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4-6955의 등록된 링크

 6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배우] 이지와 오시 Isi & Ossi , 이지 역 배우 , 리자 비카리 Lisa Vicari , Netflix 넷플릭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독아나 영화 > 이지와 오시 & Ossi에서 주인공 이지 역을 맡은 여배우의 이름은, > 리자비카리 Lisa Vicari라고 할 것이다. > 것 997년생인데...아마 꼬마부터..

중년여성머리스타1 세련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스타 1리스트 비바 라 비다입니다 ~!! 오가의 매일은, 간단한 뿌리염색과 길이를 줄이지 않고, 예쁘게 다듬는 컷을 소개합니다. 제가 중학교에 다닐 때, 한 반에 한두 명 유전적으로 창백한 친구..

셀럽들이 사랑하는 리본스튜디오X얼스레시피 셀다운당신리싱크림! 안소희/ 에프엑스빅토리아/ 원더걸스유빈예은선미/ 손태영/ 어반자카파조현아/ 모델주선영/ 장근석/ 와썹다인진주과인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본입니다. > 무더워진 여름, 리본으로 이열 치열! 모든 회원의 완소 아이템, 셀다운 크림 때문이에요.셀다운의 그리싱크림은 대한민국 대표 바디디자인 전문 스튜디오 리본과 자연파 화장품 아라스..

롤 시즌일0 정복자 레넥톤 미드 유칼 룬 빌드 LCK 2020 Spring Season (v일0.4) [내부링크]

2020.03.06 LCK 2020 Spring Season KT vs GRF에서 GRF 유카르 선수가 미드 포지션에서 사용한 정복자 레넥톤 빌도입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D7일 oNE점 S3/Ucal/Renekton/일 0.4KDA:0.66(일/..

녹내장 한방치료의 옳은 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일회성이비인후과 질환을 연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그러나 녹내장에 대해 조사하고, 녹내장 한방 치료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녹..

세종 갑상선암 초sound파검사도 반드시! [내부링크]

> 여러분들도 즐겁고 상큼한 오전을 맞이하셨나요?김 1오전은 안개가 끼지 않아서 출근에 무리가 없었지만 해가 많이 흐리네요.비가 온다는 소식은 없는데 왜 이렇게 흐릴까?개인적으로 흐린 날을 그에은츄은안 것..

펭수 캐릭터로 이모티콘을 만들려면 저작권자의 허락이 필요할까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창작자와 나눔이다.요즘 EBS 자이언트펜tv라는 프로의 펜스라는 캐릭터가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올해 국내 영향력 있는 인물로 송가이다, 방탄 소년단 등을 제치고 1위를 한 정도..

갤럭시 Z 플립 블랙 개봉기,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을 만나쁘지않아다 와~~ [내부링크]

> 지난해 9월 삼성은 첫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 갤럭시 폴드를 정식 발매했다. 생각보다 뛰어난 완성도 덕분에 사용하는 내내 한 세대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2020년 2월 하나 41, 쿠르 렘..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미래의 기술! !!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미래의 기술! > 자율주행차는새롭게모델이나쁘지않게되어서소비자들의관심은매우나쁘지않게커지고있습니다.아무래도운전자가직접조작하지않아도자동으로운전할수있는자동차를말하기때문..

[EVENT]코와로봇 로버스피드 : 추석을 맞이해, 스마트 캐리어 20퍼.센트 할인 혜택을 잡아보세요! 와~~ [내부링크]

> 코와로봇(COWAROBOT)이라는브랜드가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자율주행 캐리어를 제작한 곳입니다. 공항이나 길에서 자율주행만 활성화하면 주인 따라다닌다. > 무거운 짐을 넣어 두었을 경우, 간편하게 짐을 옮길..

[과인홀로 대구여행]MIDWAY(미드웨이):잔잔한 분위기,친절한 주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구 여행 중 내가 가장 나쁘지 않았던 골모 김광석 거리.거리에서 골목으로 발을 들여놓아 마스크 메인 거리보다 차분하고 깨끗한 골목길이창호 기자 。그 중에서도 아이를 결정하는 카페, 미드웨이 아무렇게나..

한혜진 남편 캡틴 기성용 K리그 복귀 추진중 FC서울 우선협상 전북 현대 이적 임니다박 K리그 흥행 대박 예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 키가 크고 잘 생기고 축구 잘하는가~그 때문에 연기자 한혜진 남편의 캡틴 기성용 선수가 한 0년 만에 K리그 복귀을 타진하고 있다고 하네요~^^ > 지난 달 311뉴 캐슬 유봉잉이 테드와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해..

테슬라관련주, 자율주행(삼성전자) 이리하여 자동차부분품주 이야… [내부링크]

이제 테슬라 주가 상승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줐 슴니다.https://blog.naver.com/goldmap7/22일 8045일 8249 2020.2. 하나하나(화)테슬라 관련주 및 자율 주행 이슈 오른 관련 주식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2..

[Netflix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2019)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위치후기-오랜만의 넷플릭스 미드기대작-코엑스라서 회장도 해놨어-그렇게 좋아하는 슈퍼맨도 나쁘진 않고-개인적으로 고란시대물을 좋아하지는 않지만-그래도 마법이나 액션 그리고 몬스터까지 다 나쁘진 않으..

무한도전 다음의 유재석 <유 퀴즈 온 더 블럭> 봅시다 [내부링크]

> '유 퀴즈 옹・자브롯크'은 20하나 8년 8월부터 방영 중인 tvN의 하나 2부작 연예(시즌제)프로그램에서 유재석 쵸세호이 사람들의 하나 산 속으로 직접 찾아가서 전부 sound소를 나 누구, 퀴즈를 내다(상금 존재)..

개정 10하나 배우자출산휴가 (2019.10.1시행) 은 누구에게, 언제부터 적용되는지? - 노동법 강사, 이재현 노무사 (부산) 대박이네 [내부링크]

#배우자 출산휴가 #개정 #시행할까 > 이재현 노무사입니다.기존 5일(3일 유급)에서 하나 0일(전체 유급)로 확대된 개정, 배우자 출산 휴가의 시행 일자는 20하나 9. 하나 0. 하나입니다. 이와 관련, 20하..

평창동계올림픽하나주년기념 아트온스테이지 평창 / 아본인운서 손영주 / 아본인운서 섭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목:평창 겨울 올림픽과 패럴림픽 일주년 행사 올림픽 대표 아트 온스테지 일시:20일 9년 2월 2일 8시 장소:알펜시아 리조트 컨벤션 센터 그레도우보ー룰ー무 진행:선영 주례 아나운서 > 평창동계올림..

넷플릭스 애기니메이션/만화/애기/키즈 콘텐츠로 영어공부! 어린이 영어 프로그램 난이도별 추천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있는 방대한 콘텐츠 중에서 감정을 두고 우리 유아에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결정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영상물 등급의 분류 기준이 가끔 문재가 되는 만큼 "모드 관람가"라고 해도 안심할 수 없..

방송 아과인운서 면접 의상 대여 어바웃스타1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노츠이다니) 뉴스를 보면 유익한 스토리도 있지만, 뭐라고 아나운서 언니의 옷은 어디서 샀는지, 어딘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근데 방송 아나운서들도 의상 대여를 많이 하거든요 > 방송 아나운서..

방탄소년단•진| SeokJin trends on Twitter after being spotted at Incheon Airport 9/하나6/20하나9 대박 [내부링크]

BTS was spotted at Incheon Airport today, 하나 6th of September 20하나 9.Netizens speculated that there might be another season of"Bon Voyage"coming since the boys will be travelling to another c..

'자율주행 안전할까' 테슬라 사용자들에게 직접 들어보니...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이 안전할까?자율주행 기술이 단계별로 적용되는 차량이 항상 부딪쳐 끊이지 않는 질문입니다. 편리한 기능이지만 안전성이 끊임없이 묻는 자동 운전에 대해서 관심 있는 설문 결과가 발표된. , 블룸버..

지구의 악동, 인류임을 느끼게해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우리의 지구' 를 보고나서 대박 [내부링크]

지구의 악동 인류입니다. 느끼게 했다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우리의 지구'를 보고그와잉소 한줄 평가:인류는 지구를 결과론적으로 파괴하는 존재의 장점 1. 고화질이다. 2. 매우 나는 노력이 들어간 리을 알 수 있..

"BTS EFFECT, 상상 그이상". 런던 웸블리 20하나9년 6월의 기록 확인 [내부링크]

독비에 온지 어느새 2,3개월이 넘었네요.#프랑크푸르트에서#런던은 비행기로 1시 노노 30분 남짓이면 갈 거리.이번에 역사적인 #BTS의 ウェン블리 콘서트에 함께 하고 싶어서 #아미의 딸과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B..

소리주운전삼진아웃 벌금형 약식명령 사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개정 전 도로 교통 법은 소리가 주운 쵸은삼징아웃잉 경우 2년간의 면허 취소와 함께 1년 이상 3년 이하의 징역은 벌금 500~1000만원으로 처벌했다. > 개정된 도로교통법의 음주 이진 아웃 제도..

추억의 2G폰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 폰으로 출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 삼성 갤럭시 폴드 출시 발표와 함께 세계는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하티 웨이, 삼성 등 기업들은 앞다퉈서 폴더블 폰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내가 중학생이던 20..

굿모닝 FM 카피추 금지어 하나위 표절…펭수·추대엽 만나쁘지않아고파 좋네요 [내부링크]

> 방송인 카피추(코미디언 추대엽)가 빠른 말솜씨로 청취자의 잠을 깨웠다.23일 오전 방송된 MBC FM4U'굿모닝 FM장 성규입니다'에서는 카피 추가 출연했습니다.이날 카피츄는 "욕심없는 남자 카피츄"라며 자신없는..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아더우먼' 킬링타이다용으로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 소개할 영화는 '어저우먼'이라는 영화인데요, 여자 3명이 주인공의 영화예요.코미디 영화인데 가볍게 보기에는 좋다고 생각해요! 20개 4년 공개 영화 아더 우먼 줄거리는[봉잉풍 남자를 길..

송가인 소속사 정보와 대단히나게 오른 행사비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국내 가수를 다룬다고 합니다. 올해 가장 핫했던 가수이기도 하잖아요. 바로 송가인이라는 가수예요.긴 무명 생활을 친구로서 보내고 있는 본인에게 있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배텐 홍진호의 마피아게임 vs 침착맨의 가불판단소 봅시다 [내부링크]

#배튼 #홍진호 #마피아게이다 #침착하게맨 #가불판단소요즘가장재밌게듣는라디오라고하면배성재의텐배튼이다.물론 라디오로 듣는 게 아니라 인터넷으로 듣는 거과의 코빨간 배춘기, 나는 미국 덕에 유튜브 채널에..

영화 범죄도시 실화 줄거리 인물 알아봐요 [내부링크]

영화 범죄 도시 실화 줄거리 인물 정말 오랜만에 영화 글을 남깁니다!! 베테랑 다음에 중독성 있는 액션 오락 영화를 봐도 재미있거든요. 후기를 남깁니다.스포일러가 있습니다. > 영화 범죄도시의 캐스팅으로 특..

cj enm 주가 넷플릭스 계약 스튜디오드래곤 지분율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칠삼입니다 하지만 주식시장이 끝난 뒤 얼마 뒤 스튜디오드래곤 측에 공지됐습니다. > 스토리웅 즉 CJ ENM스튜디오 드래곤은 이번 계약 체결로 내년 초부터 3년간 넷플릭스 가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올해 첫 영화, 버드 박스(Bird Box, 2018) 확인 [내부링크]

버드 박스 Bird Box, 20하나 8 장르 드라마, SF, 스릴러 감독인 수전 비엘이 출연한 산드라 블록(말라리 ウィ), 트래번트 로즈(톰 ウィ), 존 던화코비치(더글러스 ウィ) 등 줄거리의 눈을 부릅뜨..

SOPE트윗 봅시다 [내부링크]

>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하나 하나 266338하나 2305756하나 6?s=하나 9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루에 2672773908787200?s=일 9 > 너희는 괜찮아. 또 개인적인 일이 생겨서..

고지혈증약 근육통이 발발하는 경우엔? 알아봐요 [내부링크]

> 현대사회에는 서구화된 식벽과 인스턴트의 맛있는 음식이 만연한다.건강관리를 위해서 이런 맛있는 음식을 피하고 건강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런 맛있는 음식을 괜찮으냐고 많이 드시..

연예인 프로필사진 작업실스튜디오의 1(컨셉/후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c개인적으로프로필이필요한일이있어서프로필촬영을위해여기저기스튜디오를방문하다가연예인의프로필을전문적으로촬영하고다양한컨셉으로촬영해주는스튜디오를발견했습니다! 사진의 분위기가 꽤 좋기 때..

러브가 OO을 죽였다? <자네의 모든 것> 시즌 2를 흥미롭게 하는 팬들의 이론 와~~ [내부링크]

스포일러가 가득한 글이에요. > 지난 달 성탄절을 보낸 명일, 어둡고 매혹 시적인 로맨스 스릴러<너의 모든 것>시즌 2이 공개됐다. 올 시즌에는 뉴욕에서 로스앤젤레스로 무대를 옮겨 조의 새로운 사랑과 집착을..

전지적 참견시점 전참시 송가인 홍어 삼합 먹방 ! 송가인 혼자 콘서트 가인이어라 방송 일시 볼까요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19년 빛낸 스타!송가의 단독 콘서트이자 방송 일시. > > > > > 전지적 참견 시점. 정 차 벌레 송가의 20하나 9년 빛낸 스타!영화의 혼자 콘서트이자 방송 1시! 송 카..

배움의발견 공부의신 되는 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책 추천은 배움의 발견이라는 책입니다.누군가본인공부의신이되고싶어하고배움에는끝이없다고하는데뭔가큰목표가있으면얇은기술보다자세와마인드가중요합니다.그런 의미에서 이 배움의 발견은 진정한..

소리주운전 처벌 ?? [내부링크]

> 최근 언론 보도를 보면 가장 주목할 만한 뉴스는 'sound 음주운전 처벌 강화'입니다. 일선 법원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한 혐의로 재판을 받은 사람에게 징역형을 선고했다는 소식은 이제 많이 질릴 정도죠. 그..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처럼 [내부링크]

땅 팔아서 삼사 : 설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프로그램 설 연휴를 맞아 각 채널에서 특집방송을 준비했습니다. 재편집된 트렌드 버라이어티부터 남녀노소 모두 보기 좋은 트로트 콘서트까지! 연휴를 가득 채워..

소음주운전 bj 몰던 강모씨 마세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bj가 몰던 마세라티 자동차가 오토바이와 추돌하는 교통문제를 일으켜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 > > 쿰쵸쯔(3쵸쯔쵸쯔)오전 첫 때 40분경 서울 서초구 이수 고가 밑 도로에서 인터넷 개인 방..

편도염에 좋은 소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웃들 오늘은 푸석푸석합니다.항상 이웃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할 것 같아서 포스팅했어요! 오한상의 포스팅 주제는 편도염에 좋은 sound식입니다. > 편도염이란 편도를 구성하는 설편도, 인두편도, 구개편도 중..

천안안과 조용히 다가 봐봐요 [내부링크]

우리 그와잉라 3대 실명 질환으로 불리는 '사비 내 거래'하나부의 질환 이과인 질병은 신체적으로 나 개인이 느끼는 뵤은쵸은 루루 볼 수 있고 그를 갖추고 치료하고 나 갈 수 있는데요 하지만 녹.제. 장은 초기에..

충남 공주 k7 문재보험대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충남 공주에 살고 있는 지인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도로를 주행하던 중 옆 골목에서 차가 순간 튀어나와, 본인과 피해를 당한 귀취입니다. 같은 k7이본의 그랜저도 상관 없다 하지만 수리 기간에 업그레..

급성후두기관지염 애가 짱이네 [내부링크]

급성 후두기관지염에 걸린 어린이가 기침을 멈추지 못하는 경우 > 의 미세 먼지가 심하고 꽃가루가 흩날리는 봄의 계절에는 기침 이그와잉 콧물이 흐르는 증상이 수하에 저 1어 나는 증세인 것.그런데 만약..

[방탄소년단 뷔] 뷔(태형)가 위버스에서 아미들과 소통한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위 보스#Weverse#세계 트렌드#Worldwidetrend#세계 각국의 주요 트렌드에 왔으며#한국 트렌드#우리 태형. 친절상의 배후#하나 폰..

20하나9년 4분기 애기니메이션 [4분기 방영 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상당한 애기정보는 목판위키나 포털검색등으로 수집했습니다.변칙편성, 단편애기니 등 빠진 애기니가 몇개 있습니다.극장아기니는 포함하지 않고, 보고싶은 작품만 추가했습니다. > > > 페오리곤시ー증 2-..

전참시 송가인 황금코다리 C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미 미미입니다풍화야 즐거워하는 정지 말참견 시점에서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과인오거든요.~음악도 잘 부르고 풍미있는 사투리도 매력적이라 나쁘지 않게 봤습니다.고속터미널 쇼핑투어도 재미있었고..

아자신운서헤어메이크업 카메라테스 좋구만 [내부링크]

> 반가워요! 한쪽눈 교정 메이크업 전문 샵 윤정 선생님이다 오한상구 그랬듯이 응아과인 은서 메이크업 방송 메이크업 후기 카메라 테스트 메이크업 방송 면접 메이크업 글의 대상이다! > "메이크업과 머..

소리 없는 첩보전이 펼쳐 좋구만 [내부링크]

> 밤 어두운 거리의 매일을 바라보면 밝은 빛을 내는 물체가 있습니다. 특히 밝게 빛의 와인은 반짝임을 보고, 별인지 인공위성인지 문재를 가지고 오신 적이 있으실 텐데요, 한 위치에서 지속적으로 반짝이면 별..

게그대격증 유 볼께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요즘은 VR게임입니다.방에 가봤어요?가상증강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정 스토리 리얼하게 게임니더를 즐길 수 있는데 VR을 포함한 모든 게임니더에는 유니티 엔진이 활용되고 있습..

녹내장 의심? 녹내장 치료 병원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다니고 있는 병원을 선택한 가장 큰 동기는?"(누구야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건강 강좌 설문 조사)27Percent이상(10명 중 3명)-유명한 녹내장 전문가가 있다. > > 녹내장은 안압뿐만 아니라 여러 위험요인..

| 고혈압낮추는음식 | 40대부터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황각시입니다.올해 40세가 된 우리 홍 씨.뭔지 알죠? 우리 남편이 도대체 하는 거야! 그래서 혈관 관리를 시작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되었습니다.최근 다이어트의 시작으로 작은 배달음식 근절! 불금..

동맥경화원인은 과인야과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목 뒤가 붓거나 손발이 떨리는 증상, #동맥경화 초기 증상 등을 경험하셨습니까? > #동맥경화혈관의 동맥에 생기는 질환이라고 간단히 설명할 수 있고 지방이 혈관에 끼인다.유이 기예기, 동맥을 좁히고 혈류에..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 새해 영화 추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인입니다.새해 한 권에는 인간 본성의 법칙을 적셔놓고 일본 영화에서는 이 영화를 보기로 결정했어요. 즉시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자본주의를 요구"입니다. (버락 오바마 외교의 다큐멘터리이..

공주 백제문화제 초대가수 및 하나정 / 좋은정보 [내부링크]

-공주 백제 문화제 1정 20하나 9.09.28(토)~20하나 9. 하나 0.06(1) 위치 및 주소, 금강 신관 공원 1원(충남 공주시 쿰뵤크로 368) > 가을을 맞아 탈출하는 국내 여행지를 찾다가 찔린 공주와 부..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 비교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기한 우주, 아직 미지의 공간이고 바로 옆에 있는 인근 화성도 많이 언급되지만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그러고 보니 이 우주가..

동맥경화증과 동맥경화에 좋 알아봐요 [내부링크]

당 1은 동맥 경화증을 예방하기 위해서 동맥 경화에 좋은 sound식은 어떤 것이 있고,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있다. > 동맥 경화증이라고 하면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하더군요..

심한 입 짠냄새 원인은 !! [내부링크]

심한 구취의 원인은 축농증!? 축농증 치료법 > 양치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또 심하게 나빠지기 시작하는 구취, 원인은 무엇입니까? 불쾌할 정도로 심한 입냄새는 나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괴롭힐..

넷플릭스 미드 추천 힐 !! [내부링크]

> 고전에 정착한 셜리 잭슨의 고딕 호러 소설이 부활합니다. 유령을 본 아이들, 그들의 시점에서 다시 시작되는 이 이야기. 늘 구슬픈 공포가 엄습해요. 국내에서도 더 게스트를 비롯해 러블리 호러, 프리스트,..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여포암 대박이네 [내부링크]

"양천구 갑상선암, 갑상선여포암, 난포암, 난포암, > 갑상선암은 갑상선에 생성한 암을 총칭하는 이야기로 유두암, 여포암, 미분화암, 수질암 등이 있습니다.이 중에서 갑상선 요포암은 이중 10Percent가량을 차지..

자격증은 상장형과 소지 확인 [내부링크]

흔히 상장형은 벽에 걸어 보여줄 수 있는 카드형은 지갑 속에 신분증처럼 들고 다닌다.그리하여 과인의 저력을 뽐낼 수 있다. 명함에도 이력서에도 폼과 나름대로 적어보자. > 수영장에서 자유형 배영의 접영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