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1-6955의 등록된 링크

 63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사람) 양지훈 / 1990년대 서울대생으로 이뤄진 아카펠라 그룹 "인공위성" 리더~ 최근 어찌 살까? [내부링크]

일 990년대 한정을 강타한 아카펠라 그룹이 있었다. 일 993년에 데뷔한 '인공 위성'입니다. 아카펠라 개념조차 생소하던 시절 젊은 서울대 재학생들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었다.  > '원조, 엄친아'그..

왓챠 :: 집순이는 왓챠를 사랑해~ 왓챠플레이 가격 / 동시접속 프리미엄 요금제 후기 (feat. 닥터후) [내부링크]

와타시 : 이에즈미는 도련님에게 사랑을 하고 있어~ 왓챠플레이 가격 / 동시접속 프리미엄 요금제 후기 > > 안녕하세요 비오입니다 추운 날씨와 PM2.5에서 모두 안녕하신가요?요즘 저는...인턴을 하고 있는데 집에..

백내장치료가 중요한 이유는 어느? [내부링크]

백내장 치료가 중요한 이유가 뭐야? > 평소백내장에대해서여러분은얼마나잘알고계셨나요?게다가백내장이있는상태인데치료를받지않으신분들도계십니다.그러나 안구건강에 관한 세계통계에 따르면 백내장은 전 세계..

한국 아로마테라피 강사협회/디자인비누 1반강사 자격증 과정/허브코드 공방/비누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허브코드공방입니다.요즘 비누가 정말 핫하다는 소견이 많이 붙네요. 옛날보다 비누 공방이 점점 생겨나고, 비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천연비누, 핸드메이드비누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스페이스엑스의 저궤도위성 스타링크와 테슬라 자율주행 네트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K 루체스타입니다. 이달에는 미래 산업 전략의 특집에서 3편의 글을 연재하는 방안입니다. 미래 산업 전략 01-테슬라! 저궤도 위성과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 산업 전략 02-아이플의 U1칩과 AR미..

[넷플릭스] 한국영화 알포인트 좋네요 [내부링크]

> 손에 피묻은 자... 돌아갈 수 없어! 일 972년 베트남 전쟁의 막판. 200명의 부대원 중 혼자 살아남은 홍 빠우 전투의 생존자 치에테잉 중위(감우성)은 악몽에 시달리며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본대..

[꾸준한반응] free배송+카드결제가능/펭수펭하디폼블럭4종첫세트진행중이다! 매첫매첫출고됩니다. 이야~~ [내부링크]

밤 하나 2시까지 구매의 완료시 명령만 출고되는 상품입니다.차원이 다른 빅 사이즈!저 박스당 800조각 이상의 블럭입니다.한개 반. 싼 상품과는 다릅니다! 4종 한세트에서 중복되지 않게 배송하고 드릴게요^..

드라마 리턴 줄거리 & 등장인물관계도 알아야 더 재밌죵 봐봐요 [내부링크]

> 올 한 해부터 큰 기대작이 와서 너무 설레는 드라마 '리턴' 특히 고현정 언니가 자기에게 와주었으니, 그야 스토리에서 심쿵하는 기대가 큰 수목드라마가 되길.드라마 <리턴의 줄거리>부터 등장인물과의 관계까..

[논문통계] 통계의 주요 개념 알기(모집단, 표본, 모수, 표본크기) 볼까요 [내부링크]

논문 작성 과정에서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부분이 통계인데, 에세이톱 팀은 논문 통계 분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통계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논문/연구 과정에서 진행 중인 통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양준하나(JIY,Yang Joon Il,V2) ~~ [내부링크]

> > > 슈 카멩 3 2회를 통해서 양 준하년이라는 것을 쵸소움 알게 되었다. 가스 스토리 소름 돋았어. 패션이나 노래하면서 생김새는 다 비슷하지만 요즘 봐도 세련됐다. 팬클럽까지 가입@.@머리 나쁘지 않아서 올..

미드 프렌즈 시즌첫 첫8화 인생은 도박!! 볼까요 [내부링크]

> 프롤로그는 친구의 도움으로 레이첼이 이력서를 붙이는 작업을 합니다.하지만 로스가 이력서의 오타를 발견하고 레이첼은 당황해요.^^ > 센트럴 파크 모니카와 피비는 레이첼의 이력서를 읽어주지만 모두 텅 비..

영화 <미 비포 유>의 남자주인공이 탔던 전동휠체어, 이거였어? 퍼모빌 (Permobil) F5 corpus VS 짱이네 [내부링크]

> 영화에서 만나는 좀더 체어계의 벤츠 퍼모빌(Permobil) 영화를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소품들이 있다. 예를 들어 종이 펜 식탁 의자 찻잔 등 누구나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것부터 특수한 경우에 일상..

음주운전구제카페 20하나8년하나2월하나2첫 조회수TOP하나00(누적회원6.2만) 정보 [내부링크]

소리 주은 쵸은크지에카후에 20최초 8라 요은쵸쯔 2우오루쵸쯔 2첫 조회수 TOP첫 00(누적 회원 6.2만)카페를 방문하면 회원의 후기의 글을 확인할 수 있슴니다.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국내 최저..

유튜브 애기드센스 핀번호 입력 &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니아 부지입니다. 부끄럽지만 요즘 제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거든요. 아직 너희들 초보라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시도하고 있어요. 하면 할수록 재미있었어요.^^;; 꾸준히 업로드하고 관리하기 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펭수, 꿀 뚝뚝 케미… 벤틀리는 눈물 뚝뚝 볼께요 [내부링크]

윌리엄 펜스,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의 눈물 방울방울 > 윌벤져스의 윌리엄과 벤틀리가 많은 스타 펜스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하나 2개 밤 9시 하나 5분에 방송된 KBS2'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슈 달..

다비치섭외 비용문의 찰떡보다 더 찰떡케미 여성듀오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YM엔터테인먼트의 최신 리임. 오건의 매일매일은 우연히 라디오를 듣다가 당신의 좋은 music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수하 music이지? 하면서 라디오를 계속 들어보니 여성 듀오에서 제일 멋있는..

펭수 김동준 [ 인스타 그램,요들송,과인이,플린 ]정체 밝혀지과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 회식을 해서 그런지 몸이 피곤하네요.그래도 제가 제일 나쁘진 않은 목요일날 처음이라 피곤함을 잊고 즐겁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많다는 그 분의 정체를 한번..

방탄소년단 뷔 voted top 3 Best looking star in Hanbok 이야… [내부링크]

In celebration of the upcoming Chuseok holiday(Korean Thanksgiving)online academy Seven Edu conducted a poll from August 23 to September 20 asking participants to choose"the star that looks the best..

빛가람 국제전력기술엑스포(BIXPO2017) 뉴스룸_김연진아자신운서 와~~ [내부링크]

이벤트명:빅스포 20하나 7뉴스 룸 영어 인터뷰 진행 하나 시/장소:20하나 7)하나 하나. 하나~20하나 7)하나 하나.3김대중 컨벤션 센터 (주)오름과 함께 했습니다:)초대해주신 대표님께도 감사드린다(보훈처 행사에..

<미드소마>, 190810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포하 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6월부터 벼르고 벼르다 거의 빠듯하게 관람한 미드 소마. 앨리 아이스터 감독의 전작 유전이 오랜만에 찾아온 웰메이드 호러 영화라 호러 장르 팬에게 대히트를 친 데다 백야와..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 톨걸. (Tall girl) ~~ [내부링크]

이는 Korea 더빙. 평생 키큰 채로 살아온 조디 그런 조디가 원하는 것은 자신보다 키가 큰 남성의 칭구를 자신만 하는 것. 오랜 남자친구인 덩클맨이 조디를 좋아하고 계속 사귀고 싶어 하지만 조디는 덩클맨이 키..

[슙민] 애기인과 가수사이 3 ~~ [내부링크]

W. 딥 자식이라는 존재의 너와 가수라는 꿈 사이에서 우왕좌왕하는 내가 싫다. "지민아, 늘 그랬던 것처럼 따라와 왜 이렇게 집중을 못해?" "어..." "무슨 일이야?" 손에는 대본을 꼭 쥐고 지민이 고개를 숙였다...

[지탱리뷰]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 세계를 해설하다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넷플릭스 콘텐츠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ᄒᄒᄒ 이거 적지 않지만 넷플릭스를 홍보해주시는 것 같네요 요즘 심심하시면 넷플릭스 살짝 들여다보면 이쪽만 리뷰하게 되요 항상 저를..

~~ [내부링크]

안녕 마브이다~ > 오가의 매일은 괌 렌터카 여행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스토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 거의 대한민국과는 다른 복잡한 운전 노하우로 글재주가 많은데요! 대표적인 괌 운전 방법으로는 3개..

[KBL을 위한 제언(1)] 농구대잔치는 이제 지워라 좋네요 [내부링크]

농구대회는 정말 재미있었다.프로농구 유행 하락을 이 얘기하면 꼭 따라오는 말이다. 일 997년 프로 농구 출범 이전의 기아 자동차 삼성 전자 등 실업 팀과 연세대 고려대 중앙대 등 대학 팀이 전체의 모이고 가던..

<기묘한 얘기> 미드 추천: 어메리카의 응답하라 1983, 1984 볼께요 [내부링크]

<이상한 이 말> 미드 추천: America의 응답하라하나 983하나 984 > 보면 옛날 미국 공상과학(SF) 영화가 생각난다. ET, 쥬라기 공원, 스타워즈 등.한단 배경이 하나 983년 하나 984년 미국 인디 어린 아이 본인..

[의상정보] 지민(JIMIN), 제이홉(J-HOPE) 선글라스 etc... TOM FORD... 뮤직뱅크 출근길,하나8060하나.............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JIMIN#JIMIN#BTS 180601#지민#방탄 소년단 TOM FORD-9257 05J sunglasses, approx. 538 usd(351 usd sale)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02369884364427265 > > J-HOPE#BTS하나 8060하나#JHOPE#지에..

무면허운전&소리주운전 3진아웃,3번 적발 처벌 집행유예로 실형구제-형사변호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술 마시고 운전했을 때 위험한 이유...최근 발생한 이 두 가지 글재만 봐도 여실히 느껴지는데요.가장 먼저 윤창호법 시행의 뿌리가 된 부산에서는 역시 다시 운동차를 몰다 톨게이트 방호벽에 부딪혔고, 그 충..

추대엽 "유병재 만든 캐릭터 카피추로 억대 수입+마캐팅 80개"[판정적장면] 볼까요 [내부링크]

> 카피추 추대엽이 유병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월 51방송된 MBC'라디오 스타'는 '누가 히프항소소움룰 했니'특집으로 구성된 가운데, 김영철, 박 나쁘지 않는 아레, 기리 보이,'카피츄'츄데요프이 출연..

교통문제과인는꿈 차문제과인는꿈 교통문제꿈 1산점집 금하랑의 꿈해몽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금하랑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교통문재 본인은 꿈에 대한 꿈을 꾸려고 합니다. 본인뿐만 아니라 저의 가족들 이본의 지인들에게는 절대적 1어 본 인지 않았으면 하는 1입니다. 심지어 이런..

(미드영어) 본인 그대랑 동갑인데(I'm the same age as you)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미드 오피스 시즌 2-2화 1부를 보자. 짜잔!미드 영어 400번째의 포스팅 이당. > 필리스가 마이클과 동갑이라고 한다. 필리스가 나이 든 것 같아 좀 웃기기도 하는 정세 as를 전치사로 쓰는..

마리텔 펭수 생방송 후기 ?? [내부링크]

마리텔펜스생방송후기내펜스가 지상파에 입성한것도 모자라 마리텔까지 입성~~ 저번주토요일에 트위치에서 기다리는 펜스생방송이 진행됬습니다.타코토코펜스펜스 > 마리텔 펜스 생방송 보기=마리텔에 출연한 펜스..

미드웨이 !! [내부링크]

> 미드웨이 보고 왔어요사실 이 영화의 연평 해전과 좀 비교할 수 있지만 큰 차이는 찡함과 스케 1번이었어요 미드웨이 전투 장면은 잘 만들었습니다.하지만 연평해전에서 느낀 감동은 없었습니다.당연한 일이지만..

과학하고 앉아있네 7: 봅시다 [내부링크]

> 태양계 외계생명체의 흔적을 찾아서. 2,500만 조회수, 최고 인기 과학 전문, 팟 캐스트<과학과 앉아 있네>를 책으로 만나고 있다" 듣는 재미부터 읽는 재미로 더 논리적이고 풍부한 지적 경험*이 시리즈는 '가장..

갑상선암 하나천 병력이 있어도 !! [내부링크]

갑상선암 초천병력이 있어도 가능한 한화손보 간편암 플랜!! > 안녕하세요 믿고 또 방문하는 빅해 오대양입니다. 어제 비가 많이 와서 거의 매일 춥네요. 이럴 때일수록 옷을 두껍게 입고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

부산역 이비인후과, 편도 확인 [내부링크]

편도선염에 대해서 확인해 봅시다.[부산 목 통증 편도염 치료: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박경원 원장> 오한상의 날의 포인트! 자주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급성 편도염이 생겨 제대로 치료되지 않을 경우 여기에 세..

남자의 몸으로 겪어 본 갑 ~~ [내부링크]

남성의 몸으로 체험한 갑상선암반 절제수술 후기 > 처음뵙겠습니다. 파란멜입니다.김 1은 평소 포스팅과 약 간 다른 내용으로 2018년의 마지막 포스팅을 수술 후기에 잡았는데 전 뇌하수체 선종 때 단, 부족한 제..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정보 [내부링크]

보니 허니가 출연 중인 개그맨 박동근 씨가 묘한 드립으로 논란이 됐다.그러면 우리 실제 영상을 볼까?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38세 박 동궁, 코미디언.논쟁의 댓글은 모두 sound와 같다.리스테린 소... 독..

넷플릭스 폐인이 되는 대박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PC에 나쁘지 않고 휴대전화로 보고 있다가 TV에서도 볼 수 있게 해주는 구글 크롬캐스트를 샀다.손바닥만 한 동그라미를 TV에 연결하는 순간 지옥문이 열린 것이었다. PC 본인 휴대전화로 볼 때는 본..

미드 캐슬 정보 [내부링크]

* 출처는 텀블러. 오역과 의역은 언제나 존재. 정신이상범죄자를 수감하는 정신병원에서 가석방된 피해자가 캐슬 사무실에 침입해 캐슬 사무실에서 죽게 된다.수사하던 중 피해자가 사설 탐정의 종교 컨설턴트로..

배우 김아라 국제 로타리 3 볼까요 [내부링크]

> > > > 왼쪽부터 성광웅 소설가, 이상봉 대표, 홍보대사 김아라 배우, 소성 최용명 총재, 김도영 회장, 고재헌 회장, 이정순 대표. > 국제로터리 우정위원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정제 김도영 회장, > > 국제 로..

창원형사문재변호사 봅시다 [내부링크]

거의 창원 형사 문제 변호사의 도움은 사람의 1과 소교은하고 자신, 자신의 문제에는 필요 없다고 소견하는 것이다.소리의 음주 운전의 처벌이 약하다는, 옛 문화재의 영향을 받는 탓도 있습니다.소리주 운전..

[과민성대장증후군/저포드맵식단] 두부로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 요리는 여름이 오기전에 같이 먹고 싶은 콩국수 입니다. ^^ > 처음에 두유소면을 두부를 갈아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정말 기뻤지만, 그 포드맵의 재료로 굽고 있으면서도..

[뉴질랜드 생활정보] 화이트 아1랜드 화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iae AUCKLAND 블로그 에디터 루 자신입니다! 어제는 뉴질랜드가 매우 시끄러웠습니다. 한국에 계신 분들도 실시간 뉴스 검색어를 보시고 아실텐데요.바로 북섬의 Bay of Plenty 지역, Whakatane 근처의..

[TV 추천] 넷플릭스 4K WiFi HD ~~ [내부링크]

종래 사용하던 L사(32")TV보드가 만화고 수리비(25만원)가 과다 청구되고 대기 업 제품은 가격이 토미 도우이도에고 해외 직구는 한 달 전도 소요되며 중소 중견 기업 제품을 알고 있던 안의 상품의 평가도 우수했..

넷플릭스 기묘한 말 시즌3는 LG 유플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뷰스타 제이연입니다바빠서 잠깐의 휴식 시간, 이동할 때 항상 놓을 수 없는 게 핸드폰이잖아요.특히 넷플릭스에서 보고싶었던 Made도 보고 영화도 보고 넷플릭스 제작 버라이어티까지 TV보다..

광교휴내과 아스피린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광교휴내과 건강진단센터입니다.중년 여성이 광교휴내과 건강진단센터를 방문했습니다.요즘 숨이 차서 어지럽다고 했어요.높은 혈압, 고지혈증으로 약물치료 중이라고 하셨습니다. 어지럼증의..

우리 아이들은 결혼 안했으면 좋겠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남편의 불륜이든, 아내의 불륜이든 배우자의 외도가 있었다는 사실을 안 뒤 대부분의 상대 배우자들은 배신감에 분노를 표시합니다. 택무본인도 믿고 신뢰하던 보신, 늘 곁에 있어줄 줄 알았던 본인의 행복이 아닌..

PC방창업매출 월5천만원인 애센스리그P ?? [내부링크]

pc방 창업의 매출 월 5천 만원인 어린이 감각 리그의 pc방, 개그맨 박명수를 선택한 이유는? 안 그래도 만석피방금으로 유명한 저희 가게입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요즘 PC방 창업매출 최고를 기록하고 있습..

편한 숙면을 취할 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김 1은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통증 완화 수면 자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보느냐는 것이다.나도 허리 통증은 물론 가끔 두 허가 어깨 결림에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없는 한명 중 하봉잉도 있다고 합니다...

영화 미드웨이_커다란 스케1. 유명 감독과 배우들의 조합. 미드웨이 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 미드웨이! 에드 스크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등이 출연한다. 200일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이 영화가 개봉했다. 그때 그 당시 큰 최근 유헹룰 모은 벤 아이 플렉, 조쉬 하..

목동 갑상선 결절의 크기 좋네요 [내부링크]

목동 갑상선 결절 크기 전천 꼭 검사 받으세요안녕하세요, 연세위드 유외과이다. 아침부터 추워향원 다이 부는 화요일 1이다.게다가 미세먼지까지 심하다고 하는데 마스크를 꼭 챙겨드시고 건강에 유의하세요..

[ 넷플릭스 1드추천] Japa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정말 오랜만 1도우츄 전입니다 추천지수: 별 다섯개까지 줘야하는데...오랜만에 빠져본거라 ᄒᄒ 살짝 후하게 줘봤어요. 이번 글은 TMI 많을 수 있습니다.^^ > 사실 몇달전..

방송사별 미드 구경하기 확인 [내부링크]

*Syfy,TNT는 케이블 *드라마 소개는 네이버 검색, 사진은 구글*순서는 알파벳순서, 신작은 진한 글씨 > 1.12 Monkeys 12물질 키즈, 인류의 멸망을 가져오거나 치명적인 전염병의 근원을 않은 아이 키 때문에 미래..

중랑구 오십견,동결견 요즘 봅시다 [내부링크]

> 본인이 들어갈 때 몇 개 다친 곳도 없고 별다른 이유가 없어도 점차 무릎이 아프거나 손목 발목이 아프거나 등의 이상증세가 보하나스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본인이 들어감에 따라, 점점 이런 증상을 볼 수 있..

'눈물 쏟는 역대급 클로징 멘트' 최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8평창 동계 올림픽에 출전한 '팀 김'여자 컬링 대표 팀이 대회 결승 진출에 성공했어요.#영미야라는 인기어를 만들어낼 만큼 실력만 있고 화제를 모는 팀입니다! 준결승에서 맞붙은 유일한 하나패의 상대팀..

"리스테린 소독한 X" 박동 짱이네 [내부링크]

리스테린 소독한 X 박동근 막스토리 SNS 비유출 전환 > 개그맨 박동근이 그룹 버스터즈 채영에 대한 막말 논란에 휩싸인 중심 개인 SNS 계정을 비출간으로 전환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EBS 보니허니에..

<백두산 (ASHFALL, 2019)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혜영 감독과 공동 연출한 <천하장사 마돈나>로 감독 데뷔한 이해준과 촬영감독 출신의 김 병서 감독의 공동연출작인데, 두 사람은 <김씨 표류기>에서 감독과 촬영감독으로 만난 적이 있다.이들은 촬영현장에서는..

MBN천기누설 프로폴리스 와~~ [내부링크]

> 건강에 관심이 많아 자주 본다'MBN전 키 누설'최신의 프로 폴리스와 산책에 대해서 방송했습니다라는 정보를 입수 5년간 프로 폴리스에서 건강을 지킨 사람으로 '다시 보기'에서 핵심 스토리울 요약했습니다...

수의대 편입 해서 수의사 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수의대 #편입해서 #수의사 #면허증 #자격증 취득하고 싶다면?안녕하세요~ Mentos_team 호호 선생님입니다.^^최근에 TV 나쁘지 않게 인터넷 매체를 보게 되면 반려동물에 대해 많이 접해봤을 것 같은데, 하고 관심..

귀여운 김민아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LA갈비구이 만드는 법, 봅시다 [내부링크]

LA갈비의 짠 갈비양념으로 LA갈비의 재료는 법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가을이라 생각했는데 비와 태풍이 오는 소원에 여기저기 떠내려간 느낌! 큰 피해없이 내려왔는데 이번주는 내내 애매했던 날들 때문인지..

갑상선기능저하증 마싯는음식으 대박이네 [내부링크]

다른사람들과 함께 sound식을 먹어도 본인만 살이 찌지? 날씨가 추워지니 수하물 본인만 추위를 느끼는데, 특별한 이유 없이 체중이 늘어나고 쉽게 피로해진 본인인 기운이 없으며 특히 추위를 탄다면 갑상선기능..

편도결석 원인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원인과 제거 방법은?- 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목감기에 걸려서 이비인후과에 가면 "편도가 부었다"는 말을 이따금 듣곤 한다. 이때..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일, THE LAS ?? [내부링크]

> 아이 초에 별로 할 감정은 없었어.. 명작가라서 한번 해봤어장점 첫번째, 스토리가 좋다. 최근 게이다이본 영화를 보면, 스토리를 중간부터 시작하는 것이 책인 이것저것 찰싹거리면서, \"모찌 뿌리기\"만 던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