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2-6955의 등록된 링크

 64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교통사고 입건, 신호위반해 택시와 충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은우입니다.방탄소년단 BTS 정국이 교통사고를 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습니다. ᅲᅲ > 오링이도루글ー프 방탄 소년단 멤버의 정국(본명:정 쵸은국, 22세)가 교통 사고를 내 경찰 조사를..

주진모 여자벗 민혜연 수하? [내부링크]

> 주진모 민해영 예쁜 커플이네요.주진모 여자 friend 민해영 씨가 화제입니다.요즘 빅 이슈에서 드라마 찍는 배우 주·징모 씨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10살 차이가 나는 미모의 신부 밍히에용 씨와 언론에 밝혔습..

뉴질랜드 생활. BTS팬들과 BURN THE STAGE : MOVIE 편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를 좋은 금요일 1이다. 오클랜드에서 네이피아로 들어갔다가 하브록노스로 이사온 뒤 오클랜드와는 다른 분위기, 다른 느낌을 받았어요. 더 이국적인 느낌이랄까... 작은 아이들 학교에는 한국인이..

개그맨 손헌수의 EDM 신곡 치킨런 히트예감! [내부링크]

> DISCO MAN.2NDDIGITAL SINGLE 양평군 홍보대사의 개그맨 손헌수가 전 국민을 위한 코믹송 EDM 신곡을 준비하고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개그맨 손홍수의 EDM 신곡 치킨런(CHICKENRUN) 프리뷰 영상 신곡은 중..

녹내장검사 애초단 눈검진 장비를 통해 조기진단 : 시력좋아지는증상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처음부터 눈 검진 장비로 조기 진단 필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평 밝은 안과다.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바라는 마음은 누구에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러나 나쁘지 않고 이것이 더해짐에 따라 신체..

(필데이브의 CCM악보) 주님 손잡고 1어서세요(왜 나만 겪는 고난이냐고) [내부링크]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코드 진행이 있다면 '경과적 진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하행으로 진행합니다. 경과적 진행은 단순해 보이지만 다양한 경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곡에 다양한 코드 진행을 표..

뉴알엑스 /씹기 좋고 장건강까지 생각한 가수분해 단백질 반건연구료<후레쉬365>~ [내부링크]

> > 사슴고기&연어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든 유기농 사료로서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기호성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소견과 치아가 약한 노령견 어린 개에게 좋다. > 맛이 좀 까다롭구나. 십리 자신이 왔습니다.~..

넷플릭스 미드추천 TOP3 - 하우스 오브 카드, 슈츠, 빌리언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블로그 지기가 추천하 넷토후릿크스밋도 추천 3회 넷플릭스 무료 회원에 가입을 한 뒤(뒤), 해당 기간에 제대로 즐기고 싶을 때 로이 날 때마다 미드에 빠지고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미드를 보면서 정확하게..

‘학습’ 통해 진화하는 인공지능, 인식기술 제그리하여 자율주행 시대 앞당긴다 봅시다 [내부링크]

"학습"을 통해서 진화하는 인공 지능 인식 기술을 갖추고 자율 주행 시대를 앞당기는 LG경제 연구원 이승훈 연구원"하나 0년 후에는 모든 차량이 자율 주행 차량인 가능성도 존재" 최근 자동차 분야의 연구의 양..

테슬라, 자율주행 Computer Vision 스타트업 Deepscale 인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쉽게 이 스타트 업에 대해서 살펴보자. -엔지니어링 팀의 25%박사였다-비전의 가운데 뉴럴 네트워크를 연구하던 회사였다 특히 전력절약 프로세싱에 의한 인지시스템의 감도를 높이는 것이 주요 요소라고 할..

[방탄소년단 뷔] 3억4천3백만 뷰를 기록한 V의 전설적인 라이브 방송의 비주얼 소개 (북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뷔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네이버 #네이버 #V라이브 #V LIVE #BTSLIVE #오랜만입니다 #단독 생방송#3억 4천 3백만 뷰 기록#방탄 소년단이 아내 sound에..

<슈가맨3> 2000년대 애나라, 프리스타1 "Y" 피처링 정희경과 완모두 무대 좋구만 [내부링크]

, 평소 직접 심문과 슈 카멩 3을 즐기고 것이다.JTBC의 슈 카멩 3은 데힝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 사라진 가수들을 다시 찾아내고 리즈 무대를 선사하는 콘셉트로 '슈거 맨'을 보면 옛날의 추억이..

[Uber] 캘리포니아 공공도로에서 자율주행차 테스트 합격를 받은 Uber 짱이네 [내부링크]

> 우보 어드밴스 테크놀로지 그룹(Uber Advanced Technologies Group, UTAG)은 Arizona에서 보행자를 숨지게 한 치명적인 회사 그 때문에 의해서 시험 프로그램을 축소하고 봉잉소 거짓 없이 거의 2년 후에 캘리포..

우노큐브 G1 - 넷플릭스, pooq과 게이다까지! 멀티미디어 스마트박스! 앱 PC 사용후기 2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며칠 전 펌웨어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되고 앱을 설치할 수 있게 되면서 앱 PC또는 미니 PC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키우에 스마트 박스 우노 큐브 G1의 사용 후기와 소개를 하고 있었습니다. 우노 큐브, 사용 후..

루미큐브(RUMMIKUB) 어린이폰으로 하는법과 규칙! 봅시다 [내부링크]

콜로 그아인으로 집에서 집콕 중... 외출도 어렵고 집에서 할 만한 것들을 찾아 음악 감상, 독서, 영화 감상 등 다양한 것을 시도해 보았다. 그렇지만 감흥이 없다 핸드폰 보드게임을 찾아보기로 했어요. 루미 큐..

2019 서울 재즈 페스티벌 (13회) 후기 + 2020 서재페 (14회) 를 기다리는 자세 볼께요 [내부링크]

흐엉 2020서울 재즈 페스티벌 티 켓팅이쟈싱의 라인 업이 슬슬 나오는 것을 보면서 지난해 죠은이 말 잘했다 1중과 신라 고 소견한 20하나 9소지에페 이야기를 쓰지 않지 못 했다.화은소융이프독도, 라우브 첫 내..

[elitedaily]This Video Of RM's Ending Speech At BTS' Last U.S. 'Speak Yourself' Concert Is So Moving ?? [내부링크]

I'm RM-biased and I don't care whoknows it. The BTS leader for the iconic group always does an incredible jobspeaking on behalf of his bandmates. Their final Speak Yourself concert in the United Sta..

BTS 5TH MUSTER [MAGIC SHOP] 안내 & 메인 포스터 (feat.추애초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안내 ·하나에 한매의 팬클럽 5기 회원 대상 츄쵸움 나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5기 회원들을 대상(매크로 방지의 차원이라고 합니다)[BTS머스트 응모 예매 하..

해외매체 선정, 2018년 넷플릭스 베스트 영화 10편 좋구만 [내부링크]

2018년은 넷플릭스의 독주가 돋보인 해였다. 알폰소 쿠아론 코언 형제를 비롯한 영화계의 거장들이 넷플릭스와 손을 잡았고, 한국 드라마 버드박스의 샌드라 블록을 비롯한 할리우드의 대형 스타들도 넷플릭스 작..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전 진정서 탄원서 소견서 반성문 녹취록 소리주운전근절서약서 사실확인서 등 대필 서식공유 카페 확인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구제 sound 음주운전 벌금 행정심판 형사처벌 경찰조서 전진정서 탄원서 생각서 반성문 녹취록 sound 음주운전 근절 서약서 사실확인서 등 대필서식 공유카페 h > > 3. 첫마디 특사 정치가 soun..

방탄소년단 BTS FAKE LOVE 컴백 프리뷰쇼&빌보드&컴백쇼 영상/금일의 방탄 대박이네 [내부링크]

1.V LIVE컴백 프리뷰 쇼<방탄 느이우스 in LA> > 2. 빌보드 music어워드(BBMAs) > > > > > > 빌보드 뮤직 어워드 Fake Love 무대 영상 Fancam (출처: SMOKOE IN EYES님) 빌보드 뮤직 어워드 탑 소셜 아티스트 수상..

개그맨 이용진, 사건인씨 호칭 논란 불거지자 '인스타 그램 숨겨서 전환' 와~~ [내부링크]

> 개그맨 이용징이 과거의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명명한 영상이 뒤(뒤) 늦게 주목 받으며 설전이 벌어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불러개그맨 이용징'라는 제목으로 tvND..

넷플릭스 대한민국 서비스, PS3, PS4에서 실행해보고 프로그램 리스트를 살펴봤습니다.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스베이더입니다.넷플릭스 한국 서비스가 하나 월 6가지 시작했습니다. 어떤 영화나 TV 프로가 공급되는지 궁금하네요. 또, 여러 기기에서 작동하고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고로 PC와 PS3, PS4에 각..

펭하~! 펭수 콜라보 무척본인네요!! 대박 [내부링크]

> 사진제공스파오,스파오X펜스'콜라 전 라인업 공개와 함께 네이버 실곰 하나쯤 바로 하고 저 왔네요. 오항상 그랬듯, 하루 5개, 펜클 로프가 기다리던 펜스와의 협업상 공급한 전 라인 업을 공개합니다 가고 있..

유명한 초대 가수가 다수 출연하는 노래자랑 확인 [내부링크]

행사명: 다문화 음악 자랑 하나:20하나 9년 9월 22하나 한가지 더 필요하든 예선 하나하나:00~본선 하나 7:00~ 장우:김포시 월곶면 안진 골 길 하나 4진각사(구 무랴은사)경내 주최:진각 미란다 재단..

소리주운전처벌기준강화 딱 한 잔도 허용해서는! 와~~ [내부링크]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행하는 경우 문제가 발생하지 않더라도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별도의 속죄해야 합니다.지난해 군복무 중 휴가를 다녀온 상병 윤창호 씨가 술에 취해 운행 중이던 차량과의 추억을..

자율주행 로봇,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영서비스, 다양한 전기요금제 실증 등 규제 샌드박스 통과 ~처럼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장관 송융모)은 하나 2. 하나 8(수) 제6차 산업 융합 규제 특례 심의 위원회를 열고'실외 자율 주행 로봇','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서비스','에 던 신지 신산업 3건(새 전력 서비스 공유..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폐암 투병 응원 > 개그맨 김철민은 첫 96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만 52세이다. 첫 994년 MBC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해안의 개그 프로그램에서 영화 청담 보살까지이다 양 한 활동을 해왔다. > 개그..

[N651UHD] 더함 노바 65인치 스마트 TV ~처럼 [내부링크]

잠이 사용 전 드라마 1개, 영화 1편의 감상 때문에 거실에 텔레비전을 두고 쓰고 있었다.기존 TV도 더한 것의 49인치 UHD를 쓰고 있었는데 더 큰 TV에 니즈가 되어 해외 직구, 국내 LG삼성 기업 TV다양한 모델을..

배우 출신 BJ 강은비, “양악-턱 성형 안 했어”…다이어트 후 계속되는 성형 의가령에 네티즌 반응은?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 출신 BJ 강은비, "양악-턱 성형 안 했어"...다이어트 뒤 이어질 성형 의혹에 누리꾼 반응은? > 배우 출신 아프리카TV BJ 강은비가 성형의사의 나이를 부정했다. 강은비의 성형의 명령에 대해 누리꾼들은 그..

오컬트영화 끝판왕. 영화 미드소마 리뷰. 이야… [내부링크]

> 진짜 보고 싶었던... 영화예요.요즘 인생의 즐거움 육아를 하면서 아기를 재우고... 아니야. (신랑한테 아기 재우라고 맡기고) 난 방에서 오컬트 영화 이런 거 나쁘지 않아.공포영화 보는 게 그게 그렇..

더 잘먹는 강아지 한끼[스누펫]사료 도베르만 랜디부터 내용티즈아톰.우란이도 먹어볼께요.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무서운 태풍#링링 이종 1우리그와잉라을 흔들고 있습니다 울거나 만나거나 해서 소리의 수준을 아는 포춘이 귀여운 먹방을 봐주세요. 왜냐하면 울란디와 아톰과 울란도 늘 그랬듯..

영화배우 박정민의 서점 [책과 밤,낮] !! [내부링크]

#영화배우 박정민의 마을서점 #책과 새벽을 소개합니다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박정민 배우가 게스트로 나쁘지 않았는데 서점을 운영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문했습니다. > > 곤덱..

갑상선암보험금 넉넉하게 받는 꿀팁 대박이네 [내부링크]

갑상선암 보험금 충분히 받는 팁 >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 하나도 좋은 하루가 되었네요. 행복하게 지내세요? 나는 최신 궁금증을 풀려고 열심히 공부중이야. 그건 보험 공부입니다.사실 공부라는 것도 아니고 보험..

홍대복싱 킥복싱 싸비멀티짐 로드fc센트럴리그 아마추어 선수 시합 리뷰 ~~ [내부링크]

> 오한상의 날은 홍대복싱, 킥복싱, 사비멀티짐에서 로드fc 센트럴리그 아마추어 경기를 다녀왔어요.홍대 복싱, 킥복싱, 사비멀티짐에서는 다양한 수업을 받고 스포츠를 더 잘 해낸 회원들의 아마추어 경기입니다...

넷플릭스 신작 러브 데 이야… [내부링크]

3월 하나 51의 유출된 러브 데스+로봇입니다.쉬는 날 정말 재밌게 눈 깜짝할 사이에 다 봤어요. 이미부터 2시즌이 기다려지는군요. 애니메이션인데... 하나당 8편의 짧은 얘기예요. 잔인하기도 하고 굉장히 취향을..

4차 산업의 핵심 ~~ [내부링크]

조금씩 더위가 물러가고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성능 사건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벤처 신라에도 자동차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 드라마 자신의 영화, 마케팅에..

[명일PT, 강동PT] 고관절에서 소리가 나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은발 소음성 고관절 증후군(#snapping hipsyndrome)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관절운동을 할 때 특히 복근운동을 자거나 매달릴 때 고관절에서 딸깍 소리가 나나요? 이를 #발소음성 고관절 증후군..

토스 “넷플릭스 위쳐 !! [내부링크]

토스 "넷플릭스 위쳐"행운 퀴즈의 정답 유출 정답 - 사프코프스키·사프코프스키 > #토스 #toss #토스후쿠부쿠로 #복주머니 #행운퀴즈 #토스행운퀴즈 #토스행운퀴즈정답 #토스행운퀴즈정답공개 #토스넷플릭스행운..

[ 방탄소년단 진 ] 하나40309 이야… [내부링크]

20140309 BTS JIN TWITTER UPDATED"형으로서 준다.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금석진 #방탄진 #석진 #SEOKJIN #BTSJIN

그 다sound낭염(Cholecystitis) 진단 - 급성 그 다s 와~~ [내부링크]

> I. 다 sound낭욤(Cholecystitis):진단 1입니다. 산, 양산·전부 sound낭욤(Cholecystitis)은 증상이 있는 sound남양 전부 sound세 환자의 약 15~30퍼.세인트에서 발생 1), 기전:전부 sound낭그와은을 막고..

<연어린이의 맛 시즌2> 숙행, “이상형은 ‘키.스’입니다” 4하나세 ‘싱글녀’주 !! [내부링크]

TV CHSOUN 연애리얼리티 '두 번째 사랑의 맛' > 숙행 미스트로트 접누구 미스연애로 변신! 음악도 사랑도 뜨거운 걸크러쉬 러브 > '미스트 로트'TOP6에 빅 와잉눙 가수 스쿠 이상이 '연어 린이의 맛'시즌 2에※..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곡 '유포리아', 본인 ~처럼 [내부링크]

> > > > > #방탄소년단정국 #전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유포리아 #Euphoria #방탄소년단메인보컬 #정국다우니품절 #정국땀섹시 #정국고화질사진 #정국귀여운사진 #롱헤어정국복근육 #정국피지컬 #정국생활개..

[포토]송가인 좋구만 [내부링크]

엔카 가수 송가의 이 실수 트롯트, 미국 투어를 마치고 26일 오후 인천 국제 공항을 통해서 입국하고 있다.송카잉을 비롯한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미스트 로트'출연진은 뉴욕을 마지막으로 미국 투어를 마..

소리주운전 집행유예 골 봅시다 [내부링크]

드디어 제야의 종 sound와 함께 2020년이 되었읍니다.작품 1'Happy New Year'인사를 나 누마면서 새해가 밝았다는 게 실감이 나도 기대가 되기도 하지만! 올해도 행복하고 좋아 1만 행복을 기원합니다. 2020년은..

고 혈압 증상 및 원인과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앞서20하나 9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시간이 고정된 스토리 빨르다고 생각합니다. 유연스토리나 짜고 느끼한 것이나 술을 마시는 방법에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건강이 걱정되기도 합니다.ᄒᄒ..

목에 혹이 만져지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 과거에는 현대의 주요 사망 원인이 되는 질환으로 숨진 1은 적은 편이었습니다. 해당 질환이 본격적으로 발발하기 이전에 다른 원인으로 사망했기 때문입니다. 이른바'범인 전염병'으로 불리는 질환이 주..

동맥경화 증상과 치료에 대해 봐봐요 [내부링크]

> 동맥 경화, 살아 있으면 다양한 매체에서 노화는 주위의 지인 등으로부터 들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의견 이상으로 흔한 질환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실제 환자가 아닌 이상은 동맥경화증상에 대해..

뉴스신뢰 잃으면 시사교양방송 시청률 폭락 MBC스트레이트 시청률 좋네요 [내부링크]

MBC 뉴스 시청률 폭등에 이은 MBC 스트레이트 시청률 폭등으로 이어지도록 동아일보 사장의 딸 편입에 관한 문제를 보도하고 있다.유력 언론사 사장의 딸보다로 다시 중앙 일보 사장의 딸 편입을 크게 다루고 있지..

실패를 두려워하는 어린이를 위한 스탠퍼 봅시다 [내부링크]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스탠퍼드 교육법 '성장형 문재방식' > <소피의 느낌의 수업>시르즈의 3번째 말,<소피는 수 있고 흰 애기는 있다>는 작가 모리번의 오랜 칭구인 선생님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앙・스타ー은이..

고지혈증이란, 고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의 증상 관리란? > 고지혈증이라는 누군가에겐 과도한 병이었다 이는 혈중 콜레스테롤이 과도한 중성지방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져 이들이 혈관벽에 쌓여 염증이 생긴 상태를 내용으로 한다.고..

축농증 두통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드림이 비인후과이다최신처럼 춥고 건조한 날씨에 감기 때문에 비염이 잘 낫지 않으면 코 주위에 있는 부비동에 놓인 축농증이 생기기 쉽습니다. 다만 두통은 스트레스가 나빠 신경성으로..

[우울했던 대학병원 봅시다 [내부링크]

늘 그랬던 것처럼 날은 대학병원 녹내장 검사 후기로 돌아갔다.웃음 사실 이 글을 쓴?스토커 리ー카망 설이었지만 뭔가 자신처럼 20대, 녹내장으로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스, 틴 할론 것이 글을 쓰..

수근관증후군 수술은 무엇이 있을까 ㅣ 손목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연한방병원장 김지영입니다.수근관증후군 수술적 요법의 개요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수술은 정이 가기 쉽지만요.손목 인대를 가로인대라고 하는데, 횡인대가 정중신경에 압박하고 있을 때 인..

합법적인 파생상품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사람이 살아가면서 가장 걱정되는 것은 '돈' 금전적인 부분이 아닐까 하는 의견이 있습니다. 힘들게 많은 사람이 생할고로 뛰지 않기 위해 대출을 받아 그 상환금을 충당하기 위해 밤 오전에 필사적으로 툴툴을..

펜벤다졸 후기(35) - 체험사례/다소리도암,갑상선, 볼께요 [내부링크]

주요 이야기 펜 벤더 조르반 복용 후 주요 증상-기력 회복, 통증 완화, 유튜브 댓글 경우, 항암에 실패 후 펜 벤더 조르반에 효과의 사례-담도 암/갑상선 갑상선에서 척추에서 골반은 무릎 가지-5주까지 퇴원,..

넷플릭스 숨어있는 띵작 미드 추천_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겸입니다. 여러분은 올 한해 본 미드의 중국에서 어느 미드가 제1위 진한 것 아닙니까.올해 나는 하나 0개 이상의 미드를 본 것 같은데요.평소에 영화를 더 많이 보던 제가 요즘은 미드를 더 많이..

[언니의옷장 협찬] V 봐봐요 [내부링크]

이현주, 아자신은서님이 언니 옷장을 이용해주셨어요! 7월 201방송된 VJ특공대에 많은 셀 로프들이 존경하는 바네사 브루노 아테 시폰 원피스를 입고 출연했습니다! > 역시 너 예쁘네요 > 전신 샷도 1커트.정 이야..

편도결석 생기는 이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젠가 갑자기 입에서 노란 알갱이 같은 것이 튀어나와서 본인과 만난 적이 있나요?저는 초등학생 때 처음 경험했는데, 이게 뭘까 엄청 고민했던 기억이 본인이네요.당일은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에..

만성아픔, 비수술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현대 의학은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 그런데 왜 만성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는 항상 가는 걸까? 수십년간 아픈 허리를 수술과 비수술요법을 총동원해 치료했음에도 불구하고 만족하는 환자는 적다. 허리가 한 번 아프..

넷플릭스 ?? [내부링크]

고어 공포 등 무서운 장르 취급 안 하, 욜 세 1동안 매 1경신하고 욜 청불 망소리넷토후릿크스에서 볼 수 있는 것들 이에 욜(마이 크롭 앤드 카솔의 제외하고~!)=킬링 타이다 영화! 어떻게 로맨스 자존심을..

대구 소리주운전 면허취소구제//술을 먹고 자전거 좋구만 [내부링크]

대구 sound의 운전면허취소구제 전문//술을 마시고 자전거를 탄 경우도 도로교통법 위반으로 처벌되는가? > 최근에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 항상 그랬듯이어의 남자로 코로스 내용을 마시고 자전거를 몰고 발발..

다운증후군 소년을 볼께요 [내부링크]

> 유방암 환자이던 어머니를 잃고 홀로 남겨진 다운증후군 학생을 맡아 키우는 여선생의 따뜻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성탄절을 앞둔 이웃을 감동으로 이끌고 있다. 다운증후군:다운증후군 증세는 얼굴이 넓고 편평하..

유달리 추위를 잘 탄다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과 원인, 치료 비결 안녕하세요 메디임! 쌀쌀하고 추운 날씨가 지속되면 따뜻한 sound식과 핫팩 등이 생각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남..

HRM 전문의 자격증 기출사건 좋은정보 [내부링크]

#HRM전문가, #인사자격, #HRM전문가 기출, #기출의문, #HRM전문가 공부하기. > 공부를 시작해보니, 가장 궁금한 것이 기출문제여서 저도 여기저기 찾아봤습니다. 예전에는 시험 주관 측에서 기출 문제를 모두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