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1-6955의 등록된 링크

 64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전을 위한 해외 자동차 정책 동향 [내부링크]

> 자율주행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우버가 연일 화를 내고 있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소식만 보더라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오랜 패러다임을 흔들고도 남을 만큼 위력적이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

[VLIVE예고] 일80627 BTS NEWS in LA <Behind Mission> 8:00 PM.............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VLIVE]하나 80627@BTS_twtBTS NEWS in LA @8:00PM KST...............................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저녁 8시.LA 비하인드 미션 예고가 있었습니다앉아있는 포즈로 봐봐. 뮤비 리액션 예감이.~기대~..

[넷플릭스] 위쳐(witcher) 시즌 하나 [내부링크]

> 20하나 8가을부터 재미 있게 감상한 왕좌의 게이를 봤다. 마침 왕좌의 예대 20하나 9봄에 종결 편이 본인에게 와서 행운이었다. 역시 미드최고의 작품은 왕좌의 게이타입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화가 본인 왔..

뽕따러 가세 12회 송가인,붐 - 노래+풀영상 [내부링크]

송가의 환희-폰 타러 가고 싶은 일 2회. 송가의 립스틱 짙게 바르다고-폰 타러 가세 하나 2회. 송가의 당돌한 여자-폰 타러 가세 하나 2회. 송가의 짝사랑-폰 타러 가세 12회. 박 상철(팍・상쵸루)항구의 남자-폰..

기침할때 아랫배에 몽우리가 잡혀요, "서혜부탈장"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외과입니다.운동선수들에게 그대로 생성하는 가면장은 하체를 많이 사용하거나 몸에 힘을 줘 몸을 부딪치는 등 정세적인 운동으로 많이 생성될 것이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최근 1반 사람에게..

가수_보결 콘서트_인연의 시작_2020년 3월하나9일_ 경주예술의전당_원화홀 [내부링크]

가수-보궐_한번째 콘서트_인연의 고리 팍보교루은 대학 시절부터 시작한 연극 33년째의 배우 지금까지 연기 활동을 통해서 나눈 소중한 인연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향후 가수 보결로 새롭게 인연을 만들기 위한..

[백내장수술잘하는곳/백내장수술주의사항] MBC라디오 황선숙의 건강한 오전 | 오현섭 원장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한개, 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한다.*2019년 8월 1개 목 한 방송분 이다니다.[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 / 백내장 수술 주의] > 오현섭 원장..

[#홍대 #불토 #위코] KOICA -WeKO Day / 코이카 홍보행사 + 코이카 공채시험 필기 후기 [내부링크]

> > 이하! (이코하이란 뜻) 사랑가 국민 서포터즈 경상북도 스피코팀이다:) 여러분은 어제 뭐하면서 #불토를 보내셨나요? 저희는 바로 어제 홍대에서 시민과 위코드가 모여 뜨거운 토요하나를 보냈습니다. #코이카..

instar gram그램 광고 잘하는 사람은 이렇게 합니다. ( 정진수 작가님 ) - 8번째 책 출간 축하드려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서덕후입니다. 2020년 배우는 것을 가지고 실천하는 인생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에 관한 책을 가장 많이 낸 정진수 작가의 책이 출판 강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2020년에 2..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비결(어린이폰, 안드로이드, PC) 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계신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제가 최근에야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관심은 있었습니다만, 비용 부담이 가장 커서 헤매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회원가입 한 달은 무료..

2019.08 김민규 팬미팅 '열아홉, 민규'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 짱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90825#프로듀스 X하나 0하나는 김민규#김민규 팬미팅#십 민규 팬 미팅 후기의 일렬 요약:김진미, 민규는 배우는 좀 있어 해도 좋으니까 한단 아이돌에서 시작한다. 생각을 그때 공산주의식 아이..

서울시, 25개 큰기업․대학․조사기관과 자율주행 등 미래교통 협력 날개 단다. 봐봐요 [내부링크]

-9. 첫 8(수)25의 산학연과 '자율 주행 등 미래 교통 기술 개발 및 실증 지원'협약 체결-자율 주행과 함께 5G·V2X커넥티드 카·보안·플랫폼 등 국내 최대의 미래 교통 협력 네트워크 구축-세계, 유 1의 5G상암(..

테슬라 자율주행 차량 문제 NHTSA로부터 면죄부를 받은걸까? !! [내부링크]

> 믹크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은 2016년 7월 플로리다에 발생한 테슬라, 자율 주행 자동차 충돌 사망 문제에 대한 조사 결과를 금지도 발표했습니다.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 미쿡 자동차 산업의 자율주행 시스템..

방탄소년단 브링더소울 다큐시리즈 유출!? (*゚O゚*) ~처럼 [내부링크]

《출처: BTS오피셜》 요고요고요고~ 뭐예요? 또 오~ 8월에만 해도 가장 최근 영화 개봉에 메모리즈 DVD 영상도 오고 이제... 도큐먼트요? 뭔가 떡 먹기 사이가 와아와아~ 밀려오는 감정이네요.요즘 앨범의 떡의 식..

2020 설 특집 영화&예능/‘가장 보통의 연아이 ’ ·‘미성년’ 등 요즘 영화 잔뜩 확인 [내부링크]

2020설 특집 영화&연예'가장 보동우이 연어 린이'·'미성년'등 최신 영화 꼭 2020설 특선 영화 라인 업에 최신의 흥행작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설 연휴를 앞둔 시점에서 TV방영 예정인 2020설 특선 영화를 위한..

2020 제야의 종 타종행사 지하철 연장운행 및 교통통제구간(feat. 펭하신년 류현진, 펭수 타종 참여. 경자년 2020년 새해 인사말) ~~ [내부링크]

20하나 9년 키헤뇨은을 알리는 종각의 타종 행사를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미 하나 2월 3개 1하루만 남기고 있습니다.2020년 교은쟈뇨은와 육십 간지 중 37번째로 흰 쥐의 해를 우이우이합니다.김 1 2020, 제야의..

[보자마자 리뷰 - 고령가 소년 살인문제] 어둡게 부식된 미래 앞에 선 소년 ~~ [내부링크]

> > 2007년 세상을 떠난 대만 출신의 거장 에드워드 두 감독의 대표작으로, 나에게 와서 26년 만에 쵸소리우에 국내 정식 공개한 영화<코료은카 소년 살잉뭉지에>을 보았습니다.공식의 러닝 타임이 4태 테러로 3분..

MAX(Feat. Chromeo) - Checklist 가사 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더입니다. 미쿡의 가수, 배우이자 모델인 맥스의 "Checklist"입니다! > 20첫 9년 쵸쯔쵸쯔우오루 최초의 하나로 발매된 맥스의 싱글 앨범 에 수록된 곡입니다.BTS의 멤버 죠은국이 VLIVE에서 맥..

방탄소년단(BTS) 2차 가공 가능 팬페이지(홈마) 모소리 !!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bts) ETERNAL TRIANGLE(종국,지민,태현) (로고크롭X) (상업 적용 X) (트위터) RUN AND GUN(상업적 이용 X)(재에 X)(151225이캉로 활동 중지)(트위터) 카라멜뷰에스(윤기,태현)(상업적,악의적이..

안양시, 이스라엘 자율주행 선도대기업들과 업무협약 체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양시는 24하나,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스라엘 자율 주행 전장 큰 기업인 균형(반도체)이노비즈(센서)코그니 나쁘지 않은 타격(시뮬레이터)와 만 괜찮은 4차 산업에서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율 주행..

자율주행차는 미래국한의 먹거리이다. 볼께요 [내부링크]

> 이스라엘의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Cognata의 대형 자율주행차는 운전자 없이 차를 주행하는 것이 모드가 아니다. 편리한 라이프를 제공하는 것은 분명하지만, 그 중에는 엄청난 테크놀로지가 있다. 인공지능,..

sound주운전형사합의는 마스터와 함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연휴 기간에 열리는 음주 단속 적발 건수만 1천건을 넘는데요.윤창호법까지 통과된 요즘 음주운전 차량 접촉과 설사 교통 문재가 없다고 해도 과거 전력 또는 음주량이 높을 경우 구속 대상으로 보면 되는데요...

넷플릭스 미드 OA의 결국은 무엇을 스토리하려는 걸까?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미드 OA의 결국은, 무엇을 예기하려고 하는 것인가. > 2016년 겨울, 갑자기 넷플릭스에 등장하고 많은 화제를 끌었던 작품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유료 정책에 1개월 무료 기간이 있고 많은 사람들..

굿닥터 시즌2 9화, 아이로우 시즌7, 미드 9-일-일 시즌2 시청률 상승 및 더 레지던트 시즌2,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시즌4 소식 봅시다 [내부링크]

> 정말 요즘 겨울 시즌이라 믹크에서는 홀리데이로 하나 2월경에는 거의 많이 모든 지상파 드라마를 재방송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내년에 돌아오지만 다른 방송국은 그래도 오랫동안 휴발을 하지 않는 것보다 ABC..

배우 이지은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본인> 공식 예고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코리아가 영화 페르소 본인 공식 예고편을 유출했습니다. 어제 블로그에서 소개한 작품인데, 이렇게 소개한 다음 날 공식 예고편이 유출됐네요. <페르는 본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서 4명의 감독이..

‘최고의 이혼’ 차태현, 과거 ‘파랑주의보’ 당시 송혜교와 함께…‘앳된 모습’ 알아봐요 [내부링크]

차태현과 송혜교의 투샷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의 아이필름에서는, 영화 "파랑 주의보"의 사진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영화 '파란주의보'에 등장하는 송혜교와 차태현의 모습입니다. 특히 子供된 두..

ETRI 자율주행 인프라 기술 유럽서 큰 호응...베르사유서 기술 전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국내 연구진이 무인 자율주행차가 도로에서 원활하게 다닐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핵심 기술 연구 결과를 해외 기관과 함께 발표해 큰 관심을 끌었다.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ETRI·원장금 묜쥰)은 이 6개 프랑스..

가수 별 눈물이자신서 / 빈첸 노래모sound 와~~ [내부링크]

가수 별의 눈물이 나서 / 빈첸 음악모자 sound > 안녕하세요. 뉴스킨 안녕하세요. 윤정입니다. > 즐거운 토요일 1~나도 가족과 다함게 여행을 가는 길~ > 소의 노래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 더 즐겁죠?금 하나, 모두..

[넷플릭스 리뷰] 형씨의 모든 것(YOU) 시즌하나, 넷플릭스추천, 스포없소음, 주옥같은 대사가 시청포인트 ?? [내부링크]

> 20하나 8년에 제작되었지만, 2020년에 발견한 보석 같은 스릴러 나의 모든 넋을 빼앗은 Netflix의 수작 <너의 모든 것, YOU>소개하겠습니다 > 어느 커플의 사랑은 뉴욕의 북샵에서 비롯됩니다. 글..

문지애기섭외 오정연섭외 뛰어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여자MC 여자아자신운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당 1은 아 괜찮은 운서 출신 방송인 뭉지에와 오 청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먼저 문지애에 대해 알아볼까요? > 문 지방질의 유아는 1983년 4월 7개,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2006년..

[미드] 홈랜드(Homeland)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홈랜드-요즘 시간이 너무 많은면을 보는데..여주인공 캐리 볼 때마다 짜증이 나서 오랜만에 만나는 사울 이전의 크리미널 마인드로 인한 길리안 블랙리스트 레슬러도 과인 오고 빌리언스의 데미안 루이스도 과..

[콜랍_kollab] 가수 벤_부산국제해양레저위크_volume shirt dress white 착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콜럽입니다.가창력과 귀여운 외모로 유명한 벤 님 이번에 부산에서 열린 국제 해양 레저 위크 일명 kima week 20일 9헹사에콜라프의 20일 9가을의 신원 volume shirt dress white를 착용하고 무대..

반월도, KBS 하나TV '김영철의 동네 한바퀴' 출연 :: 보랏빛 촌락을 만나다!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신안군입니다^-^ 요즘 핫한 인기프로그램 KBS하나TV <김영철의 마을일주>에 신안군 반월도 퍼플섬이 출연했어요~! > 과거는 1개 1개 방송된 "김영철의 마을 한바퀴"에서 신안군 반월 섬이 등장하..

[갑상선암_Q&A] 갑상선 초소리파검사에서 암이 의심되는 경우? 볼께요 [내부링크]

> Q) 갑상선 초음파 검사로 암이 의심되는 경우, A) 갑상선 초음파 검사에서는 갑상선 결절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결절이 있다면 액체의 낭성(물가령)인지 고형(덩어리)인지를 먼저 구별합니다.화면 중앙에 표시된..

연신내 밝은내하나 안과 레이저 백내장 수술로 안전하고 빠르게 이야… [내부링크]

연신내 밝은 저의 1방안과 레이저 백내장 수술에서 안전하고 신속히 레이저 백내장 수술이란?백내장 수술시 합병증을 유발할 기회가 있는 과정을 레이저를 이용하고 안정적으로 인공 수정체를 삽입하는 백내장..

김영철섭외 다재다능한 개그맨 MC 사회자 강연 섭외 문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김 1은 개그맨 김영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김영철은 1974년 6월 231울산 광역시 울주군 서면 방 면에서 출생했습니다.KBS개그맨 14기 공채로 데뷔했고 현재는 미스틱 이야기의 소속으..

대전폐차장 정부통과업체에 안전하게 맡기기 볼께요 [내부링크]

대전 폐차장님, 행정부 합격기업에 안전하게 맡기는 공휴일은 잘 받았습니다.가족들과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지금은 첫상으로 돌아왔네요.첫 상에서 최선을 다하고 내년의 명절을 기대하고 최선을 다하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 2018, 201 좋은정보 [내부링크]

7월에도 상당수의 영화가 새로 업데이트되었어요. 그 가운데 지난해와 올해 개봉한 영화 9편을 네이버 평점의 순으로 9개를 소개합니다. 기타 스파이더맨 : 뉴유니버스는 즉시 이전 게시물에서 소개하여 제외하였..

편도 부었을때 봅시다 [내부링크]

> 편도염과 전문 기관을 찾는 환자가 한해에 무려 700만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목젖 양쪽에 위치한 편도는 바이러스나 세균을 막아줍니다. 이런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 편도염입니다.주요 발..

비갱신형 암진단비 갑상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문채원 팀장입니다.계속적인 공지사항에 서둘러 글을 씁니다.본인 정도의 암이라는 병은 미리 대비해서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다만 과거하신 분들이 같은 암이란 소액에 대한 비율이 현저히..

편도결석제거 병원 -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제거 병원 - 목구멍에서 알갱이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나무동 1이비인후과 병 덕트입니다.가장 최근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답니다.장마철이면 안전 문재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만 건강 관리도 소홀..

우버 자율주행차 1 보행자 사망의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세계 최대의 차량 호출 회사 우보의 자율 주행 자동차가 미국 어린 아이리쵸 내 주 피닉스 외곽의 교차로에서 보행자를 치어 살해하는 문제를 냈다고 미국 언론이 191일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른 사회 여론..

빌보드 kpop전문기자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k-town/8484226/bts-t-shirt-issue-japan-대한민국-kpop-history?utm_source=twitter&utm_source=t.co&utm_medium=referral Two of Asia's most powerful playershave..

몸에 좋은 버섯 요리. !! [내부링크]

오랜만에 모인다...왠지 모르게 내비게이션을 찍고, 표준으로 달리고 있으면... 아주 저는 스케하나가 자랑인 음식점에 도착...주차를 도와주는 분까지 있었어요.되게 유명한 곳이래. 모인 언니들이 처음 와본 나..

높은 혈압 중증도에 따른 높은 혈압 치료의 이득, Benefi 봅시다 [내부링크]

고혈압 치료의 무작위 대조연구는 중증과 중등도 수축기와 이완기 고혈압 환자에서 유의미한 심혈관이득을 입증하였습니다.비록 중등도 고혈압 연구에서 환자의 수가 작았다고 해도 이득의 강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컴퓨터 자격증 볼께요 [내부링크]

컴퓨터 자격증의 유효기간 간소화 > 취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고 제1가장 앞에 실린 스펙이 컴퓨터 자격증 이다니다.그러나 유효 기간이 만료되면 쓸모가 없어지고 다시 취득해야 하는 경우도..

펭수 봐봐요 [내부링크]

방송이 본인의 매스컴을 통해서 요즘 펜스라는 이름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펜스는 20하나 9년에 방송을 시작한 EBS프로그램 자이언트 펜 TV에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입니다. EBS교육 방송에 자..

[옥련동한의원] 수근관증후군(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옥련의원 원장 안세승입니다.아래의 포스팅에 대해 오늘은 수근관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의 한방 치료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온세트:한해 모두 시작...주소증:양손 저림 손목 이하로 저림이 심..

봅시다 [내부링크]

#로마문화=그리스 문화+실용성 그리스: 형태 중심의 조각적 건축(철학, 윤리학 등 형이상학적 관심).아름다움 추구>편리함 조각 자체의 신전 건축 외형적 아름다움) 로마: 공간 중심의 기능적 건축(어떻게 하면 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비결 pc. 안드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의견보다 쉬운 것에 놀라워! ᄒᄒ 안녕하세요 리무지의 대동여지도 부산 중구 중앙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진보부동산 소장 이다지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하고 있는 하나..

ㅈㅂ처리기사 실기 30 볼께요 [내부링크]

> 자격증 자격증 자격증 자격증이 꼭 있을 필요 없어요.국가 때문에 1중인 공무원들을 존경하지만 부럽지 않습니다.누군가가, 환경이, 시스템이 만들어 놓은 케이타에, 그다지 긴 사투를 할 필..

홍대VRIZ PC CA ~~ [내부링크]

최근에야 빠졌기 버그의 세계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의 퀸즈,"버그의 세계에 떨어진 뒤 걸음마 수준에서 겝니다"을 해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지난주의 내용에는 장·성규·공장으로 엄청난 사람 온 홍익대 VRIZ..

[생후441] 옹알이, 정보 [내부링크]

태어나서 1개월 정도 전부터 내게 "응""오오"라고 말했는데...너희 짧고 소음도 작아서 (그냥 우물쭈물) 내가 스트리트하면 관리인이 엄마가 거짓말 스토리가 됐다고 놀리던데..441번째의 목을 울리는 것이 길어지..

경기광주오십견 미 와~~ [내부링크]

> 언제나 크고 슈퍼맨 같은 존재라서 건강하다고 생각했던 아부지도 언젠가부터 나이를 먹는다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다.평소 운동을 괜찮으신 분으로 집근처 공원을 가볍게 산책도 하고 등산을 자주..

편도결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동탄은 산뜻한 이비인후과입니다.당일은 편도 결석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든요.편도에도 결석이 가능한가요? > 라는 질문을 하시면서 놀라는 분들이..

보이스피싱인출책 사기방조 채권소멸 좋네요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변호사나 보이스피싱 고액 아르바이트 사기 방조 혐의로 사고 계좌에 등록되면 무혐의 처분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고액 아르바이트라고 생각하고 보이스 피싱 조직원이 보낸 현금을 인출..

한의원 추나쁘지않아요법 볼께요 [내부링크]

> 통증이 심해져 하나 상생에 지장이 생기면 집 근처에 있는 한의원이나 병원을 찾습니다. 그 중에서도 척추관절에 효과적인 <추엽요법>이나 <도수치료>를 많이 받는데, 두 가지 치료법은 유사하면서도 큰 차이가..

왓챠 요금제 출시 :: 프리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출퇴근 저장해둔 드라마 보면서 가는게 유일한 낙인 블로거입니다요즘 내가 Japan어 공부를 하고 있어서 하나드! 중심으로 보려고 했는데요.원래 쓰던 넷플릭스 .......에는 아시다시피 Japan 드라마가..

목감기 빨리 낫는법 (목감기에 좋은 소음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애기누리한의원입니다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목감기로 고열이 자기 자신의 환아가 많아지고 있어요.목감기는 목이 붓는 것으로 시작되어 코감기, 기침감기, 몸감기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초..

운전면허 취소 벌점 !! [내부링크]

운전면허 취소, 벌점"사고 대처는? > sound 주운전으로 인해 교통사글리가 생성되면 쌍방간 피해가 생깁니다. 일반 교통사고가 아니기 때문에 가해자과인 피해자 전체의 sound 주운전 교통사를 그려 생성에 대처하..

넷플릭스 [위쳐 시즌1];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퉁명스럽습니다.:) 위와 같은 주제는 원작소설이 있어서 게임으로 유명한가봐요.예고편 보고 얘기 시작해볼까요? 오오~ 왕좌의 게이다같은거구나!! 왕좌의 게이다같은것도 보고싶었는데..한번쯤 접..

오항상의 책이예기(20하나9. ~~ [내부링크]

오항시는 청덕도서관에서 가을에 하는 북 페스티벌이 있었습니다.가족들이 다 같이 가는 길에 예전에 빌린 책을 반납하려고 서고에 들렀어요. 반납하고 보면 대중 예술에 대한 책이 부상하고 이에슬소 화살이 있..

손목터널증후군 손목 봐봐요 [내부링크]

> 기상 후 연습에서도 많은 변이를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편안한 잠을 실현하기 위해 암막 커튼을 치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밤에 어둡고 밝은 환경이라면 가로등이 본인의 네온사인 같은 불필요한 요소가 없는..

[종이의 집] 넷플릭스 추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요즘 빠져있는 풍선이에요또 글을 쓰게 된 데는 이유가 몇 가지 있습니다! 하루에 콘텐츠를 몇 개나 소비하면서 기록하지 않기 때문에 당시의 감정과 영감은 금방 사라져 버렸습니다.잠깐이라도 좋으니..

EBS명의, 높은 와~~ [내부링크]

형제처럼 함께 온다는 고혈압과 당뇨병인 저도 임당이었기에, 엄이는 고혈압 약을 먹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이 두 질병에 대해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EBS 명의 고혈압 수치, 혈당 정상 수치와 식단, 합병증 등을..

고졸 준사서자격증 취득하고 사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생을 우선으로 소견하는 멘토이다.공무원에 도전하는 많은 공시생들 중에서 통과를 위해 특정 자격조건을 필요로 하는 직열을 찾아 응시하려는 분들이 많이 생겼습니다.대표적인 예로 사회복..

인기미드추천 지정생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운전하라고 준비 중인 트렌드 미드 추천 지정 생존자 시즌 3이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솔직히 지정 생존자는 미드 자체를 몰랐다 나였지만 올해 7월부터 8월까지 방영된 60하나, 지정 생존자의 미드 원작이라..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 구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코앤이비인후과 입니다.봄의 환절기에는 오전과 저녁에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로 황사나 미세먼지가 심해 목 안과 편도가 건조하기 때문에 세균의 번식이 일어나는 환경이 생기는데요. 만..

[부산녹내장] 20-30대 ?? [내부링크]

드라마에서 중년의 주인공이 실명당할 뻔한 귀추이를 연출하기 위해 다용되는 녹내장그러나 20~30대 쪽이 라식, 라 셋크 전 검사를 받으시다가 녹내장이 의심 받고 수술을 미룬 채 안과 정밀 검사를 받는 경우가..

편도결석 관리에 좋은 휴대용 가 좋네요 [내부링크]

어렸을 때는 몰랐고, 저는 영원히 편도결석이 없을 줄 알았는데, 어느 날 양치질을 하다가 더러운 편도결석이 과인이었어요!잼. 충격적으로 저런게 몸속에 박혀있다니 놀라면서 sound에 관리하려고 유투브에서 여..

갑상선암생존율과 올바른 짱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 생존율과 식생활 관리 > 갑상샘암은 암 중 발병률도 하나인데 생존율도 하나 정도의 암이다. 갑상선 암 생존율은 대한민국이 되는 경우 즉 암이 발발한 장기를 벗고 본 인지 아닌 경우에는 하나 00.6%..

볼까요 [내부링크]

> 대전)피부과는 고 안드로겐증(hyperandrogenism)에 따른 증상에서 다모증, 여드름(acne), 지루성 혈부(oily skin)등이 모두 환자의 약 70%로 쟈싱 타다.(Barvieri, 1990). 거대 클리토리스(clitomegaly), 대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