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6955의 등록된 링크

 62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FILA 뷔 [내부링크]

"새학기 패션 생각하지마" 휠라템으로 후회없이 준비해보겠습니다 비포 백팩+오크먼트 TR로 시크하게! > > 새로운 시작, 휠라와 다같이 GO-#FILA GO-#BTS > > #휠라#방탄 소년단#RM.Jin#SUGA#jhope#Jimin#V#JungKo..

[방탄소년단] 빌보드 소셜 50 차트 사상 최다 일위(일64주) 기록 경신 (해외매체 billboard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빌보드#billboard#사회 50차트#Social50Chart#164주_1위#164th_Week_No1#기록 갱신..

넷플릭스 NETFLIX 미드 추천 루시퍼 LUCIFER [내부링크]

> 지난 번 넷플릭스 영화 추천에 이어 역시 존잼, 아주 재미있는 넷플릭스 영상을 찾아 헤매는 sound, 바로 이번에는 미드다. 천사 루시퍼가 지옥으로 영원히 쫓는 히사시라 그는 제1이지만 최근 인간계로 휴가를..

영화 미드웨이 2020년 첫 관람기! 짱이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잇 오빠들~^ 매일을 즐기면서 사는 남자 AY 후니입니다다들 즐거운 주 스토리 보내셨어요?저는 평소와 다름없는 주 스토리를 보냈습니다.영화도 보고, 마사지도 받고, 치님도 시키고, 드라마..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기자단발대식 다녀오다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기자단 자격으로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의 출범식은 LH, 판교 제2테크노 밸리 중견 기업성장 센터에서 열리었습니다 >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

여름생필품 G마켓에서 선택하고 스마1클럽 도 누려보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만히 있어도 땀나는 계절이 온 추운것보다 더운것을 좋아하지만 끈적끈적함을 느끼는것은 유쾌한 일이 아니랍니다. > 잠깐 외출해도 땀이 줄줄 흘렀기 때문에 집에 오자마자 샤워를 합니다.평소 사용량이 많았던..

넷플릭스미드추천 어떤 한명쯤은 과인랑 취향이 같겠지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11월 사이에 보기 시작했던 1월 최근까지 왕성하게 보는 중 8ㅅ8나에게 아이디를 준 친구 쿠 야놈쟈싱코마프타리.덕분에 하루하루가 미드하고, 조심하고 있어! 따라서 자신도 기록용으로 쓰는 #넷플릭..

거북이 금비 나쁘지않아이 키 가수 프로필 본명 손연옥 봅시다 [내부링크]

복면가왕에는 거북이 금비가 출연했습니다. >

[US] 2020년 미국 자율주행차 가이드라인 AV 4.0 발표 확인 [내부링크]

> 들어가20첫 6년 9월 NHTSA/『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 20최초 7년 9월 NHTSA/『 Automated Driving System-A Vision for safety 2.0』 20최초 8년 첫 0월 US DOT/『 Preparing for the..

넷플릭스 위쳐 예니퍼 - 매력적인 마녀 아이니아철로트라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보기 시작한지 꽤 됐어요.명절로 대가족끼리 모였을 때의 스토리는, 스토리는 안 보는 것처럼 넷플릭스에 재밌는 것이 전부 있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TV 시리즈에서 해리포터, 본인 혼자서 집..

[넷플릭스 추천/리뷰]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How to sell drugs online(fast) 정보 [내부링크]

> 약 한달 전인 5월 3의 하나에서 공개된 귀신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터넷에서 마약을 파는 법>독하나오의 제목은 당연히 Wie man Drogen im Internet verkauft하나로 알았는데, 괴물에 서도 영어..

[ 방탄소년단 진 ] 휠라와 함께 FILA X BTS (진 Ver. 움짤) 볼까요 [내부링크]

https://youtu.be/vqyWnzPhCwM 휠라에서 각 멤버별로 영상 공개가 되고 있는데 작품 중 하나는 먼저 RM과 석진이 공개가 됐고요 > > 재하나 차소리가 공개된 영상과 어제 공개된 영상 속 석진이 > 손키스도 하고..

[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정스토리결국/해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모드타 the oa는 내가 나쁘지 않은 드라마니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The OA 리뷰 결말 해석+스포일러 sound+ > 전적으로 제 리뷰이기 때문에 정말 the OA를 사랑해주신 여러분들... 다소 주관적 혹시 그럴..

<맥북 프로 레티자신 15인치 2012 미드 배터리 불량 교체 & 클리닝> 서울 홍대 맥북 수리/어린아이플 전문 사설 수리 맥케어/South Korea Apple repair shop 확인 [내부링크]

> 너의 맥(맥)은 내가 책이다! 안녕하세요 맛케아이다ヽ(·∀·)ゝ오노상 짖궂은 날씨 때문에 출근길이 힘들었죠? 낮부터 계속 흐리고, 강한 열망으로 잠시 밖에 있으면 으슬으슬해요. 예쁜 봄옷이 거리에서 넘..

펭수 정체 김동준 그것이 궁금하다 짱이네 [내부링크]

> 올해의 인물 선정에서 BTS를 눌러 펜스가 차지했다는 놀라운 소식이군요. 기쁨의 표정을 확인할 수 있겠네요. 바둑이 자기 운동선수였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운동선수를 포커페이스가 중요하지 않은 자신감일..

펭하뜻 펭수 넌 수하냐~ 대박이네 [내부링크]

펜하의 펜스~ 너는 어디야?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은 사람들 가운데서 펜스! 여러분 펜스 아세요?요즘 펜스 스토리가 과거 유행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펜스에 대표 언어인 '펜하'의 의미에 대..

잘해도 너희무 잘하는 진도의 딸 송가인의 가요무대 모소리 총 7곡 (처녀 뱃사공, 비 내리는 영동교, 단장의 미아리고개)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xXnnHKTcasA 00:00딸 사공 03:02에 다시 만났습니다 05:53하나 사랑의 화원 08:32비 내리는 영동 교하 나하나:하나 9단장의 미아리 고개인데 3:59마울발네 뜬소문 하나 6:27뽕 잡으러 가 >

BTS 정국 열아이설 논란 정리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이 열리면서 어린이설이 불거지면서 엉뚱하게 해시즈원으로까지 비화됐습니다.방탄 정국이 열린 이유를 보면... > 일 7일 각종 온라인 카페에 방탄 정국으로 보이는 남성이 거제도에서 한 여인을..

자율주행 관련주 몇개만 골름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에이스 테크 사업 분야로는 무바 1네트워크 관련 기기 사업에서 기지국 안은 나쁘지 않고 기지국용 RF장비, 그리고 무바 1장치용 앤은 나쁘지 않고 그러..

로한 모바하나 궁수 육성 공략 최근 모바하나게입니다 PC로 편하게 하자! ~~ [내부링크]

> <<로함모바하나 다운로드 바로가기>> > > 최근 출시한 로한모바일을 초반 공략하면 스킬은 무엇을 써야 하는지, 장비는 어떻게 파밍하는지에 대해서 느끼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전투력이 상승하면 그만큼 같은..

르꼬끄도르 - 가을필수템! 아나운서닭발크림 와~~ [내부링크]

> 기뻐요8첫 5랩입니다.좋은 하루 보내고 있어요?낮부터 푸른 하항 때, 이 정예기는 맑았지만 마스크가 지나갈 정도로 쾌청한 하루네요.행복하셨다면 하루 되시길 바라며, 오후의 날은 가을의 필수 아이템을 소개..

스튜디오드래곤, 넷플릭스 지분 투자 5퍼센트만 받은 이유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12211174095692 넷플릭스는 콘텐츠 확보에 신경을 쓰고 있었다 > 디즈니가 디즈니 플러스에 발매 첫날 일 000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가격도 저렴하고 콘텐츠도 좋..

가수'최사랑"허경영 과 동거 후 이다신 그렇기때문에 낙태 볼께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최사랑이 허경영과 사실혼 관계이며 그의 아이를 임신한 뒤 낙태했다고 폭로하자 허경영 측이 오히려 최사랑이 수억 원을 가로챘다고 반박했다. > 28최초의 본좌 엔터테인먼트 팍뵤은키 대표(허경 닝(..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 라입니다(LiDAR) 관련 특허출원 동향 ~~ [내부링크]

특허청은 최근 일 0년간(2009~20일 8)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인 라이프니다니다 관련된 특허출원이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20일 한년까지 라이 프니다니다 관련 특허 출원이 연간 20건에 불 그와헷우..

찬양단 CCM 드럼연주 이렇게하면 간단한다 - 리듬,필인,심벌은 어디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찬송단의 CCM 드럼 연주! 얼마전 가끔 콘티 찬송의 곡 구조를 파악해서, 가락을 나누어 보았습니다.오늘은 드럼연주의 골격이 된다! 같이 볼까요? > 리듬 선택을 잘하게 되면 특별한 연주 스킬 없이도 밥값을 해..

넷플릭스 자막으로 영어공부하기 볼께요 [내부링크]

캐나다에 온지 이제 한달이 다 돼가는데 영어보다 한국어가 더 많이 쓰인 것 같은 죄책감을 느끼고, 보통 신나는 넷플릭스도 공부에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에서 넷플릭스를 시작하면 아무리 대한민국..

자율주행, 레벨이 있다! 0~5단계 레벨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 기술 중 하쟈싱로 주목된다 자율 주행! 자율주행차란? 인간이 직접 운전하지 않고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가상현실 등을 활용해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말합니다. 하..

[약물학/약리학] 알코올(1)/술에 취하는 원리/sound주운전 단속의 원리/알코올의 대사/알코올 독성/에탄올 대사/알코올중독/알코올성 지방간/알코올 금단 증후군/ADH/ALDH/MEOS 좋은정보 [내부링크]

by. 코미 > 대학 들어왔을 때는 사타방이에요, 동아리, 고등학교 동기 뭐냐고 해서 정말 많은 술자리를 가진 것 같아요. 물론 그 사이에 몸이 배겨날 수 없는 수준까지들 칠로, 지금은 1년에 1잔 마시는 것이 고작..

목에 노란 알갱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네트워크 푸른 코끼리입니다. > 편도결석은편도표면에있는작은구멍에sound식물등이끼어서생긴노란색알을말합니다.편도 결석이 한번 되면 알갱이를 제거하고도 계속해서 결석을..

[영화] 넷플릭스 영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넷플릭스 영화 에스케이프룸 설 연휴를 맞이해 소가족과 함께 넷플릭스 영화를 보았습니다. 제목은 에스케이프룸, 탈출영화이며 스릴러, 미스터리, 액션, 모험장르다. 온가족이 모..

신촌역담석증 방 ~~ [내부링크]

> 뚜렷한 원인을 알 수 없는 복통이 이어 위장 병으로 오인하기 쉬운 다소리 속쥬은, 다소리 속쥬은 환자의 최초 0명 중 7~8명은 증상 없이 건강 검진을 받거나 소화 불량을 두유로 내과를 찾았지만 배의 초소..

대구백내장 수술 후 좋구만 [내부링크]

대구백내장 수술 후 관리방법 및 주의사항 > 안녕하세요 대구백내장 수술을 하나씩 한 어린이백안과입니다.대규모 백내장 수술이 보급되어 간이 가벼운 수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수술 노하우가 발달..

BTS:SUGA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비두바입니다.처음에는 방탄 세계관은 잠시 쉬고 제 최아이슈가가 얼마 전에 올렸던 트위터 한 번 볼게요탄이들은 누구보다 소음악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어요.특히 랩라인이 두각을 나쁘지 않게 탈..

[넷플릭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하이틴로맨스 #로맨틱코미디 #톨걸 #영화추천 #영화리뷰 > 토르걸 좋은 영화! 과인이름 재미있네 여주인이 역시나 오는 것에 비해 너 인기가 높으니까 놀림받는 나쁘지 않은 남자(세이크)가 생긴 삼각..

나쁘지않아폴레옹 뮤지컬에 출연하시는 배우님께 드리는 움트다 볼까요 [내부링크]

> 뮤지컬 배우님께 드리는 선물로 주문해주셨습니다.~많은 이야기를 담은 작품~^; #뮤지컬 #본인 폴레옹 포스터에 들어있는 색상으로 장미꽃을 조합한 특별한 맞춤음토다st #유리돔로즈무드 등~ 고객의 센스가..

[맥관계 사고] 높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병태 생리의 성인 정상 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20mmHg미만으로, 이완기 혈압이 80mmHg미만이다. 고혈압과 심혈관계 질환의 관계는 직접적이다. 혈압이 높을수록 관상동맥, 뇌혈관, 신장, 스토리..

맹장염 초기증상! 내겐 이야… [내부링크]

맹장수술 후기는 저는 다른 사람과 달라서 맹장염의 초기 증상이나 걸리는 이유, 예방 노하우, 비용에 관해서만 참고해 주십시오.맹장염의 초기 증상이 보통 간과할 수 있는 증상이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도 도..

축농증, 항생제 이야~~ [내부링크]

차갑게 부는 바람과 낮은 온도, 게다가 눈까지 내려 미끄러운 도로는 고요한 겨울임을 실감하게 해주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비염이 자기축농증 등의 코질환을 앓는 분들은 차갑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코의..

전문적인 face book 라이브 프로 ?? [내부링크]

> 여러분이 미국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방송인, 배우 그리고 사업가 킴카다시앙 자연의 최신 잉크를 선도하고 소개하는 유명한 한 방송국 VJ이라면 의심의 여지없이 페이스북 라이브를 이용한 생방송이 필요할..

플라스틱, 바다를 섭취 하다(Netflix) 와~~ [내부링크]

> 최근 첫 상속에서 환경에 대해 소견하는 순간이 예고 없이 오락가락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아내 소음에는 수영복을 검색하던 중 발견한 친환경 수영복을 보고 그대로 내 생전의 예쁜에 관심이었다. 깨..

넷플릭스 미드 추천 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 스텔라야.여가시간에 여러가지 열심히 하는것이 있는데.. 미드를 보고있군요. 심심할때도 보던 것에 중독이 되어봐.. 2018정내용 재미 있어 넷플릭스, 추천작들과 함께 최근 보고 있는 쟈싱 루크 스도 소개..

손목터널증후군 손목 ~처럼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손목에 무리하면 안돼요! 바쁘고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 중에는 무리한 손목 사용으로 손가락 통증이나 무감각, 저림 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질환이 즉석 손목 터널 증..

왼쪽 오른쪽 흉통 원인, !! [내부링크]

> 흉곽 부위에 느껴지는 통증이나 불편한 증상을 뜻합니다. 흉통이 발생하는 원인은 가벼운 근육통부터 심근경색과 같은 심각한 질환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오늘은 왼쪽, 오른쪽 가슴의 통증을 유발하는 대표..

오십견치료방법 이야… [내부링크]

> 서울 병원은 2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종합 병원으로서 한국의 국잉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끊이지 않는 노력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병원은 대학병원 못지않은 최고의 의료진과 최근식 의..

가그린 제로 750ml + 25 ~~ [내부링크]

카그링제로 750ml+250ml, 구강 청결제 세트 한세트 6800원 가격:6800원 정도 가격은 20하나 9년 09월 하나 9개의 기준이며, 변경하는 것이 있습니다.. > 카그링제로 750ml+250ml, 구강 청결제 세..

불면증, 수면시각, 취침시각에 따른 심장병,고혈압, 와~~ [내부링크]

우리에게 잠은 정말 중요해요.수면연습이기 때문에 우리의 몸이 크게 변천하는 것이라고 하여, 앞으로 지켜봤나 싶은 수면연습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한 수면 7시간을 버티는 2. 규칙적인 취침과 수면..

손저림 유발 손목터널 정보 [내부링크]

하루 종일 PC와 스마트폰을 이용해 업무를 보는 직장인이 이과인, 집안에서 일을 그만둘 수 없는 주부의 경우 손목 통증, 손 저림 등의 손목 관절 질환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너무 쉽게 발생하기 때문에 방치..

오십견 (어깨 이야… [내부링크]

> > 어깨가 아파서 움직이기 힘들어진 적이 있나요? 그렇다면 오십견이 아닐까 한번쯤 의심해본적도 있겠지요. 어깨를 움직이기 힘들게 하는 질환은 50개 어깨 이야기에서도 다양합니다. 무턱대고 열심히 체육을..

고지혈증 증상과 대박이네 [내부링크]

> 별다른 증상도 없이 갑자기 나쁘지 않은 질환처럼 두려운 것은 없습니다. 오항씨는 그 질환 중 하나가 아닌 고지혈증에 대해 예기해보려고 합니다. 이 질환은 주변 사람들에게서 보통 볼 수 없는 질환이라고 의..

[고혈압/생활습관] 고혈압 관리를 위한 비 !! [내부링크]

> > 고혈압은 심혈관계 질환의 주요 위 험요인이었다.고혈압의 적절한 관리에는 약리학적 개입과 비약리학적 개입이 전체 필요하다. 비야 밤학적 개입은 항고 혈압 약의 11, 복용량을 줄이고 고혈압 전 단계로 고..

치질증상 항문통 이야~~ [내부링크]

> 이모를 항문 통증이나 욱신욱신, 가끔 배변을 본 뒤 항문 붓기나 혈변 등의 증상까지 지속되는 것 아닌가요? 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항문 불편감이지만 치료를 위해 치질 병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컴활인강추천/컴띵 :: 취준생에게 꼭 필요한 봅시다 [내부링크]

치중이의 공부는 끝나지 않습니다. 스펙이 뭐니, 처음의 끝도 쉽지 않은데, 할 일이 넘치는 세상 속에서 컴퓨터 관련 자격증이 무척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가 일을 하면서 느낀점은 다른 스펙보다는 컴퓨터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