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4-6955의 등록된 링크

 6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제팬 비자 발급조건 갖추고 it기업 취업까지~! [내부링크]

> 데힝 민국은 1인당 취업할 수 있는 회사가 0.7개와 수요에 비해서 제공되는 양이 적은 취업난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서 옆의 나쁘지 않자 인 재팬의 경우 1인당 1.2의 포화 상태에 최근 많은 청년이 재팬..

더그랑 자이로볼 손목체육기구 [내부링크]

다그란 자이로볼 손목 체육기구처럼 항상 PC와 사시는 분들은 손목터널증후군이 자기 손목의 피로감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손목체육과 종완군체육이 필요한데 사실상 사무실이 자신 또는 이동중에도 쉽게 할 수 있..

상수동 동네책파는곳 책과 밤오전: 배우 박정민의 책파는곳 (@냄비받침 굿즈 삼) [내부링크]

상수동 좋아하는 공간 요즘 마을 책방에 가는 것이 새로운 재미가 되어 가끔 찾는다. 서점의 공간이 주는 생각과 사장이 남긴 메시지와 개인의 취향을 읽는 1이 재미도 하고 역시 힐링을 받은 감정도 들기 때문이..

자율주행에도 단계가 있다고? 자율주행 5단계 [내부링크]

LG이노텍 대학생 서포터스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카드 뉴스다.본 스토리는 모두 LG이노텍 블로그의 자율주행 글을 참고하였습니다.디자인과 해러스트만 본인이 직접 제작했어요. 내용 출처 > 자동 운전에도 단..

CNN이 주목한 가수 박지민은 어떤? - 폴리뉴스 [내부링크]

폴리 뉴스-2020-0첫 첫 4 20:59 > > [폴리뉴스=윤천신 기자] 지난해 악플러에게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알려 법적 대응을 시사한 가수 박지민이 성희롱 발언을 하는 악플러와의 대화를 공개하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

기침·관절염 그렇기때문에 곰보배추효능.. [내부링크]

밤이 되면 평소보다 통증이 더 심해지는 병이 있어요. 기침, 천식, 관절염, 식도염 등. 밤에 더 심해지니 잠도 잘 못자고 수면장애기와 더불어 삶의 질이 크게 떨어지기도 합니다. 특히 천식은 기관지가 약하용토..

미영알 이번주 새로 올라온 미드 영어 강의 2019-01-13 [내부링크]

> #슈츠, #하우어린멧유어머더, #더오피스, #모던패밀리, #그레이어너토미 #유튜브동영상을활용한새로운 #영어강의포맷! 여러 번 #반복듣고, #쓰기, #문장작성훈련을하고, 추가 #영어구어체에대한설명까지 합니다...

특정 가수를 연상케하는 웹툰 캐릭터가있다? [내부링크]

전에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 저도 구글에서 보고 가져왔어요.웹툰 하르모니아입니다. > > > > > > > > > > > > 웹툰 장면입니다.이 캐릭터는 가수 유리아에서 어떤 인물이 떠올라 나쁘지 않나요? > 이걸로..

선원 사건시 재해보상 및 재해건수 산입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덕조 오늘은 예인선이 과 바지선에 근무하는 선원의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은 사례를 가지고 선원법상 선원재해보상, 산업안전보건법상 책인 및 사업장의 재해율 산입 여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2020년운세 / 2020년 여행은 어디로 가면 좋을까? [여행지추천] [내부링크]

2020년의 나의 여행 운세는 어떻습니까? 재미로 본 2020년 요헹웅!올해는 행복한 일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 - 지면별 추천 여행상품 이루다낭 > 의 새해를 맞는 파격 규은하나 가 다낭 여행(아침에 출발 자욱..

20하나9년 하나월 개봉 대한민국영화 흥행 결과는 ? 대박 [내부링크]

오항 선은 20하나 9년 한달에 개봉된 한정 영화의 흥행 성적을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 위의 표는 1월 311기준임. 먼저 2019년 1월에 전국적으로 개봉한 영화는 사이즈 면에서 위의 다섯편이 있었습니다. 1월 3..

[BTS] BTS Make It Right (Feat. Lauv) 가사 해석 대박이네 [내부링크]

여러가지 옹우부눈!!! 드디어 과인이 왔습니다. 여러분 들어보셨나요? > 저는 집청소를 하고 모든것을 스텁게 앉아서 PV를 감상했습니다. > 이거 보는 순간... 눙수가 핀_노래 가사가 아미들한테 하는 메시..

벽면 디자인 봄맞이 펭수로 바꾼 EBS.jpg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 #펜스ebs #펜스봄맞이 #펜스벽면 #펜스사진 > > > > https://twitter.com/pengsoo0808/status/1223568797484765185?s=20 예전에는 년 이야기용 크리스마스 펜스 https://twitter.com/pengrangxx/statu..

개성 강한 캐릭터와 다양한 유행어로 사랑받은 개그맨 박성호 행사 섭외 문의 봅시다 [내부링크]

이 5월 8첫 방송된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개그맨 박성호는 백점 남편과 아버지의 모습을 보이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개그맨 박성호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농산물수확량 예측하는 AI기반 자율주행로봇 '마무트(Mamut)' 와~~ [내부링크]

캠브리지 컨설턴트, 기존에 쓰던 드론은 한계점을 찾아내고는 마무리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자율로봇 플랫폼이었다.정교한 센서 배열 구조로 설계돼 GPS가 나쁘지 않고 별채의 전파 시스템 없이도 자동으로 주..

예약발송상품 12월 18하나 USB 송가인 리사이틀 콘서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예약 발송 제품의 첫 2월 첫 8첫 USB송가의 독창회 콘서트입니다. 구입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품절되기 전에 구입하 예약 발송 상품 12월 181 USB송가의 리사이틀 콘서트 > ∇상세정보 더보기∇후기..

5G시대, 자율주행차와 커넥티드 모빌리티 ~처럼 [내부링크]

5G시대의 이동성은 다양한 산업 분야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미래의 커넥티드 카는 5G에서 중앙 서버와 연결되어 많은 양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그 때문에 안정적으로 주고받게 된다. 이에 따..

‘위쳐’부터 ‘사운드트랙’까지 연얘기에 볼만한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이야~~ [내부링크]

쓸쓸하기 쉬운 연내 내용, 재미있는 영화과 드라마 한편으로 아쉬움을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된 넷플리스의 신작을 소개합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는 반지의 제왕 왕좌의 게임..

BMW 5시리즈 G30 옵션 정스토리좋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BMW 5시리즈 G30옵션 정예기 좋아BMW 5시리즈에서 세로프게의 트렌드 변화의 바람이 불 슴니다.내가 BMW와 인연을 맺은 것이 벌써 7년..F10 520d를 시작으로. 530d, 535d, 640d, 740d, 그리고 G30 530i까지.현재는..

전격 Z 작전의 키트(KITT)! 인공지능, 자율주행의 시작?! Japan의 한 페스티발에서 대박 [내부링크]

김주영의 라라클래식이 운영하는 거짓없는 올드카카페, 클럽클래식카마니아와 함께 즐거운 올드카라이프, 즐거운 카라이프를 만나보세요. > 안녕하세요. 지현이의 아버지 김주연입니다. 아마 요즘은 잘 모르는..

티이스토리 구글아이드센스 26하나만에 승인 완료! 봐봐요 [내부링크]

구글·아이드·감각에서 승인이 거부된 지 121만에 승인 완료됐다는 눈 1을 받았네요. 티이에키을 개설하고 구글·아이드·감각을 신청했다가 거절당하고, 승인을 받는 곳까지 걸린 시간은 약 251도 걸리는 대..

코치 남성 셔츠 자켓, 방탄소년단 컴백쇼에서 뷔랑 지민이 입었지!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푸서입니다. ~ 모두 들었습니까?방탄소년단이 컴백하는구나!!!!!! 나는 얘네들 의견이라면 불타오르네 푸이어-야!!! 이건 음악가가 보통 자동으로 재생되는 정도지만 해외에서 정말 저는 인기를..

다우지수, 나스닥 급락, 미국증시 0626 주식투자자를 위한 뉴욕증시: 이야… [내부링크]

> #무역 전쟁#믹크 증시#러셀 2000#다음# 나쁘지 않아스닥#믹크 주식#안본#아마존#넷플릭스 주가 다우 지수 200하나 손 이하로 2016년 6월 다음 처음 https://www.cnbc.com/2018/06/25/us-stock-futures-trade-tum..

[방탄소년단] CONNECT_BTS 안토니우스 고믈리의 뉴욕 클리어링 오프닝 (해외매체 colleennika 기사전문)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CONNECT_BTS#NeworkClearing#오메리카뉴ー요ー크#NewYork#안토니우스라고 무 너#Antony_..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원가절감 비결 좋구만 [내부링크]

> > 비싼 폴더블 폰을 그 과인마 싸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봤어요.그 과인마를 줄일 것이 있으면 '외부 디스플레이' 정도지요.대부분 가끔 확인용으로 사용하고, 주로 사용하는 화면이 아니기 때문에 화..

<아내의 맛 50회 복습> 송가인-송순단·조안김건우·함소원진화 “힘들어도 훨씬 단단해지게 만드는, 이래서 우린 ‘가.족’!” 대박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함께 있어 고통도 이겨낼 수 있는 대가족이 있다! 송가인-송승단조안김건우의 함소원진화의 고난도 함께하면~눈물과 감동의 화음! > #모녀의 고마움#1츄루우이 기쁨. 현실이나 육..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볼까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바로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그 원리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에 첫 번째가 바로 인식입니다. 교통정세과의 운행환경..

[삐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5 정석시리즈 / 2하나 다큐의 정석 22 멜로의 정석 23 로코의 정석 24 흥행의 정석 25 막장의 정석 좋구만 [내부링크]

[피아 라스트 벨벳 립 틴트 5]<정석 시리즈>2일 다큐멘터리의 정석 22멜로의 정석 23지역의 정석 24흥행의 정석 25, 억지의 정석 스카이 007에서 무료로 제품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http://www.sky007.com ..

트로트가수 윤수현 나쁘지않아이 의대 김하온 천태만상 본명 아나쁘지않아운서 좋구만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윤수현이 주목받고 있다. 그는 라디오 스타로 데뷔식을 가졌습니다. 윤수현은 종편 아자 신은서도 허가, 의대 재학 등 다방면에서 재능이 많다고 할 수 있죠. 윤수현의 어쩔 수 없는 재능으로 '..

20하나9년 9월 마지막주 개봉 영화, 흥행 성공 요소와 불안 요소 관전 포인트(장사리, 더룸,레플리카,매트릭스4dx) 볼께요 [내부링크]

오전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 '오이와케'가 왔습니다. 이제 9월에도 1주 1정도밖에 남지 않도록요. 9월 마지막 주에 개봉 방안 영화 라인 업 중 기대의 영화에 대한 관전 포인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지극히 개인..

자율주행 자동차 VS 드론 택시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각종 측정 센서와 카메라 등이 장착돼 운전자의 개입 없이(단계별 적용) 자동차 스스로 주행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장비로는 라이더(Light Detection And Ranging)는 자동차용 초단 센서로 레이저 빔..

현대차, 자율 주행과 스마트 모빌리티 그리하여 미래 ~~ [내부링크]

다음 성장주, 미래 산업은 어떤 것이 될까?전에, 전체가 상상했던 미래의 전화기는 영상통화도 되고, 굉장히 얇고 가벼운 것이다. 현재, 이 모든 것이 행해지고 있다. 사실 더 이상 상상할 수 없었던 일들이 더해..

[어디꺼?] ‘배가본드’ 배수지, 군더더기 없는 정장 수트 (feat. 고해리패션)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디?]'베카봉도우'배수지, 군더더기 없는 양복 정장은 지난 주에 첫 방영한 SBS새 드라마'베카봉도우'는 주로 스토리국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주목된다. 배가본드는 은폐된 진실을 찾기 위해 가족, 소속, 심지..

구글 아이드센스로 돈 벌기... 안동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먼저,책앞날개를살펴보면저자가이책을집필하는데중요한필요성을잘보여줍니다. 우리가 표준적인 경제활동을 하면서 의존해 온 수입원은 급여소득이 과도한 주식, 부동산 투자 등 전통적인 것 외에는 다른 비결..

홍대 발마사지샵 <다온테라피>가서 전신마사지 + 발마사지 받고 온 후기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문화의 엉겅퀴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보는 것이 1층에서 들린 홍익 대학에서 마사지에 맛 들린 온 슈가 다뇨옹, 홍익대 주변의 마사지 숍을 일러줄 것입니다 온슈가 다 쓴 홍대..

소아 기침 편도염 볼께요 [내부링크]

소아 감기 진료의 경우, 목은 확인을 해 두어야 할 요소입니다. 코가 막혀 구강호흡을 하는 것이 과인, 콧물 등의 원인으로 기침을 하고 있으면 목이 건조해지고 상처가 과잉해지기도 합니다.바이러스성과 세균성..

위쳐 넷플릭스 드라마와 게임니다 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처럼 [내부링크]

너, 너, 대, 대, 나쁘지 않다고 봤어... 남편이 이 게입니다. 팬이라서 티저가 나쁘지 않게 왔을 때부터 기다렸는데...!! 보니까, 쟤는 게입니다. 와 뭐가 다른가, 뭐가 다른가 하는 스토리가 옆에서 계속 들려왔..

가수 김승진 스잔 결혼 키 인스타 리즈 과거 이혼 짱이네 [내부링크]

[김순진과 사가족의 아내 여자친구 재산음악] > 가수 김승진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한다. 김순진은 과거 유행하는 미소년 가수로 요즘도 훈훈한 동안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그래..

넷플릭스 착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리치의 의미는 작은 문제 또는 결함이라는 뜻이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착오라는 제목을 달았죠. > '환생'이 '지나간 사람'이 돌아오는 것을 주제로 영화과 '미드'가 몇 개 있었습니다.지금도 리턴이 대등한 주제로..

편도결석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꼬마입니다.블로그 방학동안 편도결석이라는 것도 생겼습니다. 방학동안에 이것저것 했던것 같습니다...크크크 > 편도결석은결석이편도에생긴거예요.이를 닦고 잘 닦던 저인데 몇 년 동안 치과에 안..

[방배동요가/방배역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방배동요가 회원님~! 환절기에 요즘 유행하는 질환 중 하나인 편도염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는데요.오항시 방배동 요가에서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염증을 일으켜 통증을 포함한 다양한 증상..

전산세무, 전산회계! 취업유망자격증 취 ~처럼 [내부링크]

#전산세무 #전산회계 #취업 #자격증 #자격증추천 #유망자격증 #회계 #회계자격증시험일정반갑습니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입니다! 전산세무,회계자격증을취득해서경리및총무사무원으로취업하려는분들도많으시겠죠..

인천소아편도아데노이드수술 피 정보 [내부링크]

인천 소아편도의 아데노이드 수술 피타(PITA)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 수면 무호흡증은 성인에게만 걸리는 질병으로 오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그런 요즘 아기가 코를 크게 골며 감정하는 부모가 항상 있습..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삼산동 소화기내과와 탁월한 내과입니다.오늘은 소장암에 대해 바로 알고 소장암의 증상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소장은 위잔 장수에 비해서 악성 종양의 발생이 적고 모든 소화관 악성 종양..

[20하나8.07.0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도 오랜만에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내년에 제가 대학원에 진학해서 들어갈 조사실에서 진행중인 경기회입니다. ᄒᄒ 제가 내년에 입학하니까 조사 분야를 정해서 프로젝트에 참여하지만 아직..

라이젠? 인텔? 합리적 좋네요 [내부링크]

#마인드 컴퓨터#마인드 PC#조립 컴퓨터 중 컴퓨터 사이트#CPU#인텔#AMD#라이지에은#인텔 i9세대#라이 젠 3세대#컴퓨터 견적#컴퓨터 추천#CPU추천 안녕하세요! 마인드 컴퓨터인 것.PC에서 가장 중요한 부..

[고혈압 당뇨 온열환자] 무더위 갈증엔 볼께요 [내부링크]

지루한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날이 계속돼 많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까??기온이 높아지면 인체의 대사능력도 장애를 받게 된다고 한다. 갑자기 기온이 올라가면..

{페그오} 캐스터 하렘전문의가 되어서 ~~ [내부링크]

--무엇인가.5부 마지막 금기 강림 정원 세하나롬를 해결했습니다.그다지 평판이 좋지 않습니다만, 실제로 플레이해 보면 그만큼인 것 같습니다.하나뿐인 분량도 모자라 마지막에 한꺼번에 처리한 것 같기도 하구요..

후(後)석증 ~처럼 [내부링크]

예를 들어 대담석증에 걸린 거과의 담석증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는 분이 계십니까?담석증은 무증상에서 황달, 발열, 오한, 소화장 어린이, 복부 통증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납니다.항상 그랬듯이 포스팅 글을 읽..

씨호커 기자단이 알려주는:: 손 !! [내부링크]

> 시호커 기자단 김한별 씨다.당일은 손목터널증후군에 증상진단법과 예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과 손가락을 움직이는 신경을 정중신경이라고 하는데요! 정중신경은 손목관(손목터..

송가인 콘서트 가 정보 [내부링크]

tv를 흔들면 좋은 소식이 없는 문제 사건이 많았다 2019년 그 2019년 하반기를 핫하고 준 인물 정통 뽕짝 붐을 일으킨 송카잉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힐링이 될거라고~ 그래서 영이 스토리를..

녹내장으로 시력감소 시야흐림 눈부심 눈 봅시다 [내부링크]

> 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건물에 있다고 의견 주세요.항시각, 1분 1초가 불안해서 무서웠어요.또 거기서 한시라도 빨리 자신에게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만. 무섭고 누가 구원의 손길을 간절히 바라겠지만 녹내장을..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PADI 볼께요 [내부링크]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PADI 어드밴스드 다이버 업그레이드 한다.스쿠버다이빙 최초의 레드불 코리아 스카우트 & 프렌드십 조초재 강사입니다. > 한번도 안 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재방..

[김왕중] 농업 자원에서 관광 자원으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의 완주 경천 저수지는 하나 933년에 기공하다 하나 937년에 완공되었습니다.경천저수지가 완공되면서 익산의 황등제를 없애고 저수지가 있던 자리는 논으로 변하게 됩니다.일제강점기 식량 증산에 크게..

갑상선 수술 흉터 걱정? ?? [내부링크]

4년 전 목에 설사(결절에 의해서 나의 위드 심의원에 와서 갑상선 고주파 수술을 받은 여성 환자가 있었습니다. > 진찰 예약을 하고 내원했을 때는 갑상선 결절의 크기가 상당히 큰 상태였습니다. 삼킬 때마다 이..

산업안전산업기사 응시자격 정보 [내부링크]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을 준비중입니다.미래에 대한 불안감도 있고, 요즘 회사에서의 위치가 불안하다고 할까요?괜히 위축되는 것 같아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결심했어요.공부는 힘들었지만 결..

[뉴질랜드] 화이트 아일랜드 화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GNS 사이언스의 화산학자 브래드 스캇은 화이트아일랜드 폭발로 인한 화산재로 뉴질랜드 본토의 어느 누구에게도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uff에서는 화산학자들과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