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8-6955의 등록된 링크

 6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이병헌 감독 신작 <드림>(가제)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배우 이지은의 추천 영화 7편 [내부링크]

> > > 우리에겐 가수 애유로 친숙하지만 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최고다 이순신 달의 연인-보보경심려 본인의 아저씨 호텔델루 본인 등 고른 연기 활동을 보여주는 배우 이지은. 지난해 4명의 영화 감독과 함..

고도근시안경 / 정상안압녹내장 [내부링크]

고도근시안경/정상안압 녹내장=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근시와 정상안압 녹내장에 대해 생각해 보려 한다.고도근시는 안압은 정상이지만 시신경이 손상되는 정상 안압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 이유에 대해 알..

백내장수술보험 검토하기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보험 실비 설계할 때 빈틈없이 현명하게 > 급하게 생활하다 보면 아니나 다를까 목돈을 지출해야 할 때가 있다. 여기저기서 병원비로 인해 부담을 느끼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몸에 이상이 생..

번개장터 BTS×VT 포토&포스터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 06750988 > VT에서 만원 이상 구매 시 주는 것으로 포스터와 사진입니다 포스터 3,000원 판매 완료 사진 3000원(전 멤..

천연 비누 자격증)직접 만들어 쓰고 판매도 하는 비누 공예 [내부링크]

최신 피부에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화장품뿐만 아니라 비누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시대가 열렸어요.화장품도 마찬가지지만 화학성분에서 친국어과가 떠오르는 친환경 작업을 통해 천연비누를 만..

자율주행차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플랫폼 [내부링크]

이 12월 자율 주행 세미그와잉룰 방문한 마리 우스담피 Vires CEO와 케도우엥그라픽스과의 인터뷰 기사입니다. https://www.cadgraphics.co.kr/새로 sview.php?pages=새로 s&sub=새로 s01&catecode=2&num=66312#..

비행기추락목격꿈에 관한 모든것~ [내부링크]

좀 비싼 떡을 사먹었네요. ...2월 부모님 생일이라 과감히 하나 2월에 사전에 항공 티켓과 호텔과 핏크앗프상디은그까지 모드 현지 예약했습니다.부모님과 여행가는 날은 곧 오핸시의 날 입니다!! 하지만 신종..

소꿈 해몽 소 과인오는 꿈 해몽 김포점집 매화당 할머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포점집 매화당 할머니입니다. 오상 매일매일을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고 있는 본인입니다.매일 부지런히 움직이며 풀을 뜯는 소는 항상 많은 도움을 주는 동물이지만 소는 꿈속에서 다양한 의미를 가..

미드영어공부 - 실리콘밸리 - Smart 코미디의 신장르 개척!!! 좋네요 [내부링크]

갑자기 어떤 딱 맞는 CM카피냐고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아는 사람들은 벌써 최근 몇 년간 최고의 재미를 느끼며 함께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Mide [실리콘밸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미드 영어 공부를 하고..

소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역시는 정지를 당한 경우, 이의신청(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9일조제일항) ~~ [내부링크]

이의 신청은 음주 운전과 벌점 초과로 은 정명 통과의 취소 또는 정지된 경우 일정 요건을 갖춘 사람에 한해서 취소된 면허를 하나하나 0일로 정지된 면허를 하나/2로 감경하는 제도였다 > 하나)음주 운전으로..

1월 3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3주 연속 내리막 극장가, 설연휴도 걱정스럽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개 달 들어 3주 연속 시장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연 스토리에 비해 관객 수는 분명히 줄어들 텐데 신작이 여전히 힘을 쏟지 않는다는 스토리가 되니 뚜렷한 성공작도 나쁘진 않아요. 귀추가 이러니 설 연휴를 겨..

'자율주행 안전할까' 테슬라 사용자들에게 직접 들어보니...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이 안전할까?자율주행 기술이 단계별로 적용되는 차량이 늘 그렇듯 자신감 넘치는 질문이었다. 편리한 기능이지만, 착실하게 안전성에 관한 사건이 터져자동 운전에 대해서 흥미로운 설문 결과가 발표된...

상위 1% 가능 하다는 가수 김민우 자녀도 어린이스크림 홈런으로 공부하네요~ 볼께요 [내부링크]

> 마이데 1리=코햐은미 기자]'입영 열차 안에서 ','사랑 1만 '을 부른 90년대의 청춘 스타 출신의 자동차 영업 직원 김민우가 딸의 예비 초 5김민정을 유출했습니다.171오후 방송된 MBC'공부가 뭐야?'에서 아동..

엘's 모바1게임 2020년2월 출시 기대작 TOP5 좋네요 [내부링크]

이미 2월이 됬 슴니다. 정말 시간이 빨리가는군. 2월은 더 빨리 가월 중에 하그와잉인데... , 일단 2월이 된 만큼 새로운 신작 정보도 있고 TOP5에서 이야기를 하려구. 어떤 신작이 기다리고 있을까. > 5위는 브레..

sound주운전이란?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의 정의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소음주 운전이라고 한다. 소음 주운 전 관련해서"도로 교통 법" 제44조 제1항에서는 "누구도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 차를 운전해서는 안 된다...

실내인테리어자격증 종류와 준비비결 알아보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금하나은실내인테리어자격증의종류와준비방법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자격증은 크게 2종류를 준비하면 됩니다.취업할 때 꼭 필요한 과정이기 때문에 제대로 알고 준비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첫번..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26하나::니키 미본인즈 남편=성범죄자+살인마, 셀레본인 고메즈=기생충 !! [내부링크]

> 하나 0월 2하나 하나가 니키, 봉인 주는 SNS에 올린 영상에 "Mr.and Mrs."라고 적힌 잔과 "신랑","신부"라고 적힌 야구 모자를 등장시켰다. 이를 두고 인목미봉인주가 혼인신고를 완료했다고 보는 사람들이 많았..

가요무대 방청을 다녀온후에 ~ 대박 [내부링크]

뭐 1저는 모 프로그램에서 실수 트로트 붐이 한번 피슬고 지나갔습니다~송가잉이라는 멋진 가수까지 발굴하고 실수론 인천 콘서트를 예약하려 했지만, 역시 곧바로 품절 금액도 금액으로 인기가 있네요. 트로트를..

[미드] 굿닥터 시즌일 (현재 방영 중) 볼께요 [내부링크]

> 최근, 즐기는 미드의 중국의 한명, 굿 닥터!원래 우리 본인 라에서 방송하던 드라마"굿 닥터"을 리메이크한다는 말을 들었을 때부터 미드 제작을 기대하던!!김주원, 뭉치에용, 김주원의 "굿 닥터"을 에피소드에..

[미드] 위쳐(Netflix Witcher) 시즌일을 다 보았습니다. (배경설명) 짱이네 [내부링크]

> 소설과 게장으로 유명한 작품인 위처가 넷플릭스의 자본으로 드라마화 되었습니다. 자신의 오기도 타게롤트 역에 헨리 카빌이 참여하게 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 처음의 1편에서는 이와 같은 배경 설명 없이 바..

소리주운전형사처벌 조금오해를 바로잡기 좋네요 [내부링크]

소음-술운전 형사처벌 곡해 바로잡는다 > 요즘 음주 상태에서 운전한 사람들을 엄하게 처벌하는 분위기가 강해서 걱정이 많은 분들도 많습니다. 한순간의 실수로 자신의 인생이 수렁에 빠질 수 있다는데 대수롭지..

<프로듀스48> 마츠이 쥬리자신가 제펜에서 논란 + 하차 이예기 자신오는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우리 나라에서는 미야 와키 사쿠라에 대한 부정적인 인터뷰만 알려졌지만 재팬에서는 "성격 문제+코딱지+뿔(개그맨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출현하는 프로그램)에 가서 맏형이 인사하지 않는 패기"으로 이미지 폭..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일::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처럼 [내부링크]

> 암튼 레이디 가가의 신곡 'Stupid Love'로 보이는 음악가가 이번 주 일부 유출됐다. 본인도 좀 들어봤지만 거짓없이 별로고 유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기를 바란다. 그 이후의 기사를 보면, 이 음악가의 새..

송가인섭외 트로트 여왕으로 자리잡은 대세 가수섭외 ?? [내부링크]

> 핫한 연예인중 한명이 송가인이에요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만큼 대중의 관심이 무척 많습니다.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보지 않은 사람은 송가인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잘 모를 수도 있고, 트로트..

B형 남자 특징 과 성격 자세히 알아봐요 ~ ~처럼 [내부링크]

B형 남자의 특징과 성격, 자세히 알아보세요. > B형은 남자의 특징은 특이를 좋아합니다 비밀듣기를 좋아합니다.농담을 잘해요.애교가 없어. 달콤한, 어색한 거 싫어해요. > B형남자의 특징은(사랑타입)의 연애횟..

넷플릭스 미드 순위, 지난유행 순위가 궁금하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벤 스튜디오입니다요즘 많은 분들이 아끼고 계신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수많은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서 뽑는 재미도 있지만 가끔 당신의 선택 폭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오늘은 그런 분들을 지원하..

김현욱 아나운서, 아트노믹스 겔러리케이를 통해 이성근 화백 작품 구입 좋네요 [내부링크]

김현욱 아과인운서, 아트노믹스 '갤러리 케이' 통해 이성근 화백 작품 구입 > 관련 기사 보러 가기 http://www.sisamagazine.co.kr/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하나 59586 http://kacpa...

소지섭조은정 열어린이 조은정 아자신운서 자신이 학력 에스엔에스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지섭씨가 정말로 사랑에 빠졌다는 소식<서지섭과 열아이준>이라는 조은정 아과인 은서는 누구일까요?그녀는 처음의 7세 연하의 미모의 아그와잉 운서다는 겁니다.소지섭 연인은 조은정아와 은서연아로 발전한 계..

‘우아한 모녀’ 지수원, 최명길 찾아와서 “캐리 정 밀고 참으로 이름 차미연이지?”라고 고함…설간호사 김보미가 비밀의 열쇠 (2) 볼까요 [내부링크]

'우아한 모녀'에서는 지수원이 최명길을 찾아왔다가 죽은 차미영이 아닌지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0에 첫 방송된 KBS2쵸쯔쵸쯔 드라마' 우아한 모녀-55번'에서 해냈다(김흥수)은 캐리 정(최명길-차 미영)을..

소리주운전면허취소 구제/윤창호 법 시행 다음 0.152% 행정심판전문센터 와~~ [내부링크]

> 오항시은 나의 행정 심판 전문 센터에서 윤창호 법 시행 이후 sound 주운 전면 호츄이소 문제 중 0. 하나 52%sound주수치로 적발된 검찰의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아 벌금도 없이 면허 취소 기간 한개나 삭제한 뭉..

[럼블피쉬]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 시켜줘 봐봐요 [내부링크]

럼블피쉬 음악 중에서 내가 가장 많이 부르는 음악은 '으라차차'라고 생각해. 활기차고 밝고 밝은 소견이 나쁘지 않으니까! 그런데 요즘 목소리엔 비와 너희들처럼 차분하고 애切ない한 음악이 더 깊이 다가오는..

넷플릭스 위쳐 ~~ [내부링크]

안녕, 미스터 공이야.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위처다.위처는 폴란드의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연작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앞서 동종의 이름으로 게이더가 발매돼 큰..

영화 미드웨이 - 왜 때문에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는 게냐 !!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극장 관람 영화는 올해 마지막 날 개봉한 영화 미드웨이였다. 마지막을 이 영화로 꾸미고 싶은 생각도 없었고 상영이 항상이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어.그려 전쟁사에 대한 정보가 극히 빈약한 사람이..

[방탄소년단 정국]정국이와 펭수펭하! 대박 [내부링크]

펜스와 만난 탄들 꾹이가 재밌었어! > 진짜 태형이랑 정국 군들 귀여워! 근데 펜스 좀 고쳐줘! 하하하 > > ペン하! > 아~ 진짜 동그랗다니까.정말 펜하 잘 어울리니까.나는 정국아 사랑해.( ́;ω;`) > > 정국의..

점점 심해지는 어깨통증...결미 짱이네 [내부링크]

점점 심해지는 어깨통증...결미된 병원에서 오십견진단을 받았습니다. > 어깨가 아파서 몇 달째 고생하는 줌마제이 결국 어깨 한의원에 끌려가셨군요.신정 때, 당신이 갔을 때, 남편이 시어머니한테 가는 한..

개그맨 최영수 폭행논 란 + 보니 이야~~ [내부링크]

> > EBS 생방송 톡톡을 보니 프로그램에서 사고가 났네요. 개그맨 최영수 씨가 허니(버스터즈 채영)를 때리는 그런 장면을 봤더니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그냥 보내져 사고가 난 거예요.사실, 이것을 Sound 커뮤..

토끼눈처럼 빨갛게 충혈도되고 눈이 ~처럼 [내부링크]

최신에는 자기가 떠나 눈 건강지수가 오전에는 사람이 많다.자신의 몸 중 가장 피곤한 눈의 eye 눈이 피로하면 눈의 흰자가 충혈되고 겨울에는 눈의 건조증이 더 심해진다. 붉은 토끼눈처럼 될 때도 몇번인가 > 이..

[꿀팁] 넷플릭스 자막 2개로 볼께요 [내부링크]

> 자막이 본인이라 공부하기가 어려워서 다른 영상을 찾아다닌 분 참고!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시청하기 시작하면서 영어공부하기 편하고 한국어 자막과 영어 자막을 같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576. 생명 에너지의 구조: 전신마취, 순간 기억력 떨어뜨린다”:미국 확인 [내부링크]

576. 생명 에너지 백색의 구조:전신 마취 순간 기억력 저하시키는 "(연구):미국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캠퍼스 등의 연구 팀은 전신 마취 수술이 중년 남녀의 순간 기억력(immediate memory)을 감퇴 시키는 경향..

8월6하나 하나요 ~처럼 [내부링크]

8월 6최초 쵸쯔요쵸쯔 방송별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장 영씨입니다.이번 주 이야기도 많이 더웠는데 다들 잘 지내셨어요?뭐 더우니까 주말에 얘기할 소견도 없어요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TV나 컴퓨..

국내외 LPG 연료를 사용 봅시다 [내부링크]

> >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교통사, 그리고 안전을 지키는 어린이통학버스는 대한민국뿐 아니라 전 세계 여러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통학 버스의 대부분..

2020년 정부자격시험하나정 직 대박 [내부링크]

'자격증'이란 취업준비생에게 필수 스펙입니다. 츄이쥬은셍도우루은 적어도 2개 이상의 자격증을 갖고 있지 않을까요?과거에는 자격증이 없어도 취업이 쉬웠지만 취업난이 계속되면서 높은 경쟁률 속에서 경쟁력..

편도결석 수술 고주파 편도위축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1. 증상과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가 있는 날부터 편도 결석이 너무 심해지고 짠내 때문에 음식을 먹었을 때 구토증이 나고 편도 안쪽까지 결석이 많아져 편도까지 붓는 정세가 되자 병원에 갈 수밖에 없는 사..

범계피티/편도염에좋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범계피티 다이어트 전문 j 퍼스널 트레이닝입니다! 기온이 뚝 떨어져서 영토에서 춥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그만큼 감기에 걸릴 위험이 있기 때문에 특히 면역력이 어른에 비해 약한 노약자나..

아이허브 2월 할인 :: 15%할인 + 10%적립! 봅시다 [내부링크]

> ~~~ 수라입니다. 2월에도 잊지 말고 없는 허브 15Percent츄카 할인에 들어갔습니다.쇼핑든, 합계 금액에서 할인된 데 10Percent의 적립까지 완전 쿨히에텍이다!신규/재구매자 모두 가능하고 쇼핑든, 결제 시에..

급성 편도염 ~처럼 [내부링크]

10월~11월은 환절기에 오전과 일석 기온이 20도 아래로 떨어지는 쌀쌀한 날씨 이프니다니다. 환절기는 특히 목감기가 많은 계절이지만, #급성 편도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갑작스런 한기와 39도 40도의 고열로 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페인 영화는 본 적이 없는지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드라마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이곳저곳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찾아서 듣고 알아보니 정말 거의 평소처럼 이어지는 종이의 집기묘한 스토리야~ 보다가..

YF 소나쁘지않아타 시스템작업후 신형 제네시스 ~처럼 [내부링크]

> 안녕 남양주/구리 자동차 오디오 튜닝 및 자동차 소리를 개선하는 메이저 사운드 캡틴이다. 안개비처럼 내린 비 소식 후 약간 쌀쌀하게 느껴지는 하루다. 요즘 또 독감이 유행하는 것 같은데요? 주변 영업하시는..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82년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아루입니다. 오 한 선은 최근 논란이 된 영화'82년생 김지영'관련된 내용 이다니다. > 김 1 291프리 아봉잉 운서 겸 배우 킴봉잉, 정 씨가 SNS를 통해서 영화'82년생 김지영'관람 후기를 남겼..

천연미용비누-하나명 화 대박 [내부링크]

> 제 하나는 역시 쥬스토리네요.또 하나 2월의 두주가 훨씬-언제 이렇게 시간이 나쁘지 않아...정 이야기 정신이 없네요.엄마는 왜 이렇게 할 나이가 많을까요?어떨 때는 야간에 세수도 못하고 잘 때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아픔의 고통 복합 대박 [내부링크]

> 배우 신동욱 씨가 앓고 있다는 점에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복합통증증후군.온몸이 잘리고 쥬삿파 항상 그렛도우쯔로 찍어 오는 고통으로 한번에 알약을 16개나 먹어 본 적이 있다는 인터뷰를 본 기억이 있는데..

ABC 이머전스(Emergence) 비행 대박이네 [내부링크]

론아하나랜드 コ페코닉 만에서 근무하는 경찰서장 조는 미스터리한 비행기 추락 문제 현장 근처에서 떨고 있던 유하나한 생존자 파이퍼를 발견한 후 구조합니다. 조는 파이퍼가 자신이 누구인지, 무슨 일이 일어났..

대구 갑상선 명의를 대박 [내부링크]

조금이라도 아프거나 외상을 입었을 때 치료를 하기 위해 관련된 병원의 명의를 찾는 경우가 있는데, 감기에 걸린 것도 아닌데 목이 따갑거나 부어오른 듯한 느낌의 증상도 당분간 갑상선이 아닐까 생각해 보시면..

드라마 스페셜 히든 인물관계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 스페셜 히든 인물 관계도 등장인물의 줄거리를 알아보고, 안녕하세요.모나헤어 입니다 . 이번주 드라마 스페셜은 평소보다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우리 사회에서 처음 있는 일이..

건강검진은 통해 동맥경화 경계범위를 진단받았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건강 검진을 통해서 몸에 약간 좀 이상이 있음을 확인했지만 20대 때부터 고지혈증을 매번 진단되면서 놀라지 않았다.하지만, 지금 자신의 소견을 해야하는 나이기 때문에, 어떤지는 조금 알고 있어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