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9-6955의 등록된 링크

 63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우리는 전체 별에서 왔다> 윤성철 (과학 책, 천문학) [내부링크]

>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는 읽어보셨나요? 저는 과학을 잘 몰라요. 이면 고등 학교 1년 이후에 과학은 배운 적도 없고 실은 우리 1학년에서 문과로 가려고 소견하고 있었으므로, 과학은 시험 때문에 잠시 공부하는..

넷플릭스 공유 비결 4flix 요금제 스마트TV [내부링크]

중소중소기업의 이스트라스마트 TV를 구입한 뒤 영화 시청 횟수가 극본인 경우가 거의 매일 반복됐다. 킬링 타임니다로 보는 게 아니다. 본인을 먹을 정도로 대중 문화, 생황에 발길이 뭔가 슬프다는 소견에서도..

다잉 라이트 본편 엔딩 그리하여 확장팩 더 팔로잉 시작 [내부링크]

그러고 보니 20일 8년 용이에키웅다이잉그 라이트와 함께 보낸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네요. 본편 엔딩을 보는데 약 50시간이 걸렸으니 꽤 자신의 죽음도 많이 죽었습니다. 근데 제 이름 서브퀘스트도 거의 다 해서..

풀뜯어먹는소리 미스트롯 송가인 옷 :: 시에로 시카고맨투맨 [내부링크]

풀을 뜯어먹는 sound 미스트롯 송가인 오시에로 시카고 맨투맨 최근 대거 프로그램"미스트 로트 어른들의 쇼·미·더·머니"?어른들의 프로듀스 한 0하나.이라고 불릴 정도로 초핫입니다.우리 부모님도 빠짐없이..

편도 부었을 때, 편도선염을 의심해봐야 할까요? [내부링크]

> 날씨가 조금이라도 변동하면 걸리기 쉬운 질환이 있어요. 감기입니다. 이런 감기 증상이 너무 심해서, 육지의 목이 부어서 침을 삼킬 때마다 아픕니다. 감기 상태가 극도로 심해져, 편도선염이라고도 불리고 있..

미드웨이 후기 [내부링크]

> 미드웨이 진주만, 도쿄 본토 폭격에 이은 미드웨이 해전, 실화를 기반으로 한 영화입니다.그래서 영화 마지막에 실존한 인물에 대한 이야기도 본인입니다.스토리는 군더더기없이 딱! 전쟁과 군인정신!! 그 두가..

개그콘서트 개그맨 [일] [내부링크]

*괄호 안은 KBS개그맨 공채년도와 공채의 기수 사진이나 정보는 네이버 인물 검색 캡쳐 강선 봄(하나 996, SBS 5기) > , 곽범(20최초 2,27기) > 그오은지에그와은(2006,2개) > 김 기리(2010,25기) >..

넷플릭스로 영어 배우기! 이중자막+섀도잉하는 노하우 짱이네 [내부링크]

이 좋은 기능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영어 콘텐츠를 보는데, "영어+대한민국어" 자막이 둘 다 보고 싶다, 섀도잉 하고 싶은데 차례로 대사로 넘어간다, 그럼 무족권 이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 보세요.한. 크..

캐과인다 워킹홀리데이 오기 전에 알면 좋은 캐과인다에 대한 기본 상식들! 대박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캐나다가 아닌 것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 오기 전에 알면 좋은 상식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 한다. (Today I'd like to talk about Canada! Literally it would be good to know before coming to C..

[뮤지컬 배우학교] "대본을 잘 읽는법" ~~ [내부링크]

> [성공하는 배우의 이・궁게]뮤지컬 교육 마스터의 김·성진은 14세의 뮤지컬 배우 학교의 제자가 대본을 읽어 보라고 권했습니다.제자는 대본을 읽고 주저하면서 말했습니다. "상생 씨 대본을 잘 읽으려면 어떻..

SKT, 경차 자율주행 면허 취득…차량공유서비스 기술 개발 추진 이야… [내부링크]

> SK텔레콤과 연세대 조사팀이 공동 개발한 자율주행차가 연세대 송도캠퍼스 내 도로를 달리고 있다.[공급=SK텔레콤]-자율주행장비 소형화·경량화 성공-차량공유서비스 조사 추진 [헤럴드경제=최상현 기자]SK텔레..

(영드 리뷰) 넷플릭스 드라큘라 드라마 후기 리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서 임.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의 신작 드라마 "드라큘라"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사실 무서운 공포영화를 즐겨보지 않는 타입의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공포영화와는 인연을 맺고 살아..

[그럭저럭팬질] #강다니엘·송가인, \'20하나9년을 빛낸 스타\' 하나·2위 선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수 캔 다니엘과 송가의 이'20하나 9년을 빛낸 스타'로 선정됐다.어린 아이돌, 차트는 이 9쵸쯔브토 하나 5쵸쯔카지'20하나 9년을 대표하는 HOT한 스타는?'라는 주제로 설문 조사를 하고 사이트 오픈 이후 최대..

"김하영" 열어린아이설 주인공 feat. "유민상&이재윤" !! [내부링크]

> 깜짝 김태희로 불리는 배우 김하영이 개그맨 유민상과의 열유아설을 언급했습니다. 의 김·하용은 71의 sbs파워 fm"두시에 가면 수출 코르 토 쇼"에서 유밍 선과 스페션 DJ로 출연했었나요 김태균은 "개그..

미드웨이 리뷰 [스포주의] 이야… [내부링크]

미드웨이 롤랜드 에머리히 > > 미드웨이의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는 2012, 인디펜던스 데이 시리즈, 백악관 다운, 투모로우, 고릴라 등에서 블록 버스터급의 재해, 전쟁 영화 이름을 날리던 감독이었다. 이번 영화..

[개봉방안] 영화 '미드웨이' 관람포인트 미리보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2019.12.31에서 공개된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안녕하세요, 영화 리뷰어 빈센트입니다.20첫 9년이 지금 쵸쯔쥬쵸쯔도 남지 않았네요~오·한 씨는 올..

BTS Youtube 조회수 꾸준히 증가, 1본발매 Airplane2 2천만 육박 이야… [내부링크]

1연봉 오 빵 Airplane2의 조회수 2천만 가깝다.남은 1개 공연 모드 소화 후 큰 변이가 기대된다. > > 하나 정만 대 후반이었다. Waste It on Me>은 2천만을 훌쩍 넘기고 치솟고 아래는 2주 전의 조회수. > > > 비..

FLYLAB : Drones as a Service - 자율주행 로봇의 성공 말 이야~~ [내부링크]

> 초기 민간 드론은 비행은 가능했지만 자율비행을 위한 인공지능 요소가 부족한 마이크로 조정기를 장착해 출시했습니다. 우리의 1과제는 드론에 뛰어난 컴퓨팅 파워를 구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작한 오쯔슴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드디어 모니터를 바꿨어요. :) 32인치 QHD모니터를 3년 정도 썼지만 UHD에 갈까, 파업 걸린 상념을 많이 했다. 최근 쿵키오프 32인치 QHD 144hz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나는 게이프니을 자주 하는 것..

명사가 본 배우의 실루엣 /신성하나 김진규 남정입니다 문희 신영균 최은희 김혜정 김승호 황정순 김지미 고은아/ 하나967.03 짱이네 [내부링크]

한국의 인기스타, 그 매력의 현주소를 살펴보자. 사진은 본지 기자 문예씨가 작품으로 찍은 것으로, 곁들인 에세이는 스타들을 가장 잘 아는 명사들이 써 주신 것이었다----상남자다 매일 넘치고, 자신 오는 일간..

CGV포토티켓 만들기 : 방탄소년단 BTS포토티켓출력!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관람 기념~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 바실란이야. 이번에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영화를 보러 마스크로 처소음으로 <포토티켓>을 만들어 봤어요. CGV에서 1천원으로 포토 티켓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는데 이번 영화로 알았어요. 트위..

<소음주운전구제카페>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행정심판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대박 [내부링크]

> > > 글 제목 회사 대표에게 회식 때 폭행을 당했다.형사 합의 궁금해요 형사상 날인가2진행정 심판 지연...도움을 주세요 ᅲᅲ 플라스틱 또 생겼어요~측정 퍼센트 0. 일 이도 큽니까?초범 혈중 알코올 0.087차량..

더콜2 파이널 김필 하동균 린 윤종신-훨훨 /윤민수 백호 송가인 치타 -건강하고 아프지 마요 볼까요 [내부링크]

#더 콜 2파이널#융・죠은싱화미리ー#김 필#링#하동규은 추석 오항 것 같은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신가요?이 시간에 고속도로에 계신 분들도 계시고 편하게 TV앞에 계신 분도 있을 것이고..다양한 모습이..

드라마 메모리스트 줄거리 및 캐스팅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 원작 웹툰을 소재로 한 드라마, 가정 스토리도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종영된 드라마 중에서는 "녹두전"을 재미있게 봤습니다.이 글을 쓴 드라마 '메모리스트'도 웹툰의 원작으로 기대감 넘친다!..

유플런서 갤럭시S일0 5G 본격 리뷰 및 U+5G 요금제 봅시다 [내부링크]

이 전 LG유풀롱소 5G의 차별화 체험단으로 선정되면서 요즘 핫한다는 갤럭시 S첫 0 5G모델을 개통한 판매하는 구.오늘은 그동안 사용면서 느낀 갤럭시 S첫 0 5G모델의 본격적인 사용기 자리하고자 합니다.갤럭시 S..

#미드웨이 / Midway, 2019 - 중간은 없는 그날의 재연만으로 중간은 간다. 볼께요 [내부링크]

> '삼국지'를 읽다 보면 '제갈량'과 마주앉아 죽는 '주유'는 '왜 율하는 항상 과인을 낳고서도 '제갈량'을 낳았을까?'라는 유언을 남기고 죽게 됩니다.마치 모차르트를 마주하면 살리에르의 마음과도 같은 이 스토..

sound주운전 구제 - 특별사면?행정심판, 벌금? 봅시다 [내부링크]

광복절(크아은복죠루=일본 식민지 지배로부터의 독립 기념일.특사로 소음 술 운전 구제를 희망하고 있는 분들이 매일 매일 물고기 과에 마시고 있어서 몇가지 요령을 알려다.운전면허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스..

가수 이지연 나이 전남편 이야… [내부링크]

당 1이 시간은 이전에 한창 남자들의 감정에 불을 붙인 가수 이지연에 대해서, 니시우라 스팅을 하려는 것입니다. 그녀의 멋진 히트곡만큼, 소의견도 많은 남자들이 너무 좋았다는 소음을 대등한 세대는 공감할 겁..

방탄소년단(BTS)" LOVE YOURSELF結'Answer', 美'빌보드200' 재진입! 좋네요 [내부링크]

> 새 앨범'MAP OF THE SOUL:PERSONA'가 '빌보드 200'한위로 올라섰고 LOVE YOURSELF연결'Answer'가 차트에 재진입하는 성과도 냈다. 것 6일(한정의 때에)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근 차트에 따르면..

유튜브 어린이드센스 수입은 세금 신고해야 되과인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세청 경력 세무사 변찬우임.우리하나는유튜브크리에이터의애드센스수입에대해세금신고를해야하는지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국내 동영상 플랫폼 시장에서 유튜브가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면서 유튜브를..

개그우먼MC 트로트가수 섭외는? 미스트롯 출연 만능 개그우먼 안소미 섭외 추천 !! [내부링크]

개그맨 MC 트로트 가수 섭외는? 미스트로트 출연 만능 코미디언 소미섭외 추천 #코미디언섭외 #트로트 가수섭외 #이후날은 미스트로트섭외 #개그우먼 진행자섭외 #행사 MC섭외_모든_YM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YM..

<미드웨이> 진주만 습격을 다룬 할리우드영화 이야~~ [내부링크]

> 진주만 습격을 다룬 할리우드 영화가 도착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발생하고 중립을 지키던 미국은 하나 94나이의 크리스마스를 몇주 앞둔 하나 2월 7개 하나 폰에서 진주만 습격을 받고 있다. 미국을 참전시킨..

수지구청맛집 온정수제돈까스에서 맛있는 한 끼~ ~처럼 [내부링크]

> 오랫만의 수지구청~라떼는요~화대가 전부 논밭이었지만 알랑가 몰라? (특히 교통!) 편리해져 괜찮아요! 오한상은 신분당선 수지구청역의 맛집 "온정 수제 돈가스 수지점"을 소개한다. > > 벽면에 온정 수제 돈까..

'여성암보험' 유방암, 갑상 봅시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메갈리치 보험 대리점 "온라인 본부"입니다.오핸시가알아야할것은여성암보험을준비하는비결에대해알아보는것인데고객들이이런것을준비하는비결을모르기때문에굉장히어렵습니다. 하지만 이건 내..

축농증증상 이렇 볼께요 [내부링크]

축농증 증상을 이렇게 치료하세요! -하과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축농증 치료방법- > 안녕하세요 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이다. 하나월도 어느새 끝나고 겨울도 막바지를 향하고 있지만 여전히 춥고 건조한..

[공연소식] 해바라기 사랑으로 콘 대박 [내부링크]

> 해바라기 사랑에서 콘서트 날짜:2020년 1월 31일 오후 7시 장소:함양군 문화 예술 회관 대홀 가수:해바라기 이주호 이상 , 경상 남도 함양군은 2020년 새해를 시작하고 다가오는 1월 31일 오후 7시, 문화 예술..

미드 <크립톤> 시즌 2 좋구만 [내부링크]

최근 방영된 미드<크립톤>에 대한 시즌 2의 예고편입니다.크립톤은 슈퍼맨의 탄생 200년 전 시점을 다루고 있으며 때문에 배경도 지구가 아니라 멸망하기 이전의 크립톤 행성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인..

정국(JUNGKOOK) 생1/콘서트 서포트.. 'LOVE YOURSELF' 콘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JungkookCHINA BDay Support 20최초 8]#Sapphire D-29 Promotion Support PART첫 JUNGKOOK BUS Duration:8. 첫 5-9. 첫 3 Route:Hongdae > Myeong-dong > Seoul Jamsil Arena > Are Art Center > 코엑스 >..

곰보배 봐봐요 [내부링크]

> 봄과 같은 따뜻한 의미의 날이네요.펜션청소해서나쁘지는않다,햇살이그렇게의미해서야외바베큐장에서커피를마시고텃밭에가봤습니다. > 곰보 배추가 텃밭 곳곳에 파랗게 올라와 있었습니다. > 추운 겨울을 보낸..

미스트롯 효콘서트 미스트 좋구만 [내부링크]

#미스트로트효콘서트 #미스트로트항 전화 #송가인 행사비 #미스트로트 미스트롯이 끝난지 꽤 된 것 같은데 아직도 열기가 대단한 것 같아요.뭐 정말 트로트 식어본 적도 없는 것 같은, 아니 트로트 싫어하는 분에..

방송인 전현무 사주 - 짱이네 [내부링크]

아래에서는 방송인 전현무 사주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그리고 아자 신은서의 이혜성과의 궁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효은무 하나 977년 하나하나 달 7일 > 전 효은무의 주인은 태어난 날이 절입 1..

천연비누&천연화장품 자격증 마 확인 [내부링크]

> 시간 정도 이야기 빨리요?이미 12명의 샘의 자격증의 수업이 끝났어요 올해도 천연 비누 1급 자격증 천연 화장품 1급 자격증 두번의 수업을 국가 지원을 받고 혜택을 드리며 수업하고 고로 속속 수업 받는..

[고혈압 진단 후 관 볼께요 [내부링크]

> 지나친 스트레스, 잔업과 소움쥬, 서구화된 식단 등 쟈싱풍 생활 습관이 1씨가 되어 버린 현대인은 고혈압에 쉽게 노출되고 있다. 요즘은 고혈압이 30~40대 청년층에서도 언제나 그랬듯이어 자기 신고 있어 자신..

가수 리치 나쁘지않아이 결혼 와~~ [내부링크]

[가수 리치 아내 임선희 사망의 가수] > 가수 리치의 최신 근황으로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후 절친한 친구인 박과 인레가 취해서 청혼했어요. 리치는 최신 뮤지컬 배우..

2018년 9월 미드, 해외드라마 좋네요 [내부링크]

2018년 9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ITV방영 1:9월 21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베키의 상류층을 위한 질투에 시작된 인생의 여정은 사랑과 결혼, 배신감과..

동탄 편도염 목감기 연세프 봅시다 [내부링크]

> 편도염은 이비인후과를 찾는 환자의 30-40%를 차지하는 흔한 질환임. 목의 아픔이 시작된 침을 삼키며 때 귀가 아프고 자신, sound식을 삼키오료프고 자신, 두통, 발열 발열, 피로감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배우 김희원만의 블로 ?? [내부링크]

> 이렇게 과민하게, 이렇게 많은 사람이 찾아와 주리라고는 정말 꿈에도 생각지 못했습니다.희원님을 너무 나쁘진 않아.서약 간 거의 5년 이상을 쉬는 블로그를 다시 되찾은 것도 나에게는 실로 놀라운 일인데요!..

오십견아픈증세, 정 봅시다 [내부링크]

> 오십견의 통증이 발생하는 50대 전후에 신체의 여러 기능이 저하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퇴화성 변화에 따른 것이다, 오십견도 50대에 주로 발병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정식 병명은 유착성 관절 낭욤이프니..

영원히 못 잃는 넷플릭스 '범인은 ~~ [내부링크]

> 영원히 잃지 못한 넷플릭스 지금은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나 홀로 집에 2정예기 50회 이상 본 같은 나 홀로 집에 시리즈 어릴 때부터 삐삐, 미스터 빈, 나 홀로 집에 정예기 좋아하고 서비스 디 주는 대여점..

[후원자명단] 20일6년 이전 푸른나무재단 해 볼께요 [내부링크]

> 푸른자신무재단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나 자신은 청소년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 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합니다!·아..

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난소암.척추암.갑상선암 환우.증상.검사.치료.항암치료.수술.암수술 확인 [내부링크]

> 경기도 이천에서 온 조 OO고객은 허리 디스크와 척추관 협착증의 재활 치료 때문에 미국의 전문 RX구두 지코쵸쯔소울 동부 도우은록죠무에 2년 전 가을에 방문하셨습니다. 보행보조기에 몸을 싣고 가정의 도..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 법칙?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이 내게 오든 한달 정도는 지난 것 같은데요 꽤 호평으로 불평도 하고, 여러가지 이야기가 많습니다.호평으로는 역시 배우의 연기 소화력이 뛰어나요. 특히 게롤트의 헨리카 빌딩은, 우려..

대구토익학원 추천강사/ 동성로YBM강사/ 이야… [내부링크]

대구토익학원~대구토익학원 강사추천~고란검색어 들어오신 분 :)입니다.근래부터 동성로 YBM의 어학 학원만 1오른쪽 강사를 소개 드릴게요! > 하나. 동성로 최초의 렉터테인먼트(lecture+ente..

[오항상의 띠별 운세] 20일9년 일2월 22일 일요일 ( 좋은정보 [내부링크]

[당일의 띠별 운세]20일 9년 2월 22일 일요일(소리료크의 달 26일 해)-조선 일보 36년생 가는 사람 잡지 이스트리고 오는 사람 막지 않는다고. 48년생 교류가 활발해진다. 60년생 원숭이 띠와 동업은 빚을 내서..

왓챠플레이 미드체르노빌 완전 강추할것이다. 꼭 보세요 좋구만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왓챠 #체르노빌 #미드첼노빌 #미드추천 > 얼마전 미드와 미국의 쇼 프로그램 "덕후인 블로거" 달판님 이첼노빌리미드"를 보았을 때, 후쿠시마 이야기로 대꾸하고 장난친 적이 있습니다.그때 도글노빌..

[온누리간호학원]20하나8년 간호조무사 자격증 신규취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On! 누리 간호학원 입니다.당일의 포스팅은 우리 20일 8년도 하반기 간호 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한 졸업생을 위한 포스팅입니다.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일년이란 긴 시간, 일과 육아와, 가사 등과 병행..

뒤석증 치료, 약으 ~처럼 [내부링크]

약으로 하는 후석증 치료 후석증은 후석 크기나 개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염증, 폐쇄 등의 합병증의 상험..이 높고, 치료 이강에 후석에 의한 통증이나 소화 장애 등 불편한 증상이 재발하기 쉬운 이유를 들어 수술..

국제무역사하나급 자격증 따고 !! [내부링크]

> 수출 비중이 특히 높은 우리네 나쁘지 않고서는 계속 무역전문의들을 많이 필요로 합니다.무역실무능력을 검증할 수 있는 시험인 국제무역사하급 시험을 통해 전문의로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

20대 갑상선암보험 이 좋구만 [내부링크]

20대의 갑상선 암 보험, 이보다 더 좋은 적 없어! > 반갑습니다 보험을 간단히 알려주는 보험길라차기 김팀장입니다. 3.1절 금지, 초미세 먼지가 비상 이프니다니다.전국적으로 올해 들어 최악의 공기질을 보이..

메이플 버프/물약 풀버프 풀도핑 확인 [내부링크]

> <메이플 버프/저 약의 풀 도핑 방법>-스곤 들기-무 바를 때, 상위 보스 잡을 때, 드림 브레이커의 공간 열때..도우은도우은공 부풀리기에 필요한 영혼을 담은 풀도핑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2018.01.12도..

갑상선암도 빨리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도 빨리 치료하면 할수록 좋은 유대형 헬스 조선 기자 [email protected]하나 9. 하나 2.09.07:44 갑상선 암은 국내 암 발생률 한개 정도를 기록하는 악성 종양이라고 한 해에 3만명을 넘는 환자가..

아내의 갑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8년 7월 261아내의 건강 검진 통지서에 국소적인 구조 변형이 있는 것 같으니, 유방 암 검사를 받도록... 별 1 없는 것으로 의견 했습니다. 8월 61유엥미 여성 외과에서 검사 결과는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넷플릭스 미드 추천_방학내내 침대에서 뒹굴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짱이 입니다.오한씨는 게시물 제목처럼 방학동안 침대에서 뒹굴면서 넷플릭스만 보는 사람의 미드추천 리스트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 먼저 제미도 개취는 그래서 너무 최근까지 재밌게 본 미드를 2..

‘플레이어’ 송승헌, 크리스가면-이시언-태 볼까요 [내부링크]

"플레이어" 송승헌이 자신의 SNS에 대기실 인증샷을 유출했다. 이 무렵 송승헌은 자신의 에스엔에스그램에 "우리는 #플레이어 #태원석 #크리스탈 #이시언 #OCN #player"라는 글과 충실히 사진을 올렸습니다. > 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