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5-6955의 등록된 링크

 67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DB아이러브건강보험 부모가 보는 시간에서 준비했어요~ [내부링크]

DB 어린이 러브 건강보험 부고가 보는 시점에서 준비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현민 팀장님. 보장성 상품을 준비하실 때 많이 생각하시죠?그 생각 천천히 풀어드리겠습니다.보험에 가입하려는 이유가 뭘까요?..

법정의무교육 강사/자격증 통합선택 양성과정(4대폭력예방,성희롱예방,개인정보보호법,안전,인성,금연금주,장애인인식개선교육) <3.29(하나) 09:00~하나9:00> [내부링크]

법정 의무교육이란 무엇입니까?관공서, 기업체, 학교, 의료 기관이나 전 직종 사업장에서 종업원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의 법으로 규정되어 의무적으로 해야 할 교육을 내용합니다. , 법정 의무 교육의 종류..

천안 청주 사건대차 올뉴 K7 기아 서비스 센터 입고하고 수입차 렌트 받기! [내부링크]

청주, 천안, 세종, 대전 문제 대차 전문 업체인 청주 문제 대차 렌터카예요! 국산 차 및 수입 차 전 차종 보유하고 있으며, 24시에 언제든지 문제의 처리와 과실 협의 그리고 문제 대차 즉시 배차가 가능하므로..

어머니 아리랑 – 송가인 신곡 영상 [내부링크]

송가인 신곡 - 앵무새 아리랑.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송가의 본명 쵸웅심 Ga In Song의 가수 출생 하나 986년 하나 2월 261전남 진도 학력·중앙대 노레국과 학사 데뷔-20하나 2년 싱글 앨범 상파..

Dr. Lee 갑상선 결절 치료에 대한 고찰 [내부링크]

1. 작은 결절도 조직검사해야 하나?건강검진 후 젊은 나이부터 고령까지 흔하게 발견되는 것이 갑상선 결절입니다.(전체 성인의 약 5%)갑상선 결절은 쉽게 갑상선 세포가 증식하고"만약" 만드는 경우 아무래도 증..

[제팬뉴스] 큐슈여행 시 남부 조심ㅣ사쿠라지마 화산 분화 [내부링크]

이 내용도 많고 불만도 많은 일본. 특히 자연 재해가 많이 일어나기로 유명한 정부인 것 같아요. 태풍, 지진, 폭염, 화산... 일본의 뉴스를 다소 이론적으로, 이번에 또 규슈 남부 지방에서 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어린이풀·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난청과 관련된 유전적 증후군 [내부링크]

> 바덴부르크 증후군은 신경릉에서 원하는 다양한 세포, 특히 멜라닌 세포의 이상을 볼 수 있습니다. 멜라닌 세포는 피부, 안구, 내이의 발달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난청과 함께 피부 백반증, 청안 등을 보..

지애기티 주식, 4차산업 자율주행 관련주 주식시세 주가 상장 전망 실험 이야… [내부링크]

현대 모비스의 자회사 지에키 티 주식 4차 산업의 자율성 주행 관련주의 주식 시세의 주가 상장의 전망 검토 >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새해 일포스팅 GETIRY로 시작할게요사실 막상 글을 쓰려니까 인터넷에..

1본 배우 덕질의 시작은 1본어구과인 ^^,,, ?? [내부링크]

> > ;;책을 잘못 샀나....중국어 한자와 너희가 헷갈려서... 이걸 몇번이나 de라고 읽고 해석도 계속 그렇게 해버려서 우물쭈물하고 애들한테 아는게 제일 무서운거라고 실감했습니다. 아니 외국인이 그것도 재팬..

방탄소년단 BTS 'CARPOOL KARAOKE'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제이다스코든쇼 #카풀카라오케 와~~ [내부링크]

BTS'MAP OF THE SOUL:7''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BTSCarpool > @latelateshow"HELLO형 BTSARMY! WOULD YOU LIKE THE YOUTUBE LINK FOR#BTSCARPOOL?" > > > > > > >..

영화 미드 소마 결국/스포/줄거리 대박 [내부링크]

어제 제가 그토록 보고 싶었던 #미드소마를 본 것은 원래 공포 스릴러치돌이라 알맹이는 하나도 안 찾았는데 예고편만 보고 재밌을 것 같아 친구와 함께 집에서 봄, 이 영화는 원래 홍보하는 걸 무서운 장면 하나..

방탄소년단 진 | #진 Epiphany 하나st Anniversary Ad at Konkuk University Star City Entrance by kimseokjin team ~처럼 [내부링크]

> This is the 2nd project for Epiphany한가지 st Anniversary by kimseokjin team. Thank you so much for organizing this beautiful ad for Jin. This is so meaningful because the ad can be seen by pub..

[미드-세이렌] 좋구만 [내부링크]

> 추천 인어의 고향으로 유명한 브리스탈콥마을에 고기를 잡으러 과인에게 간 배에 알지 못하는 생물이 실린다. 인어가 잡힌 인어를 찾으러 동족인어가 섬에 올라오게 되거나 그런 인어를 포획하려는 인..

SKT, 아태땅 5개 통신사와 5G·MEC 협력 봅시다 [내부링크]

'글로벌 MEC TF'출범, 싱텔 글로브·타이완 모파쵸쯔·HKT·PCCW등 참가 SK텔레콤(SKT)이 차세대 기술인 5G모 파쵸쯔 에지 컴퓨팅(MEC)분야에서 글로벌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MEC는 클라우드 컴퓨팅의 일종으..

특가법위반(도주치상), 도로교통법위반(사고후미조치), sound주운전 삼진아웃 징역형 실형 선고 봅시다 [내부링크]

> > 법원은 A가 sound주의 상태에서 교통 문제를 내고 인적 물적 피해를 이야기와도 너에게 도주한 것, 이 문제, 범행 그 때 피고인의 혈중 알코올 농도 수치가 상당히 높았던 점, A가 기존 sound 주운 앞 등에..

송가인 노래모sound 함게 즐겨요 좋네요 [내부링크]

송가인의 노래 '모음'을 함께 즐겨봅시다.송가인의노래모음에이미간단하게송가인에대해서소개해드리겠습니다.20하나 2년 하나 앨범을 발매했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냉담했다는 창법이 올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대..

[넷플릭스 공포영화] 위자 원혼의 부활 - 수 많은 위자 시리즈 중 1, 나름 무섭고 안스러운 스토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위자 시리즈가 많은데 그래도 다 본 줄 알았는데 내가 못 본 위자 시리즈가 있어서 너무 놀랐다.놀라면서도 기대를 갖고 보게 되었다.넷플릭스에 있어서 당연히 본 줄 알고 안 봤는데 자세히 보니까 안 본 얘..

SC제일은행 은행 안 가고 외화통장 개설하기 (어린이드센스 계좌 만들기, 비대면 계좌)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 아기도센스가 지급 기준액을 넘어 수익을 송금받기 위해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을 만들었습니다.현재 제가 구직 중이기 때문에 금융정책 때문에 은행에서 첫 번째 신규 계좌를 만들기 위해서는 재직증명서 또는..

가수 현미 열애 남자친국 과인이차이 직업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현미가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6년 연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kbs의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황혼, 끝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밤을..

스토리로 내용하는 캐릭터 마캐팅, 펭하(펭수하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ペン하! 요즘 여기저기서 ペン하노령에는 ペン스라는 말이 많이 들리네요.펜하는 펜스하이 라는 뜻의 펜스가 인사하는 스토리이고 펜스는 요즘 화제의 캐릭터입니다. > 위에 펭귄 캐릭터를 어디서 본 적..

MBC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방청권 이벤트 진행? 이야… [내부링크]

> MBC설날 특집 송가의 콘서트'잘 슴니다'방청권 이벤트 진행[공식] MBC가 '2020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잘 슴니다>(이하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에서 시청자 방청권 행사를 실시한다.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

주말에 달렸던 미드 더보이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요즘 더워서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밑에서 미드보는게 제 하나 더 좋네요! 이번에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볼 수 있고 더 보이즈 꽃보다 남자 아마존 프라임 비 회원 가입을 하면 7가지 첫 0한..

fx마진거래 성공꿀팁!!! 유 출합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지에스 에셋 도메인 주소>www.gsasset-nb.com전화 번호:070-4068-2663 fx마진 거래 성공 꿀 팁!!! 유출된다=최근 소비자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수비 자체의 체감 경제조사 결과를 보면..

영화 미드소마 리뷰 (스포X) 봐봐요 [내부링크]

> 개봉:2019.07.11감독:아리에스 티 나는 영화 보기 전에 예고편과 리뷰를 최대한 보지 않는다고 해서 있다. 왜냐하면 영화를 보는 시각은 각 개인마다 차이가 100명이 영화를 보면 100가지 분석이 나오게 마련..

[게이다리뷰] The Forest (더 포레스트) - 누가 식인종인지 모르는 생존 게이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게이다 명:The Forest의 장르:3D생존-공포 어드벤처 정가:20500원, 유저 평가:매우 매우 긍정적(97,4개 0)출시 날짜:20하나 8년 5월 하나 1한글화:O멀티:O(스팀 서버 지원) > 그대들이 찾던 그 생존 게입니다.여..

말습관트레이닝-길벗(김주우 아자신운서 쓴 책 화술책!) 알아봐요 [내부링크]

천성적으로 자신에 대한 표현을 잘 못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자신의 기질을 사회가 이해하지 못하고 오해받는 경우가 많다. 말 하는 노하우도 어느 정도 관행을 하면 일정 수준의 센스를..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장감있는 수직 폭탄 투하 ?? [내부링크]

전쟁 액션 영화를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뜨겁게 끝내고 싶어서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의 후기를 시작합니다. ^^ > 올해 마지막당 1개봉한 영화가 있습니다...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삼성 갤럭시탭 s6 최종 디자인부터 스펙까지 유출. 출시1은 언제1까? 와~~ [내부링크]

> 최근에는 발매되기 전에 이미 몇 달 전에 최종 이미지가 공개(라고 써 공개라고 읽는다)된 상태다. 색은 블루 그레이, 로즈 골드 3개 이프니다니다. 삼성은 최근 출시된 갤럭시 탭 S5e와의 혼동을 막기 위..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문손잡이에서도 검출 전파경로 궁금증 대박 [내부링크]

> 중국 광저우일보 보도에 따르면 광둥 성 광저우 시의 신형 콜로자신 바이러스 확진자 집 문고리에서 바이러스 핵산이 발견됐습니다. 광저우 질병센터 장주빈 대변인은 바이러스가 주로 비 얘기로 전파돼 오염된..

[영화]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 일2월 일3일 유출완료 감독 마이클베이, 주연 라이언레이놀즈 액션영화 스포일러없소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큐어입니다.드디어 기다리던 그날이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의도인 > #6, 언더 그라운드의 예고편도 많이(사무실로 되어 12월 2일 한정으로 1유 츄루헹사에 가게 되었습니다. > 전세계 흥..

한글자막 화면해설 영화 [완벽한 타인] 관람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다양한 영화를 볼 수 있는, 역시나 값어치입니다! Merry christmas~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고 계신가요? 저에게 올 크리스마스는 굉장히 쓸쓸한 크리스마스네요ᅲ하지만 넷플릭스와 크리스마..

갑상선기능항진증 부작용이 있과인요? 확인 [내부링크]

> 장마철에 들어오고 습도도 높아져 금방 몸이 축 처지는 소견이 나옵니다. 특히 피로감이 강하고 본인의 더위 본인의 추위에 약해져 체중 변천 등이 본인이 된 경우 갑상선 호르몬 분비 장애를 의심해 보십시오...

자동차 사고 외형복원, 문콕 보험처리 하는방법 짱이네 [내부링크]

[사설] 자동차사고의 외형복원, 문콕보험처리 비결차를 끌고 다니다 보면 신경쓸 것도 많고 이 말 못하는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문콕을 받는 것이 가장 스트레..

편도결석원인 만성편도염때문이라고? 와~~ [내부링크]

> 편도선이나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에 sound 식물 찌꺼기가 생겼거나 세균이 굳어 있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만하다.이 결석은 쌀알의 크기에 작고 노란 알갱이로 편도에 붙어 있으며 소견보다 단단하지는..

[등이 아파요, 날개뼈 등통증의 원인은 무슨인가요?] 등통증원인, 광주김성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욱 한의원입니다. > 날씨가 더운데 잘지냈는지요등과 관련된 여러 통증 부위 중 특히 날개뼈 안쪽이 아파요 날개뼈 부근 등 통증이 심해요라고 호소하는 환자가 많습니다. 익골, 척추의 여러 가지..

대견 여아 중성화수술, 배꼽탈장, 수신증(신장적출) 수술 (리가슈어, 레이저 물리치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드미 동물의료센터입니다.오항시를 쓴 큰 개의 여아 중성화 수술, 배꼽 마스크 장 수술, 수신증에 의한 신장 적출 수술입니다. 오항시의 주인공은 7세, 치와와 개미입니다.개미는 큰 강아지 사육장..

재판받을 수 있는 대박 [내부링크]

> 소음 주운 전면 호츄이소은 초범/단순/문채/2진/3진 등으로 나쁘지 않고 누구입니다.형벌에 많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소음주 운전으로 면허취소 판례를 나쁘지 않으니 알려드립니다.20하나 8년 하나 2월 하..

소리주운전 단속 거부해 도 이야~~ [내부링크]

[the L]일 2심"불법 체포 썰매 성주 측정 요구는 위법"무죄...대법원"음주 감지의 결과 음주 반응 측정 거부 가능성이 있다" > sound 메인 드라이버가 sound 메인 측정기가 있는 경찰서로 가자는 단속 경찰의 요구..

갑상선암 증상과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발병률이 높은 암으로 일 0년 사이에 2배 이상 증가한 강이프니다니다.건강진단의 대중화와 영상검사 기술의 발달로 갑상선암을 조기 진단하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그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갑..

편도결석제거, 연세바로이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고주파 편도위축술로 편도결석 제거를 잘하는 강남이비인후과, 연세에서 바로 이비인후과입니다! 편도의 표면에는 여러 개의 동굴 같은 홈이 존재한다. 이런 홈에 작은 노란 알갱이가 생긴다고 합니..

몸에 좋은 소마싯 대박 [내부링크]

사실 좋은 VS 나쁜 구도로 가져가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1생을 어떻게 살만 돌리고 살고 갈 수 있나요? 입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매스미디어를 통해서 볼 수 있는 많은 정보... 그..

[방탄소년단 뷔] : BTS V Started a Viral Hash 정보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arted a Viral Hashtag to Celebrate ARMY's Musical Talents The boys might have taken over the whole of the US with their iconic New Year's Eve performance, bu..

[Adogtive 공혈견 캠페인] 공혈견 처우개 볼까요 [내부링크]

시달리는 헌혈 개가 해방되는 애완 동물 헌혈 캠페인에 참가하세요! https://www.tumblbug.com/adogtive3/ > 배우 한소희씨는 "백초의 낭군님"에서 세자빈역 "어비스", "동화"등에 조연과 주연으로 활..

강북 갑상선암 갑 대박이네 [내부링크]

강북갑상선암 김윤호 서울외과 갑상선 고주파열 치료 > 반갑습니다 여러분~ 성북 갑상선암 진료를 선도하는 김윤호 서울외과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 치료의 비결 중 하나인 갑상선 고주파열 치료에 대해..

혁신의 DNA로 과학기술 강국을! 과학 이야… [내부링크]

> 과학 기술, 정 보통 신부는 한개 달 하나 61(목)방송 통신 위원회와 합동으로 2020년도 업무 계획을 발표했다. 특히 과기정통부의 업무보고는 모든 업무보고 대상기관 중 가장 먼저 '우리에게 나쁘지 않은' 과학..

갑상선암 동위 !! [내부링크]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1월에 세브란스 병원에 다녀왔는데, 기록은 없었다.지난해 한 0월에 갔고, 한개 달에 가서 당 1,4월에 다녀왔다.그와잉눙 3개월마다 주기적으로 진찰을 필요로 하는 갑상선 암 환자니..

다이노어드벤쳐, 아들이 봅시다 [내부링크]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를 지켜본 닷소리에서 공룡, 화산에 빠진 아들을 위해 공룡, 화산을 주제로 한 책을 읽었습니다.[얘 맛있겠다] [쿨릉, 뭐지?] 그리고 독델란드에서 나쁘지 않은 다이노 어드벤처에서 아주 아..

넷플릭스 드라마 더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2019년 12월 201, 자우이쵸(The witcher)이라는 드라마를 유출합니다. > https://www.netflix.com/kr/title/80189685 더 위처는 독특하게도 폴란드 소설이고 더 위처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계기라고..

비염에좋은소리식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산들, 더운 여름이 지나고 추운 가을의 열망이 불어오자마자 콧물이 조르르 흘렀습니다.울약 오랜만에 건강관리에 소홀해도 감기에 걸리곤 합니다.울면서 나의 가장 큰 적이 비염이다. 환절기라 늘..

온라인 테솔(TESOL)자격증, 영어강사 ~처럼 [내부링크]

> 최근 영어강사와 영어교사 등 영어교육 종사자들 사이에서 테솔(TESOL) 자격증 취득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국제영어교사 자격증으로 불리는 테솔(TESOL) 자격은 국내외에서 영어교사 국제자격으로..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방법 분 이야~~ [내부링크]

카페 즉흥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 검사님이 오라고 하셔서 구속할 수도 있습니까?제 재판이라서 물어볼게 있어요. 음주 2회 양형 자료 관련 부탁 드립니다.폭력 문재, 음주운..

신라대학교 교육대학원으로 진학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 최근 유치원에 취직을 희망하는 사람은 한상차림 오 자신고 있는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 취득 희망자들도 한상차림 오 자신고 있습니다.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을 취..

높은 혈압 환자 - 뇌졸중 위험이 봅시다 [내부링크]

직장에서 감사를 받으면서 상을 기대하는 사람은 없겠죠? 무거운 벌을 받지 않고 간단한 시정조치만 받으면, 우선은 통과입니다.나이가 들어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몸이 정예기 좋네요"라는 칭찬을 기대하지 않고,..

편도절제수술 후기 (5) 수술 후 1 외래진료와 이야~~ [내부링크]

> 새벽 2시 병원 약+진통제를 먹으러 쵸쯔오낫, 잠 구리곤 오후 첫 2시 40분 아프니까 당신은 깨어 진통제 복용 ㅠ 진통제의 사이클에 맞게 살아가 최신은...입에서 피의 맛이 나ᅲ 코피 흐르고..

백내장보험 확인 [내부링크]

> 해가 갈수록 백내장 발병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20하나 8년에는 검사를 꼭 한번 받아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실손 백내장 보험이 적용되므로 한번 정도 보세요. > 노안은 수증리 시력저하 백내장은 희미하게 만듭..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승주 원장입니다.오늘은 많은 현대인이 한번 이상은 경험해 본 손목 아픈 증상, 이 아픈 증상이 오래 갈 것으로 의심되는 질환 손목터널증후군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본 질환은..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 >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할 때의 기본은 영어 음성과 한국어 자막이 부과되는데, 영어 자막을 추가해서 한영 자막을 보면서 공부할 때 유용한 프로그램이다.설치하니 특별한 설정 없이 영어자막이 추가되어 과인..

초산 성분 꽉한 해독 건강법! 천연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은 건강을 위협하는 독솔 스토리, 비워야 살독소 제로 초산 성분 감돌#초 해독 건강 법 공유하라!여러분 우리가 낮부터 1어 나쁘지 않고 잠들 때까지 호흡하는 공기 나쁘지 않고 음식 먹는 소리식..

이천동 이비인후 봅시다 [내부링크]

이천동이비인후과 편도염 치료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천동이비인후과 참이비인후과이다.겨울철에는 다양한 이비인후과 질환 발생률이 높아집니다.몸의 면역 기능이 떨어지기 쉽고, PM2.5나 자력으로 건조한 공기,..

고혈압약 발사르탄 발암물질 ~~ [내부링크]

> > 얼마 전 많은 사람들을 불안에 빠뜨린 발탄 고혈압 치료제에 대한 보도가 있었습니다. 중 괜찮은 아무것도 약 602만명(17년 기준)의 고혈압 환자들이 있는데 이를 치료하기 위한 치료제가 발암성 물질이 포함..

[단독] 가수 벤, 이욱 W재단 이사장과 '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역시 1프지앙아의 선남 선녀 커플이 열애 중이군요. 굉장히 어울리는 커플이라고 의견합니다. 이욱w재단 이사장은 솔직히 잘 모르고 가수 벤은 몇 번 이상 본 것 같은데... 솔직히 둘 다 잘 아는 사람들이 아니네..

2020 정보처리산업기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멘토라라 선생님입니다. 요즘은 초등 학교부터 코딩을 배운다고 할 만큼 IT분야에 대한 지식이 나쁘지 않으니까 기술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 2020정보 처리 산업 기사 시험 일정을 발..

신경과민 손떨림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신체에 마그네슘이 부족한 경우, 눈 밑 떨림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이고, 카페인을 많이 섭취했을 경우, 손떨림 증상이 본인 외 본인입니다. 어느 물질이 당신들이 많은데 적을 경우, 다양한 화합물로 이루어진 우..

미스터트롯 김수찬 본인이 음악 트 이야~~ [내부링크]

키 하나 78cm체중 65kg의 프로필의 몸매에 마음을 사로잡은 꽃미남 외모 미스터 트로트 출연자의 김수창이 리틀 남진 별명의 실력을 선 보였습니다.어릴 적부터 갈고 닦은 실력을 통해 "남진music 나야나"로 본서..

<금요명작관> 영화 미드웨 ?? [내부링크]

영화의 미드웨이 감독:지에크스마이토우 출연:차 루통헤스통헹리ー·폰다 제이 다스 코번 글렌 포드는 리처드 홀브룩 로버트 미쵸무 미후네 도시로:로버트슨 2챠세게, 대전시 쵸쯔퐁과 태평양 전쟁에서 전세를 뒤(..

[리뷰]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일9)>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영화 무료 관람권 유효 기간이 31일까지라서 꼭 영화를 봐야 했습니다. 그 전부터 엄마와 함께 보기로 약속했었는데..저는 역사 덕분에 재팬이 혼난 것을 보고 싶어서 꼭 영화 '미드웨이'를 봐야만 했습니다. 그..

유성 어깨 통증 회전근개 파열 SLAP 이야… [내부링크]

어깨통증의 원인을 크게 분류해 간단히 설명하면 이강과 같다. > 1)회전근육의 파열-어깨를 회전시키는 근육의 찢어진 틈으로 인해 통증이 생긴다. 운동으로 인한 부상, 반복적인 작업, 그리고 나쁘지 않은 증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