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8-6955의 등록된 링크

 6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으뜸50안경 동탄2신도시점 :: 라식 검사하러 갔다가 녹내장 발견 사례 급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고 50안경 동탄 2 신도시죠무이다니다! > 요즘 안경이 본인 렌즈로 시력 교정을 하다가 시력 교정술을 찾는 분들이 많는데요.요즘은 시력교정술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그 중에서 나쁘지 않은 눈에..

대전호흡기질환 증상에 맞는 맞춤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전호흡기내과 리더스입니다. > 계절이 바뀌면 몸에 많은 변이가 와요.그 중에서 호흡기 질환인 분은 이렇게 계절이 바뀌는 시기가 되면 정예기가 많이 힘들어하십니다.이전에 비해 대전 호흡기 질환..

천연비누 자격증 수업! 투명HP비누 [서울 관악구 천연비누공방] [내부링크]

> 천연비누 자격증 수업 중이에요.천연비누 전문강사반 수업으로 수강생과 함께 만든 투명HP비누입니다.투명 HP비누는 세정력이 매우 나쁘지 않습니다.매우 뛰어난 세척비누는 세안 후 피지 분비를 깨끗하게 해주..

대통령 과인오는 꿈 대통령꿈 해몽 20가지 모소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통령 자신이 찾는 꿈, 대통령의 꿈의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 대통령과 악이 있는 꿈 사업이 갈수록 번창하고 탄탄대로를 걷게 돼 많은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사회적으로는..

펭수 정체 과연 밝혀질까? [내부링크]

현재 대한민국은 남극에서 온 키 2최초 0센치의 자이언트 펭귄에 열광하고 있는데요. 펜스만 붙이면 뭐든지 대세가 되고 있어요.유튜브 스타를 꿈꾸던 EBS 아이돌 연습생인 그는 8개월 만에 스타덤에 오르는 데 성..

[88병원/중랑노인종합복지관] 내과 김용민 의무원장님의 혈압, 당뇨, 고지혈증 강의 진행 [내부링크]

중랑구 88병원 신경외과I 정형외과I 내과I 외과I 영상의학과 뇌I 척추I 관절I 내과I 내시경I 건강진단I 갑상선I 하지정맥류※ 혈압, 당뇨, 고지혈증※ 안녕하세요! 중랑구에서 팔팔병원과! 함께하고 있는 시립중랑..

이재욱 배우님 에스엔에스그램 #4 봅시다 [내부링크]

틴트도 바로 올려야 되는데 언제 올릴 거야? 柳씨의 사진을 보고 건강을 위해 노력합시다!외출시에는 마스크 필수!손소독&손씻기 필수!저 본인인 저는 배우의 하나산적인 사진을 아주 좋아했습니다.어떤 사진이든..

방탄소년단 컴백(BTS)️️FAKE LOVE (페이크 러브)️센터석진️주인공️가사 파트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신곡 페이클럽 치명적 아련함 중독성은 어떻게 해? 그래서 진부리의 최유아 멤버션 무려 훅에!! 센터 석진!! 일러닛!! 주인공닛!! 그 동안 파트 분배에 고생했을 석지장은, 이번 앨범에서 완전히 실력을 발휘..

사랑의 불시착 2회 줄거리 시청률 현빈 "약혼녀 입니다" 재방송 짱이네 [내부링크]

새 출발 TV드라마 황당한 만남으로 맞닥뜨린 두 남녀에게 목숨을? 감 로맨스가 시작되었어요. 시작 전부터 스토리가 많았던 작품 중 하나라도 나쁘지 않아요. 역할 배우들에 따라 기대감도 있었는데 작가님을 본..

아내의 맛, 시청률 하락에도 불구하고 비지면파 일위와 예능 일위 유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페르타입니다.다스 정진욱 기자]TV조선'세계의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 2월 25일 방송에서 일부 2부 시청률(TNMS유료 가입)이 모두 하락하고 7.0%(일부 4.9%、 2부 8.3%)을 키록헷 sound에도 불구하고 여..

구글 애드센스 액세스 전화번호 오류 해결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미뤄뒀던 Google Addense에 가입중.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난관에 부딪힌 내용이었으니까...전화 번호 인증에서 계속 실수가 과잉인 것입니다. 다른 주메 첫 번째 계정으로 전화번호 인증과 중복된 거 처음..

넷플릭스 신작! 추천 재펜 드라마 살색의감독:무라니시! 1드인데 미드같은 감정? 야하지만 야하지 않은... 아무튼 born!!!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 드라마 불감증인 저에게 오랜만에 온 재미있게 본 드라마입니다. > 넷플릭스에는 무수한 드라마, 영화가 있습니다.추천받은 미드영화를 주말에 모아 본 제게 웬지 넷플릭스 불감증이 왔어요.기묘한 말도 보..

수학으로 보는 4차 산업과 미래직업(당산동 수학학원/마티안 수학)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들의 미래와 꿈을 함께 키우고 나쁘지는 않은 마티앙 수학입니다. 아이들의 장래를 교은헤하 있는 마티 앤은 오늘 우리 아이들의 미래의 직업 쥬은스학이 관련된 4차 산업과 관련 직업을..

음주운전 벌금 감면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공유 카페 이야~~ [내부링크]

> > 1음주 운전의 공판기 1이 다가옵니다.아직 양형서류를 준비하지 않은 경우 처벌경감을 위한 서류를 준비(생각하여 탄원서, 반성문, 음주운전 근절 서약서, 진정서 등 사실입증서류)하여 재판 전에 반드시..

Morlife Antiox 뷰티 콜라겐 파우더 베리 딜라이트 산화 방지제 글루텐 프리 마린 콜라겐 가수 분해 콜라겐 슈퍼 콜라겐 가수 분해물 펩 할인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Morlife Antiox 뷰티 콜라겐 파우더 벨리 딜라이트 산화 방지제 글루텐 프리 마린 콜라겐 가수분해 콜라겐 슈퍼 콜라겐 가수분해물 펩 67,7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29년 전, 자율주행 자동차 · 로봇택시를 스토리하다! 영화 토가면리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토탈 리콜은 SF소설가 필립 K 딕의 단편소설 #도매가로 기억을 팝니다를 원작으로 만든 영화다. 이는 21세기 중반을 배경으로 합니다 지구인들은 자원 고갈 등의 사고로 먼저 화성 식민지를 개척한 귀추입니다...

개그맨 문세윤-유세윤, 봉준호-샤론 최 패러디 이야…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과 통역 샤론 최가 아카데미를 비롯해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보여준 모습을 개그맨 문세윤과 유세윤이 패러디가 화제에 오르고. 유세융은 오죠케(2/181)그에은츄은아의 인스타그램에 'Parodysite'(패러..

자율주행차 특허/ 드론특허 출원 급증! 전략적인 특허권 확보 필요! 대박 [내부링크]

> , 특허 법인 테헤란 무료상 후(후)나 카카오 덕산 후(후)클릭 첫 800-8230 > 2000년대 중반, 스마트 폰이 카메라 산업을 주도한 가운데 요즘에는 자율 주행 자동차와 드론이 카메라 시장을 확대하고 특..

[태연공동법률사무소 언론보도] 유튜버 소송, 비제이 소송, 연예인 소송에 대하여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유튜버, BJ, 연예인 등의 크리에이터, 즉 초인 방송인의 법적 분쟁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이와 관련된 법률적 조력을 다하고 있는 태영 공동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님에 대한 기사가..

소리주운전 삼진아웃, 윤창호법 시행첫 후 처벌 기준 강화 짱이네 [내부링크]

> [착한 생할 정보] > 안녕하십니까, 국민을 소견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최근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뉴스 기사가 많이 나와 많은 국민을 화나게 하고 안타깝게 했습니다.소음주 운전은 과인대죄이자 고인의 목숨..

넷플릭스 위쳐 의외성의법칙 줄거리 등장인물 ??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THE WITCHER) > "Netflix(넷플릭스)을 2번 만에 시청한 작품, 즉 위치 시즌의 하나입니다.친구의 권유로 넷플릭스에 가입하고 나서 첫번째 넷플릭스 메시아를 처음 보고 재미를 느껴서 두번째 어떤..

다이어트 효과?? 배우 김혜은씨 짱이네 [내부링크]

Ant Life를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 중 한 명이 김혜은 씨예요. 아름답지만 이지적인 느낌이 드는 여배우네요.잘 알려 진 사실이지만 김 히에웅시은 하나 997년부터 2004년까지 MBC뉴스 데스크 기상 캐스터로 역임한..

위쳐3 스팀플레이 간단후기~_~넷플릭스 위쳐 이후 얘기 !! [내부링크]

아니 12월 201에 넷토후릿크스우이쵸 다 보고 실무실무우이쵸퐁에 갖고 게임의 힘 하고 싶어 두는 것... 원래 푸루스 4에 깔리고 했는데, 늘 동수 그래서 할아버지 게롤토우 보고 싶지 않는 모드(스킨 같은 것)적..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성폭행 의가령 불구 '장지연 프러포즈' 정상 방송..“판정하면 그냥 끝입니다” ?? [내부링크]

가수 김건모가 피아니스트 장지연에게 청혼했어요.지난 8일 SBS '미운 우리 아이'는 성폭행을 당한 김건모가 장지영에게 청혼하는 모습을 정상 방영했습니다. >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과인을 정하기 어렵다...

천안 독립기념관 서대문형무소 8.하나5 광복절 행사일정20하나9 평화열차콘서트 일정 서울 무궁화축제 짱이네 [내부링크]

2019의 광복절을 기념하는 전국의 광복절 기념 행사는 올해로 74주년인 광복절 경축 행사가 열리는 천안 독립 기념관, 서대문 형무소, 8.15평화 열차 콘서트, 서울 무궁화 축제, 국립 중앙 박물관, 국립 전주 박물..

연이얘기정산_ BTS 공연 본 것도 소득공제 가능 좋구만 [내부링크]

국세청 공식 블로그에서 BTS 콘서트를 다녀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그래서 인터파크 티켓에 문의했는데 제가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아서 문화비로 집계하지 못했다고 합니다.의 하나 최근 신고..

펭수 정체 최영수 아님! 좋은정보 [내부링크]

관련 검색어만 보고 펜스가 개그맨 최영수 씨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고, 답답해서 글을 쓰는 봄 최영수 씨는 EBS에서 당당하게 출연 중인데요. > 이번에 펜스와 함께 이육비에 출연하는 것 https:/..

미스트롯 송가인 티얼스 듣기 팬카페 소개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 노래인 Tirls 풀버전 송가인의 팬카페를 소개합니다. > 미스트로트가 전 국민의 관심을 받으며 종료 후에도 미스트로트로서 형성된 팬덤이 단순히 트로트를 즐기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전 세대를 얼..

어서와 2020년, 잘가라 20하나9년...펭수와 함께 제야의 종 타종 볼까요 [내부링크]

-체감 온도 영하 첫 0번도 보신각 타종 행사 시민의 첫 0만명이 참석하고->>과거의 유행 캐릭터'펜스'직접 다른 참가, 제야의 종 소리와 함께 드디어 2020년 교은쟈뇨은(경자년)이 밝았다. > 3개 1밤 제야의 종 타..

자율주행 차량용반도체 관련주 삼성전자 라닉스 LS산전 혜성디에스 텔레칩스등 주가 및 챠트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주는 자율주행과 관련된 종목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이번 포스팅은 자율주행 관련주 중에서도 차량용 반도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자율주행으로 분류되는 종목은 많지만 실제 수혜 업종 위..

미드소마 감상후기-사이비종교의 무서움(결미,스포 다 있소음)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소마 감상 후기- 사이비 종교의 무서움(정예기 결국, 스포더 있음) 개인적인 의견이 담긴 포스팅입니다.보통 전부 제 뇌마셜이니 진지하게 읽지 않으셔도 됩니다.사이비 종교내용은 저번에도 제가 쓴적이 있습..

넷플릭스 미드 루머의 루머의 루머 누구의 잘못인가 이야~~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는 엄마는 즐겁다. 빨래를 널 때, 빨래를 널 때, 와인 설거지를 할 때, 그 사이에 #NETFLIX를 보면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 인생의 최신 비타민, 이걸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인도네시아 146세 할아버지 사망 (세계 최고령자) 좋은정보 [내부링크]

150개국 이상을 여행한 세계 여행 전문가/성교육 강사 노미교은입니다.2015년'데힝 민국 도전 인증 본부'에서 수여하는 '세계 여행 전문가의 부분 최고 상'을 받 슴니다. 주민 등록 상의 생년이 1870년에서 올해 1..

백내장수술전검사, 정밀 좋구만 [내부링크]

> 올해도 마지막 단계를 향해 달려가 한 해를 되돌아보고 건강을 챙겨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특히 50대 이상 장년층들은 노화에 의해서 백내장이 진행되고 있는 방법에도 귀에 많이 계십니다.백내장은 서서..

손목터널증후군 아픈증세 확인 [내부링크]

요즘길거리에서횡단보도를건너면서도눈을보지않고스마트폰에눈을집중하고있는사람들을정말많이보는데요.스마트폰이정보를적시에얻게하고멀리있는사람들과도소통할수있게해주는좋은기운은앞서장시간사용은신체의피..

그랜드코리아레저 채용 시작, 시험 좋네요 [내부링크]

그랜드코리아 레저 채용 시작, 시험 및 NCS 필기 준비 인강정보! > 처음 뵙겠습니다. 상반기 채용이 시작되고 평소 준비하던 공사, 공단 시험 등이 겹치면서 요즘 멘붕이 오고 있습니다. 貞님도 준비할 시험등을..

2020 설특집 송가인콘서트 고맙읍니다 MBC온 ~처럼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솔 특집 MBC콘서트로 팬들을 다시 만난대요. 지난해 1월 하루 한 콘서트"카인, 일러스트"이다.음송가인을 기다리던 많은 팬들에게는 사실 정스토리 희소식입니다.~http://bit.ly/2020_Thankyou_SO..

고지혈증 관리, 고지 !! [내부링크]

> 통계 연구에 따르면 20하나 6년 기준 국내 고지혈증 환자 수는 하나 77만명으로. 20하나 2년보다 55만명이 나쁘지 않는 한상차림 오쏘 낙지 하는 것이다. 이는 비만, 스포츠 부족, 서구화된 식생활, 스트레스 등..

EBS 수학학습만화 세미 와~~ [내부링크]

EBS의 수학학습만화 세미나와 매직큐브의 초등책을 추천합니다 EBS유애니메이션<매미와 매직큐브> 아시죠? 저희 유아들도 가끔 보곤 합니다. 매미와 마술 큐브는 EBS한개, 자체 제작 유아, 애니메이션으로 20하..

넷플릭스, "대힌민국 짱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새해를 맞아 비전과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 동의동 아름지기 사옥에서 열린 이번 행사의 이름은 넷플릭스, 정주변의 집이었다. 대한민국에 대한 애기정을 보여준다는 의미에서 정주..

어벤져스/스파이더맨/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마블/마블 영화/톰 홀랜드/파르로홈 쿠키/스파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속의 그림가게의 카페아트앤입니다 > 오랜만에 다시 아트앤영화의 줄거리로 찾아뵙습니다. 거의 매일 영화 스토리가 드디어 개봉했네~ 엔두게에요계속되고 페이지 3을 마친 마블의 이야기. 7월 공..

[미국직구판매] PACSUN X FOG - Fear Of God Essentials Log !! [내부링크]

PACSUN XFOG Fear Of God Essentials Logo Pullover Hoodie 팩 선 × 피어오브갓 에센셜 로고 풀오버 후디 왼쪽 가슴에 로고가 있는 제품입니다. 기본 오버 사이즈 그레ー후 지는 1정도 가지고 있으면 편하고 다양..

플루미넨시 플라멩구 브라질이마스크 이야… [내부링크]

> > > > > > > 미국 농구 중계 여름철 대구 3대 과인 서귀포 감귤 체험 쿠팡 거두는 채권들은 안 될 중요한 태도와 인서 우리 집을 이해하는 독립된 만듦새 밭씩 아니라 이 1까지 되며 좀 먹으러 타교은 북한을 다..

전주 소리주운전 변호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주지역 중요문화재를 처리중인 최민정 대표변호사입니다.이전에 법무부 공익법무관으로 활동하던 중 승소 사례가 법률신문에 실렸고, KBS 라디오 채널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 덕분인지 전주 지..

신서유기 7 확인 [내부링크]

새 서유기 7재방송 > 최근 새 서유기 7이 나쁘지 않아서부터 지난 시즌보다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이제 월 0일(금)부에 2회를 방영했습니다. 한박 2일, 멤버들이 많아서 비슷하다는 소견은 하겠습니다. 그러나 좀..

오른쪽흉통, 심각 볼까요 [내부링크]

>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으면 소화가 안 되는 오른쪽 흉통으로 이어진 적이 있습니까?오른쪽 흉통이 어떤 이유로 발생하는지 알기 어렵고, 무슨 치료를 어떻게 받는지 몰라서 답답하면 당일 그 이유에 대해 알아..

「넷플릭스 미드 완결/다이내스티 좋네요 [내부링크]

> I don't know what else to do.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Neither do I. 본인도 그래 Your ex-booty call just went psychool 너의 섹스파트너 히이코가 된 Are you defending herright now? 최근 짱을 감싸? A..

인기 미드 프렌즈 시즌1-3 영어 표현 Yo 봐봐요 [내부링크]

> You have no idea. 댁은 상상도 못할 것이다 Ross : You had a rough day, huh? 언제나 그랬듯이 힘든 하루네.그렇지 않아? Monica: You have no idea. 상상도 못할 것이다 > ※I have no idea 모르겠어요. > #..

청주점집 애점집 비행기타는 !! [내부링크]

청주점집 어린이점집 비행기 타는 꿈 비행꿈 비행기몽 해몽 안녕하세요 청주점포 어린이점집입니다. 나이에 대한 이야기, 새해 전에 여행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도 많습니까?비행기를 타고 훌쩍 어디론가 떠나고,..

개그맨 박동근 고향 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개그맨 박동근이 논란이 된 욕설 장면 때문에 이비스에서 쫓겨났다고 합니다. 아래 문장을 통해 그의 프로필을 함께 살펴봅시다. > > >

오십견치료노하우 방치 ~~ [내부링크]

오십견 치료 노하우를 방치할수록 지연되는 치료 시기 > 안녕하세요. 기린통증의 학과입니다.나쁘지 않게 치아가 들어가기 때문에 오십견은 걱정해야 할 시기가 오면 모두 건강에 유의하게 되지만 그것도 그렇게..

드론조종사 전망! 드론국가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드론 전망이 좋네요. 드론 파일럿으로 촬영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저도 그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장난감을 조종하는 것처럼 마음대로 움직이는 것이 재미있고 관심을 가지면..

태양계의 신비를 풀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근 우주 개발이 활기를 띠면서 달 착륙, 화성 탐사에 대한 정보가 자주 들려옵니다. 2020년대에는 다시 사람이 달을 걷게 되고, 그 댐으로 화성까지 죠무발 현실성이 높아진 것인데 뜻밖에 화성보다 가까운 금..

양천구이비인후과의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구 이비인후과, 목동하나쁘띠아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기온차가 심한 최근, 코감기로 인해 코막힘이 심해 콧물이 목으로 넘어가는 등 여러 불편함으로 의료기관을 찾는 분들이 점점 항시적..

당뇨 홍삼, 달맞이꽃종자추출물 봅시다 [내부링크]

>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등 다양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피곤할 때 식사를 하는 노인의 건강을 위해 선물하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어린이용 홍삼까지 등장하여 남녀노소가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서 자..

다함께 차차차 출연진 와~~ [내부링크]

하송웅 다 함께 차차차 출연진 소개- https://m.programs.sbs.co.kr/plus/chachacha/cast/62668 > 와우!!!! 페이지도 생겼네! 멋있어 울 미남 하성운멤버별로 소개 영상도 뿌리는..

헌 ~처럼 [내부링크]

헌혈을 한 지 40년.POSCO입사 얼마 되지 않을 때 큰 글재주가 생성하고 포항 성모 병원에서 부상한 사람을 수술 중에 형의 혈액이 부족하고 형의 사람을 급히 찾는다는 소식에 회사에서 쵸쯔하다스토ー리ー고 달려..

서면녹내장병원 상태 정보 [내부링크]

서면 녹내장 병원의 상태 유지와 관리를 위임하는 곳 > 여러분은 1년에 몇 차례 안과 검진을 받고 있나요?아니 가장 최근에 받은 검사가 언제인지를 묻는 것이 더 현실적 1 같습니다.아직 젊고 별다른..

탈장수술 할때 인 !! [내부링크]

# 수면 수술 시 사용되는 #인공막 후유증, 부작용! 아무리 알리고 강조해도 본인은 없습니다! 영국 BBC 뉴스채널 캐본더 CTV에서도 인공막 가면장 수술의 피해를 방송해 금지할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

[코그대의 게입니다블로그]더 위쳐3 와1드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너입니다 이번에 최근 공식 넷플릭스 드라마 방영으로 인해 여러 곳이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더 위처 프랜차이즈 게이입니다. 시리즈 최신작 자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 플레이어..

내가 먹는 영양제들 2탄: 갑상선/모공각화증/부신피로/다낭성난소증후 봅시다 [내부링크]

하나편에서는 영양제를 많이 먹었을 경우, 간이 좋지 않은가 하는 의문에 대해 써보았습니다. 하나 편:https://blog.naver.com/oboetree/22개 43099989하나 현재 내가 먹는 영양제는 약..

사람 죽이는 꿈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제가 잠을 조금이라도 자는데 꿈자리가 담담하더라구요. > 그래서 새벽에 잠도 못자고 잠에서 깨게 되었는데, 결국 꾸게 된 꿈이 바로 사람을 죽이는 꿈이었어요.사람을 죽이는 꿈이 아무리..

많은 대중들에게 본인만의 매력을 보여주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정스타입니다. 최신 7월 81[MBC복묘은카 왕]에[나는 음악의 천재 태양계]의 닉네이다으로 개그맨 이용징이 출연하게 되고,[FT, 1랜드-사랑알이]의 무대를 펼친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앗움..

C언어 삼항,비트연산자의 기초와 응용. (카카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전문에서 예고한 대로, 비트 연산자와 덤으로 삼항 연산자까지 채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 연산은 컴퓨터 상에서 연산을 할 때 컴퓨터가 이용한 가장 보편적인(사실상 잘 다)연산의..

넷플릭스 애니 추천 이야… [내부링크]

*추천하기 위해서 스포츠 1러시아는 자제합니다. 넷플릭스 아이니의 추천을 받고 있는 썸네일을 보고 쉽게 클릭할 수 없었습니다. 제목을 보고 이야기를 유추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자신의 개인 취향을 판단해 주..

20하나9. 4월 인 이야~~ [내부링크]

> 한 왕좌의 게이야 Game of Thrones(20하나하나 –)하나 8세| 57분| 액션, 모험, 드라마 평점 9.5, 허구의 세계인 우에스테로스 대륙의 7개 행정부와 하위 몇개의 행정부로 구성된 연맹 행정부의 칠왕국..

서면노안수술 관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 요소로 시력저하가 빨리 나쁘지 않아서 속상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눈은 한번 나쁘지 않을 때 떨어지면 예전 상태로 되돌리기도 어렵고, 눈이 나쁘지 않을 때 떨어지면 꽃 위에서 여러 가지 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