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6955의 등록된 링크

 62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행정심판 [내부링크]

sound주운전면허취소구제행정심판도로교통법이 개정되어 시행됨에 따라 기존 면허정지수치의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가 되어 sound주운전구제에 대해 항상 sound를 주고 있습니다. > 소음주 운전은 당연히 해서..

흑석동사설구급차은천재활병원 =>중앙대병원으로 후(後)석환자이송 [내부링크]

위 환자는 은천재활병원에서 입원중인데 갑자기 복부팽창과 담관담석이 의심되어 중앙대학교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 #노인 고관절 골절 수술 환자 요양 병원 입원#사설 구급차#cre환자#구급차 요금#대전 민간..

가수 박기영의 사계절 프로젝트 앨범 [내부링크]

가수 박기영 사계절 프로젝트 음반 가수 박기영, 올해 3월에 새롭게 싱글이 발매됩니다.연중 프로젝트의 "하나팬"으로 발매된다. 박기영음반 > 사랑 받는 가수 박기영 이번 자연의 법칙이라는 곡으로 서울의 빅뱅..

이것만큼은 잊지 마오! 우유랑 함게 먹으면 안 좋은 sound식들 [내부링크]

이것만은 잊지마!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 > 우리나라예기에약식동원이라는보시가있습니다.먹는음료는약이다라는의미가있어요.그만큼 우리 조상들은 먹는 것이 몸을 낫게 하는 약이라고 생각했을 정도..

갑상선 검사 TSH 수치 어떤과 전문의에게 받아야 해? [내부링크]

> 나비모양을닮았다고해서나비샘이라고불리는이질환은지금도많은분들이보잘것없는질환으로생각하는경우가많습니다. 하지만 삽상선 검사는 확실히 예기하지만, 몸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호르몬 조절을 하는 부위이..

전기기사 응시자격 자격증 시험조건 요건 학점은행제로 쉽게 [내부링크]

#전기사 #수험자격증 #시험조건 #요건 #학점은행제를간단히 > 안녕하세요 Mentos_Team학습 설계사 전후의 조수입니다:-D오늘 여러분과 다루는 한가지 주제에 관해서는 정년 퇴임이 아닌 미래 유망 직종에 갈 수 있..

[극장/넷플릭스/왓챠플레이] 퀴어맛집 대한민국, '윤희에게(20첫9)' [내부링크]

2019년 11월 이수 트리쯤 윤희에 겔을 보았다.당시에도 한국 캐롤이라는 얘기를 들은 영화여서 무척 기대하고 갔다(캐롤 차도르나야나) 솔직히 이 스토리에서 캐롤 같지는 않았지만 조용한 분위기에다 색감도 아름..

노안백내장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신체는 나이가 들면서 기능과 구조가 약해지는 퇴행성의 변화인 노화가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신체 전반에 나타나는 노화가 안구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눈 노화에 따라 생기는 대표적인 질환은 노안..

BTS "20하나9.02.하나0#RM#JIN#SUGA#JHOPE#Jimin#V#JungKook#KimJones#Twitter [내부링크]

> #BTSxGrammys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KimJones"WithKimJones!!"Diorman패션디렉터 김존스(KimJones)와의 만남이었다! > "one more with Kim." 20하나 9.02...

OA 2 확인 [내부링크]

들려오는 소문에 따르면 시즌 5까지 기획 중이라는 것이다 이렇게 엄한 사람 행복하게 만들어 준 드라마가 있었을 것인가 기묘한 내용도 어떤 의미 다중 차원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고, 닥터와 로즈의 눈물 없이..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MBC 첫01 방송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의 콘서트'가인,'MBC 101방송 기사 입력 2019.11.04. 낮 11:08최 존스 전 2019.11.04. 낮 11:09의 원본을 보기 송가의 콘서트'가인,'[포켓도루스타지오 제공](서울=연합 뉴스)이정현 기자=MBC TV는 1..

정준 김유지(송유지)역대급스킨십 19금수위 수중키스 이야~~ [내부링크]

'연애의 맛 3'에 역대급 스킨십네요.방송에서 두 사람은 수영을 하면서 신기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입술이 닿을 것 같아서 키스했지만, 패널은 키스 정도는 하겠지라고 말했지만, 진한 키스를 나쁘지는 않았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다크 추천! 대박 [내부링크]

설날이라서 재밌게 봤던 드라마 한권 추천하려고 해! :) > 다크는 총 2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즌 3에서 일단락되는 걸로 알고 있다. 독일의 드라마로, 가끔 여행에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만, 주제..

구매평좋은 지마스타 GMASTAR JG270CHF165 FHD REAL165Hz 27형커브드 무결점모니터 게이밍모니터 FHD REAL165Hz 27 JG270CHF165 짱이네 [내부링크]

크메표은 좋은 지마스타 GMASTAR JG270CHF165 FHD REAL165Hz 27효은코브도우 무결점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FHD REAL165Hz 27 JG270CHF165 > 상품에 대한 이야기는 갑자기 변경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를 통해..

송가인 달팽이크림/ 자민경달팽이크림으로 피부트러블 진정/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수분크림으로 최고 봐봐요 [내부링크]

평소에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는 뷰 뷰입니다.체질적으로 얼굴에 털만 바르면 끈적끈적한 가려움이 스스로 화장을 하는 것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 겨울이 되면 너무 건조해지고 피부가 힘들어야해.. 다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하나회 - 리뷰/명대사/인물관계도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시크릿 가든'을 재밌게 시청한 적이 있습니까?오한상은 이 드라마를 쓴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최근 연일 화제의 드라마,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시청한 후..

레고 EV3 자율주행 로버 MA77 확인 [내부링크]

인공지능에 대한 관심은 높고 책은 많이 사 놓았지만 제대로 공부하지 않아 별 진전이 없다.그래서 차제에 레고 마인드 스톰 EV3을 갖고 자율 주행 로버(Rover)을 만들어 볼 예정임.이 로버의 이름은 MA77이지만,..

티토 스키파 , 그리고 그의 모노 음반 좋네요 [내부링크]

이탈리아의 렛체 태생. 아내 sound에게 작곡을 배우고 피아노 가곡 작가로 출발하여 그 sound로 가수로 전향하였다. 하나 9의 하나하나년 베르 체리에서 공연한《라 트라비아타》의 알프레도 역으로 데뷔하자마자..

미드소마 후기:스타첫은 좋지만 영화는 아간단하다:쿠키영상없소리 봅시다 [내부링크]

오항시는 강둑 cgv로 7월 하루에 공개한 아리에스 텔의 신작<미드 소마>을 보았습니다.아래의 후기와 감상평은 어디까지 본인인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과 개인취향을 바탕으로 작성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

MBC방송 출연후 출연진/ 아본인운서 및 스텝들과 같이 볼까요 [내부링크]

뭐 1나는 출연한 MBC방송의 녹화 방송을 마친 뒤 출연진/아그와잉 운서 및 스텝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 > 흑백과 컬러로... #MBC방송 #인서트 컨설팅.

[ 방탄소년단 진 ] 일4일0일5 TWITTER BTS UPDATED 좋은정보 [내부링크]

20개 4개 0하나 5 TWITTER BTS JIN UPDATED"안녕하세요 저는 못생겼지만 귀엽고 짱구입니다"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반하나 고민과 한국에서의 흥행여부, 미드웨이 - 6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 작품의 경우 제작자가 제작자인 만큼 각종 특수효과나 전투장면 같은 시각적 요소가 관심을 끌 만하다.사실상 로맨스 영화였던 진주만과는 달리 이 영화는 전쟁 묘사에 중점을 뒀다. > 한국에서 대박을 터뜨..

송가인가수와 팬카페 회원들과 다같이 #아내의맛 출연 후기 ~처럼 [내부링크]

팬카페 회원들과 미팅^ 송가가의 깜짝 방문으로 아내의 맛 방송 녹화까지 함께 할 수 있을 때가 있습니다.치킨가게에서한명하트의눈에사랑받으며질문을받고대답하는데캐^스토리가깨졌다는것입니다. ᄏ > 둘 다 이..

영어 쉐도잉 하나0월 하나하나월 기록과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대박 [내부링크]

> 일 0월은 지난 9월처럼 스에도잉하지 않은 날이 3일/일 9일/3일 3일 쉬고 있었다. 잠이 덱무 많아지고 완전히 흐름이 깨진 달이 있던 곳 바로 그 시기가 한 0월의 달이다. 10월에는 스에도잉은 그래도 3개 하고..

KT, 한ㆍ아세안 특별정상회의서 5G 자율주행 선보여 짱이네 [내부링크]

> KT와 현대 로템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한 ㆍ, 아세안 특별 쵸은오프소우이에소 5G, 자율 주행을 선 보였다(사진=KT).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수진 기자)2019한 ㆍ, 아세안 특별 정상 회의에서 5G, 자율 주..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미스트롯 콘서트,팬클럽,목포,전참시 AOA 날보러와요 대기실,닭볶sound탕,설현 ~처럼 [내부링크]

일 9일 228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이자 실수 트로트 콘서트, 팬클럽, 목포, 정에 시 AOA나를 보러 오세요. 대기, 닭볶음탕 오항상 날은 이어 전지적 간섭 시점 포스팅을 하려는데 이번 주도 화제?없..

사랑의 불시착 구승준이 궁금해? 매력 배우 김정현 <라이징스타> ?? [내부링크]

> TV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한 적 없나요?'저 남자...' 내 주위에 있을 텐데, 없어!' 그렇게 시작하게 되는 랜선 남친! 본인 넘치는 이 마소리 누가 공감해 주는 거야...? 수라가 그 마소리 백번 이해한다구요! 랜..

갑상선 치료, 면역력이 뭔가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결절, 갑상선 암 등은 갑상선에 이상이 생겨 나쁘지는 않은 질환입니다.그 결과 갑상선 호르몬 분비에 문재가 발생하고, 지나치게 적게 갑상선 호르몬이 발생 및..

위쳐 [넷플릭스추천]-시즌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효크이프니닥무 1은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입니다. 위치는 폴란드의 동명 소설과 게임입니다.이 원작이라고 하던데 판타지 장르에요. > > > > > > > > > 인간을 괴롭히는 괴물을 죽이고 돈을 받..

갑상선 낭종 볼께요 [내부링크]

> "검사법의 고도화에 따른 발병률 증가 경향" > 갑상선암의 발병 요인으로는 갑상선 자극 호르몬의 이상, 과도한 방사선 노출, 가족력, 요오드 결핍, 비만 등입니다. 대표적인 치료법은 갑상선 절제술로 문제가..

현대자동차 판매조건 및 그랜저IG 대박 [내부링크]

현대 자동차의 판매 조건 및 그랜저 IG 흰 중고 차 가격 비교, 월 32만원? #그랜저IG중고차 #국산중고차 #수입중고차 #중고차이후기 #중고차시세 > > > 신차도 프로모션이 그다지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석증 아직 와~~ [내부링크]

다음 석증은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은 단지 자신이 어쩔 수 없는 병 중 자신이 있을 뿐이다.바쁜 현대인들의 식연습이 점점 옮겨가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면서 차석증 환자가 점차 일상화..

방탄소년단 [BTS WOR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어젯밤 게입니다 그때도, 이 곡이 조금 흐르고 나쁘지 않은데, 그것만으로도 리타이어를 듣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또 오랜만이다. ost 앨범인데 뭐가 이렇게 고퀄이야?..

아이드센스 수익, 장점과 단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거 존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운영 팁' 카테고리에 올리는 것 같네요. 블로그에 관한 글을 쓰기 위해서 카테고리를 2가지 베풀었는데, 내가 이 글을 쓰는 게 NAVER블로그라서"NAVER블..

아나쁘지않아운서화장 ~처럼 [내부링크]

> 많은 여성분들이 자연스럽고 예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실 거예요.이번에 아나운서 화장품이라는 제품을 만나봤습니다.가뜩이나 요즘 메이크업에 신경쓰고 있지만, 반가운 제품입니다. > 이번에 제가 만..

김민정 피부관리 소문난 확인 [내부링크]

김민종 피부관리 소문난 김민정 꿀피부 나도 도전! > 친구가 김민정 크림을 아냐고 얘기를 하더라고요.김민정의 피부를 만든다는 고혼의 크림! 모입니다.에서는 관심없는 척했지만, 귀가 솔깃했어요.인기에 민감하..

트타귀 핥짝핥짝 - 대박이네 [내부링크]

흐흐흐.. ピ 이틀동안 랭크만 했으니까 이거예요리얼루다가 허리가 아파서 생활이 피폐해진다고 했더니 티아가 불편해서 > 초반에 사이언한 이래도 대답하지 않을 것 같아서 수타의 갓창 장군님 꺼낸다. > 리얼하..

백내장수술후머리감기 눈에 물 대박이네 [내부링크]

> 40대가 되면 몸에 서서히 노화 현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빠른 노화가 하는 곳은 즉시'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거의 시력 저하가 오고 노안과 치부를 버리지 않던 안과에 다니는 40대..

[ 고지혈증 ] 고지혈증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상 지질 혈증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고지혈증은 혈중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 즉 혈액 중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질환을 뜻한다.누구나 할 수 있는 질환이지만 동맥경화증이라..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녹취록 볼까요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175,000원)의 주말 공휴 1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131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 곧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

[위쳐] 넷플릭스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리스 #윗챠트리스 #위처캐스팅 저는 넷플릭스가 생겨도 터프렌즈, 하우아이멧 유어머더, 왕좌의 게이더, 셜록 등 미드를 본인이 즐기는 사람입니다.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생긴 뒤로는 더 미쳐 보고 있..

편도선염증상 볼까요 [내부링크]

>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호흡기에 대한 문제가 즉시 과인터널의 기회가 높아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호흡기 안에서도 목은 기온이 차가워 건조하면 아픈 통증이 나타날 수 있고, 단순히 목감기로 보고..

[어린이들 과학장난감] 화산분출모형 + 과학사 구매 + 화산분출장식 좋네요 [내부링크]

[아이들의 과학 장난감]화산 분출 모형+과학사 구매+화산 분출 장식+화산 폭발+초등 학생 교육+과학 장난감(20하나 9-06이외 6) 오죠케, 송암 스페이스 천문대 방문했을 때 우리 아이가 구매한 과학..

넷플릭스 영 와~~ [내부링크]

> 영화<컴퓨터>2018.11.21오거의 매일 영화 두 표은이봉의 본 하루 존 1집을 찌르고 밀린 과제도 하고 넷플릭스에 영화도 욜 도우 구도 보있 지롱 이 영화는 동기 언니가 추천하고 준 영화 속에서 하봉잉했지만..

[신당/청구/PT/필라테스] 디디피티앤필라테스 : 손목터널증후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디피티앤필라테스 청구본점입니다. 오한상구였듯이 날은 #손목터널증후군자가 진단법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합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의 원인과 증상 및 예방스트레치법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

갑상선기능항진증 수술 ~처럼 [내부링크]

> 아름다운 꿈을 함께 하는 천안미유외과입니다. 목 중앙에 위치한 갑상선은 호르몬 분비, 신진대사 조절 등 중요한 기능 다소음되고 있는 내분비기관입니다. 갑상선에 사고가 발생했을 때 몸 모두에게 다양한 증..

!! [내부링크]

11월은 누군가 내용을 '가을빛 떨어진 숲길에 낙엽이 구르기 시작합니다.'라고 내용을 하는데요.왠지, 가을에는 책 한 권 읽고 싶고, 푸르고 맑은 하항에 울긋불긋 단풍까지 더해지면 정내용 들뜬 말소리로..

해커스 JLPT 일본어 자격증 ~처럼 [내부링크]

> 요즘 취업 및 기타 스펙을 위해 여러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유행하는 자격증 중 허과인 하나폰어 자격증 JLPT입니다! JLPT는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하나폰어 자격증이라 많..

목감기와대등한:) 급성 정보 [내부링크]

기뻐요!! 춘양이에요!! 겨울보다 오히려 여름에 감기 걸리는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이번 정내용에 많이 아팠어요.※※단순 목감기인줄 알았는데 급성편도염이라고 들었어요!!! 궁금했어요!!! 급성 편도염!!..

[넷플릭스 추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이야~~ [내부링크]

당일은 정식 리뷰는 아니지만 내가 궁금해서 찾았다 >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를 간단 소개(?) > 하나 2월 20하나로 공개된 위 조는 >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게임으로도 제작되어 큰 최신 유행을..

VDT증후군, 스마트폰 증후 확인 [내부링크]

"오항상"이었던 것처럼, 날의 주제는 "VDT 증후군"과 "스마트폰 증후군"이다. > 스마트폰과 컴퓨터, TV와 같은 영상기기를 장기간 사용하여 발생하는 질환을 VDT증후군이라고 말하게 될 것이다. 정식 명칭은 "Vis..

안성한의원 교통문제입원실 이야… [내부링크]

> 얼마전 나의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쇼핑센터를 구경하고, 맛있는 훠궈집에 가서 얼큰한 홍탕과 토마토탕을 시켜서 맛있게 먹고 어린이 쇼핑을 하고 있었습니다.친구에 어머니로부터 '갑자기 자동차 문제가..

염증수치 28.3에서 0.4로 추락하다! 지속이 힘입 이야… [내부링크]

염증, 고지혈증, 만성 피로, 어깨 결림, 두통이 OO(M유형/52년생/남자) 하나. 섭생을 시작한 동기/EBM센터 방문 계기인 H여사께서 섭생을 하시면서 건강이 좋아졌다고 소개해 주셔서 EBM센터와 섭생에 대..

기쁨병원 가면장수술 - 확인 [내부링크]

서혜부 카마면 장 수술 후유증은 심한 만성 통증과 신경통, 감염으로 상처에서 고름이 나,, 장천공 또는 방광 천공, 이물질을 사용할 경우 알레르기 등이 있다, 콤망카묘은쟈은 수술 환자의 것 0과 일본의 5퍼.세..

22개월이 되고, 볼께요 [내부링크]

> 갑자기 열 38)이 쟈싱는 소아과 가고 오는데 아무 이상 없이 열이 난다고 ㅠㅠ 싶고, 항 바이러스, 시럽과 해열제를 받고 합격 면하게 돌아오길탈키 우유와 설 레이를 한번에 먹는 욕심 > #리틀타익스 #캐리어..

넷플릭스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소설 원작인 드라마 위처가 올라왔다. 일단 한 편부터 본 감상으로는 게롤트가 리비아의 게롤트 자체라는 것.이렇게까지 싱크로 연기를 해줄 줄은 몰랐지만 이렇게 나쁘지 않다면 정주행을 하지 않을..

하레나스 편도선염,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샐러드몰 입니다추운 겨울 별탈 없이 잘 보내세요?최신 들어와서 추워졌지만 지난주까지는 작년보다 덜 춥다는 생각도 있었고, 어떤 날은 마당 안이 따뜻해서 패딩을 못 입는 날도 있었습니다. 정내용..

모델에이전시[모델섭외]/MODEL agency (섭외분야 : 외국인모델, 연예인, 개그맨, 좋구만 [내부링크]

#모델에이전시 #모델섭외 #MODEL #agency #외국인모델 #연예인 #개그맨 #배우 #개그라면 #MC #아자신은서 #공연 #korea모델 #여성모델 #아동모델 #주부모델 #이벤트모델 #촬영문의 #외국모델에이전시 #광고촬영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