가의 매일 현대자동차에서 전기차 컨셉으로 나와 있는 '프로페시'먼저 사진을 몇 장 볼까요?~ 현대 프로페시 > 포르쉐 922 > 가장 느낌이 나자..

녹내장 증상 - 실명을 예방할 수 있는 노하우 [내부링크]

실명을 예방할 수 있는 노하우 > 녹내장은 정상 안압 녹내장(normal tension glaucoma), 우오은발게발각, 녹내장(primary open-angle glaucoma), 피에스에각, 녹내장(angle closure glaucoma), 어 떤 원인에 의..

겨울 크리스마스 색칠공부 도안! 산타할아빠, 성탄절 카드, 엽서 만들기 미술활동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유니 유니다 진짜 곧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돼요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산타 할아버지, 루돌프, 눈사람, 선물 크리스마스 트리 단어가 생각납니다.크리스마스 미술활동으로 아주 좋은..

[ 멜론차트TOP첫00 감상/듣기 ] 2020년 3월4일 첫주차 수요일 실시간차트 감상 BTS 방탄소년단 ON 아이유 심정을 드려요 지코 아무노래 아이즈원 FIESTA 백예린 다시 [내부링크]

2020년 3월 4개 1주째 수요 한 멜론 차트 TOP100실 가끔 차트 무료 무제한 감상/ 듣고 리스트 업!! 방탄 소년단 BTS-ON/Filter/차이/직접 신문/욱/Louder than bombs/00:00 Zero O'clock/Interlude:Shadow/Inner C..

3월하나21 방송별 시청률순위~! [내부링크]

3월 하나 21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입니다.^^***3월의 따뜻한 주 이야기 좋은 보네쇼쯔 저요?서울도 이번 주의 스토리에 너무 나의 열기가~금요일 1에 데힝 민국의 큰 1이 발발..

넷플릭스 동시자막 다운로드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보는데 한/영으로 공부할때 동시자막으로 보려면! (노트북 사용) > chrome 노트북에 다운로드 > 1)동시 자막 google의 오른쪽 상단 점 3개의 클릭 > > chrome맞춤 설정 및..

동원참치에서 몹시매우 이쁜 2020 펭수 소망카드를 정보 [내부링크]

동원참치가 마키아팅 모델의 펜스 희망 카드를 만들어 줬다. 11하는 펜스 정말 펜스 넘 귀여워#눈치팔러디인가 > #행운을 살피다 > #성공해서 > #건강관리 > 이건 너무 사랑스러운 #연어를 돌본다 > #취업하고 ..

한국배우 지성(Ji Sung) 와~~ [내부링크]

> 데힝 민국의 남자 배우 지성, 본명 그와크테궁 출생 1977년 2월 27일 서울 특별시 배우자 이보영 신체 175cm형의 학력 수원 대학교 연극 영화과(중퇴)한양대 연극 영화과(편입)데뷔 1996년 포지션 노래 비디오'..

~~귀가 호강 했네요~뮤지컬배우 리사(LISA) 미니콘서트~~ 봐봐요 [내부링크]

어제 공연 포스팅에 이어 지난달 다녀온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 리사(LISA)의 미니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남깁니다.~ 동두천 보산동에 위치한 두들기 노래센터에서 열린 미니콘서트이다. >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

미드 프렌즈 영어회화공부하기 Feat.넷플릭스 구독자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프렌즈 영어회화 공부 Feat.Netflix의 구독자 카탈로운로의 뜻 드로미드 프렌즈 하면 사실 누군가의 자기 미드를 한번 sound는 사랑했다면 들어봤을 정석 중의 정석이라고 할 것이다. 하지만 난 지금까지 많은..

넷플릭스 미드 그대의 모든것. 삼성 핸드폰. ~처럼 [내부링크]

> > > > > 아! 로고가 안보이는줄 알았는데... 그러고보니 아기풀은 예전부터 로고가 휴대폰위에 없었던 나 자신. 그래서 핸드폰위의 카메라 자신 이어폰잭등으로 대체적으로 어느 기종인지 알수있게 했던 자신.....

마인크래프트 1.13.2 통합전부 [마스크출맵/쉐이더/포지/전부/옵디파인] !! [내부링크]

> ↓ ↓ 마인 크래프트 하나하나 3.2통합을 모두 다운로드는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 > 마인크래프트 하나.하나 3.2통합 모드 최근의 버전을 즐기세요 1. 개요 2. 역사 3. 플랫폼이나 버전 3.1. 플랫폼 통합 4)..

송가인 신곡과 어게인 카페지기의 책이다과 도덕적 의무. !! [내부링크]

트렌드가 치솟아 회원 수가 늘어나는 팬카페는 '돈 횡령 사고'를 잉태하는 곳입니다. 당연히!!! ------------------------------- > #송가인의 신곡: 서정적인 사모곡과 향수, 그리움이었다.합창용 음악보다 '가사..

고도원의아침편지...김재원아본인운서의 글중에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하나하나 달의 마지막 날이네요.왜 본인 날이 빨리 먹는 것이 흘러가는지 지금 20하나 6년도 한달.....지금 20하나 7년을 맞이하지 않으면 하봉잉 봅니다.↓오늘의 편지는 김재원님의 라디크. 하나같이 여행중에..

미드소마 재밌게 보고 온 추천후기. (스포없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감독님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호평이라고 해서 개봉 전부터 기대했던 영화 미드소마가 뭐 했는데 하지축제 날이 제일 길 때? 하는 실제로 스웨덴에 있는 축제나 부다 한낮에 하나 자신은 공포라고 해서 기대하..

[방탄소년단 뷔] 삼성 갤럭시 이벤트 2020에서 발견된 뷔의 사진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삼성#Samsung#갤럭시 앙팟크 2020#GalaxyUnpacked2020미국. 샌 프란시스코#팰리스 오브 화인 아트#Palace_of_Fine_Arts#삼성도..

자율주행차 시장의 전망 와~~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운전자의 지속적인 조작 없이 자체 프로세스에 따라 자율주행이 가능한 차량을 뜻한다. 다시 내용하여 운행 중에 핸들, 브레이크 등 운전자의 직접 조작이 불필요하며, 도로의 귀취에 따라 자율적으..

자율주행차 관련주 대세 종목 궁금증 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과 관련한 분야에서 자율 주행 차량은 많은 이들 이주 지금고 있는 분야가 아닐까 하는데요.자율주행은 예기치 못한 도로에서 자동차가 스스로 주행하는 것을 하나 칭하는 예기이다.주변사물과사람을인..

구글 어린이드센스 승인 후기와 방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늘은 자랑할 겸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포스팅 쓰겠습니다.9월 24일 > 티 내용에의 초대장을 받고 기쁜 감정에 포스팅했지만 요구문 승인까지 1개월도 안 걸렸어요.내가 승인받고 지킨 비결을 공유했으면 좋..

이혜성 아나운서, 전현무와 유출 연애→SNS까지 관심 집중 리얼!? 이야… [내부링크]

> 이혜선 아과인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한다.전현무와의 유출연애 이후 SNS까지 관심의 대상이 됐다고 한다.이히에송아그와잉 운서는 251그와잉프지앙아의 잉스타그람그람에 체육 하는 근황이 담긴 영상을..

[키워드로 보는 드라마] 드라큘라 시즌일 [Feat.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W가 제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당일날 같이 보는 드라마는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큘라임입니다.?없이... 넷플릭스가 이상한 예기에 이어 두 번째로 대박을 터뜨린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설 추천)위처:운명의 검(The Witcher:Sword of Destiny)-위처 단편집 2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본작'우이쯔챠ー:운명의 검(The Witcher:Sword of Destiny)'은 우이쯔챠ー 시리즈의 연대기상으로는 2번째였다. 하지만 나쁘지 않다, 실제로는 앙드레 エ코프스키가 당초 출간한 위처 시리즈다. 이미 폴란드에서..

[Special Edition] 자율주행차, 20하나9년을 돌아보고 2020년을 맞이하며... By OTV 알아봐요 [내부링크]

> 들어가키오느돗 2019년 한해도 하루밖에 안 남았네요. 오거의 매일은 자율 주행 차를 중심으로 미래 교통 시스템에 관한 소식을 전하려 하고 있는 나의 블로그도 2019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정리를 한번..

단아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 광고영상촬영했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베이비 모델 단아 촬영 후기 파스퇴르, 아이 소견 이유식 광고 영상 안녕하세요? 지금 드라마보고 포스팅하다가 스카이캐슬 김해나 대나무소리에 이다잠나 충격받고 멍한상태에요 ᄏᄏᄏ 다시 돌아가서 단아의 얼..

jtbc 한끼줍쇼 배우 남규리 카페 알바 캐스팅 야기 ~! 어린 나이 SM YG 도전 영화 질투의 역사 주연 좋은정보 [내부링크]

배우 남규리~정시야 멤버 가수~!!! 꼭 인형같아요:-) 모처럼 예능에 나쁘지 않다는... 배우들이 예능에 나쁘지 않을 때는 이유가...영화 찍었어요? 영화 질투의 역사~^3월 첫 4일 개봉 확정~^^jtbc한끼 즈프쇼ー..

부산강사섭외 부산 내 대학 NCS특강 인성특강 취업특강 김소라아나쁘지않아운서 진행 봐봐요 [내부링크]

경북경남 전문강사 부산, 울산, 대구대 강의 진행 김소라 아나운서(대기업 출신) 부산의 대학 강의를 진행하고 왔습니다.NCS에 기반을 둔 인성교육과 취업전략 등 최근 트렌드에 맞는 강의! #, 김 너 돈 홍아쟈싱..

아버지는 요리사-'이승윤 라면식사' 만들기 ~처럼 [내부링크]

아침 필라프를 만들어 먹었고, 점심에는 아내가 돼지고기 수육을 만들어 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night에 뭐 먹을까를 찾다가 섭취통을 봤는데... 앗, 섭취가 없어요도저히 우리 가족이 전체 먹을 분량이 아니에요..

방탄소년단 진 | #진 GENIUS WINNER OF BTS RUN EP.80 BEHIND THE SCENES PHOTOS 대박 [내부링크]

> This man is gorgeous from head to toe. > I'm the winner. No one can beat me. Jin's satisfied expression. lol. > He is so sweet looking. Your smile jinnie makes my day instanty better! >..

넷플릭스 SF 영화/드라마 시간 순삭 추천리스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동안 인터넷 판넬 리뷰가 없어서 당일에는 SF영화, SF드라마를 추천하러 왔습니다. Netflix을 볼 때마다 항상 시각이 지나는지도 모르고 갑자기, 마치 문명을 돌리는 정서라고 할까, 그렇게 재밌는..

[갑상선] 단하나 갑상샘 결절(Solitary thyroid nodule) 좋구만 [내부링크]

첫 갑상선 결절 진단 * 세침흡인 세포검사 시행 전 유의점항응고제본인 항혈소판제 복용 중일 경우 출혈성 경향이 있을 경우 주의가 필요하다.예방적으로 복용 중인 항혈소판 나는 5~7일 중단 후 FNAC을 시행할 수..

북유럽 역사드라마 [바이킹스] 확인 [내부링크]

> 제목:바이 킹즈(Vikings)장르:역사 드라마 행정부:영국, 캐나다, 아와 랜드 시즌:시즌 5,59부작.(시즌 6생각)출연:트레비스 베어벡 메일 외연 춤, 각본:마이클 허스트 바이킹으로 불린 현재의 북유럽의 노르웨이..

틱장애 의미 - 뚜렛 짱이네 [내부링크]

티크쟈은 아이: 괜찮은 이 결심하지 않은 동작이 나쁘지 않고 음성을 되풀이하는 현상을 말하고 이 두가지가 복합적으로 한년 이상 계속될 경우 뚜렛 증후군과 1상 생활을 못할 정도로 문제가 된다. 평소 유튜브를..

대형견 진료 동물병원 : 암컷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보다 섬세하고 정확한 진료만을 하고 있는 송산신도시 대형견 진료동물병원, 이다동물병원이다.이번에 8개월된 믹스견띠가 중성화수술을 받기 위해 내원해주셨는데 한달전 생리증상을 보여서..

남자수트 정장 겨울점퍼 중년남성의류 ~~ [내부링크]

저번에 내가 1월급을 탄다ㅅ고도우은요!! 따라서 아버지 옷을 사드렸어요.사회초년생이라 솔직히 월급도 별로 없고 비싼 선물은 억울해서 걱정했더니 남자친구가 잘 돌봐준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자주 가는 #남..

아이폰 넷플릭스 영화관 정보 [내부링크]

저는 영화를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를 즐겨보는 편입니다.오항시은 넷플릭스 자막을 영화관 스타 1로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 영화관 자막 a시네마 L 폰트를 적용하여 넷플릭스..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형사처벌감 좋구만 [내부링크]

의 사무실 및 가격 정보(행정 심판 일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석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

[개봉작정작]디즈니 원조 걸크러시 영화는 mulan 뮬란 실사판 유역비 주 좋구만 [내부링크]

이님들, 아이 머리에 쓰려고 했던 포스팅을 다 그만두고 뮬란가브니야아아아아아아아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하아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ᅡ..

?? [내부링크]

여러분 간을 다친 적 있나요?간 수치가 5-40이 정상이지만 나의 간 수치는 평생 10을 넘긴 적이 없는 대부분 생간 오쯔슴니다!요즘은 물론 간 수치는 8-10을 유지하고 있습니다.남편이 늘 그랬듯이, 부러운 수치입..

[대학교 분자생물학] DNA 복제2-오카자키 절편 연결/종결(Terminat 대박 [내부링크]

잎흙 예쁜 벚꽃이 피는 봄이 왔어요! 벚꽃화예는 중간고사라고 하는데... 그래도 확실히 학교 전경이 화려해서 좋네요.여름과 겨울을 오가는 거리는 변덕이 심하고 평균기온만 겨우 봄에 맞추고 있습니다. ᄒᄒ 반..

[백내장]과인에게 왜 백내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금까지 "검안사가 알려주는 안과정보"에서 백내장련 이야기를 전하면서 백내장 원인에 대해 언급해왔는데요! 지난번 검사시 백내장 검진을 받으러 오셨던 어머니가 "제 눈이 안보여서요. 백내장까지..

편도결석 재발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재발방지에는? -하체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절제술-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견디기 힘든 입냄새를 유발하는 원인인 편도결석은 편도의 작은 구멍인 편도과에 생..

띠별 운세 - 호랑이띠 좋구만 [내부링크]

각 연도마다 해당하는 동물이 있습니다. 전체 12마리의 동물들이 각자의 나이를 받고 있습니다. 올해는 '돼지띠'로 이 해에 태어난 모든 사람은 같은 해의 돼지띠입니다. 오래 전부 턴다는 "각자들의 심장에 숨..

백내장수술과정 하 ~~ [내부링크]

> 우리는내적보다는눈에서제일먼저보이는외적인것에더신경쓰는경향이있습니다.이것은미용적인부분뿐만아니라건강에관한모든부분을포함해서내용할수있습니다.예를 들어, 위장이 약간 따끔한 것 같은 기분이 들면 병..

고혈압보험 고지혈증 있어도 괜찮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물보관팀장님께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잘 보내셨나요?저는 업무가 있어서 지난주에는 출근했습니다.그래서 그런지 오핸시은 하나 나오기 싫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조금 늦게 출근했습니다 이번달은..

첫0살 노령견 건강검진 자궁축농 와~~ [내부링크]

기쁩니다. 노령견 전문 24시 동물 병원 중들의 동물 메디컬 센터입니다.이번에 쓰신 본원에서 가장 많이 시행되고 있는 노령견 수술의 첫 번째 사람인 자궁 축농증입니다. 이 아이는 유기견에 하나 0세 이상의 봉..

수원 어깨 통증 - 팔을 들어 올리거자신 물건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어깨관절병원 이춘택병원 입니다.옷을 벗고 머리를 감고 만지는 등 하루에 몇번이나 반복이 더 이상하기 어렵게 되면 어떨까요?팔, 어깨를 움직이는 그런 행동은 어깨 관절 운동과 관계가 있는 것..

수유필라테스 ] 혈액순환에 좋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디아 나쁘지 않아. 필라테스&플라잉요가 수유점입니다.오가의 매일은 혈액순환에 좋은 매싯은 음식과 혈액순환, 하체 부종에 도움이 되는 플라잉요가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우선 혈액 순환에 좋은 음료를..

고지혈증 봅시다 [내부링크]

> 인연이 예키이 되겠다고 새해의 다짐을 돌고 있지만, 입니다, 올해는 꼭 운동해야 한다! 아니면 다이어트 성공해야지! 이번에야 말로 꼭 그 다음주를 끊고 더 건강해지자! 하면서 결심한 것 전체 잘 했어요?의..

개그맨 최동수 폭행 언쟁에 이어 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울 날씨치고는 다소 따뜻한 기온인 것 같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것 같아요. 기쁩니다!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요즘 EBS 사랑 예능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

편도염 원인과 ~처럼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과 결석에 대해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감기를 호소하는 사람이 급증합니다.감기는 그대로 목으로 시작해 감기에 걸린 후 편도염으로까지 발전하여 심한 통증을 앓는 분도 많지만요.둘..

황제성 아내? 박초아, MBC 봐봐요 [내부링크]

황재성 처?박초아,MBC 코미디언 동기 본명 박성아" > 박 쵸웅이 황제성의 아내로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MBC' 나쁘지 않고 혼자 살'오거의 매일(최초의 0개)방송에 코미디언 출신의 배우 팍쵸웅이 팬 제성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