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3-6955의 등록된 링크

 65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포항 담석증 가까운 대구에서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마크원외과 김기동입니다.그 다음 즙을 구성하는 성분이 그 다음 관과 그 다음 낭내에서 응결하여 석괴가 생겨서 통증이 생기는 것을 그 다음 석증이라고 합니다.그 다움속의 원인은 콜레스테롤..

송가인 과인이 학력 소속사 출연료등 그녀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에 출연하기 전 그녀 손 카인은 이미 20하나 2년에 데뷔한 트로트 가수이다. 그녀의 트렌드가 높아서 영토에서 그녀의 나쁘지 않은 소속사, 학력, 소속사 등 그녀에 대해 알고 싶은 게 팬들의 심정이다..

피를 보는 꿈, 피흘리는꿈, 피 본인오는 꿈, 피 꿈해몽 <<거짓없이??>> [내부링크]

피보는꿈 피흘리는꿈 피나는꿈 해몽몽몽에서 피보니 > 피 흘리는 꿈길,꿈길,꿈길,꿈길,꿈길 등등 어떤 의미에서는 꿈길,어떤 의미도 있습니다.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색이 어둡고 양적인 피는 대부분 흉몽으로, 붉은..

로튼토마토 선정, 2019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영화 10 [내부링크]

'러 둔 토마토'이 20하나 9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 영화 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링크)총 25편에 달하는 공포 영화 중 국내 개봉하는 가능성이 있고 나 화제성이 있는 작품을 엄선하여 하나 0개만 소개한다. (무순..

무병장수 100세시대 장수비결-장수인의 공통점 '항산화'와'HDL' [내부링크]

> 무병장수,만수무강의비결,여러분은언젠가본인도아시나요? :) 의학은 계속 발전하고 좋은 마싯눙 음식과 풍부한 생활 덕분에 일 00세 시대라고 할 만큼 인간의 생명은 점차 길어지고 있습니다. 한 00년 테테..

펭수(자이언트팽TV) 귀여운 사진컨셉: 참치길 걷는 중, 아는형님 출연예고 [내부링크]

나는 분명히 희성인인데 왜....도대체 왜....펜스에 빠져있는걸까?내가 이상한가? 쓸데없이 자책했는데, 예를들면저같은분들은계신가요?여러분 그럴 필요 없어요.저 자신의 여러분이 저 자신도 아닌데 펜스를 나쁘..

노원 미용실 추천, 준오헤어 노원사거리점에서 톤다운 염색 ! (feat.배우리 디자이자네님) [내부링크]

> > 상한 머리는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지만 상한 염색은 아무리 열심히 관리해도 시간이 지나면 빨갛게 된다.색깔이 빠지고, 색이 변하고, 밝아지고 얼룩지고, 파삭파삭해지고.. 안좋은일 여기 모여서...여동생이..

[녹내장]큰강아지 녹내장 안약 (트루솝, 잘라탄) [내부링크]

쿠키가 급성 녹내장의 진단을 받고 응급적으로 링거를 하고 먹는 약과 함께 녹내장의 안약을 2가지 처방되었습니다. 첫 번째 안약은 트루サム입니다. > 토르데움은 탄산 가면 수소 효소 저해제류의 녹내장 안약입..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과 무슨1인가 봤더니... w.개그맨 최영수 펭수 버스터즈채연 [내부링크]

최영수, 버스터즈 채영이랑 뭐가 처음인지 보니까... w. 개그맨 최 연수 펜스 버스터스 채연 '보니 하니'측 2차 사과'최 연수, 채연에 장난 심하게 뚜렷한 잘못'(공식)'보니 하니'제작진이 최근 불거진 채연 폭..

제이백쿠튀르 블랙 더블 브레스티드 턱시도 슈트를 입은 배우 변요한. 대박 [내부링크]

> > > 매거진 하나 2월호 화보에서 제이 베크 쿠튀르 블랙 더블 브레스티드 턱시도 슈트를 입은 배우 변 요한.Yohan Byun, wearing JAYBAEK COUTURE Black double breasted tuxedo suit in Magazine December 20하..

무한도전과 워크맨, X맨의 공통점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무한도전>, <삼시삼식>, <복면가왕>, <워크맨>, <워크맨>...방송하는 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특히 무한도전은 종영 시각이 한참 지났는데도 다양한 레전드 편이 화..

[영상][소식][BTS JAPAN OFFICIAL] Japan 9th 싱글 「Airplane pt.2 -Japanese ver.-」 Official MV...........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 와~ 아~ 엄청~ 화보~ PV~ 자주자주 자신보~ 존 멋있어!!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CxnJf0tWu48&feature=youtu.be > #BTS > (#방탄 소년단)일본 9th싱글"Airplane pt.2-저팬 ese ver.-..

[넷플릭스 추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행복한 화요일 1입니다~!여러분 당 1번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습니까?당 1은 오랫만에 비가 내리네요~이 비가 코로 과민한 바이러스를 다 씻으면 좋지만 ᅲᅲᅲᅲ 네발 걸음으로 가라앉지 않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개봉 기념! 무기 업그레이드, 캐스팅, 영국 지사로의 확장! 영화 <맨 인 블랙> 시리즈 전격 분석 정보 [내부링크]

> 온 6월, 토미 리 존스와 윌 스미스 주연의< 검은 옷의 남자>의 리부트 영화인 크리스 헴스 워스와 테사 톰슨의 주연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영화< 검은 옷의 남자:인터내셔널>가 관객을 만난다. 영화 개봉이 다가..

시청률조사비결 어떻게 집계 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시청률조사의비결,어떻게집계됐을까?스마트폰과컴퓨터의보급으로TV의영향력이크게줄었지만그래도트렌드프로그램의기준은시청률입니다.실제로 어떻게 조사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준비했습니다. > 시청률 대체..

자율주행차 사이버보안 세미과인 개최 대박이네 [내부링크]

> 11월 15일(금)서울 코엑스에서 자동차 사이버 보안 법 제도 마련을 위한 "자율 차 사이버 보안 세미 나쁘지 않는다"를 개최했습니다. 본 세미과인은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해 자율주행차의 사이버 보안 안전..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8화 배우 정인선 움짤 (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배우 #정인성 #우라차와이키 #한윤아 #정인성아이교 #정인성음찰 #Gif

[병맛꿀팁] GTA5 초보 유저가 페가시 오시리스 쉽게 얻는 법 ~처럼 [내부링크]

구독과 괜찮습니다. 언제나 자신 환영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이야~~^^여러분 GTA5를 잘 하고 있습니까?? 솔직히, 저는 발매된지 오래되어서~ 유행가는 예전만 못하다는 소견이 붙어요.하지만 제가 아끼기..

자율주행 트랙터, 이제 농사도 짓는다 봅시다 [내부링크]

농부들이 농작물을 직접 수확하는 대신 노트북과 태블릿으로 트랙터에게 명령하는 시대가 멀지 않았다. 하나반도 도로 대신 넓은 농지를 오가며 땅을 하나 파내고 농작물을 수확하는 자율주행 트랙터 덕분이었다...

클라우스 (Klaus, La leyenda de Klaus, 20첫9) -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는 넷플릭스 애기니 확인 [내부링크]

> 감독: 세르지오 파블로스, 목소리: J. K. 시몬스(클라우스), 제이슨 슈워츠먼(제스퍼), 라시다 존스(알바), 조앤 쿠삭(클럼 부인), 최한(클라우스), 엄상현(제스퍼), 정현경(알바), 이경자(클럼), 변연희(엘림보..

메모리 오버클럭에 대한 간단한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중구 #동광동 #곰돌이 #컴퓨터입니다최근#중국#우환#소 아니며 하나 9바이러스 심각한가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요즘부터 글이 사라져서 한 마디 남기고 저 키보드를 두들겨 봅니다.#AMD는 #..

미드소마[치유란 고런 것] 좋네요 [내부링크]

> 알리에스터 감독의 유전과 미드소마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두 영화 모두 인간이 갖는 트라우마를 화면과 사운드를 통해 표현한다는 것이었다.이 예에서는 딸을 잃은 어머니의 괴성과 함께 클로즈업되는 아들..

[미드/넷플릭스 추천] 지정생존자 시즌 3 (Designated survivor) 좋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나의 시즌 3은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됐다. > 그래도 지난 시즌으로 느껴지는 이질감은 없었다. 커크만이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시즌 2이 종료되지만, 시즌 3에서는 그'대선'에 대해서 본격적으..

넷플릭스 미드 추천 "원 헌드레드(100)" 및 원 헌드레드 시즌4 ~ 시즌6 다시보기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추천"원 헌드레드(하나 00)"및 원 헌드레드 시즌 4~시즌 6다시 법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 원 헌드레드(하나 00)입니다.넷플릭스에서대부분유명한미드를보고과잉한면은무엇을보아야할지검색하..

#자율주행3단계전면허용 #손놓고발놓고 #이동혁신 #스마트자동차선도국가 #전기차수소차기반 #스마트카시대 봐봐요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3단계의 허용#현대 현대 자동차 싱쥬은쵸루 스마트#인공 지능#연줄 크티도우 강 친환경 ev의 만남은#미래 자동차 산업의 new시작, SMART CITYCAR TO LIFEHUMANE COMMUNI..

영화 신입사원 후기~ 이채다음, 도모세의 조화가 좋았던 영화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신입사원 후기~이채 다음, 토모세의 조화가 좋았던 영화 > > 이 영화의 신입 사원은 20하나 7년 하나 2월 하나 4개 개봉한 영화에서 목요일 하나하나 9금의 날 두번째에 포스팅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앞서고..

[엠넷 더콜2] 님아(feat.윤민수×치타×송가인) 역대급 콜라보 #ssinssam ?? [내부링크]

> M.NET공식 THE CALL 2'씨요 '통상판:윤 민수×송가의×치타 > >

일8080일 아스타본인 한 샤트르 Khan Shatyr 쇼핑몰 탐방 이야… [내부링크]

칸샤티르라고많이말했는데외교부에서셔틀이라고표기할꺼니까할께 > 한 샤토우루 Khan Shatyr의 쇼핑몰이 복합 쇼핑 센터 건설 프로젝트는 2006년 12월 91본인 쟈루바에후 대통령의 발표되어, 아스타 본인의 수..

넷플릭스 오류 / 시청기록 삭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및 오류 해결 > 만나서 반가워요~ 나쁘진 않아요! 요즘 제가 시각만 나쁘지 않으면 볼게 있어요. 바로 넷플릭스. 이번에 이사하고 인터넷 통신 회사를 바꿨으나, 이전부터 NETFLIX 3..

자율주행차 시장의 양면성, 그 빛과 어둠 by SF미래연구소 볼까요 [내부링크]

글: SF미래연구소의 자율주행차 시장에서 한국이 비교우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국가가 관련 제도 개선에 본인을 세운다는 것입니다. 우선 기쁜 일입니다. 그동안 우리 회사 자신들에게는 삼성이 개척한 반도체 시장..

이상미 에스엔에스 결혼 재혼 전남편 요가 최욱 이혼 과거사진 봅시다 [내부링크]

[이상미과사 인스타그램] 최욱요가 직업] > 가수 이상미의 근황은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연하직원의 남자친구와 재혼 기사가 났네요. 이상미는 아름다운 동안과 탄탄한 각선미,..

[IT동향 #2] 20하나8.하나2.하나7 ~ 20하나8.하나2.2하나(2주차) 볼께요 [내부링크]

> 1. 블록체인#가면세를 막는 블록체인 세금탈루 기법이 지능화되고 각국 정부가 아래와 함께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가면세와의 전쟁을 선언 (곰 에쿠스 끝내는지는 은행 증권사 조인 그룹이 배당액의 사기 수법으..

BTS '62nd GRAMMY AWARDS' 2020.01.26(US) #BTS#LilNasX #GettyImages 봅시다 [내부링크]

> Getty Images Entertainment@GettyVIP#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GRAMMY_Awards2020#GRAMMYs > > > > > Getty Images Entertainment@GettyVIP#BTS#LilNasX > > > > > > > >..

세상은 천지개벽 중 광화문 → 강남역 5분이면 간다 : 현대차, 플라잉카 개발 (feat. 자율주행보다 비행 자동차 상용화 앞설 전망) 봅시다 [내부링크]

세계는 천지개벽중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이 공개한 미래교통수단 PAV 비전 개발단계, 어디까지 왔나? * PAV : Private Air Vehicle > 하항상그렛도우쯔을 쟈싱눙 개인용 플라잉 카 2020년 양산된다.이미..

펭수 다이어리 도착! 안녕하떼여 펭펭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아아앗 드디어 펜스 다이어리가 왔구나! 다이어리 펭하! 아니, 다이어리를 보면서 왜 펜스의 목소리를 떠올리게 되었을까. > 두근거리는 마노이즈로 열어보는 펜 펜 > 거짓없이(거짓없이) 초자신감 귀여워~ ⇒잘..

[EVENT] 행정부혁신1번가 유튜브 구독하고, 펭수다이어리 받자! 이야… [내부링크]

> 힘냅시다, 미스터 혁신!정부 혁신 첫번째 YouTube구독하고 알람을 하면 가을 초부터 최근 톱스타 펜스 일기를 증정하다!-참여 방법 1정부 혁신 하나발가 YouTube구독, 알람 인증(화면 캡쳐)2정부 혁신 하나발가..

[강서구 치과] 이다플란트 보철(CCM abutment) 대박이네 [내부링크]

입니다. 플랜트는 뼈 속에 심어지는 픽처, 중간 지대의 주인인 abutment, 상부 보철물인 crown으로 구성됩니다.중간지대주의의종류도다양하지만CADCAM이보편화된요즘은맞춤형지대주(customabutment)를활용하거나나..

비쥬얼머천다이징(VMD) 자격증 독학으로 준비해서 허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쿤벤입니다.저는 이번 VMD의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2개월 정도. 준비해서 시험봤어요! 그리고 얻은 허가의 결과!!! 패션관련 직업중에 VMD라고 들어보셨나요? 잘 모르는 직업이지만 가끔 어떤 요..

마스크장수술 - 후기 2 좋구만 [내부링크]

#가면장수술 #서혜부탈장 #절개수술 #가면장수술병원비 #가면장수술보험청구 #MG새마을공제보험 #멜츠사랑보험 #실비청구서류 > 탈장 수술 후 이틀 후에 밴드 제거 후, 소독하는 비결로 일주일 정도 소독 진행 수..

넷플릭스 가격 및 화질 어떻게 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휴대전화가 소음이 나쁘지 않았을 때 단순히 통화와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단순한 연락을 위한 도구였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탄생하면서 세상은 급격히 변화하기 시작한다. 특히 이번 5G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워홀/TAS] 볼께요 [내부링크]

나는 커피를 잘 못 마신다. 특히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손이 덜덜 떨리고 심장이 빨리 뛰고 숨이 차서 약간 흥분돼서 이야기도 더 빨라지고, 어떤 이야기를 하게 된다.그래서 차를 주로 마시는 편인데 호주에 와서..

미드 더 보이즈 (The boys) : 모든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 더 보이스(The boys): 모든 면에서 압권! 입만 벌리면 입이 아프다. 입 닥쳐 봐. > 슈퍼히어로인데 제목이 애매하다. 더 보이즈, 나쁜 놈들 같은 그런 정 떨어지는 제목이에요. 개인적으로... 야동용 수위가..

현대차그룹, 포럼 통해 한ㆍ중 볼께요 [내부링크]

> 현대자동차그룹이 중국 국대가족보센터와 한중 자동차산업 발전의 길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했습니다(사진=현대자동차그룹).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수진 기자)한국과 중국 양국 간 자동차 산업 발전의 가교를..

자율주행차 관련주 확인 [내부링크]

자율주행 섹터 김하나 고객 > [자율주행차 관련주] 라닉스 The Midong 센트럴모텍(테슬라) 코리아에프티어 스리 시스템대성엘텍 EXV 한컴 MDS 캠시스 (어제 소장 글쓰기)

거북이 원년멤버, 트로트 짱이네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차은선이 초심을 외쳤다. 자웅 손은 하나 6개의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하쟈싱츠아ー브이호에서 열린 새 EP'달도뵤루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200한살에 데뷔했지만, 활동을 꾸준히 하지 않..

SBS 가요대전, 최고 하나 ?? [내부링크]

> [파이낸셜 뉴스]이 251크리스마스 날 방송된 'SBS가요 대전'최고 한개 분량 시청률의 주인공은 BTS가 차지했습니다. 이날'SBS가요 대전'하나부~3부의 평균 시청률은 4.8Percent(하나부 4.0Percent, 2부 5.8Per..

롤 시즌 일0 피즈 룬 템트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리그 오브 레전드를 사랑하는 so you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솔로 랭크로 상대에게만 자신과 정예기, 짜증이 나서, 자신의 쓰레기 차이를 소견시키는 피즈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HMG 저널] 초고속 5G 시대, 자 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이제 자동차가 아니라 달리는 스마트폰입니다. 이 한마디로 자동차의 패러다임입니다. 변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지금 자동차는 하드웨어의 산물에 그치지 않고 소프트웨어로 기능하는 플랫폼이며..

배꼽 Horny Fa 좋네요 [내부링크]

> 및 책임감을 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의식을 유지하는 합리적이어야 하며 집회에 따라 사용하지 않고 썼다. 바쁜 중국 최초의 핵무기 집을 잃었다. .푸저우, 해구, 닝보, 좋아하고 그의 형은 주고 교..

[EPL 34라운드] 홈 승리. 20 볼까요 [내부링크]

[EPL 34라운드]홈의 승리.20하나 804개 4의 리버풀(3)vs(0)본 모스 리버풀 득점-7분, 마네, 69분 사라, 90분 필 미노 > > #개인경기 리뷰: 경기가 마냥 즐겁기만 하고 전방 공격라인은 예기치 않게 완벽함을 보이..

‘트랩’ 성동일X이다화영, 광수대장 이서진 의심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트랩'에서 성동 1과입니다 화영이 광수 대장이 이 씨를 의심하자 이 씨 집에서 프로 파 1을 다시 하기로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나 71방송하는 OCN드라마'트랩'에서는 우현(이서진)이 갑자기 자신의 사건이..

태진 금영 보컬로이드곡 번호 ~처럼 [내부링크]

하츠네미쿠 > 28000 4323일 925 27788 43일 8일 겉과 뒷 러버즈 27958 44063고스트 룰 28777 44206겟나프지앙 있헤죠담 27357 43525의 꼭두각시 광대 2866일 44일 26 나쁘지 않팔콧 되었을 무렵에 27977 44087..

목감기가 아니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열과 오한이 따라 목이 아픈 증상을 겪는 병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반적인 감기 증상과 비슷하고, 대부분 목감기와 소견하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편도선에 사고가 있어 발발하는 증상 하나 있습니다...

호주워홀첫기+74/ 주내용 집콕, 자 ~~ [내부링크]

> 일이야 놀랍게도 이것은 비오는 퍼스의 거리 사진입니다. 퇴근길에 쇼핑하러 가고 있을 때 해가 떠서 우산을 다시 가방에 넣었는데 강한 햇살 사이로 수많은 빗방울이 비쳐보였다. 얇은 이슬비도 아니고 제법 굵..

샤오미 포코폰 F1(POCO 대박이네 [내부링크]

> 코우미가 제대로 사건을 일으켰다. 삼성전자는 더 위기감을 느껴야 할 것 같다.플래그십 스마트 폰에 들어가는 스냅 드래곤 845을 장착하고 6~8GB램, 64~256GB저장 공간과 하나 2MP+5MP이후는 듀얼 카메라, 20MP..

미드) Monk Season 3, ~~ [내부링크]

시즌 4까지 보고 이 사이, 몽크를 보는 것은 잠시 소강 상태였던 우주의 "장미다"에 관한 유튜브에서 찾거나 책을 읽고 있었다.우주의 신비에 잠드면서 본인은 어디서 왔느냐는 심오한 물음을 하고 있었다.그것도..

서부산동물메디컬센터 큰강아지 서혜부가면장 : 핑*이 / 서부산동물메디컬센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서부산동물메디컬센터 이기더 오노씨의 날은 탈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제대마스크장은 제대마스크장, 서혜가 달린마스크장, 회 sound가 붙은마스크장과 헤어집니다. 핀X는 어릴때부터 서혜부에 웬..

25주 3하나, 눕눕하기 힘들어요. 하나째 수족구, !! [내부링크]

8월 221목요일 1 1석 스죠쿡 진단된 6세 1번째 아들 다행히 열없이 입 안에 수포 두셋에 손발, 무릎에 수포가 봉잉눙 정도에 끝났다. 사실 나무, 금, 토, 1월 화 수 이런 식으로 71정도에서 확인서 받고 목..

문제, 의문, 근태 경위 대박 [내부링크]

직장생활을하다보면뜻하지 않은사태로인해회사에손해를주는경우도있을것입니다. 아니면 부득이하게 결근이 나쁘고, 지각 등 근태와 관련해서 회사에 손해를 끼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 이 경우 대부분의 업체는..

시즌7 미드 코르키 템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콩콩입니다. 지금 시각에서는 미들 고정률이 1살 위. 코루키에 대해서 알아볼건데! 요즘 같이 보러가요! 고고! > 첫째, 템트리오 거의 매일 통계로 봐 주세요! > 또 코르는 세위 1구(투 김포만 뽑아..

식구용 거꾸로타는 화목 확인 [내부링크]

설치 사례를 모아봤습니다.벽난로와 주물난로의 단점을 개선한 거꾸로 타는 난로, 가족용, 공장식당, 비닐하우스, 카페 등 상업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 > 연통 끝은 역풍방지기로 전자장비가 아닙니다..

운전자들주목교통문재시 챙겨야할 것들!! 렌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한상은 또 어떤 뉴스인지 궁금하죠? 당장 교통문제 때 많은 분들이 놓치고 있는 보험금에 관한 이화다.다들 안전운전 조심하시고, 교통안전에 주의하세요~ 만약..

넷플릭스 영화, 아이니 추천 리락쿠 짱이네 [내부링크]

> ::Enter;넷토후릿크스아이니, 만화 추천 리라 쿠마와 가오루 편성:2019.04.19/13부 제작 제작진:코바야시 마사토/오기가미 과인 요코 줄거리: 평범한 회사원 카오루 씨와 갑자기 그와잉타 나는 천하태평..

갑상선기능항진증 맛있는음 ??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 맛있는 음식, 어느 것을 먹으면 좋을까.갑상선은 내분비기관의 일종으로 목 앞쪽 중앙에 위치하며 갑상선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발발시켜 분비하는 역할을 한다. 우리 몸은 갑상선이 있기 때문..

하나.4 삼각 함수,사인(sin), 코사인(cos), 탄 봅시다 [내부링크]

[경고]에 아래 문장을 읽지 않고 "삼각함수"를 보시면 바보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1. 피타 고라스의 정리 공학 문제에 빠지고 말고 등장하는 삼각 함수(trigonometric function)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세..

갑상선 고주파 시술, 5cm 짱이네 [내부링크]

20대 환자 분이 큰 갑상선 결절(설사)이 있어 내원하쇼 쯔슴니다. 갑자기 부어올라 "암이야?"라며 놀란 심리에 걱정돼서 잠을 못잤다는 거지.갑상선 고주파에 대해 줄거리는 들었지만 치료 효과가 부족하다, 재발..

손쉽게 따라하는 다양한 테 좋구만 [내부링크]

> 스포츠 테이핑하는 법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을 정도로 효과가 좋네.

호박과 팥이 만난 붓기에 좋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민토피의 임호박과 팥의 같은 부분은 어느 것인지 아시는 분들도 많네요.곧 부는데 좋은 성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는 점인데, 이 2개가 만난 콩 리 붓 붓티다는 챠가요 최근 SNS에서 이따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