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1-6955의 등록된 링크

 67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하나90723 의경외출] KFC 닭껍질튀김, 대학로 다이소 탐방, 넷플릭스 투자 [내부링크]

7월 23일 외출 월요일에 외출을 나쁘지 않고 왔다.행선지는 대학로 > KFC 대학로점에 왔다. 사람 없을 때 닭뼈 튀김을 먹어봐야지. > 푸짐한 닭껍질 튀김 오후에는 손님들을 대비해 낮부터 준비하고..

살구과인무 꿈해몽 [내부링크]

#살구 #과인무 #꿈 #해석 > #행인무에서 열매가 후두둑 떨어지는 꿈* 형제간에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뿔뿔이 흩어지다 실패, 배신, 소송, 이합집산, 이별, 별거, 생각충돌, 분가, 타향살이 등이 생성돼 불운을 맞..

목 따가울 때 호흡기 질환에 좋은 sound식 [내부링크]

> 겨울에 목이 따끔따끔한 경험은 한 번쯤 겪었잖아요. 겨울에 쉴 고도우프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기온 변동이 많은 데다 PM2.5도 많아 목의 건강에 원인이 과도하게 맞기 쉬운 것입니다. 호흡기 질환에 노..

[ 입니다신 ] 갑상선기능저하증 [내부링크]

> 감상선 기능 저하증이란? 감상선에서 충분한 갑상선 호르몬이 분비되지 않는 것을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고 부릅니다. 갑상선 호르몬 농도가 비정상적으로 오전하면 몸의 エ대사가 느려지고 증상으로는 추위,..

안본인수이 판타지아 향수 샘플링~ 가수 민서 뮤비 쫀예*.* [내부링크]

> 안나쁘띠스이 판타지아 향수 마키아팅가 유튜브 볼 때마다 세로로 나쁘지는 않은데 누구인지 목소리도 너무 좋아서 귀에 착 달라붙는 노래랄까. 게다가 아름다운*,* > 그래서 관 심이 있고 구하면서 샘플 쿠폰..

위쳐 시즌1 줄거리 정말로결국 시즌2는 언제? [내부링크]

> 위차드라마는 미국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위 조는 20첫 9년 첫 2월 201에 방송하고 8부작으로 방영 종료되었습니다.출연배우는 헨리 카빌, 프레이어 앨런, 어린이 니어 초로트라입..

#1, 화성의 인공위성, 마스익스프레스, 화성탐사, 비글2 [내부링크]

단도직입적으로 시작했습니다;;.저번에 자리한 화성 표면 지도 작성 계획의 내용 가운데 http://blog.naver.com/notenter9/220857320916 화성이 나쁘지 않다, 금성 같은 행성에도 지구에서 보낸 위성이 있다는 이..

축농증수술, 재발없이 안전한 치료를 원할것입니다면 [내부링크]

> 축농증을 코가 막히는 단순한 질환으로 치부할 수 있지만 축농증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면 후각감퇴, 두통, 집중력감소, 중이염, 기관지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본원에서는 매우 웰이비인후과와 함께 겨울..

[BTS] 불타오르네 (Fire) 가사 & 응원법 & 멤버 파트 & 풀영상 & 교차편집 영상 & 뮤비 모음 [내부링크]

[Suga 타타고 있어 [BTS] Fire Fire [J-Hope]When I wake up in my room (room) 난 아무것도 없어.해가 지고 나서 (나중에) 비틀거리며 걷자. Suga] 모두 만신창이로 취했다.막 취한 욕 길에서 길에서 제 맛이..

펭수 김동준 사실여부 대한 펭수 정체 이슈 정보 [내부링크]

> 펜스는 EBS 자이언트펜 TV의 주인공입니다.저는 10살이고 키는 210로 재미 있으면서도 거침없는 입담과 실수를 반복하며 세대를 막론하고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이다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BT2하나 뷔 캐릭터 타타 만들기!! Pafer Craft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술사 K가 다닌다. 오늘의 주인공은 BTS의 캐릭터 BT2일 타타이 걸어!! 타타는 BTS·뷰의 캐릭터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지만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도 BT2일 종이 모형을 찾지 않고 직접 제작하게 되..

FX시티 마진거래 수익 방법유출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제 2월이 지면 싱카코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요즘 매우 뜨거운 소액 투자에서도 가능한 FX시티를 소개하겠어.많은 분들이 벙커점에서 진행하고 계셔서 목표 고정 수익을 달..

[PPT만드는법] AI가 못 따라하는 PPT 만들기의 핵심. 도식화 볼께요 [내부링크]

PPT는 만들어서 썼을 때 이해가 잘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그런데 알기 쉽게 표현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 도식화입니다.도식화란 무엇일까요?도식화는 정해진 규칙은 없지만 문장, 도형, 이미 픽토그램, 애니..

고든 머레이 디자인, 자율 주행 전기차 ‘모티브’ 유 출..특징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데일리카 표민지 기자] 맥라렌 F일 디자이너 고든 머레이가 운영하는 고든 머레이 디자인(Gordon Murray Design)이 영국의 델타 모터운동(Delta Motorsport) 및 it Moves와 협력해 도심형 자율주행자동차 모티..

[리갈하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 출연진 한 눈에 보기! (SKY캐슬 후속) 봐봐요 [내부링크]

> SKY캐슬이 블랙 코미디라면 이번엔 법조 코미디이다!! 스카이 캐슬이 4회만 남긴 최근 여러분이 부담스럽다'SKY캐슬 후속' 새로운 돈 땅 드라마의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JTBC새 돈 땅 드라마'리갈 하..

넷플릭스 위쳐 (The Witcher) ~~ [내부링크]

> 엘프, 인간, 그러니까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치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이기에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닥치는 이야기 > 왕좌의 게입니다. 대등한 느낌..

[SAD/연예인 빙의글] 하나년 - 06. 버킷리스트 볼까요 [내부링크]

※본 소설은 픽션임을 알려드립니다.※노래 재생 버튼 꼭!1년 나에게 남은 가끔 단지 1년 Written By. 가이이에ー > 06. 버킷 리스트 울랄라세션-내 눈물 모아(칠전팔기 구하라 OST) 평소와 다름없는..

10월 16(수) - 이슈 따라잡기(한국 경제성장률, 자율주행차 상용화) 봅시다 [내부링크]

데힝 민국 경제 성장률 하향 쵸쵸은국 전후 주이의 관에 이어국제 통화 기금(IMF)까지데 힌 민국 경제 성장률에 대해서 비관적인 태도를 보이며 결국 1Percent대의 현실화라는 '경고등'이 붙었다. 미중 무역분쟁이..

차세찌 sound주운전 자세히 봤더니...충격 w.차세찌 sound주운전 한채아 차범근 직업은 짱이네 [내부링크]

챠세치sound 음주운전 자세히 봤더니...충격 ᄏᄏ 차세티 sound 음주운전 체어 차범근 직업은 '당신도 경솔한 행동' 차세티 부인 한채아, 팬갤러리 공식 입장 성명문 표명한 체아의 남편 차세치가 sound 술운전에..

신과인는축가 개그맨축가로 결혼식의 분위기를 UP시켜보아요!! 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결혼식을 더욱 빛나게 할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최근에는 주례없는 결혼식이 대세로, 주례없는 결혼식을 자주 하시는데, 주례없는 결혼식은 아무래도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

BTS <방탄소년단> 일본 MUSTER 도쿄 치바 매직샵 팬미팅 하나9하나하나23 봅시다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방탄소년단의 JAPAN MASTER 팬미팅이 있는 날 아까 사진으로 봤는데 정말 비가 많이 온 것 같아요. 트위터에 가보니 비 때문에 영상 찍기가 힘들었다는 얘기를 많이 볼 수 있었어요. 비 때문인지 소..

[중일 좌표평면과 그래프] 자율 주행 자동차에 숨겨진 정비례, 반비례 관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EBS Math입니다.여러분, 설 잘 보내셨나요? 설날이 되면 정체되는 도로를 보면 자동으로 운전해 주는 자동차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한번쯤은 합니다.요즘 자율주행자동차로 그 소망이 현실이..

넷플릭스 netflix 미드 추천 _ 제시카 좋네요 [내부링크]

(하나님, 제시카입니다!! 하나님도 넷플릭스에 빠졌습니까?)?나는 넷플릭스를 가입하고 본지 2-3년 된 것 같은데 아직 보고 당신 무당싱무 많군요.그래서 금하나는 제가 최근에 보고 있는 것과 또 재미있게 본 미..

네이버&네이버랩스, CES 2019 이노베이션 어워드서 4개 프로덕트 수상 봐봐요 [내부링크]

네이버와 네이버 랩스가 세계 최대 IT·가전 박람회 CES 2019의 참석을 앞두고 3D AR HUD'헤드 AHEAD'등 4개 제품이 'CES 2019이노베이션 어워드'을 수상했다고 밝혔다."CES혁신 어워드 CES Innovation Awards"는..

[의혹보도] 자신경원 아들 의혹 보도 MBC 스트레이트, 시청률 6.0Percent ↑ !! [내부링크]

> MBC'스트레이트'로 1월 131나, 경원 의원의 아들 의혹과 관련해서 내보내면 시청률이 5.3%(TNMS, 전국)을 기록하며 크게 상승했습니다. 수도권에서는 시청률이 6.0%까지 상승했습니다., 지난해 5월 271승리..

자율 주행 자동차가 내 감정을 알아챈다면? 짱이네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차량은 이름 그대로 드라이버 조작 없이 자율 주행하는 차량입니다. 현재 차 혼자서 주행하는 기술이 완벽하게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 자동차 업체는 할인 두고 계속되는 기술 개발에 임하고 있..

[2019 BTS FESTA]605 이 밤 by JIN (+ mp3다운&가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석진이의 자작곡이 페스타 선물로 가득찼네요! sound에 그냥 들렸을 때는 기타 sound와 석진이의 목 sound가 잘 어울려서 평온하고 유아들이라서 좋았지만 애완동물을 생각하며 만든 것을 생각하면 저도 보고싶고..

우한 폐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하나/26하나 업데이트 대박 [내부링크]

우한 CCTV에 찍힌 영상 절규하는 의료진 소견보다 심각 A 증상이 심해지면... 신종코 본인바이러스 우한 폐렴. '우한 비본인' 발병지 현황. 순식간에 환자 3배로 , 우한사태 현지 우한간호사가 직접 이예키하는 영..

힘내라 우한짜요~우한 폐렴 확산 속 쩌렁쩌렁 울려 퍼진 "우한 짜요! 우한 힘내라"&"중국 우한에 전세기 4편 투입··· 우리 국민 귀국 지원"- 재외국민 지원대책 확인 [내부링크]

힘내라 우한 차우~ 우한 폐렴 확산 속에서 울려퍼진 "우한 차르요! 우한 파이팅. > [우한 폐렴 확산 속에 울려 퍼진 '우한차'입니다! 우한 파이팅]우한 폐렴으로 사망자가 28일 현재 하나 06명에 이르는 등 우려가..

미드 매니악 시즌첫의 간략한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쁩니다 다시 금요일 하룻밤 임니다니다. 이번 주는 정예하기 힘든 한 주였는데요.회사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 저의 1 큰 개 보러 카볼소헤 열심히 뛰었다고 생각합니다.저의 1고양시에 가서 큰 개를 카쟈..

sound주운전 0.2하나2퍼센트 구제 : 호흡수치와 거리 운전면허취소 결격기간 삭제 방법과 이의신청 행정심판 청구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18년 최근 소리 주운 전 운전 면허 취소 구제 사례>>곧 가밤의 클릭*** 소음 주운 전부터 운전 면허가 취소된 분들이 대부분 행정 심판 청구를 한가지 여성용이 되면 좋을지 0한 정지로 구제 받아 운..

영화 미드소마 결얘기과 해석 확인 [내부링크]

> 기상에서 감독판이 기다려지는 영화 미드소마를 메인스토리로 봤어요.공포영화는 마치 밤에만 이뤄진다는 상식을 깨고 자신 있는 영화인데 굉장히 오컬트적이면서도 독특한 체험을 한 것 같아요.호불호가 갈리는..

[CCM추천] 1진캠프. CCM악보 (소리악프로듀서 유중필 / CCM가수 위기청소년 선교연합회) ~처럼 [내부링크]

[CCM추천]1진 캠프. CCM 악보 (music 프로듀서 유중필 / CCM 가수위기 청소년 선교연합회) > 1진 캠프(위기 청소년 선교 연합회 디지털 싱글 1집/2018.8.3)작사 J.Ria/작곡 유쥬은 필 에필로그.중 나..

마그네슘 효능과 섭취 후기 확인 [내부링크]

> 마그네슘은 몸에 중요한 미네랄이라고 합니다. 보통 눈의 떨림에서 시작해 마그네슘에 닿는데, 바로 이 성분은 체내의 천연 진정제로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마그네슘이 결핍되면 눈가의 떨림..

오십견운동, 오십견스트 이야… [내부링크]

견관절 23년 치료 경험의 병원이다.오십견 증상, 예방, 스포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 오십견의 증상은 견통을 수반해, 어깨의 관절이 굳어지는 것이 특징. 주로 중년층에서 많이 발생하면 최신 젊은 층에서..

<강동맛집> NRG 이성진 먹거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들아. 번주. 내용은 소원이 동풍 때문에 항상 그랬던 것처럼 깨끗한 PM2.5의 좋은 점에서 오랜만에 좋은 날씨였습니다. 강동의 맛집이 점점 생겨나는 시기에 가수 NRG 이성진 씨가 운영하고 있다는 푸..

유일한 펭 !! [내부링크]

> 수능 완성의 이면이다. .에에 조에 펜스 트렌드 할 때 이 책 덕분에 제1먼저 알옷슴니다.

애플 게이밍 맥(Mac) 출시할까!? 구 !! [내부링크]

> 오링이풀이 게이밍 Mac PC를 새로운 피로 1의 가능성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대만 언론을 통해 보도된 이 말인데요, 어린이 풀이 이런 움직임을 보이는 것은 본격적으로 쿄토대 서비스 시장에 뛰어든 부분..

백내장수술효과 백내장수술 와~~ [내부링크]

> 눈 질환은 60대에서 발병률이 높은 문제가 생기기 전에 미리 관리를 하는 편이 좋겠어요. 특히 과도한 수정체의 혼탁이 발생하면 시력이 감퇴되어 일상생활에 많은 지장을 초래합니다. 현재 이상이 있는 sound에..

[윤남매네 하나상] 확인 [내부링크]

등원로... > > 갑자기 39번 고열 내가 말했는데 , 해열제를 먹고 내일 그 뒤 일 약 3일 동안 미열이 계속되고 병원에 왔다. 마침 대기가 2시각이라...한때 각 동안 이디야에서 뽀로로 주스도 마시고.....

손목터널증후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중년 여성에게 많이 알려진 질환'손목 터널 증후군' 그렇게 본인 스마트 폰의 사용량이 급격히 거의 채찍 일어난 당 하루에는 20~30대 젊은 남성들에게도 일반적으로 발병된 슴니다. 손목부근에서뼈와인대..

네이버, 국내 민간기업이 자체 구축한 HD맵 데이터셋을 무상으로 공개.. HD맵 데이 ?? [내부링크]

네이버, 자율 차용 고화질 지도 무상 공개, 판교, 상암 지상`HD맵, 공개, 서울 여의도·마곡 등 곧 출시의 홍성용 기자 입력:2019.10.29 18:05:01수정:2019.10.29 18:06:29글 0, 네이버가 경기도 성남시 판교와 서..

넷플릭스 위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주 쥬에기 영화는 넷플릭스 위쳐인데, 첫 신랑 이야기는 회사동료의 예기치 못한 것보다 재미있다고 한다. 어? 이상한 이야기보다 재밌다고? 그럼 최상급의 재미라고 하는거야?! > 우리가 넷플릭스 기묘한 이..

물에 빠지는꿈해몽/ 물에 이야~~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5월의 마지막 날이네요~5월보다 더 미소를 짓고...5월보다 더 밝아져서...5월보다 더 행복하고...5월부터 도도도 사랑한다...그런 파이팅하고 보면 6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꿈자리가..

영화 이야~~ [내부링크]

#미도소마 이 전<미도소마>을 보러 갔어요 이런 건 한낮에 보러 가지 않으면!라고 낮, 대혼자 예약 칠로 보러 갔는데 여자 둘이 커플이 있고, 나머지는 결과 사람처럼 보러 왔다.호불호한 영화라서 누군가를 보러..

[넷플릭스 위쳐] 위쳐 의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둘러보기: 위처(The WITCHER) ⇒책 읽는 닭 우리 부부는 가끔 지나간 드라마를 따라가곤 해요.다운로드를 하거나 다시 보기를 활용해 요즘은 넷플릭스를 결제해 보고 있다. 시간이 남으면 넷플릭스 콘텐..

동맥경화 치료 첫걸sou 좋구만 [내부링크]

> 동맥 경화란 혈관에 지방이 쌓여 탄력을 잃어 딱딱해지는 증상입니다. 혈관의 경계가 좁아져 혈액순환이 방해되는 것은 물론 혈관의 탄력도가 떨어져 혈압조절도 어렵고 고혈압의 위험도 높아집니다. 그 결과..

백내장초기증상 알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내장 초기증상을 알아보고 치료를 받자! > 중화역에 위치한 예발군 안과이다니! 당연히 소개하고 싶은 것은 백내장 초기 증상이다.많은 분들이 검색해보는 말일 것 같아요.조금이라도 빨리 간간이 개선되고 좋아..

뇌혈관질환진단비 2대질병보험 점검 ~~ [내부링크]

뇌 혈관 질환 진단비 2대 질병 보험 점검하고 봅시다 뇌출혈, 뇌중풍 위험! > 안녕하세요. 맞춤설계사 전상권 팀장입니다.오항시은 한파주의보군요 어느새 정스토리 겨울입니다.혈관관리가 올바른 스토리의 중요한..

고지혈증에좋은 볼께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을 예기한 대로 혈중 지방이 정상보다 많은 상태를 예기하고 동맥혈관벽에 지방이 쌓여 염증이 유발되며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각종 합병증을 예기합니다. (협심증은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방..

넷플릭스 미드 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를 이용한 지 꽤 됐는데, 너무 많이 써서 집에 텔레비전을 안 켠 지 몇 달 됐어요.특히 자체적으로 만드는 콘텐츠도 좋지만 전에 놓친 미드나 최신 유행의 시리즈물을 보는 것은 정말 좋은..

넷플릭스꿀팁 저렴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PLITCH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네토군입니다! 오가의 매일매일은, 이전에 약속드린대로, 이번에는 넷플릭스의 팁으로 만나러 오는 넷군을 인사드립니다.사실 오가의 매일은 어떤 넷플릭..

만병을 관리하는 혈관,혈전,심근경색(관상동맥경화) ~~ [내부링크]

모든 질병의 근원에는 혈관 상태가 있습니다.사람은 결과만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원인을 치료하지 않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병에 고생하게 됩니다.그럼 혈관에 관한 포스팅 하겠습니다.우선 기본적으로 혈관이 상..

편도염/인두염/후두염/구내염 뿌리는 봅시다 [내부링크]

[광고 아님!]만나서 반갑습니다혼자 사는 남문입니다. 요즘 아는 동생과 술을 마셨지만... 그날따라 아내의 소리를 느껴보는 뭔가 강한 의견이 있었지만, 술도 빨리 취해서 몸이 안좋았습니다.잠을 자도 안 좋고..

목안 노란 알갱이, 편도결 봅시다 [내부링크]

목안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 억지로 떼지 마세요![부산 편도결석 수술 잘 한다: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구취 원인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이 있는 경우, 거의 다..

소sound으로 정보 [내부링크]

우주발사체는 발사 시 매우 큰 소리(소음향)를 발합니다. 추진기관에서 발생하는 이러한 소음향은 발사체는 물론 페어링에 실려 있는 인공위성에 하중으로 작용하여 태양전지패널 등과 같은 구조체 본인 컴퓨터 등..

태양계 행성 에듀알4D 좋구만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 에듀얼 우주 탐험해보는 VR자가 어린이집 방학으로 집에서 뭔가 해주고 싶은 감정이 야마야마야마야마야마! 쿠쿠쿠시테.. 주문한 ㅋㅋㅋ 4D의 증강, 가상 현실의 홀로그램과 어릴 때 우주를 체험하고..

온천천축제/연제구 한마당축제/온천천특설무대/초대가수설운도와 정해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연한마당 축제 / 이로리 축제에서!! 어제 와야마 벚꽃 축제 타카다가 어제 저녁에 연제 한마당 축제 첫날 스포츠에 과도하게 보니 힘ᆞ상상이상으로 북적거렸어요.재작년쯤 너무 추워서 벌벌 떨던 기역이었지만 올..

미드웨이 (영등포CGV SPHE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자포터 LN입니다.미드웨이 안 보신 분이 있다면.. 시모 3가지 감상 포인트를 주목하고 보니 더 재미 없는 것 같아요! 영등포 CGV SPHEREX관에서 미드웨이를 봤습니다 friend와 평초라 그런지,..

갑상선암 수술 후,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어느새 시간은 흐르고 수술할지 3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이 8월, 갑상샘암 전 절제 수술 후 1외래는 2주가 지난 향후에 갔다.그 후 벌써 3개월이란 시간이 흐르고, 갑상선 호르몬제..

턴테이블 디제잉을 배우고 싶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믹스 유스튜디오입니다.최근 턴테이블을 이용한 디제잉이 다시 붐을 이루고 있는데 > 과거 LP(Vinyl)를 이용해 아날로그로 플레잉하던 디제잉이 진보하면서 아주 최근에는 많은 디제이들이 디..

군대 현역결정 비율 높인다 볼까요 [내부링크]

군대의 현역 결정 비율을 높이다 비만 고혈압 BMI 기준을 완화 > 군 당국이 징병검사로 현역 자결비율을 높이기 위해 신체검사 등 관련 기준의 개정 준비에 착수했습니다. 급격한 인구 감소 현상과 예상되는 현역..

강아지 자궁축농증, 유선 종양 수 ~~ [내부링크]

소견의 자궁 축농증, 유선종양 수술치료 후기입니다. > 한동안 아프고 자궁축농증 증상이 나쁘지 않아서 제거되었습니다. > > "혈액검사 등 몇가지 검사 상에서 신부전, 빈혈 등의 심한 합병증은 없었습니다. 다행..

창신동컴퓨터학원 OA/ ?? [내부링크]

> 우리 시대가 모두 컴퓨터를 활용해서 업무진행가령은 학업합니다!! > 팀플을 통해서도 컴퓨터를 통해서 발표를 하고 엑셀로 전산화된 상태라 많은 기업에서 OA능력을 테스트하고 검증을 받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