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1-6955의 등록된 링크

 66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비염축농증 생할속에서 예방할 수 있는 비결 [내부링크]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 > 축농증이란 뺨과 이마 안쪽에 숨을 쉬는 것을 보조하는 역할인 '부비강'에 감염되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빈번하게 긴 감기로 인해 생긴 비염과 같은 코 염증이 주된 원인입니다...

펭수달력 하나러스트형/ 실사형 [내부링크]

하나 2월부터 펜스 굿즈 과인에!스파오는 장 바구니 기능 찾기가 늦게 구입할 수 없었습니다.추기는 날짜만 알려드렸고 때때로 판매처가 공개되지 않아 좀바하다가 풀린 적도 종종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스..

하나6/08/하나6 빌보드 슈가 믹스테잎 리뷰 기사 번역_BTS's Suga Addresses Depression & Cost of Fame on 'Agust D' Mixtape [내부링크]

최근 믹스 테이프를 24/7 들다가 해외에는 어떻게 소개됐는지 궁금하무려 2년 전에 타이 다머 신을 타고 가서 가져왔다.점점 민파답의 진정한 의미를 뼈에 사무치고 있습니다.이 인생은 계속 이렇게 되는 것 같다...

망막박리 후 백내장 수술. 초점이 안맞는 감정.ㅇㄱㅈㅇ [내부링크]

망막 박리와 백내장 수술 후의 초점이 맞지 않는 생각. > 30대 중반의 여성.10여년 전, 망막 박리가 있던 왼쪽 눈 한쪽만 백내장 수술을 받앗움니다.  안경을 맞추었지만, 뭔가 초점이 맞지 않는 감정을 해결하..

녹내장 치료 비결 detail하게 search하자 [내부링크]

> 평균 수명이 계속 항시오봉인지는 요즘, 우리가 가장 중요하게 교은헤헬 것은 무엇 1?라고 느끼고 보면 신체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하지만직장생활을하다보면아프더라도바로병원에..

갑상선 암 수술 전 상계백병원 외래진료 과정 [내부링크]

1단 한마디로 표현 하면 아픈 사람이 분하고 대학 병원은 뺑뺑이 돌린다.후후후 내분비 내과로 초소 음파 1번 안 이들 진료비 10,500원 내고도 외과 보러 또 와야 합니다 그리고 외과 진료에 다녀왔다. ..

버스타는꿈,버스꿈,기차타는꿈 해몽해보아요 [내부링크]

자가용이 있고 나서는 대중버스를 탈 일이 거의 없는데 가끔 지방에 하나 있어서 넘어가면 요금폭탄을 맞을까봐 택시는 못 타고 기차, 지하철, 버스를 이용하게 됩니다.그렇게 한번 타보면 스토리 당신으로 서민의..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의 해외여행 꿀팁! [내부링크]

> 뛰어난 연기력과 따뜻한 외모로 "신뢰하는 배우"로 불리는 남궁민 배우가 서울 역에 본인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찾다(GO·마크 GO)"서포터스들이 1개월 소음으로 달려갔습니다. 남궁민 배우가 해외여행을 준비..

[Solar system lamp]조명으로 태양계 여행~ [내부링크]

최근 두 아이가 우주에 푹 빠져서 이를 어떻게 더 재미 있게 할 수 있는지 찾아봤지만 개미에서 우연히 발견한 조명!!알 리에에서 Rotating Universe Projector Planets Solar System Lamp Magic Starry Sky Proje..

카피추 추대엽, 펭수 의가령에 숨겨진 얘기 있다 정보 [내부링크]

#카피츄 #카피츄펜스 #펜스의혹 #펜수의정체 #추대엽 #개그만추대엽 #카피추유병재 #유병재덕 > 카피추로 활동 중인 개그맨 추대엽에게 펜스의 정체라는 의혹을 사고 있다. 5일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에서는..

캐나다가 자율주행기술에서 벌써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오항 선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이해하고 파면 신고 왜 자율 주행 기술 개발을 주도할 수밖에 없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우선 자율주행이란..

MC몽 신곡 피처링에 송가인 참여?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새 앨범 타이틀곡으로 피처링을 했대요 현재 성 카인은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 1위에 해당하는 ' 된 '을 차지한 후 현재 연예계에서 가장 바쁜 자신의 날을 보내고 있는 인물에서 MC몽..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종류 및 티비연결 비결 이야… [내부링크]

> 가장 성공적인 OTT 플랫폼을 꼽으라면 NETFLIX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라이브가 아닌,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IPTV에 익숙한 국내 사용자에게 과연 혜택이 있는가 싶더니, 정..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좋네요 [내부링크]

Mon, 3 June, 2019 https://edition.cnn.com/2019/06/01/asia/bts-kpop-us-intl/index.html >

지니 오류 걱정 없이 즐기는 네이버음악 블로그 최근음악 모소음듣기 !! [내부링크]

> 오전 중에 한시도 나쁘지 않고, 마실 때 검색했더니 오류가 발생한 것을 보았습니다. 요즘 가끔 멜론이 나쁘지 않다는 등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많이 쓰고 있어요. 저도 한때는 지니뮤직을 아이..

8공화국 국회 의사당- 오항상차후 광주사태냐 광주 민주화 스포츠이냐가 자결된다. -(마이크잡고)5.하나8 특별 보상법 통과 한다. 국회의원 전부 머리박아 좋네요 [내부링크]

안기부와 광주시 군민이 8공화국 김대중, 각하 때 국회 안에 들어 5,18광주 민주화 의거에 5,18특별 보상 법 승인 완력과 민주주의에 받은 민주화 운동-광주 시라소니(강건 팍뵤은삼)(국회 마이크 잡고)광주 5,18..

BTS "11.10 #RM#Jimin#호비#LOVE_YOURSELF투어#Twitter 대박 [내부링크]

> #RM "다녀올게요" > > #Jimin #홉아, 무리하지 말고, 다치지 말고, 즐겁게 콘서트 다녀와.항상 요즘처럼 응원하고 있습니다.2018.11.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콘서트 전에 가보고, 기다리는 4시각이라 해안에 다시 올 거라고 생각한다.#^^ 하고 이제서야 갔다온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하우스오브비티에스프키입니다 팝업스토어인데 지도에 등록되어 있나요? 답악? 여기..

[이슈] 송가인 미스트롯 출신의 대박인기 방법은?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정보 [내부링크]

> > 츄이오프포마슥사이토"인크루트"에서 20일 9년 올해의 인물을 연구한 결과 송가의 이 올해의 인물로 선정됐습니다.송·가인은 카인으로~라는 유행어로도 유명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현재 노인들에게 부동의..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컬처페이로 캐쉬업 충전하고 다양하게 활용해요. 와~~ [내부링크]

> 바쁜 1상을 보내고 보면, 실생 활에 필요한 것을 온라인을 통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한 상오쟈 신 것 같아요. 저도 주일에 가족과 함께 외출하는 경우가 아니면 집에서 좋아하는 것을 골라 장바구니 뒤 방구석..

송가인 혼자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단독 콘서트 제목은 <송가인 리사이틀>이네요. 공연:11월 31오후 5시 평화의 전당(경희 대학 내)의 티켓 예매:10월 141낮 12시 전 매장은 인터파크에서 알려지고 있습니다.끝까지 읽어주세요.업데이..

[비교와 전망 ②] (*2/26부연) LG V50(듀얼디스플레이폰) 디자인 분석/ 폴더블폰 인폴딩과 아웃폴딩의 조합/ 롤러블폰 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25)LG듀얼 디스플레이 폰 V50과 폴더블 폰의 진화 예상 ref. ben's gadget reviews https://www.youtube.com/watch?v=I2oPfl32hWs 이 단계는 과도기로서, 이것을 인폴딩 곡면 디스플레이로 대체하면, 대단..

스카이캐슬 하나7회 예고편 스포 결미 몇부작 줄거리 JTBC 금토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스카이 캐슬 첫 7번의 예고편 스포 결국 몇부작의 스토리 JTBC금 흙 드라마 안녕하세요~오 한 상일 두번째 스토리는 JTBC의 화제작금 흙 드라마 스카이 캐슬 일 6회 스토리의 7번의 예..

6조원 갑부 '스타워즈의 아버지'…흥행은 몰랐지만 특허는 알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니콘의 성공 도우잇다소 이화]미쿠 구 SF영화 스타워즈 시리즈(Star wars, 1977위)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오타쿠'(마니아)을 만들어 냈습니다. '스타워즈' 속 외계인의 해괴한 모습과 광선 검은 시대의 유물이..

'남자 송가인' 조명섭, '조희언'으로 개명사실 담늦게 알려져..가수활동은 '조명섭'으로 짱이네 [내부링크]

> 남성 송가인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트로트 신예 조명섭이 새 소속사 계약으로 개명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스포츠 경향 취재 결과 조명섭은 지난해 원래 이름인 조명섭에서 조희언으로 이름을 바꿨습니다. 이..

자두 출신 배우 강두 “하루 하나500원, 아예 없을 때도…매니저와 PD들에게 빌었다” 생할비고백 정준·박진우, 설렘시작→윤정수, 최단시간 이별…‘연애기의맛3’ 이필모서수연? 확인 [내부링크]

배우로 전향한 자두 출신 수비 용담"월 수입 30만원.하루 첫 500원, 아예 없는 때도 요나이할의 자격도 없다"... 제2의 이선 필모 X소스용 탄생활까?24일 밤 방송된 TV조선 연예 프로그램'연아의 맛 3'에서는 새로..

[BTS]해외 팬 "피 땀 눈물 뮤비 벌써 3주년?" 축하 반응 볼까요 [내부링크]

> BTS피 땀, 눈물의 뮤직 비디오로 전환 통돗 3주년이 되었습니다. 10월 101이 3주년이었는데요, 5억뷰 이상 기록 중인 BTS의 대표 곡인, 지금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피 한루 3주년 해외 팬들의 반응을 감상..

구글 크롬캐스트3 언박싱 및 후기 feat.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 온 박 신, 넷플릭스 후기#쿠로 무케스토우#넷플릭스#구글 크롬 캐스트 지난해에 이어티 병을 욜도욱도 쓰는 것인데 뭔가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렇다고 영화를 자주 보는 것은..

티스토리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할 때 하위 도메인 오류 해결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은 티스토리를 운영하지 않지만, 과거에 티스토리를 비롯해 티스토리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려고 했는데 자꾸 이상한 실수가 생겨 고생한 적이 있다.URL은 경로(예:example.com/path)..

미드웨이 보고 옴(후기/노스포/쿠키영상 없sound) 좋네요 [내부링크]

흔한 미국 폰 전쟁 영화구나라는 생각에 별로 주춤했지만 20하나 9년의 영화를 캣츠로 끝나려면 당신, 무과 인도 찝찝해서 보러 갔다 >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고 효과음을 포함한 배경음도 별로 예쁘지..

BTS, 사우디 이집트 이란으로 가서 민주주의를 가르치라 ~처럼 [내부링크]

.BTS가 한 0월 사우디에서 가서 공연하게 자결했지만 전 세계 팬들의 반대가 심하다고 하는 것이다. 사우디에는 성소수자 처형, 여성학대 등의 오명이 있기 때문에 BTS가 해서는 안 된다는 이유일 것이다. BTS는..

[슈어소프트테크] 제16회 입니다베디드SW 경진대회 자율주행 경기(영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어 소프트가 코엑스에서 열린 제16번입니까 베뎃도소후토우에아 경진 대회의 자율 주행 모형 자동차의 결전에 참가했습니다. 친환경 차 1팀에서 '러닝 슈오멩'팀으로 출전했어요.업무를..

KB국민은행 BTS 적금, 체크카드 발급 볼께요 [내부링크]

2018.06.21(목)KB국민 은행 X방탄 소년단 콜라 금융 상품이 과인 온다는 기사 보고 금지도 만들러 가지 않으면 했습니다.(나는 이럴 때만 행동력 굿!) KB×BTS 저금을 들고 BTS 체크카드를 만들었다.이걸로 달러박..

보니하니 × 박동근 리스테린 소독 채연에게 막말 (+최영수 EBS 출연정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보니 허니, 채영에게 리스테린 소독한 막말한 박동근과 폭력노인 최영수 결국 EBS 출연정지!!! > 큰애가 요즘보다 조금 어렸을 때 많이 보던 프로그램이어서 실시간 검색에서 MC가 바뀌었나... 의견을 하면서 클릭..

애드센스 계정은 하나인 하나계정 애드센스 승인 신청부터 잘못되서 애먹소리 ㅋㅋㅋ ?? [내부링크]

아이드 센스의 계정은 한명 1계정 아이드 센스의 승인 신청으로 잘못해서 아이 먹어라 소리. > 후......내가 정말 핵멘붕온 어린이 이드센스 승인 본인은 기이 유튜브 어린이 이드센스를 가지고 있다.그런데..

[방탄소년단 뷔] : High Fashion Brand FENDI shared photo of BTS V wearing their brand on their SNS. !!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High Fashion Brand FENDI shared photo of BTS V wearing their brand on their SNS. To anyone who is unfamiliar with Fendi is an Italian luxury fashion house producing fur..

소리주운전 탄원서 양식과 작성비결 안내 ~~ [내부링크]

> 요즘에는 sound 음주운전 탄원서 작성 방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오는데요.탄원서는 평소에 작성할 일이 별로 없는 문서 중 하나죠.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쓰기 어려워요.특히 정해진 형식과 같은 것이 없기 때문..

20하나90207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Designated Survivor) 시즌 하나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정 생존자(Designated Surviror)라는 미국 대통령 및 국가 각료들이 모두 모인 자리에서 자연 재해, 테러, 핵 전쟁 등에서 한꺼번에 몰살당한 경우를 대비해서 대통령 승계 순위를 가진 인물 중 안전 시설..

[ BTS JAPAN OFFICIAL FANCLUB][제팬스케줄] 3~4월 SCHEDULE 업데이트.............. 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 > > > > > > > > > > 게임#BTS JAPANOFFICIAL FC]@BTS_twt SCHEDULE갱신 https://bts-official.jp/schedule/ 3/24(토)<잡지>『 Rolling Stone 1봉지 Vol.2』 미국 체류시의 기사를 번역 게재 4/2(월) 『..

흰 (한강, 2018) ~~ [내부링크]

> , 한강 작가의 소설에서는 소년이 가는, 채식 주의자 달음에에서 3번째 읽게 된 책이다.가끔 책을 찾아 읽게 되는 계기가 좀 재밌긴 하지만 이 책도 그런 경우 중 하나다.며칠 전 운전 중에 라디오를 들었는데..

모링가효능 팔레오 모링가 분예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건강식품 팔레오몰링가 방예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모린 카마 잎 붕이이야키이 도착했습니다.순, 어느 것이 모린 카마 잎 하나 00퍼센트라고 하네요 > 모린 나방의 효능에 대해서..

콜레스테롤에 좋은 소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내가 콜레스테롤에 좋은 소 맛있는 음식을 6개월간 착실히 먹어 보자 그만두게 된 혈관 관리의 내용을 풀어 주려고 해! 어떻게 뭘 먹은게 효율적이었는지! 어떤 도움을 받았는지! 자세하게 알려..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 ?? [내부링크]

>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64권.자동 운전 자동차 > 어렸을 때 봤던 #SF #SF 영화에 과인오는 운전자 없이 줄거리 한마디로 이것저것 운전하던 #자율주행자동차를 보면서 참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단순한 상상..

LG화학, 회사책입니다 두려웠나쁘지않아...백혈병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족 "(엘지화학이) 질병 사망은 (보상) 불승인 기회가 높다고 한 '보험사' 사용자 자책입니다. 인정될 경우 질병사망 시 보험금 지급 합의 취소 등 문제 커질 듯 > LG화학의 폴란드 주재 M연구원이 백혈병에 의한..

편도염치료 이제서 ~~ [내부링크]

몇일, 다들 목이 아프다고 몇번이나 말했지만 대수롭지 않은 견해에 구구 외치고 그런가 하고 목 감기가!! 좋고 집에 있는 알약을 2회도 칠로 괜찮을 것이라고 한 것에~ 했어! 고열이 나서 고열로 알고 있는 비상..

방탄소년단(B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나지 않는 방탄소년단 어린이돌(IDOL > You can call me arist You can call me idol I don't care I'm proud of it 나는 자유네 No more irony자기는 길거리 자신이라서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자기는 전혀 신경..

'송가인 콘서트' 송가인, 팬들과 좋구만 [내부링크]

> 송가인의 콘서트 송가인이 팬들과 함께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고 한다.261방송된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 잘 슴니다에 서서 송가의 이 펜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고한이다.이날 송・가잉은 "..

SMAT(서비스경영자격) 정시&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아샤 서비스 아카데미입니다.올해도 많은 분들이 SMAT(서비스경영자격증)자격증을 통과해서 자격증을 취득해서 가고 있습니다. SMAT(서비스 경영자격)자격이 서비스 분야의 직무를 수행하는 분이라..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 ~처럼 [내부링크]

* 본 리뷰에 사용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수입:찬란, 배급:(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 > 대니는 평소 자신을 위로하던 남자친구 크리스티안이 있다. 이 전, 대..

【해피맘플러스_오항상그랬듯의운세!】2019년12월12일 목요일(소리력11월16일)오항 ~~ [내부링크]

당 1의 날씨는 그다 이야기로 공기가 1단 깨끗하고 초록을 나타내낫하항시울 잘 관찰하고 보면은 어쩐지 기분이 상쾌하게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상쾌한 매 소리에 당 1오후 시간 즐겁게 지냈으면 합니..

<미드소마> 후기/줄거리/결이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영화는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풍기는 벽화를 비추며 시작합니다.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을 앓던 여자아이를 잃고 슬픔에 빠집니다. 여자아이가 자신의 입과 차의 배기관 연결을 통해 자살하고, 배기관 연결 호스..

걱정 예기아요 자네 / 송가인 (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sJWBGYtrlTc 너희들이여, 아무 걱정도 하지 않을게.우리 다 같이 음악해요그대의 아픈 기억들 전부 네 가슴에 깊게 파묻혀버리자구, 하느님께 간 것은 나름대로 그런 의의가 있어, 떠난 사람에게..

버드박스 Bird 좋네요 [내부링크]

> 크리스마스날 가족끼리 본 스릴러 영화www 포스터 나쁘지 않은 예고편을 보았을 때 콰이어트 플레이스와 대동소이한 느낌이 들어 기대를 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실로 당신 너무 재밌게 봤으니까!) 그런데 좀..

백내장 수술 부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잠실 서울 밝은 안과입니다.:국내, 아니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이뤄지는 눈 수술을 들어 보니?단연 백내장 수술은 아닐까 생각합니다!노화에 의해서 필수적으로 경험하게 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

복현동.원룸도배.대구도배.교동.백운면.핫플.커피집.샌디레이크.취미.만화.원피스.주이스토리 봅시다 [내부링크]

> > > 어제도 오전에 일찍 방한스페이스를 바르고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 > 요즘의 많은 회색 컬러로 체인지 ~원룸 한칸도 언제든지 붓다 sound없이 민달팽이로~ > 새 벽지 모델이 바뀌었네요.앞으로 잘 부탁..

[미드 단어] Moder ~~ [내부링크]

Bassinet: 명사(특히 쌀)(바구니 같은) 아기침대 Sowe're going to Santa Barbaratopick up the bassinet. > Swivel : 회전바퀴(연결된 두 부분 중 한쪽은 고정시키고 다른 한쪽은 회전시키는 장치) Well, not wit..

’로코퀸’ 공효진, ‘중년의 아이돌 좋은정보 [내부링크]

> [동포투데이] 배우 공효진과 가수 송가인이 케이블TV VOD 시장을 사로잡았다.(주)홈 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 라이브, CMB, 현대 HCN등 전국 케이블 TV가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한'11월 2주째 영화·방송..

목감기증상, 목감기 빨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씨입니다.오늘은 조 씨가 알려드리는 상식은 바로 요즘 감기에 대해서인데요! (조 씨는 지금 목감기에요) 그래서요! 목감기에 대해 써보려고 해.조씨가 조사한 내용을 함께 공유합니다. > 목 감기..

콜라겐의 이해, 종류 대박이네 [내부링크]

콜라겐의 이해, 종류, 기능, 그리고 포함하는 매싯은 콜라겐이 우리 몸에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그래서 우리는 여러 종류의 콜라겐을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종류의 콜라겐은..

롤토체스 확률표 애드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린이용 도온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신제품 모두 '롤트체스' '롤트체스'는 오토바트라게입니다.전략적 팀 전투 영어로 하면 Teamgight Tactician(TFT)이라고 하며 TFT 사용자를 Tactic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