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7-6955의 등록된 링크

 63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놀면 뭐하니 펭수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 과인이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 초대 [내부링크]

노는 거야? 펜스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자신이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 초대! > > > > > > 노는 거야? 펜스 동영상 정체 플린 김동준? 본인이 화려한 숙소 하우스, 유재석 초대! 펜스의 정체에 관심이 집..

[1산변호사] 소음주운전 삼진아웃 바뀐점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롬 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이새롬 변호사입니다. 연내 내용이므로 지인과의 회식이 많이 의도된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카카오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시는 분은 네비게이션을 켜고..

얼굴 귀신 애기인 남편 아이 주름살 꿈해몽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하나 날씨가 봄다워져서 너가 좋네요.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금지할지는 해몽 2편! 얼굴과 관련된 꿈의 해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 1. 자신의 얼굴이 크게 보였다 꿈- 한 화정 의미대로 잘되어..

평생교육사2급자격증, 경단녀 취업 준비 이건 어느가요? [내부링크]

> 기쁩니다!! 당 1은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학점 은행제를 활용하고 필수 과목을 이수하고 학위를 취득하게 되어 이렇게 후기 남겨옷슴니다. 저처럼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tvn 드라마 시청률 순위 베스트 20 [내부링크]

안녕~ 다비다비다비다비다다~어제투표,여러분잘하셨어요? 기표한 후보가 당선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나는 반반이다.(웃음) 오거의 매일 포스팅은 제가 저번에 했던 포스팅인데 실수로 삭제를 해버려서..최근 정보를..

넷플릭스 독첫 드라마 추천, 다크(DARK) : 때때로 여행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대한 소개를 굳이 할 필요가 있을까. 얼마 전 아내는 절친한 친구에게서 받았다고 스마트폰을 TV와 연결하고 드라마와 영화를 보고 있었다. 그런 것에 문외한인 아내조차 쉽게 접속되어 영화나 드라마..

주부재취업, 중년취업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으로 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entos_Team의 주부 재취업 전 차 소리 유·데 컴퓨터 선생님입니다! 오항 선은 주부의 재취업에 많은 분들이 즐겼던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조사할까 하는데요? 본인이 들 수 록 1를 찾기가 어..

아산 대리운전 sound주운전 댁무 무서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는 늘 그랬던 것처럼 평온한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저도 바쁜 주 스토리를 보내며 평온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청구 결혼식에 갔다오고, 청구도 만나면서 즐겁게 보냈습니다.청구에서..

[방탄소년단 제이홉] 하나9하나2하나5 트위터 Magic Shop [내부링크]

> > 모자, 핸드폰 케이스, 오버롤즈, 구두, 정호석... 신발 싫어하는 사람 많은 것 같은데, 특이한 것 없는 내 눈에는 완전 예뻐.바닥에 구르는 옷도 귀엽다.저기서 완전히 갈아입을거야? 스티커도 찰싹 붙..

방탄소년단(BTS) - HOME 가사 • 듣기 좋구만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페르소구 아인 앨범 트랙리스트 처음 봤을 때 대문자 영어 뮤직 제목이라 타이틀곡이라고 소견했던 나의 못난 궁예를 다시 한번 인정한 뮤직, 방탄소년단 HOME 사실은 아미들을 위한 집송 팬송이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큘라 하나화는 완벽했습니다 그러자신...? 볼께요 [내부링크]

기쁩니다 밍크 임)지난주 넷플릭스 드라큘라 상영회에서 한 편을 보고 난 다음 마침내 3화까지 정규 주행했습니다.김 1약속 장소까지 한시간 반가량 떨어진 거리이니 2회를 돌아 오면서 3화를 봤어요!우선 Netflix..

20하나7 찾아가는 문화마실 <도마, 허클베리핀> 정보 [내부링크]

20일 7 찾는 문 화재에 무<도마, 허클베리 핀> > 20최초 7 찾아가는 문화 공연<언플러그드>의 상반기 마지막 공연인 도마와 허클베리 핀이 무대가 우림 라이온스 밸리에서 열렸습니다. > 점심시간에 진행된 <언플..

하나90703]체육다이어리 차예린 아나쁘지않아운서 움짤 핫스타셔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운동 다이어리, 아자 신은서, 차예린, 몸을 움직이는 차예린, 원피스, 아자 신은서 노출방송

영화 <원라인> - 배우들의 조합 최고! 오래간만 다시 봐도 꿀잼 :)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시엠 건기다:) 새벽부터 비가 시작돼 전국에 비가 온다고 했습니다.PM2.5처럼 코로 나쁘지 않아도 비와 함께 씻을 수 있는 좋겠어요. moning마다 추가확정자 소식을 듣고 있는데, 전체적인..

무면허소음주운전처벌 기준에 대한 정확한답변 봅시다 [내부링크]

> 옛날 이야기에 아는 것은 힘이라고 했어요. 하지만 잘못된 내용을 아는 것은 오히려 독입니다. 법률정보가 그렇습니다. 최근 인터넷을 통해 각종 정보가 범람하면서 이른바 가짜 정보가 수두룩해 단편적인 면만..

몰입감 보장! 설 연휴에 몰아보는 명작 미드 추천 와~~ [내부링크]

설 연휴를 보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4박 5개, 그러니까 하나 20시간은 짧게 너. 어떤 이유에서든 고향에 갈 수 없는 분, 고향에 가더라도 오랜만에 만난 친척이 불편한 분들에게 노트북에 넣어 두면 든든한 미드..

전 세계 자율주행차 도입 어느정도본인 가까워졌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글로벌 컨설팅 업체 KPMG 20일 9년'자율 주행 차 준비 지수 보고서' > 구글의 자율주행차 계열사 웨이모가 지난달 미국 캘리포니아 주 메인으로부터 자율주행차에 승객을 태워도 좋다는 허가를 받았다. 캘리포니..

개그맨 청년창업가 현병수 ‘서울특별시 창업포럼위원’으로 다양한 활동 볼까요 [내부링크]

YTN사이언스 채널에서 '청년 창업, 런 웨이'프로그램을 450회 사이의 장수 MC로 이끈 개그맨 겸 대학 교수 효은뵤은스이 서울의 혁신형 창업 여건 조성을 선도하는 '서울 특별시 창업 포럼 위원'에 위촉된 현재까..

[PPT]파워포인트 20첫0에서 도형병합 하는 법 이야~~ [내부링크]

파워 포인트로 도형 병합 기능은 상당히 유용한 것으로 잘 이용되지만 그대로 2013버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는데 2010버전에서도 에 통쵸은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좋을지는 파워 포인트 2010에서 도형..

방탄소년단(BTS) 지민, ‘활력 뿜뿜! 다같이 있으면 힘이되는 비타민 같은 1위 등극...‘지민 is 뭔들’ 정보 [내부링크]

누리꾼들이 '힘이 되고 비타 500 같은 스타'에 방탄 소년단(BTS)지민(팍・지밍)을 택했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D.C.인사이드와 개인 개인취향검색의 작은 기업 MYCLUBES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D.C가 활력 가득! 다..

자율주행차, 2020년을 기대해 차량용반도체 그리고 밸류체인(관련주) 좋구만 [내부링크]

산업 통상 자원부 및 관계 부처의 미래 자동차 산업 발전 전략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202쵸쯔뇨은 고속 도로, 자율 주행이 가능한 부분, 자율 주행 자동차(Level 3)를 발매하고, 2022년 시내 도로 운행이 가능한 완..

[영화] 미드소마_공감하지 못하는 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NO. 것 9-37 , 소우마 Midsommar, 20일 9 *관람 20일 9.07. 것 9. > 감독 앨리 에스터가 출연한 플로레스 ピ, 잭 레이더더, 윌리엄 잭슨 하퍼, 윌 폴더 자신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앨리 에스터 감독의..

방탄소년단 •진 | How Kim Seok Jin shows appreciation for A.R.M.Y. by wearing fan gifts 대박 [내부링크]

In the latest Run BTS Episode, we saw Kim Seokjin sporting a white long sleeved top designed with a small heart guitar embroidery. > > > Little did we know, that this particular shirt was actuall..

홈:팁과 오의 모험, 넷플릭스 아매리카 애니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루입니다! > 당일은 재미있는 아이니를 추천하러 왔습니다.제목은 "홈:팁과 안쪽의 모험"입니다.드림웍스에서 만든 영화 홈 이후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영화 집을 못 본 이유가 캐릭터가..

넷플릭스 위쳐 세계관/용어/인물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이 드라마는 때때로 편집이 오가기도 하면서 교차편집해서, 처음보는 사람이 알기 쉽게 구조되어 있습니다. 게롤토우 시점=과거의 스토리 엉덩이 시점=현재 스토리 예 니퍼 시점=과거의 스토리 이렇게 3명의..

고양이 코로나바이러스 걱정이 된다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2020년 1월의 마지막 날이 곧 움니다.어제보다 기온이 내려간 것 같은데요! 오후가 되자, 어두운 하짓날에 구름이 많아진 것 같아요.국외 오염 물질이 유입..

음주운전(DUI, DWI) 경력이 America비자에 미치는 영향 좋은정보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DUI, DWI) 경력이 미국 비자에 미치는 영향은 미국 비자 전문 대행사인 유학원 빈에서는 모든 상미인 sound를 미국 변호사가 직접 무료 유통 sound하고 있습니다"보통은 sound(SUI, DWI) 경력이..

bts 지민 콘서트 led 피켓 팬미팅 플래카드 플랜카드 bts 굿즈 goods 응원피켓 조명피켓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시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항시은 bts 공연 피켓을 만들어 봤습니다.콘서트 포스터를 넣어서 행사에 맞춰서 제작했는데 이쁘다~~글은 원하는데로 하면 되는거 같으니까 행사에 맞춰서 제작..

Top Gun: Maverick BTS(영문) ~처럼 [내부링크]

> By Matthew Allard ACS Top Gun:Maverick is probably one of the most anticipated movies of 2020.The movie was shot on the Sony VENICE and a BTS and images of the film have been released. Th..

VDT증후군 눈 충혈, 어깨와 목에 통증이 있어요. ~처럼 [내부링크]

VDT 증후군의 눈 충혈, 어깨와 목의 통증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가까운 지인을 대하듯 항상 정성을 다하는 부천 지인의원입니다.거의 하루를 잘 보내고 계세요?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현대인에게 발병하는 VDT..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sound주운전으로 해입니다처분을 받은 경찰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가의 매일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음주운전으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제브리핑 불편한진짜로] 할리데이비슨 ‘호그 랠리’는 토종 게이다사 메시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게임스토리를 해봅니다. 곧 여름방학이 다가오고, 직장인들도 물가가 비싸서 집에서 게임을 하거나 즐거워져서, 미드웨이에 나가려는 사람도 적지 않아요. 최근 국내 PC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재미 있는..

취향저격 폰케이스 제작 / #레코드라이프 (케이스쇼핑몰) 볼까요 [내부링크]

커스텀 굿즈 브랜드 #레코드 라이프에서 チョ양이 사진으로 #스마트폰 케이스와 #토크를 만들었습니다 ^^ > キャ악! 너무 귀엽지? 제가 나쁘지 않은 초양이 사진으로 만든 거예요. > 최근사진입니다저번 크리스..

가위꿈, 가위꿈해몽, 꿈에서 가위 알아봐요!! !! [내부링크]

> 가위는 옷감, 종이, 머리카락 등을 자르는 기구입니다. 날이 있는 두 철을 교차시켜 중앙에 사위를 치고, 자식의 원리를 이용하여 다리를 열었다. 줄이거나 하면 끊겨요.대단한 발명품이에요. 가위꿈 가위꿈 꿈..

[방탄소년단 BTS] lauv 라우브 트위터 & 에스엔에스 업데이트 200일30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BTS]라 순진하고 트위터&인스타그램 업데이트 200하나 30 > > > > > 아이들이 피쳐링 한 라우브의 신곡 제목'WHO'그 자신!3월 61번 함께 기대하고 ️ 그 사람인 나 자신의 정국이 웃는 정말 예..

기원피는꿈 불륜꿈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점 대현암입니다요즘 TV드라마 주제로 바람, 불륜이 자주 등장하지만 꿈 해석에서 불륜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본인에 대한 이해 부족을 본인을 드러냅니다.불륜 자체가 사회통념상 긍정적인 행위..

역대 드라마 시청률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벌써 하루 보내고 집에 와서 중심에 무엇을 합니까.어떤분은대가족과저녁을먹으면서TV를보는분들도있고,어떤분은뉴스를보는분들도계시고,어떤분은지인을만나서술을마시는분들도계시고,어떤분은블..

국민MC 유재석 개가수 유산슬 예명으로 합 와~~ [내부링크]

TV조선 '미스트로트' 송가인의 등장으로 방송계에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트로트 열풍=송간 열풍처럼 TV조선 장사의 최대 히트작으로 알려진 실수 트로트 주인공들의 송 카인은 20하나 9년 최고 신인으로 등..

[비투모로우 직업설명/직무설명]현직자가 얘기하는 아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직업을가는바른길,직업설명/직무설명BTOMORROW입니다.많은사람들이직업에대해서바로모르고그직업을선택하고준비중또는나중에업무및적성에맞지않아서후회를하는경우가많습니다. 이를 막기 위해 비투모RO..

[LOL 챔피언 공략]20하나9 프리시즌 미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격동하는 프리 시즌 중 부동의 1.5티아 미드 제드 공략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드는 미드의 대표적인 AD누커 암살자라고 한다.제드의 스킬을 보면 그 점이 잘 압니다만 , 제드..

편도염에 좋은 소리 이야…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 목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 편도염에 좋은 식품 '배'한.의학에서는 배는 만성적인 기침-가래를 해소하는데 효과적이고, 몸의 열을 저하시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배에는 루테올린..

시력 도둑 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 -서울성모병원 안과 정경인교수 - 시력도둑이라고 불리는 녹내장은 시신경이 손상되어 시야가 좁아지고 결미 시력을 잃는 질환입니다.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없어 자각이 어렵고 한번 발병하면 완치가 안 되기..

개그맨 백남봉 사망원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코미디언 백남봉의 사망에 대해 다음 글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

높은 혈압 증상 짱이네 [내부링크]

"저의 끝인이 곧 40세 가까이 되어서 여러 몸에 좋다는 정보가 곳 곳에서 들려오는 ","얼마 전 텔레비전을 봤을 때 높은 혈압에 대한 이 말이 지나치다"등.남편과 함께 보고 우리 둘 다 높은 혈압? 이런 식으로 집..

부산동맥경화 증상 ?? [내부링크]

> 의학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인간의 평균수명은 점점 더 거의 매일 본 적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얼마나 본인의 오래 살것인가보다는, 그 기간동안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것인가가 가장 핵심적인 주제로 논의되고 있..

대우루컴즈 55인치TV로 유 대박 [내부링크]

> 현관 앞에 세워진 대우 루콤쥬 55인치 UHD TV!와와 이찬 크다챠은그에은츄은어> > > 55인치 텔레비전에서 박스에서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마크가 타고 139cm로 큰 화면이고 4k HDR10화질을 지원하는 TV입니다!!..

마산 이비인후과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필요이상으로 많은 지방성분물질이 혈액내에 존재하며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고 그 결과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것을 내용합니다. 최근 이러한 고지혈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는..

메이크업 자격증 실기시험 준비! 「통과보장 미용사 메 좋네요 [내부링크]

> 메이크업자격증 준비 해드릴까요? 아무리 소질이 있으신 분이라도~ 시험 특성상 그 기준이 따로 있어요! 출제기준을 알고 맞게 준비하면 훨씬 쉽게 허락할 수 있겠죠~성안당에서 국가자격시험에 최적화된 메이크..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의의 대박 [내부링크]

오한상은 보니까 논쟁이 계속되고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 본인이 온 논쟁은 개그맨 최씨가 채영이 최씨의 팔을 잡히면 뿌리치고 폭행(때린 본인/때린 본인) 나이가 본인이고, 이런 노인과 다 같이 박동근, 리스테..

수채캘리그라피 단독서도 정보 [내부링크]

> 요즘은 취미생과 접하기가 쉽지 않아요.제가 주부라서 집에서 아이들을 키우다가 우울증에 걸린 걸 알고 취업하면 경력 단절로...취직도 어렵고, 실감도 났어요.어떻게 하면 우울증도 이기고 취직도 할 수 있..

갑상선암보험 여성 대박 [내부링크]

갑상선 암 보험 여성이라면 준비 1순위!! > 안녕하세요, 리더스 금융의 이 팀장입니다.과거 암은 대나무 소리와 직결되는 불치병이었습니다.그러나 최근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조기발견 확률이 높아지면서 생존율..

으뜸50안경 원주시외버스터미널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당신에게 잘 보이고 갑자기 눈이 침침해졌다든가, 빛이 번졌다든가, 이물감이 있다든가 하는 증상으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가 많습니다만.저런 경우 한쪽 눈이 흐릿하거나, 혹시 거울에서 봤을 때 눈동자가 탁..

[마블미드 추천] 마블미드 / 액션미드 / 판타지 미드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망구다...나는 첫날은 힘이 없네요...우리 소울메이트인 서울대개 서울이 많이 아파서...출근할 때 잠깐 보다가 토하더라고요.일찍 돌아온 동상이 오후에도 많이 토했어요.길고 억울해서 일찍 집에..

특별사면 발표 하지만... 소리주운전 및 난폭운전은 특별사면 행정감경에 좋구만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으로 구제받지 못해 구제받기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이 기다리던 특별사면이 발표됐다. 20첫 6년에도 특별 사면에서 소음 주운 전에 내리고 면허 취소는 대상에서 제외됐다. 20최초 7년 문제인 정부가..

대구형사사건전문변호사 천주현 박사 - 영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구 형사 전문 변호사 정 주현 박사의 법률의 칼럼[변호인 보고서 50]영남 일보 20하나 8.4.6. 자"죽 sound를 부르는 죄, 자살 방조" > > > 지난 달 5일 부산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하던 여성 BJ가 생방송 도중 건..

홈트 스포츠일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체육을 시작했다 지금까지 "아가리야터"에서 뚱뚱하기만 하던 것을, 어떻게 하면 바꿀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인터넷상에서 "체육동지"들을 만나 "갓톡방"을 개설했다. 6명으로 시작했지만 2주 만에 3명이..

SKY 캐슬 대본집으로 직접 이야… [내부링크]

상오라이~ 독자 여러분 이 음악, 기억 하세요? 20하나 9년 한월 대한민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 한살 위 비지면 파 드라마의 시청률 최대! 최고의 드라마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그 드라마, 즉석 >..

넷플릭스 신작 스핀 아웃(s 좋네요 [내부링크]

> "약 1년 존 바했던 작품인데 시. 자신이 와서 너희들이 기꺼이 한다는 포스팅. 영어 제목은 너로 읽으면 스피닝아웃인데 번역된건 스핀아웃 > 대략 : 싱글로 활동하던 캣 베이커가 치명적인 실수로 인해 피겨스..

부산 용호동 수영 개인강습 - (광주에서 부산 ~처럼 [내부링크]

밤에 레슨생에게서 연락이 왔습니다.(수면을 취한다고...)입영 10분 찍었다고 자랑 카톡.시험이 5분인데 10분 찍은 것 같네요.독독 녀석..광주에서 부산으로 레슨함에 왔을 때부터 소환 조사하고 있었다.)월요일..

편도염에 좋은 맛있는음식 이야… [내부링크]

겨울은 춥고 건조한 날씨로 몸 곳곳에 이상이 과인기하기 쉽네요. 특히 춥고 건조한 날씨는 호흡기 저항력을 떨어뜨려 바이러스에 감염시킵니다. 겨울이 되면 감기환자가 항상 어과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는데,..

더함TV N493UHD 49인치 기업TV 추천 정보 [내부링크]

가한 것 TV N493UHD 기쁩니다!겨우 모습 6개월 만에 TV를 샀어요 원래는 LG 22인치 모니터와 TV전체 사용 가능한 텔레비전을 이용 헷우 본인의 크기가 덱무 작은 불편하고 잘 안 보게 되었습니다.집에서 홈토도 하..

메이플스토리 파티퀘스트 1정표 및 파티퀘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 하나는 메이플 파티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월드 파티 퀘스트 하나 정 1) 빠른 순(작성자 기준)우오루묘의 떡 아리안 트리 투기장-첫번째 동행-여신의 흔적-독 안개의 숲 2)포인트의 초기..

축농증 맞춤형 치료 ~처럼 [내부링크]

축농증 맞춤형 치료는 어떻게 이뤄질까?-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 맞춤형 치료- > 이비인후과의 단골 증상 중 하나가 뛰어나지 않고 즉석 축농증이라고 합니다. 축농증은 다른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