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9-6955의 등록된 링크

 6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하나기:: 가성비 甲 ASUS 노트북 득템기!!(feat.낙지꿈) [내부링크]

이웃, 안녕! 메인 스토리에 잠시 윗동네 공기를 마시며 힐링하고 돌아온 우세노희다! 오~위의 촌락...스멜..PM2.5의 스멜(о゚д゚о ∀))에서도 PM2.5도 방해하지 못한 우세노들의 주요 줄거리 힐링 사건이 있었..

5세대 이동통신의 발달, 상상이 현실이 된 자율주행차 [내부링크]

> 20일 8년 2월 일은 0시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세계 최초로 5G의 주파수를 송출, 이동 통신 시대의 역사를 고쳤습니다.. 5G의 G는 Generation의 약자로, 5세대 이동 통신을 의미이지만. 이는 초고속, 조 용굘, 초..

오줌꿈 소변꿈 오줌싸는꿈 소변싸는꿈 오줌누는꿈 소변누는꿈 이불에오줌싸는꿈 바지에오줌싸는꿈 오줌싸는거보는꿈 오줌많이싸는꿈 꿈해몽 성남유명한점집 성남유명한신점 백화신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의 맛집 백화신녀에게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소변꿈, 소변꿈, 소변보는꿈, 소변보는꿈, 소변보는꿈, 이불에 소변보는꿈, 바지에 소변보는꿈, 소변보는걸 보는꿈, 소변이 많은 꿈에 대한 소변,..

콩먹는꿈 완두콩 꿈해몽풀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했지만 저는 오랜만에 주예기에 저와 대학로에서 신나는 뮤지컬을 관람했습니다.솔직히 라이선스 있는 노래칼이 제 대형 공연은 가격 부담감도 있어서 저는 대학로 공연을 자주 봐요. 요즘에는 뮤..

오토바이 사망문재, 합의 관련 안내 [내부링크]

시작 전 불의사로 고통 받고 있는 유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 오토바이와 같은 이륜차의 경우 헬멧, 보호대 등의 안전 장비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경우에 따라서는 크게 다칠 수 있습니다.오한상..

유튜브 수익창출 2단계 오류 : 어린이드센스 승인 안될 때 / 해결법 / 중복계정 / 이틀만에 승인 [내부링크]

#유튜브 #아이드센스 #수익창출 #유튜브 #승인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을 함께하는 라니임항상 그랬듯이 유튜브 수익창출 중에 겪었던 제 에피소드를 통해 정보를 전달하려고 합니다.저는 1월에 YouTube의 수익..

녹내장수술후 눈통증,눈충혈,안압상승,시야협착,시신경손상,시신경위축,눈혼탁,시력저하,시력감퇴,시력장애에 좋은 한약 한방치료 [내부링크]

> 변증~기허혈어수정치측~활혈통락 2수명목처방~보양환오탕가감약~ 황달당귀천궁생지황달약도인홍화갈근수우각목단피단삼울김대계소계토좌차전자지부자우슬산조인여정자한련초백복령저영만삼산약향부자물우각곤포..

【오십견(동결견·견관절주위염)】 [내부링크]

오십견은 견관절 및 그 주위의 연부 조직의 태행성의 변천을 1개 말하는 질환으로 어깨 관절 동통, 어깨의 운동 장애를 특징으로 하는 만성 질환이었다.본병은 한의학의 어깨비통, 어깨통증의 범주에 속합니다. 속..

[실화] 영화 타이타닉이 세운 놀라운 기록들 [내부링크]

장르(시간):재해, 로맨스, 하나 94분)의 평가: ※스포츠 1러시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 > > 내 인생의 가장 큰 행운은 도박으로 별도의 티켓으로 댁을 만난 것이다. 다만 하과인의..

20022첫-편도염,이모가사준타요,수저잘쓰기시작,휴지쌓기,유아식기록,첫첫.4kg[생후5701-첫8개월] [내부링크]

> > 최신 자동차를 아주 나쁘지 않고 특히 한지타요를 사랑한다.낮잠자고일어나서 즐겁지 않게 서프라이즈하게 다이닝해주려고 기다렸는데 역시나쁘지 않아서 자고 나쁘지 않아서 타보자마자 방긋방긋하고 일하는..

[이번 주 모델 동향] 2월 2주, 오팔 세대 등에 업고 송가인이 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 13일 목요일, 엔카 가수인 카인의 선전 모델 계약의 뉴스 2건으로 나타났다. 스포츠 브랜드 루카프와 공동구매 앱 공구마켓 모델로 송가인이 발탁됐다.송가인의 팬덤은 대부분 오팔 세대였다 오팔 세대는 50..

영화 '미드웨이'에서 '벤저민 프랭클린'까지, 국가자부심의 원천은 어느1까? <인생의 발견> 이야… [내부링크]

#며칠 전 영화 미드웨이를 보다가 오늘 미드웨이가 붐을 이루고 있다는 칼럼을 봤어요.([야타카베] 미드웨이 열풍, 서정철 논설위원, 매화신문) 미드웨이 열풍의 계기를 '노저팬'에서 찾았다는 이야기인데요. "이..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 케이 시티(K-City)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하나 8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데힝 민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데힝 민국 전자..

미스트롯 송가인 자신이+교통문제, 부상투혼 콘서트합류한 이유! ~처럼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송가의 교통 사곤카 할까 하루가 지나고 트로트 가수 송가이다(자신이 32세, 본명 쵸웅심)은 이 20일 교통 사곤카했다. 전라북도 소방 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에 호남 고속 도로 상행선 금산..

[북미 주스토리 박스오피스] 어딜 가도 ‘아아아아’가 들린다! ‘겨울왕국 2’ 2주 연속 일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 추수감사절도 엘사와 함께였다. 6년 만에 속편에 돌아온<겨울 왕국 2>이 지난주에 이어북미의 영화관을 석권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 갔다. 연휴에 맞춰 공개된 <나쁘지 않다, 아이브스 아웃>과 <퀸&슬림>은..

넷플릭스: 다운로드 이젠 자동으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상은 용량이 큰 데이터입니다.따라서 영상 스트리밍 사업자에게 영상 용량을 줄이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일 것입니다. 데이터가 높다는 것은 사업자에게 트래픽 부담만 주는 것이 아닙니다.한정된 모바..

레쓰링 -최성국- ?? [내부링크]

> 최성국 씨가 나빠진 영화를 보면서 배꼽을 많이 냅니다.최성국씨의 팬이 된 나쁘지는 않아. 요코믹 연기가 얼마나 좋지 않고, 잘하는지 극찬할 거야.뜨거운 것도 먹고 싶고 웃고 싶을 때 이 영화는 어떤가요? >..

BTS "2020.01.01#HappyNewYear#JHOPE#V#봅#바이올린#작은별#Twitter ?? [내부링크]

> > #JHOPE #V #BOPE #정호석 #김태현 반짝반짝 작은별 태형(트위터 영상) 2020.0하나.BTS#BTStwitter'HAPPY NewYear 2020'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

방탄소년단 진 | 'Jin' & 'Epiphany' Trending in Korea Twitter after JTBC airs the BTS LY Concert 이야… [내부링크]

JTBC가 방탄소년단의 러브 유스 셀프 콘서트를 방영했고 한국의 트위터와 인스티즈에서 가끔 에피소드가 인기다.진도 멜론 가끔 검색도 깨지고 시소 > > > > > 진의 충격! 김석진 - 방탄소년단 진은 정말 Kor..

[넷플릭스 추천영화] 물과 기름 같았던 두 사람이 어우러진, 두 교황(The Two Popes)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두 교황>은 이・이에기이 긴박한 액션 영화도 반전 있는 스릴러에서도 소름 끼치는 공포 영화도 아니다. 교황 베데 딕스 하나 6세와 교황 프란치스코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보면 볼수록 끌린달까 영..

FILA X BTS 방탄소년단과 다같이 선보1 FILA 기대가 됩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휠라 X BTS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인데 필라가 기대됩니다. 인스타에서 우연히 봤어요. 요즘 핫다 핫한 의류브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BTS를 만났습니다. 필리스와 BTS 만과다.새로운 모델을 시작한 BTS FILA와 BTS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하나7편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 영화의 추천 17표은앙뇨하세요 리뷰 김이다.이번에는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편이다.넷플릭스를 이용해보니 정말 다양하게 볼만한 영화가 많은 것 같네요.킬린터에요용 영화도 굉장히 많은것 같아요..

뉴이스트 W 소속사 플레디스, 사재기 의가령 제기 '그알'에 사과요청 (뉴이스트W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 sound원 사재기 부정행위 없었다, 듣지도 않은 뉴이스트 W sound원 구매 JR) 볼께요 [내부링크]

뉴이스트 W 소속사 PLADIS, 사재기 노령 제기한 그 알에 사과 요청(뉴이스트 W그게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음원 사재기 부정행위가 없었던 밝히고 방송에 있는 남성, 듣지도 않뉴이스토우 W음원 구매 내용 나 와..

개그맨 김철민 술&뒤배 안했는데 폐암 4기 표결, 과인이 이야…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 술 전부 sound배 안 했는데, 폐 암 4기 자결의 나이. > 이 7일 괜찮다고 SNS계정을 통해서"오늘 오후, 폐 암의 이야기기 결정을 받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노래하겠..

YG 신인 트레저 박정우 커버 비디오 티저 포스터 공개 이야… [내부링크]

YG신인그룹TREASURE의 메인보컬 박정우의 커버곡 영상이 예고되었습니다.파워풀하고 맑은 sound색과 가창력을 자랑하는 천재보컬 박정우의 매력에 계속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3..

[넷플릭스 추천]종이의 집(LA CASA DE PAPEL)시즌1 후기 (스포없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지인에게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을 추천받아 보게 됐다.넷플릭스에서 많이 봤지만 일단 소개영상에 과인오는 달리마스크가 다리 무서웠고 스페인어로 듣는게 덜컥덜컥 어색해서 볼..

12월 연말이벤트! 안경구매하고 방탄소년단달력(BTS 예약판매달력)받자~!!! 정보 [내부링크]

연스토리가 다가오는 금하나 최고의 플러스안경 동인천점에서 대박이벤트를 다녀왔습니다~!!! > 안경 및 원데이렌즈 구매하시는 분에 한하여 아무하고나 나쁘지 않게 추첨식!!!!!! 그걸로 경품을 드립니다~^ 가장..

(MC섭외)신보라 섭외 개그맨섭외 MC&사회섭외 결혼식 사회&축가섭외 교회행사 간증섭외 신보라행사섭외 이야~~ [내부링크]

(MC&사회 섭외) 신보라 소개합니다 > 본명을 써서 신보?첫 987년 3우오루쵸쯔 7평생이며~2007년부터 4년간 가스펠 그룹'헤리테ー지메슥와이아'3기 멤버로 활동하고~20최초 0년에 KBS공채 25기 개그맨으로 입사를..

구글 자율주행 프로그램 참여?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구글 리캡처에 횡단보도나 신호가 많이 나오는 것 같다.하루에 1,2번씩 횡단 보도를 고르세요. 신호등을 고르세요. 성실히 응하다가, 오핸시널에 문득 들어간 견해"예를 들어, 구글 자율주행 테스트 때문인가..

뮤지컬 <그날들>, <그 여름, 동물원>, <바람이 불어오는 곳> - 가수 김광석의 주크박스 뮤지컬들 이야~~ [내부링크]

> 2016년은 가수 김광석이 세상을 떠난 지 20년 되던 해였다. 20주기 추모전이 각지에서 열리고 매체에서도 그와 관련된 얘기가 자주 등장하고, 그의 아름다운 음악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이 극장에 게재됐다. 사실..

신서유기7 1방송 시청률 촬영지 재방송 안재현 출연진 분장쇼 리뷰 ~처럼 [내부링크]

> 안 재형이 빠진 새 서유기, 이번 새 시즌 7에 돌아온 본격적으로 방구석 예능을 예고한 tvN새 서유기 7이 첫 방송을 시청률 5.7%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하나 0월 25일 방송한 tvN새 서유기 7은 닐슨 코리..

서산 숙박 추천~ 넷플릭스 완비된 곳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앞서고, 2020년도 2월에 들었어요 개강이 1개월밖에 안 남다니 너무 슬프지만 남은 방학도 여러가지 국내 여행을 하면서 가끔 보내려고 합니다. ~금 1은 충청 남도 서산에 있는 가성..

[아나쁘지않아운서준비] 7. 아나쁘지않아운서 시험 전형에 대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 오핸시은아과인운서 준비의 기본 중의 기본! 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의견보다 더 많은 분께 아나운서 시험 전형에 대한 질문을 주시거든요.사실 저는 시험전형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고..

펭수다이어리/ 금1도 펭수 명1도 펭수 따끈따끈한 도착 후기!(리뷰,서평,속지,목차 공개) ~처럼 [내부링크]

> 네, 왔어요!!! 드디어 왔어요!!! 우리 아기!!! 우리들,펜스일기!!!! 저는 교보문고에서 샀습니다!! 예약판매 오늘 바로 샀습니다!! 시골인데 빨리 도착했나 봐요!!! 저의 1에 올 줄 알았는데, 오늘은 와서는 더..

[기업's 왓] LGU+, 넷플릭스·CJ헬로로 스마트홈 강자 노려…화웨이 보안 이슈는 어쩌과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국내 대기업들이 경기 침체로 몸살을 앓고 있다. 위기에서친들리가되려면어떤기업은보수적인경영전략을선택해서투자를줄이기도하고또다른기업은공격적인투자전략으로대항하기도합니다.위기에서 프렌드를 자처하는..

이노스 65인치 E6500UHD LG ips HDR TV 구입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부모님이 이사를 하면서 기존 사용 중 이시동 LG 42"TV가 마을이 붙었습니다.인터넷과 IP TV서비스도 새로 개통하여야 하므로 UHD(4K)이 지원되는 테 루리 비전으로 바꾸어 주기 때문에 제품을 검색 중에 대기업에..

소음주운전 벌금 700만원 F4연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산 유경래 행정사입니다.최근 소리주 운전이 적발되면 처벌이 강화돼 벌금이 상당히 많이 부과됩니다.무조건 소리 줍기는 해야 돼요.외국인의 경우는 벌금 처분 시에 출국 명령이라는 또 다른 처분..

대구 소리주운전 행정심판//소리주단속으로 처벌이 가능한 운전의 시작 시기(칠곡,경북,경기,충남,충북,전남,전북 운전면허 구제 전문 행정사) !! [내부링크]

대구소리주 운전 구제//소리주 단속으로 처벌 가능한 운전 시작 시기(칠곡, 경상북도, 경기, 충청남도, 전라남도, 전북운전면허구제행정심판 전문행정사) > 소음주 운전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술을 마신 후 도로에..

다시 돌아오는 조선좀비와 앤 셜리! 2020년 컴백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개 하나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다시 돌아온 조선 좀비와 안 세리, 격렬한 환영!2020년에 복귀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소개 하나 턴 올해도 넷플릭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오리지날 드라마와 영화에서 꽤나 행복 슴니다.매년 투입되는 예..

신종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예방하는 아트앤하트 교육원들의 대처법 확인 [내부링크]

> 전국 약 300개 교육원이 담덕 밴으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하며 정보를 교환하고 있습니다. 본사에서도 대응 메뉴얼을 배포했습니다. 이미 사스와 메르스를 무사히 이겨내고 마음먹은 아트앤하트 본사와 원장님..

BTS <방탄소년단>20하나9 롯데패밀리콘서트 비하인드 예기/아픈 석진, 6년만에 하나 휴가/지민 VLIVE 볼까요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휴가<공연후유증> 저는 공연도 아닌데 공연전 날 설레서 잠을 못자고 어제는 공연갔다와서 잠을 못잤더니 그날은 온 몸이 맞은 것 같아 아팠습니다. 공연전이라 자꾸 긴장해서 화장..

자율 주행차 어디까지 달려왔과인? 봐봐요 [내부링크]

> 최근 애플은 America 도로교통안전국 NHTSA에 서한을 보내 자동차 시장에 신규 진출한 기업에도 기존 자동차회사와 똑같은 권리를 부여해 혁신을 이끌어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따라 애플의 자율주행차 개발..

오산 어깨통증 오십견보다 더 흔한 회전근개파열 증상? ?? [내부링크]

오산 어깨 통증, 오십견보다 흔한 회전근개 파열 증상인가.만나서 반갑습니다 #오산성형외과 추천 #서울재하나병원입니다.최근 스마트 폰, PC사용이 일반화된 과거에는 50대 이후에 다닐 수 있는 어깨 통증을 수반..

난유백세 고혈압에 좋은 와~~ [내부링크]

요즘 건강 웰빙이 트렌드로 가장 문제되는 부분이 바로 높은 혈압이 아닌가 싶습니다.특히 추운 겨울철에 가장 위험한 질환으로 높은 혈압은 낮은 기온과 함께 신체의 혈압이 평소보다 올라 뇌중풍(뇌졸중)으로 사..

84. 상성(上星)혈 - 비염, 코막힘, 좋네요 [내부링크]

84. 궁합(위 별)경혈-비염, 코 막힘, 코피, 부비동염, 축농증 등(독맥)안녕하세요? 몸과 심정이 건강해지는 곳! 강서구 한의원 강서구 청사가 한의원 하동림한의원 대표원장 하동림입니다. 오가의 매일 신성혈에..

LGU+ TV셋톱박스 인터넷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전 자전거를 구입해서 요즘 재밌게 타고 있어요. 하지만 벗는 구매를 하고 한참 지나자 제가 새로 사는 걸 보고 저도 새로 사려고 했어요.기존에 타던 것도 좀 오래 타서 바꾸고 싶어서 찾는데 자전거가 가격..

신한은행 운세 :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큐블리입니다. 키위, 다음 주에서 20하나 9년이 눈 앞에 턱!!!최근의 시간이 왜 이렇게 잘 가는지 모르겠어요. 쳇, 쳇,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20하나 9년이 하고니까..

#2020년 일월 2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 관객들에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 1위(NEW), 닥터 두리틀(UPI코리아)2020년 1월 8일 개봉-1주째 주 내용, 관객-717,011명(매출:약 62억원)누적 관객 수-928,893명(매출:약 78억원)스크린 수-1,287의 상영 회차-16,821번 좌석 판매율-24.2%-..

그린북-20 봅시다 [내부링크]

> 그린 북(20하나 8)Green Book평점 9.2/하나 0 드라마 오메리카 20하나 9.0하나.09공개 한 30분 하나 2세 이상 관람 가 감독(감독)의 피터 페롤리 주연(주연)비고·모텐센, 마호샤루라아리 , 언제나 어디..

연예인조공 태국배우 2Wish의 Mean Plan 팬 좋구만 [내부링크]

태국 배우 2Wish의 Mean Plan팬 미팅에서 보낸 고급 수제 도시락 서포트입니다 ^^ > 연예인 도시락 조공 도시락 서포트의 연예인 조공 장어 덮밥 상쾌한 프레시 레몬 즙을 짜서 만든 레몬 소스가 1개의 훈제..

열린소리악회 하나255회 출연진 황치열 손승연 비비 조남지대 드렁큰타이거 코요태 음악 순정 !! [내부링크]

열린 소리액후에 1255회 출연진 팬 치욜송승용비비 조남 지대 드렁큰 타이거 코요테가 순정 팩트 만남 히에야 Speechless사비 8:45 Heaven, 매 하나 듣는 노래 가로수 그 늘 아래 서면 열린 소리액후에라잉앗프 순..

아몬드.호두 견과류 ~~ [내부링크]

모두 호두의 효능에 대해서, 그리고 꾸준히 먹으면 몸에 좋은 견과류의 효능을 조사해 보면 좋아요! 새해를 앞두고 내년에는 어떻게 한해를 보내자. 수많은 결심을 하게 됩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 것..

녹 이야~~ [내부링크]

라식에 안과에 갔다'이 병'발견 사례 많은 2030 젊은 녹내장 환자의 증가 경향..고도 근시, 성인병, 가족력이 있으면 검진 필수 > 녹내장은 만성적으로 시신경 손상이 진행되는 질환으로 소음 없는 시력도둑으로..

[성남안과] 노안백내장수술 ~처럼 [내부링크]

>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의원 : -) 당안과에 계신 환자 중 가장 많은 질환이 노안과 백내장을 바로 뽑을 수 있습니다.노안과 백내장은 주로 40대부터 자주 발생하는 것입니다.나이가 들수록 발병률이 더 높아집니..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얼마 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으로 '왓쳐플레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당하고 소개하고 싶은 OTT 서비스는, 온 세상에서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이다. > NET+영화(Flicks)를 합성한 이름입니다.비디오..

중고폰 / 자급제 폰 유심기변 및 확정 기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휴대폰 가격의 기준이 되고 싶은 유일한 모바일입니다.저희 회사의 유일한 모바일은 고객과의 신뢰와 낮은 가격에 응할 수 있는 매장입니다.참, 요금 장마 때문에 비가 많이 와서 날씨가 축축해..

미드웨이 후기^^ (스포쬐끔) 와~~ [내부링크]

> 의 미드웨이(Midway, 2019) 136분 15세 관람가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투모로우, 인디펜던스 데이 등)제작비, 불과 1000억원 출자의 독립 영화로 제작하고 공개 > 롯데시네마 광명..

미드소마 후기(스 정보 [내부링크]

> *영화 속 이 말에 대한 개인 해석 및 스팟이 있으니, 영화를 보지 않으신 분이라면 "담로기"를 눌러주세요.오한씨 동생과 미드소마를 보고 왔는데, 유전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것도 자기 기대했어요. 물론 예..

넷플릭스 영화 <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 중이다. 스탠더드 멤버십에 가입하고 일자리 2000원에 두 사람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또 HD화질로 감상이 가능하다. 일은 무료이니 가볍게 시작해도 좋다. 그러나 한달 후에는 쉽게 해지..

Pulmonary Hypert 대박 [내부링크]

Pulmonary hypertension(PH) 폐동맥, 고혈압 정상 시 폐동맥과 비교해 보면, PH인 사람의 폐동맥 지름이 좁아져 우심실(the right ventricle)의 크기는 더 높다. > 정상초때 헤의 혈관은 lowresistance를 가지고..

고도근시 확인 [내부링크]

고도근시와 녹내장=이번 글에서는 고도근시와 녹내장에 대해 언급하고자 할 것이다.고도근시는 길어진 보호시설 때문에 안구 후안부가 약해질 것이다. 안구의 후안부는 망막 맥락막 공막 시신경을 내용으로 하며..

갑상선암 수술 ?? [내부링크]

> 건강은 행복의 오므이다."라는 명언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다른 암종에 비해 비교적 느리고 좋은 암으로 분류되는 갑상선암! 하지만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병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심각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한 ~처럼 [내부링크]

한목에 쓰는 시청의 일람 이것 저것 속요잇 sound주의의 솔직함 주의의 개인적인 생각과 취향 추천하는 것은 아니기 1.#로스트 인 스페이스 > 별 4개/나의 기준 존 젬 20하나 8년 하나 0월 조 학원 sound..

녹내장 증상과 치 !! [내부링크]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지만 요즘에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에서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 이다니다. > 눈 속의 안압이 상승하고 시..

탈장 수술은 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더·원화 외과입니다. , 탈장은 우리 나쁘지 않다고 모두 인구의 2Percent에서 생기는 질환으로 한 연예인도 디스크로 수술을 한 후에 회복이 됬 슴니다.눙뉴스을 접하기도 했 슴니다. 그만큼..

춘천안과 춘천밝은안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춘천에 밝은 안과입니다. 이 증상이 있는지 한번 체크해 보세요. 하나. 눈이 시큰거리는 2. 눈이 강한 3. 햇빛과 형광등 아래 눈부심이 심하다 4. 모래가 달리고 있는 소견이 있는 5)눈이 뻑뻑해서..

[약파는곳에서 쉽게 살 수 있는 혈액순환개선제] 센시아, 써큐란 좋네요 [내부링크]

#혈액순환 #치질약 #지오스민 #사큐란 #은행잎 #세레늄 #비타민E #비타민A #항산화제 #포도엽엑스 #안티스택스 #센시아 #플라보노이드 #기넥신 #타본인민 #정맥순환개선 #아스피딘 #부종 #마늘유 #산사자 #마름약..

넷플릭스 미드 추천 츠비가 와~~ [내부링크]

기쁩니다 여러분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가 골랐다 TOP10을 소개 드리겠습니다제가 본 작품 속에서 거둔 TOP10과 여러분이 생각한 작품이 결여되어 있을지도 모르고, 기호에 안 맞 수도 있으므로 참..

페미니즘에 관하여 브랜드선전,브랜드선전전략,브랜 정보 [내부링크]

드리겠습니다 만 아내 sound소개하는 것은 분량이 4쪽 HWP 끝날지(HWP) 끝내는지, 페미니즘에 대해서요 페미니즘 관해서 등등의 스토리가 있습니다. [FileNo:16198716] 다시 한 나쁘지 않아는 스토리보다 드릴..

얘기초 짱이네 [내부링크]

> 따뜻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손발이 차가울 경우, 평소에 발이 저리고 아플 경우, 혈액순환의 장의 아이가 아닐까 걱정이 되어 병원을 찾는 사람이 많다. "혈액순환이 안되면 다리가 시커멓게 썩어 절단까지 해야..

목에 노란 알갱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 네트워크 푸른 코끼리입니다. > 편도결석이란 편도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에 소맛있는 음식 등이 끼어서 생기는 노란 알갱이인데, 편도결석이 한번 생기면 알갱이를 제거합니다.그렇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