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9-6955의 등록된 링크

 6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영화계의 르네상스 1990년대 연도별 1위 영화 [내부링크]

어떤 문화든지 터닝포인트가 되는 시기가 있을 것이다.그 중에 영화계의 르네상스로 불리기 990년대의 연도별 한위 영화를 소개하려는 것이다.필자는 한 990년대 영화를 스스로 느끼고(관람이 모두이지만^^주관적..

녹내장 초기증상 빠르게 catch하기 [내부링크]

추운 날이 계속되고 있는 요즘, 조금 있으면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올해도 매서운 한파가 닥칠 것 같은 걱정은 하지만 건강에 해가 되지 않도록 항상 따뜻하게 몸을 지키시길 바랍니다.이렇게 환절기가 되면 우리..

하나상 - 단독리스 유럽핏 샌드애기쉬 / 고추바사삭 / 해물섞어찜 / 쿤달 베이비파우더향 트리트먼트 / 맥치킨 만원 세트 / 삼계왕돌구이 / 역전할매 [내부링크]

요즘 코, 내 걱정 뿐이에요.집에 박혀 있어야지, 신경 쓸 일이 없어요.ㅠ 0ㅠ 지루해서 먼산 쳐다보는게 싫어서 코로 자신감 생기기 전에 놀았던거 포스팅이라도 ᄒ 시작하네~ 욘~! > 1년 반 만에 운동화를..

20일9년 최고의 대세 캐릭터 '펭수' [내부링크]

안녕~!! 에스티이다.오항시은 2019년 최고의 캐릭터인 화제의 인물에 속한 '펜스'에 대해서 문장을 대항하고 보려는 것이다. > 첫 번째 펜스는 수하인가?성공한 한국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왔어요."품종..

[넷플릭스] 위쳐가 된 슈퍼맨 - 위쳐(The Witcher) 시즌 1 리뷰 [내부링크]

동명의 소설과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하며,<데어 데블><디펭돘다><엄브렐러 아카데미>을 총 제작한 로랑 슈미트(Lauren Schmidt)가 책임 프로듀서를 맡은 넷플릭스(Netflix)의 왕좌 게임으로 기대된 작품,<우이..

[BTS 오피셜][공지] #BTS #FAKE_LOVE #Airplane_pt2 #Anpanman 응원법 안내.....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소식]#BTS#FAKE_LOVE응원 방법 안내 http://cafe.daum.net/BANGTAN/kSpS/22 BTS공식 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997409128182988800 > > > [소식]#BTS#Airplane_pt2응원 방법 안내..

어깨 아픈증세 오십견 석회화건염 회전근개파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수역 정형외과, 설설마취통의학과, 전부 어깨 통증 때문에 저희 설설마취통의학과에 오셔서 치료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깨 통증 때문에 병원에 오시면 정확한 진단 후 적절한 치료를 받게 됩..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테마주 자율주행수혜주 주식 추천 [내부링크]

자율주행관련주 자율주행자동차관련주 테마주 자율운전혜택주 자율주행대장주 > > > > > > > > > > > 남편을 해고당하고 나도 그 감정을 잘 알기 때문에 처음에는 정말..

어린이허브 테라브레스 가글로 입단냄새 해결! [내부링크]

입에서 단내가 나요.양치질이 점점 더 해도 타는 냄새가 나요.내용물의 병은 나쁘지 않고, 깨달았습니다.구취, 즉 입단 내의 원인은 무한이 나는 그 속에 1프지앙어 바로 농전이 문제다 그래서 믿어도 나쁘지도 않..

쌍용자동차, 자율주행 고정밀지도 개발 MOU 체결 와~~ [내부링크]

> [이슈인펙투 장혜순 기자]쌍용 자동차(대표 이사 최 종식)이 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인 코쵸은미 수도(HD Map)개발 때문에 SK텔레콤(이하 SKT)및 글로벌 지도 서비스 업체인 Here(히어)와 양해 각서(MOU)를 체..

[BTS 방탄소년단] 20022하나 트위터/instar gram 업데이트 모소음(ft. 투데이쇼) ?? [내부링크]

20022개 투데이 쇼의 인터뷰 방탄 소년단 [#오늘의 방탄]#BTS on TODAY SHOW!@TODAYshow#BTSwithTODAYSHOW#BTS#방탄 소년단#MAP_OF_THE_SOUL_7 > > #BTS on TODAY #BTS TODAY > > > > Congrats..

소음주운전 채혈후 취소에서 정지로 구제된 사례 ?? [내부링크]

<음주운전 채혈 후 취소에서 정지로 구제된 사례> 한편, 반대로 음주운전 적발 후 정지였는데 채혈하면 높아진다는 것을 잘 모르고 채혈했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아래 음주운전 구제 카페 사례 추천 호..

#제이온 #JayOn이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아이씨놀플러스 #iSeanolPlus 출시이다박!! 228,000원 #씨놀성분함량 40퍼센트 Up 초대박 이야… [내부링크]

신제품 #어린이용 시놀플러스가 출시된다는 것이다.^^1월 말~2월 상순에 발매되는 제품의#상 노는 함량은 40%더 애당 초가와 가격은 기존 오메리카, 홍콩,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판매 가격의 절반 가격에 출시..

[BTS WORLD TOUR]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생중계는 VLIVE에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인터넷을 켜자마자 나쁘지 않은 것이 네이버 화면.그 화면 구석에 위치한 배너가 김 1에 한해서 눈에 띄어 한번 봤어요 흐흐 > BTS영상구매라는스토리같아서 클릭해봤어요. >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IN W..

BTS "20첫9.첫2.06#SUGA#Halsey#SUGAxHalsey#SUGAsInterlude#Twitter 대박 [내부링크]

> "SUGA's Interlude" Halsey & SUGA #Halsey #SUGAS Interlude > #SUGA#Halsey#SUGAxHalsey"드디어!"#SUGAsInterlude 20첫 9. 첫 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

[토라의 감정/연예인 사주] 송가인, 사주로 보는 성향 !! [내부링크]

오상문을 쓴 요즘 대세로 정통 트로트의 명맥을 잇는 송가인 당신의 개전에 대해 알아봅시다. 지금 생일을 모르기 때문에 정확한 사주 분석이 불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 송가이다(1986년 12월 26..

TODAY'S BTS "하나0.24#오항상날의방탄#Jimin#화관문화훈장#Twitter !! [내부링크]

> "20최초 8대중 문화 예술상에서 받은 화관 문화 훈장 아미 여러분 덕분에 그 때문에 아미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입니다. 감사합니다 > #Jimin' 여러분과 함께 받은 상입니다진심으로 감사하다. "#우리 아미 상..

[WWE 뉴스&토크] 하디 보이즈/케빈 오웬스/새미 제인/무스타파 알리/RAW 시청률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WE 전문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아뇽 굵은 글씨입니다~ 이번 스맥다운으로 케빈 오언즈와 맷 하디의 복귀부터 많은 내용이 있었고 물론 비판 섞인 생각도 있었지만... 반응은 전보다 더 커졌다고 할..

20첫8년 5월 - 미드, 해외드라마 신작소개 및 기존작 방영일 총정리 ~~ [내부링크]

2018년 5월 방영하는 미드, 해외 드라마 신작 및 꿩 요은쟈크 듣는 게 정리했습니다.. > 방송국:넷플릭스 방영할까:5월 4한가지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포함한 죽음의 비가 스캉디 자신 비아 반도를 휩쓸고 지잔 가..

[BTS방탄소년단 제이홉] EGO에고 정호석의 삶 좋구만 [내부링크]

> > > > > 최예홉 씨의 EGO에서 컴백 트레하나러 뮤직비디오에서 호비아닌 정호석의 삶을 외치면서.ᅲᅲᅲᅲᅲᅲᅲᅲ케이크를 들고 똑같이 아기 사진으로 바뀌는 부분이 정말 빠르고 소견이 나쁘다》에고의 MV킬링..

[성인피아노]G.Marks and S. Simons -All of Me 봅시다 [내부링크]

어느새 20하나 8년 한달에 가서 새 2월에 만나게 되지요!추운데 아프지 않아요?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수도관이 많이 얼었어요.뜨거운 물도 안나와서 녹이느라 좀 고생했어요( ́;ω;`) 저희 성인 피아노 브릿지..

TRPG) 슬리피즈 패스트 09. 지하감옥 대박이네 [내부링크]

[GM]마이 엘이 1행을 데려간 곳은 도시에서 멀지 않는 곳에서[GM]한시간여 동안 가면 만날 수 있는 작은 호수 옆 집입니다[GM] 아주 작은 집입니다.[GM]실은 1줄도 도시로 오가며 가끔 본 적이 있는 만큼의 집입니..

BTS 정국 캐릭터 쿠키(cooky) 요 제품 괜찮은데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정국이 배에 인형 같은 것을 안고 있습니다.보면 토끼인형처럼 보이는데... 사실 저 캐릭터는 정국이 직접 탄생시킨 캐릭터 쿠키(cooky)거든요.이전에 라인 프렌즈와 방탄 소년단이 연계된 적도 있지..

EZ cast/스마트폰 미러링] 핸드폰영상 tv로 연결하는 노하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글에 몇 번 썼듯이 우리 집은 TV에 지상파 방송만 나온다. 그래서 가끔씩 넷플릭스를 1개월씩 결제하고 보고(연중 보면 텔레비전 중독이 될 것이고 절제 중...)지상파(KBS, MBC, SBS, EBS)외에 종합 편성 채널(JTB..

[방탄소년단 BTS] Jingle Ball 2019 볼께요 [내부링크]

아니, 왜 이렇게 예쁘고 잘생겼어요? 지민이가 바닥에 앉아있어.나는 원래 강양이 고양이 우세파라서 요새는 더 적극적으로 '지민이는 고양이다'라는 견해 둘 다 고양이야. > > > > > > > > > > > >

시스템반도체포럼_자율주행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시스템반도체 포럼의 매미 본인 참여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집이 멀어서 시작할 때는 빨라 아침에 눈을 뜨면 갈등이 생긴다.자동 운전 1)글로벌 안전 규제 강화-운전자 안전 운전 자동화에 대한 의무..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가장 먼저! 봐봐요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갈등을 조장하기 위한 1입니다. 그러나 당시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가끔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가 도드라지게 귀하..

롤 시즌9 파이크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서폿 미드 공략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뭘로다. 당 1은 롤 시즌 9, 파이크 룬 테무 투 리스 킬 카운터 서포트, 공략이다. 파이크는 궁극기가 처형에 마지막 애쉬한 챔피언에게 돈도 주는 챔피언이며 스킬도 재미있고 많은 이들의 사랑을..

[최종훈] 최종훈 소음주운전, 박한별 남편이 막았다. 경찰유착 정황 포착 ~처럼 [내부링크]

최종훈 "박한별 남편이 막는다"...최정훈, 경찰이 sound 운전 담당 FT아야 랜드 최종훈이 3년 전의 소음 주운 전을 중단한 그 다소움 경찰에 청탁을 했다고 의심되는 채팅 메시지가 공개됐다. 소속사가 경찰과..

[넷플릭스 미드]청불 뱀파이어 호러 판타지 미드 - 반 헬싱 Van Helsing ?? [내부링크]

영화 반헬싱으로 이어진다?라기보다는 배경을 갖고 온 드라마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반헬싱가의 피를 이어받는 주인공이 숙적들과 싸우는 스토리입니다. > 평점: /5반 헬싱의 같은 내용을 좋아하..

달인 개그맨 류다소음 다이어트 40kg 감량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성공비결 스포츠 식단 대박이네 [내부링크]

> 류담 다이어트 40kg감량,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성공 비결, 지금까지 파헤치 코미디언이자 배우 류담은 "2년간 40kg정도 감량하고 현재 81kg이며 앞으로도 10kg가량 줄이고 싶다"다는 열망을 전했다고 합니다...

시청률로 본 2018년 5월~6월 방송분석 대박 [내부링크]

> 불과 몇 달 전이에요?봄 기운과 함께 4∙ 27, 판문점 선언으로 세계적 평화 분위기로 무르익어 갔다 20일 8년 5월 그 때문에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이 열린 20일 8년 6월의 시청률이 HOT한..

1렉트로맨 TV 구매, 설치&연결해보기 (Btv 리모컨 호환안됨 주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마트#1렉토우로마ー토#TV구매. 온 박 신#unboxing 무려 TV가 마을이 된 것이다. 갑자기 사라진 우리 집 TV, 하나 0년도 쓰지 않았지만, 갑자기 화면이 본인의 오지 않다.며칠은 비좁게 지내고 한단 LG전자에..

넷플릭스 미드 Another Life 시즌하나 하나화 간단 리뷰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Another Life시즌 1 1화가 간단한 리뷰<네레이드 제이·> 넷플릭스 한 화면에 그와잉타그와잉눙 동영상은 관심을 끄는 수밖에 없다. 도 일 화면에 동영상이 보이고 보았다면 재미 있는 듯이 보..

브이로그 카메라 찍으려면 자이스렌즈와이프부터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감성 IT 얼리어답터뮤트입니다 스마트 디바이스가 너무 많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관리를 소홀히 하거든요. 특히 요즘은 우한 폐렴 때문에 예기가 많군요. 아무리 손을 잘 씻어도 외출을 하면 다..

경기남부청, 도내 소리주운전 단속 결과 58건 적발 이야~~ [내부링크]

> [진보 언론=컨솔리 기자]경기 남부 경찰청은 이 17하나, 도내 소리 주 위 문 취약 지면 123곳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의 단속을 실시했다고 18하나 밝혔다. 이 소리 주운 전의 단속은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두가..

+59개월+ 편도선염 열 자신니 죽겠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20일 7.6.20, 생후 59개월 일 820일 > 6월에 와서 왜 이렇게 아프카옹몸에 성 한 데가 없어서 좋은 주 이주 중 골골 된 것에 보면 이달이 나에게 만삭이었던 고쯔그롱 것이 어딘가 옛날 노인이야, 산후 조리 제대..

20첫9MBC 가요대제전 국카스텐 송가인 사전녹화에 다녀오다. !! [내부링크]

#MBC 가요대제전 #쿡카스텐 #하현우 #송가인과 무심코 신청해 당초가 된 MBC 가요대축전 사전녹화 방청이 거의 매일 오후다. 3시 반부터 입장을 하겠다고 하신 2시 반쯤 하나의 MBC드림 센터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직장어린아이집의 현실화에 대한 필요성 짱이네 [내부링크]

필자는 현재 직장 어린이집 위탁운영 비영리재단에 근무하고 있다.직장에서의 자녀 모집은 극소수의 사람에게만 해당되기 때문에 일반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을 것입니다. 중 나쁘지 않는 길에 있는 사업장( 작..

자율주행 등 중점데이터 개 봅시다 [내부링크]

http://www.lc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5 > 행정 안전부(장관 측)은 향후 3년간 범 국가 공공 데이터 정책 방향을 제시하는 제3차(2020~2022)공공 데이터 제공 및 이용 활성화 기본 제도를 확정..

아는형님 유이 최수종 출연 ! 유이 춤실력 아버 !! [내부링크]

최·수정으로 유이도라마"부녀 콤비"을 선 보이며" 아는 오빠"을 접수~최근 유행 속에서 막을 내렸다...이루 프지앙아만은 시각에서 여성으로 출연!시청률이 50%에 육박. 멋진드라마 부녀가 예능까지 멋지게 접..

요즘 '펭수'에게 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댓글로 자꾸 펜스를 듣는데 요즘 대단해요. > 빠진.. > 아니, 처음에 걔가 엄청 유명하다는 거야. > 뭐였지? 라며 너 튜브에 들어가봤어. > "응? 아니 펭귄이 뭐가 귀엽다고 그래?" 이랬어요 > 진본인 > 안 본..

자율주행차의 봐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문제의 대통령은 국내 기업이 개발한 수소 자율차를 시승해 미래차에 대한 정부 육성 의지를 다졌다. 정부는 2022년까지 모든 고속 도로와 스마트 도로에서 완전 자율 주행 차 상용화가 가능하게 하고 203..

조작된 도시(2017) - 게입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장르:액션,범죄런닝타이입니다 :126분 나이:15세 관람가 출연진: > 영화소개 > > > > > > > > > > >

협심증 진단비는 준비되어있으신가요~? 협십증이 ~~ [내부링크]

오늘은 협심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다만 모두 종합 보험에서 심장 질환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험을 가지고 계십니까?그런데 협심증 보증을 받을 수 있는 담보가 막 신설된 지 얼마 안 된 것입니까? 알고계신가..

CONNECT BTS SEOUL ~처럼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하나에 222037376404357개 22?s=2개 앤 베로니카 양 감각 Ann Veronica Janssens<초록, 노랑, 핑크(Green, Yellow and Pink)><로즈(Rose)> 캉이용 Yiyun Kang<비욘드..

[영화/중드] 와~~ [내부링크]

캐더신다에서 넷플릭스로 자기 이름의 영어공부를 한다는 얘기를 듣고 집에서 잠도 안 자고 주구장 TV만 봤다.당시에는 영어자막없이 봐서 한국와서 막 넷플이 넘 신나기 시작했는데 난 너자신이 잘알아서 넷플을..

제품개발] 테슬라 대박 [내부링크]

테슬라 새 제품, 전기 자동차가 내년 2017년 드디어 출시!올해 사건이 몇 건 있었는데 내년에는 어떻게 해칠 것인가.테스타 CEO인 일론 머스크의 내용을 들어보자.Tesla CEO Elon Musk made a big announcement We..

빌어먹을 세상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를 소개하는 영사기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라 세상 따윈 시즌 2을 리뷰하고 싶은데 이 망할 세상 따윈 시즌 2는 제가 넷플릭스 시리즈 중에서 가장 그에은츄은 서울은 시리..

[연세길마취통증의학과] 고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액 중에 지방이 많은 상태를 이야기한다. 이와 관련해서 하나 발죠크에 콜레스테롤 수치가 240 mg/ 이상 이 자신 중성 지방이 200 mg/ 이상하지만 때 우리는 하나 발죠크에 고지혈증이라고 판..

[미드웨이] 후기 - 탁월한 확인 [내부링크]

>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미드웨이호는 감독의 특기가 잘 발휘된 작품이었다.그동안 여러 블록 버스터를 통해서 압도적인 스케 1을 선 보인 바 있는 '롤랜드 에머리히'이번에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자..

후발성 백내장, 백내장의 재발이 아닙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후발성 백내장이란? EYE JUN OPHT HALMOLOGY > > 안녕하세요? 노안백내장 수술 전문 안과 강남 유아중 안과입니다.백내장 수술 후 다시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있고, 백내장이 재발했냐고 묻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sound석 정보 [내부링크]

> 긍정의 힘을 가지고 있다면 삶의 현실성을 키우게 될 것입니다. 감사하는 태도는 자신에게 선물을 안겨줄 수 있는 것입니다. 저는 물론 주변 사람들까지도 행복하게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감사한 태도를 통..

동맥경화 원인과 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 그대로 사람들이 과연 암으로 인한 사망률이 더 높을까요?심혈관계가 높을까요 ? 저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암은 대체적으로 증상이 눈에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충 보면 소화가..

큰개 덜덜 떠는 증상 ~처럼 [내부링크]

강아지 パ은 파르르 떨리는 증상, 식욕 부진으로 동물 병원에 왔습니다. > 뭐 1사이 전혀 식사를 안 먹고 구토 설사 등 증상이 없었습니다. > 어떤 특정 질병에 대한 전형적인 증상이 아니기 때문에 혈액검사, 엑..

따기쉬운자격증 취업에 봐봐요 [내부링크]

사람은 교활하고 좀 이기적인 부분은 누군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하지만 언제까지나 남 탓만 하며 원망만 하고 있으면, 왠지 자신은 성장하지 못하고 늘 그랬던 것처럼 그 자리에 당황하..

개그맨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근황. 짱이네 [내부링크]

> ,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자신의 호전된 건강 상태를 sns을 통해서 알렸다. 김철민은 20하나 자신의 SNS에 "여러분의 사랑으로 기적이 하나오그와 인고 있슴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직찍 영상을..

[청소년상그 다sound사3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와우차후날배움카드 와나카이다 어제 전산 세무 하나그프(법인 조정 외 영역)오픈에 이어당일은 청소년 상담사 3급 신규의 과정의 뉴스까지 가르치고 드리게 되고 정 이야기 기쁩니다!!! 2020..

눈병과 스마트 짱이네 [내부링크]

- 미루고 있는 이야기 - 안구질환과 스마트폰 사용의 관계 - 눈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마음가짐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 어쩔 수 없으면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예요. " 이렇게 하루 중 많은 시간을 가까이 던지..

고혈압 증상 알 볼까요 [내부링크]

고혈압은 피가 혈관을 강하게 압박하고 있을 때, 자신 따자신은 병으로 증상이 심각해졌을 때 사망까지 이르기 때문에 침묵의 살인제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우리 나라 신라의 성인에서 3명 하나인의 비율로 혈압..

프로그래밍자격증 종류 와~~ [내부링크]

프로그래밍 자격증 종류를 알아보다가 취득 준비가 되어 기쁩니다.오한시은 프로그래밍 자격증 그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한다. IT분야가 크게 확대되고 발전하면서 비전공자들도 IT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콤달콤 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오디는 폰나푸지암의 열매로 산딸기와 대등한 생김새를 가지고 있으며 점점 색이 어두워지고 새콤달콤한 맛이 납니다.이러한 오디에는 포도당, 과당, 각종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해 건강에 좋다고 알..

갑상선암 생존율 유두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 입니다오늘은 암 예방의 날입니다. 매년 3월 2일은 해마다 증가하는 암 발생률을 낮추려 암 예방의 날로 지정돼 옷슴니다.소람한방병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도 면역암 치료를 통해 근..

혈액순환에 좋은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왕의 온천 수안보 공식 블로그의 수호신 53도시입니다. 잠시 걷히나 했더니 지금은 역시 미세먼지가 만연합니다. "전체적으로는 꼭 조심하고 호흡기 건강에 유의하세요. > > 지난 번에 족욕에 대해..

필리핀 하나상, 정보 [내부링크]

어제 지인분한테 계속 카톡이 왔어요제가 사는 곳은 괜찮은지 피해는 없냐고 물어보고 연락주셔서 감사했습니다.크랙은 다행히 분화한 곳과 꽤 거리에 있어서 거의 피해는 없지만, 톡톡 화산폭발 후 그 근처에 화..

리브메이트 오항상그랬듯의퀴즈 11월91 OO증후군은 실제로 1어날 찬스이 없는 1에 볼까요 [내부링크]

> 의 하나하나 달 9하나 리브 메이트보다 남자 하나의 퀴즈:OO증후군은 실제로 하나오날 현실성이 없는 한가지에 대해서 마치 알라딘의 요술 램프의 요정 지그 와잉룰 불러내게 자주 찾아 걱정하는 현상이었..

역류성식도염 기침의 원인 있 ~처럼 [내부링크]

> 우리가 알고 있는 기침은 단지 감기로 인한 것과 재채기 정도로 나뉜다고 생각하지만 기침은 종류가 매우 많고 그에 따른 치료법도 매우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그 중에는 민간요법도 굉장히 많..

20하나90320/수/컬러/outside + in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상반기 채용시즌이 되어 다시 이미지 컨설팅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것 같네.내가 보는 내 모습보다 남의 일을 보여 객관적으로 평가되는 1이 없기 때문에 중요한 날에는 이미지 컨설팅에 대한 관심이 많아..

부산 경남 편도염 치료 ::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 : 침을 삼킬때 목이 아파요..[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처음 뵙겠습니다.부산 편도염 치료가 잘하는 삼성 메디 이비인후과입니다. , 평소에 자고 1어가 있으면, 목에 통증을..

녹내장 약 봅시다 [내부링크]

눈앞의 앞부분인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 투명한 액체로 채워져 있는데, 이를 "안방수"라고 합니다. 안방수는 눈에서 만들어져 섬유주라는 배출통로에서 빠져나와 과과냐면서 안압을 유지합니다. > 변비처럼 전천자..

지독한 입냄새 원인, 볼까요 [내부링크]

> > > 입안을 보면 젖 양쪽에 울퉁불퉁한 편도가 있습니다. 맑은 편도는 마치 호두알과 함께 표면에 주름처럼 보이는 작은 구멍이 많은데, 이것을 편도과라고 하며, 여기에 생기는 노란 이물질을 편도결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