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8-6955의 등록된 링크

 6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미드영어] get one's butt (somewhere) : (당장, 빠르게 ~로) 이동하다, 가다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할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butt"는 "(비격식) 엉덩이"라는 뜻. "get + one's butt + somewhere"는 직역하면 some one의 엉덩이를 s..

콜레스테롤 종류와 기준 [고지혈증 내과] [내부링크]

> 총콜레스테롤: Totalcholesterol LDL-콜레스테롤(또는 저밀도콜레스테롤): Low-density lipoprote incholesterol HDL-콜레스테롤(또는 고밀도콜레스테롤): High-density lipoprote incholesterol 중성지방: Trig..

[방탄소년단] CONNECT_BTS 안토니우스 고믈리의 뉴욕 클리어링 오프닝 (해외매체 colleennika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orkClearing#미국 뉴욕#NewYork#안토니우스라고 무 너#Antony_Gormley#..

병원입원/편도염/무서운편도/81/입원 [내부링크]

> 얼마 전 제 건우의 몸이 아파서 데리고 출근했는데 컨디션이 좋아서 금방 나을 것 같았는데. > > > > > 병원에 간 날도 고열입니다만, 그렇게 몸 상태가 좋았는데, 댁의 고열이 쌓이지 않아서, 결국 스토리내 1..

고혈압보험 당뇨 간수치 있어도 가능합니다. KB DB [내부링크]

고혈압 보험, 당뇨, 간 수치가 있어도 가능한 것입니다.KBDB > 안녕, 친절한 가이드 홍팀장이다.주요 내용은 잘 보내셨나요?나는 아이가 둘로 다니면서 아픈 열망에 2일 간 긴장하면서 보냈어요.금하나 낮에는 감..

폴더블 스마트폰 관련주 부품 판매 호조로 기회 얻고 있는데요 [내부링크]

> 최근 발매된 갤럭시 S20키옥하시 나쁘지 않아요?이 S20시리즈 출하량의 기대감이 높지 않아 확실한 수혜주를 찾기는 어렵고 기존의 폼 팩터에서는 더 이상의 차별성을 내기 어렵다는 점에서 폴더블 폰 개발의 가..

초등의문집 EBS만점왕3-일 국어,수학,사회,과학 이리하여 펭수와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책 속의 보물. 아이 베쓰가 마음림^^. 초등 학교 3학년을 준비하기 위하여 미리 3학년 1학기 4과목 문제집을 구입했어요 요번 겨울방학은 짧아서 문제집과 연산문제집으로도 충분히 과부하 상태이기..

EUD 스타 마리오 맵 다운 리뷰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리뷰 하는 맵은 "스타크래프트 EUD슈퍼 마리오 엑소더스·이가다"다.7월 일 9하나 쟈바ー죠은이다니다.디스를 통해 스타크래프트유즈맵임을 알 수 있습니다. > 한 스테이 지당 보통의 목숨은 1..

소리주운전 탄원서 어떻게 작성하는 것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갑자기 살이 쪄서 우울한 감정이 계속되고 있어요. 학창시절에는 말랐지만 지속적인 음주와 운동 부족으로 살이 쪄버렸어요. 지난해 여름에 몇달 동안 다이어트를 거쳐서 5킬로 정도를 빼고 다시 나쁘지 않프지..

[영상] 몰타(Malta) 레드불 인스타 라이브에 올라온 정국(JUNGKOOK), 뷔(태형)redbullsuggamalta...........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 > > > redbullsuggamaltaWhen it's 35degrees and your in need of a cold can.call@redbullsuggamalta!Enjoy your [email protected]#BTS#Refueled#Malta#RedBullSuggaMalta#GivesYouWings .....

미드 : 타이탄 / 이뻐서 '헉' 했던 원더걸 ?? [내부링크]

> > > > > 8화부터 등장한 원더우먼사이드킥원더걸에서 닉의 프렌드도 과인으로 등장했는데, 문을 열고 과인으로 오는데 비주얼을 보고 キャ했습니다. > > > >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극중 성격도 깔끔하고 키도..

니자신(Nina)-Someday,Somewhere down the road, 가사듣기(Nina) !! [내부링크]

필리핀 가수 Nina(나쁘지 않다)의 Someday, Somewhere down the road 언제 들어도 감미롭고 분위기 있는 노래라 가끔 듣는 노래입니다. > 목소리가 친근하게 느껴지고, 저는 왠지 국한인처럼 느껴집니다.그래서 그..

소리주운전 문제 벌금 점점 강화되고 있슴니다! !! [내부링크]

여러분은 웹툰을 자주 보세요? 나는 예전에는 좋아하는 작품을 2,3개만 봤는데, 최신은 스토리의 좋은 작품도 많은 드라마까지 가는 경우도 많고, 내가 재밌게 봤던 웹툰이 드라마에 엄청난 사람이 된 것도 신기하..

사랑의불시착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이에징효은·원빈 주연의 사랑의 불시착의 드라마가 초반부터 높은 시청률에서 큰 인기를 예상하는데, 몇부작 드라마일지, 1회 2회 시청률과 재방송의 인물 관계도 본 비결까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 비자만..

[BSLASHB] 가수 MXM 동현 - ROLLING UP TROUSER 봅시다 [내부링크]

가수#mxm#brand새로#동현 군이#비스 루레스이비의 fw18제품인 rolling up trouser를 착용하 쇼쯔움니다. > >

전지적참견시점 카피추, 펭수에 대한 의혹 확인 [내부링크]

> 요즘 펜스를 모르면 간첩이잖아요. 끊임없이 화제가 되고 있는 펜스에 대한 정체가 전 국민의 관심사입니다. 얼마 전 MBC 일브니다(MBC) 프로그램에서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피추는 방송에 출연해 처소..

펭수굿즈 펭수 굿즈 만들기 / 펭수 마스킹테이프 / 펭수 캘린더 / 펭수 다이어리 언박싱 / 펭수 증명사진 / 펭수 스티커 / 펭수 포스터 / pengsoo goods !! [내부링크]

이 프로그램은 내가 정영용과 사랑하는 우주대스타 펜스 굿즈, 개봉 후기를 남겨본다. > 첫눈에 반하면 깊이 빠지는 지친 스타 (하나이라 펜스 굿즈 모두 플렉스 pengsoo goods FIEX) > 펜스 굿즈를 찾다가 자주..

BI 마약 의설령/한서희 증거 무마/YG 경찰유착 의설령과 YG 멤버들의 마약의설령 확인 [내부링크]

http://www.cbs.co.kr/radio/pgm/board.asp?pn=read&skey=&sval=&anum=일 64일 85&vnum=9482&bgrp=6&page=&bcd=007C059C&pgm=일 378&mcd=BOARD2 > 사랑을 했습니다 라는 음악으로 유명한 아이돌이랍니다. 그룹 아..

스콜코보 시리즈 4 - 자율주행 자동차 플랫폼 개발 경쟁이 뜨겁다 봐봐요 [내부링크]

러시아 혁신도시 스콜코보에서는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개발 열기가 뜨겁다. 얀덱스 스타라인 베이스트랙 등 개발사들은 스콜코보를 무대로 무인차량 주행시험에 시연회까지 잇달아 연다. 현대차도 양덱스와 함께..

코리아에프티 매수이유, 자율주행 관련주인가? ?? [내부링크]

자율주행 테마주로 봐도 될까요?자동차 부품주인가요? > 그 차는 어릴 적 어른의 상징이었다. 운전대만 잡아도 두준 거리에서 1차를 살 때의 두준 요동은 모두 기억하고 계십니까?웃음을 구입하고 만 3년 반가..

뷔(태형) 서포트.. 'LOVE YOURSELF' 콘서트 비행선.............. 방탄소년단(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VBar·서포트]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upport의 올림픽 주경기장 중 0m대형 비행선 지원 시간 8.25-8.26매일 4시간, 이번의 컴백 콘서트의 비행선 서포트, 바이도우테효은파&@_nuna_V씨와 공..

롤 시즌8 카직스 공략, 카운터, 스킬, 템트리 정글 암살자 메뚜기 좋네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Crea Tive입니다. 저번주부터 제가 바빠서 여러분에게 자주 찾아뵙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최대한 찾아뵙도록 하고 오항시은 즉각 롤 8. 것 9의 패치가 이뤄진 뒤 상향 조정된..

[BTS] SNL 컴백무대 사진모sound 볼께요 [내부링크]

미국에서 인기 절정의 SNL에서 라이브 컴백 무대를 성공시킨 탄이들 매번 큰 무대에서 신나게 노는 건 끊임없는 관행의 결과겠지. 자기야, 축하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자율주행차(Self-driving Car) 스토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며칠 전 친구와 자율주행차 도입시기에 대한 내용을 조금 나쁘지 않았다. 자율주행차에 관한 요즘 뉴스를 모르는 나쁘지 않다는 깊은 생각 없이 우리 생전에 기존 자동차를 대체할 수는 없다고 썼습니다.미국의 자..

서프라이즈 배우 김하영 개콘 유민상 열아이설 및 결혼설/응원한다. ?? [내부링크]

서프라이즈 김하영 배우가 코미디언 유밍상님과 잇따른 십 오링이솔과 결혼설에서 폭발적인 훙미그와 응원을 받던 중 KBS2'개그 콘서트'간섭 중에서 일부러 열 아이설을 조작하고 훙미울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녹..

경단녀 커리어우먼 스타일링 변신 MBC생방송 금일오전 (ft.스타일리스트 배선영) 프로필 촬영 3시간전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스타 1리스 토베 선영인 것:) > 7년간 경력 단절 된 주부가 사정을 신청하셨어요.전문적인 프로필 사진을 찍어서 강사로 활동하고 싶다고 했어요.프로필사진 의상은 정말 중요해요!! > > 변신하..

넷플릭스 하나뽄 드라마 "심야식당" 대박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거의 첫 주여서 돌아왔을 거예요.꾸준함이 다시 느슨하게 풀린 것 같군요.하지만 조금씩 시각이 멀어져도 예전처럼 몇 년 동안 중단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내가 쓰는 공간이 5층 6층으로 나..

영화 <미드소마> 리뷰 확인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영화 관람 후에 읽어주세요.*만약 '신체훼손'에 대한 극심한 거부감이 있다면 <미드소마> 관람을 피해주세요.* <유전>이 개취에 맞지 않으면 <미드소마>는 더욱 견디기 어렵..

반데모르텔 페스츄리믹스 3종 (냉동), 625g, 하나개 ~~ [내부링크]

> > 하나 5,900원 발몰텔페스츄의 리믹스 3종(냉동), 625g, 하나개 ↓ L CLICK ↓ > ↑CLICK ↑ 좋은 상품 빨리 확인해주세요!! 펜스 보고 쇼핑하자 > > 파트덱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재교부 받을 수..

[방탄소년단/BTS]THIS IS FAMILY #하나9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빙의후미/BTS 빙의글]THIS IS FAMILY, 하나 9 > W. 이린 > THIS IS FAMILY 하나 9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이미 그녀의 뒷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았다. 좀처럼 이해할 수 없었다...

IT자격증 종류! 하과인부터 열까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서 역시 알고 싶은데, 자세히는 몰랐던 IT자격증에 대해서 직접 10까지 알아보겠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시작과 동시에 급속히 성장을 하고 있는 IT분야에서 자격이..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가격 및 출시1 총정리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그 남자애 다니고 있어. 삼성 전자가 201미국 샌 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하나 9에서 새로운 무바 1카테고리의 탄생을 알리는 하나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 갤럭시 폴드(Galaxy Fold)을..

유황비누 우한폐렴 예방하려면 깨끗하게 손씻기 실천 와~~ [내부링크]

> 최근 손을 한번 씻을 때마다 확신하게 20초 이상을 씻고 모두 실천하고 있던 겁니까?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물론 손을 깨끗이 씻어야 합니다.우울..

[매거진군산] 2014년10월호 : 군산YMCA 18대 고은영 이사장 확인 [내부링크]

이 20개 4년 2월 25한가지 군산 YMCA하나 8대 코웅용 이사장이 취임했습니다. 한때 YMCA는 빌리지 피플이라는 가수의 뮤직으로 귀에 익은 뮤직 타이틀이었다. YMCA는 (Young Men's Christian Association, 기독교..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행정부별 특이사항 및 대응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행 캐스터 코난입니다.최근 전 세계가 우한 폐렴(콜로그아인 바이러스)으로 비상이 걸렸습니다.여행을 계획하고 예약을 완료하신 분은 당황하는 상황입니다.따라서과인라별특이사항을전달해드리겠..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 [내부링크]

Calln Talk입니다! > > 미드영어 공부로 영어의 신이 되어 볼래?"미드"는 스토리가 있는 영상이므로, 즐거움을 느껴 한층 효율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고, 한층 더 활용할 수 있는 실생활 보현도 많이 배울 수..

[Keep Journal/영어일기쓰기] 93. Thanks! English GO GO!(라디오 퀴즈 참여)(by 친절한 짱샘) !! [내부링크]

한 유감을 표시:feel sorry for~2. 노출된다:be exposed to3. 특징:trait4. 복습한다:review5. 괜찮아요.이다:be fond of6. 유머 감각:a sense of humor7. 너무 너무 두근거린다:have butterflies in my stomach8...

미스트롯가수섭외 전문 여자 트로트가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조영구의 드림캐스팅입니다.요즘 트로트 열풍~유명 프로그램 아시죠! 방송을 마치고 아쉽게 재방송을 보고 있는 요즘입니다! #트로트가수 #이벤트가수 김인희를 소개할게요! > 미소가 예쁜 그녀는, 트..

[하나상] 편도부분절제술 리얼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도의 언니이다:D하리라는 편도 부분적 절제 수술 후 분기 2편입니다 나도 수술 전에 여러가지 후기를 보고 결심한 것이라도 도움이 되게 자세히 적어 봅니다.4번째 한개 물 냉면을 먹고 5번째부터..

인공위성이 찍은 야간불빛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24시간 도시(24-Hour City)'. 여행 가이드 책자 론리 플래닛은 이렇게 서울을 표현합니다. 실제 서울은 24시간 깨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란한 네온사인 동대문 쇼핑몰 night 버스 프랜차이즈 등 서울의 찬..

상수 / 테이스티 버거(Teisty Bur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새벽 5시까지 잘 수 없어 시끌벅적했던 203, 계모이다 나의 1한끼는 '서울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조건이었다.친국 오기 전에 가뜩이나 감정적이어서 여기저기 물어봤을 때 오소정이가 홍대에 테이가 하..

[디아트 플랜트 요갤러리]취미반,자격증반 모집/명동성당내 / 보타니 볼까요 [내부링크]

취미 교실·자격증 반 모집[더 아트 플랜트 요 갤러리]쵸쯔쵸쯔우오루 첫 4쵸쯔브토 매주 목요쵸쯔 오후 6시~8시의 강사/보타니카ー루아토우루리에 Ucafe, 첫 급수 전문 강사 수강 장소:디아 투 플랜트 역시 갤러..

[R&B] Naked Bibi ~~ [내부링크]

> 사진출처⇒사운드 클라우드 Good Feeling 당일 노래 추천은 Naked Bibi의 'Good Feeling'입니다.나쁘지 않은 만큼 알고 싶은 가수, 노래가 있어! 하시는 분들 안 계세요?당일 소개할 곡이 저한테는 바로 그런 존..

민간자격증 등록신청을 위한 이야… [내부링크]

민간자격이란 행정부가 아니라 개인이 과인 법인도 단체가 자격증을 만들어 관리. 운영하는 것을 스토리로 한다.예를 들어 개인이 요리, 미용, 꽃꽂이, 문신, 의류, 운동 등 어느 한 분야에 대해 교육이수 및 시험..

편도염 인후염 목 통증 자가 치료! 목 이물감 목 아플 때 이야… [내부링크]

> 일교차 큰 날씨에 감기 걸리신 분 있나요?약간 차가운 바라다에 닿으면 목이 따끔따끔하고 목이 붓는 분이 있다면! 근데 마침 야근은 처음... 침을 못 삼키고 딱지병원은 갔다 올 수 없고, 약국은 가게에 가..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집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저는 모든 영화와 드라마를 다 보는데 넷플릭스를 접하는 분이라면 제가 생각할 만한 것! 뭘 볼까?저는 잡식성 때문에 이것저것 보기 때문에 넷플릭스 드라마..

급성 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하나 0월의 하나하나 달은 환절기에 오전과 저녁 기온이 20도 아래로 떨어지는 쌀쌀한 날씨 이다니다. 환절기에는 특히 목감기가 많은 계절인데, #급성 편도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갑작스런 한기와 39도 40도의..

송가인이어라 콘서트 단장뜻아리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송가 정영영영 대단해. > 저도 송가인의 왕팬. #송가인의 어머니 #무속이 밝히는 순간부터.저는 송가인이랑 다 같이 할게요. > 그녀의 털털하고 꾸밈없는 그 모습에 저의 모든 감정을 주었습니다..

넷플릭스 기묘한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를 포함한 서양화 시리즈물을 매우 괜찮다는 것으로, 오랜 세월 넷플릭스를 유아용해 왔습니다.물론 때때로 이 부족과 역시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보기 위해 넘치고, 자신오의 많은 작품을 다 보는 것은 불..

청다음마리) 갑상선암 정기 볼께요 [내부링크]

청담마리)갑상선암 정기검진&조기발견이 중요합니다.인체에는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 기관이 존재합니다. 자극 호르몬의 분비를 담당하는 뇌하수체인 슈린을 분비하는 췌스테로이드를 분비하는 부신 등이 대표..

생할 속의 화학제품의 위해성 및 안전사건비율 연구, 복합소재, 섬유강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ASLAB(Cho's Analytical Science Lab) 조인진입니다.당일 포스트는, 이것이 없으면 현대 문명을 논할 수조차 없는 화학제품, 특히 현대인의 생활과 그 무본인 밀접하게 관련된 생활속의 화학제품과 그..

< 피터앤존 빌베리 40000mg + 루테인 25mg > 눈건강, 백내장, 황반변 ~처럼 [내부링크]

건강기능마시는 음식은 광고를 많이 하는 곳이 많이 팔리긴 하지만 ~ > 위는 기내면세품으로 선보이는 호주 제품이야.최근에는 위와 같이 일 0000mg제품은 당싱무 저 함량 그래서 그렇게 가치가 없어요. 월귤 4..

[넷플릭스 한국어&영어 동시자막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넷플릭스 자막#넷플릭스 동시 자막#영어 공부#블랙 미라ー캬자싱다으로 1학기 공부를 하면서 느낀 것은 영어가 항시하려면 많이 듣는 것이 사업이라는 것이었습니다!물론 나의 영어는 캬자싱다으로 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 넷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NETFLIX 멤버십 요금제 및 혜택 총정리 청양지렁이 > 바로 온라인 스트리밍 시대입니다.물론, 여전히 보고 싶은 영화과인 드라마를 다운로드해서 시청하는 수요도 적지 않을 와인·인터넷 환경이 뒷받..

갑상선 책 추천!! EBS 명의 윤여규 원장이 알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갑상선 수술은 한달에 5회에서 10번 정도 받는 흔한 수술이지만, 큰 수술보다 작게 느껴진 탓인지 눈을 통과했습니다.좋은 암이라는데 갑상선암에 걸린 사람들은 얼마나 불안하고 걱정일까? 환자에게 제대로 설..

기력회복소음식 황기 효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당 1건강 지향의 건강 식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황기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질문!여러분은 황기 하면 뭐가 먼저 떠오르나요?여름 땀이 밸 때 좋황기 차나 황기 삼계탕이 먼저 떠오르죠.이렇게..

영화 미드웨이 - 전 세계의 역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웨이 이 영화만큼은 필자가 꼭 보고 싶었던 영화였다. 바로 진주만 공습 전부 sound의 나이의 첫 942년 첫 일본의 패망시킨 역사적인 뭉지에울 다 sound!낸 작품이기 때문이었지만 스케쵸쯔이 너무 큰 영화..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경험다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경험담(세브란스 조형 주교 수님 2박 31입원)#조형 주교 수님 지금 편도 수술하지 않는다는 스토리이 있었지만요 키에서 알아보니 전혀 없습니다. 요즘도 계속 스케줄을 잡고 계실 거예요...

[고 혈압약 종류, 부작용 등 ?? [내부링크]

"조용한 살기재라고 불리는 고혈압은 아무런 신호 없이 갑자기 찾아오기도 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 심근 경색, 협심증, 뇌 출혈 등을 1우키 키도 하고 심하면 사망까지 이를 수 있..

태진아 아들 조유명 모두인 루머 ~~ [내부링크]

태진나의 아들, 조유명의 모든 루머, 친아들, 가수, 일의 성추행 문제, 유언비어 > 가수 태진아 일 부자가 아버지의 본색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테지나의 아들 일루 성추행 의혹에 휘말렸..

미드 OA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소개할 미드 OA는 SF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입니다.이 말은 앞이 보이지 않는 여성 프레이리가 대나무 소리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새 박사에게 납치되면서 시작됩니..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 샘 워싱턴 주연의 프랙처드 추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에서 예고편에 뜬#영 위치한 프레 크쵸도우랑닝그타이 다도 짧은(1시간 40분)줄거리가 관심을 나와서 보게 되었는데요.영화 아바타 로 유명한 샘워싱턴이 주연으로 있군요 > #Netfl..

#최어린이 #미드추천 대박 [내부링크]

#최애 #미드추천 #민디프로젝트 꿀잼 안녕하세요. 에피입니다 저도 정말 오랫동안 다양한 미도를 많이 봤는데요.내 최애 미드가 생기고 미드 추천도 드릴 겸 기록을 남겨봅니다. 민디프로젝트 나쁘지않은분 계시..

[MBN] 관전 포인트로 살펴보는 정치 !! [내부링크]

"정말 여는 시간"이라는 제목이 무색한 방송이었다. MC 배철수는 한발 물러선 경험을 가진 중심을 지켰고, 논객들은 치열하게 토론하며 양축을 구성했다. 그리하여 토크 전체를 아우르는 엔딩까지 보는 재미와 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