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6955의 등록된 링크

 63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과인는 몸신이다"에서 감잎의 효능에 대하여 알려주네요. [내부링크]

본인은 체신입니다. - 88회에서 감잎 먹는 노하우와 효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내 몸이 병든다는 신호탄! 대나무 sound의 골든사인! 습전 sound? 내 몸 안의 습기를 이야기하라 내 몸속에 쌓인 이것은..

넷플릭스 아이랜드/ i랜드 - 기억을 잃으면 인간의 본성은 살아온 너로일까? feat_일화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uyeon입니다.:) > 오가의 매일, 넷플릭스에서 막 업로드한 신작드라마! 넷플릭스 애기랜드/i랜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 > 에렝도우은 한편당 30분부터 40분사와 정내용 하루 만에 정주행하기 쉬운 에..

송가인 혼자 콘서트 TV조선 특집쇼로 방송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개 7/하나에 56924669428 #송가인 #미스트로트 #폰타로가새 #아내의맛 >

펭수의 성우 체험 2탄 플라워링 하트가 요상하게 변했습니다 [내부링크]

> 전편에서 김보민 성우와 함께 성우가 되기 위한 다양한 수업(?)을 했던 펜스.오렌지 게입니다.부터 재미있는 아바타 만들기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펜스의 성우 체험 2편, 심화 과정에 들어갔읍니다...

통풍 초기증상에 좋은sound식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즐거운 게임.거의 매일같이 더운 날, 거기에 불타는 금요일인가~!! 퇴근 후 시원한 생맥주와 맛있는 치킨을 찾을 수 없겠습니까?치킨과 맥주는 한국인에게는 생활 습관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생겼는데, 드..

백내장 수술 후 심해진 눈부심을 위한 보안경 타렉스 편광렌즈 [내부링크]

얼마 전 반가운 단골 손님이 오랜만에 병원을 찾았습니다.고객은 3개월 전에 왼쪽이 백내장 수술을 받고 오른쪽은 아직 수술할 정도는 아니니까 수술을 보류한 상태라고 하셨는데, 문재는 백내장 수술 후 과거에는..

경기도 파주 도라산역 통하나플랫폼 - 왕복표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역 [내부링크]

#최북단기차역 #민통선기차역 #왕복기차표[파주여행]도라산역(동하나플랫폼) > 도라산역 - 경의선 남북출입사무소가 있는 역이 다진강역에서 신분증 검사 후 돌아오는 기차표가 있어야 가는 역, 우리에게 나쁘..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내부링크]

Once upon a time in Hollywood 원스 어폰 아터입니다 인 할리우드 > 이 영화를 본소감은-,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감독의 아홉번째의 작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은 "이 대본에 5년을 쏟고 브소..

[방탄소년단 빙의글/ 전정국 빙의글] Pied_piper 06 봅시다 [내부링크]

> Pied_piperw. 매달 지금은 필청이예요!! 꼭 들어주세요.저번편 키스신부터 이어지는 이야기군요.꼭 전에 읽어오세요! https://mooon것.postype.com/post/3683974 ..

송가인 달팽이크림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오리지날 프리미어 달팽이크림 이야… [내부링크]

지금까지 군 PX크림이라고 하면 닥터지 블랙스 네일 크림이었는데, 지금은 그 자리를 송가인 크림으로 넘겨야 할 것 같습니다."new군 PX크림"으로 부상한 자민경 크레마카라콜 당입 크림.최근 송가인이 모델을 하..

내 안의 발라드 재방송 발라더 신승훈전문의 다시보기 방송때때로 한혜진 주우재 윤현민 문세윤 김동현 볼까요 [내부링크]

Mnet의 새 소음악 프로그램 내 안의 발라드는 음악 실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소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칭 방구석 발라드 덕후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 > '내 안의 발라드'는 연예인들이 발라드 앨범..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9년 최신판 대박 [내부링크]

> > 방구석에따뜻한이불속에누워드라마를보는상상만으로도행복해지는게상당히과로하다고생각합니다.유기농 매일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최근까지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아리 에스터의 색은 한결같다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소마> 영화 후기 및 해석 상실감에 빠진 대니(플로렌스 퓨). 그는 우연히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잭 레이그대)과 그의 친구인 펠레(빌헬름 브롬그렌), 마크(윌 폴터), 조쉬(윌리엄 잭슨 하퍼)가 함께 가려던..

티스토리 구글 아이드센스 US$일00달성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티이야키브로그 운영에서 꼬르륵 글오링이도우셍스 수익금이 100달러를 달성하 슴니다. 많은 분들이 수익 유출을 할 때마다 글을 올려 돈을 벌 수 있을까? 궁금해서 시작했습니다만, 시간은 조금 오래 걸렸지만..

현대자동차가 자율주행차에 적용한 기술은 이것! 알면 알수록 신박하네 대박 [내부링크]

지난 첫 2월 첫 5개 행정부는 미래 자동차 행정부의 비전 선포식을 현대 차 남양 연구소에서 열맀 슴니다. 2027년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레벨 4)시대를 열겠다고 합니다. 2030년 전기 및 수소 자동차 세계 시..

40인치 TV 넷플릭스 4K 지원되는 트루비TV 봅시다 [내부링크]

>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60인치대의 TV의 가격이 500만원이 훌쩍 넘기고는 슴니다.그러나 요즘에는 하나 00만 중, 후반대의 이벤트 상품으로 내 것도 전반의 격이 오 청아고 있는데 그래도 TV는 가격적인 면에..

[중고 색소폰] 중고 미드웨이 앨토 색소폰 MAS-하나하나0 대박 [내부링크]

> 중고 미드웨이 앨토 색소폰 MAS-하나하나 0(MW-II) > 알토 색소폰 전용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앞부분에 악보를 보관할 수 있는 곳에는 지퍼가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중고 미드웨이 앨토 색소폰 MAS-하..

<디지털캘리그라피> happy 새롭게 year 좋네요 [내부링크]

이제 올해가 하루도 남지 않았어요.남은 시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 ..#빛 글#빅 루켈리#vitgeul_calli#손#캘리그라피#calligraphy#천호동의 캘리#강동 캘리#수업의 문의#이산 글씨 학..

[영화] 아름다운 색과 빛의 시선으로 재탄생한 소녀들의 동화 - 작은 아씨들 (Little Women) 정보 [내부링크]

길게쓰기폴더의 글은 영화 장면 교루네고 일 등을 포함한(포 1러시아가 있습니다. 2020년 한월부터 2월 초, 최근까지 CGV와 시네 큐브에서 아카데미 상 후보작만 보고 있다. 지금 다음 주 월요일이 시상식을 앞두..

허준 KBS 예띠스튜디오 진출!!ㅎ 갓티비 시작~~!! 이정민아과인운서 비키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의 포스팅은 KBS에서 의욕적으로 시작한 MCN사업의 1환인 이에티 스튜디오의 밴 손 같은 텔레비전 스토리입니다~~~거짓 없이 만들면서 스태프 여러분도 매우 열정을 가지고 있고 이·정민 방송도 슈퍼 매력 발..

스카이캐슬 시청률, jtbc의 금토드라마 16회 스포! 스카이캐슬 시청률 기록 이유?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조금도 아름답지 않다"는 jtbc의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입니다.1회#시청률이 1.7퍼.세인트였지만, 이 기둥 16회 방송은 지상파도 넘어서기 어렵다는 19퍼.전돌 투 디를 기록하는..

넷플릭스 폴라 후기, 노스포 확인 [내부링크]

> 얼마 전에 새로 등록된 폴라를 봤어요. 한마디로 퇴직을 앞둔 킬러를 죽이려는 킬러 회사입니다. (이정도 줄거리에도 써있으니까 스포는 아니겠죠? 비슷한 영화를 소견하자면 아저씨 본인 테이큰 등이 있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의 레이더기술 !! [내부링크]

> 인류에게 빛과 형상을 보는 눈이 있었기에 현재와 같은 문명을 이륙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차를 운전할 때에도, 곧바로 이 "눈"을 최대한 활용하게 됩니다. 우리는 운전 중에 끊깁니다. 없고, 전방을 주시하..

소음주운전 사건 징역, 초범도 첫5년 나올 수 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헌법률사무소 고석원 대표변호사입니다. 나는 검찰청 정보 공개 심의 회의원, 수원 남부 경찰서 수사의 고충 상담 변호사 등 주요 형사 역으로 활동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 의문 징역의 위기..

방탄소년단 진 | Kim Seokjin Wise and Gentle Words Pt.2 ~처럼 [내부링크]

you know KIM SEOKJIN is a wiseman. there is some wise words from him:(original thread by@jinkookisreal on twitter) > ''I love you'' that's anice thing to say. Have confidence in your face from..

<서치>로 찾아온 존 조 (조요한, John Cho) 필모 서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자주 보다보면 가끔 있는 현상 속에서 자신이 나쁘지 않은 배우가 출연한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꼭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영화 스타트렉 리부트 시리즈를 통해 흥행배우가 됐을..

영화 '미드웨이'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전쟁영화광이다...밴드오브 브러더스는 HBO사 미드를 수백번은 보고 대사를 외울 정도였지... 정말 길게 오랜만에 만나고 싶어서 전쟁 영화는 나쁘지 않고, 심지어 진주만 전쟁 후의 해전이 배경인, 1장이..

배우에 대하여... ~~ [내부링크]

요즘 아벡 모으지 않아요자 배우 1에 관한 글을 잘 올리지 않았지만 가끔씩인 sound을 울리는 긴 메시지를 보면서 저도 보통 이 의견 그 의견이 드네요~~!! > 절실하고 급박하고 눈물이 나오는 꿈 오로지 무대만..

[daily] :: 덕업닷컴, 글배우, 글쓰기 클래스, 셀럽과 같이 하는 취미생할 모입니다, 신청 및 이용노하우, 혜택 안내 좋구만 [내부링크]

잠시 사라졌던 책과 완전히 사귀고 있다 요즈음 중요한 시험을 마치고 쟈싱 서울 두달째 1주 1에 1권씩 읽어 실행 중이었다.책을 읽으면서 항상 자신도 글을 쓴다는 소견을 많이 했고, 시각부에게 농담으로 나도..

[미드 The OA] 테마 소리악과 내용의 상관관계 ~처럼 [내부링크]

미드 The OA의 오프닝 소음악은 브릿 내용 링과 함께 시리즈의 크리에이터인 잘뱃 맨그리지의 동상이자 뱀파이어 위캔드의 전 멤버인 로스텀 배트맨 그리지가 맡았다. 이 소음악은 나중에 플레어리가 지하철에서..

[영상][VLIVE] 지민.. 웃으면 앞이 안보이더라(?) 자신는~~~~~달려라 방탄... Run BTS! 2018 - EP.54 대박 [내부링크]

> > > > > 아니, 그럼 이만.나쁘지 않아. 웃으면 앞이 안 보여.웃으면 안 돼. > > > > > > 웃으면 울어요. > 너를 웃게 만들어 준씨의 손을 잡은채 ~~ᄏᄏᄏ > > 둘이 도전! 외치자! 스토리 하자! ᄏᄏᄏ > > 지민..

반려견 탈 강아지 탈 신종코로과인 바이러스 감염때문에 써야할까요?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완동물 반입니다. 요즘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도 많이 되지요.다들 걱정이지만 반려견이 너무 많은 의견을 가진 분들은 산책도 해야 하고 걱정이 되는 시기입니다.의견탈로 콜로 그아인 바..

[성화봉송 출발행사] 최혜정 아자신운서 / 행사 진행 잘하는 아자신운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행사 진행 잘하는 아과인 은사 #최혜정 아과인 은사 #더 신디입니다 섭외 1순위 아과인운서라는 예기는 들어도 기분좋은 이야기지만, 오항시 행사하고 높은 소리를 듣고 촬영을 했기 때문에 이벤트 후기가 많이..

단기간 학습으로 한 달이면 HSK 자격증 취득! 볼까요 [내부링크]

> * '미스씨'는 시사 중국어 학원 블로그의 닉네임입니다.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 중국어를어느정도배운분들이라면토익만큼나쁘지는않아서유명한HSK자격증을알고계실겁니다.HSK는 중국어 능력시험 중 공신력이..

이혜성 아나쁘지않아운서 전현무 열애 나쁘지않아이 몸매 골반 학력 집안 과거 instar gram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아나운서 이혜성의 열애설이 제기되는 가운데 전 남자친구 전현무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시인했습니다.이에 따라 아나운서 커플이 탄생하고 유영용 아이로 남자친구의 여..

좋구만 [내부링크]

[트럼프 세계대전략]러시아 차이나 하나폰 북한 싸잡아 공격하는 의외의 예상 밖 무기? [토정의 꿈 분석 심정상 이면사 예리한 분석](H) 그런데 트럼프가 러시아. 차이나의 그 초소 음속 마하 20(24480km)정도의..

소음주운전삼진아웃이 소음주운전이진아웃으로 '혹 그대도 가해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 2018년, 목소리를 주운 전사 그리고 고 윤창호 씨가 숨진 뒤 우리 행정부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 관련 법률 강화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소리주 운전의 처벌을 강화하는 스토리가 담긴 '..

녹내장으로 시력장애 봐봐요 [내부링크]

> > 뭐든지 자기가 얼떨결에 하면 사건이 된다고 하더군요. 열정이 넘치는 것은 1을 처리하고 목표로 자신이 가는데 큰 도움을 주지만 이것이 지 쟈싱에서 지나 지게 되면 몸에 무리를 주거가 청수, 새, 오히려 1..

인천한의원추천 편도염 자 !! [내부링크]

> 비교적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여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라고 합니다...

[영드]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첫~시즌5 !! [내부링크]

Top의 0아크 엔젤(시즌 4 2화)일단 일 0위에서 가는 게 쯔스프니당.사실 날 0위 과인 9위 그리고 8위를 포함한 이 아래에서 큰 의미가 없는데 왜냐하면 거의 대동 소이로 재미 있어서요.선택하기도 무척 어..

위 베어 베어스 (We bare bears) Se 볼까요 [내부링크]

> We bare bears시즌 하나-23표현 정리 하나. My friends are gonna come (and) pick me up - 나의 친국이 와서 데리고 간다. 2.Don't stay out too late!-그뎀 늦게까지 밖에 있지 마세요!*Stay out l..

미드소마 감독판 짱이네 [내부링크]

대전 서구 둔산동 괴정동 레드카펫 dvd방에 출시된 신작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이다. #대전미도소마 #대전미도소마dvd #대전dvd영화방 #대전서구dvd방 #대전호러영화 #대전둔산동dvd방 #탄방동dvd방 #대전서구데이..

넷플릭스 위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주 주애기영화는 넷플릭스 위쳐로, 첫 신랑 이야기는 회사동료의 예기치 못한 것보다 재미있다고 한다. 어? 이상한 이야기보다 재밌다고? 그럼 최상급의 재미라는 거야!! > 우리가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를..

sound주운전 구제방법//2020년 운전면허 행정처분 특 볼까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구제 방법//2020년 운전 면허 행정 처분 특별 감면 시행의 이야기(거제, 거창, 김해, 밀양, 양산, 진주, 창녕, 창원, 합천) > 국가에서는 2019년 한해를 보내며 국가 발전과 국민 대통합을 위해서..

티예기 블로그 어린이드 정보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 외에 티 스토리 블로그를 키우고 보며 화를 낸지 벌써 1개월이 지났다.네이버 블로그에는 네이버의 "YAVER PORCE"라는 마캐팅이 붙어있지만 본문 하단의 마캐팅을 누르면 하나원~몇십원 정도의 수익..

롤토체스 시즌2 지옥불 카운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온라인 게임 다(롤토치에스)에서 여러 시너지를 쓰면서 공략을 작성하는 새 문어입니다. #롤토치에스#롤토치에스시ー증 2#롤토치에스 v9.24#롤토치에스챠은피옹의 추천#롤토치에스시나지ー 추..

만성녹내장증상 ~처럼 [내부링크]

> 요즘 현대인들의 평균 외모 자신을 보면 점점 어려워지고 도저히 예측할 수 없는 것 같아요.타고난 동안인 경우도 있겠지만 여러 가지 관리의 자유치료법 등이 대중화되면서 조금 자기 외모의 나를 늦게 내보낼..

꿈해몽 꿈풀이 연예 ~처럼 [내부링크]

꿈의 해석 연예인의 꿈 연예인의 꿈 김하나의 포스팅 주제는 연예인의 꿈을 알아보겠습니다. > 보통연예인하면대중들에게알려지고젊은사람들이좋아하는직업중하나로나쁘지않다고들하지만꿈에서는연예인의뜻이명성,..

sky캐슬등장인물소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찾아주는 마귀할멈이군요. 오늘은 일과는 동떨어진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직업이 있는 여성(왠지 멋진)주부...투잡을 달리느라 시간에 쫓기는 여성...아니, 마귀할멈이네요.그..

[넷플릭스] 설레고 꽁냥꽁냥한 영 이야~~ [내부링크]

개인적인 리뷰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눈 앞이지만 가슴 설레며 볼 수 있는 그런 영화 재밌다.↓) > 큰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엘(조이킹)은 같은 날 태어난 리(조엘 코트니)와 단짝이다.엘은 리의 형 노아(제이콥..

LG 75SM8670PUA - LG 해외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자입니다. 당 1은 LG해외 직구 TV넷플릭스 활성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리모컨에는 있는데 버튼을 누르면 대응하지 않은 콘테트이라고 실행할 수 없습니다. LG 75SM867..

박성광섭외 안윤상섭외 억울한 연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오가의 매일은 개그맨 박성광과 안윤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일먼저박성관에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박 송그와은은 1981년 8월 151서울 특별시 관악구에서 출생하고 2007년 KBS 22..

갑상선암증상 가장 효 좋네요 [내부링크]

> 갑상선 암은 우리 본 인 라 암 생성률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런 본인의 질병 진행 속도가 느리고 예후가 좋은 편이어서 좋은 암이라고 불리는데요. 의료 기술이 발전하고 조기 발견이 쉬워지고 크기가..

높은 혈압 관리 비결과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길거리 푸른 연합의원입니다. 높은 혈압은 나이가 든 사람 밖에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국내, 고혈압 환자 중 40퍼.센트는 젊은 연령의 환자이지만, 높은 혈압에 대해 인식이 오전아 치료..

유튜브 BJ는 물범(강비범)…크루장 BJ만만-만만크루 직접 사 대박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사건, 최근 유행하는 BJ는 바다표범 잔만이 직접 사과 음주운전 사망 사건을 일으킨 아프리카TV 최근 유행하는 BJ를 대신해 해당 크루를 이끄는 다른 BJ가 사과하며 방송 잠정 중단을 선언..

고혈압 원인 좋네요 [내부링크]

우리 나라의 고혈압 환자는 끊이지 않습니다. 없이 증가하는 경향, 원인을 알 수 없는 본태성 고혈압이 90퍼센트 이상이라는 것이다. 평소 혈압이 높고 고혈압 약을 복용했다면 고혈압의 원인을 파악하여 고혈압을..

자연히 치료되지 않는 서혜부 이야… [내부링크]

탈장이라는 스토리는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스토리 군에서 거래가 그 자리에서 칭국오다는 뜻으로 유병률은 인구의 약 5퍼센트, 여성보다 남성이 약 25배 가량 많이 발생하는 외과 질환입니다.탈장이 발생하는..

뒤석증 증상 원인과 치료와 예비결 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평소 맵고 짜고 살찐 소 맛있는 음식 하면서 불규칙 식습관, 그래서 다이어트로 살찐 소 맛있는 음식 통 먹지 않다면 갑자기 소화하지 못하고 윗배가 아프다면 위 경련. 후석증도 체크해 주세..

문제.문재 대비 K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문재 글재주가 1어학과에 다니면 먼저 하는 것이 주위에 CCTV가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하게 도에죠 정황을 자세히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범인을 잡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이니까요 CCTV를 설치하고 사용되고 있..

편도염 치료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가워요 #광주한방병원, 편안손한방병원이다! 오가의 매일은 환절기인 요즘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시는 편도염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목 안이 부어서 물을 마시기 힘들거나 불편하지 않고 몸이 으슬으..

[동탄2 갑상선내과] 갑상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2내과 용세봉 내과 이다니다. 갑상선은 목 한가운데에 위치한 기도의 주위를 자기비 형태로 둘러싸고 있는 20g정도 무게의 작은 기관 이다니다.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여 저장하고 있다. 필요..

넷플릭스영화 [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소처럼 주 스토리마다 넷플릭스를 보다가 우연히 유투브보다 본인 마더라는 영화 리뷰를 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 보고싶네요.생각했는데 넷플릭스 영화였군요 >< 정스토리의 유튜브레..

본인는 '프로 불편러'가 되 볼까요 [내부링크]

자신은 "프로불편"이 되기로 하고 있습니다. > 당연함 속에서 살아왔다. 다 그렇듯이 초중고를 졸업했고 현재는 서울 내 한 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물론 "이 난무하는 공간인 학교에서 잘 적응했고, 심지어 교사..

MC몽 컴백 타이틀곡 '인기' 송 볼까요 [내부링크]

> CMC몬의 새 앨범 발매가 발표된 가운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가수 송·가인은 최근 MC몽의 더블 타이틀 곡 가운데 하자싱인 '유행'의 피쳐링..

[추천 미드로 영어공부] 김씨네 편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 영어회화 스터디 다영팩입니다. > 다영팩은 다니엘이 다영팩은 다니엘영어팩토리 준예기로 영어 포기자, 수능 영어점수 바닥, 토익 발사이즈를 가지고 있던 다니엘이 미드로 영어공부하면서..

김쌤쇼핑 venu 콜라겐 MCT 오하나 파우더 Grass 중쇄 지방산으로 가수 분 !! [내부링크]

기쁩니다. 쇼핑 왕 킴셈임~김 1은 가장 인기 있는 식품 카테고리의 쿠팡 빨리 택배 상품을 보이고 드릴게요~ 쿠팡네에는 빠르고 저렴한 신선식품이 많이 있어요~ 이 링크를 타고 가서 상품을 비교 후 구매하세요...

런닝맨 정준일 싱어송라이터 정보 [내부링크]

> "싱어송라이터 정준일씨가 '런닝맨'에 본인이 왔습니다. 정준일이라는 아티스트를 알게 된 것은 드라마 "도깨비 OST"에서 첫눈에 보자마자 정준일이라는 이름을 폭풍 검색해서 정준일의 모든 음악을 들어보았거..

넷플릭스 킹덤 드라마 ~~ [내부링크]

오늘은 스토리 불필요합니다. > 아픈 얼굴을 하고 있는 것 같은 과예요.T_T좀비가 마침 뒤(뒤)로 두닥도와닥닥다라닷 하나 월 25한가지 넷플릭스에서 방영한 돔이라는 드라마 이다니다 아, 영상으로 보면 톱..

'폭행 논란' 최영수, BJ 활동 대박이네 [내부링크]

> EBS 생방송 떡!톡! 보니 허니(이하 "보니허니")에서 폭행 논란에서 하차한 개그맨 최영수(사진)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 BJ에서 활동을 재개하며 심경을 밝혔다. 최 연수는 이 4일부터 6일까지 그..

개그맨 황현희 6월 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창입니다 어머니의 날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개그맨 황현희가 결혼 발표는 했는데요.황현희 소속사에 오케이 컴퍼니 TN엔터테인먼트 사업부는 8일 보도 자료에서 "황 형이 평생의 반려자를..

너희의 모든것(YOU/넷플 ~~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작품은 즉시 ~~~ > 호러 로맨스 코미디 이다자의 모든 것입니다.~~~장르가 조금 신기한것 같지만 공포라는 말을 들어서 좀 무서울것 같지만 역시 로맨스같은데 그렇지도 않고~~코미디만큼 역시 웃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