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3-6955의 등록된 링크

 64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부동산 정보] 부산 해운대 "엘시티 더샵" 드디어 입주 [내부링크]

우리 과의 라에서 두번째 일과 00층을 돌파하는 건물이 세워졌다. 서울 잠실 롯데 타워에 이어두번째이고, 부산에서는 에쵸무에 한 00층이 넘는 건물에서 부산의 새 랜드 마크 건물로 등장했습니다.일 0한층에..

노래강사 자격증 교육받고 노래지도사 되어 인생 즐기며 살자 [내부링크]

건강관리 잘하고 있는 과에요~ 무서워! 무서워! 전체 건강관리 잘해요! 마스크 꼭! 기침은 티슈 또는 소매로 가려주세요.얻었어요.건강 이겨봅시다! 스트레스해소! 한번뿐인 인생, 즐겁게~~ 음악강사 자격증 교육..

아과인운서단발 [내부링크]

거의 매일 더 공부하는 슬프니에용~ 이번에는 깔끔한 단발이지만, 다음은 조금 볼륨이 더해져 한층 품위있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아쟈신 운서 단발입니다. > 센터에서 제1욜도 흥분 크잇죠은.ㅋ > 사용하..

편도결석치료 노란결석 저리갓! [내부링크]

> 마시거나 이를 닦거나 하면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분이 계실 겁니다. 만약 이물감이 느껴져 토했을 때 밥알만한 노란색 알갱이가 나왔다면 이는 곧바로 노란색 결석, 편도 결석이다. 편도결석은 다른 결석과..

피부관리는 닥터 벤토자신이트 천연화산재 머드팩이랑 비누 [내부링크]

오랜만에 욱이 아줌마의 얼마전 소개한 닥터벤트 자나잇에서 새롭게 발매된 천연화산재 진흙팩과 천연비누만을 자신있게 봤습니다.닥터 벤트더라이트(Dr. Bentonite)는 천연점토 광물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 유익한..

송가인 신곡과 어게인 카페지기의 책이다과 도덕적 의무. [내부링크]

요즘 유행이 치솟고 회원수가 늘어나는 팬카페는 '돈 횡령사건'을 잉태하는 곳이다, 당연히!!! ----------------------- > #송가인의 신곡: 서정적인 사모곡과 향수, 그리움이다.대창용 music보다는 가사에 더 신..

[방탄소년단 뷔민]박짐이는 김텽이가 하는 모든 행동을 따라하는중• • • 짱이네 [내부링크]

from_Twitter : 사진, 동영상, 영상출처_InPic_[방탄소년단 뷔민] 박지미는 김첨이 하는 모든 행동을 따라하는 중. > チョン이가 하트 램프를 쪼르르르니까 자기 앞에 있던 그릇 옆에 치우고 チョン이가 만진 하트..

자동차문제에서 대학생의 소득인정 볼께요 [내부링크]

> 자동차 문화재 보상금 산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요소가 있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소득의 크기, 과실 비율, 그리고 장애율입니다.이번에는대학졸업을앞둔신분으로교통문재가발발발시소득을어떻게..

레드벨벳 웬디, 가요대전 리허설 중 무대서 떨어져 부상,, SBS 사과에도 비판 여론 ~~ [내부링크]

여성 아이돌 그룹 레드 벨벳의 멤버 웬디는 25최초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에스비에스>가요 대전의 리허설 도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서 부상을 받는 초유 이 일어났습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측은..

<MBTI> 성격유형 : ENFP의 특징 이야~~ [내부링크]

내가 잘 찾아보지만 귀찮아 모은 MBTI.1.ENFP > 데힝밍국잉 중 4%(꺄악!!) 상상력이 풍부하고 순발력이 뛰어나다.일상적인 활동에 지루함을 느끼다. MBTI을 크게 4분류로 나눴을 때, ENFP는 외교형에..

구글 어린이드센스 유튜브 수입 지급승인, 주소 및 결제수단 추가비결 ~~ [내부링크]

개인적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 약 6개월이 지그와는가는, 그것 같다. 저는 짧은 시간이지만, 너무 빨리 큰 경우 구독자 것, 000명만 빨리 넘기면다는 소원이었는데 벌써기 만인에게 다가가고 있다. > 이는 내가..

[미드 단어] Modern Family S5E8 좋네요 [내부링크]

이번 에피는 정예기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단어를 찾아보면 어려운 단어가 많거나 부자연스럽고 관용 표본이 많았던 것도 아닌데 배우들이 예기하고 논쟁을 격화하자 정예가 어려웠어요. 모던패밀리가 정예기가 아..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1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느라 방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고 증기 기관차를 만들며'산업 혁명'이라는 인류 역사상 대전환점을 맞도록 하겠습니다. 그 뒤 시간이 흐르고 18세기 후반, 우리가 흔히..

목요일엔 미스터트롯! 장안의 화제인 미스터트롯 우승후보 6인 매력탐방 ㅣ정동원, 장민호, 영탁, 이다영웅, 이찬원, 김호중 이야~~ [내부링크]

> TV조선 내에서는 '미스터 트로트'(이하 '미스터 트로트')가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가한 것을 넘어 종편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6주 연속 최고 시청률 경신뿐만 아니라 종합 편성, 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

넷플릭스 baby 이탈리아 드라마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넷플릭스 드라마는 가면리아 드라마인데 바로 baby 베이비입니다.이 가면리아 드라마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만큼 많이 모를거라 생각합니다. 역시 한나해외드라마하..

자율주행차 시대는 언제쯤 도래할까? 좋네요 [내부링크]

2020년이 되면 도로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만자의 상징 수 있을까? 대부분의 완성체 업체와 대표적인 IT 기업은 이 시기에 맞춰 출시되는 자율주행차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도로 주행에 따른 다양..

[영드] 넷플릭스 블랙미러 시즌첫~시즌5 중 레전드 에피소드 추천 베스트 Top 첫0 봅시다 [내부링크]

Top, 하나 0아크 엔젤(시즌 4 2화)하나 점차 한 덩어리 0위에서 가는 게 쯔스프니당.사실 하나 0위, 본인 9위 그 때문에 8위를 포함한 이 아래에서 큰 의미가 아니에요.이유는 실로 거의 똑같이 재미있거든..

최아이미드 미드추천 The vampire diaries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하나~시즌8(완결) 한글자막 ?? [내부링크]

자신의 최애기 미드였던 뱀파이어 다이어리처음에 동생이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몇번인가 보고나서 너희 본인에게 빠져서 매 시즌 본방 다음날 한글 자막을 찾으려고 대단한 구글링을 해 보곤 했어! > The vampi..

HBO 미드 추천 웨스트월드(west world) ?? [내부링크]

> 믿고 보는 HBO 미드채널! 새로운 개 왕좌 웨스트 월드: 인공지능의 역습이다. 전설의 HBO, 왕좌의 예대 시즌 6에서 멈춘 상태에서 근래에 드문 개꿀 잼 추천 미드를 발견해서 오랫동안 포스팅 하겠습니다. 왕좌..

자율주행자동차, 국가 주력산업 미래를 책이다지는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축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와 ICT산업 간 경계가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자동차가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다양한 미래 지향 기술의 한축으로 부상하고 자동차 길이, 정 훙히싱 처음으로 단체 교섭 도리 인프라 등이..

크리미널 마인드 인물관계도 정리했어요 (대힌민국판) ~~ [내부링크]

'크리미널 마인드'라는 제목은 어딘가 생소한 과입니까?2005년에 미국 CBS에서 한가지 방송되고 데힝 민국에서도 나는 사랑을 받아 큰 마니아 층이 생긴 드라마로 아마 할 수 없어서도 제목만은 물어본 거죠.우리..

[방탄소년단 BTS] 꽥!! BANGTAN TV 구독 정보 [내부링크]

펜스맨 본인한테 자랑하는 꾹이 : 펜스TV에 본인이 온다! -고정이야 -고정이야? > - 고정이 아니라 이거! -! 이거 하고 왔어. 구독 > 이거 하면 요기 구독을 할 수 있어? 방탄소년단도 이거 하나 귀엽지 않다 만..

달창의의 ,,, 본인경원달창 의문 한번에 정리해 드립니다. 자본인 깨본인 입조심 해야 합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5월 111 자신 경원 자유 한국 당 원내 대표가 대구에서 열린 장외 집회에서 " 없어지는 공격을 받고 있다"고 이야기할 생각입니다.달창..? 저는 첫 번째 소음에 어떤 스토리인지 몰랐어요.그런데 듣기만 해도 어..

꿀잼 미드 <빅뱅 이론>, 넷플릭스에서 사라진다?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데이입니다요즘 넷플릭스에서 빠진 믹시츄에이션 코메디 가, 본인입니다. 즉 빅뱅 이론입니다. 네명의 과학자와 세 여자의 이야기를 전부 sound는 시즌 첫 2개 밋도임니다니다. America식 개그, 선..

BTS&하루만 파트별가사[진||슈가||RM||제이홉||뷔||지민||정국]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진RM 정국 지민 뷔쉬가 제이홉 RM just one 저녁 That's love one 슈가 하루만 나에게 가끔 있다면 달콤한 너의 향기에 취해 푹 자고 파삭파삭한 스케줄 사이에 기회가 있으면 따뜻하고 깊은 눈 속에 몸을 담그..

[시황]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로 폭격맞은 세계, 한국증시 전망은? 이야~~ [내부링크]

> 지난주 우리 증시는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이하 차이나 우한 폐렴)로 인해 하나부가면, 기타 진단키트 업종 외에 다수의 종목이 폭격을 당했습니다. 국내 추가 감염 확진자가 거의 매일 증시는 힘이 없었습니다...

펭수 페이퍼토이 만들기 후기 ~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내가 푹 빠져있어!!!! 펜스페이퍼토이 만들기를 했습니다. > 이렇게 찬이님의 블로그에서 다운받은 펜스만들기 준비물!! > 팬심 가득한 심리로 바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기념 펜타할아버지를 만들기로 했..

[Automotive Electronics] 자동차에 적용되는 A-SPICE의 효과적인 준수 계획 봅시다 [내부링크]

이 5월 311입니다 베디도우소류ー션의 전문 큰 기업 MDS테크놀로지가 개최한 '자동차 SW개발자 콘퍼런스 2017'에는 ISO/IEC 15504(SPICE)독 1의장인 베옹토우힝델(Bernd Hindel)박사가 기조 강연자로 초청되었습니..

송가인 자신이 결혼 학력 프로필 짱이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가수 송가인나이 결혼학력 프로필 > 실수 트로트 2번에서 시청률 7%가 넘었습니다. 한국 최초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방송 전 걱정도 많았지만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수 트로트 2..

파나소닉, 저속/단거리 자율주행 서비스 개발 확인 [내부링크]

20일 9. 한 0.28현대 차 글로벌 경영 연구소 팬 효은유 선임 연구원 , 옛날 일 7일 파 쟈싱 소닉은 BEV기반 저속·단거리, 자율 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사업화 예정을 발표한 것 −, 자사'모빌리티 솔루..

택시운전사 실존인물 '김사복'씨 아들 트위터 글 화제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택시 드라이버>이 1000만을 앞두고 있어요! > 현재<택시 운전사>의 관객 수는 누적 7,937,999명/역대 26위/기둥 하나, 769,73개인입니다.개봉 때부터 올해 첫 1000만 영화가 되지 않을까.다들 기대를 많이 했..

백내장 다초점렌즈 실손보험 보험사기 주의-선의로 보였을 수도 있지만… 봅시다 [내부링크]

> 것 6년 한달 후에 판매된 시루 송 보험 약관이 개정된 이후 시루 송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비급여 다중 초점 렌즈 비용을 보장 받기 어려워지자 다중 초점 렌즈 가격은 떨어지면서 백..

한남살롱: 민 봐봐요 [내부링크]

뷰밍라 다음에 축제는 다른 가는 곳은 없고 1단 6월부터 날이 시~으로 더워진 호랑이, 에어컨 앞이 가장 좋았는데 가끔 지인에게 추천을 받은 가수'민수'소리가 얇고 가는데 그렇다고 듣기 거북한 날카로..

요로감염 의심으로 병원입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전에 하나가 나쁘지 않아서 유준이를 만지는데 이마의 상체가 예전과 다르게 뜨겁다.오루 바른 열을 재보니 40도!?부랴부랴 준비하고 혼자 소아과로 갔다 '이 월수 아이는 편도가 잘 보이지 않지만 유 준은 편..

가수 송가인 수하? 좋구만 [내부링크]

> "미스트롯"에서 가수 송가인을 재발견했다.당일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총전체 배틀그라운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니스입니다.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마인크래프트입니다. 마크는 멀티 플레이로 사용자와 함께 게이더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방을 만들어 함께 하다 멀티 플레이 게이더 장르입니다. 무한한 세..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 ?? [내부링크]

>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혈중 알코올 농도 0.223%에 20m운전…벌금 1천만원, 집행 유예 vs벌금.sound주 초범에 사람 가죽 문제를 냈습니다. sound주식 3진 크콤팡 sound휙 하고..

BTS 콘서트 방시혁 목격그다소음 확인 [내부링크]

> 아무리 마른 사람이 있어도 수는 맛이 없을 정도로 전부 복부에 고기를 가지고 있을 텐데요.복부 비만은 한국인 허리 둘레 기준 남자 90CM(35.4인치), 여자 85CM(35.4인치)이상으로 보고 있지만 여성보다 남성에..

나훈아 티켓파워 20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랜만에 트로트 뉴스를 검색하던 그와잉훙, 20하나 9의 콘서트 전석 매진, 3분 만에 매진이 등의 빅 뉴스를 보고가 좋은 소식을 전할 겸 포스팅 하겠습니다.아래 소식은 국제신문, 데일리 등 여러 매체에 소개한..

유엔애메디컬 - 심장병의 종류(8)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유엔아이메디컬이다~ 당일은 심장병의 종류 중 높은 혈압(hypertension)에 대해서 쓰려고 하는데요. > 사람의 혈관 내 압력이 수시로 바뀌어 운동을 하면 올라가면서 안정을 취하면 돌아가려고 했더니,..

리버스 ICO "한류와 암호화폐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많은 팬들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었는데, K-POP뿐만 아니라 K-드라마, K-무비 등 다양한 한류 콘텐츠가 아시아를 넘어 북남미, 유럽 등에 본격적으로 큰 영향을..

화산폭발 계란찜 좋구만 [내부링크]

계란찜은 언제 본인은 맛있는데 사실 밥그릇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잘 안 먹어서 먹게 되는 편이에요 그래도 아이들이 요청하면 ~~ 안 해 줄 수가 없네요. 어차피 맛있게 하려면 비주얼도 좋아 화산폭발 계란찜으..

자율주행차와 볼께요 [내부링크]

> > 댁에 도덕적인 생각을 묻는 매우 유명한 질문을, 본인에게 던져 본다. 댁은 브레이크가 고장난 기차 기사야. 기차는 선로에서 작업 중인 인부 5명을 향해서 맹렬히 달리고 있다. 당싱히로 달리면 인부 5명을..

스릴러영화추천ㅣ봉준호감독의 역대급 흥행 영화, 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스릴러 영화 추천 ⇒봉준호 감독의 역대급 흥행 영화 '마더' [영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부모시절 에디터 이주희입니다.늘 그랬듯이 소개할 영화는 봉준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영화 '마더 증명'입니다...

PS4(플스4) 봅시다 [내부링크]

명작 게임 위 조 3:와쵸쯔도우 헌트 GOTY에디션이 용이에키이벵토을 실시한다. 마침 최근 드라마도 방영을 시작하여 게임에 흥미를 가지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것 같아서 할인스토리를 올려보았습니다. 해당..

갑상선암 초기증 ~~ [내부링크]

갑상선암 초기증상에 대처하는 비법 비수술적 치료를 통해 갑상선암 초기증상을 해결하세요.갑상선암의 원인은 다른 암과 마찬가지로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그러나 예상입니다만, 방사선에 대한 노출이 과량이..

간편건강보험 고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최혜숙 팀장이다. 비가 많이 올 줄 알았는데 많이 내리지 않았네요.평일에 안 오고 주스트리에 많이 온다고 하니까 ᅮ특별한 약속이 없어도 메인 스토리에는 화창한 날씨가 좋은 스토리입니다. (웃음)도..

항공과학(인공 볼까요 [내부링크]

항공과학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중앙과학관을 나왔다. 다양한 정보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공위성과 로켓이었다. > > 보돈 예기하는 로켓은 우주왕복선이었다. 우주선은 지구와 우주를 왕복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직장인도 ?? [내부링크]

학점은행제 전문학사인 직장인도 사이버에서 쉽게 준비하려면? > 반가워요 Mentos_Team 학점은행제 전문학사 전후의 조수입니다. -D오늘 여러분과 소통하는 주제로는, 아무리 하나 다니시는 직장인이라도 학점은행..

7월24일 월요 ~~ [내부링크]

7월 241월요일 1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팀장 용선생님입니다.^^ 너무 나쁘지않게 더운날이 계속되고있네요정내용 그냥 더운게 아니라 많이 습해 숨이 턱턱 막혀서 끈적끈적하네요. 이렇게 습하고..

어깨통증 오십견치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편지를 쓰네요.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는 원다에 울고 육아로 인해 어깨에 무리가 가는지 요즘들어 통증이 점점 심해져왔는데 따라서 오늘은 어깨통증 오십견에 대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 >..

위쳐 /the Witch 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갑상선암 동위 볼께요 [내부링크]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이번 화월에 세브란스 병원에 다녀왔으나 기록을 하지 않았다.지난해 한 0월에 갔고, 한개 달에 가서 오항산 4월에 다녀왔다.쟈싱눙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진찰을 필요로 하는 갑상선 암 환..

[울산갑상선,울산당뇨,울산내분비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권샘내과 입니다. > > 태화 로터리 쪽 50m 큰 도로변에 있는 신정동 그오은셈네그와 3층에 위치한 슴니다 > > 대기시간의 무료함을 달래기 쉬운 안마의자와 넓게 빠진 소파~커피까지 준비되어 있다...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소음 주운 전 볼 금 감경 행정 심판 경찰, 검찰, 법원 민원 서생 각서 반성문의 진술서 진정서의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의 대필 대서 전문 행정 서사 소음 주은 쵸은크지에 면허 구제 관..

후발백내장 원인부터 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루하루 나이가 들면서 몸도 점점 기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나이가 40대 이상이면 눈의 기능이 전과 다르게 날로 악화되는 것을 느끼는 편이 많지만입니다. 신체 부위 중 가장 급속히 노..

미쿡 여행 비자 준비 - ESTA(전자여행통 ~~ [내부링크]

미국여행준비 ESTA 신청방법 90첫 이내 오메리카 여행은 비자 발급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그러나 ESTA을 신청하고"임시 결승인"을 받아야 합니다.ESTA 신청은 온라인으로 해주세요.첫당$첫 4비용이 발생합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 ?? [내부링크]

>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종합 청양 프리닝 > 바야흐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입니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지만, 인터넷 환경이 뒷받침되면서 데이터..

칼륨 과다 증 !! [내부링크]

칼륨(K+)은 그와잉토우류무, 염소, 탄산수 소산염과 함께 체내의 수분량을 조절하고 근육 수축을 자극하는 전해질로 대부분이 세포 내에 존재하는, 세포외액과 혈장에는 약 2Percent만 존재한다. 체내의 칼륨이 너..

높은 혈압에 나쁜 so 이야~~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침묵의 살인제로 불릴 만큼 치명적인 병이었다. 나쁘지 않은 어린이와는 무관하게 누구나 쁘띠푸띠가 되기 쉬운 질환으로 특히 말없이 방치할 경우 뇌중풍(뇌졸중)이나 불순하고 심근경색, 심부전..

[햇살고운한의원] 고 혈압, ~~ [내부링크]

[햇볕] 고혈압,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로 개선 > 안녕하세요, 햇빛 고혈압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만큼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을 꾸준히 방문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정기적인 검사를 받으..

갑상선암에 대하여 ~~ [내부링크]

> 갑상선이란 목 중앙 하부 중앙에 위치한 나쁘지 않은 형태의 내분비기관으로 우리 몸의 에너지를 발생하는 호르몬을 만드는 중요한 구조물이었다.갑상선이 없는 경우, 갑상선 저하증으로 신체의 에너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