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7-6955의 등록된 링크

 67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WHO가 질병으로 분류한 번아웃 증후군 [내부링크]

> 경쟁 사회 속에서 우리는 가끔 열정적인 태도를 강요당할 때가 있어요. 남들보다 조금이라도 덜한 실패자로 간주될 수도 있어요. 그 결과 우리는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했고, 조금의 게으름에도 죄책감을 느끼게..

급성 심근경색 한방으로 예방하자.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강남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연구하고 집중 치료하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오한상은 급성심근경색에 대해 알아보고 급성심근경색을 예방할 수 있는 한방치료법인 한독치료에 대해..

이더넷 X 박스 PS4 3 4K 화재 넷플릭스 LG 삼성 요법과 4K HDMI 케이블 Highwings 하나 피트 고속 하나8Gbps HDMI [내부링크]

쿠팡확인 > 이더넷 X박스 PS4 3 4K화재 넷플릭스 LG삼성 요법과 4K HDMI케이블 Highwings 1피트 고속 18Gbps HDMI 25,0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BTS UN Speech - 5 [내부링크]

> D-1학습 시간이 반 자신고 있다.또 지쟈신가리니? >

높은 혈압 낮추는 비법 알고 증상 관리 [내부링크]

고혈압을 진단받으면 식단 생각이 클텐데요. 좋은 sound식이 뭔지, 어떻게 먹으면 좋을지 등 내용입니다. 당뇨의 경우 철저한 식이 요법이 필요하지만, 그 병은 그것보다는 엄격하지 않다고 합니다.하지만좋은성분..

넷플릭스 멤버십 가입 요금제 정보 및 해지 비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모리입니다. 넷플릭스, 왓챠와 같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최근에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넷플..

“세종 자율주행실증 규제자율특구는 이러한 사업...” [내부링크]

이춘희 세종시장 브리핑 통해 추진 의도 밝혀 > 세종 자율주행 실증규제자 특구라는 용어 자체가 모호한 이 사업의 핵심은 무엇일까?이춘희 세종 시장은 25일(목)오전 기자 회견을 열고 24일 중소 벤처 큰 기업부..

배지현 아나운서 화장 전후 [내부링크]

배지현 아나운서 화장 전후 > > 배성재의 텐에도 게스트로 과인이었던 배지현 아과인서의 화장 전후 사진이 있다.개인적으로 배지현 아과 아나운서는 화장 안 한 모습이 더 좋아요.배성재의 텐에 과인이 왔을 때..

웃찾사 폐지되고 최백선, 남호연, 유룡, 김승진은 꽁트티비로!~ [내부링크]

> 웃찾사 폐지되고 갈 곳이 없는 개그맨들이 모인 콤토우티비치에 백선, 남 사진 유령, 김 승진이 모여서 만든 500cc팀이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여러분 곁에 가서입니다 치에벡송, 남 사진 유령, 김 승진으로 구..

<초대가수 섭외> 뮤지컬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가수 김준수, 손호영, 테이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요즘 뮤지컬계에서 유명한 배우들을 보면, 본업이 '가수'인 경우도 많죠! > 원래 정 스토리의 뮤지컬 배우가 아니었다고 생각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으로 열연을 펼치는..

[넷플릭스 영화&드라마] ' 범죄도시 ' 마블리의 화끈한 범죄 액션물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겨울이 끝나고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입니다.저는 방금 감기에 걸렸습니다만, 다행히 최근 인기 있는 우한 폐렴은 아니었지요.고도 환절기에는 면역력도 약해지고 1교차가 크고 감기..

이쁜 아본인운서 머리, 여자면접머리 어떤것이 있을까??궁금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 비포 사진이다~ 오늘은 아운서 헤어 면접 헤어스타일에 적합한 스타일과 단정한 스타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미 면접 헤어 스타일의 경우에는 딱 맞게 단정한 상념을 많이 받아야 하지만, 단정한 컬러와 단정..

자율주행 양산 테스트 솔루션으로 타깃 시장 확대 [자동화] SPECIAL REPORT 이야… [내부링크]

> 차량용 ECU(Electronic Control Unit: 전자제어단위) 및 부품은 점점 다양하고 복잡해지고 있다. 때문에 실제 현장 테스트를 하기 전에 시뮬레이션을 통한 테스트를 거치면 최종 사용자에 의해서 구매..

바톤터치 배우르 샘플 짱이네 [내부링크]

> 베울@ 먹다 남은 sound식, 자문 사실, 무화 실제 중 일본 테크 복슬복슬/장난 꾸러기, 안태(공격기 미사용 시)H252 A4 B76 D76 S한 00-노력치 의미:무보정 너트령의 자이로 볼을 대타 출동이 확정 견딘 것, 순풍..

볼께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TV프로그램을 보면서 깜짝놀랐어요!! 우리 과인라에 그렇게 과인의 젊고 예쁜 트로트 가수들이 있다는 걸 알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과인이에요. 미스트로트라는 경연 프로그램을 보셨나요? 젊고 아름다운..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알쓸신잡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는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말한다.자리에 앉아 있을 뿐이기 때문에 얼마나 자신이 편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점차..

BTS-I'm Fine 중학생들의 멋진 무대! 짱이네 [내부링크]

> 전문을 적으로부터 예고한 이렇게 쓴 진주남중학교 댄스 동아리, 보이 원더팀의 무대입니다.무대입니다.2018심장 박동 댄스 아카데미의 콘서트의 게스트 쇼에서 열린 퍼포먼스로 BTS-I'm Fine에 맞추어 멋진 모..

20하나9년 26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하나0 (6.28~7.4) 인형도 급이 있지 <토이 스토리 4> 2주연속 하나위 정보 [내부링크]

북미 박스 오피스 TOP한 0에 인형 소재 영화가 약 3편을 본 사람 있는 것은 할리우드 역사상 쵸소움 있다 하나입니다. 그건 스토리로 북미 극장가에 인형극이 벌어졌어요.하지만 누구 본인이 예상한 것처럼 승부는..

드론 전망과 자율 주행, 빅데이터를 기반 삼은 정보화시대 ?? [내부링크]

> 지난 몇 년간 기술 발전은 획기적인 도약을 이루는 자신감의 날이었고, 인공지능은 세계를 놀라게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이미 대중에게 개방했습니다. 야하항시 비행기는 교통수단을 친구들과 함께 폭넓은 범위..

그레타 거윅, 독립영화 스타 배우에서 할리우드 대표 차세대 감독이 되기까지 정보 [내부링크]

배우는 고우이크은<프랜시스의 밑>(2012),<매 기스프랑(2015)등으로 큰 웃음으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맺어 왔다. 지난해 연출 데뷔작 레이디 버드까지 내놓아 더욱 폭넓은 스포트라이트..

방탄소년단(BTS) 20일9.일2.일5 FANMEETING VOL.5 'MAGIC SHOP' 매직샵3호점 #JIN#진#김석진#JAPAN#MAGICSHOP오사카점2일 정보 [내부링크]

사진출처c사진속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시 사진속 출처표시!) *문서가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의 스토리를 적어주세요. 20일 9. 것 2. 것 4과 일본의 5OSAKA.JAPAN/..

BMW 자율주행 전기차, VISION 비전 iNEXT 유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BMW 자율주행 전기차 'VISION 어린이 넥스트(iNEXT)'의 콘셉트 기위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터치에 반응하는 스마트 시트, 핸드 헬드 객체 등 다양한 신기술이 적용된다, 202나이에 양산형 모델이 공개 된다고 한..

[현장IS] "제2의 박지성?" '뭉쳐야 찬다' 안정환, '어쩌다FC' 감독 선임, 환골마스크태 도전..(종합) 짱이네 [내부링크]

최근에 시작한 예능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각 분야에 출현하는 운동 스타들을 데리고 가서 축구로 뭉치는 그런 이야기입니다. 개발족발 ᄒᄒᄒ 너희 본인 관심진진하고 재미있네요.. 기본기가 전혀..

【 미드웨이 - CGV 용산 4DX 후기 】 짱이네 [내부링크]

[디논이의 영화 후기] > > 1월 11새해 첫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러 CGV용산 아이 파크 몰에 왔어요 포디은 역시 용포디. > 새해 첫날부터 영화관을 가득 메운 사람들 > 전광판에서 마침 미드웨이 예고편이 나빠지지..

lost stars 알아봐요 [내부링크]

#BTSJungkook #BTSJUNGKOOK #방탄소년단 정국 #정국 >

<울산변호사 김석호> 혈중알코올 농도 0.03%를 조금 넘었을 때 sound주운전으로 처벌받지 않고 면허정지도 당하지 않는 경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울산 형사변호사 김석호다. 금 1은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를 조금 넘었을 때, 도로 교통 법 위반(소음 주운 전)에 처벌을 피할 수 있는 경우에 대해서 조사 겟슴니다. > 우리가 술을 마시면 혈..

뜬금없는 넷플릭스 계정 해킹; 그리고 복구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고객센터 운영시 채팅창에서 해킹당한 계정을 되살리는 내용~태풍 소원 소음에 집이 터질 것 같아 집에만 틀어박혀 있던 어느 평화로운 오후... 동생이 갑자기 넷플릭스 로그인이 풀렸다고 아디와 새로..

국토부, 세계 최초 자율주행자동차 레벨3 안전기준 제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 > 세계 최초로(부분)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3안전 기준이 제정되었습니다. 기술이 개발되어도 제도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행정부 차원에서 자율주행 기술을 육성하고..

[방탄소년단 BTS] 200하나0하나 RockinEve 타이다스퀘어 라이브 중계 대박이네 [내부링크]

Rock in Eve 타임스퀘어 on ABC TV 생중계 엠넷에서도 하겠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무대 프로그램은 PM첫 2:38~첫 2:46히트 곡 메들리 방탄 소년단의 타임 스퀘어 생중계의 스트리밍 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레인(the rain)>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이것저것 살펴보면, 나라를 넘어 대륙을 넘어 버린다.지난번에는 3퍼센트라는 브라질의 드라마를 보고 있으며 이번의 지우고는 덴마크의 드라마였다.덴마크 드라마'레인'전격 후기!화학 회사의 잘못..

송가인과 준비된 사람 확인 [내부링크]

송가인과 준비된 사람=최근 송가인 열풍으로 트로트 바라다이가 거세다. 솔직히 최근까지 송가인이 누군지 몰랐어. 그러나 인터넷을 보기보다 검색어로 여러 번 검색해 보니 TV조선의 미스트로트라는 프로그램 우..

투뽕 트로트 화교가수 려화와 별사랑 함께하는 듀옛 무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youtu.be/gq-RnUB9ggc#2020년#새해 sound액후에#릴레이#라이온즈#홍성#끝장#투 폰#감성 트로트#가수#료화 #명랑 딸#가수#성애 #아시아, 최근#미스터 트로트#방송 중#빨리#장민호#응원 cc..

피어날, 김 유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새로 나온 나 하나론은 화보도 시어도 하루하루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배우 김유정.사실 제가 입덕한 배우들, 특히 여배우들은 작품 일에 빠져 캐릭터를 넘어 배우에 빠져드는 경우가 많아요.유정 빼고.잡덕입니..

2020 펭수캘린더 펭수달력 B타입 후기 속지 스티커 증명사진 가격 봅시다 [내부링크]

> 2020펜스 달력 펜스 달력 B타입형 후기 재킷 스티커 증명 사진의 가격 > 펜 허 > 올해 마지막 하반기에 무조건 인기가 많았던 펜스! (사실 저는 펜스를 잘 모릅니다. ) 지인이 펜스를 너희 나쁘진 않아?..

방탄소년단 UN 연설 전문 해석 (BTS Speech at UNICEF)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의 유니세프 초청 유엔 연설문이다.정예기 놀란게 RM은 교포처럼 영어를 발음해서 아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억양을 가졌네요.BTS Speech at UNICEF:Youth 2030, The UN Youth Stratege Thank you,..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자결체인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s)의 개발이 주요 동인이었던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계속..

방탄소년단지민사진~BTS 발라드 30곡 입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https://youtu.be/xd9tcERhHVc BTS발라드 30곡입니다 >

넷플릭스 기묘한이스토리 미드추천 올자신잇 상영회 후기 ~처럼 [내부링크]

오늘은 내 인생의 미친 행운, 럭키 행운 대축제, 기묘한 말 올 본인 잇 상영회에 다녀온 경험을 포스팅하려니 너무 행복했던 기억, 블로그에 남기고 싶어서 :( ́ ́_`∩);: 몇 달 동안 친구가 계속 영업했던 이상..

싸이몬 CIMON 칼럼: 자율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니?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Auto X라는 작은 기업이 자율주행차로 식료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8월 27일 발매를 시작한 이 서비스는 스마트 폰에서 식료품을 구매하면 Auto X의 자율 주행 자..

소음주운전 구제 - 특별사면?행정심판, 벌금? 봐봐요 [내부링크]

광복절(크아은복죠루=일본 식민지 지배로부터의 독립 기념일)을 앞둔 요즘이다.특별사면으로 sound의 음주운전 구제를 원하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서 몇 가지 팁을 드릴 생각이다.운전면 통과가 필요하신..

소리주운전 이진아웃 무면허 소리주문제 처벌 기준과 대응방법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을 하게 되면 운전 행태 능력이 떨어지고 신체적인 영향을 미치고 시야가 제한적으로 판단 능력을 떨어뜨리고 교통 사고 가능성이 증가하고 혈중 알코올 농도가 높을수록 다른 법규 위반에 비해서..

BTS 'MAP OF THE SOUL: PERSONA' TRAILER DROPS SPICY 'BUT NAMJOON' LINE 확인 [내부링크]

"But Namjoon"feature in새 BTS trailer has fans of the group proud and shocked http://me2.do/F3rGeeyd BTS gave fans a sneak peek of new music on Wednesday in a trailer for the irupcoming album Map Of..

sound주운전 처벌기준 수치에따른 벌금까지 정리! 이야… [내부링크]

음주운전 처벌기준 수치에 따른 벌금까지 정리! > 저에게는 절대로 발생하지 않는 하나라고 소견했어요.아들이 생긴 뒤로는 조금 거의 대리를 부를 거예요.근데..그 날 우리 집 하나 00미터 거리 차로 한개 분량도..

단양 여행충북 단양 대명리조트에 가다.(KT L 와~~ [내부링크]

#단양 여행#단양 가서 볼곳#단양 리조트#단 히나타 아키 비바 루디 파크#가족 여행#단양 아쿠아 월드#lte빔 프로젝트#단양 여행 코스#단양 숙박 추천#단양 리조트 추천#kt, 빔 프로젝터 , 오늘부터 2박 3일 충북..

[모집공고] 20하나9 하반기 영프로페셔 ?? [내부링크]

> "실제 과인눔 인터내셔널에서는, 국내 본부에서 국제 개발 현장을 위해서 모두 함께 일할 영·프로패셔널(ODAYP)을 모집하고 있으므로, 국제 개발 협력의 의사가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상세한..

편도 부었을때 증상 관 알아봐요 [내부링크]

편도는 목구멍, 코 뒤에 위치한 기관으로 림프구가 풍부하여 외부에서 침입한 세균,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몸을 방어하는 면역기능을 합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반복적인 상기도 감염이 1어 괜찮은 면 편도가 비..

4차 산업혁명의 주역! 자율주행 !! [내부링크]

> 여러분은 예를 들어 '자율주행자동차'(이하 자율주행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말 그대로 "운전자 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차"를 말합니다. 최신 IT쿵키오프과 기존의 자동차..

성인간호학 후( ~처럼 [내부링크]

> 1. 다소리의 용어를 정의하세요 a. 다소리 속쥬은 Chlelithiasis다소리 국은 간장에서 만들어지고 다소리낭 내에서 1시 머물다가 소리 식물을 지면 다소리낭이 수축되면서 다소리관을 통해서 십이지장으로 배출..

노안백내장수술후부작용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노안백내장 온누리 클리닉이다.모두 계절이 바뀌면 우리 몸에도 변이가 일어나게 마련이죠.달라진 온도, 자신의 환경 때문에 감기가 갑자기 엄습하기도 하고, 여기저기 온몸이 아프기도 합니다.특..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백내 ~처럼 [내부링크]

눈 속의 수정체가 원인이 되어 흐릿하게 시력 장애가 발생하는 질환을 백내장이라고 합니다. 선천적인 원인에 백내장이나 후천적인 백내장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김 1건강 1기에서는 60대의 절반 이상 75세..

#미드웨이 / Midway, 2019 - 짱이네 [내부링크]

> '삼국지'를 읽다 보면 '제갈량'과 마주앉아 죽는 '주유'는 '왜 어두운 하상은 과인을 낳고도 '제갈량'을 낳았을까?'라는 유언을 남기고 사망합니다.마치'모차르트'을 마주 하니'살리에르'의 심정과도 대등한 이..

복합부위 아픔 증후군 청년 !! [내부링크]

> 32세 남성의 박 모 씨는 1997년에 군 복무 시절, 훈련을 받던 중 다리에 중상을 입었다. 그는 외상 후 특정 부위에 생성되는 만성 신경병성 통증과 이에 따른 자율신경계 기능 이상, 피부 전천, 기능성 장애를..

구글 크롬캐스트 울트라 4K 추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미쳐있을 때 인터넷에서 무슨 기계만 연결하면 TV에 큰 화면으로 영상을 볼 수 있다는 글을 보고 나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기계라고 막연히 설치도 어렵고 뭔가 복잡해 보였는데 넷플릭스를 컴..

축농증수술, 재발없이 좋네요 [내부링크]

> 축농증을 코가 막히는 단순한 질환으로 치부할 수 있지만 축농증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면 후각감퇴, 두통, 집중력저하, 중이염, 기관지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오가의 매일은 매우 웰비과처럼, 특히 겨울..

다이어터의 식단 그리하여 일상 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일어나면 식단 벽의 예배가 시작될 때에도 도중에 깨지 않아서 다행입니다.이 후의 날은 더 빨리 눈을 떠서 새벽예배에 갈 수 있도록 1어 자신 스토리보다 읽고 가는 체에게 아침 성경 필사.그리고 오전에는..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방 와~~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송가의 2020콘서트가 MBC설 특집 프로그램에서 확정된 뒤 방청 신청 방법 및 시긴에 대한 의문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드디어 iMBC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손목터널증후군 볼까요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수근관증후군이라고도 불리며, 가장 단순히 발생하는 압박성 신경병증이며, 정중신경압박 또한 손목관절에서 발생한 정중신경의 포착에 의해 야기될 것입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5배 가량..

뱀에 물리는 꿈, 뱀 죽이는 꿈 정보 [내부링크]

내일부터는 점점 추워진다고 합니다.저는 조금 차가운 공기 후에 따뜻한 공기가 있는 장소로 이동하면 잘 수 있는 것 같아요.그럴 때는 반드시 푹 자게 됩니다.이렇게 푹 자도 걱정이 있으면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소리주운전 탄원서 제출해 선 와~~ [내부링크]

> ᄀ씨는 H학교 교직원으로 근무 중이었는데, 그러던 어느 날 술에 취한 상태에서 괴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도로의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었다.씨를 들이받아 버리고, 이에 따라 줘.씨는 전치 10주의 쥬..

낙성대 갑상선기능저하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레이디 유외과 의원입니다 갑상선은 목의 앞쪽에 위치해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뇌하수체에서 내는 갑상선 자극 호르몬의 신호를 받아 갑상선 호르몬을 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호..

발효꽃송이버섯 몸에 좋은 효소 스틱 !! [내부링크]

안녕 스테이다 전보다 건강이 나빠진 아버지를 위해 어떤 건강음식을 선물해드릴까 형 안개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그래서 발효된 송이버섯을 알게 되었는데 그중에서도 민준아빠의 건강 주방에서 파는 발표의 송이..

편도제거 수술후기 일편 (일일차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호입니다 지난주 편도제거를 하고나서 아직 낮과 밤은 아파서 깨어나서 잠을 자고있었던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낮에도 아프지만, 약과 수면, 그리고 다른 분들의 편도 제거 수술 후를 보고 조금 치..

[유방암/진료지침] 유방암 치료 동안 및 치료 후 통합적 치료(integrat 봐봐요 [내부링크]

> > 한가지. Acute Radiation Skin Reaction-Aloe vera 및 hyaluronic acid cream은 급성 방사선 피부반응 개선에 권고되어서는 안된다. (Grade D)2.Anxiety and Stress Reduction-명상(meditation)은 불안의 감소..

손목터널증후군 방 짱이네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 방치하면 큰 1 합니다 우리는 1상 생활에서 손을 사용하는 1이 너무 많아요. 전화를 받고, 식사를 하고, 옷을 입고, 짐을 싸는 등. 거의 모든 순간부터 손을 이용하도록 댑니다. 최근에는 컴..

[소개] 촌락방네 아지트 소개 - 책으로 볼까요 [내부링크]

> 책을 만들수록 인천의 역동성이 더 뜻깊고 소중하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다인아트갤러리는 어디야 ?"도서출판 다인아트가 운영하는 북카페 겸 갤러리 공간이었다. 시간예술전시, 소공연, 북콘서트, 출판기념..

좋은자료 자격증 필기 기출사건 20일2년 2월 글로벌 전략,엘지전자,LG전자,브랜드마캐팅 대박이네 [내부링크]

좋은 자료의 자격증 필기 키츄루사 사건 2012년 2월 글로벌 전략, 엘지 전자, LG전자, 브랜드의 광고, 서비스의 광고, 글로벌 경영 사례 분석, swot, stp, 4p전자 상거래 시의 소비자의 의사 결정 과정의 좋은 자..

열혈사제 인물관계도 와~~ [내부링크]

열혈사제 인물관계도 시청률 성당 > 연기파 배우 김남길, 이하래 주연의 드라마 열혈사제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사제와 경찰서의 대표형사가 하나의 살인문재로 만나면서 공조수사..

분당어깨아픔 원인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척병원 입니다. 어깨 통증으로 고생하는 환자의 수는 매년 항상 신고하고 있지만 어깨 질환에 대한 인식은 아직 미흡합니다. 어깨의 아픔이 계속되고도 단순한 근육통이다, 50 보려고 소견하고..

편도선염 후각마비와 !! [내부링크]

편도선염 후각마비와 인후염을 가져온다 > 안녕하세요 프리한 의원입니다우리는 목이 종기인 전신쇠약감, 고열 등의 증상이 본인 타본인 것처럼 된다면 단순한 감기라고 생각합니다.그러나 편도선염으로 인해 발발..

고 혈압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고혈압 증상 / 고혈압 증상 / 원인 / 고혈압 / 저혈압 / 혈압 저혈압 원인 / 고혈압 초기증상 / 정상 혈압 범위 기쁩니다 100세 사이, 남동구점입니다^0^오항시은 전반적인 건강 정보를 알게 해서 죄송하다는 생각..

고지혈증 식단, 고지 와~~ [내부링크]

> 최근 고지혈증의 발병률이 급증하여 고지혈증의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한 통계 연구 결과를 보면 5년(2008년~2013년)사이에 고지혈증 환자 수가 74만명에서 128만명에 72퍼센트 자신 미나토 싰대요...

[로직프로X] 인천 미디작곡 학 봅시다 [내부링크]

인천,부천에서 미디 작곡 학원을 고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인천 부천에도 실용솔리아크 학원이 많이 있습니다. 보컬, 작곡, 싱어송라이터 등 좋은 선생님 학원 많이 있어요.그런데 미디 작곡 중, 로직프로X..

갑상선에 좋은 so ~처럼 [내부링크]

> 아무래도 갑상선에 좋은 sound를 잡아먹고 알려진 것은 해조류이다.그러나 이 해조류가 오히려 갑상선에 해롭다? 고령은 이롭다. 애매한 이 갑상선과 해조! 당일은 이 해조류와 갑상선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