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3-6955의 등록된 링크

 63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기네스북에 올라있는 골프 세계신기록 하나0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골프맨입니다. 최근처 아니며 하나 9때문에 걱정이 많습니까. 오늘 제 핸드폰에도 #긴급재난메일이 쉴새없이 울리네요. 오늘은 쉬어가는 의미에서 골프관련 세계신기록이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는..

고혈압 스포츠 혈압 낮추는 스포츠 sound식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 전문 블로거의 자유 인생입니다.가끔 오전 드라마를 보다 보면 어이없는 상황을 겪은 노인이 뒷목을 잡고 쓰러지는 장면을 접하곤 했어요. 보통 고혈압이 되면 소견자신을 갖는 장면입니다. 실제..

<미드 쉐도잉 효과 있을까?> 영어를 못하는 이유 - 영어공부 유튜브 및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 내 인생 최대 난제는 1번째는 다이어트라고 두번째는 영어이다.요즘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기 위해 매일 영어 메일을 쓰지만 늘 대등한 이야기를 쓸 뿐 영어로 대화하는 일은 거의 없다. 가끔 영어를 받는데..

[변천여행] 산천어축제 즐기러 오셔서 감정속에 별을 그다sound아 가세요. 변천 조경철천문대 [내부링크]

> 당 1은 산천어 축제와 다 함께 즐기면 좋은 곳은 소개 드릴게요. 바로 변천의 조경철 천문대입니다. 조경 철천 문대는 강원도의 변천군사 내면 그와은독리 산 273-10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별과 함께 살아온 아..

[BTS방탄소년단] 메리 레모본인~메리 크리스마스 ️ [내부링크]

> > > > > > > > >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티민#지민#허 석#조남준#박석진#윤기#태형#정국#레 모 나#JIMIN#BTSJIMIN https://www.instagram.com/p/B6Zb5AbAP8e/

[Alicat] PC에 연결 없이 키패드로 컨트롤 가능한 Flow & Pressure Controller / 레보딕스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레보디쯔크스(주)입니다 당 1은 많은 손님이 찾으시는 Alicat사의(Gas/Liquid)Flow Controller&Pressure Controller를 소개 드립니다. > Alicat는 미국 아이리조나에 위치하여 기체와 유체의..

편도결석 _ 완치는 편도절제술, 편도제거수술 뿐 ?! <초진_전주 탑이 비인 후과>,<수술_전주 김양박이비인후과> 편도결석의 원인 파헤쳐 보자. [내부링크]

3월 23일, 독창회를 준비하면서 목에 매우 매우 민감한 상태였지만, 아니 나쁘지 않아 다를까 리사이틀이 마지막 나쁘지 않다고 목에 이상이 생긴 것 같았어요 밤 오전을 막론하고 하루 7태 테러씩은 제대로 음악..

[내부링크]

> [공감신문 교양공감]20일 7년 한해 동안 쵸은이에키욜도욱도 달려온 여러분 쵸은이에키 그동안 수고가 많았다. 뻔하고 매년 하는 얘기지만 올해는 정말 다사다.거칠었습니다. 크게는 정권이 전부 sound 변한 문..

[코인추천] 미국 시장까지 뚫었다! 크립토닷컴체인의 MCO코인과 CRO코인 소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미국에서 크리프토돗토콤(()MCO비자(VISA)직불 카드가 출시된 지 이미 1개월 반이 지났다. 크립토닷컴은 가상화폐 실물결제를 목표로 한 프로젝트다. 크리프토돗토콤은 20하나 6년에 설립된 회사에서 홍콩과 싱..

킹오파 올스타 - 넷마블 액션RPG 플레이 리뷰 좋네요 [내부링크]

넷마블의 20첫 9년 상반기의 기대작 액션 RPG킨오파의 올스타가 발매 다음의 순항 중이다. 발매로부터 1주일도 안 되는 시점에서 2대 시장 상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특히 아이플 App Store에서는 유행 앱 초위까지..

[영국 드라마, netflix] 드라큘라 시즌 1 이야… [내부링크]

> 소음... 아쉽게도 전설은 새로운 진화할 수 없었습니다 1개는 솔직히... 입맛이 좀 돋아요.앞서서 당신 많이 쓰던 소재... 뱀파이어라는 소재로... 약간 신선함을 생성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저는 좀비보다..

< 선 넘는 장선규, 선 없는 김민아 기상캐스터 아나쁘지않아운서 (별명:코커,학력) (feat.워크맨,JTBC)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젠입니다!! 육아 때문에 TV를 안 보는 규칙이 생겼고, 그 전에도 TV는 "과인 혼자 산다"고 몇 개의 힙합 아이돌 경연 프로과인 좀 봤죠!! "어느 날 JTBC 김민아 아과 아나운서가 미열로 병원에 갔다..

자신르코스 멕시코 ~ ?? [내부링크]

과인루코스 멕시코 알아보기~ 넷플릭스에서 상영된 과인루코스 멕시코 스토리를 해보겠습니다.예전에 잠시 미드에 빠져 살았던 기억이 있었는데, 요즘 다시 미드에 흥미를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다시 보기 시작한..

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현정/현정/박현정/소소음맘/워터플라워/돌잔치부폐/성남/야탑/소소음맘산모교실 대박 [내부링크]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을 앞두어 소리 맘 산모 교실이 열렸습니다. > > > > > > > > > 후기사진과 글 언제나 고마워요 추석잘보내세요~^^ 개그맨 MC 섭외 문의 카카오톡·메모멘트 카카오톡 유어디 : dothing

주식 하는법 알고나면 쉬워진다 확인 [내부링크]

주식 하는 법은 알고 있고, 과도한 면은 쉬워지는 더운 날씨에 여러분 고생이 많으시겠지만 ~~주식을 쉽게 하고 싶지만 막상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지 않을것 같습니다.하지만 이제 안전하고 쉽게 주식 자..

[데이터베이스] MS SQL SERVER 20첫7 개발자 버전 설치하기 이야~~ [내부링크]

이번 데이터베이스의 수업에서는 SQL서버에서 Microsoft사를 사용하지만 강 위 안은 2012년 꺼라...ㅠ 2017버전에 설치하여 법을 기록하려는 것이다!* 모든 설치비결은 학교 강의안 기반으로 이뤄진다. > 우선..

링크공유-20하나8 KBS 가요대축제(MC BTS진)레드카펫 라이브 좋네요 [내부링크]

레드카펫 생중계같이 보기 > 2018 KBS가요 대축제 MC#석 ️ 레드 카펫 라이브:12월 28한개(금)밤 6시~7시 30분 vlive.tv/video/106204(이 영상은 KBS2TV에서) 본 방송:일 2월 28일(금)밤 8시 30분 KBS 2TV,..

연예인 매니저 되는 법 순서! 봅시다 [내부링크]

연예인 매니저가 되는 방법 순서!! >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성장하려는 친구!기획, 개발, 홍보, 그 때문에 연예인 매니저까지 김 1은 그 중에 최근 더욱 더 주목 받는 직업인 용이에잉마네ー쟈ー 되는 법에 대해..

어른들의 영어공부노하우탐구 <5> 미드/영드 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어른들의 영어 공부 비법 탐구<하나>영어로 필사하는 어른들의 영어 공부 비법 탐구 읽는 어른들의 영어 공부 비법 탐구 영어 원서 독서 어른들의 영어 공부 비법 탐구 오디오 북 어른들의 영어 공부 비법..

펭수&인사혁신처 B급 캐릭터'펑수' 좋네요 [내부링크]

> 뉴스를 보다 > '펜스'네 집은 어때?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EBS 펭귄 캐릭터 펜스하고 싶은 것을 다 말하는, 두려움 없는 남극 펭귄의 펭귄 EBS 사장의 이름을 김명준이라고 마구 부르는 겁없는 관행생이다.그래..

힐링무비 미드소마 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겨우 봤어~ 몰라보니까 미드 소마 NAVER에 무료로 풀려서 단번에 아마 제 2월 힐링 영화는 미드 소마가 아닌가 싶다 껄껄 1단 가장 먼저 미드 소마가 힐링 영화인 점~^^하나. 영상미가 노는 힘 깨끗하고..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는 1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이다. 고속주행이 불가능한 #자율주행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말이 양사의 주먹다짐으로 번집니다. 이는 21세기 평화(?)한 천사의 도시에서..

하와이 호놀룰루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서 플스3로 대한민국방송 넷플릭스 보는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언더즈 마우이는 구글 크롬캐스트가 있고 넷플릭스, 유튜브, 저장해온 영화를 실컷 봤다. 그러나 #호놀룰루호텔 #와이키키호텔 #힐튼하와이안빌리지에서는 외부 방송은 연결해 볼 수 없고 DVD를 대여해 준다. 근데..

송가인뱃지제작/굿즈뱃지제작/콘서트뱃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건의 매일 송가인 씨의 상품 배지 제작을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상반신으로 제작했습니다. > > 대량 제작 > 팬클럽에서 주문해 주셨는데 굿즈로 제작했어요 > 예쁘게 쓰시길 바라며 정성스럽..

드디어 지스타(G-STAR) 20하나8 가다! 내가 주목한 게임니다들 그리고 선물을 드립니다! 이야… [내부링크]

오항시은 청수 트리 전 이야기 유묘은하#지스타#GSTAR#20최초 8에 다녀왔다 > #벡스코로 가서 뵙는 방법은#벡스코 역과#센텀 시티 역의 2개지만, 본인은#센텀 시티 역에서 내려왔다.그런데 현장구매의 경우 #벡스..

[방탄소년단 정국, 뷔] 둘이 기이 셀카 찍어놓고 "보고 싶어요~?" 이러한 거였어?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죠은국, 비]두 사람이 먼저 셀카를 찍어 놓고" 만나고 싶습니까?'나 이런 거였어 - > > > 초등학생스가 팬들의 간절한 소원을 들어준 날... 저 셀카는 위버즈라서 공개할 수 없지만 팬싸하기 전에 셀..

[방탄소년단 BTS] Lights / Boy With Luv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07.03 Japan싱글 하나 0집 Lights/Boy With Luv > > > 수록곡 하나. Lights2.Boy With Luv-일본 ese Version-3.IDOL-일본 ese Version- 하나 Lights 전화나 LINE을 갚지 못하는 일요일 뎅와야라잉..

[BANGTAN BOMB] Guess whose handwriting! @ BTS POP-UP : HOUSE OF BTS - BTS (방탄소년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의 밤] 멘잘알 알았어! 주홍글씨만 보고 멤버 맞추기를 한다. 방탄 들창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191114방탄 밤/수학 능력 시험일/BTS POPUP HOUSE/방탄 소년단 동영상/마..

넷플릭스 위쳐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이스토리들 _0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 너무 나쁘지 않아도 기대된다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이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 더 나쁘지 않아서 오게 됩니다! 인생게임 입니다. 라고 스토리 되는 위치가 드라마화 되는 것 같던데... 너무기뻐요 ! 오늘은 넷..

대등한 목소음를 가진 가수! [NCT도영 & 최영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본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비슷한 목음을 가진 가수 두 명을 소개합니다! NCT 도영과 최영준 씨예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두 분의 목음이 비슷해요! 두 분 다 소리 질러!! NCT도연은 NCT U에서 활..

[현장 취재] 자신의 컨셉을 찾기 위해 펭수쇼를 연 자이언트 펭TV 펭수! 와~~ [내부링크]

> > 펜스가 준비한 공연'펜스 쇼'가 지난 9월 일일이 날 일산 EBS스페이스 홀에서 열렸습니다.--펜스가 앞으로 월드 스타 된 인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어울리는 컨셉이 뭔가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갑상선 붓고 이물감 느껴진다면 사건는? 이야… [내부링크]

여름에는 실내는 에어컨으로 냉방을 계속하기 때문에 외부와의 기온차로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름감기로 코감기, 목감기, 병을 앓는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목감기의 경우 목이 붓는 듯한 시각에서 불..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아버지를 위한 1 좋구만 [내부링크]

> 소음 주운 전 면허 취소 기간 아버지를 위한 1 내가 아니면 거동이 불가능한 아버지를 얻어 줄 사람이 없습니다.어디서부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아는 것도 없고 경험도 없어서 도저히 감각조차 잡을 수가 없..

핫트렌드 (4종CD) 방탄소년단 (BTS) - 2집 Wings (W.I.N.G 4종 버전으로 발송) 봅시다 [내부링크]

베스트(일 3602587) > 핫 트렌드(4종 CD)방탄 소년단(BTS)-2집 Wings(W.I.N.G 4가지 버전으로 발송) 인증사항: 야기나시 제조국(원산지): 야기나시 제조자(수입자): 야기나시 제품명 및 모델명: 야기나시 판..

오키본인와 렌트카사고후 이온몰 회전초섭취집. 이온몰쇼핑. 와~~ [내부링크]

바다 나쁘지 않아 적, 도착 후에 렌터카 빌리자마자,5분 만에 사고 최근 생각해도 위험함.죽을 수도 있었던 소리 조금만 앞으로 더 기어 나쁘지 않다면 > (웃음) 운전대 차선이 바뀐 줄 알았는데 내 모퉁이는 왼쪽..

BTS커피 콜드브루7인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들꽃향기카페마다 사람들이 넘쳐 본 사람으로 밥은 굶어도 커피는 하루라도 마셔야 하듯이 우리의 일상은 커피와 공존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예전에는 기호품이었다.지금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과민성대장증후군 있 봐봐요 [내부링크]

서울을 오마스크에서 고속버스를 이용하면 신변이 없고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는 분에게는 그림의 떡이라는 고속버스.내 주위에도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고생 중이라 일부러 유산균도 먹는 친구들이 꽤 많아서 근..

앵무새 탈장 교정술 (서대문구 특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서오세요 특수동물 앵무새 진료와 수술이 가능한 조화동물병원입니다. > 탈장이 된 앵무새가 우리 어울림 동물 병원에 내원해 주었습니다. 설사를 심하게 하고 나 그와잉이 들어, 괄약근이 약해지면 탈장이 생..

넌픽션 전용 Highl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 2 신도시의 청계동 영어 도서관 정글 북 영어·본인 원장임.르네상스러닝의 AR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난픽션/영본문 수업에 도입된 Highlights Library를 소개하고 싶다.현재 2600여권의 도서를 >..

[넷플릭스] 대박 [내부링크]

> > 안녕. 로키야.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넷플릭스에 처음 가입해서 설레고 보고 싶었던 영상을 눌렀습니다. > 화질 상태가... 이게 뭐야? 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정말 공교롭게도 넷플릭스가..

#3 두자리 숫자 (니 봐봐요 [내부링크]

거실에 있던 어머니가 펀치 사용법에 대해 물었다. 어머니는 이전까지 15년 이상 화장품 방문 판매업을 해왔다. 이후 1년간 학원에 다니고 자격증 준비를 하면 좋은 점수로 합격하고 재취업에 성공한 전셌다.설거..

[넷플릭스] 러브 데스 + 짱이네 [내부링크]

> '러브데스+로봇'은 옴니버스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니, 제가 보시고 좋으신 분만 골라서 리뷰를 해드릴게요.1. 무적의 소니 > 이야기의 배경은 미래에서 전투괴물을 만들고 조종하며, 투기장에서 하나: 하나로..

새꿈 꿈해몽 새는 작품이본인 일거 확인 [내부링크]

섹묵무, 해몽 새는 작품 이본이다 1거리 재물 권력 길한 1을 상징하는 것이다. > > 새장에서 노는 한 쌍의 새를 구경하는 꿈, 자신의 생활이 자신의 대가족 생활을 새의 처지와 비교해 전반..

<디지털캘리그라피> h ?? [내부링크]

이제 올해가 하루도 남지 않았어요.남은 시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 만드세요.~^^ > ..#빛 글#빅 루켈리#vitgeul_calli#손#캘리그라피#calligraphy#천호동의 캘리#강동 캘리#수업의 문의#이산 글씨 학..

넷플릭스도 사들인 중국 웹드라마.. !! [내부링크]

차이나의 웹드라마가 진화하고 있다. 예전에는 물량 공세에 그쳤지만 최근에는 이야기와 연출이 탄탄한 웰메이드 웹드라마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차이나 최대의 드라마 리뷰 사이트 "THE WAN(투우방)"에서 최고의..

과학잡지로 이해할 대박 [내부링크]

문화관광부가 선정한 우수 콘텐츠 잡지 뉴턴.하나하나 월호는 여러 가지로 이해할 수 있는 미적분의 원리를 특집하고 있다.학창시절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이고 그중 미적분이 가장 재미있었다.대학에서 화학..

장이 건강해야 몸이 건강하 이야~~ [내부링크]

우리 몸을 구성하는 장기는 무엇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다. 그러나 그중에서도 우리의 평소 건강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는 여러 장기가 있다. 그 중,' 제2의 뇌'로 불리는 '장'(intestine, 장)은 소화와 흡..

고혈압 원인 및 증 좋구만 [내부링크]

"의료기기가 발달하기 전에는 혈압을 재고자 할 때는 의사의 진료를 통해 혈압을 측정하였으나, 최근에는 과학기술의 발달로 병원을 방문할 필요가 없어도 동사무소, 보건소 등 여러 기관에 혈압 측정기가 구비되..

엘지유플러스인터넷 티방법합 봅시다 [내부링크]

> ELJU+에 가입할 때는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데, 게다가 결합 할인으로 사용하는 통신 기기의 요금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것을 가입하거나 구입할 때보다 더 신경 써서 모든 부분을 확실히 해 주는..

백내장수술잘하는곳 봅시다 [내부링크]

> 왜 사람들이 그렇게 노화를 두려워할까요?저는 굳이 의심하는 이유라고 하면, 나이가 들면 몸이 이상이 되는 것이 아닐까 추측합니다.변함없이 1년전과 현재의 건강상태와 체력을 비교해보면 확연히 달라진것이..

2017년 정유년 삼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정유년 삼재와 미신에 관한 단상(お元気上)은 어떠십니까, 해피 새해 둘째 날! > 후와후와~ 후와후와~ 완챠!! (?) > 비록 어제는 심신이 저려서 피곤해서"뵤은싱뇨은이라는 이름에 어필한 20하나 6년의 잔해를 20..

(하남라이트복원) 전조등 백내장 ?? [내부링크]

하남라이트 복원) 밝은 시야로 안전운전하세요.~~ 안녕하세요, 하남)자동차의 외장 관리 A1이프니다니다 국산 차 수입 차 보험 수리 판금 도색 부분 도색 외형 복원 덴트 범퍼 복원 라이트 복원 살결 고운 광택!..

손•발이 차가울때/의심해봐야하는질병/레이노증후군/자가면역질환/갑상선기능저하증/ 와~~ [내부링크]

하나상 생활에서 쉽게 지봉잉하는 간단한 질병 6개를 소개하겠습니다~제 몸이 보내는 신호를 무시하지 마세요!신호에 반응하고 신속히 해결하는 것이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사, 발이 훨씬 차갑다면 알아봐야 하..

[마포축농증/마포축농증클리닉] 축농 ~처럼 [내부링크]

[마포축농증/마포축농증 클리닉] 축농증, 면역력 강화를 통해 극복하세요.안녕하세요? 마포아이가 기누리 한의원입니다.당일은 축농증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축농증의 또 1개의 보따리 현은 부비동염입니다...

대표적인 갑상선 질환? 갑상선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 본인이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발생하는 암이 어느정도인지 아실까요? 여성의 암 발생률 하나에 해당하는 질환은 "갑상선암"이다. 그러나 소견보다 많은 분들이 갑상선암이 정확히 어느 질환인지..

[나쁘지않아연 시구, 사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 sound 개인적으로 인기가요 같은 sound악 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편도 아니고 sound악도 잘 듣지 않아요 대중가요 대신 엘지 "트윈스 응원가 "Sound"에 대해서, 요즘 걸그룹을 잘 몰라요.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

[타로운세] 사랑한다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랑한다는 표현 얼마나 과인해야 할까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해'라는 말은 얼마나 할지가 정말 고민이에요.너무 많이 하면 진심이 없어보이고, 아예 안하다니 '나 안사랑해?'라며 상대방은 서운해하기 때문..

[부산편도염치료 소sound온이비인후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부산 / 창원 / 진주 / 통영 / 사천 / 김해 / 밀양 / 거제 / 양산 귀, 코, 목 이비인후과 질환을 진료하는 소리온 이비인후과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날씨도 좋아서 자주 외출하시고 여행가시..

어무이표 과학놀이, 태양계 행성 ~처럼 [내부링크]

우주와 공룡은 많은 남자들의 관심사인 것 같습니다.맘 송 군의 첫번째는 공룡보다 기차에선 있지만 모두 홈 스쿨을 한 맘 선 짱은 공룡의 이름과 태양계 행성의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 그래서 이번 맘슨의 엄..

담석증원인 반듯이 !! [내부링크]

>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자신의 건강을 챙기는 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이유에서든 병원에 자주 가게 될 것입니다.평소 다른 사람에 비해 자주 체했거나 소화불량을 겪게 되시는 분들은 위장에 사고..

고 혈압 낮추는 비결 이야~~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흔한 침묵의 살인제라 불리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고혈압은 자신을 불문하고 데힝 민국의 인구의 20퍼센트 이상이 이 병에 걸렸다고 볼 수 있어요.잘 있다고 쉽게 봐서는 안되고 심각하게 생..

부산백내장 치료 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저절로 몸의 기능이 떨어지거든요. 보통 그 상태에 적응해서 지내려는 분들도 많아요.그러나 치료가 필요한 질병을 방치하면 더 큰 질환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당장 치료하지 않아도 별 불편은 없지..

나쁘지않아의 백내장 수술후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백내장 수술 후기 두번째입니다 https://m.blog.naver.com/shfkdqnflwjdjto/22일 55일 53909일 > 지난번 글은 병원 선택과 렌즈 선택에 대해 간단하게 스토리를 썼지만, 이번에는 수술에 대한 스토리를..

넷플릭스 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본 글은 계획 없도록'위 조'에 대한(1러시아가 있습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주된 이야기이며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지속적으로 수정하겠습니다.※다수 움챠루(gif)파 1을 사용하고 무바 1데이터를 사용하..

손가락 마디 아픈증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쁜 현대인의 생활연습인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은 현대인에게 손은 조금도 가만히 있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는 중인데요. 특히 손가락을 사용하는 1의 발길이 늘면서 손가락 질환 역시한 증가..

부산 탈장수술 정보 [내부링크]

"가면장"이란 장기가 제자리를 가면으로 내어 돌출하는 것을 말한다.가면장은 수술만이 유일한 해결법이므로 발견 즉시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그렇다면 어떤 선면장 병원을 선택해야 할까요?최근부터 부산 육..

고지혈증 원인, 증상에 이야… [내부링크]

고령층의 대표적인 질환으로 알려져 있던 고지혈증이 최근 서구화된 식연습과 잘못된 생활연습으로 인해 젊은층 사이에서도 발병률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 때문에, 한국의 고지혈증 환자가 급격하게 항상 그렇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