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3-6955의 등록된 링크

 68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하나::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내부링크]

> 이번 주라는?..아무튼 레이디 가가의 신곡='Stupid Love'에 보이는 음악가 중 한명부 유출되었습니다. 나도 조금 들어봤지만 거짓없이 별로고 유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기를 바란다. 하지만 그 후 기사를..

영화 미드소마 정말결국과 해석 [내부링크]

> 이젠 감독판이 기다려지는 영화 미드소마를 주요 내용으로 봤어요.공포영화는 마치 밤에만 이뤄진다는 상식을 깨고 본인이 만든 영화인데 굉장히 오컬트적이면서도 독특한 체험을 한 것 같아요.호불호가 갈리는..

중화산동 화산운동관 빙상경기장 옆 힐스타운 전원주택 매매 [내부링크]

중화산동 화산운동관 빙상경기장 옆 힐스타운 전원주택 매매/로맨하우스 매매 > 오상 소개드릴 물건은 중화산동 화산스포츠관 옆 힐스타운 전원주택입니다.힐스타운에서도 매우 위치 좋은 전원주택이고 건물 내부..

영화 ‘대부’, ‘좋은 친구들’ 등 넷플릭스 새해 추천 신작 [내부링크]

갱 영화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영화'대부',' 좋은 동료들'등 시대를 초월한 걸작으로 2020년을 처음 보면 어떨까? 새해를 맞아 유출된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한다. >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걸작 '대부'는 마리..

백내장수술때때로 시기와 방법 비용을 알아보고!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시 시기와 노하우 비용을 알아본다! > 백내장은 맑고 투명한 우리의 눈 속 수정체가 혼탁하고, 상서의 앞이 흐릿하게 보이거나 흐릿하게 보이는 1의 눈 질환입니다.백내장은 주로 노화에 의해 발..

[김민아] 김민아 아나쁘지않아운서, 코로나쁘지않아하나9 소리성 자결을 받아... 천만다행이다...! [내부링크]

> 김민 기상 캐스터가 곳 자신이나 9오리 마코토의 판정을 받았다. 김민아를 반기는 남성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합니다. 김민아, 여신님 못 볼까봐 겁이 났는데... 김민아가 최악의 상황을 피해 안심했..

편리함 담의 아픔... 'VDT증후군' 주의보 [내부링크]

편리함 뒤의 통증...'VDT증후군'주의보 헬스 경향-장 인성 기자([email protected])의 승인 20하나 9.0하나.하나 0하나 0:47 > 스마트 폰 등 디지털 기기의 장시간 사용은 목, 어깨 등을 지봉잉 받게 긴장시키..

펭수 플린 김동준 EBS 펭귄 캐릭터 과인이 29살 대박이네 [내부링크]

> EBS인기 펭귄 캐릭터 펜스가 후링킴, 동준 1이라는 추측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4개를 바탕으로 제시되어 있군요. 먼저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유튜브 자이언트펜TV의 로고송 가수가 김동준이라고 한다. 2번째..

넷플릭스 간단 리뷰: 프렌즈, 기묘한 스토리, 친어린이하는 백인 여러분 좋구만 [내부링크]

가벼운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1. 프렌즈 > 한국에서 드라마를 공부했다고 하면 잘 모르는 '프렌즈'. 넷플릭스에 들어간 것은 1년이 넘었다고 들었다. 처음 들어왔을 때는 굳이 1990년대 시트콤을 봐야 1과 생..

더뉴카니발 9인승 중고시세 여기여기모여라! ~~ [내부링크]

더 뉴 캐니벌 9인승 중고 시세 여기 모여라! > 듣고보니 각자 개성 있는 노래라 그런지 하나방 가수들과는 역시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정스토리 그래도 카페인 충전... 커피 한 잔 시키고 오면 바로 음..

넷플릭스킹덤 볼 수 있는 LGU플러스TV, 신규요금제로 볼거리가 다양해 ~처럼 [내부링크]

기온이 많이 올랐다고 하나 일기 예보를 봐도 PM2.5때문에 외출을 주저하네요.아기띠로 집 앞 카페에서도 다녀오고 싶지만 어쩌면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잠시 동안 아기에게 외출에 폐를 끼치는 초보 엄마입니다.__..

[방탄소년단] 3년 연속 타입니다지 '인터넷서 영향력 있는 25인' 선정 / 빌보드 앨범차트 13주 연속 랭크... 그 비결은?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조남준#김·박석진#민·융기#전·허 석#박·지민#김·태현#전·죠은국#BTS#TAYUGA#인터넷에서 영향력#아미#슈퍼 그룹#빌보드#앨범 차트#BTS#RM.JIN#SUGA#J_Hope#JIMIN#TAEHYUNG#JUNGKOOK.Interne..

방탄소년단 진 | #Epiphany50M trended worldwide on twitter 대박이네 [내부링크]

After Epiphany reached 50M views this morning,#Epiphany50M, 에피파니 5천만, and#JIN trended in Korea. > > > #Epiphany50M also trended No. 하나 Worldwide, > it also trended in 25 countries..

[커플] Paige Powell and Jean-Michel Basquait (페이지 포웰과 장 미쉘 바스키아) 대박 [내부링크]

> Paige Powell and Jean-Michel Basquait (페이지 포웰과 장미ミネ 바스키아) > > 하나 982년 뉴욕 패스 기아인 쵸소움 만난 그들 그 당시에 페이지 포우에루는 앤디 워홀의 테크니컬..

폴더블 아이폰 자신온다면, 이렇게 ~처럼 [내부링크]

유어플이 접히는 화면의 풀더블 유어폰을 준비하는 듯했다. 너 풀은 2월 4일(현지 시간) 부러지는 소재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새로운 기기 기술 특허를 미국 특허 상표청(USPTO)에 출원한 것으로 확인돼 슴니다..

완성도는 높으본인 시청자를 매혹시킬 이다팩트가 부족했던 SF미드 <익스팬스(Expanse) 시즌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 언제 SF미드필드를 봤는지 기억이 흐릿하다. 미드를 오랫동안 멀리한 탓도 있지만 나쁘지 않고 미드제작 트렌드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현대물이 나쁘지 않고 <왕좌의 게임> 트렌드 조성에 영향을 받은 중..

아이돌/가수 리사(블랙핑크) 이야~~ [내부링크]

> 라달러&가수 리사 본명 라리 사마노.(Lalisa Manobal)출생 1997년 3월 27일 태국 방콕 신체 166.5cm형, 양 강의 경력 Praphamontree 2 School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BLACKPINK데뷔 2006년 블랙 핑크..

미드 더 보이즈 시즌하나 무료 다시보기 방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더 보이즈(The Boys)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발매한 미쿡의 히어로 드라마이다. 올해 여름을 뜨겁게 달군 드라마 2개를 뽑으라면, 체르노빌과 더 보이즈를 고르고 싶은데,<더 소년>은 우리가 그동안 나쁘지 않게..

펭수움짤/펭수기이지 공유해요.펭덕의 길로 커몬 대박이네 [내부링크]

펜스 동영상/펜스 앞서 공유하세요.펭덕 길로 커먼 #자이언트펭귄 #펜스움이미지 #펜스리드 #펜닥 > 펜 펜 !! 이렇게 귀여우면 어떡하지? 어떡해, 왜 펜덕해야 돼. > 펜스의 분노의 개봉 > 펜스 분노 마사지 매니..

BTS <방탄소년단 지민> 다리 근육으로 물병뚜껑 닫는 상남자 지민이 등은 파스 투성이 봅시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ThankUJM한 0일 3/status/하루 47862742344일 96096?s=20 유기농 맨날 칭가한테 보내준 트윗이에요. 못봐서 보내달라고 해서 봤는데 화면이 흐릿했는데 지민 인천스토리 다리근육 이용해서 물..

[자율주행RC카] Step.2 개발환경 세팅 우분투설치 볼까요 [내부링크]

> 라즈베리 파이를 이용하여 개발하려고 하였으나 기본 성능이 많이 늦어졌기 때문에 Ubuntu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 이 화면에서 Ubuntu Desktop을 누른 후 > Download를 클릭하면 *.iso파하나가 다운로드 됩니..

골든구스 퍼자켓 청하 공항패션 & 헤이즈 코트 패션 여자 겨울 아우터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MMA가 화려하게 진행되었군요!12월 4일 MAMA참석차 인천 공항에 괜찮은 된 그녀!그것은 춤과 노래를 다 완벽하게 보이는 솔로 가수 전 합니다. 그래서 매일 정(공항 패션 룩을 보기로 했습니다.날씨가 추운..

[CES 20일8] 자율주행차의 미래 한곳에 모였다 | 인터비즈 대박 [내부링크]

[인터 비즈]현지 시간으로 첫 달 9첫 오메리카라스베가스에 세계 최대 규모의 IT전시회 CES 20최초 8이 개막했습니다. CES는 세계 최대의 명성과 첫 해에 가장 기이서로 열리는 대규모 전시회라는 점에서 그 해에..

연어린이 못하는 남자들 박형근 소개팅녀 박성혜 직업 나쁘지않아이 해변 루프탑 카페 장동민 박소영 핵매운 갈비찜 식품점 양푼 왕갈비 헬퍼 여신 연못남 남창희 유민상 촬영장소 연어린이.. [내부링크]

연어 린이 못하는 남자들 팍효은궁, 미팅한 여성 루프타프카후에과 레스토랑 장동민 조금 매운 갈비 찜 맛집 도우미 여신 직업, 자신이 용못남남, 창희, 유밍의 아파트 집의 촬영 장소 연어 린이 못하는 남자들 2..

엠씨몽 송가인 mc몽 8집 샤넬 인기 뮤직듣기 영상 치아 발치 에도 소음원차트 올킬 콘서트 ~처럼 [내부링크]

> 20일 0년 군 면제를 위해서 고의 이의 발치를 하고 재판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엠씨 몽이 3년 만에 8집에 돌아왔죠 이미 sound원은 저는 음악가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타이틀곡은 송가(송가)인 챈슬러가 객연한..

181111 BTS TWT 좋네요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061520980596613120?s=09 > > > > > > > > > > > > > > > > 많은 얘기들이 난무하고 있지만 전날 알려주는 '인성w-탕'들의 입지를 다..

음주운전기소유예, 찬스을 높이는 노하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시행되면서 처벌 기준과 수위가 대폭 강화됐습니다. 이 때문에 기존에는 처벌받지 않는 행위였다고 해도 최근에는 초범이라도 높은 확률로 실형을 선고받고 있습니다. 특히 3번 적발된 경우 처벌이 이..

가수 벤 이욱 열애기설 입니다지연은 어떤관계 대박 [내부링크]

가수 벤이욱 열린 아이솔이다.지영이랑은 무슨 사이야? > 가수 벤W재단의 이욱 이사장과 열아이를 인정했습니다.하지만 누리꾼들은 그럴 줄 알았다는 반응에 대해 이미 두 사람은 기이하게 러브스타그램으로 괜찮..

쿨 이재훈·성준 늦은 유부남 고백, 강타 정유미 열애, 이신영 학폭 해프닝 정보 [내부링크]

혼성 그룹 쿨 이재훈이 2009년 결혼해서 두 어린 아이를 두고 있어 파이를 고백했습니다. 현재 군복무 중인 배우 성준도 입대 전 혼전엔 다시 혼인신고를 했을 뿐이라고 밝혔다.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10명의..

[교통문제손해사정사/ 소리주운전 교통문제 피해/소리주운전문제 피해보상 및 형사합의] 볼께요 [내부링크]

<음치운전사 피해보상> > 사회적으로 'sound 술 운전'으로 인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어 sound 술 운전으로 인한 사고 유발시 가해자가 사고방안은 하지 않았지만, 그 피해는 자신들에게 커졌고 피해자 입장에서는..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생생한 현장속으로! 봐봐요 [내부링크]

> 판교 제2테크노 밸리 LH의 중견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열리는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 제2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고 지난해에 이어두번째라 하겠다 역시 이번에는 경기도가 개발, 한..

일9일일22 BTS POP-UP STORE 방문 4회차 대박 [내부링크]

형라가 끝났어요. 고지가 보입니다. 4/7 팝업 포스팅을 할 때마다 다른 장면을 찍고 싶은데 스토어는 항상 똑같으니까 사양 포스팅한 적이 없다고 소견하고 있었으나, 마침! 마침! 마이크 드롭이 한정으로 끝나..

Z 네이션 시즌5 하나화 시방 좀비도 얘기할 수 있다. 좋구만 [내부링크]

> Z네이션 시즌 5개 이야기는 실린더를 교환했던 무인 항공기가 이륙한 많은 드론을 공중에 서서 발사 후 추락한 무인 항공기로 무사히 살아 있는 로베르타의 모습을 보인다. 세상의 종소리는 전해지지 않고, 로베..

22. Sep LAST DAY - (65-66) K-POP JI PARTY 이야~~ [내부링크]

마지막 날이라고 해서 삼촌 아딥이 여자 친구 카밀라처럼 나쁘지 않은 작별 파티를 준비해 주었다. 콘셉트는 케이팝이다. 케이팝 홈파티의 콘셉트는 이렇다. 음악 BGM 플레이리스트는 무조건 K-POP! 그와 동시에 T..

배우자출산휴가 주예기제외 하나0하나 사용가능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함께 있으면 즐거운 딩가 육아다. 2019년 10월 1개부터 시행되고 있는 배우자 출산 휴가 아시나 나쁘지 않아요?배우자가 출산한 경우 배우자의 건강 보호와 태어난 아이의 양육 때문에, 출산, 하나..

‘안용준’ 베니, 남편과 꿀 떨어지는 일상 속 럽스타그램…“로맨스는 수족관이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베니가 남편과의 일상을 유출했다. 과거 베니는 자신의 인스 타에 "로맨스는 수족관이지"라는 글씨라고 야 덤과 함께 사진 1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탁에 앉아 있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어린이천식 되기 전 감기 잡아요. 볼께요 [내부링크]

유아천식이 되기 전에 감기에 걸려요. > 목하 가을이 다가오는 오전에는 덥지만 밤에는 시원한 소원이 불어서 일교차가 조금 있는 것 같았습니다.이런 날씨일수록 감기는 조심해야 하는데 밤에 켜둔 선풍기 때문에..

2019년 1월 개봉 한국영화 흥행 결과는 ? ?? [내부링크]

오늘은 2019년 1월에 개봉된 한국 영화 흥행 성적을 쉽게 알아보도록 하겟움니다. > 위의 표는 한개 월 3하나 하나의 기준입니다. 게재도 먼저 20하나 9년 한개월에 전국적으로 개봉한 영화는 사이즈 면에서 위..

[특가항공권]세부퍼시픽항공 7월~첫첫월 출발 필리핀 편도 63,000원 프로모션 Cebupacific Air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군가 유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여행도우미 '낮하늘'입니다. 요즘 특가항공권 / 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친구추가 꼭 오세요! > > 금하나은 #필리핀 저가 항공사의 #세부퍼시픽 항공의 필리핀..

대전이비인후과 대전수면다원검사 조은이비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에 있는 대전이비인후과, 조은이비인후과이다.편도결석은 편도에 생기는 작고 노란 알갱이로, 부드럽고 고약한 냄새를 풍기고 있어 생활에 불편을 끼칩니다.자연적으로 없어지거나 합니다만, 귀추에 따..

통풍 이거 뭐가이래 아파.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은 소원만 불어도 심한 통증을 호소하고 1상 생활하게 불편한 분이라면 한번은 봐야 할 내용과 통풍의 증상에 대하어 떨렸다 것이 있는지 한번 알고 있는 테테로울 가지겟움니..

왜소행성 플루토 이전 9번째 !! [내부링크]

> 대전 궁동에 위치한 커피노아는 멘토링 카페로 멘토(취업·창업·학습·취미활동)가 필요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멘토링 카페입니다. 향수와 디퓨저 만들기 하나-day class중 위치:대전 궁동로 52이용 가..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s Bad Guy tweet enters the Top 봐봐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BTS#정국#트위터#방탄 소년단의 정국#Jungkook#빌딩 뒷쪽 1리스이#BadGuy#Duh >

손목터널증후군원인 수내동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최음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이전에는 약 40~50대 사이의 연령층에서 손목 터널 증후군이 자주 발생한 버린 요즘은 스마트 폰, 컴퓨터 등의 사용으로 젊은 층에서도 손목 터널 증후군의 발병이 상례..

떡자격증 공부하니 대박 [내부링크]

저는 빵보다 떡을 좋아하는 특이한 떡순입니다.듣고 보니 저는 어렸을 때부터 떡을 무척 좋아했어요. 그래서 취미도 베이킹보다는 떡만들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떡을 자주 삼키기 때문에 직접 떡을 만들..

가수축가비용에 대한 궁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결혼식을 화려하게 빛낼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 결혼식 시즌인 봄이 왔는데요~!!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고 관심있어 하는 가수의 축가비용에 대해 오늘..

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 이야~~ [내부링크]

> > > > SKU:asicsw16 > Package contents:This product consists of the following items. 1)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Quantum 180 42)Source:USA and UK direct import 3)Color:Option1:Black/Dark G..

넷플릭스 시청중인 콘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OTT 플랫폼은 웨이브와 넷플릭스만 결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잠시 중단했지만 다시 아이 리스이멩와 오리지널 드라마가 시즌 2에서 나쁘지 않고 다시 구독했는데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콘..

녹내장 가족력 있다면 20~30 !! [내부링크]

이민영 녹내장 전문의의 진료 1정의 아이콘 > 보건 복지부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이 녹내장 환자 수는 69만 9,075명에서 20하나 8년 90만 4,458명에 4년 사이 약 30%증가한 것으로 알고 있으며,..

롤 시즌7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 원거리 딜러로 성장에 따라 다양한 성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능력을 가진 구이 카드를 이용해 다양한 플레이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역한시 궁극기를 사용하여 맵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순간이동하며 아군을 지..

중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여름 페스티벌 대박 [내부링크]

> 여름철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중구해수욕장. 하지만 8월에는 그 열기가 더 뜨거워요!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기 때문이다.XD 올 8월에도 여러분께서 피서를 보다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축제가 마련되는데..

VIP 브이어린이피 인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당 1은 우리 있님도우루과 함께~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VIPVI(아이피)의 인물 관계도 몇부작인지, 자신을 하나하나 알아보는 때때로을 가지려 할 것이다. > 그럼 하나의 주..

동맥경화 검사 및 원 대박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혈관 내막에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지는 현상을 말합니다. 이는 서서히 진행하는 만성적 질환으로 최초 0세 전후에 이미 시작되어 통상 40대 후반이 되면 혈류..

[ 롤드컵 4강 챔피언 분석 : 아이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롤도우코프 4강이 전체 완료하고 제일 최근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 결승전에 가장 먼저 4강전에서 새로운 피크를 선 보여 많은 관람객과 팬들에게 호응을 얻은 챔피언도 있었고, 거꾸로 8강에..

송가인 님 친국 조어린아 볼께요 [내부링크]

송가인 씨와 중앙대 음악극과의 친구 영상 미스트로트는 끝났지만 송가인 씨의 트렌드는 고공행진이네요. '송가인 전설의 시작'입니다.최근 유튜브에는 가인의 부모, 친구, 오빠, 친척 등 많은 분들이 가인 덕분에..

결혼식축가가수 섭 대박 [내부링크]

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비용을 저렴하게 올해가 끝나가는 가운데 내년 초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의 문의가 특히 많습니다. 특히 과도한 결혼식 축가 가수 섭외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습니다. 결혼식 축하 가수..

동맥경화 증상 및 좋네요 [내부링크]

> > 동맥 경화란 동맥에 플래그가 생겨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진 상태를 말합니다. 이 질환은 갑자기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것이 아니라 오랜 시간에 걸쳐 서서히 만들어집니다.이런 상태를 만드는 가장 큰 주범..

갑상선암 과잉진단 및 과 와~~ [내부링크]

갑상선암 수술에 대한 논란이 점점 가중되고 있습니다. > 뉴스 기사만 보더라도 폭발적으로 늘어난 갑상샘암 수술 건수가 과잉 진단 말다툼 끝에 5년 만에 34Percent에 해당하는 수술의 감소를 기록 중입니다.20의..

자살로 인한 고독사 문재 현장의 시체냄새를 제거하고 고인의 유품 좋구만 [내부링크]

> 자살로 인한 고독사 사건 현장이다.아파트에서 발발한 사건이에요.고인의 유품이 많지 않아 신속하게 정리해서 외부로 반출했습니다.악취가 밴 유품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 어려워 사다리차를 이용했습니다.엘..

마포담석증 미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자기 상복부가 심하게 아파지고, 특히 오른쪽 상복부의 통증과 등에도 통증이 올 정도로 아파진 적이 있습니까? 그 아픔이 적어도 15분 이상 오래 지속되고 길게는 하루 종 1 아플 때가 잇우쇼쯔 저요?이러한..

[로드FC] 신인 이수연, 데뷔전 승리 ' 볼까요 [내부링크]

TV프로그램에도 낯익은 국민동생 등극을 앞두고 있던 이예지가 소견외로 연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요즘 시합 전부 석패(석패)하고 있는 상황이라 좀... 경험이 쌓여가므로 단점만 보완해 준다면 훌륭한 파이터가..

김경란 아자신운서, 자신이와 봅시다 [내부링크]

김경란 아나운서, 나쁘지 않은 아이와 남편이기 때문에 김. 경란 이혼 이유는? > 김경란 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의 남편, 김경란 이혼, 김. 김경란의 "나쁜 사랑" 등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하나 3개 방송된..

경기방송 아나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반가워요 경기방송 어린이청자 남선생님 남윤상 입니다.얼마 전 대개편이 있었고, 개편 개편으로 뉴스 횟수도 줄었고,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바뀌었습니다.뭐 예를 들면.. 정오 뉴스를 반승원 피디님 혹은 소영..

[넷플릭스 오리지널] #언브레이커블_키미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_오리지널 #언브레이커블_키미_슈밋_시즌 하나 잼 본인입니다. > 얼마전부터 넷플릭스 오리지널 쪽에 앰브레이커블키미슈밋이 떠있었어요~ 여주인으로 보이는 분이 또래 생각적으로 또래인 것 같아~ 환..

라섹검사로 녹내장 볼께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자신의 시력 확인하고 이벤트 특전 상담 받기(클릭하면 이동) ..

혈압조절관리 잘하면 고혈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주노인주간보호센터 "더기쁨데이케어"다.최신 함께 1교차가 큰 날씨에는 고혈압을 가진 사람 이과, 노인 분들에게는 치명적이에요.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해 평소보다 혈압이 더 높아지기 때문이..

4. 1반적으로 권장하는 네츄럴 약-위식도 역류질환 (Acid refl 볼께요 [내부링크]

위식도역류질환을 치료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방치하면 암(Barrett's esophagus Adenocarcinoma)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암 협회(미쿠 구 n Cancer Society)에 따르면 식도암의 5년 생존율은 평균 한 9%..

피부미용자격증과 피부 취업 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 현장 실무인데 체계적인 커리큘럼 수업! 강남 피부학원 tthe QV아카데미 작금의 현대사회에서는 빠질 수 없는 기준이 되어버린 미의 기준인 피부는 화장도 중요하지만 기초화장부터 클렌징 이렇게 해서 각질제거..

보건소에서 무료로 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보건소에 잉파디 검사 하러 갔는데에 약 후 방문하면 잉파디 검사와 다 함께 대사 증후군까지 무료로 주고, 2주 전에 예약하고 건강 상담도 받아 왔습니다 대사증후군은 체지방의 증가, 혈중의 지질이상, 혈당상..

뷰잉4k 넷플릭스 유 와~~ [내부링크]

> 이것만 봐도 화질이 장난이 아니다. 43인치에서 이 정도가 괜찮은 푸른 나쁘지 않아?이는 뷰잉 유투브 리모컨이 반응이 좋다. > 이것은 톨비tv 모니터 유투브인데 조금 빨갛고 화질의 차이는 없는 것 같고..

생명이 제1 먼저다 ~처럼 [내부링크]

[유튜브 로그인] 하려면 g메일 계정의 아이 디와 비밀 번호 필요할까 카카오 톡 가입할 때 만든[**@gmail.com], 유튜브의 로그인 하고. 엄지척(추천)과 댓글 쇄도..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

홍삼 효능 제대로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홍삼의 시작, 참진삼입니다.날씨가 추워져서 기력을 보충하고 싶을 때 많은 분들이 찾고 사랑하는 그 이름! 홍삼입니다.홍삼은 먹기도 쉽고 다양하게 잡을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불변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