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4-6955의 등록된 링크

 64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해양경찰청, ‘20하나8년 해상화학문재 대응능력 경진대회’ 개최 [내부링크]

해양 경찰청(청장 쵸효은베)은 12월 13~14일 해양 경찰 교육원에서 '2018년 해상 화학 문제 대응 능력을 겨루는 '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 대회는 해상 화학물질의 공개 의문이 발생할 경우 현장 요원들의 초동..

[자율주행차 관련주] 계속 갈 수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관련주] 계속 갈 수밖에 없는 이유. > , 세계의 환경 규제가 심해서 땅 서전 기차의 판매량 급증 중!소 나쁘지 않음 9사태에도 불구하고 유럽 땅의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지속 상승하고 있는데..

부처손/권백에 대해 [효능,섭취노하우] [내부링크]

> > > 한방에서는 부처의 손을 잎이 시들었을 때의 모양이 주먹을 쥔 손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권백이라고도 합니다. 부처 손은 차이나에서 옛날부터 건강에 좋다는 약재로 많이 활용되어 세계 3대 항암 약초에..

양재엄지한의원-봄철호흡기관리는 향기치료로! [내부링크]

> 겨울이 땅 끝에서 따뜻한 봄이 되면 건조 칠로 PM2.5와 황사까지 심해지고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특히 과민한 요즘처럼 콜로그아인 바이러스 폐렴 걱정까지 더해진 시기에는 호흡기 관리가 중요..

생할체육분야 민간자격증 등록 사례 (스피닝/요가필라테스/에어로빅 등) [내부링크]

> 아무리 다양한 분야에서 윗분들이 들어오신다 해도 아직도 민간자격증은 문화스포츠 분야에서 등재문의는 압도적 인 것 같습니다.이번에 업무를 대행하는 곳은 스피닝, 요가, 필라테스, 에어로빅 등 다양한 생활..

넷플릭스 자막 크기 아이폰 아이패드 설정하자 [내부링크]

저는 요즘 넷플릭스의 매력에 빠져서 살고 있어요. 한번 써보자고 의견을 말했는데 계속 미루고 있어서요. 특히 전용 컨텐츠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많아서 재미있거든요. 누가 그걸 보고 밤샘을 한 적이 있다고 했..

중국에 신규설비투자를 작정한 테슬라. 정예기결국 자율주행자동차의 핵심기술을 빼앗기다. [내부링크]

China에 신규 시설 투자를 계획하고 이를 착안한 테슬라 미중 무역전쟁의 여파로 차이나를 누비고 있는 하나련의 해외 중소기업들과는 사뭇 다른 독자 행보를 취하지만 테슬라로서는 충격적인 반전이다.테슬라는..

[Community] Korean Community for Foreigners 봅시다 [내부링크]

Are you having trouble adjusting because of language barriers? Well, today I'd like to introduce some organizations and services that teaches Korean. > > King sejong Institute is an government affil..

넷플릭스 "베트남 전쟁 하나0부작" 2부 돌이킬 수 없는(하나96하나-하나963년) 이야… [내부링크]

2개는 베트남 콘티 앤 참전 용사의 고백으로부터 시작된다. 어둠속에서 적의 숨 sound까지 들린곳 그 두려움의 휴유증 그리고 이어지는 케네디 연설, 다시 참전용사의 영웅적인 미국에 대한 신뢰 sound에 대한 회..

보니하니 폭행, 성희롱 논 란, 채연 최영수 박동근 리스테린 발언...프로그램 잠정 중단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 EBS 생방송! 뽕! 보니 허니가 폭행과 성추행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프로그램을 잠정 중단합니다.이미 보니허니는 허니에 출연 중인 미성년 여성 진행자 버스터즈 멤버 채영에 대한 폭행성희롱 파문에 휩싸..

음주운전 뺑소니처벌 벌금: 개정된 기준을 알아보도록 하죠? ~~ [내부링크]

> 소리줍기 운전 스토리를 얘기하려니 '윤창호법'이 생각나네요. 한때 윤창호 법에 따라 인터넷이 시끄러웠던 경우가 몇 번인가 본인입니다. 그만큼 공인이 소리주 운전에서 많은 문제가 있고, 공인 뿐만 아니..

펭수 짤 모소리 & 배경화면 공유 정보 [내부링크]

> 펜스라고 아세요 ? ebsTV프로그램 자이언트펜 캐릭터인데 요즘 장성규 순한 맛 버전이라고 아이들보다 어른들에게 더 인지도를 높이는 캐릭터입니다.우연히 자이언트펜 TV의 유튜브 채널을 보게 되었습니다.나도..

[넷플릭스추천]명절엔 영화/미드/드라마다시보기/영어자막 이야~~ [내부링크]

금하나는 제가 즐겨보는 #넷플릭스 #NETFLIX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접한 것은 영어공부를 즐겁게 하는 방법 중에서 미드영드를 찾아보면서였습니다.불법 다운로드는 싫은데 도대체 어디서 미드를 실컷 볼..

Канск, Педагогический колледж / 대힌민국소개PPT다운 볼까요 [내부링크]

20.11~23.11 3일 칸 스쿠에 있는 교육 대학에서 포럼이 있었다. 하카시아 국립대, 이르쿠츠크, 노보시비리스크 등에서 러시아 학생들과 어학연수 중인 크라스노야르스크 국립교육대에 재학 중인 China, 몽골..

QM3(르노캡처)에서 자율주행차로 바꾼다는 것의 뜻 볼께요 [내부링크]

> '모든 유기체에게 주어진 진화의 사명은 가급적 적은..던 신지를 사용하는 가장 큰 많은 유전자를 후세에 물려주는 것이었다'-한스 게 오루구 호이 젤의 책'뇌, 욕망의 비밀을 풀'속에서 인간은 적에 던 신지를..

전동석배우 데뷔 10주년 홀로콘서트 [하나 번째 선물] 좋구만 [내부링크]

나는 동석 배우 데뷔 한 0라 요은쵸쯔 단독 콘서트 공연 내내 꿈 속인 것 같아 기억 다 없어지는 것 > 올해 열심히 하는 내내 이러면 이틀 게스트가 다르다는데 토요일 공연이 궁금한데 일하는 시간, 그래도 금요..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 [내부링크]

> > 첫 번째 마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예기를 남긴 바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 영포프 / 명장면 / [59] I was afraid too, before I accepted my destiny. 좋네요 [내부링크]

이 장면에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give up과 비슷하지만, 뉘앙스가 조금 다른 give in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런표본을공부할때는뉴앙스를파악하는것이정내용이중요해요!다양한예문을보고직접예문을만들어보고..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분납 할부 카드납부 사회봉사신청 등 정보공유카페 봅시다 [내부링크]

> 카페 바로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search.menuid=52&search.boardtype=L > > 당승소 음주 2회(여자)시묘은호 기간) 집행 유예의 상고심 2km정도..

지민아 생하나축하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의 최애기 지민 생일 축하해!! 언제나 그랬지만 방탄 멤버로서 더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 멤버들도 잘 지내고 팬들과 소통도 해줘서 고마워.음악은 물론 춤까지 추고 멋진 방탄소년단 지민아! 앞으로도 꽃길만..

넷플릭스 우리내용 더빙 목록 (Ver. 하나8033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 수정 버전입니다. 영화, 기존의 더빙 활용<정글 북><도리를 찾아서><마이 리틀 자이언트><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닥터 스트레인지><미녀와 야수><..

[감성영어공작소B]BTS UN 연설 수업 짱이네 [내부링크]

> 드디어 기다리던 요즘 뜨거운 BTS UN 연설문에서 수업을 해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테마 선택 프로그램 학생들과 함께~BTS의 유엔 연설 영상은 유튜브에서 바로 검색해도 많지만, 제가 찾은 영상 아래 링크..

일9일20일 [방탄소년단 진] New BTS JIN's post on Twitter: "아미 상받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아미 사랑해 하트하트 알라뷰" ️ 이야~~ [내부링크]

진모닝️ On November 12, BTS JIN posted on Twitter:"아미 상을 받게 해서 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아미 사랑해. 하트 하트 알라뷰. > > #BTSatMMA#MMA2019 Link to the post on Twitter: 석진이 사랑해. 하..

가수 로시(Rothy) 2nd 싱글앨범 작업중! 로시의 보컬트레이너 박은환 원장님 ~~ [내부링크]

> > 기사 출처: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첫 445704 가수 로슈의 두번째 싱글 작업 중!4월 중에 발매됩니다 기대하세요! > 가수 로쉬(Rothy)의 보컬 선생님! 보컬 트레이너 박은환 원장님! > > > > >..

F4 비자 연장 소리주운전 외국인 구제(사범 심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외국인출입국민원업무대행 전문 한우리행정사사무소입니다. 날씨가 맑고 따뜻해서 성큼성큼 다가오는 봄이 기쁜 토요일입니다. 아마 오늘은 가정과의 연인단위로 꽃놀이 등 봄 와인에 어울리는 날인 것 같아.오늘..

JAVA 클래스 참조 하는 법 대박 [내부링크]

주의 저도 시작하는 단계라서 정확한 정보가 아닌 경우가 있어요.개인 저장용으로 작성된 포스팅이다! 참고하세요! 만약 오류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바로 수정할게요! JAVA클래스참고방법 > TV 클래스를..

니콜 키드먼의 리즈 시절과 현재는 어떻게 다를까? +_+ 좋구만 [내부링크]

> 오한상은 배우 니콜 키드먼의 리즈 시절 사진을 가지고 왔다. 마지막으로는 현재의 사진도 보고, 당시와 가장 최근 어떻게 다른지 확인해 볼께! > 니콜 키드먼은 정스토리 ᅲ_ᅲ 너무 아름다웠고 여전히 아름다..

펭수를 만든 여자-이슬예과인 PD 대박 [내부링크]

올해 1년간 대중 문화계에서는 새로 캐릭터의 부상이 두드러졌다. 남극에서 온 펭귄 펜스를 비롯해 신인 트로트 가수 유상술,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청무파탈 주인공 등 뭔가 엉터리로 보이는 B급 감성 캐릭터..

미드 때때로여행자-의식으로의 여행 이야… [내부링크]

이웃 분들은 혹시 꿈에서도 시간여행을 해본 적이 있나요?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어떻게 보면 외국 토픽을 보면 시간여행을 했다는 사람이 등장하기도 하겠죠.그런 일이 있어서인지 시간 여행 드라마는 본인 영..

음주운전 면허취소 기준이 어떻게 될까? ?? [내부링크]

좋아하면 1중에 하 괜찮고 귤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귤이 시장에 많이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할 때마다 문제가 있습니다. 하루에 권장하는 양은 아니며 두가지인데..

일일일부터 자율협력주행 주간 “자율협력주행 기술개발업계 한자리에” 짱이네 [내부링크]

국토 교통부(장관 김현미)는 월 하루 1에서 일 51까지 한바퀴 1동안 자율 협조 주행 인프라 상호 호환성 시험, 군중 주행 기술 시연,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쁘지 않아를 집중 개최하는 자율 협조 주행 주간..

편도염치료 만성편도선염 되기 전에 빠르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 만성 편도선염 되기 전에 빨리! > 스트레스와 피로는 몸에 여러 가지 의문을 가져옵니다.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기침이 계속되기도 하지만, 그 상태라면 그런 증상이 나쁘지 않아도 괜찮아지기 시..

닥돌 학살 안티히어로 피바다 액션무비/미드 퍼니셔 ~~ [내부링크]

> 오랜만에 완주해 버린 미드가 있으니 덕돌 안티히어로 퍼니셔 시즌 하나.마블의 안티 히어로인 미드 데어 데블과 같은 세계관 블라블라@$@#$^@%!히히 밤의 복잡성은 모르지만, 거의 매일 바뀌는 맛이 없지 않는..

전현무와 열애기 인정한 이혜성 아나운서 나이 및 어떻게 만난나?? 볼까요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이 열린 사람을 인정했습니다. 정 효은무과 이히에송은 15세의 내가 다르다.전현무는 모데 한혜진과 헤어진 지 몇 달 만에 다시 영자를 시작했어요.한 언론 보도를 통해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린 아..

담석증 으로인한 담낭제거수술 후기 (중앙대학교병원 이승은교수님) - 담낭제거수술비용,수술후 아픈증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저는 이 후기를 가지고 왔네요. 하나 9년 2월 하나 8일 월요일 딱 일주일 전에 수술하고 뒤낭 절제술 한개 주일 후에 사용 후기이다 나도 수술을 하기전에 매우 많이 느낌과 무서..

방탄소년단 진 | 첫9첫0첫7 #Epiphany Charted #첫 in iTunes Top 첫00 K-Pop & #2 in All Genres in Saudi ~처럼 [내부링크]

에피파니가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데힝 민국 가요 한 00대 싱글 차트 한개 정도를 차지했다. iTunes아라비아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모두 차트 2위 > > 저는 이것이 #BTS in SAudi Arabia 콘서트가 끝난 후라고 생..

녹내장원인 답답한 시야를 넓혀보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Glory입니다.날씨가 조금씩 추워지면서 옷 두께도 조금씩 두꺼워지고 있어요.여러분의 건강에 이상 신호는 없습니까?이처럼 환절기에서 추위로 변하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평소보다 약해져 감기 같..

[넷플릭스 추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이야~~ [내부링크]

너도 그랬지만 정식 리뷰는 아니었지만 내가 궁금해서 찾아봤어 > 넷플릭스 드라마 위차간탄 소개(?) > 12월 20일 공개된 위 조는 > 소설에 근거해 제작된 드라마로, 게임화도 되어 매우 과거에 유행하고 있..

미드소마 * 지옥에서 천국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소우마 Midsommar, 20일 9 > 나쁘지는 않다. 억압하는 것으로부터 친구를 나쁘지는 않다. 주위 사람, 운명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교묘한 상황에 이르기까지 예민해진 신경선을 건드리면 힘들고 민감한..

계속 체하는 이유, 잘체하 좋네요 [내부링크]

> 계속 체하는 이유=다소이석증 증상이 많은 분이 건강검진을 할 때 설리석이 발견됐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건강 검진에서 다소 이석이 발견된 것을 알고 나서 걱정이 되어 내원하시는..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자면서 땀 흘리고 봐봐요 [내부링크]

> 강동경희대병원, 자면서 땀 흘리고 뒤척이는 어린이 수면무호흡 의심?수면무호흡 진단하는 수면다원검사 급여화로 비용부담 줄여/편도 조직만 절제하고 통증 적고 회복이 빠른 PITA수술 각광아이 자면서 계속 코..

A형독감 증상 + 남매 ~~ [내부링크]

> A형 독감: 독감 증상, 전염, 잠복기 > 날 눈이 지난주 목요일 1부터 고열이 나쁘지 않는 아키 처음 금요일 1입원을 하고 형 인플루엔자 판정을 받았습니다 2박 31년 쟈프코 퇴원하고 1도 1에서 집에 있는 동안 1..

넷플릭스 '위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이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쯔챠ー"유출에 맞추어 전 세계의 판타지 팬을 사로잡는다#관전 포인트를 정리한다. #1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원작.'위처' 특유의 장대한 세계관으로..

와우 클래식 일기 27 / 화산심장부에서 봅시다 [내부링크]

#와우클래식하나기 #화산심장부 #흑마티아 #타락한심장 #단명의마력부적 #얼음의피 #라디오구구구구 오크리마에 있는데 > 법사가 있어서 눈을 던졌다.이상하네... 왜 안 틀어? 이번에, 나쁘지 않게 쓰러져야 할텐..

편도결석수술비용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지금 하나 안에 치료가 가능한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우리는 인생을 살아서 마스크로 많은 사람들을 만과로 만들고 있어요.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입냄새가 나는 사람을 만난다면, 아니면..

넷플릭스 좀비 미드 Z네이션 < Z 좋구만 [내부링크]

Z Nation's fifth season finale will now serve as a series finale: Syfy has cancelled the long-running zombiedrama. The news was first announced by producer David Michael Latt. "We wanted to tell you..

죽어가는 은하수를 대박 [내부링크]

의 천문학자들은 이 은하를 분석한 결과로 빅뱅 향후 15억년~120억년 전에 형성되기에 이르고 있다. 은하도 1의 생명처럼 태어나서 삶을 살고 침묵에 빠집니다. > 천문학자들은 연구를..

멈추지 않는 콧물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자심파코리아입니다! 요즘 낮과 밤의 온도차 때문에 감기에 걸리고 비염도 심해집니다.그러나 감기가 아닌데도 계속 콧물이 본인이고 코가 막혀서 축농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축농증이 되면..

넷플릭스 VS 왓챠 VS 유튜브 프리미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힘들었던 월요일이 지났네요.다시 날씨가 따뜻해진 것 같아요. 그렇다고 따뜻한 날씨는 아니니까 모두 옷을 따뜻하게 입으세요. 김 1화요일 1번, 잘 보내세요! 그럼 금하나는 운미도뿐만 아니라..

갑상선암 하자신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아래 본인으로부터 열까지 알려드립니다.갑상선암 비수술 치료와 수술 후 관리까지 질문해 주십시오.요즘 갑상선암 수술이 꼭 필요한가?논란이 계속되고 있어 갑상샘암 수술 후 부작용과 후유증에 대한..

동백꽃 필 무렵 향미 역 손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웃들의 드라마를 보시겠어요?저는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만약 아직 보지 않은 분이라면 정리해 보는 것을 추천.(웃음)첫 번째 소음에는 정말 별 생각 없이 강해서 거의 매일 전..

백내장증상 !! [내부링크]

> 만약 부모님이 희미하게 보이는 증상을 호소한다면 백내장이 아닌지 정확한 검사를 받아봐야 합니다.나이가 들면 눈이 침침하고 글자가 흐릿해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 시력적으로 불쾌감이 더해지지만, 이를 무시..

화산심장부<화심> 라그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비아 바지 입니다.오늘은 "화산의 심장부"에 등장하는 라그자신로스 등장을 위해 준비해야 할 물 퀘스트를 가보려고 합니다. 화심은 루시프론, 마그마다르, 게헨쟈신스, 가루, 남작개동, 샤즈라, 살..

다양한 합병증의 근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단지 부동산이다오늘은 합병증 아래 고지혈증에 대해 좀 알아 보려고 하는데요.여러분 고지혈증이 뭔가는 갈대과에요?고지혈증은? 이상 지질 혈증은 혈중 지질 성분이 늘어난 상태에서 콜레스테롤이..

갑상선암 초기증상, 확인 [내부링크]

인체의 70Percent는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 그 70Percent중에는 혈액, 림프액, 뇌 척수액도 포함되겠죠.그리고 굉장히 극미량의 호르몬도 있을 거예요 체내를 원활하게 움직이는 윤활제 역할을 하..

첫뽄 방사능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듯이 다소 무겁지만 무시할 수 없는 초회 방사능 피폭 증상, 그리고 주의해야 할 초회 방사능 식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저는 방사능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고 무분별한 정보는 자칫 왜곡될..

SBS월화드라마 VIP 시청 볼께요 [내부링크]

월화 드라마의 최강자로 된 장자 신라의 이상윤 주연의 SBS드라마 VIP의 월화 드라마의 법칙의 시청률로 불렸다 하나 0Percent벽을 깨고 마침내 하나하나.4Percent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감격의 눈물이...)..

갑상선항진증에 좋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연세프라입니다. 처음뵙겠습니다 #영세프라입니다.병원이에요 근데 연세프라요병원에서 준비한 스토리는 갑상선 항진증에 좋은 소마시는 음식인데, 요즘 여성분들께 많이 과인수인 과일은 질병이지만, 모계유전..

갑상선암에 좋은 맛있는음 좋구만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에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신체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기에 생긴 혹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암이라고 합니다. 갑상선암은 유두암, 난포암, 미분화암, 수질..

넷플릭스 애폰 미러링 케이블 ㄷㄷㄷ 화 볼께요 [내부링크]

2019.12.21. 흙 골 골인데, 부원 1어 나는 토요일 오전 전날 미리 챙겨서 먹는 테라 독감 덕분으로 몸살키는 갔지만 더 쟈코시프...토.... 출근 > > 금꽃도 학원 전시회가 이어지니 높은 힐 위로 올라간..

sns기자단 4기 변은정 ~~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제주 관광 대학 간호학과 1학년 변 은총입니다 여러분은 꿀 같은 방학을 보내고 있습니까? ^3^.오항 선은 여름 방학 생활은 매우 즐겁게 한다 넷풀릿크스도라마을 추천사를 쓰려구! > 한 프렌즈..

공무원 자격증 가산점 7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꿈꾸는 청춘이다라:D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지원하는 분야의 시험공부에 바쁜 나날을 보내시겠지만~ 시험성적에 도움이 되어줄 공무원 자격증가산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김 1는..

심리상다소음사자격증 종 와~~ [내부링크]

> 최근 특히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수요가 늘고 있는 직업 중 하나로 "심정상담사"를 들 수 있습니다.취직, 전망이 모두 밝은 편이며, 시험을 보는 수가 점점 항상적으로 가고 있지만, 보다 확실한 스펙업!을 위해..

간수치 높은 이유는? 간수치가 볼까요 [내부링크]

> > 간수치 혈액검사 및 초음파검사가 가능한 인천검진센터에서 새로운 시작하는 건강시그널 휴내과! 혈액검사는 건강검진의 가장 기본적인 검사인데요.건강검진이 아니여도 간 이상이 의심될 때, 제일 제일 먼저..

산티노 폰타본인, 크레이지엑스걸프렌드 그렉은 겨울왕국 이야… [내부링크]

산티노 폰타와인, 크레이지엑스여자친구 그렉은 겨울왕국 한스! 디즈니 왕자님 목소리에 온통 "넷플릭스미드 추천" > 내가 이러고 #넷플릭스 미드 말고 넷플릭스 영화 봤는데....아 빠졌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K일 ECP EECP 심혈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 파이오메드 K하나ECP공식 블로그 입니다.심혈관 질환의 대표적인 증상인 흉통은 심장, 혈관뿐만 아니라 식도, 위 염증 등 여러 원인에 의해 자기 타자가 됩니다. > 보통 흉통은 흉부의 근육 지진대지만 항..

손목터널증후군 가벼운 대박이네 [내부링크]

> 1상 생활을 하면서 깊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은 채 호사하는 관절 부위가 있는 슴니다. 손목은 관절 부위 가운데 가장 많이 쓰이는데, 이로 인해 손목 아픈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어 신고 있습니다. 아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