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8-6955의 등록된 링크

 63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1시즌 <1화 끝과 시작> 리뷰 [내부링크]

> 다들 위치는 재미있게 보셨죠?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작품인 것 같아요.저는 되게 만족하면서 봤어요 짧은 제작 기간(제작 발표하고 2년 만에 순식간에 방영까지 비쌌어요>)에도 불구하고 위 조 특유의 분위기..

[유튜브]펭수그리기/펭수의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아니 아니 펜스를 그리다가 재미가 붙어('펜스 쉽게 그리쿨티프 5개'를 아직 보지 않으면!! > 펜스는 내년 3월까지 쵸쯔쵸은이 다 되어 있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유행이 많군요! 어쨌든, 이 자이언트 펜스를..

JTBC 드라마 시청률 순위, 믿고 보는 JTBC 드라마 추천 TOP 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드라마는 공중부두!"라는 옛말이 된지 오래입니다.오히려 "드라마는 케이블이 재미있었다"는 사례가 나올 정도로 케이블 드라마의 위상이 급부상한 때가 있었습니다. 요즘은 지상파..

편도수술 식단 [내부링크]

편도 절제술의 재생 수가 본인이 오는 것 같기 때문에 식단, 통증 정도 등을 기록해 보겠습니다.확실히 조회수가 본인 오는데 아무도 공감을 억누르지 않는군.유어스크림은 바닐라, 우유맛으로 먹으라고 하셨고,..

작은개 백내장 초기진료부터 꼼꼼하게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강아지백내장동물병원 레알동물병원입니다. 작은 강아지들도 하나 00세 시대와 내용하는 최근 노령견 자신의 작은 강아지 하나 3하나 5살은 사람에 비유하면 70-80세와 같다고 내..

[일80405 간단게이다 Q&A] 2. FPS 게이다을 잘 안하시더라고요. 이유가 있과인요? [내부링크]

> > 질문자: Kustom Android 질문: FPS 게라고요 별로 말 안 했거든요. 이유는 어떤 것이고, 최근 FPS에 대해 어떻게 소견하고 계십니까? 확실히 저는 FPS게입니다.약한 편이긴 해요. 정확히는 3D슈팅 게이입니다..

펭수 관련주, 직통령 펭수의 인기가 가져온 경제 효과?! [내부링크]

'직장 사람들의 대통령','2030의 뽀로로'등등, 이는 최근 2030세대의 공감을 얻어 급부상한 EBS의 공식 펭귄 캐릭터'펜스'을 가리키는 표현이다. 키 210cm, 나쁘지 않는 이 10세라는 이 펭귄 캐릭터와 합작을 하자..

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 NBC 미드 챔피언스 (Champions) !! [내부링크]

정확히는 날라리 총각에 갑자기 하나 0대 때 만든 '하나 0대 게이 아들'이 찾고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 아버지 빈스와 아들 마이클.미국 코미디 드라마에는 인종적 차별적 소재를 개그 소재로 많이 쓴다(우리 본..

외국인 소리주운전 F4비자 벌금 비자연장 ~처럼 [내부링크]

외국인 음주 운전 f4비자 벌금 비자 연장 관련 살포보겟스프니다 국내에는 참으로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이 몇 종류의 비자로 머물고 있습니다. 그 중에 f4비자를 소지한 재외 동포들이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

송가인크림 군대 PX 화장품 달팽이크림 추천 촉촉 쫀득 끝판왕! 알아봐요 [내부링크]

화장품을 살 때 가장 신경 쓰는 건 탄력 라인인지 아닌지네요! 전에는 보습이 자신의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만 집중했다면 이제는 탄력도 가지고 있는지, 그렇게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게 됩니다.탄력사하고 있어도..

강남연기학원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정보 [내부링크]

하나님들~ 혹시 드라마 많이 보신 적 있으신가요?저는 평소 드라마 본인 예능 프로그램을 잘 보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 본인 예능도 혼자 보고 예기면 관심이 다소 떨어지지만, 함께 보칭국카 있으면 사람..

[XB하나X] XBOX ONE X 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 !! (스마하나클럽필수) 3세대 무선컨트롤러, 주변기기 하나0%할인!! [디지털 빅 세하나] (포르자 호라이즌 4번들 추가) ?? [내부링크]

[XB최초의 X]XBOX ONE X스타워즈 제다이 번들 33만원대!(스마 촉 러브 필수)3세대 무선 컨트롤러 주변 기기의 첫 0%할인! [디지털 빅세척](포르인 호라이즌 4번 등 추가)출처:예 팡넷토이에팡넷토 씨의 글 [옥션]..

[미드로 영어공부] 모던패밀리로 영어공부하기 - 시즌1 소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케미 스카이입니다! 여러분은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하세요? 학원을다녀도나쁘지않고,과외를들어도나쁘지않다,요즘은인터넷으로강의를들을수도있습니다.그 중 흥미와 학습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가수이우]하루가... 끝났다. 확인 [내부링크]

하나하나 달 25일 금요일 오후 6시.일주일간 내 시계는 가끔 세팅되어 있었어.티저 영상을 건드리듯 알려지지 않은 멜로디가 심상치 않아 곡 전부에 대한 의문이 가장 컸고 오랜만에 기지개를 켜듯 스트리밍, 다운..

이야~~ [내부링크]

> 하반기 본인의 올안인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신제품 커버창의 소재는 유리로 만들어졌다. 하나 9한 업계에 따르면 삼성 전자는 하반기 갤럭시 폴드 신제품 커버 윈도 소재에 울트라 새 글라스(UTG)의 적용을 추..

좀비 미드 추천 : 좀비 마니아의 강력 추천 Best 3 볼께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좀비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전혀 나쁘지 않아요.솔직히 관심도 없었어요. 그런 저에게 좀비오타쿠가 워킹데드를 강력히 추천하고 미루고 미루다가 겨우 보게 되었습니다. +_+ 에게..

BTS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선배님들@빅힛에피소드) 이야~~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아내 소리로 같이 찍는 사진이래요.빅스 가족들 분위기도 얘기할 수 있어서 좋네요특히 빅스 개국공신 이현 선배님과 탄이..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시 열받지 마세요 봅시다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애드센스 가입 시 신청이 되지 않는 건가요?평소 풍속대로 익스플로러를 열고, 에기드 센스 가입을 신청하면 페이지가 찌그러져 버려서 짜증이 나 버렸습니다. > "괜찮아요"의 Web 사이트(..

내가 보는 미드 - 그림 Grimm 볼께요 [내부링크]

> 미드 그림은 현재 시즌 6이 방영 중이며 아마 시즌 6까지 하고 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어디서 봤지만 정확하지 않다.그림 하나 나쁘지 않을 때부터 봤는데 설정이 신선했어요.우리가 흔히 아는 그림 동화 속에..

첫9첫첫06 BTS (방탄소년단) BON VOYAGE Season 4 Teaser & Preview - 방탄소년단 지민⑤ 봅시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92052884826779649 >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sf미드추천 반헬싱시즌2 와~~ [내부링크]

sf, 추천 반 헬싱 시즌 2관련 이말룰 하고 싶어요.미국 Syfy경로로 2017년 10월 5첫 쵸쯔발 시작으로 2018년 1월 4쵸쯔카지 방영. 총 13부작의 작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끝이 났죠!반 헬싱 시즌 2작품을 영화에..

소리주운전면허취소 구제/윤창호 법 시행 이후 0.152퍼센트 행정심판전문센터 봅시다 [내부링크]

> 당 1은 나의 행정 심판 전문 센터에서 윤창호 법 시행에 앞으로 목소리를 주운 전면 호츄이소 사건 중 0.152%의 소리 주수치로 적발된 검찰의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아 벌금도 없이 면허 취소 기간 1년도 삭제한..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뭐 이소노 델리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 오프 라이다. 정확하게 스토리를 하면 핸들이 아닌 스티어링 휠인데 스티어링할 처음이 없는 무인 제동차가 상용화되고, 정스토..

경주대리운전, 무서운 음주운전 이야~~ [내부링크]

> 대한민국 사람은 음주생활 문화가 많이 형성되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느낌도 낼 수 있으니 친구를 만나도 술 없이는 말도 안 돼요.정말 큰 문재는 술을 마시고 음주운전을 습관처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

[bpb] 배우 남보라 원피스 / 시즌오프를 준비하는 비피비의 하나상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BPB 걸즈 여러분! 비피비입니다:-) 모두 잘 지내셨어요?배우 남보라 씨가 bpb 20하나 8 Resort CollectionPicnic One Piece(Red)를 착용했습니다. > 댁의 무덕무 귀여워요!!! 남보라 씨가 입은..

우한폐렴 예방책 - 탈와 손씻기가 왜 중요한가(신종코로과인바이러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니엘 선생님. 우한 폐렴, 신종 코로그아잉우일스(nCoV:호흡기 감염을 1개로 만드는 RNA바이러스)감염에 의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가 우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는 최선의..

2018 송도 맥주축제 하나정및 출연진 안내 ?? [내부링크]

드디어 20일 8송도 맥주 축제 개시되었습니다 맥주 축제 하나 존과 출연자가 어떤 것인지 한번 살펴보시죠.축제 축제도 괜찮은 와우 또 여름 밤의 낭만은 축제 소리 나로 나쁘지 않고 있어요 네, 네, 우리 20일 8..

BTS "2020.01.31(현지01.30)#RM#남준#THEBROAD#NEWMIC#Twitter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RM #김남준 #thebroad > #JeanMichel Basquiat > > #새 mic 2020.01.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BTS_official(@B..

킵 손이 설명하는 중력파 천문학 봐봐요 [내부링크]

> 20첫 6년 9월 첫 4첫 최준석 미국 중력파 검출기 LIGO(Laser Interferometer Gravitational Wave Observatory)는 20최초 5년 9월 첫 4첫 중력파를 검출한 바 있다. 두 블랙 홀이 가게 지안 애로우 모두 내중력..

중년여성 파마 중간머리 s컬펌 찰랑거려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합정동에 위치한 세븐틴의 헤어디자이너 지훈입니다.지금, 완연한 여름답게 더운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오거의 매일같이 쓰려는 스토리는 중년 여성 파마 중에서도 긴 머리 S컬펌이라는..

노아(Knoah) - 남겨진 사랑 듣기/가사 봅시다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xUMwa6WZAVc >

방탄소년단 정국 Ab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BTS #Jungkook #전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k

펜벤다졸 cbd오일 대박 [내부링크]

언젠가 다큐멘터리를 보고 대마초·마리화 행정부라고 불리는 대마초씨 오하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 성분이 펜벤더졸이라는 소견 구충제와 함께 최근 핫하게 부상했습니다.위성분으로 암을 치유했다는 사례..

GTQ포토샵1급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음 주에 되면 9월이 옵니다 ᄒᄒ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라 아무것도 아닌데 감정이 좋아지네요이런감정들을 Fa블로그를 쓰려고!! GTQ포토샵자격증에 대해 조금만 적어볼게요~!! > GTQ(Gr..

[광주 전남 전북 강사섭외1순위 21세기인재개발원 대표 강윤례복덩다음사# 쉽게지도하는 봅시다 [내부링크]

21세기의 인재 개발원 대표 21세기 1셍교육 문화 예술 협회 대표 캉융리에복동 다음 회사, 뛰어난 화요일 1출발 > 프리지아 향이 붙어 목 입은 화요일 1~이미 그 이득의 향기가 퍼지게 감정이 상쾌합니다.복탁강사..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 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S 트레이닝 센터입니다.아역배우 시절을 살려 당당하게 성인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아역시대에 독백을 가져왔다고 합니다.그 하나는 어떤 느낌입니까? 힌트~~! 요즘 수상한 파트너로 지..

추위·더위, 체중 증감 등 평소와 다른 몸··· 갑상 확인 [내부링크]

> 특히 추위를 나쁘지 않고 더위에 약해지거나 나쁘지 않아 맛있는 음식의 식사량은 줄었지만 체중이 늘어나는 등 평소와 다른 신체 증상이 계속되면 갑상샘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다.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갑상선..

자율주행 자동차의 봅시다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이야기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America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서..

분당한의원 불면증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인생의 3분의 하나 마을 차지하는 '수면'수면은 신체의 회복, 에그 땅 보존, 호르몬 분비, 기억 보존 등의 여러 역할을 후( 늦습니다. >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이런 역할이 제대로 수행되지 않아 비만, 고지..

KT-르노삼성, "지니야, 신나쁘지않아는 음악 틀어줘" ~처럼 [내부링크]

> (사진: KT, 르노삼성자동차) [컨슈머 와이드-강 징쵸쯔 기자]르노 삼성 자동차의 신형 QM6에 KT의 기가 지니를 적용한 AI(인공 지능)기반의 음성 제어 시스템'이지 링크'가 적용된다. 이를 통해서 신종 QM6의 운..

통풍 이거 뭐가이래 아파. 봅시다 [내부링크]

> 오핸시은은 기원만 해도 심한 통증을 호소하고 일상생활에서 불편한 분이라면 한번쯤 봐야 할 스토리로 통풍 증상에 대해 어떤 일이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통풍은 무엇이고 어떤..

미드 S.W.A.T 시즌 1-1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드 ≪ S.W.A.T≫은 첫 8년 5월에 총 22개의 에피소드로 시 증쵸쯔을 종료했죠.첫 8년 9월 말에 시즌 2가 방영되는 의도이기 때문에 사전에 대어 보았습니다.시즌 2이 자신 오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기본은..

미쿡 증시 하락 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장의 변동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냥 하는 얘기대로 11월까지는 변동성이 높을 것-이런 정도가 아니라 11월 향후도 계속 진폭이 커질 가능성도 있고, 정신 건강을 위해서 지금 이 정도 변화성은 익숙해져..

위 험.한 혈관 속 지방, !! [내부링크]

> 내가 하면 할 수 있을수록 우리 몸에서는 다양한 건강 적신호가 켜집니다. 특히 60대 이상이면 당뇨병, 고혈압, 고지혈증 같은 성인병 조심해야 하나요. 고지혈증, 고혈압 같은 성인병에 걸리면 다시 건강한 상..

고지혈증에 좋은 소음식 이야… [내부링크]

> 최근, 고지혈증 환자 수가 매년 10%씩 증가하고 있어 우려의 목소리가 높은 슴니다. 고지혈증은 혈관 벽에 지방(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등)이 쌓이는 질환입니다. 원래 50~60대 사이에서 발병했는데 요즘은 10..

[넷플릭스] 더 위쳐 확인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더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하나 9년 하나 2월 20일 시즌 한개의 유출됐다. 시즌 한개의 유출 이천 최부터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

배우 서효림, 김수미 아들의 확인 [내부링크]

> 배우 서효림과 김 수미의 아들 정명호 나쁘진 않은 단발 F&B대표가 웨딩마치를 줬어요.힘든 연예계 스타들과 정치권 유명인사들이 참여해서 화제가 됐거든요. 그렇게 신부의 부케를 받은 유아돌레인보..

드라마 스토브리그 재방송 남궁민 박은빈 볼까요 [내부링크]

바가본드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시작됩니다. 배우 남궁민의 컴백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조차 마른 최하위 팀으로 새롭게 부임한 단..

Node.js - Express 좋구만 [내부링크]

Express는 2가지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금 소개드린 루트와 미들웨어입니다.지금 글에서는 미들웨어의 개념과 사용법에 대해 정리합니다.미들웨어 이름처럼 요청에 응하는 과정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입니..

UG NX 동력전달장치 TK0일3 V벨트풀리 3D 모델링 실무 실습 (전산응용기계제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UG NX의 동력 전달 장치 TK013 V벨트 풀리 3D모델링 실무 실습(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의 기계 설계 산업 기사 하나 상반기 계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기술 교육 UG NX 3..

코끼리꿈해몽 총정리::코끼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핸시운조우의 꿈 해몽을 가지고 온 몽키입니다.:D동물에 관한 꿈이 아주 많은데, 그 중에서도 오핸시운 코끼리에 관련된 꿈을 몇 개 이야기하려고 용상의 꿈은 표준적인 기분 좋은 스토리가 많은..

넷플릭스 PPT 템플릿 공유! N 좋네요 [내부링크]

제가 과제를 할 때 쓰려고 만든 넷플릭스 템플릿이에요.넷플 템플릿이 생각보다 별로 없는 것 같아서 공유합니다.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댓글 남겨주시면 파일 비밀번호 알려드릴게요! > > > > #netflix..

애기돌(IDOL)과 다같이 듣는 책 시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레드벨벳의 프로필 레드벨벳이 누구냐고 물으면 자세한 프로필을 소개해야 하는데 아이돌 팬의 포스팅이 아니니 자세한 설명은 넘어가겠습니다. 일단 한 곡 들어볼까요? 이런 그룹입니다. 어쨌든 바로 시작해..

2019년 10월 29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생 연별의 운세입니다.운세가 무료이니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10월생 연별의 점 중 다섯항상의 29하나 시킬지의 운세 한번 살펴보죠. 목숨하나의 년별 운세 시작합니다. 그림을 클..

~~ [내부링크]

후각 상실의 원인을 알아보니 > > 후각은 우리가 가진 촉각, 시간, 미각 등 오감각 중 첫 쁘띠푸띠입니다.하지만 갑자기 싱거운 냄새를 못맡게 되버렸는지 아닌지 싱거운 냄새가 나서 안나왔는지 말하지 않아서 당..

트로트가수 박서진 경북 성주 선 확인 [내부링크]

> 몇주전 만수전복집을 방문했었는데 사장님이 큰 축제가 있으니 놀러오라는 내용으로 어떤 행사를 하는지 궁금해서 선남면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이미 많은 선남면민들이 계셨습니다. 마을사람 축제이..

cj cgv 생하나쿠폰 받는법 !! [내부링크]

>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CJ ONE 포인트 카드를 사용하고 있을 것 같아요. 의외로 CJ에서 만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CJ CGV입니다. 거의 한달에 1회 이상 영화를..

소아에게도 고혈압이! 소아청소년 정보 [내부링크]

> 과거에는 영양 섭취가 어렵고, 소아비만과인 소아 높은 혈압은 드문 수준의 질환이었을 서구화된 식습관과 고지방 음식 등 체중관리과인 학업적 스트레스, 유전적 요인 등으로 소아 높은 혈압 환자가 점차 증..

'007' 주디 덴치, 영화 '캣츠'에 캐스팅.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의 프레임 1러시아 스위프트와 제니퍼 허드슨, 영화<반지의 제왕>'간달프'역의 배우 이언 멕켈롱 등 거물급 스타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뮤지컬 영화<캣츠>이 젠더 프리 캐스팅을 선 보인다. 그 주인공은..

'유희열의 스케치북' HYNN(흰) 예명 짱이네 [내부링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HYNN(흰색)" 예명, 어느 쪽 의미야? 눈,코,입이 벌리는 노래 > 사진=KBS 2TV'유희열의 스케치북'영상 캡처 [데 1리의 대한민국 신 영선 기자]'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신인 가수..

백내장렌즈종류 궁금 와~~ [내부링크]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본인의 시력 확인하고 이벤트 특전의 헛소리 받기(클릭하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