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2-6955의 등록된 링크

 63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CoQ하나0, 코큐텐, 영양제 [내부링크]

CoQ하나 0 부모님이 쓰는 영양제 오거의 매일 날은 코큐)입니다! > 코큐텐이란? 코큐텐은 체내에 존재하는 물질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동시에 체내에 귀하 지원 발생에 중요한 물질인 코엔자입니다.큐..

뮤지컬영화 '영웅'에서 '안중근'역 으로 열연! 개그맨 출신 뮤지컬배우 정성화 섭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반지영입니다 제가 아는 사람이 뮤지컬을 그렇게 나쁘진 않다고 하는데 뮤지컬 한번 보러 간다면 예매하는게 늘 그랬던 것처럼 별따기라고 해요.괜찮은 배우 나오는 거 보려고 인터넷에 들어가서 자리..

편도결석 빼는법 집에서 하는방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곱슬머리 별입니다오상의 날의 포스팅의 테마는, 모르는 분에게는 생소할지도 모릅니다만, 고생해서 감정이 있는 분에게는, 당신들의 무과인 꿀 정보일지도 모르는 편도 결석을 하는 방법 정보입니다...

전주실내빙상경기장(전주화산운동관빙상경기장, 화산실내빙상경기장) 이용안내 및 탐방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행복을 지키는 법무사 안광훈이다.오항시는 얼마전 다녀온 전주실내빙상장 노화는 '전주화산체육관 빙상장 노화는 화산실내빙상장'이라고도 했습니다.이곳에서는 전주실내빙상장이라 할 만..

[IT] 티야기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AdSense) 승인받기.NAVER [내부링크]

최근에는 블로그>선전>수익을 목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 중 한 명이지만 블로그 운영을 해보니 굉장히 재미있고 수익을 떠나서 아주 좋은 홍보 서비스는 다양하지만 그 중 가장 흥미로..

5살 엄마표 홈스쿨 #4 - 화산분화실험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 무엇을 해 줄까 감정하고 표결을 한 화산 분화입니다.직관적이고 결과물이 눈에 크게 보여서 아이가 미안해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대신 준비물이 다양하고 올바른 문구, 케이마트를 모두 다녀와야 했..

e운동, 부정할것이다고 운동가 아닐까 [내부링크]

이슈 talk talk 1프로 운동으로 e운동의 운동 데지탈게ー입니다는 더욱 대중화됩니다.이 자명하다. 직접 플레이하는 겁니다. 이상으로 확장되는 보는 게이입니다로서의 가치는 e운동에도 e게이밍이 될 수도 있지만..

BTS (방탄소년단)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FMV [내부링크]

BTS(방탄소년단)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FMV https://youtu.be/anZhxJejaeY > Sandii #BTS #방탄소년단 #WeAreBulletproof #Eternal 가진게 꿈밖에 없던 눈을 감으면 탁한 오전만 밤새도록 춤추고 mus..

[04월 081] IDEC 딥러닝 수강, 텐서플로 배우는 딥러닝, 오버워치 다이아, 책 2권 대출 볼까요 [내부링크]

[아래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Tensorflow 프로그래밍 기초도서 대여비자]텐서 플로에서 배운 딥 러닝 책을 거의 읽어서 좀 더 기초를 보완하겠다고 2권 빌렸다.Tensorflow 프로그래밍 기초도서는 텐서플로에서 배운..

소음주운전 처벌강화에 대한 도로교통법개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옆 쪽에 알리고 싶어서요 0.05부터 단속된 게이 제0.03입니다 어디 장례식장에 가서 소주 한잔 마셔도 면허 정지에 500만원 이하의 벌금게 됩니다~문제는 숙취 운전.낮에는 잠이 덜 깬 것 같은데 차는 끌고..

블로그 어린이드센스로 용돈벌이 하기 가능한가요?! ~~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를 보면 블로그에서 벌이와 관련된 주제들이 많아요. 적게는 수십만 원에서 많게는 수백만 원 단위까지 있어요.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꽤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비록 많은 돈은..

[체험 리뷰_2] 배달의민족_제펜 ZMP 택배로봇_잠실 레이크팰리스 아파트 실외 자율주행 배달로봇 캐리로(Carriro) 운영 테스트 볼까요 [내부링크]

배달로봇택배로봇일본ZMP사캐리로델리 > '배달의 민족'회사인 ' 우아한 형제'(대표 킴봉징)이 지난 8일부터 하나 3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 레이크 팰리스'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에서 200한살에 설립된..

소리주운전 삼진아웃,무면허 재판 법정구속대신 집행유예-창원지비결원 마산지원 변호사 !! [내부링크]

> 연내용 연초에 대대적인 경찰의 단속이 시작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면 곳곳에서 입건소식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광주에서는 최근 음주운전 문제가 잇따라 발생해 윤창호법 시행 취지가 무색할 정도..

[방탄소년단] 멜론 BTS WORLD OST 곡 소개 확인 [내부링크]

멜론 BTS WORLD OST의 곡 소개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방탄소년단 게임 / 비티에스월드 /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 방탄소년단 OST / 방탄소년단 하트비트 음악비디오 / 빅..

펭수 짤 모sound 펭수 짤 계속 업뎃 의도 대박 [내부링크]

ペン하! 웃음 여러분, ペン하! 제가...이 과인이 펜스에 열중했습니다!!!!(웃음) 대세보다는 조금 느려졌지만...정 스토리는 확실히 빠졌습니다.펜스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이번에 늦게 빠진 탓에 자이언츠..

sound주운전뺑소니 구제받으려면 대박 [내부링크]

> 경칩도 지나고 있지만 날씨는 여전히 춥습니다. 대중교통을 타러 너무 많이 다닌다기보다는 차를 이용해서 가능한 한 낮에 night 추위를 피하고 싶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게 교통량이 높아진다고. 또 3월에..

음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방법, 구제비용 및 반성문 작성(대구,구미,경산,경주,포항,안동,영천,군위,의성,김천) ?? [내부링크]

소음음주운전 처벌기준과 구제방법, 구제비용 및 반성문 작성(대구, 구미, 경산, 경주, 포항, 안동, 영천, 군위, 의성, 김천) > 음주 운전 행위는, "도로교통법"에 근거하는 "도로"에서 "자동차등"(자동차와 원동..

펭수정체 성우사람은 누구? 실제목소음와 펭수짤 대박 [내부링크]

> #펜스정체 #펜스성우 여염집 어른들의 최고의 히메돌펜스! 저도 요즘 정말 펜차들이 되어서 매일 펜차들 동영상을 검색하기도 하고, 펜달 동영상을 검색하기도 합니다.ᅲᅲ > 펜스 40만명 돌파 슈스길만..

[방탄소년단 지민] 사랑스러운 정도를 넘어선 박지민 뒷모습 대박이네 [내부링크]

[지민] > > > > 왜 어른들이 이렇게 귀여울 거 같아.(울음) 방탄/BTS/Jimin/박민지/지민 사진·지밍움챠루 , 트위터(@teenyjimin)

조수진 변호사 "윤석열 기소, 직권남용", 전원책과 설전..왜? 남편 프로필 학력 자신이 알릴레오 “윤석열 대화 폭로 문제...이정희 전 국회의원의 보좌관 출신” 이수진 판사는 왜?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정희 전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조수진 변호사, 정원책 변호사와 설전. 왜? > 이날 전 원본은 윤석열 총장이 최강욱 비서관을 기소한 것은 검찰의 바로 세우기다라는 토론 주제로 제안했다. > 윤 석렬(융・속욜)..

내가 본 넷플릭스&왓챠 후기 4 !! [내부링크]

원래는 항상 제가 보던 넷플릭스 드라마/영화였는데 지금은 왓챠도 같이 쓰는 것 같아서 아예 제목을 표준적인 저렇게 쓰려고 해요! 반말로 글을 적이었지만 붕토우파 때 존경어 문장을 적이라고 쓴 거니까, 지금..

BTS in MMA +++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아름다운 V > > > > 감동의 수상 소감 > > > > > > > 정국 퍼포먼스~ > > > > > > > > 지민종국 고화질 모먼트 > > > > 정지민 씨 너무 멋있었어요 > 감사합니다^^ > 지미니는 지..

5G 차세대 통신이용한 자율주행자동차 실증 성공적 확인 [내부링크]

제 하나 이제 6년 전의 하나 2년에 4세대 통신 기술 4G기술이 국내에 도입되고 LTE스마트 폰 시대가 열렸다. 그 때까지도, 기존의 3G에서 너무 너무 나는 속도 혁신을 달아 이용자들의 환호를 샀다. 4G는 고속 이..

넷플릭스 추천 미쿡드라마. 위쳐 시즌하나. 3화 리뷰. 20하나9년 종영 미드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에 종영 미국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치는 시즌 한가지. 3화 리뷰. 이번화에서는 주요 인물인 게로 루드(헹리ー・카빌)는 니퍼(코오롱아 차 로토우라 분)의 캐릭터가 조금 보이고 온..

수원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김병찬 아본인운서 특강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앤입니다.수원 피라티스엥필라테스의 피크 필라테스 자격 교육 과정 5개가 최근 개시되었습니다. 영통구청 오픈 준비로 바빠서 소식을 전하지 못했는데 늦었지만 돈 하나라도 전해드릴까 했다.암필라..

<구글 어린이드센스 마캐팅> - 박영훈 外(경향BP)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 오린 이도우셍스마케티은>-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오링이도우포스토'과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19년 3월에 나왔다. 어린이용 센스를 왜 하는지..

펜벤다졸 큰개 구충제 스토리기암 환자를 낫게할것입니다? 폐암 4기 개그맨 김철민도 시도 볼까요 [내부링크]

> 2019년 4월 믹크에 소세포 폐 암 환자의 조 티 펜스 사례가 미쿠 구 TV에 소개됐으며 국내에도 유튜브에서 소개되어 펜 벤더 조르반이라는 개 구충제에 대한 이야기기 암 환자들의 관 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펭수]플린 김동준? 키 하나89cm 92년생 훈남 유투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전국민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펜스의 새로운 정체가 누리꾼들에 의해 알려지면서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펜스 #자이언트펜퀸펜스 #펜수정체 #프린 #김동준 #펜슬로고송 #저작권등록에서 이번에 펜스의 정..

[Newsfirst 문용호 칼럼]교통사건 감축, 시민들의 자발적 협력 교통문화로 풀어야 봐봐요 [내부링크]

정부의 교통 문제의 사망자 줄인다'안전 속도 5030'시행, 시민들의 공감과 자발적으로 협력하는 교통 문화로 풀어야...."정부는 보행자 가운데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2022년까지 교통 사망자를..

송가인이 왜 대체불가 절세가인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 중 한 사람이다. 저는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한많은 대동강"을 부르는 영상을 보게 되었고, 자기글 평소에 그런 tv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던 제가 송..

코로과인바이러스관련 코타키과인발루 소식 업데이트(확진자 없습니다) - 코타몰(코타키과인발루여행) 정보 [내부링크]

안녕 코타키 자신있게 브래드입니다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인해 여행을 삼가는 것이 상념 깊은 것 같습니다. 현재 우리 나라 신라의 약 4분의 3의 면적을 차지하는 사바 주, 그 때문에 그 주의 주도인 코타키 자..

[BTS방탄소년단] FILA휠라 인터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머!앞으로 멤버들과 함께 있는 예쁜 휠라 옷도 많이 넓고 큰 모양 자무하 이미 하고 하루 하루 버티면서 돈 모으지 않으면!부엌의 내용, 원 월드!한 휠라!피라즈!!! #방탄 소년단#BTS#방탄#RM형..

한우자약간, 2020 한우 홍보대사로 배우 남궁민 2년 연속 선정!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한우자약간관리위원회입니다. 올해도 한우 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하여 설립된 항우쟈 좀 관리 위원회에서 2020년 한우 홍보 대사로 배우'남궁민'그가 다시 선정되고 한우 홍보 활동을 진행하..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 바탕 영화 볼만했어~~ 정보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지 않고... 줄거리를 보지 않았다면"미드웨이"라는 말은 정 지에은라 관계 안 했거든요.."미드웨이"중부 태평양 화란인 제도 북서쪽에 있는 곳으로 면적이 약 5 뻔했다구요 아시아와 아메리카 두..

갑상선암 증상 및 자가진단 by 갑상선암요양병원 볼까요 [내부링크]

목이 부은 것 같아서 피곤하세요?우리 봉잉라 전체 암 발생률 3위 그리고 여성의 암 발생률 1위의 갑상샘암은 아닌지의 심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목 앞쪽에 위치한 본인비 모양의 내분비 기관인 갑상선은 애현 씨..

이커머스에 대한 전문 지식, 그렇기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운영 실무 전반에 대해 객관적으로 검증해봅시다! - 쇼핑몰 운영전문의 자격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HN 고도브랜드 광고팀 인턴십! > 언제나 그랬듯이 NHN 고도에서 근무하는 직원이라면 꼭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 여러분에게는 다소 생소한 쇼핑몰 운영전문가 자격증에 대해 소개하고 싶다. 쇼핑몰..

코노 화산 폭발하다 ~처럼 [내부링크]

"어제 방울 복 수금의 무지가 와서 오늘 새벽에 일어난 인서 쟁반 들고 교환을 하기 위해서 키핑동을 다녀갔는데 1주일 후에 고노 씨가 화산 폭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무서웠던 폭발이 아니라 왜 본인이 화려한 폭..

녹내장으로 눈충혈,통증,통증,시력장어린이,저하,감소,감퇴,상실,시야협착,흐림, 좋구만 [내부링크]

> > 사람은 일정 수준에서 혈압이 지나치게 높아지면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 놓입니다. 고혈압에 의해 쓰러지기 쉬운, 심혈관 질환이 발발하여 건강이 급격히 나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평소 좋지 않은..

경비지도사 자격증 1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자격증 1개를 인정하고 전망을 확인하는 노하우 >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표헌이 만들어진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인간은 무리를 지어 생할해야 하고, 사회의 구성원이 되어야만 의학 교통 통신 등의..

텔레그램 쓰시는 분들도 펭 알아봐요 [내부링크]

> 텔그렘을 쓰시는 분들을 위한 낭보 펜스 스티커가 왔습니다귀엽습니다!https://telegram.me/addstickers/Ho9PENGSU

[속초아저씨의건강정보] 오징어먹물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속초중앙시장 맛집 속초아저씨 튀김 맛집입니다1상속에서 가장 많이 접하게 된 해산물 중 하 본 잉카 즉석 오징어가 아닐까 생각되지만 오징어 튀김, 오징어의 들어간 김치 부침개, 오징어 회, 오징..

주이말엔 명작 질주!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한개 달 중순 방안의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아이리시멩'이 언급되는 가운데 넷플릭스가 칸 영화제, 베니스 영화제, 베를린 국제 영화제 등 세계 3대 영화제 수상작과 기대작을 추천..

‘입니다자가 과인를 본다면’ 역 봐봐요 [내부링크]

그냥 자고 하나 지났을 뿐인데 하루아침에 SNS 스타가 되는 느낌은 어떤 편입니까?금하나를 소개하는 가수는 그저 음악을 하는 영상을 SNS에 올렸을 뿐인데, SNS 스타가 되어 가수 데뷔까지 하며 역주행 신화를 쓴..

갤럭시 폴드 관련주 ) 갤럭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삼성전자에서 세로로 접히는 갤럭시 폴드에 이어 이번에는 가로로 꺾이는 새로운 타입의 폴더블폰 디자인을 발표했습니다!! 세로로 접히는 것이 과민해져 어느 정도 지났어요.고대 점점 과한 것들이 개발되고 있..

영화 미드소마 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의 결핍 스토리와 후기 요즘 영화관에서 이런 논쟁이 많은 작품 미드소마를 봐왔어요. 결의와 후기를 간단히 쓸 생각이지만 이전의 다른 영화들과는 달리 제가 개인적으로 해석하기에는 어려운 영화..

편도 부었을 볼까요 [내부링크]

목이 아프면 이 이야기를 하기도 힘들고, 특히 침을 삼켜서 본인 식사를 할 때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편도가 부으면 이렇게 아픈 증상에 시달리는데, 그대로 두면 다른 합병증으로 발전하고 가래와 냄새까지 나기..

영화 Io (2019) 느리지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 이야기에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죽을 뻔 했어요. 당해도 병원에 다녀왔지만 소견보다 상태가 심각해서 계속 병원에 다녀야 할 것 같아서 바쁘지 않아요. 건강이 최고니까 건강관리 잘하세요. ↓..

박원숙 화장품 스템앤셀 주름개선 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당 1, 첫눈이 내렸지만 모두 첫눈 구경 하신 저요?눈 오는 걸 보니 정말 겨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겨울이 되고 날씨가 건조해지고 피부도 예민해지는 것 같아요.수분도 부족하고 건조한 피부에..

어메리카 언론의 K-Pop 보도 프레입니다 연구 - “ ~~ [내부링크]

> 지난해 1년간 한국 걸그룹과 최초로 미국의 아이 튠 즈"싱글 앨범"2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화두로 떠오른 그룹이 있습니다. > 이 3월 오메리카 유명 썰매 애크미 디아의 빌보드가 이렇게 예측한 그룹은..

청주점집 애기점집 교통사건꿈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점 아이점점이다, 자다가 무의식중에 꾸는 꿈! 그중에서도 현실에서는 절대 발생하지 않아야 할 교통사건! 이러한 교통사건 본인의 차사건이 꿈속에서 본인이 온다면, 어떤 의미를 가진 지금 하나..

중화동교통사건한의원 뜸치료 !! [내부링크]

> 원인과 증상이 중요한 교통문제의 후유증은 빠른 치료가 필요하고 강한 충격이 빠르게 몸에 가해지기 때문에 특별한 외상 없이도 지과인이 될 수 있지만, 몸에 남은 후유증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후유..

꿈해몽 꿈풀이 ) 소, 와~~ [내부링크]

#소 관련 꿈 #소몽해몽 #소몽해몽 #소몽해몽 #소몽해몽 #소몽해몽 #소몽해몽 > 소를 타고 넘어져도 나쁘지 않은 꿈 사업체가 와해되거나 나쁘지 않고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된다.소를 데리고 집에 가는 꿈에..

[정닥터 착한보험] 가성비 갑, “그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방법~ > 최강의 수술 비플란입니다.동영상으로 간단하게 설명 들어보세요~ ※ 상품플랜별·판매시기별~설계방법에 따라 보장화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오항시일의 주제~~ 담석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편도결석 빼는 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운당 클린 의원입니다이번에는 입핵염 내 주범이 되는 편도결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결석이라는 단어가 붙는 것이 편도 결석 외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로결석, 신장결석이라 다른 부위에서..

백내장수술 방법 초 대박 [내부링크]

> 어느날부터 앞을 향하다보면 하얀 이물질이 느껴지면 혼탁하지만 기회가 높습니다. 이때는 백내장 수술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보다는 초기 검사를 빨리 준비하고 현재 상태를 더 명..

백내장수술비용 어 ~처럼 [내부링크]

> 오랫동안 목표로 한 무언가를 살 때에는 우리 모두 효율적인 소비를 하기 위해 오랫동안 가격을 알아보고는 있습니다.인터넷을 사용하여 최저가를 찾아보고, 제가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되는 가격으로 물건을..

요즘 넷플릭스에 확인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잠시 보다가 크리에이터 이야기가 많아서 요즘은 넷플릭스를 보고 있어요.이것도 자주 보는게 아니라서 생명이 긴 장편은 손이 안가더라구요. 그래서 영화를 조금씩 잘라보기만 하는 짧은 넷플릭스 오..

KBS 개그맨 공채일기 짱이네 [내부링크]

> 알더클리닉에 KBS 코미디언 공채 "하나기구우먼" 이민성님이 방문해주셨습니다. > 최신 JTBC'닥터의 승부'에서 하루에 커피 한 5잔을 마신다는 소식을 시작으로 일상을 알렸습니다! > 추워지는 날씨에 더욱더 건..

[분당도수치료 서울 방 재 이야… [내부링크]

[오십견재활운동] 분당도수치료 서울방재활의학과 오십견, 또 동결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착성관절낭염'은 "a condition of uncertain aetiology, charaterised by significant restiction of both active and..

수면무호흡증이란? - 고 혈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수면 무호흡증(Obstructive Sleep Apnea / hypoapnea Syndrome, OSAS)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높은 혈압, 심장질환(협심증), 뇌졸중(Stroke)의 원인 중 하나로 치료가 필요한 질환이라는 인식이 높아지고 있..

어깨오십견의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오십견으로 알려진 질환의 정확한 명칭은 동결견 또는 유착성 관절 낭염입니다. , 오십견 환자는 매년 항상 그랬듯이를 2015년에는 73만 여명에서 2018년에는 77만 여명에 증가했습니다. 스마트폰을 오래..

갑상선암 초기증상 ?? [내부링크]

갑상선암의 초기증상, 그때그때 확인해 보세요.갑상선암은 좋은 암인가요?갑상선암은 "좋은암"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지요?갑상선 암은 다른 암보다 전이 속도가 느리코스슬가 어렵지 않은 무엇보다 초기의 적..

*마캐팅촬영* 분양 마캐팅홍보 아나운서 확인 [내부링크]

곧은 진행 실력으로 행사면 행사, 강의면 강의, 뉴스 앵커답게 촬영도 신·속·정·확실히 끝내는 우리 정아 본인다운 소식입니다.:) > 이번에 분양광고 홍보촬영으로 다 하게 되었는데, 엄청 급하게 진행된 하나..

유학, 취업 정보 ~~ [내부링크]

"해외대학원 진학 후의 현지취업이 목표라면, 어느 부분을 어필하면 좋을까? 설명회를 진행하다보면 자주 듣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경영대학원 MBA / MS의 경우, 어드미션 담당자는 지원자의 이력서를 면밀히..

작은 체구에서 자신오는 폭발적 가창력! R&B요정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와이몬입니다 ^^ 국내 여성보컬리스트 중 단연 독보적인 음색과 작은 체구로 나쁘지 않은 소울풀한 뮤직가 인상적인 R&B 요정 박 정현씨! > 계절이나 공연에 관계없이, 준희에게 섭외 문의가 오..

서혜부가 봅시다 [내부링크]

6세가 끝날 무렵...장남의 두번째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4세 때 진주 존에게 1의 수술을 하고 두번째의 서혜부 탈장 수술.후기 남기고 싶습니다.남자아이에게 흔한 서해부탈장어는 어느날 목욕을 시키는데 서해..

세이렌 시즌2 리 !!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다시 일요일이네요!인생의 속도가 하나 0대 때는 하나 0km로 흐르고, 20대 때는 20km라고 한다.나이가 들면 체감속도가 더 빨라진다고 합니다. 지금도 네가 가장 빠른 것 같은데, 앞으로는 얼마..

협심증 심근경색 증상, ?? [내부링크]

, 협심증, 심근 경색은 사망 원인 2위의 심혈 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주요 사망 원인입니다. 이 두 질환은 증상과 정도가 다르지만 혈관질환에서 생성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당일은 협심증, 심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