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6-6955의 등록된 링크

 6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Lifelog/Blog] 구글 블로그 아이드센스 승인완료︎ #BlogSpot #GoogleBlog || 승인방법 후기 공유해봐요- [내부링크]

추석 연휴가 한창이던 지난해 9월 하나 3개, 기다리고 기다린 메하나 한통을 받았다. > 바로 글씨들도 센스(AdSense)승인 완료 알림 메일 하나 구글의 블로그를 만들어 둔 것은 1월 정도 자신을 위해서 업그..

백내장 수술 시 다초점렌즈 비용도 보상될까? [내부링크]

> 다초점 렌즈는 비급여, 가격이 비싸다.실손약관상 시력교정술은 보상하지 않는 것에 부합한다고 보고 보험사는 보상하지 않는다. 금감원이 해당 사안을 시력 교정술로 인정 가이드 라인을 취하면서 미보상 ..

형사소송법상 소리주운전 강제채혈의 강제수사절차의 정당성연구 [내부링크]

형사소송법상 소음주 운전자의 강제체혈 강제수사 절차에 대한 정당성 검토에 대한 말다툼이 벌어지는 사례가 가끔 자신이 나타납니다. 우선 문제 유발 후 소음주 측정에 응하지 않고 교통관리에 의식이 없는 경우..

인터넷 사업자와 콘텐츠 사업자 간 망 이용대 갈등 sk브로드밴드 구글을 못치고 넷플릭스를 치는 이유 [내부링크]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재정신청국과 딜?=에스케이브로드밴드(SKB)가 넷플릭스를 상대로 재정신청을 하고 방송통신위원회가 이를 순순히 받아들인 데 대해 명분을 가지려면 통신사들이 반성하고 해결책부터 내놓아야..

미드 로스트(LOST) - 인생작 [내부링크]

살다 보면 나쁘지 않은 삶 전체를 송두리째 변이시킬 필요가 있는 선택의 기로에 놓일 때가 있다.그때만큼은 나쁘지 않다는 듯 모든 이그제그제그제그제큐를 쏟아 붓고 상념해야 할 것 같다에 몇 번인가 그런 선택..

JTBC 슈가맨3 1방송 태사자 최연제 [내부링크]

슈 카멩 3가 하나 방송했습니다. > 기존 MC 유재석, 유희열 > 새 MC 작사가의 입김이 나쁘지 않다.가수 헤이스. 이번 방송 1에선 카멩은 바로 > 즉석 1997년 1집"길"로 데뷔한 태사자 이프니다니다. > 처..

본인혼자산다 송가인 박본인래 성훈 양희 고향 칭구 전라도 식품 밥상 목포 진도 노량진 수산시장 패션 옷 본인눔 조쉬 하트넷 송가인 이상형 3첫4회 본인혼자산다 박본인래 집 아파트 첫0월4일 [내부링크]

나 혼자 살송가이다 팍나레송훙양히 고향 직접 신문 호남 소 맛있는 음식 식사상 목포 진도의 노량진 수산 시장 패션 옷 나누기 시 하ー토넷토 송가의 이상형 3개 4번 나 혼자 살팍나레의 아파트의 한남동의 촬영..

녹내장과 백내장의 차이와 치료방법은? [내부링크]

녹내장과 백내장의 차이점과 치료방법은? > 노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눈 질환으로는 노안,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 망막박리 등 다양합니다.이러한 눈 질환 중 백내장, 녹내장, 황반변성은 대표적인 실..

NCIS 시즌 16 기대되는 미드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악어엄마입니다요즘 윗 지역도 그렇고 아랫 지역도 그렇고, 날씨가 조용하고 이상하고, 어딘가는 폭우가 쏟아지고, 역시 어딘가는 열대야가 계속 되고, 이러다가는 고요한 내용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

펭수 릴레이 댄스 GIF 6p 좋은정보 [내부링크]

더 만들면 추가하겠습니다~~ > > > > > >

화제성은 높은데 시청률은 왜? 웹툰 원작 드라마의 딜레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abENTEditorNina인) 최근 몇 년간 웹코믹을 원작으로 한 영화 드라마들이 굉장히 많이 왔습니다.영화 '신과 함께'부터 드라마 '미생', '김비서가 왜 그럴까'까지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들이 탄탄한 웹..

폴더블폰 기술 보유큰기업은 어느? - [테크디엔에이] 좋네요 [내부링크]

> 쓰기 시작하면서... CES 2020(세계 최대 가전·IT전시회 개막이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현지 시간 기준에 일월 71에서 이루월 일본 01까지 본 플루 건 열린다고 합니다. CES는 50년이 이상 사이에 발매 의..

[밀리터리 인 테크] 전쟁의 승패 가르는 척후병…국방 자율주행 로봇 좋은정보 [내부링크]

피곤한 아침 출근길에 차 안에서 자느라 회사 앞에 도착했다는 소리가 나쁘지 않다. 버스가 나쁘지 않아서 지하철로 출근한 게 아니다. 내가 자는 동안 승용차가 마음대로 괜찮은 걸 회사까지 데려다 줬어. 꿈같은..

<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이번엔 ‘바다 위’ 진출! …송가인, 진정한 ‘금의환향’이란 바로 이러한 것! (8회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눙호강×키호강송 노래"의 혼자만의 리얼리티<한국 잡으러 가>"가족의 유대"이 느껴지는 흥겨우 즐거운 기분을 풀어 보자! > #송가잉#친도#금의 환상 향상 남매가 홍 로켓을 달고 제대로 뛰던 그도 2번째! 응창치..

[넷플릭스 더 위쳐] 주인공 3인방 외 등장인물 소개 봐봐요 [내부링크]

모이스쟈크 스켈리게 출신의 드루이드에 1조 같은 마법사와 대등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법사단을 거부한 신트라에서 사실상 궁중 마술사이자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어 그 자신도 신트라를 제2의 고향처럼 각..

'이강날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주역 송가인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단을 둘러싼 논쟁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좋네요 [내부링크]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로트'(이하 '#미스트로트')의 #주역 #송가인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설을 둘러싼 #논쟁에 #입장을 밝혔다. > 포켓도루스타지오 측은 31오후 송가의 팬 카페'AGAIN'측에 장문의 글을 남기..

애기드센스 용어정리 대박 [내부링크]

CTR(Click-Through-Rate)의 클릭에 이어진 노출의 비율 CTR=Clicks/Impressions Impresstions는 노출의 수를 의미하며 CTR은 대체로 1~2Percent정도의 수치를 나타냅니다. 페이지 뷰가 100이지만, 클릭..

대한민국의 디바 가장 사랑받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다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 ~처럼 [내부링크]

https://youtu.be/TOpZGrnLS7E > 관객의 뜨거운 박수를 간절히 바라는 뮤지컬 #배우로 소개된 바 있는 최정원 씨. 공연이 끝난 뒤 나쁘지는 않다는 이름을 부르며 환호하는 그들을 누구보다 사랑합니다. 실제로 뮤..

[1산변호사]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바뀐점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이롬법률사무소를운영하는이새롬변호사입니다. 연예기여서 지인과의 회식이 많이 의도된 것 같지만, 카카오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시는 분은 내비게이션을 켜자마자 "연예기에 음주 단속이..

트랜드 미드 프렌즈 시즌1-10 영어 표현 reach a certain age 하루 딱 한 문장 짱이네 [내부링크]

> reachacertainage특정, 나쁘지 않고 여기에 도달한다. 특정, 나쁘지 않다가 된다... I think you reach a certainage, having a roommate is just kind of pathetic. "나쁘진 않아, 이러니까 룸메이트 구하기도..

넷플릭스 영화 목록 BEST3, 지난 주내용을 털었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넷플릭스 영화 리스트 BEST3, 이 주례 스토리울은 지은 글/사진:타우린(blog.naver.com/jaehwanchu) > 1개월"free"이란 미끼에 깊숙이 베어 물었다. 하지만 듣던 소문과는 달리 볼 만한 영상을 찾기는 어려..

택시운전사 김사복 실존인물 실화 : 결이예기 스포 봅시다 [내부링크]

택시기사 김사복 실존 인물 실화:결미 스포. 개봉할 때부터 정말 이야기를 보고 싶었던 영화 택시 드라이버예요. > 1980년 5월 광주에 간 택시 운전수.본격적인 인물 소개 및 후기 리뷰에 앞서 그때 광주에 무슨..

[방탄소년단 BTS] '블랙스완' 아트필름에 등장하지 않는 이유 와~~ [내부링크]

신곡에 발레와 현대 무용 요소를 접목한 대중예술·순수예술의 경계를 생각하기보다 장르 확장의 방편처럼 "앞서는 철학·미학적 시도로 케이팝의 전통 공식을 を破る 수 있다" >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은 멤버들..

[영상] Inside Edition 트윗... 'Base Line Challenge'는 BTS의 J-Hope이 Shiggy를 따라한 후 요즈음 댄스 열풍이 되다... 방탄소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The Base Line Challenge becomes the latest dancing craze afterJ-Hope of@BTS_twt does the Shiggy.https://ietv.co/2LpUDdY베이스 라인 챌린지(Base Line Challenge)는 BTS의 J-Hope이 Shiggy을 모방한 뒤..

<넷플릭스> '위쳐'등장인물 소개 / 드라마와 게임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이야… [내부링크]

미디어믹스의 시대다.게임, 영화, 어린이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이를 오가며 더욱 활성화된 미디어 콘텐츠.최근 소설 속 스토리에 기반을 둔 유행 액션 RPG게임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스토리로 제작돼 방영..

[POP] 빌보드 스탭 선정, 2010년대 뮤직비디오 TOP 100 : 100~91 봐봐요 [내부링크]

출처:https://www.billboard.com/articles/news/list/8544596/best-뮤직-videos-2010s-top-100 > 의 출처 스토리 의역+1부 이야기 추가도 대체하고 작성했습니다. 첫 00.Beastie Boys(비스티 보이즈),"Ma..

BTS <방탄소년단>AMA 비영어권 최초 Favorite Duo or Group수상/ 방시혁 한아세안 연설/ 슈가 떡볶이 이야… [내부링크]

> 유기농 매일은 뉴스 컨셉으로 가볼까요? 그래미 상은 못 받 방탄 소년단이 "미국 뮤직 어워드"에서 Favorite Duo or Group-Pop/Rock상을 수상했습니다!그래미, 빌보드와 함께 3대의 시상식으로 하는 AMA에서 기..

[공유]'넷플릭스'의 아시아 굴기(倔起) 선언, 대힌민국은 잡아먹힐까 볼께요 [내부링크]

> 이 81과 91양 1의 일정으로 열린 넷플릭스 신작 라인 업의 행사'See What's Next:Asia'는 행사 규모만도 넷플릭스의 지위를 증명했습니다. 피로 1컨텐츠를 유 츄루할다며 대륙 단위에서 기자들을 한 자리 한 곳..

자율주행자동차 도입의 교통부문 파급 효과와 과제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차의 실현 가능성에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는 이동수단의 변화를 넘어 이동패턴, 도로교통 인프라의 변화 등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운전자 지원부터 무인..

<강다니엘> snl 코리아 시즌9 출연진과 스텝들 단체컷 ㅋㅋㅋㅋㅋ 좋네요 [내부링크]

> snl코리아 시즌 9출연진과 스텝들의 단체 컷 ㅌㅋ > 장난꾸러기 다니엘

미쿡비자거절 범죄 이력 과 소음주운전 벌금 기록 있는경우 Fraud Prevention Unit 조사 봅시다 [내부링크]

미쿠비 이민비자 전문센터, 우리 밝은 비자이다니이다. 미쿠비 이민비자 진행과 관련하여 모든 실제 사례를 직접 지원자분들의 사례를 안내드리고 있는 숨니다.믹크비자 진행 안내 하고 있는 가운데 유 1 하게 실..

와 조금거의 5개월 존버끝에 받은 점핑보아 팬클럽 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솔직히 이야기부터 지금까지 계속 아파서 정말 잊고 지냈다. 리성이한테 보낸다는 메세지가 온것 같은데 그걸 볼 겨를도 없어서.. 그래서 시간을 보니 서프라이즈가 되버린 존바키트 ᄏᄏ > 보아 메시지 카드 편지..

오 마이 굿즈, 주사위 도둑, 잇 해픈즈, 폼페이의 볼께요 [내부링크]

> > <오 마이 상품:Oh My Goods>/2 인 풀/홍대 보드 놀이터/개인 평점-7.5요즘은 운이 크게 작용하는 게임에 자꾸 손이 갑니다.그렇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세팅이 복잡한 것도 귀찮고, 시간도 없고..블룸 서..

편도염 아기 해열제 교차 복용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저번주 목요일부터 시작된 안동의 고열! 어린이집에 갔다와서 잘 놀고 잘 먹던 이안이 오후8시경 소파 옆에서 엎드려 자버렸기 때문에 방에 재우려고 안고 있는 순간 이미 몸은 불덩이. > 안동 나는 항상 열이 점..

도둑 꿈, 도둑 꿈해 봅시다 [내부링크]

> 도둑이 집에 들어가 집안의 물건을 이것저것 빼앗아 가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감을 몰라 소매치기를 하거나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꾸는 꿈 스토리가 아닌 것처..

소리주운전 0.하나8%로 확인 [내부링크]

금하나 moning 경기도 파주 의뢰인에게 전화를 받았습니다. 아직 sound 주운전으로 적발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분 역시 얼마전 회식 후 술을 마시게 되었고 sound 음주운전이 적발되어 현재 벌금과 사범심사..

‘DC 타이탄’부터 ‘스파이 브릿지’ !! [내부링크]

격렬한 PM2.5가 예고된 주말,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에서 free인 시간을 달래 보는 것은 어떨까. Netflix가 추천한 최초의 달 제3주의 추천작을 소개합니다. > 원더 보이 로빈을 주축으로 악에 대항해 싸우도록 젊..

[이슈] FT아하나랜드 최종훈, 3년 전 소음주운 ?? [내부링크]

FT아일랜드 최종훈의 3년 전 음주 운전의 사실이 다음 뒤늦게 드러났다.첫 3일 오후 YTN은 "FT아일랜드 최종훈이 3년 전의 20첫 6년 3월 음주 운전에 적발됐다. 당시 최종훈이 경찰에 음주운전 보도를 막아 달라고..

뽕따러가세 동해 묵호시장 홍게 찜 닭볶sound탕 집 생선 상회 사연 송가인 강원도 삼척 대박 [내부링크]

폰 타러 가뢰동해 묵호 시장, 찐 대게가 생선 매장 사용쟈 송가의 세 척부읍 탄광촌 광부들을 위한 깜짝 콘서트 송가의 삼척 촬영 장소 어디 하나 2회 뽄타에 가세 조어 린이 비다 재즈 삼척 콘서트 뽕밭 7호 강원..

정보보안전문의자격증 기술 교 좋네요 [내부링크]

정보보안 전문의의 자격증 기술 교육을 받으면서 취업 준비를 해보자.안녕하세요, 발전하는 IT시대 속에서 해킹 보안 기술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만 유출돼 온 해킹사고가 앞으로는 금전이 나빠 목숨까지..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백내장수술 확인 [내부링크]

> 노안은 노화로 인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현상 중 하나로 나쁘지 않은데요.40대가 되면 하나프지 없어서 두씩 노화 현상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눙데째 역시한 예외는 아니에요.이런 눈의 노화로 인해 나쁘..

고지혈증 원인 !! [내부링크]

>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면 상당히 자신의 여러 부분에서 변이가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변이가 있었던 부분은 바로 식연습과 사는 연습이 아닐까 싶습니다.식연습과 생할연습의 변이..

백내장 진단 받았 봅시다 [내부링크]

> 시간의 흐름은 막을 수 없는 절대 진리 이어 현상이다.그러면 우리는 시간이 가는 것을 막기 위해 자기 가령은 되찾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감정을 영화에 반영하고 시간을 거꾸로 돌리는 요소를 넣..

갱년기클리닉 이보다 ~~ [내부링크]

> 여성이 나쁘지 않은 치아가 나고 난소가 노화되면서 생기는 여성 갱년기 증상! 다른 스토리에서는 폐경(menopause)이라고도 하는 이 증상은 수면장의 어린이와 피로감 불안을 동반하여 머지않아 기억력 감소까지..

본인도 직장인 정보 [내부링크]

본인도 직장인 사춘기 증후군? 아.벌써 월요일이네. 회사에 가고 싶지 않아. 일요일 저녁에는 많은 직장인들이 다음 월요일이 무서워질 것이다. 직장인 사춘기 증후군이라는 직장인이 앞날을 걱정하며 슬럼프에 빠..

편도결석 입냄 와~~ [내부링크]

편도결석구강내주요원인 안녕하세요. 목동 하과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몇 번째 기차는 처음으로 편도 결석으로 인해 이물감과 뚜렷한 자신이 과잉으로 불편한데 어떻게 해야 할지 문의가 들어왔습니다.하루에도..

갑상선암 수술 후 ~~ [내부링크]

갑상선암은 수술 후 치료가 잘 되어 완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재발하여 본인의 다른 장기로 확산될 가능성이 항상 존재하는 암입니다.실제로 재발률이 그리 높지는 않지만 환자가 장기 생존한 만큼 오..

오랜만에 우리 ju 이야~~ [내부링크]

접어 보면. 무려 23년의 직접 신문-(지아는.당신만 빠져서 너무 아쉬웠어-) > 갈때마다 정스토리 깜짝놀라는맛홍대 #비스로달자신자신 > > > > > 사실 이날 결심하고 찬이를 찍으러 간거라 ju,ok의 사진이 거의 없..

정통발라드신인가수 원케이(One ~처럼 [내부링크]

다다다다다다 다 > 정통 발라드 신인 가수!쵸쯔쵸쯔우오루 첫 3개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정식 데뷔할 원화 케이! 원 케이는 500회 이상의 퍼포먼스 보컬 그룹의 메인 보컬을 통해서 길러진 실력파 정통 발라드 가..

[강아지 예방접종 종류]전염성 간염(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동남매다 당일은 소견예방접종 종류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소견종합백식(DHPPL) 중 전염성 간염(infectious hepati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전염성 간염(infectious hepatis)은 전염률이 매..

감기약도 치매 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감기약도 치매의 위험을 높일 우려 약문약답백세 시대를 눈앞에 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무서운 질환이 낫는다 아무리 오래 살아도 치매에 걸리면 본인이나 가족에게 큰 고통이 된다. 그런데 약 때문에 치매 증..

바가지 머리 외 좋네요 [내부링크]

"바가지머리 외계인 "영화 PK" > 아무래도 영화의 원제인[PK별에서 온 얼간이]라는 말을 1부분에 사용하지 못 했다.사전적 해석은 우리를 지루하게 하지만 영화에서는 인도의 속어로 PK는 술취한, 술주정뱅이 해석..

넷플릭스 드라마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이쵸 3:와일드 헌트(이하 위 조 3)>의 성공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어떤 이에키울하는 것이 식상하다. 해당 게임은 역대를 논하는 것이 진심이며 비평과 상업 면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때문에, 이 성공..

[세계하나주 D+하나6] 터키 5하나차-사프란볼루 :: 트라브존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후랑볼 2개 다음 낮 금지, 나도 기분 좋게 한접시 아침에 낮게 시작합니다. 물론 터키시티도 함께 > 어디를 카과인 거의 동등한 터키시 아침식사 계란 후라이 혹은 삶은 달걀 토마토 오이 올리브 치즈 빵은 필수..

백두산이 폭발할것이다고? 이야~~ [내부링크]

"백두산이 폭발한다고?"(공감과 댓글은 나에게 큰 힘이 됩니다)최근 몇일 동안 사람들의 관심사 중 한명 백두산 폭발 그 때문에 그에 대한 음해와 추측이 난무 중심 25년간 백두산 조사를 해온 윤성효 교수에 글..

[VIP쿠폰] 핫한 유행 게이다, 볼까요 [내부링크]

변하지 않는 모험, 다시 시작하는 내용! RPG, 그 이상의 특별한 모험을 즐겨라! > > 드래곤 네스트 M for kakao에 가샌지 벌써 2주일 한가지. 아직 Google유행 앱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생각하지 않은 게 이거다!드..

[눈] 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리는 듯한 혈액 제공에 장애가 생겨 시신경의 기능에 이상을 초래하는 질환이었다.시신경은 눈으로 도입한 빛을 뇌에 전달하여, ,"보게 하는" 신경이므로, 이에 장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