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6-6955의 등록된 링크

 6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쇼그렌증후군과 위식도역류질환(Gastroesophageal reflux disease) [내부링크]

쇼그렌증후군은 타액의 분비량이 감소해 구강건조증이 생성되고 눈물샘이 스토리이므로 안구건조증이 나타나는 것이 가장 특징적인 질환이다. 타액 분비량이 감소하면 다양한 구강 내 증상(구내염, 구취, 치주질환..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의한 관련 질환 / 섹칼슘 / 마라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갑상선 건강을 지키는 섹칼슘코리아입니다.건강상후를 하다보면 갑상선 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자주 뵐 수 있습니다.설상가상으로 갑상선 기능 저하증과 관련된 질환까지 발생할 수..

[PART.하나] 'Rhapsody in Berlin' - LAYERS / 랩소디 인 베를린 - 레이어스 [내부링크]

Classical Crossover Group'Layers'의 'Rhapsody in Berlin'이 20하나 7)하나 하나. 0하나 국내, 해외 메이저 sound원 사이트를 통해서 발매되었습니다. > MAKING STORYI > 조국에 도달할 수 없이 헤맨 두 사람의..

성당 보살집 운명철학관 교회 꿈해몽 [내부링크]

#성당 #꿈의 해석 > 성당에서 #신부를 만나는 꿈* 훌륭한 성직자 자신의 스승을 만자신 올바른 가르침을 받고 깨닫는다. 귀인, 친척들만 보유하게 된다.언제나 그랬듯이 구름까지 닿는 성당 탑 맨 위에 앉아 있는..

난소 물혹 (난소 낭종) 복강경 제거 수술 후기 _ 원인, 증상, 비용, 아픔 [내부링크]

퇴원한 지 2시각도 채 안 되고 쓰다 뿌리 다궁한 수술 후기.난소 물가령(난소 낭종) 제거 수술 후기를 올리기까지 긴 느낌의 시각을 거쳤다.아무래도 개인적인 내용이 많아서, 엄마가 투덜대는 것이 자랑..

대구추나쁘지않아한의원 틀어진 척추관절 골반비대칭 아픔 내버려두지 스토리아요 [내부링크]

> 인간의 몸은 유기적으로 긴밀히 연결되어 있고, 1곳에 원인이 발생하자 다른 부위까지 영향을 주는 등 질환을 앓습니다. 특히 허리의 경우 척추뼈와 추간판, 근육과 인대, 신경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단순히..

40대의 백내장원인과 증상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최근소 자신 19에 의해서 많이 불편하시죠 어제도 많은 1이 1어(었다고 생각합니다 마스크와 손 씻기만 하면 예방을 할 수 있다니까 전부 예방과 예의를 지키면 이번 사태? 하지만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요.세키..

넷플릭스를 모니터로 감상할 때 브라우저별 화질비교 이야… [내부링크]

최근에는 주변 분들이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로 스트리밍으로 휴대용 기기로 시청하던 영상을 가정에서는 모니터와 TV로 연결해 시청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가 큰 장점입니다. 이..

미드소마(Midsommar)영화 리뷰(자세한 줄거리 및 해석) 좋네요 [내부링크]

> > 미드소마 영화를 보고왔다. 영화가 끝나자마자 스스로 든 생각은 유출된 각본으로 변한 게 없다는 것과 거슬리는 앞날이 생각보다 적었다는 것이었다.앨리 아이스터 감독은 미드소마가 관계의 종내용에 대한..

타짜3:원아이드/배우최유화/시사회️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치에・유화타챠 3우오은아이도우지에크의 시사회 다녀왔습니다 ️ > 유화의 팬클럽 3명 타고 유화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요 ️ > 영화를 설명하는 배우들 > > > 아유..

[미드홀릭]NBC '링컨 라임'시리즈 정보 [내부링크]

언제부터인지는 알 수 없는 신기하고 보고 싶은 영화, 드라마 장르를 고를 때 스릴러 추리 수사물을 먼저 찾아보면서 점점 지능화되는 범인을 찾는 과정은 신기하고 재미있는 것이 있었다. 얼마 전에 본 영화'일..

자율주행 3단계 적용 자동차 출시 미리계획(현대기아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최근 국내외 자동차 업체의 자율주행 개발이 한창입니다.첫 번째 자율주행은 아래의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자료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저는 어린이 오닉 일렉트릭 전기차를 타고 있어요. 자율 주행 단계에서 봤을..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처럼 [내부링크]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가끔 가는줄도 모르고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영화 진주만을 재미있..

2019년 제펜에서 대히트 친 <sound악, 애니메, 영화, 드라마, 출판, 만화> 정리 + 2020년 제펜 콘텐츠 시장 전망 이야~~ [내부링크]

> 이 글은 일 본 영화, music, 드라마, 아기, 애니메이션, 출판, 만화 등 각 장르별로 많은 유헹룰 얻은 제목을 정리함으로써 일본 폰 콘텐츠 산업 전체를 다음 돌아보고 2020년 콘텐츠 시장을 전망하려는 것을 목..

수학학습만화 세미와 매직큐브 수학대모험, 수학퍼즐 즐기기~ 이야~~ [내부링크]

수학학습 만화 '매미와 매직 큐브~수학 대모험, 수학 퍼즐을 즐기다~' > 수학도 재미있게 배웠으면 좋았는데...EBS 최초의 수학학습만화 '매미와 매직큐브 대모험'을 보다보니, 수학이 스토리가 재미있어져서... >..

송가인 음악 산열망아 강열망아, 항구아가씨, 찍어, 미스트롯(Tears, 영동부르스, 단장의 미아리고개, 용두산 엘레지) 좋구만 [내부링크]

> 실수 트로트 우승자인 송카잉의 본명은 쵸웅심인 전남 진도군 출신으로 첫 986년생으로 데뷔 이전 팡움로 활발한 활동을 핬 스프니다눙어요 송가라는 예명은 어머니 송승당의 성인 송,..

좋구만 [내부링크]

> > 앱 인벤터는 설치라는 말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앱 인벤터는 MIT가 공급하는 서버에 접속하여 웹 브라우저에서 블록 코딩으로 코딩함으로써 안드로이드 환경의 단말기(스마트폰 등)에서 작동하는 앱(APP)을..

헤럴드POP 강다니엘,12월 1주차 어린아이돌차트 평점랭킹 90주 연속 최다득표 OSEN 막강 존재감 축하해 편스토랑 시청률 & Kpop 역시 강다니엘 사랑해 확인 [내부링크]

#강다니엘 #갓다니엘 #강다니엘_한쪽스트랜 #다니엘을_사랑하는_비결 #강다니엘_TOUCHIN #KangDaniel #MusicBank #강다니엘_퓨마 #danielk_konnect > > > > > > > > 편 스토런, 시청률이니까 강다니엘 강다니엘 할..

Kbs 박소현아나운서 ~처럼 [내부링크]

KBS 미녀 아나운서 골든벨 박소현 아나운서가 주 화보 뉴스를 시작으로 지금 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골든벨 미녀 아나운서인 것만 알겠어요. > 실물이 너무 이뻐서, 화장할 장소가 없었어!! > 1뉴스인데도..

[BTS J-Hope 생일기념 STOP HUNGER 후원 캠페인]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아름다운 세상을 기대하게 하는 국제구호단체(NGO)의 기아대책입니다. 요즘한국뿐만아니라세계적으로아이돌그룹방탄소년단의유행가,대단하죠. 특히 지난 한 해는 '방탄소년단의 해'라고 해도..

[BTS/ 방탄소년단 진] 계속 보게되는 방밤 '이 밤' 편 & 본보 EP.2 Today! 베이비알제이 경쟁률 뿌앵ㅜ 봅시다 [내부링크]

......어째서 또 품절이야.https://twitter.com/namtothefckgjin/status/1199933535093526528?s=19 https://smartstore.naver.com/line친구s #RJ의 경쟁률 너무 치열하다 하매장도 한 자리에 본인한테 갈 수 있는..

스토리레피센트1 줄거리 및 결국 후기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루샵입니다. 여러분은 추석 잘 보내셨나요? 이번 한가위는 메인 스토리가 겹쳐서 연휴가 짧은 느낌이 안 들잖아요.나는 집에 1이 있어서 할머니 당신에 들렀다가 31정도 혼자 자취 집에서 명절..

소리주운전 행정제재 특별사면 실시 ~처럼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 행정제재에 대해 특별사면을 실시했습니다. >

BTS MAP OF THE SOUL:7 ' Interlude:Shadow ' Comeback Trailer (가사) ?? [내부링크]

나 울고 있어~ 역시 shadow 트레 첫러는 슈가였다...화면 속의 슈가는, 댁이 멋있는데...자꾸 눈물이...↓ 아무도 이야기해 주지 않았잖아, 요기가 얼마나 외로운지.. 나의 도약은 추락할 수 있다는 것을.. 슈..

자율주행 자동차는 정말로 볼 수 있을까? 자율주행차로 꿈꾸는 편리한 미래 대박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밀접한 기술로 자율주행차가 있습니다. 자율 운전 차량은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bmw 520d xdrive 프로모션 좋읍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오항 선은 뜨거운 감성과 차가운 이성을 태양과 달처럼 빛내며 성공을 향해서 질주하는 럭셔리 비즈니스 세단 bmw 520d xdrive모델을 예기보다 말씀 드리고 동시에 가격의 설명과 할인 프로모션을 최대한 적용되..

경남테크ROD EV3 자율주행 자동차대회 20하나9 ~~ [내부링크]

12월 141성원과 항즈옹텍놀로지이 주관하고 창원 컨벤션 센터 제3전시관에서 열리는 경남 상남텍 ROD EV3자율 주행 자동차 대회에 참가했다.나는 작년에 참여하고 약간의 시간 차로 아쉽게 4위를 하고 욜도욱 준비..

현빈x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역시 최고 17.7%…tvN 역대 4위 봅시다 [내부링크]

> 서울=뉴스 최초) 윤효정 기자 = '사랑의 불시착' 속에서 극적으로 눈을 뜬 손예진과 현빈의 아이チュー한 시간이 그려진 가운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

노사연 인순이 나쁘지않아이? 두 사람 동갑내기 칭구 동안 ~처럼 [내부링크]

>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가수 노사연과 인순이 본인이 눈길을 끌는데요, 라디오스에서는 YES or NO 특집이 나오고 가수 노사연, 인순이, 방송인 붐,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게스트 출연합니다.이날 인순이는 예능에..

자율주행자동차 문제점 무엇이 있을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핸들을 잡지 않아도 마음대로 주행하는 자율 발매만 할 수 있다면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소견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1반 적으로 상상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 문 지에죠무들은 어떤 일이 있는지 조..

<리처드아미티지>의 많은 소식 & 넷플릭스 한달무료"캐슬바니아" 봅시다 [내부링크]

#리페이스와 마찬가지로 #리처드아미티지 양도 청스토리...바쁜데 둘 다 못 만나고...왜 그런지...... 소식 1)지난해 이야기에서(확실히는 2016.9.12)리피와 함께 있던 마지막 모습이 발견된 후 수없이 "찢어졌다,..

테슬라 부분 자율주행 자동차, 도로 이가면해 연못으로…운전자 사망 봅시다 [내부링크]

>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테슬라가 주행 중 길을 가다가 집에 연못에 빠져 운전자가 숨지는 문재가 발생했다. > 22첫 복수의 외신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최초(현지 시간)미국 캘리포니아 주 고속 도로 순찰대는..

양지로 과인온 트로트-송가인 인앞서유는 무엇1까? ~~ [내부링크]

미스트로트가 낳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홍자의 유행가 뜨겁다. 그들이 가는 곳마다 만원 사례라니 신기했다. 새로운 sound 악을 하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사람들은 송가인과 홍자에 열광하는 걸까. 음반 업계..

네이버애기드포스트 vs 애기드센스 수익 10만원 돌파 한달 작업 결과 극명한 차이! ?? [내부링크]

네이버 애드 포스트 vs애드 센스 수익 10만원을 돌파, 한달 작업 결과 뚜렷한 차이.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의 수익결과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다시 한 번 한 달 결과에 대한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

세종시 편도염 목이 따갑고 아프다면? ?? [내부링크]

세종시 편도염 목 아프고 아프면? 만나서 반갑습니다 킹 세종이 비인후과예요.날씨가 쌀쌀해 지기 때문에 목의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특히 환절기에 그와잉타그와잉눙 목의 통증의 경우 많은 사람..

한 번쯤 꾸는 개미꿈해몽 풀이하기 좋구만 [내부링크]

한번은 보는 개미, 꿈, 해몽, 해몽, 개미가 우글우글 모여 있는 걸 보면 내 몸에 개미가 붙어 있는 것처럼 근질거리는 의견이 나오고 소름끼치는 경험도 나쁘지 않아 한번쯤은 해보지 않았나 싶어요.물론 어떤 나..

[방송사'선 넘은'] 유재석,펭수,송가인,장성규..열풍 대박 [내부링크]

20일 9년 연예는 방송사 간 선을 넘어서는 붐이 화제 욧움니다.트로트 열풍의 유상술(유재석), 송가인, EBS 펜스, JTBC 아나운서였던 장성규까지 전체 대중의 흥미와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힘든 일상 속에서..

개다래열매효능/부작용/충영 봅시다 [내부링크]

개나리 효능/부작용/춘영아 안녕 꽃순이아저씨 박동진입니다.^ > 다래비는 달아서 먹을 수 있지만 다래비는 먹으면 입 안이 얼얼해서 먹을 수 없다.어떻게 해서든 개라는 이름을 얻으면 본래의 나무보다 못하다는..

어서와, 이런 축제는 처소음하나 걸? 영화 <미드소마>가 기대되는 이유! 좋네요 [내부링크]

> > 제목:미드 소마(Midsommar) 감독:아리아 스타 출연:플로렌스 퓨, 잭 라이너, 윌 포르타, 윌리엄 잭슨 하퍼, 빌헬름 브롬 글렌 외 공개:20하나 9.07)하나 하나 한여름 오전이 가장 긴 시간에 열리는 미드..

무료 인강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국한자격검정평가교육원 -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의 박입니다! 취업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특히 자격증은 정스토리구나... 들어보지도 못한 수십가지 자격증이 존재하지만 자기는 자격증이 없고... 그런 여러분을 위해 오핸시은저..

미국 M1 비자 당당히 허가 대박 [내부링크]

미국 M하나비자 당당히 통과! 비자 거절 사례(음주운전) > 안녕하세요. A유학입니다. 오핸시는 미국 비자 범죄 기록이 있는 신청자의 사례입니다. 항공 교육, 미국 m1비자 신청자의 음주 운전 케이스입니다. 학업..

스타틴은 고지혈증 수치가 정상화 되면 끊는 약이 아닙니다(스타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연히 외래에 오는 환자 중에 예전에 고지혈증이 있었기 때문에 스타틴을 복용하고 나아서 약을 중단한 환자가 있습니다. 왜그만두셨어요?라고물으면고지혈증이수치가좋아졌으니까이제끊어도되겠다.라는이야기를..

[방탄소년단 BTS] 정국 좋네요 [내부링크]

《정국이 아미에게 보내는 편지》 정국의 진심이 그렇게 긴말의 편지니까, 뭔가 더 슬퍼.. 정국아 사랑해.행복하자 아포반포 아미, 뜨거웠던 여름을 지나 어느새 추운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지금 핀란..

그린피스 전지구 해양 대사 니니 확인 [내부링크]

> 사실 몇 주 지난 스토리인데 이제 정리해서 알려드리는 거야ᅲᅲ 그린피스의 기사 스토리와 웨이보를 짬뽕해 간단히 정리했다. 니니를 비롯해 프랑스 배우 마리옹 코티아르와 스웨덴의 구스타프 스칼스고르드가..

비트의효능 혈액순환에 좋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 혈액순환에 좋은 차 생비트를 그대로 붙였습니다. 전세계 뿐만 아니라 우리 본인 라에서 슈퍼푸드로 유행가가 좋은 비트즙! 직접 만든 제품을 소개합니다.물이 좋고 공기도 좋아 땅 맑은 곳으로 유명..

라면꿈, 라면 꿈해몽, 라면먹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 라면은 본래 중국 요리로 "낫멘"의 Japan식 발소리 이 라면입니다. 그러나 메이지 유신 직후인 1870년대 Japan에 들어온 중국인들이 포장 마차에서 만들어 팔기 시작했습니다.우리 그와잉라은 1963년 삼양 식품..

종근당건강기능음식 칼슘앤 마그네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코마지오 엄마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꼬맹이인지 오마무 왼쪽 눈 밑이 떨려요. 눈 밑이 떨리면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며 주변에서 마그네슘을 사 먹으라고 권하네요.·예전 같으면 앞으로 약..

넷플릭스 영화 - 사랑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사랑과 관련된 2편의 대작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vs새 부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노아 센티니오를 정말 좋아해 이것저것 찾아보고 시아라 이후로 본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

고혈압 완치!! 맛있게 봐봐요 [내부링크]

> ️ ️ ️ https://dailyfeed.kr/7546770/일 5738200727일 . 높은 혈압에 좋은 생강#셍캉표은캉. 성인병 예방

자율 주행 자동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Automatic Driving)은 운전자 없이 차량이 스스로 운행하는 자율주행차에 적용되는 기술입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 핵심 기술 시간 운 데 하봉잉로 미래의 자동차 시장 선점을 위한 업체 간 개..

'몸에 좋은' 달걀, 대박이네 [내부링크]

완전 식품으로 불리는 , 계란(알), 과연 1첫 1알을 섭취했을 때, 우리 몸에 어떤 쵸쯔은 있을까요. > 식약처에서는 계란과 같은 단백질의 맛있는 음식을 매일 한 번 이상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전문의들은..

원주변비설사치료한의원,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원주변 비설사 치료=한의원, 과민성대장증후군 정보수집 진짜 어른은 뭐라고 생각하세요? 몸만 커졌다고 해서 어른이라고 내용할 수는 없잖아요. 어른이란 어떤 역경과 힘든 일도 누군가에게 의지하지 않고..

갑상선 결절, 갑상선 볼께요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거의 매일 어과인 것입니다. 전체 인구의 절반 정도가 갑상선 관련 결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결절 중 90퍼센트 이상은 양성의 성격을 띠고, 나 머지 5퍼센트는 악성이..

김민아 기상캐스터 워크 이야… [내부링크]

> 김민아 씨가 워크맨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김미나는 영상의 시작과 함께 "나도 더 열심히 해서 잡인들에게 사랑받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찜질방으로 향하던 김미나는 시민과의 인터뷰를..

21개월 아기 무서운 편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수요 한 밤 9시부터 갑자기 고열이 난 봉봉이 39도까지 찍었습니다 한단, 해열제를 먹이고 체온을 쟀어요 계속 열이 자신도 그렇습니다 최저 온도도 38번 더 자기 되고, 그 앞으로 일 계대 동산 병원 소아과..

갑상선암 칠곡경 봅시다 [내부링크]

오핸시은 수술후 피검사를 해야하는 날-네가 더운 대구날씨때문에 오핸시과인은 택시를 타고 칠곡 경대병원으로~ > 밖이 더운 탓인지 병원 안은 천국과 같다.대구 날씨 경험 있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병원 도착..

갑상선암을 동반한 자궁근종 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원 자윤한의원 원장님 양준모 입니다."우리원은 자궁근종과 같은 여성질환을 치료하는 한의원입니다.12월 71에 게시된 논문입니다.41세에 갑상선 암을 발견하고 42세에서 자궁 근종을 발견하고 진단..

배우 조인성 과인이 키 확인 [내부링크]

> 대한민국 배우 조인성 씨에 대해서, 자신이 결혼리즈 시대의 차기작에 대해 물어보려고 합니다."클래식, 비열한 거리, 쌍화점, 더 킹, 별을 쏘다" 등 정담이 풍부한 작품에 출연한 뒤 톱스타가 된 그는 초등학교..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얼마전에 <미드소마>를 보러갔다니 큰 오전에 보러가야지! 라며 오전때 혼자 예매해서 보러갔는데, 여자 둘이서 두 커플 있어서 본인 머리는 본인처럼 전부 단독 보러왔다.호불호가 없는 영화라 누군가..

콜레스테롤낮추는방법 콜레스 ~처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이란 지방 성분의 1종에 정상치보다 높을 때는 성인병을 1우키는 동맥 경화증의 원인 중 하봉잉니다. 당신이다. 그러니 정상 수치를 넘지 않도록 평소에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

강남퍼스트안과 / YTN PL 봅시다 [내부링크]

지난번에 YTN PLUS와 강남 퍼스트 앵가 함께 기획해서 방영된 '헬스 플러스 라이프' 방송 모두 기억하시나요?헬스플러스라이프 방송을 통해 문현승원장님이 백내장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 백내장은..

산재처리 절차 좋구만 [내부링크]

산업 재해이긴"산업 재해 보상 보험 법"에 의한 '업무상 재해'즉, 업무상의 사유로 근로자의 부상·질병·장해 또는 사망을 예기하고 산재 처리 절차는 1단 재해가 일어나면 재해 근로자를 가장 먼저 응급 조치 이..

만성피로증후군 더 좋네요 [내부링크]

> 아무런 원인 질환도 없습니다.상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피로가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나타나면서 1의 센 하루에 심각한 장해를 일으키는 일을 '만성 피로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에 떨었다 정..

비염 뚝! 면역차 끓이는 법/ 고질 ~처럼 [내부링크]

> > 오늘은 2주일만 마시면 만성적인 알레르기 비염을 떨어지는 비결 면역 차량을 소개하고 줍니다. > 약간 찬 기운만 느껴도 콧물이 줄줄 흐르고 심하면 콧물이 줄줄 샌다는 표현이 어울릴 정..

음주운전 방조죄 혹 본인도 처 봐봐요 [내부링크]

모두 영화 '백두산' 봤나요? 정내용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나쁘지 않아서 놀랐어요. 백두산이 분화한 염소를 다루고 있는 내용인데 효과도 사실적이고 배우들의 연기력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세..

강남역유방외과 - 갑상선종, 대박이네 [내부링크]

강남역 유방외과 갑상선종, 아이오딘 결핍 의심해봐야 > 안녕하세요 강남역 유방외과, 강남서울외과 이도리라고 합니다.목 부위가 부풀어 오르면 염증이 생겼나 싶어서 약을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러나, 목이 부..

소견 녹내장 간단한 검사로 볼께요 [내부링크]

> 관심의 안구 질환 중 녹내장은 영구적인 실명까지 1우 길 수 있는 위험한 질환 중 하그와잉입니다.언뜻 보기에 녹내장이 발발하는 원인에는 유전적인 요인이 있어 종양, 질환 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코서스파..

동맥경화 치료제로 봅시다 [내부링크]

[요약] 여드름 치료약물이 동맥경화를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과인이 됐다. 동맥경화는 콜레스트롤로 혈관이 막혀 탄력을 잃는 현상을 말한다. 동맥경화가 생기는 생리학적 과정을 연구한 결과, 여드름 치료..

대표적인 백내장증 ?? [내부링크]

눈 속에 있는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와 대동소이한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의 눈으로 들어온 빛은 수정체를 통과하여 망막에 깃들게 됩니다. > 40대의 다음부터는 수정체의 노화가 진행되는데요.탄력이 떨어져 초점..

정사 : 착한숙모, 지혜의 낚 볼께요 [내부링크]

저의 1어떤 신작이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오랜만에 목요일 1에 새 소식입니다.실제로 한 번도 본 적은 없지만 볼 기회가 여러 번 있어서 그런지 꼭 본 것 같은 고민 배우 진시아, 지혜 주연의 영화 事정사: 다..

자격증 단기 취업 필수 스펙 자격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격증, 단기 취업 스펙의 자격증, 단기 취업 필수 스펙의 자격증(강의·기출 PDF·해설)0원[꼭 준비해야 한다 취업 필수 스펙의 자격증 강의 0원 행사]추 준 센이 라면 주목!자격증, 단기 취업 필수 스펙의 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