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2-6955의 등록된 링크

 6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애견음식관리사 자격증 경력단절주부도 실력으로 인정받습니다 [내부링크]

반려견 식품관리사 자격증 경력단절 주부도 실력으로 인정됩니다.안녕하세요. 레스퍼피입니다. !!! 최신 경력단절 여성, 주부들의 사건이 남의 일이 아닙니다. > 우리 부모님을 보아도, 양질의 1자리는 찾기..

장동건 주진모 카톡 스토리 논란? 핸드폰 카톡 해킹으로 애기꿎은 여성들 '2차피해' [내부링크]

> 배우 주진모 씨가 해킹 피해를 본 핵심인물 주진모 씨와 장동건 씨가 메시지를 주고받은 이야기 게시물이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하나 01의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우 주진모 씨 카카오..

당1~2주차 편도제거수술 글위주 통증정도 [내부링크]

편도 수술을 하게 된 이유:편도는 큰 것은 아니었지만, 편도염을 생각보다 자주 앓아 편도 결석이 멋진 것으로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어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편도 수술한군데, 비용:, 청주 종합 병..

아이드센스와 아이드센스 다는 비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댁은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다시 포스팅하러 왔어요.어차피다른곳에서검색하면또나쁘지않다,이름좋은정보들이나쁘지않을겁니다.그럼 사전 검색해서 나쁘지 않은 정보 말고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대구백내장수술) 환자 맞춤형 인공수정체의 선택 [내부링크]

항상 그랬던 것처럼 백내장 수술에 사용되는 인공 수정체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백내장 수술 시 삽입한 인공수정체는 하나 생기기 때문에 환자에 맞는 인공수정체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인공 수..

[점집 금휘궁 김금휘의 꿈해몽] 털이나쁘지않아 머리카락에 관한 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내부링크]

> 머리카락이 줄고 대머리가 되쿰타잉와 연결된 문제, 경쟁에서 방해, 모함을 당하게 되어 집에 성재, 장애기 자녀와 관련한 악 1을 보게 된다. 병든 노인은 아주 불길한 재난을 당한다.  나의 젖 가슴에 털..

[팝컬처]2019년 대중문화는 '펭수:Pengsoo'다 (서경2019.12.26.) [내부링크]

'P'engsoo - 펜스 신드롬 'E'merge - OTT 부상으로 방송가 지각변동' N'ewtro - 양준하나 온라인 탑골공원 등 뉴트로피버 'G'oing global - K팝·K드라마 세계적 인기 'S'adending - 잇따른 연예인 자살·송송고..

NF쏘본인타 라이트 습기제거 내부복원 브라켙 수리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손목터널증후군 내시경으로 손상된 신경 회복!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문홍교 원장입니다.현대인들은 하루에도 많은 행동으로 손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직업에 따라 다르지만 사무직은 컴퓨터나 키보드 사용으로 손목을 과사용하는 경우가 많고, 엔지니어나 미용사의 경..

녹내장 치료법과 주의사항, 부작용에대해 알아보아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개의 타워 안과였습니다. ^^, 녹내장 관련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고 오통돗 3주가 되었네요.그 동안 원인과 증상, 이리하여 4개의 타워 안과 탐사 밀 검사 프로그램에 대해서 모두 봈 슴니다. 녹내장은..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에 AVL과 파트그대십 체결 !!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딩 기업 국한 엠에스씨 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당초단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의..

방탄소년단 뷔 4oclock no.3 on 7 Legendary unofficial released BTS songs! 알아봐요 [내부링크]

Insight Korea Report:Taehyung/#V's self-produced song"4 oclock"featuring RM ranked#3 on 7 Legendary unofficially released#BTS songs. Featured in a, 흰 민국 n TV show&the most streamed BTS song in So..

[교보문고] 해리포터 원서 세트, 콜미바이유얼네이다 (Call Me by Your Name)_구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해외에 나쁘지 않았을 때 원서 많이 사야 했는데, 한계로 사는 게 싸고, 캐리어도 모자라서 몸은 미국에 있었지만, 집에 계속 책을 주문했다......(모솟불후를 놓칠지 모른다...) 해리 포터 원서 세트는 원가..

펭수정체 , 펭수누구? ,플린김동준 와~~ [내부링크]

펜스의 스토리가 연일 화제다. 그 중 오늘의 톱뉴스는 펜스의 정체! 언제나 면 속에 숨어 있는 펜스 덕분에 사람들의 관심이 날로 커졌고, JTBC 뉴스룸에서는 무려 펜스 뿐이었다며 그저 펭귄으로 남기려 했지만....

넷플릭스 신작 - 위쳐 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1-2주, 넷플릭스 신작이 많이 업로드되고 있다.킹덤 열풍이 국내에도 넷플릭스 팬덤이 많아 등장 실제 가입자도 많았다는 여러 지표가 뉴스에도 지나쳤다.그러나 많은 이들이 집중적인 노력을 했기 때문에..

요사이 빠져있는 음악#22 진보(Jinbo) - 스토리하자면(Feat. Crush & Hoody)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공돌이입니다.^^*되면서도 포스팅하는 곡은 진보(Jinbo) - 이야기하면(Feat. Crush & Hoody)입니다.~~ 이 곡은 어떻게 Sound를 들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듀스(DEUX)의 고 김성재의 솔로 1집 타..

딸기 파티 시작은 와플맛집 명동카페 코인에서 이야~~ [내부링크]

마 씨 이에욤 2월 첫 6최초로 대망의 딸기 파티의 서막을 알리는 날이 다가옸. 무당!라고 외치고 다시 1개월 전-휴일 법인세가 이렇게 무섭습니다.나 아직 제2월 대만 여행도 얻지 못한 것 아시 성주. ぇ!..

배우 문근영이 독도 캠페인에 참여하자 제펜 누리꾼들이 이를 비난햇읍니다. 이야~~ [내부링크]

> 배우#문근영이#독도#운동에#참가하면#Japan#인터넷 이용자들은 그것을#비난했습니다. , 문근영은 지난 하나 5일 자신의 사회 관계 망 서비스(SNS)별 스타그램그램의 계정에 "'DO YOU KNOW?'독도 캠페인..

(남은 좌석 多) 귀신 자신오는 신촌 메가박스 <유전>, <미드소마> 심야 연속 상영 / <미드소마 감독판> 이동진 정성1 GV 확정 오늘 1시 50분 예매 오픈 알아봐요 [내부링크]

> > 하나 0월 3개 개봉되는<미드 소마, 감독판>이 이동징, 정성하, 평론가 GV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 10월 26일 CGV명동 역 씨의 라이브러리에서는 정성일 평론가<미드 소마, 감독판>라이브러리 토크가 진행되어..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편 국민가수 "크리스토퍼" 출연 ~~ [내부링크]

> 혹시 #국경없는 포차 아시죠? 자주 봤어요. 저도 프랑스편 존이 스토리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한국 고유의 연예인의 해외를 돌며 포장마차를 연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예능으로 외국인들이 바라보..

미드 Blacklist (블랙리스트) 시즌 7-2화 : 레이먼드 레딩턴의 또한 다른 비밀 봅시다 [내부링크]

이미 ≪의 블랙 리스트 ≫ 시즌 7의 8화까지 방송되었지만,입니다. 더 열심히 해봐야지~! 후회안할꺼니까~ 에피소드 1화에서 레드(레이먼드 레딩에서 줄이고 씁니다.)은 도망 치지만 쵸은스토리, 결국 카타리 쟈싱..

가수 "강남" 1본국적포기 → 한국으로 귀화 준비중 대박 [내부링크]

> 20하나 9년 8월 하나 2일 스타 뉴 스츄이지에이스토ー리ー "일본 폰 출신의 가수, 강남(32)가 korea에 귀화를 준비 중" korea의 어머니 일 본 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강남은 그동안 korea에 대한 남..

자율주행자동차가 안전하게 다니는 세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LX의 서포터스 대학생 기자단 3기인 이유리이다!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서 정말 떨리네요.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국토엑스포'에서 취재해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 > 저는 같이 서포터즈 활동..

자율주행에도 ‘눈’이 필요할까요? !! [내부링크]

현재 인공지능(AI) 기술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가진 기술은 딥러닝(Deep Learning)이다. 이 기술의 핵심적인 단계는 데이터셋을 입력받아, 목표 미션을 "학습"하는 것이다. 뛰어난 성능의 기술 확보를 위해서는..

박선영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대학 청와대 부대변인? 이야… [내부링크]

박 선영 아나운서," 나쁘지 않고 대학 청와대 부대변인?"포포뇨로 불리는 박선영아 나쁘지 않는 운서가 올해 2월에 SBS를 퇴사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아나운서들은 모두 나쁘지도 않다, 이것이 가득 차면 프리랜..

구글 크롬캐스트3,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TV로 보는 비법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스터 츄입니다.IPTV보다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TV에서 보기 위해서 구입한 구글 크롬 캐스트 3리뷰입니다. > 우리 집 TV는 20하나 3년에 산 LG, 소녀 시대 TV이다니다.스마트 TV이긴 하지만 하..

유튜브 애드센스 가입하기 이야… [내부링크]

네이버 에기도포스트도 신청한 김에 유튜브의 마키아팅 수입도 노립니다! 현재 게임 동영상도 찍어서 올릴 테니 우선 유튜브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한다. > 그런데 어째서 맞춤 동영상에 시노자키 아이기가 있는 걸..

VLIVE 트윗..... 우주스타 #BT2일 어린이교발사 어린이니메이션 스티커를 V LIVE에서도 사용해보세요!......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우주 스타#BT2개 애교 발사 애니메이션 스티커를 V LIVE에서도 사용하고 보세요!Try out the'UNIVERSTAR BT2개:Cuteness Overloaded!'stickers at V LIVE! > http://www.vlive.tv/sticker/55 > VLIVE트윗 ..

[BTS방탄소년단 뷔 정국 RM] 셀카 싫어! 좋구만 [내부링크]

> > 국우이님와 천재 리더 님까지 3명으로 부드럽게 셀카 타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절대 셀카는 찍지 않겠다는 뷔태현 씨의 강한 의지가 돋보이는 머리후리후리 방해 잼 근데 결국 뷔태현 씨의 셀카 ⇒ 반항은 정..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테테 로우에 돌아갔다. 매주 1도 1마다 이런 기획 기사를 쓰고 보려고 노력 중이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필자는 넷플릭스를 애..

김민재, 소주연과 커플 후드로 설렘 폭발 '은탁X아름은 진리죠' 와~~ [내부링크]

> 배우 #김민재가 #소주와 #따뜻한 #인증사진을 #찍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하잖아요.이 4일, 김민재는 나의 별 스타그램그램에 낭만·닥터 김 사부 2, 본방 사수 완료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사진 한장을 게..

소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운전면통과 취소되는 경우 소지하고 있는 모든 면통과 취소되는지 여부와 구제 노하우(대구,포항,경주,고령,경산,구미,안동,왜관,김천,성주,영천,의성,군위)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행정심판 청구 // 운전면허가 취소될 경우 소지하고 있는 모든 면허 취소 여부와 구제방법(대구, 경주, 포항, 경산, 고령, 안동, 구미, 왜관, 김천, 성주, 영천, 의성, 군위) > "도로 교통 법" 제44조..

준비 완료! 요즘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보자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블로그와 Google의 어린이 도센스의 조합으로 수익창출을 결심한 이상, 최근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에 힘쓰고 있습니다.아요기로 내용하고 있는 블로그는 저의 수익을 위해 키우..

자율주행차와 로드레이지 봅시다 [내부링크]

기술의 발전에 따라 SF영화 속에서 자신이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 자동차가 도로에 오는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자율주행차가 출시되면 많은 사람들이 러시아워에 막힌 도로 위에서 멍하니 앞만 쳐다보..

부천컴퓨터학원 - 진정한 휴식 - 중장년층컴퓨터활용, 컴활2급, 컴활자격증, NCS스펙, 취준생, 컴퓨터기초 와~~ [내부링크]

진정한 휴식:부천 컴퓨터 학원, 중장년층 컴퓨터 활용, 콤후와루 2급, 콤후와루 자격증, 부천 국비 지원, 컴퓨터 기초 휴식은 완전한 휴식이어야 하지만 요즘에는 쉬는 것도 욜도욱도합니다. , 마치 1처럼 계..

롤 시즌9 럼블 룬 템트리 공략, 탑과 미드까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지금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 공략을 소개하면서 말씀 나눠보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가 꾸준한 인기를 끄는 이유는 작은 패치와 메타의 변이에도 하나티아로 쓰이던 챔피언이 고인이 되거나 고인이었던 챔피언..

[원주한의원] 몸에 좋은 생선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주 한의원 경희 미려한 의원입니다.세계적으로 비만이 자신의 성인병 환자가 증가하면서 식습관 개선을 통해 건강을 지키려는 사람이 늘 그랬던 것처럼 하고 있습니다.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이..

넷플릭스 영화 <렛 ~~ [내부링크]

이 하나하나 달 81넷플릭스에 신작이 올라왔다! > 바로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 포스터 상단에도 씌어 있듯, 영화 레트 잇 스노우는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것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아역 연기에 마법 뿌리기 전문! 윤 좋네요 [내부링크]

> 아이들에게는 한번쯤은 괜찮아의 세계가 사라지는 듯한 순간이 찾아온다. 윤가은 감독은 면밀한 시선으로 이 순간을 포착해 작품 속에 뒷맛을 남겼다. 아이들의 이야기를 보고 성인 관객이 과거 시대에 겪었던..

기막힌 스토리 실제상황 봅시다 [내부링크]

1이불 1낮 첫 0시가 되면 TV앞에 앉아 MBC서프라이즈를 보기도 했지요.요즘은 추이 얘기에 푹 자서 밤만 되면 대한 황당한 이야기 실상황을 자주 보고 있어요. > 멋진 이・이에기, 실제의 귀추는 매주 수목 오후 1..

태양계 행성 크기와 종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분간은 태양계의 행성의 크기와 그 종류에 대해 알아 볼 것입니다.태양계에 존재하는 행성의 종류와 크기를 알아보기 전에 태양계가 무엇인지 알아야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태양계..

밀가루가 아닌 케익하우스 파티쉐의 '홍국쌀 확인 [내부링크]

동의보감에는 홍국이 피를 맑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소화하며 설사를 멈추게 한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한다. > 역시 한나라 황제가 처음부터 황실의 맛있는 음식으로 채용하여 한약재로 사용하였으나, 한국의 자신..

체험기 0하나. LG V50과 벗들 좋구만 [내부링크]

저는 LG Uplayers의 게이다붕야의분야에 선정되었습니다.V50과 5G를 통해서 게이를 즐기고 이와 관련된 야기이 포스트의 주를 이루는 것이 목적이지만, 일단 첫 글은 수령된[처음이다. V50과 함께 따라온 VR기기..

[반려견/애기견 사료추천] 소화와 변짠내 제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연한 사료소개전에!! 두구두구두구! 우리 가족 "또 와"를 소개할게!! 시골 마을에 묶여 있던 칭구였는데 우리가 입양됐어요.미용시켜보면 저렇게 눈 주위에 고름과 염증이 많아서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어요, 샴..

[대전야간진료]수근관증후군(손목터널증후군)::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대전재생한방병원 병원장 김영익입니다. > 손이 저려서 손 때리는 거 주물러줘야지 새밤에 걸핏하면 일어나시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손목을 자주 사용하는 주부뿐 아니라 장시간 컴퓨터 키보드와 마..

아매리카 관광비자 음주운전 벌금 전과 ?? [내부링크]

한국의 미쿡거절비자 전문센터, 우리는 밝은 비자이다. 국내에서 미쿡비자를 신청하는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비자 수타 및 거절 사례에 대한 정보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개인 및 기업에서 비자를 준비해 주시면 도..

결혼하는꿈해몽,마 봅시다 [내부링크]

아는 사람이 갑자기 결혼한다면서요?기쁘기도 하면서 왠지 씁쓸하다.과일은 언제 고려인? 이런 생각도 드네요.그래서 날씨가 더 춥게 느껴지나요?늑대목도리를 두르고 다녀야되는데 ᄒᄒ 그래서 금화와 꿈의 해석..

문경시 운영 '고혈압, 당뇨병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의 출근길이 인사드리겠습니다.이번 주는 한층 부담이 적습니다.연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이제 화요일이구나! 다가오는 추석이 더 가까이 다가오네요!다들 귀향길에 과인들이 갈..

대구수성구 화재 이야… [내부링크]

전문성이 필요한 청소! 안녕하세요. 화재 청소 전문 피카입니다.오항시 대구 수성구 화재청소 현장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요즘처럼 더운 여름 화재는 전기 과열이 본인, 모기향에 따라 하나 있다고 합니다.전체를..

[보니하니]"당당맨 최영수, 채연에 와~~ [내부링크]

> 단 댄 멘이라고 불리는 개그맨 최 연수(35)이 EBS'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라이브 방송에서 버스터스 채연(하나 5)에게 위협적인 행동을 더했습니다.논란이 커지자 제작진이 사과에 나섰습니다.#보니허니 #유..

심한입많이 매운내 원인 편 짱이네 [내부링크]

> > 치아 본인의 잇몸에 문재가 없고 혀의 상태도 청결하지만 구취가 심하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결석이란편도본인의편도선에있는작은구멍에작은알덩어리가뭉쳐서생기는쌀알만한작은노란알을하..

칭구와싸우는꿈 봅시다 [내부링크]

> 지금 나의 1에는 하나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이렇게 때 때 로이 빠른 것인가, 올해도 한 주간 1번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이렇게 연스토리가 다가오면 감정이 들뜨기도 하면서 어이없다는 느낌이 들..

미드를 자막 없이 보는 볼께요 [내부링크]

> 영어회화에 대한 많은 공부법에 대한 생각과 제안이 있고 그 중에서 거의 매일 같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 드라마의 약칭. 미드를 통한 영어회화 학습방식입니다. 저도 미국으로 유학을..

콜레스테롤에 좋은 소식품 좋은정보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에 좋은소 맛있는요리 콜레스테롤 moning 춤추는소 맛있는요리 안녕 아놀드혼짐가좌점 김정한트레이덱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어요달력을 보니 오항시은 개구리가 겨울잠에서 깬다는 경칩이네요 ᄒᄒ 오항..

마스터캠 UGNX 머시닝센터 MCT 3D CAM 모델링 및 NC 프로그래밍 (컴퓨터응용밀 볼께요 [내부링크]

마스터 캠 UGNX머시닝 센터 MCT 3D CAM의 모델링 및 NC프로그래밍(컴퓨터 응용 밀링 기능사 컴퓨터 응용 가공 산업 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의 기술 실무 교육 O0첫 22_02) 최초의 작업 공정 UG NX모..

통풍에 좋은 음식 볼까요 [내부링크]

봄이 조금씩 지나간 것 같아요. 조금만 땅본인이면 금방 무더울 것 같아서 무서워요. 봄이 되면 통풍 증상으로 고생하는 환자분들이 특히 한의원을 많이 찾습니다. "통풍"은 자신이 부유한 아이들에게 본인이 방문..

갑상선 초sound파상 크기 하나cm 미만 결절 중 세침흡인검사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의 초소 음파상 크기 한 cm미만 결절 중, 세침 흡인 검사 FNA대상[Thyroid nodule/대한 갑상선 학회 가이드 라인 갑상선 결절 진단 및 치료의 최근의 지식/20일 8년, 인하대 병원 내과 개업의 연수 강좌.-인..

[넷플릭스미드추천] 요즈음 넷플릭스에 볼만한거 뭐 있을 대박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여러분 모도리입니다:) 내가 넷플릭스를 결제하고 보기 시작한지 벌써 1년? 좀 지난 것 같은데 보던 것을 보고 자신이 있다면 새롭게 무엇을 보기 시작할지가 항상 가장 큰 생각입니다.내가 너무..

[필리핀] 따 !! [내부링크]

2년 전에 부모와 함께 한 여행지 중화의 폭발하기 전에 한번 가 봐야 한다며 갔는데 그 화산이 바로 어제 폭발하고 말았어요 > > 조란이야기 타고 정상에 오르는데 곰돔 더워서 처sound 타보는 이얘기..

스타골프랜드 골프습관장 - 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느새 2019년이 지난 21밖에 안 남았어요. 마지막 날에는 무엇을 해야 할까 고심 끝에 회사 지인들과 함께 필드를 자신의 가려고 예약을 했었는데 하필이면 311의 날씨가... > 비와서 영하로 딱!..

나는 자연인입니다 출연자 출연진 이승윤.윤 볼까요 [내부링크]

김해 신명 초등 학교, 웹툰을 그리기 수업 4번째인 오늘도 그러한 작업을 계속 갑니다 아이들마다 개성이 달라. 괜찮다는 그림 장르가 달라서 다양한 그림이 본인입니다. 김해신명초등학교웹툰그리기수업은학교..

넷플릭스에서 본 영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리얼리티하이를 보았습니다. 오랜만에 고등학생의 따뜻한 영화가 보고싶었습니다.특히 미국 하이틴 영화는 유쾌하고 소재가 가볍고 재미있기 때문에 킬링타임에 멋있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남자도 갱년기에 걸린 !! [내부링크]

남성의 경우 폐경이 원인인 여성과 달리 모든 남자에 오는 것은 아니지만 30대 이후 매년, 남성 호르몬이 1%씩 감소 시작하고 50대 전후에 남성 호르몬이 부족하지만 갱년기 증상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는 아..

통풍에 좋은 구젤 체리 원액 이야~~ [내부링크]

> 저는 요즘 운동에 관한 포스팅은 하지 않는데요. 매 1장 1은 있습니다 ^^몸무게는 처음~2kg감량하면서도~~~기둥에 1반식을 많이 먹으면;;(사실 그리 많지 않겠지만 네용이쥬. 또 돌묵잇다가를 반복~~~하지만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