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6955의 등록된 링크

 67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태양계 행성 순서, 방금는 달라진 수금지화목토천해명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순서 #수금지화목토천해명 저는 어릴 때까지 태양계 행성의 순서를 배울 때 수금지 화목토천의 해명으로 배웠어요.그래서 명왕성을 보고 막내 행성 그렉을 했어요그런데...이 마지막 행성이 퇴출되면..

대구화실,대구취미미술,대구초상화,대구소묘,드로잉 배우는곳 !대구화실 소다sound화실에서 기초부터 심화과정 까지 !대구인물화 배우는곳, 대구기초미술배우는곳! [내부링크]

대구성인취미미술&대구직장인미술소담화실에서 배울수있는소묘&드로잉수업의 그림을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그림을 잘그리려면 지루한 일상의 의미를 찾고싶다면 뭐든지 하고싶은 분도 많습니다.그림은 그리고싶..

미드웨이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 공개 2019년 12월 31하나 러닝 타이다 136분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Roland Emmerich > 태평양 전쟁 초기 1942년 6월 5일부터 7일까지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있던 일미 양군..

인텔이 선택한 기업 모빌아이 - 자율주행차를 현실로 만들다. [내부링크]

> > 모빌 어린이(Mobileye)라는 기업을 아시나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이지만 최근 해외에서는 가장 관심을 받는 기업 중 자신감입니다. 모빌 아이는 인공 시간 기반의 충돌 방지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네이버 운세 아시자신욜~ 무료인데 자신름 정확한다,, [내부링크]

과인은 야타로, 신점, 운세를 너라서 나쁘지 않은 닝겐~~ 산수 도인, 스텔라, 운신, 잠신 신한은행 무료 사주 등... 많은 운세 사이트를 이용했었지.그 결론은 ^^ > 네이버 운세가 제일 정확하다는 거 거 거기..

지진이 첫어나쁘지않아기 전에 동물이 이미서 안다! 〔세로토닌 증후군〕 [내부링크]

#지진 #세로토닌증후군 > 동물은 작은 흙의 움직임을 몸으로 느끼는 육감이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남보다 빨리 지진이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고 이상한 행동을 할 것입니다. 실제로 2004년 인도네시아 지진 헤쵸쯔..

‘대힌민국판 넷플릭스’ 왓챠, JTBC 이어 MBC와도 손잡아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분석” [내부링크]

> > 대한민국판 넷플릭스를 표방하는 왓처의 블록체인 프로젝트 콘텐츠 프로토콜이 지상파 MBC와 손을 잡았다. 콘텐츠 데이터 분석 서비스(데이터 대시보드)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 3월 JTBC에 이어블록의 기반..

<미드>Modern Love 이야… [내부링크]

アマゾンで作ったミッドModern Love.短い30分前後の8つのエピソード作品。短いが完成もあって、この物語も面白い。 > 셰익스피어의 전통적(?) Love는 적이 문을 넘은 사랑이었다.아마존의 모던 러브는 인종, 자기..

200215 SBS 스토브리그 드림즈 이용우 배우님 에스엔에스그램 - 이용우with펭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로버트 길 선수역이었던 이영우 배우의 인스타그램에 실린 사진! 사진 많이 찍었네.우리 펜스.

[소식] 빌보드 200 8위(2주차)..... 'Love Yourself 結 Answer'............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Billboard 200:#8(-7)@BTS_twt, Love Yourself유이 Answer44,000(27,000 pure sales| 168,000 total sales). *peak:#1*빌보드 200:8위(7)BTS, Love Yourself유이 44,000(27,000, 순수한 판매| 168,000총 판매)*..

'우왁굳 아내' 엔젤님 김수현 아자신운서, 모델 포스 자랑하는 사진 화제 볼께요 [내부링크]

> '으왁コ' 엔젤님 김수현 아과인운서 하나산이 화제다.김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안에 있는 클럽크로마 건물 자체가 멋지고 분위기도 완벽했던 레스토랑락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

[예기레이시아 HELP University 교환학생+40]20첫9-09-26 Shushi King Bonanza, KOMUGI미드밸리 빵집 추천 와~~ [내부링크]

> 당 1오후 수업을 마치고 세옹니, 테요은, 시오니시과 함께 Shushi king Bonanza을 돌리고 미드 밸리로!! 수시 킨 다른 지점도 많지만, 자리를 보이 연상한 미드 밸리 모든 접시가 전부 3RM이라니!!!다 쓸고..

소리주운전 교통문재 후유장해 합의금 보상 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개 4년 하나하나 달 이 씨는 늦은 야간 때 테러 데 큰 도로 교차점에서 보행 신호에 의해서 횡단 보도를 건 너고 있었습니다.이 씨가 신호를 따라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가해자..

[2019 MBC 연예대상] 펭수 시상자 등장…순백 드레스+화관 치명 美 봐봐요 [내부링크]

> [2019 MBC연예 대상]펜스 시상자 등장.."순백색 드레스+화관 핵심·미 펜스"가 MBC연예 대상 수상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291오후 서울 상암 MBC공개 홀에서 '2019 MBC연예 대상'이 전 효은무, 피오, 화려한..

[한드] SBS 금토 드라마 <녹두꽃 : 사람, 낮하항시이되다> 등장인물 및 몇부작 인지 알아봐요~ 정보 [내부링크]

드라마<열혈 사제>후속으로 방송되는 드라마<녹도우콧:명, 푸른 아래의 매일이 된다>3.1운동과 한국인 시 정부 수립 10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로 방송한답니다.총 48부작으로 2회 연속 방송되고 4월 2..

배우 박정민 나이 인스타그램그램 집 학교 키 과거사진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박정민과사 졸업사진] 학교가족여친학교] > 영화배우 박정민이 예능프로그램 '나쁘지 않은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펜스 열혈 팬인데 괜찮은데 집을 유출한대요. 박정민은 포근한 얼굴과 복근, 근육질..

[DOG]프루그대스 라메르 가수분해 츄! 알러지원은 moning추고 기호성은 올리고! 건강한 반려견 가수분해껌을 소개합니다 :) ~처럼 [내부링크]

> 안녕~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애견을 위한 껌을 소개하려고해:) 바로, 프루구다슬라멜 가수분해 뽀뽀! 입니다만~??? > 가수 분해 바닥은 가수 분해 천연 젤라틴을 함유하고 밀 글루텐을 사용한 기존 껌보다 오..

[방탄소년단 BTS] Comeback Trailer : EGO ~처럼 [내부링크]

> PHASE 02 200203Comeback Trailer:EGO > > > > > > > > > > > > > > > 최고 다중으로 보이는 가사도 좋고, 무엇보다 댁 자기버림 누가 뭐라 하든 호석이 방식으로 サム. > > > > >

넷플릭스 "위쳐" 후기 (노 스포) ~~ [내부링크]

> 나는 맥박 4의 게이입니다 위 조 3를 통과한 사람입니다 1,2는 하고 보지 않았고, 원작인 소설에 대해서도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몬스터 헌터 채프 다에 추천된 이 게이프니을 너무 재밌게 한 판타지 본인 드..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을 이끌 송산그린시티 남측지구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김성곤입니다. > > > 카세트 테이프와 비디오 테이프, 플로피 디스크입니다. 내 블로그에 보시는 분들의 연령층이 결코 moning이 아니니까 할 저거 뭐지?이러면서 아내의 소리를 보는 척해도 통..

[막장 미드 추천] 넷플릭스 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How to Get Away with Murder) 후기(주요말, 장르, 등장인물, 시즌정보 등)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하우투겟어웨이위드머더(How to Get Away with Murder, HTGAWM)의 소개입니다.범죄의 재구성이라는 제목으로 번역되었지만, 직역하면 살인죄를 피하는 법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 주요 이야기..

[BTS] 방탄소년단 BTS POP-UP : HOUSE OF BTS - 오픈 이야~~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2019 BTS POP-UP:HOUSE OF BTS Greeting Messagehttps://youtu.be/pw1NqhYgGKU BTS(방탄 소년단)Character Trailer-The cutest boy band in the worldhttps://youtu.be/LFeiGU35ZzA ..

펭수는 수하! 플린 김동준?!펭수의 정체 ㅋㅋ 대박 [내부링크]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캐릭터 현시대의 어린이 아이콘이 되어버린 펜스! 저도 좋아서 펜스 캘린더나 스파오옷도 샀는데 펜스의 정체에 관해선 당신에게도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한번 찾아봤어요...

음주운전삼진아웃 이례적인 엄벌? 봐봐요 [내부링크]

>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는 행위는 위법입니다, 라고 아는 것은 자명한 사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걸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고 말씀드리죠. 단속에 의해 처벌받는 경우도 있지만, 운전 중에 이상 주행에..

넷플릭스 가격 및 요금제 분석 !! [내부링크]

> > 20하나 9년 기준 전 세계의 영상 스트리밍 시장의 30%를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가 국내에 발을 내디뎠을 때부터 많은 훙미울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20하나 7년 7월 전 세계 가입자..

미스트롯 송도 컨벤시아 송가인 홍자 동영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연정보 http://naver.me/FgzGDdjK 홍자성가인 둘이 잘 어울리네요^ > > > > > > > > > > > > > 혼자~ > > > > > > > > >

[소식] umusicjapan 트윗... 도쿄와 오사카에서 광고 트럭 운행 중(~7/하나5까지)"20하나7 윙즈 투어 인 재팬 쿄세라 돔 공연 DVD 블루레이" 발매.. BT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 > 게임#BTS(#방탄 소년단)]7/11, LIVE DVD&Blu-ray"2017 BTS LIVE TRILOGY EPISODEⅢ THE WINGS TOUR IN JAPAN~SPECIAL EDITION~atKYOCERA DOME"발매.도쿄(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지역)와 오사카(난바..

애기드센스 광고는 몇개자신 붙여야 하자신? 이야~~ [내부링크]

> 아이드 센스는 1단 승인이 나가서는 웹 사이트, 과연 블로그에 붙여광고 수에 따로 제한을 두지 않슴니다. 가이드 라인에서 제시한다는 유 1 한 제약은 광고 영역 크기보다 콘텐츠 양이 넘어서야 합니다.그와..

강남연기학원 체계적으로 제대로 배우고 싶다면!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님들~드라마 많이 보세요?저는 평소에 드라마나 쇼프로그램을 즐겨 보는 편입니다.그래도 이 드라마와 예능도 단독 보고 이야기 묘은그와은심카 조금 내리는데, 함께 보면 friend가 있으면 제 1이 배우의 이러..

자율주행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를까 짱이네 [내부링크]

> 국내에 자율주행차 실험공간인 K-시티가 완공됐다. 경기 화성에 32만에 설치되었다. 5G통신망을 이용하는 자율 주행 차가 K-시티에 마련한 고속 도로에서 달리고 운행합니다. 돌발적인 정세도 실제와 유사..

BTS - The Truth Untold (전하지 못한 진심) (feat. Steve Aoki) (Color Coded Lyrics/Han/Rom/Eng) 볼께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THE TRUTH UNTOLD(전달하지 못한 마음)(feat.Steve Aoki)[8D USE HEADPHONE] https://youtu.be/6KpOoE한 M3H8 BTS(방탄소년단) "전하지 못한 진심 The truth untold 가사 외로움이 가득..

넷플릭스 추천작-TV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그래도, 본것을 언제 한번 정리하려고 했는데, 주위의 넷플릭스 이용자가 항상 말하고, 재빠르게 測 순서는 관계없는 sound. 일. 산타크라리타다이어트 어느 날 갑자기 좀비가 된 옴이를 윤리적으로 먹이기 위한..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 펭수 동영상 ! 펭수 나쁘지않아이 정체 플린 김동준 ?!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 펜스 동영상! 펜스 본인이 정체 프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 > > > >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펜스 동영상! 펜스 나이 정체 플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춤! '놀면 뭐..

대한 상공 회의소 자격증 사본 출력, 어디서 해요? ~~ [내부링크]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과 워드, 컴퓨터, 한국산업인력공단 자격증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사본을 제출할 일이 있었습니다.대한상공회의소에서는 다양한 시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컴퓨터활용능력(컴퓨터활용), 워드..

[다니엘다우드/ 주간운세] 첫8.첫0.22-첫8.첫0.28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댁은 우주의 아기입니다.이 세상에서 나쁘지는 않은 무들과 늘 그랬듯이 별보다 못한 존재는 아니다./불교의 교리 The top of첫 0 best horoscopes, astrologers and astrology websites on the web에 소개..

갑상선암 수술 후 ~90하나차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 후 90제일~이 8/12서울 아산 병원에서 홍 교수에게 수술을 받았다. 흔한 암이라고... 좋은 암이라도라고 해도 세상에 간단한 수술은 없듯이 착한 암도 암입니다.암..

금목걸이꿈 금반지 꿈해몽 금 이야… [내부링크]

금목걸이꿈, 금반지, 꿈 해몽, 금반지, 태몽, 인천 소문점, 천지신 안녕하세요, 천지신 인사입니다. 꿈에서 금목걸이가 나쁘지 않아 꿈인데 정말 감정이 좋은데 금전과 관련된 꿈 같기도 하고 복권을 사야 할 것..

신중년 어린이돌 송가인 신드롬 정보 [내부링크]

이번 추석 연휴 TV는 매일 송가인이 부르는 노래로 가득했다. 141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불후의 명곡'가족 특집에 송 카인은 형 조 선재랑 함께 1위를 차지했다. 방송 화면은 송가인이 부르는 아리랑의 노랫..

청년실업의 문제점과 이야… [내부링크]

청년 실업의 사건점과 취업 방안 박욱규(서영대학교 사회복지행정학과 교수) 매년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청년 실업 사건은 심각한 사회 사건과 정부적 관심사로 부상하고 있다. 이는 요기에 그치지 않고 얼마든지..

담석증 원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경희수진의원 비만 치료로 음석증 진단을 받은 분들이 많이 내원하고 계신데요. 좀 더 자세히 안내하기 위해 포스팅한다. ^^ > 우리 몸에는 돌이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심한 통증을 겪는 경우가..

재발을 막는 뒤 좋은정보 [내부링크]

출산보다 심한 고통이라는 초조증...나는 무려 2번도 재발했습니다. 한번도 아니고 다시 찾아오면 지금은 아프지 않고 치료해버리고 싶지만 제가 노력해서 치료하고 싶은게 아니었습니다. > 시도해 보았지만 성과..

6% SALE 상품 STK80mm 맑은 태양계 u0026 이야… [내부링크]

> 6%, 세라와 정보! STK80mm클린 태양계 u0026은하계의 크리스탈 볼, 천문 과학 완구 SALE 상품 학습 카드 6카피.세인트 ₩ 3개, 860 현재 상품은 쿠팡 부분품으로 일시 품절될 수 있습니다.   상품 리얼 리뷰..

미스트롯 우승자는 송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열풍이 SNS상에서 확산되고 있었는데 왜 몰랐는지 웃음 사실은 트로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한 사람으로서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겠네요.그러다가 가끔 채널을 바꿨는데 경연이라는 것도 있었어요.특..

털 꿈해몽...나 볼께요 [내부링크]

> 아이를 낳고 매일 털 빠짐을 보면서 이러다 가발을 사야 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을 느꼈다.스트레스를 받아도 다이어트를 심하게 해도... 나쁘지 않으면 치아는 많아지는데 털은 줄어드는 반면, <모몽의 해몽>,..

사쿠라 마나쁘지않아 紗倉まな 봐봐요 [내부링크]

> 벚꽃의 마나 사크라 마나 Mana Sakura프로필에 키친 마나티 셍뇨은우오루 하루 993년 3월 23 1출신 1일본 치바현 혈액형 B효은키/체중 한 60 cm/-kg신체 사이즈 89-58-89 cm, 브래지어 사이즈 F65활동, 데뷔 20..

자동차블로거로서의 2019년 하반기 : 독1 자동차의 본동네 슈투트가르트 방문 이야… [내부링크]

독일 스토우토우칼토우벵츠&포르셰 박물관을 방문한 Mercedes Benz&Porsche Museum, 20첫 9.07.28 독일 슈투트가르트:인구 60만명의 작은 도시지만 독일의 자동차 산업을 전 방위적으로 이끄는 128년의 브랜드..

이사하는 꿈 큰집으로 이사 볼까요 [내부링크]

한 번 이사하려고 하면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어 힘든 일도 있고, 한 번 부지를 정하면 좀처럼 옮기지 않습니다.그렇기 때문에 한번 이사를 간다는 것은 오랫동안 살던 곳을 이동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인생..

U+ TV 넷플릭스 프리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유플러스_넷플릭스_요금제_출시 안녕하세요~!이글을보시는분들모두안녕하세요! 천안 엘지유플러스 파트너희 대리점 팀장을 맡고 있는 이민호라고 합니다. 오늘은 한개 월 23일에 발매된! 본격 넷플릭스 X유..

오십견치료, 움직임에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냥꼬입니다. >0< > 나쁘지 않고 치아가 한 살씩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어느순간안다쳤는데도통증이나쁘지않으면노화에따라나쁘지않고불탄병인줄알고방치하..

[중학생을 위한 입시컨설팅]고입 대박 [내부링크]

> 그リュ와이즈맨 수원영통센터 최영덕 원장 많은 학부모들이 학생부에 기재되면 전체 상급 학교로 올라간다고 알고 있지만 대학 입시에서는 2022년도를 기준으로 자격증 항목과 봉사 활동, 학교 밖의 청소년 활동..

홍대,신촌모스학원에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겨울이 다가오고 방학도 다가옵니다 오거 마이니치는 제가 컴퓨터 관련 자격 증인 모스(Mos)자격을 4주 만에 초단기에 취득을 하고 모스 마스터(Mos Master)의 자격까지 4주 만에 취득한 정보..

신통해크림 "무좀치료제?" 셀디신 한방온열크림 무좀치료크림 무좀치료특효 무좀치 좋구만 [내부링크]

> 날씨가 안 좋아서 기상으로 무좀이라고 감정하는 분들이 항상 그랬어요.무좀은 한 번 걸리면 좀처럼 해결되지 않고, 몹시 괴롭힙니다.무좀 연고는 많지만 무좀을 쉽게 재울 수는 없는 것 같아요.그런데 무좀이..

고양이 SDMA 검사와 갑상선기능저하증 / 고양이갑기저, 이야… [내부링크]

> 일 4세의 코가 납작한 고양이가 건강 검진 차 방문하 슴니다. 혈액검사에서는 이상이 없지만 나쁘지 않고 방사선 이미지로 비대해진 심장과 큰 신장이 확인됩니다. 심근비대증(HCM: Hypertrophic Cardiomyopathy..

아자신운서 최은경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니하우스 현서입니다평소에는 아자신의 은서 최은경씨의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최은경 씨 하면 바로가기죠? > > 언니 트레이드 마크는 바로 만드는 앞머리! 앞에 다 내린 다음에 마지..

sound없이 찾아오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과라고 합니다.요즘 컴퓨터 사용, 휴대폰 사용 등 눈에 좋지 않은 습관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눈에 이상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근 노안, 백내장, 녹내장에 대해서도 신경 쓰..

비 ~~ [내부링크]

> 시아버지가 건선피부에 가려움이 있으셔서 점심때 잠깐 피부과로 데려간 사이에 쿵올라버니가 자연산 진도 무공해 식품 선물을 한 꾸러미 들고 가셨습니다. > 엄마인 내 남편의 통풍이 있는데, 혈관청소제 비트..

[LOL]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OG 입니다. :) 내가 오가의 매일 포스팅하는 챔피언은 잘방은 정글이 아닌가?하시는 분들의 포스팅으로 고정관념을 깨겠습니다. > <미드잘방> 미드잘반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우선 룬부터 알아..

롤 시즌9 모데카이저 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앨리스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리메이크된 롤 시즌 9모델 카이자ー루ー은템토우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모데카이저는 지금까지 스토리의 쓸모없는 챔피언으로 어느 라인..

식사 도중이자신 먹고 자신서 목에 ~처럼 [내부링크]

> 심한 증상을 느껴본 적이 있나요? 이것은 띠알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삼키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증상은 많은 분들이 겪어도 보잘것없는 소견으로 참고 지내는 경우도 많고 목감기로 착각하는 경우도 많습..

다양한 행사와 함게하는 북페스티벌 대박 [내부링크]

> 20일 7년 9월 9일(토요일)인 0시부터 일 7시까지 등 나쁘지 않는 무 근린 공원과 중계 근린 공원에서 제5회 책과 함께 한 평생 학습 마을 축제가 열립니다.평생 학습 마을 축제에는 많은 행사가 다 함께 열리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어제(05개), 일본 밴 송 되고 많은 관 심이 쏠리고 있습니다."감블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그래서'검'도불유 X3에서 '불유'.두 사람을 모두..

펜벤다졸 관련주) 제1바이오 급등.. 개그맨 김철민 폐암 이야… [내부링크]

> 동물용 구충제"후에은벵다조ー루"을 복용하고 주목의 개그맨 김 철는 철민.#펜 벵다조ー루"도대체 왜 먹는 겁니까" 그 이유는 America에서 폐 암 중 용기 환자가 펜 벤더 조르반을 복용하고 3개월 뒤 암 세포..

시청률 일%의 ~처럼 [내부링크]

> 시청률 한%대 MBC뉴스 데스크, 30분 1직 시작하면 시청률이 항상 그랬듯이요? 공영방송도 이런 꼼수를 쓰는 군요.방송국 저녁 뉴스가 8시부터 시작되는데 MBC가 30분 제1먼저 시작하자 마지못해MBC뉴스를 보지..

명왕성은 왜 태양계 행 ?? [내부링크]

얼마 전 Nonfiction 책을 소개하면서 태양계와 행성 이야기를 했습니다.오늘 이 책에서 명왕성이 행성에 제외된 이유가 정리되어 있어 기뻤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읽어보세요. ^^ > > 왜소행성이 되어버린 명왕..

탈장수술입원기간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가면장이란 선천적, 후천적인 원인으로 장기과인 조직이 이면된 상태를 의미합니다.신체의 여러 부위에서 과인터과인은 가면의 장은 복압 상승, 후복벽의 약화과인 노화, 생활연습 등의 후천적인 원인으로 발생..

태아보험 추간판장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이 담보 이야기는 8세 계약 헤오항상적으로 보장 개시가 시작되어 그때부터 보험료를 내게 됩니다.추간판, 즉, 추간판으로 수술을 받았을 경우 보장되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성인보험"에서 허리가 안좋은 분..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 ~처럼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은 종전 HDL->좋은 콜레스테롤 LDL->나쁘지 않은 콜레스테롤 개념이었다..하지만 LDL이 꼭 나쁘지는 않았다.사실 보기에 따라서는 둘 다 나른해문재는 LDL이 산화되거나 부실하게 당화되었을 때 혈관에..

[세븐틴 상황문답/썰] 세븐틴 썰 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페이보릿에게 투표! 번호로 이 스토리라면 헷갈리니까 대충 설명해 주세요.ㅠㅠㅠ 1. 블라인드 "...여주야 "".....""...본인 군 앞에 있어."". 응 지훈아 앞에 있을게" > "......너 보고..

Mi TV3(4K UHD), 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샤오미 Mi TV3 60인치(4K의 지원 30Hz)안드로이드 Tv 하고 넷플릭스에서 UHD 즐기 하나.Mi Tv3을 30hz의 지원으로 60hz의 지원으로 박 기이 것은 구입 당시 30hz지원이었으나 구입 후 판매되는 제품은 60hz사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