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8-6955의 등록된 링크

 64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얼터드 카본 시즌2 [내부링크]

넷플릭스 SF미드 오르토 두 탄소 시즌 2가 2월 27한개에서 공개된다며 일이다. 시즌 2에서는 새 얼굴의 주인공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새롭게 바뀐 주인공과 새로운 배경이 되는 행성을 소개하는 티저 영상..

통풍증세 통풍에좋은약초로 예방 하세요. [내부링크]

생활연습, 식연습으로 찾아오고, 질병의 증상 중에서도 가장 강하기로 악명 높은 통풍질환, 우리가 자주 찾는 맥주, 고기, 맛있는 sound 음식이 통풍질환을 유발하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예전에..

서울점집 신점보는곳에서 2020신년운세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서울 노원구 석계역에 위치한 서울점쟁이 선도선수의 지킴이입니다.2020년 교은쟈뇨은을 맞아 강망에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보려는 것입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주변의 지인과 함께 친척도..

협심증 증상, 심장이 아파요 왜죠? [내부링크]

> 평소 심장의 압박, 호흡 곤란, 가슴 편견이 동반되는 경우는 협심증을 의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협심증은 혈관 속의 공간이 좁아져 심장 근육에 혈액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 질병입니다. 통계 조사에 따르면 국..

[ 방탄소년단 진 ] 200228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내부링크]

20200228 BTS OFFICIAL TWITTER UPDATED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금석진 #석진 #JIN #SEOKJIN #BTSJIN

넷플릭스 당신의 모든것 (YOU) :: 내가 당신YOU를 사랑하는 비결 ~~ [내부링크]

죠가 벡을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스토리 결론부터 내용하자면 당신은 틀렸어 죠!! 그건 사랑이 아니야!! 아주 묘한 스토리에 이어 또 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완결!! > 제목조차 섬뜩한 당신의 전부입니다...

호구의 연애기 지안 민규 영화 나쁘지않아이 키 별명 운동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 MBC 호구의 연어로 사랑스러운 커플, 지안과 민규 커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호구의 연어' 민규에 대해서 알고 싶은 것들을 정리해 봤어요. > 1. 본인이 키, 수영 선수 출신 1994년 12월생(만 25세..

KBS 아본인운서 필기 기출 주제 정리 :)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과 뉴스클래스입니다.이번 주말에 KBS 필기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 4월 71 1도 1낮 8시 20분까지 시험장에 입장해야 합니다. 이번 1차 카메라 테스트에..

영화 [미드웨이] 미드웨이 해전의 승리를 이끈 그들이 있었다. ~~ [내부링크]

> 20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극장 그와은람쟈크으로 예상한 영화<미드웨이>를 개봉 전 시사회를 통해서 이미 서울 관람할 수 있었다.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등의 재난 블록 버스터 영화를 연출한 '롤..

유민상김하영, 핫한 결혼설 “하영씨만 바라보는 남자” 좋네요 [내부링크]

> 코미디언 유민상과 배우 김하영의 결혼설(?)이 화제다.의 하나하나 날에 방송되는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코당싱'심폐 소생술 사진전'에 유밍 선이 등장, 2020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한 의뢰하면..

휴먼그레이드사료 바이오과인 순 살코기를 가수분해해서 빠른 소화! 봐봐요 [내부링크]

> > 순 살코기를 가수 분해해서 만든 휴먼 그레이드 사료 바이오 나쁘지 않아를 차 몬이 방이가 얼마나 다 열어 두고 먹고 있습니다:-)사람도 먹는 일 00Percent, 식용 재료로 만든 제품을 휴먼 그레이..

2019.12.31 영화 미드웨이와 다함께. 봅시다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나이 스토리이다 보니 부천역 CGV로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고 그전에 정한 영화 중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 태평양전쟁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로 역대 배우들이 출연해 짜릿한 장면과..

미국주식, 넷플릭스 일분기 실적 관전포인트 + 이번주 증시 이슈 볼께요 [내부링크]

#어닝시즌 본격화 #넷플릭스 #구독자 #캐시플로 #넷플릭스주가전망 #목표주가월,씨티그룹,골드먼삭스화,넷플릭스,IBM,뱅크오브아메리카스,모건스탠리목,아메리칸익스프레스,인튜이티브서지컬 > -소매 판매 목요일..

삼성전자 갤럭시의 2번째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블룸' 유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삼성 전자가 2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을 거실 그늘에 공개했습니다. 잘 알려 졌듯이 2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은 좌우에 심해지는 게 아니라 상하로 벌어지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이름은 갤럭시 블룸(Galaxy Bloo..

펭수가 어느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록임! 당 1의 글은 너무 너무 너무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임!! 펜스의 정체는 이야기가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우선 펜스가 누군지는 다들..

자연미인 강지영 아나쁘지않아운서, 김진태 일침 "김진태 의원 서울대생 뽑은 최악 동문"..'바람불면끄져' 언급 이야… [내부링크]

> 51방송된 JTBC'정치부 회의'에서 강지영 나쁘지 않은 운서는 나 코덱'강지영 Talk을 쏘는 정치'를 통해서 김진태 의원을 언급했습니다. > 이날, 강지영 아나운서는 김진태 의원에 대해서'상복이 많다'면서 서울..

[BTS] 방탄소년단 휠라 S-LINK 백팩 (크림) 와~~ [내부링크]

ㅋ > > > > > > > > > > > > 사은품의 브로마이드 2종, 엘호도 8종 > > https://twitter.com/fila_korea?s=20 후후후 나는 석진픽을 샀어애기때쯤에 필라백팩 사진이 나왔을때 크림색이 자기하나 예뻐보여서 나..

구글 아이드센스 사이트 가입 승인 / 선전 삽입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나의 경우 무료 웹 템플릿을 다운받아 필요한 사이트만 오려내고 간단한 정보를 텍스트로 입력한 뒤 아이드센스 가입을 시도했다.대표 사이트와 블로그까지 이어지는 사이트 맵만 작성하고 가입을 시도했으나 조건..

[공식]나쁘지않아홀로 이시언, 금연 실패에 금연맨 변신..펭수 겨냥한 것 아냐 ~~ [내부링크]

[공식] 괜찮은 한명#이 시온,#금연#실패에#금연 맨#변신.펜스 #노린 #가 아냐 > 배우 이시언이 금연맨으로 변신했다고 하잖아요.7개의 오후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본인 혼자 살겠다고에서는 쿰용멩로 변신한..

펭수가 누구야!! 펭수 성우는??! 플린 김동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로쿠가 다니는! 오항상 그랬듯이 글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 이다니다! 펜스의 정체가 시끄러운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종로/강남/노량진 C언어학원 기초부터 활용까지 정보 [내부링크]

#종로 #강남 #노량진 #C언어학원 #Kakitedu 안녕하세요 오한시는 IT를 시작하고 sound를 배우려고 할 때 프로그래밍 기초에서 가장 많이 배우는 과목 중 하나인 C언어에 대해 알릴까 합니다.종로/강남/노량진 C언..

자율주행 자동차의 레이더기술 확인 [내부링크]

> 인류에게 빛과 형상을 보는 눈이 있었기 때문에 현재와 같은 문명을 이륙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차를 운전할 때에도 바로 이 눈을 가장 크게 활용합니다. 우리는 운전 중 끊임없이 전방을 주시하고, 다양한..

파이썬 웹구축부터 머신러닝까지 다재다능한 코딩언어! ?? [내부링크]

파이썬 웹 구축부터 머신러닝까지 다양한 코딩 언어! > 안녕하세요! IT를 쉽게 가르쳐주는 괜찮은 혜희 선생님입니다. 기존에는 C 언어는 나쁘지 않다, C++, JAVA를 많이 사용했다면,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는 컴..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비결 송가인 콘서트 MBC 온에어로 무료보기 시청률 짱이네 [내부링크]

수많은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가 MBC 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 시청률 또한 놀랐지만 일부는 6.8도 커진다.세인트, 2부는 8.5다.센트가 자신에게 왔어요.또 광주 지상은 일부의 일 6.5다.세인트, 2부 한 9...

미스 트롯 콘서트? 시청률만큼 흥행 성공할 듯~ 홍자, 송가인, 지원이, 박성연, 숙행, 정다경의 공연이 보고 싶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가 트로트에 이렇게 빠지다니... 미스트로트 시청률이 장난 아니에요하나 2.9%면 정 이야기 쵸데팍인가요? 어제 방송에도 레전드 영상이 많이 탄생했네요.군 부대의 공연에서 반전에 반전이 탄생했고 팀 미션..

영화 나이브스 아웃 (Knives Out, 20일9) - 추리소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 모모무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봤어! <나쁘지 않아 아이브아웃> > 2020년 1월 11CGV, 의정부, 이태원, 17:30관람! > 베스트 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세의 생애 1에 숨진 채 발견된다.그의 죽음의 원인을 밝히기 위해 경찰과..

펭수 정체 :: EBS 자이언트펭tv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펜스 유행이 심상치 않은데 저도 얼마전에 아는 instargram을 통해서 펜스의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 자이언트펜tv유튜브 영상을 거의 다 보게 되었어요:) 펜스의 유행에 비례해서 펜스의 정체를 알고 싶다는..

Direct Coupling of Parametric CAD and Adjoint CFD 확인 [내부링크]

Mattia Brenner, Carsten Fütterer, Stefan Harries FRIENDSHIP SYSTEMS AG, Potsdam, Germany Today, the optimization of flow-exposed geometries is typically undertaken by means of coupling parametric m..

백내장원인 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사람이 태어나서 예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으면 인지 능력 뿐만 아니라 신체 능력도 서서히 저하되기 시작합니다.때문에 괜찮은 이가 들어 눈, 시력이 나쁘지 않고 빠지는 것은 덱무 나쁘지 않아도 당연..

아자신운서프로필 논현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조금이라도 어릴 때, 조금이라도 예쁜 와인 모습을 찍어 두고 싶다고 바디 프로필, 아과인서 프로필, 이것저것 많이 해 보는 최신. 며칠전 제 생일을 맞아 화장을 예쁘게 하고 아과인서 프로필을 촬영하러 논..

'미키마우스' 잃자 ' 볼께요 [내부링크]

디즈니를 잃은 넷플릭스가 지브리아니메를 안았다. 전세계에서 단독 스트리밍 할 예정입니다. > 블룸버그 등 외신은 넷플릭스가 저팬스튜디오 지브리의 아이애니메이션 작품을 다음 달부터 전 세계에 스트리밍한..

소견 심장병 이처음판폐쇄부전(MVI) #전주이노동물병원 [전주 혁신 만성 완주 김제 익 ~~ [내부링크]

> 소견, 노령견, 심장전문동물병원, 전주 이노동물병원에 다닌다. 언제나 그랬듯이 숨쉬기가 힘들어 이 노동물병원에 내원한 내용 티즈 소견프*의 스토리 이다.뿌*은 15세의 노령견 얼마 전부 열어 기침과 함께 호..

[과학 이슈] 이야~~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지난번 알파고와의 대결을 통해 인공지능이 아주 발전된 단계로까지 발전했음을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이전 포스팅 보러 가기:[과학 이슈]인공 지능 알 빠코(Alpha go)blog.naver.com/zesty..

녹내장에 좋은 소식품 와~~ [내부링크]

#녹내장 #녹내장예방 #녹내장에좋은소,맛있는음식을먹어미리예방하세요. > 녹내장의 원인은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려 혈액공급 장애가 생기고 발발하는 것이 녹내장이다. 시신경에 기능 이상을 일으켜 생..

스릴과 짜릿한 감동을 주는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새해 일월 81, CGV에서 영화<미드웨이>을 봈 슴니다. <미드웨이>은 20일 9. 것 2.3일 개봉한 것 36분의 전쟁 영화이다. 감독은 롤란도 에머리히이며 유니버설 솔저 스타게이트 인디펜던스 데이 등을 감독했다. 주..

슈미추천템)건강한 겨 ?? [내부링크]

저는 진짜 검증된 빌빌이 나약해요환절기에 꼭 오는 한명 그것을 곧바로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 작년에는 신종 플루에 걸렸지만 올해 여름의 끝 나쁘지 않아쟈마쟈 편도염으로 3..

지단백 대사 이상: 지질 (Lipid)[Cholesterol,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른의학조사소! 오한상도 어제와 다 같이 Master KMLE의 리뷰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 오항상 승격된 콘텐츠는 마스터 KMLE 5권. 내분비에 있는 Topic 05. 당대사/지질 대사 SubTopic 05-5. 지방..

우리 몸의 혈관건강을 위협하는 고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 몸을 위협하는 고지혈증 증상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안녕하세요 한빛에디임^다음날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할로윈데이임! 또 한 0월의 마지막이기도 하죠. 이제 한달을 더 맞이할 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미드웨이'를 ~~ [내부링크]

> 전쟁의 향방을 바꾼 미드웨이 해전을 그린 미드웨이호는 엔딩에서 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본인하의 수많은 실존인물을 연기한 화려한 배우들을 바탕으로 중대한 기점에 놓인 해전으..

IT자격증 종류 및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여러분 IT 거리 대장님이시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이제 곧 여름이 오겠네요.여름도 오고 가을이 오면 자격증 수험 기간이기 때문에 오늘은 IT 자격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프로그래머 자..

편도선암, 편도암 초기증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선암이란 넓은 의미에서는 비인두, 구인두 부위의 편도조직에서 발발하는 악성종양 전체를 의미하나, 반적으로는 '편도선'이라 불리는 구개편도 부위에 발발하는 악성종양을 의미합니다. 편도선암은 편도조직..

콜레스테롤이 주범인 동맥경화 어느 사람이 잘걸릴까 ~~ [내부링크]

폭염으로 혈관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더 위험해진다는 소식을 심장혈관 전문 로엘에서 여러 차례 스토리를 써왔습니다. 심장혈관질환의 가장 큰 요인으로 콜레스테롤을 이야기 할 것이다. 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손목터널증후군 증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출산을 해서 본인서는 산후통인지 손등이 본인의 손목 부근이 너무 짜릿했어요. > 뒤로 들면 손목 터널 증후군이라고 하던데, 친가가 30분 안팎에 종종 친정에 아이를 데리고 가서 놓고, 급..

[KT 강남 어린이폰 수리센터 이용 후기] KT 이야~~ [내부링크]

요전날 핸드폰을 거리에서 떨어뜨려서 아이폰 액정이 드디어 깨졌다...다행히도 계속 보험을 들어놔서 표준적인 사설업체에 맡기지 않고 KT 공식 수리점에서 수리를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휴대전화는 아이폰8..

[대구JS어학원/쭝국어/쭝국 대박 [내부링크]

안녕~ 대구 달서구 JS 어학원이에요.오늘은 중국에서 아주 최근에 유행하는 영화를 소개하려고 한다.바로 열화의 영웅이라는 영화입니다.열화의 영웅 (liè huǒ yīng xióng) > 이 영화는 '다롄 7.16기름 폭발..

백내장안약 수술 없이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 안약 수술 없이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 이번에 늦은 휴가에서 돌아왔는데, 피곤해서인지 눈이 침침하고 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이 있었습니다.이전에 백내장에 대해 조사했을 때와 증상이 비슷해서 백내장..

콜라비 효능 눈건강 이야~~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눈 건강부터 구강 건강까지? > 안녕하세요! 심재원 의원입니다.점심 섭취 맛있게 한거 아닌가요?코라비라고 들어본 적 없나요?요즘 콜라비가 건강 맛있는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보라색 무..

가수 재형 과거사진 프로 !! [내부링크]

[재현, 과거사진, 프로필, 체형, 여자봇, 자기키] > 가수 재현은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연하고 있는데 뛰어난 비주얼과 연주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재현의 과거 사진, 여자친구, 스타..

겟아웃 (2017 짱이네 [내부링크]

> 이번에는 "Get out of here"라는 대사가 기억에 남았던 "Get out" 리뷰다. > > "와스릴러와 "뭐"와 "이것저것" 요소가 섞여있지만, "야기(야기)는 필요없다. 들여다보면 몰입된다. > 허...주인공의 연기장인, 이..

<미드소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스포일러를 포함합니다 6월부터 벼르고 벼르다 거의 빠듯하게 관람한 미드 소마. 얼리아이스터 감독의 전작 <유전>은 워낙 오랜만의 웰메이드 공포영화여서 공포영화의 팬들에게 빅히트를 친 데다 백야와 공..

#호르몬경영 #박민 이야… [내부링크]

> 과함도 역시는 택무적어도 의문이 생기는 호르몬! 이 호르몬을 잘 관리하는 비결이 어떤 것일까요? 호르몬을 잘 관리하는 홀로몬 경영이 곧 건강의 비결인 것 같습니다. 우리 몸을 일으키는 Wake-up 작용을 하는..

편도결석 고주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결석 고주파 부분 절제술 처음뵙겠습니다 목동하본인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전체 건강한 추에기를 보냈는지 궁금하네요.추워진 날씨에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 목이 따끔따끔하고 따끔..

[자격증 소개] 전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당 1은 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자격증은 국가기술자격증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 , 전산 응용 기계 제도..

당첫 생첫인 (3월 28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돗입니다 금화은 아마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하실 겁니다응답하는 하나 988의 안경 선배(?)성보 없이 배우 류히에용이다니다. > 20하나 5년 복고 비바라다이던 테웅칠, 응사에 이어후속닥웅팔에서 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