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5-6955의 등록된 링크

 6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인천타로자격증 송도타로 소래타로 타니타로 생1 축하합니다! 오늘의운세 [내부링크]

#타로자격증 #인천타로 #송도타로 #소레타로 #학생타로 #부부상담 #아동마소리 #오상점 #타로운세 #마소리타로 #마소리상담 #점상담 #free점 #생하나 #생하나 #생하나를축하합니다 #입춘대길 #입춘태생자반갑습니..

영화 미드소마 후기_한moning의 축제, 밝아서 훨씬 끔찍한 그날의 분위기 [내부링크]

시독:아리에스 티 춤 연:플로렌스 퓨, 잭 레이그데, 윌 포르타 외 관람 1:2019년 07월 111(2019-83)개봉 1:2019년 07월 111 > > 영화 <미드소마>를 극장에서 개봉과 동시에 만과로 왔어요. 사실 CGV CAV 페스티벌..

VDT 증후군 [비전테라피] [내부링크]

> VDT 증후군(Visual Display Terminal Syndrome)이란 "전자기기의 스크린에서 방출되는 전자파가 유발하는 두통·시각장애 등의 증상"을 말합니다.컴퓨터단말증후군이라는이름으로도불립니다.PC가 대표적인데 스..

직장인 만성질환 손목터널 증후군ㅣ강동구 강동역 도수치료, 강서구 발산역 도수치료 정형외과 바로척척의원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강동구강동역강서구발산역<진료예:성형외과,내과,피부과,도수치료>바로척의원입니다~!언제나그랬듯이직장인의만성질환중하과인손목터널증후군에대해알아보겠습니다! 직작인의 만성질환은 어떤 것이..

[미드] 블랙리스트 시즌8 리뉴 소식!! [내부링크]

> NBC측에서 적색 시즌 8을 제작한다는 주문이 떨어졌대요!!의 블랙 리스트는 2013년부터 방영되면서 현재까지 7년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사랑과 방영하고 있는데 시즌 8은 이전 시즌들과 함께 총 22이야기로..

[단독보도제하나탄] 송가인이 어메리카간다고라~ LA에서 한판 벌인다는데 동포들 흥미 대 폭발 - 소쿠리뉴스 [내부링크]

국내외 뉴스 통신-20첫 9-최초의 0-25최초의 0:42 > > 김 토크(킴・돗크)팔의 기자=데힝 민국 최고 데세뇨 송가의 이 대규모 공연단을 이끌고 미쿠 구 LA PEACHANGA RESORT&HOTEL에서 월 9일 대규모 콘서트를 연다..

sound주운전 처벌기준 [내부링크]

술에 취해서 신호 기다리고 참진 20대 모닝구 운전자 입건 > 어제(일 9일)밤 하루시 30분 부산 남구 문현 교차로 인근 도로에서 '신호가 바뀌었는데도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라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술에..

자율주행 시장 선점을 위한 디지털 지도 패권다툼 볼까요 [내부링크]

한 패권 다툼의 시발점 4차 산업 혁명 시대가 가까워지면 자율 주행 차를 시장에 내놓기 위한 자동 차 작은 기업의 경쟁이 격심한 상황, 내비게이션 업체도 자율 주행 차에 탑재한다 고 정밀 지도 개발에 앞다투어..

한끼줍쇼에 출연한 배수빈 전 아자신운서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 우연히 보게된 [한끼줍쇼]!! 최근 항상 바쁘고 티비도 보지 못했지만... 그렇긴 좀 가까운 매장에서 보게 된 '한끼 쿠와바라'그런데 지난 한개 7개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에서 강남과 이・교은규치ー무..

[뽕 따러 가세 사연 신청]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음악를 불러 드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트로트 퀸 송가인이 노래 불러드릴게요 > "미스트로트 진"송가인,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폰 잡으러 가자" "첫"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발매! > 뜨거운 '송이 인 피버'에 보답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 특급 도우..

sound주운전벌금보험 꼼꼼히 살펴보시고 가입하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벌금 보험을 잘 알아보고 가입하세요. > 언제까지 제 안전을 운에 믿고 의지하고 문제가 악화되지 않는다고 장후할 수 있을까요?요즘 TV를 켜면 나쁘지도 않은 교통문제 뉴스에 하루가 멀다고 그..

자율주행시대 미리보기! '5G 커넥티드 카' 상용화된다면? 이야~~ [내부링크]

5G커넥티드 카 기술을 실감나게 느끼고 싶다면? > 현대 모비스가 KT현대 엠..

대중소기업이 선택한 국산 자율주행운반차··세계 수준 맞먹는 정지기술 가졌다 볼께요 [내부링크]

> 공장 자동화와 스마트 공장이 확대되면서 자율주행 무인운반차(AGV) 사용이 급격히 늘고 있다. 사람이 직접 조작하지 않고 스스로 짐을 나르기 때문에, 공장의 환경에서 사람이 마주치는 리스크를 줄인다. 운반..

20하나7 안동MBC 아나운서 채용공고 분석(by SUNNY) 이야… [내부링크]

안동MBC 채용공고가 올랐습니다.MBC 채용공고가 뜨면 기쁘네요.채용공고를 다 같이 알아볼까요? > 성별이 '여자'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연봉계약직으로 선택합니다.그런데 지원 자격을 보면"추천 기관의..

뛰뛰빵빵 미래 자동차가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상상 그 이상의 자동차 기술을 만나다!-대구국제미래 자동차 엑스포,자율 주행 자동차, 대구 미래자동차,자동차엑스포,테슬라 와~~ [내부링크]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드론에서 인공 지능 스피커까지 일상 속 4차 산업 혁명 기술 뵤은쵸은 루루 체감하는 요즘!자동차와 첨단 ICT기술이 융합된 미래형 자동차 분야는 꾸준히 주목 받고 있습니다.얼마나 현..

아이돌가수 에이핑크(손과인은,박초롱) 8집 코르셋 무대의상제작 -with 란제리한,한선미속옷 디자인연구소 와~~ [내부링크]

신곡 미니앨범 8집 '응응' 아이돌 가수 에이핑크 8집 앨범 신곡 앨범 재킷 촬영과 음악 비디오 촬영을 위한 무대의상 제작에 한선미 속옷 디자인 조사소가 참여했습니다. 지난 달 열심히 작업한 에이핑크의..

2018 롤드컵 결승 하나정 및 안내 결승팀 프나틱 선수와 Ig선수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2월임."롤드컵이 시작된 게 엊그제 같은데, 지난 결승전이라니 도저히 믿기지가 않아요.이번의 역할도 컵 결승전에는 한국에서 개최했는데, 한국 팀이 1팀도 올라가지 않았습니다.정말 아쉬운 일임..

[넷플릭스 X JTBC] 글로벌 방영 소개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에 넷플릭스를 보면서 JTBC인기 프로그램이 보이고 찾아보니 넷플릭스가 JTBC와 최근에 유행의 콘텐츠의 글로벌 방영권을 체결한 방송 방영 후 바로 이름 1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게 됐다는 넷플릭..

[마텔 Mattel / 방탄소년단(BTS)] 피규어 인형 리터치(리페인팅/수정화장) - 지민&정국 / 의상 리폼 / 동생 작품 - 2탄 !! [내부링크]

[마테르 Mattel/방탄 소년단(BTS)]피겨 인형 수정(리 페인 틴/수정 화장)-지민&정국/의상 리폼/동상 작품 1편. https://blog.naver.com/pupu8260/221609626001 얼마 전에 마텔사가 판매한... 방탄소년단(BTS) 인..

미쿡관광비자-면허취소, sound주운전 문재경력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 #미국비자전문회사 #에이피유학을하고있다. 과거 소음주 운전 이력으로 인한 면허 취소 이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ESTA를 신청해 승인이 거부되었습니다.단순한 미국관광 목적이 본인의 미국대사관 인터뷰..

[방탄소년단 지민] 미 매체 세븐틴, 핫 셀럽 헤어 변신 '방탄소년단 지민' 아시안 유일 선정 ~처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미 미디어 세븐틴 핫 셀럽 헤어 변신 '방탄소년단 지민' 아시안 유일 선정 - > 미국의 유명 매체 세븐틴이 세계적인 스타들을 대상으로 핫셀럽의 베스트 헤어 변신을 선정하면서 아시아에서 방..

침사랑안마지압원에 가수 김정민씨가 방문을 했어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송미영 선생에게 가수 김정민 씨가 온다고 하니 동명이인이라고들 하되 믿지 않는다.그런데 이것이 어떻게 된 1이 정말 김 정민 씨가 찜 사랑 마사지 지압원에 들어서는 순간 우리는 깜짝 놀랐다.김종민 씨의 팬이..

니먼랩, ‘2019 팟캐스트 전망’ : 오디오 콘텐츠, 시장 주목도 높아진다 볼께요 [내부링크]

아메 리카 하버드대 니몽레프(Nieman Lab)이 팟 캐스트 산업 뉴스 레터'핫 포드'의 창립자이며 나는 꼼수다(평론가인 니컬러스 크와(Nicholas Quah)와 함께'2019년, 팟 캐스트와 디지털 뉴스 시장에 대한 전망 보..

[영화]<미드웨이> 직장인 칼퇴 시사회-저에게 2019 마지막 영화는 미드웨이이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전쟁액션블록버스터 #미드웨이해전 > > > > > > > 전쟁 액션 마니아라서 그런지 영화 <미드웨이>를 아주 잘 봤어요.긴 러닝타이더에게도 지루하지 않았어요.진주만 공습은 잘 알려졌지만 미드웨이 해..

[하나50th](블로그보고오시면 3천만원추가지급!)GTA5 인생전부 하는법, 인생전부 서버 추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이브엠에 대한 댓글 많이 올렸고요.요즈음은 이제 1개의 서버를 추천한다.바로 제 서버입니다. 그 전에 우선 인생의 모든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어요? 표준 GTA5싱글 플레이 온라인을 많이 생각하..

[Automotive Electronics] 자율주행 개발 위한 오픈소스 기반 모형차 플랫폼 확인 [내부링크]

링크:http://www.autoelectronics.co.kr/article/articleView.asp?idx=3296문 금 혜진 수석 비서관, 한컴 MDS교육 연구 팀[email protected] 오픈 소스 기반의 모형 차 플랫폼은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서..

대만 타이베이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꼭 큰 방으로 예약하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저는 올해 대만 여행에서 2일은 에어 비앤비 2일은 호텔에서 숙박을 할 슴니다.숙소를 어떻게 정할 지 감정이 많았어요.엄마와 가보니 정 내용만 자는 숙소는 고를 수 없고 어느 정도 위치..

[방탄소년단] [공식] 방탄소년단(BTS), 2년 연속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출연 확정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공식]방탄 소년단(BTS)2년 연속'더 팩토리 뮤직 어워드(TMA)'출연 확정 - > '블랙 스완(Black Swan)'에 돌아온 세계적인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2년 연속'더 팩트 음악 어워즈(THE FACT MUSIC A..

넷플릭스 어린이디 4명이서 공유하는 4flix 좋네요 [내부링크]

UHD 4K 빼거나 높은 14,500원이지만 4명 공유할 수 있거든요 최대 7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나쁘지 않고 습기 4는 월액 3600원 정도니까요~ > 어제부터 여기서 파티 원을 찾칠로 싼 넷플릭스를 보..

손미과인 아과인운서 과인이, 결혼, 이혼, 지금은 여행작가! 당신무괜춚아! 대박 [내부링크]

송·재봉틀, 아쟈·싱웅소, 자신이 결혼에서 이혼한 요즘은 여행 작가!개인적으로 팬입니다 #손미쟌 자신이#손미쟈 새 자신 운서#손미쟌 결혼#손미쟌 이혼 80년대 아쟈싱 구름 니시 하면 남자 아쟈싱 운서..

선물받은 영화 기프티콘 으로 cgv 예매하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은 선물로서#기프티 콘을 자주 주고받는데 이 때 영화 기프티 콘도 교환하는 경향.김 1는 영화 기프티 콘으로 cgv영화 예매하다 법을 알리도록 하겟움니다! > 저번에 재밌게 본 재심인데, cgv앱에 들어가서 좌..

MTV Siesta Key 리얼리티쇼 등장인물 스포 결국 시에스타 키 씨에스타 키 이야~~ [내부링크]

> 새벽에 TV채널을 돌리다 올해 초 MTV에서 이 쇼를 보게 된다. Laguna Beach, The Hills, The City등 2000년대 중반부터 리얼리티 쇼에서 대히트한 MTV에서 차기작으로서 몇가지를 냈지만 뚜렷한 성과를 보지 않..

[에듀얍] 실무를 위한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ppt) 강의. !! [내부링크]

2018-12-23 이번에 이직을 하면서 이전보다 엑셀이나 파워 포인트를 사용하는 1이 한상차림 오쏘다.특히, 파워 포인트, 이전 직장에서는 단순히 그래프, 표의 리드, 장부만 만들었지만, 현재 직장에서는 경영..

BTS 애돌, DNA 렌즈 렌즈미에서 만본인보아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지니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렌즈는 BTS의 아이돌 DNA 렌즈인데요.) 이번 렌즈는 정말 특별합니다.전체 잘 살펴보세요.* > 패키지에서 유니크함이 느껴집니다.팝아트 생각 가득그리고 패키지..

TODAY'S BTS "10.07 #오항상그랬듯의방탄#뉴욕시티필드#Twitter 와~~ [내부링크]

> '고마워 본인 사랑하는 노하우 알려줘서' > > (현지 때에)20하나 8. 하나 0.06WORLD TOUR'LOVE YOURSELF'"Thank you, New York!시티 필드 스타디움에#방탄 소년단을 모아 준 아미!우리 함께 했던 오우거의 매일..

글로벌 EDM DJ들의 잇따른 내한 R3HAB, Fedde Le Grand !! [내부링크]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의 세계적인 글로벌 EDMDJ의 방한이 계획되어 있습니다상반된 매력으로 남은 것과 여자의 마음 전체를 저격한 실력파 쌍둥이 자매 DJ듀오 Nervo의 방한, 화려한 패션 감각과..

넷플릭스 어린이니 <클라우스> 예고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어린이 애니메이션 클라우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클라우스>는 스칸디본인비아의 우편배달부 '제스퍼'가 몹시 추운 북쪽마을에 우편배달을 하러 갔는데, 흰 수염의 인형제작자 '클라..

카카오M에 현빈 29억원, 이민호 20억원 투자하며 유상증자 참여! ~처럼 [내부링크]

카카오 계열의 종합 컨텐츠 작은 기업인 카카오 M. 가수의 아이 U가 속한 로 엔터테인먼트를 카카오가 매수해, 회사명을 카카오 M으로 바꾸어 분사했습니다. 카카오 M이 지난 번에 이어 다시 한번 유상..

오십견 동결견 증상과 치료 비결 ~처럼 [내부링크]

> 어깨유착성 피막염(오십견)은 중년 이후에 그럭저럭 본인으로서 어깨 관절의 통증이나 운동 범위 제한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오십견, 유착성관절낭염, 견관절주위염, 통증성 어깨와 경직성 어깨, 견갑상완관절..

녹내장 치료법 SLT 레이저 섬유주 성형술 압구정성모안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20년 이상 경력의 6명 전공별 전문가가 망막 질환을 직접 진료하는 압구정 성모 안과 이프니다니다. 소리 없는 시력도둑이라 불리는 녹내장은 초기 자각증상이 없어 수술시기를 놓치면 시력을 잃을..

소리주운전 탄원서 작성비결 & 작성예시 봅시다 [내부링크]

음주운전 탄원서를 어떻게 쓰는지 알았으면? > 연초가되면송년회,신년회같은술자리가많아집니다.많은 직장인들이 자차를 운전해서 출퇴근을 하고 있는데요.술을 마실 경우에는 운전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또..

편도절제술 결심 봅시다 [내부링크]

새해부터 어머니와 싸우고 자취집으로 내려갔다. (tmi)편도 적출은 2017년부터 생각했다. 그런데 전신마취라서 무서워서 선의적이지는 않았는데, 요즘 백수가 되면서 쉬기도 하고, 싸움이 나서 腹김에 어떻게든 수..

[후기] 펭수다이어리 도착! 와~~ [내부링크]

ぺ하! > 나는 다시 덕질이 될 줄 몰랐다. 팬 다이어리 굿즈는 동방신기의 오정반합 앨범 이후 산 적이 없고, 남은 하나 평생 지금처럼 통계청이 자신감을 가져주는 삼공 다이어리 자신을 쓸 수 있게 됐다.펜러뷰에..

주얘기 예능 MBN 훈맨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평가와 열, 주요 내용은 휴식을 취하며 집에서 원형연예와 함께 하고 있는 요즘! 풍화연예하과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욱욱 채널을 넘겨줘~ 제가 좋아하는 박준임이 콰인에와서 보게된 흥만종소리! 예고편이랑 사..

[검단미술학원]검단씨앤씨미 봐봐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검단 #마전 #당하 #불로 #원당 #오류여러분! #검단씨앤씨미술학원이다~ 오래 기다리셨습니다오핸시도 팬아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누구일까요? 바로~~~ #BTS 정국입니다!! 방탄소년단 황금막내! 정국..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업그레이드 #인 짱이네 [내부링크]

> 두 번째로 추천할 넷플릭스 영화는 업그레이드 입니다.이 감독님, 대단한 사람이에요.인시이더스 시리즈, 소 시리즈 각본을 쓰신 분입니다.(업그레이드 각본도) 일단, 무슨 스토리냐면 좀 미래 설정이죠...

(세미나쁘지않아) MATLA 대박이네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시대가 도래하고 AI(인공 지능)이 급속히 발전하고 자주 접하게 되는 용어가 즉석 머신 러닝과 디플러 닌 계곡이다. 이미 우리 블로그에서도 수없이 언급되고 있는 용어입니다. > 알렉사와 같은 스..

감기/호흡기 질환에 봐봐요 [내부링크]

감기/호흡기 질환에 좋은 흔한 sound식 5개 > 감기/호흡기 질환에 좋은 흔한 sound식 5개 곳 곳에서 콜록 콜록... 감기에 좋은 음식=감기과 인플루엔자, 호흡기 질환으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감기 바이러스..

[넷플릭스] 릭 앤 모티 시즌 3 에피 좋구만 [내부링크]

> 인터넷 플릭 슬릭 앤 모티 시청 링크 https://www.netflix.com/title/800하나 4749넷플릭스에 릭 안 모티 시즌 3이 업데이트된. 이것으로 주요 수요 1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합니다.현재 업데..

[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 시크릿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금단도 소개하는 영화는 넷플릭스 스릴러 시크릿 오프세션이프니다니다(Secret Obsession, 20하나 9) 간단한 넷토후릿크스스리라ー 영화·시ー크렛토오프세션의 줄거리는 여주인공이 스토커와..

[단초점, 다초점렌즈(노안수술), 레이저수 봅시다 [내부링크]

> > 어머니가 백내장 수술을 해야 한다고 자결했어요. 여기저기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반박사가 되었어요~!배운것을 복습하는 의미로 씁니다. 눈 속의 수정체(렌즈)가 흐릿하고 탁하며 시력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입..

[방탄소년단 정국] 20 정보 [내부링크]

※GIF 이미지의 로드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灬 ω 灬)※출처:사진의 로고 참조, 2차 가공 ※ 안녕하세요 퉁이요~ 하나 8개 2개 2 20하나 8 MAMA시상식 무대 움챠루보시죠은~ ..

레이저 백내장 수술. 생 ?? [내부링크]

70세를 넘으면 대부분의 분들의 우물 가운데 백내장 수술을 하게 됩니다.많은 분들이 하기 때문에, 일부반적이고 어렵지 않은 수술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생각보다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특히 레이저 백내장..

강남 바리스타 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좋네요 [내부링크]

강남 역, 바리스타 학원에 다닌 지 2주째의 기록 전 메이드 카페 투어를 좋아하고 커피가 좋아했던 나쁘지 않아는 바리스타 자격증을 따고 싶다고 생각을 한 뒤 생각을 실행에 옮겨서 유럽 국제 바리스타 자격인 S..

현대해상 편도염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가매일안내하는보상청구사례는편도염이다. > 유아는 물론 어른도 잘 걸린 생활성 질환의 하나요? 편도염. 비슷한 발병 예로는 기관지염, 폐렴, 독감, 고열 등도 있습니다. 아무튼이런병으로통원..

급성편도염, 피로가 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검단탑 종합병원입니다. > 날씨가 추워서 영토에서 감기 앓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발열이나 콧물, 기침, 인후통 등이 대부분 감기에 걸렸을 때 나타나게 됩니다. 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나..

동맥경화 증상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환절기인 최신 날씨가 껄끄럽네요. 며칠 전에는 트렌치 꺼내고 욜도욱 입었지만 김 1은 반팔 입었어요 29도까지 올라간다고 해니까!아니오, 태풍이 다시 와다죠.왜 이렇게 자주 오는 가을에는 태..

넷플릭스 tv연결 (부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금 처음에는 넷플릭스 TV 연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넷플릭스 여러분 잘 아시죠? > 사실 모르면 간첩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못 읽어도 이름 모를 만큼 유명하죠, 초창기에는 콘텐츠도..

갑작스런 새가슴 통증, 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협심증, 심근 경색의 관상 동맥이 막히는 질환의 차이는 '5분'과 아픔의 강도 특히 심근 경색은 분초를 다투어 응급 질환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이때, 요즘같이 일교차가 클 때는 심장의 건강에 각별히 신경..

편도절제술 5~8일차 출혈 발생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리입니다! 나는 글에 이어편도 적출 5~81번째의 후기를 쓰고 보려구요! ️ ️ > 다른 사람들이 얘기하는 것처럼 저도 지구를 집어삼키는 경험을 했습니다. 물 마시는 것도 힘들고..

킬링타임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OMO 입니다.날씨가 많이 추워진 오늘 요즘! 곧 있을 메인스토리과의 연휴에 무엇을 할지 계획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그냥 저는 집순이라서 ᄒᄒ 밖에 나가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공주시 이비인후과 지속되 봅시다 [내부링크]

공주시 이비인후과가 지속되는 목감기가령시 편도염? > 처음 뵙겠습니다, 소리가 비인후과입니다! 재채기를 하다가 저도 모르게 튀어나온 밥알이 놀랍습니다. 편도결석은 입안의 목구멍 안쪽의 편도가 심하게 부어..

[넷플릭스] 더 위쳐 ~~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19년 12월 201시즌 1이 공개됐다. 시즌 1공개 이모도우에서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2021년 공개 의도. > 운..

댁의 송년회를 빛내줄 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어느새 하나하나 중순이네요.매년 하나하나~하나 2월에는 크고 작은 모든 큰 기업, 단체 전체의 망년회, 신년회, 각종 용이에키 행사를 의도하고 있을까요!어떻게 하면 전체가 즐거운 특별한 추억으..

만성 축농증 - 축농증증상 이야~~ [내부링크]

> 병원에서 일하다 보니 내원한 환자를 보면 비염이 거의 없는 부비강염으로 진단받는데 의사가 축농증 왔네라고 하면 환자들은 거의 겁을 먹는다.곧 수술해야 하느냐고. 사실, 이비인후과에 근무하지만 이..

노래추천 : 양정승 - 파란하항상의 별 좋구만 [내부링크]

#2018년. 03.28 있님도우루 오늘은요 쇼루이이 니 단*.*!!당 1의 노래 추천합니다.*.*!!sound.. 이 노래는 요즘도 자주 듣는데~ 얼마전에 고딩ディン이가 한창이던 곡인데요.!! 감성적인 어쿠스틱 기타소리..

태양계 행성 영 와~~ [내부링크]

> 5세의 남매 쌍둥이가 되는 태양계, 덕분에 최근 유튜브에서 태양계 영상을 자주 보게 됩니다. 밑그림은 5세 중의 아들이 그린 태양계의 그림임.지구가 달을 따고 있는게 보이시죠? ᄏᄏᄏ > 아기들이 행성의 이..

고용노동부직업상담사 대박 [내부링크]

취업준비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아마도 "자격"취득 아닌가요?"자격"은 취업에 있어서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스펙입니다! 더욱 자신의 역량과 능력을 보여줄 수 있고, 또는 취업 이력서..

통풍에좋은소음식 꽃송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 남편이 예전부터 때때로 한번은 꼭 통풍을 위해 고생하기도 했고, 통풍에 좋은 음식을 찾으면서 가장 먹기 쉽고 휴대하기 쉬운 꽃송이버섯을 알게 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오항씨는 통풍에 대한 말과..

넷플릭스 Anne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최초 8.7.6. 어린 시절 내가 가장 몰입을 많이 한 소녀 캐릭터는 캔디와 빨강 머리 앤이었다. TV만화 들판 들장미소녀 캔디와 와'빨강머리 앤'을 보고 자란 소녀들이라면 다 같았을 것이다. 일요일 오전 캔디..

소방공무원 가산점 자격증&201 ~처럼 [내부링크]

다들 방학도 비웠나요? 저는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작 전에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짜 휴가는 올해 새로 구입한 에어컨 밑에서 즐겁게 보낼 것입니다. 고츠네씨와 같이 소방공무원 시험에 대해 전해드리겠..

대구JLPT학원 제 짱이네 [내부링크]

> 일본 쪽으로 유학 준비 하다가 급속히 JLPT N2자격 취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구 JLPT학원을 알아보고, 샌더 소 리를 받으러 갔어요.가까운 것이 쵝 오는 것!시내에서 가깝고, 지에펭오 대화에서 JLPT자격증..

보급형이 시급한 에릭남 이야~~ [내부링크]

지금은 보급형이 시급한 여자들의 로망 남자 친구 에릭 남자가 실제로 SNL로 3분 남자 친구에게 돌아갔 슴니다 www정 면옥..느낌이 날아갔겠지 ~ > 터프가이 모습을 하고 있는 에릭 같은 것도 보니 연예인들도 설..

갑상선 초소음파 이야~~ [내부링크]

> > > 정상적인 경우 기본 4장 1)trans(Rt)+trans(Lt)양쪽 모두 2)Lt lobe:longi와 upper pole 1컷+lower pole 1면 3)Rt lobe:longi와 upper pole 1컷+lower pole 1면 4)trans에 isthmus촬영-isthmus가장 두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