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9-6955의 등록된 링크

 6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영상추가] 하나804하나8 BTS Japan 팬미팅 '막내라인·JIN 오츠카레송 코믹영상'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D하나..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하나 804개 8의 정국의 촉촉한 춤을 보세요! #정국@BTS_twt.............................................웃음~막내 라인이 됬네 영상 https://twitter.com/morethanever_jk/status/9866개 5393098678278..

부산 소음주운전 변호사 / 소음주운전행정심판 절차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소음주 운전 전문 변호사 법률사무소 정성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소음주 운전 행정 심판 절차의 순서에 대해 포스팅합니다.소음주 운전 관련법이 강화됐지만 소음주 운전 관련 사건 문제가..

[제주 사회]제주시 서부보건소, 저소득층 노인 백내장수술비 지원 [내부링크]

제주시 서부보건소 저소득층 노인 백내장 수술비 지원 > 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이승훈)는 저소득층 노인에게 실명 예방과 하나산 생활 가능 시력 유지, 의료비 부표 다음으로 경감시키기 위해 백내장 수술비를..

배우 남다름 / UNALLOYED / 어널로이드 셔츠 / 체크셔츠 / 커플 / 남성셔츠 / 여성셔츠 / 추천 / SHIRT [내부링크]

> > 。고밀도 코튼 30's능직 체크 소재*세미 큼지막한 체크 무늬 셔츠.이 패널 펠트 배색 이중 주머니*소매 레이어 도디테 1*이면 요크 UNAL자수..

뇌전증(간질)치료 - 레녹스가스토 증후군인 아들을 위한 특별한 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토마토 아동 발달 연구소입니다 미국에서 간질의 1종인 레녹스 캐스트 증후군을 앓는 아들을 향한 아버지의 랩이 화제를 모은 적이 있습니다 난치성 희귀 질환에 시달리는 아들을 위한 아부 진 특별한..

넷플릭스 액션, 전쟁 작품 추천 /Aㅏ..정말결국 다시 구독해벌입니다.../ 상시업뎃 [내부링크]

(넷플릭스 구독 해약 반년즈 sound 된 것 같은데 친구와 함께 왓챠 쓰다가 다시 넷플릭스로 돌아왔어 また 다시 돌아오니 옛 남자친구 같은 이 느낌,,잘 있었니?) 확실히 내 개인 취향 작품은 넷플에 더 많은 soun..

2019년 8월 질문서점 인공위성 서울 독서모이다 + 서점영화관 "키키 키린과의 대화" 1주차 - 그녀와의 대화 [내부링크]

> 할머니들은 이야기에서 세상에는 혁명을 하나 올릴 수 있는 유유한 존재라는 겁니다.은아: 저희 할머니의 소견이 너무 심해요. 하나 신청이 넘어 하나 0kg이상을 감량했습니다 미용목적이 아니라 병원을 권합니..

우버의 자율주행 자동차가 워싱턴 DC에? [내부링크]

> 여러분, 우버라는 회사 여러분 아시죠! 저번에 유니콘 대기업에 대해서 설명하면서도 말씀드렸던 회사 중에 우버도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우버는 차량 공유 서비스로 굉장히 > 급부상한 스타트업 기업입니다만!..

[이것이 아매리카영어다 하나권] 34. I need your John Hancock. [내부링크]

> Mr. Kim, your John Hancock here, please." 미스터 김, 여기에 서명해 주세요." John Hancock은 The Declaration of Independence(미국 독립선언문)에 서명한 독립투사들 중 가장 크고 멋지게 자신의 이름을 서..

50.인비타 라이브러리 - 당뇨병은 왜 고혈압과 함께 올까?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유병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대표적인 성인병인 당뇨병과 고혈압은 병태생리학적으로 밀접한 연관성을 갖고 있으며 동반질환으로 과인타과인 경우가 많다. 당뇨병 환자에게 고혈압은 신장병증의 위험인자..

영화 왓칭 결국 해석 쉽게풀이 원작 P2? [내부링크]

> 강 이에우오은, 이학주 주연 영화 왓칭교루네고 볼일 해석 원작 P2이야기와 쉽게 정리하려구. > 회사 주차장에서 납치되는 영우가 나를 옥죄고 있는 감시들을 피해 탈주를 감행하는 이야기의 공포 스..

20하나9 올해의 영화 정산 이야… [내부링크]

영화를 보고 안 보는 것을 정말 잘 잊어버리는 스타 최초라서 왼손을 쓰면 왓챠에 써놓으려고 해요. 단편이나 장편이나 보고, 과인서가 생각나면 바로 기록해요. 보통 그런 게 있어서 흠잡을 데가 없으면 별을 다..

[렌트카DC] 넷플릭스 로맨스 China 드라마 "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致我们单纯的小美好), 치아문단순적소미호 "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 여고생 정 샤오 시가 하나 9년간 같은 아파트에서 살아온 friend, 장천을 짝사랑하게 된다 젊고 싱싱한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 > 옆집에사는이둘은어릴때부터같이자라서고등학교를배경으로만들어진드라..

"BTS→트와이스까지" 'KBS 가요대축제' 찐들 총출동 역대급 힐링송 "따의미한 위로 되길" 이야~~ [내부링크]

가요 대축제 프로젝트 송준섭은 27한개'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 통해서 처음으로 공개되는 의도이든, 방송 후 녹음 과정을 두 이웅뮤ー짓크비데오에서도 망그와잉 보인다 > > > c > > > > c https://t.co/kmlX..

넷플릭스 드라마 블랙미러 시즌 4 미스테리 나쁘지않아하면 추천! ~~ [내부링크]

동상이 취직할 때 선물을 주었다. #넷플릭스 에기디 공유=아내 sound는 베이비시터 비번을 던져보라고 해서 그동안 넷플릭스의 이 스토리만 들었는데 별 관심도 없었는데 왜 그런 걸 줘? 이렇게 일단 감사했지만....

[방탄소년단 뷔] 새로 출시된 아미집 영화 포스터에서 치명적인 비주얼로 아미들의 마sound을 사로잡은 후 세계트렌드를 지배하는 유죄를 발견하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미인#ARMYZIP#영화 포스터#movieposter#치명적인 비주얼#lethalvisual#세계 트렌드#WWtrends#유죄#Guilty#아미#ARMY#무죄#Not..

넷플릭스 자동갱신 해지, 멤버십취소, 결제취소노하우 !! 소견보다 간단하잖아!! ?? [내부링크]

넷플릭스 많이 쓰세요?나는 휴일은 항상 영화를 보고 이번에 스카이 캐슬도 다시 보고 드라마를 다시 보기와 셜록도 보고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데 넷플릭스 30하나 무료 멤버십 형태로 이용하고 있어 30한가..

20190204 오후뉴스 조정식 아자신운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조정식 아자신운서 #수브스 #조정식 > > > > > > > > > >

넷플릭스 종이의 집 리뷰 시즌1, 2 (스포) 좋네요 [내부링크]

> 재미있다고 해서 처음 보게 된 종이집 스페인 드라마라 이미 엘리트들로 본 배우들도 자신감을 갖게 된다. 엘리트들에서 메리 자신, 니노, 크리스티안( 맞는다면 신. 시즌 2까지 하기 때문에 매 소리 속에서..

19년 8월 1째주: 이번주의책/8월의1날/공모전수상/압구정/미드소마 ?? [내부링크]

#강제집순 > 돈을 아끼기 위해 외출을 자제하기로 했어요.^^디지털 마케티은 상금은 왜 못 들어오는지 아아아아아, 빨리 들어온다는 스토리다 아아아하요고 연 사양 카페에 가서 하던 1은 모두 집에서 해야 한다...

[생명 공학] PCR의 변화사(하나): conventional PCR과 real-time(quantitative) PCR의 차이 알아보기(전기영동, SYBR/TaqMan, ΔΔCt) 봅시다 [내부링크]

PCR(Polymeraze Chain Reaction, 중합 효소 연쇄 반응)은 생명 과학 및 진단 의학 분야에서 가장 널리 널리 이용되고 있는 연구의 1개입니다. DNA(의 일부)를 증폭시킴으로써 연구나 분석기기에 이용할 수 있는 정..

AGF May’n에게 하달할 화환을 모금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온 11월 31-41 AGF에 참여하는 마크로스 프론티어 스에릴 놈의 노래를 담당한 가수 May'n님을 환영한다고 화환 모금을 진행합니다.이미 1라스트는 포롱님(@PO__RONG)씨가 맡이미 울고 했습니다.의미 있는 화환을..

최근 재미있게 보는 나르코스 시리즈 그런데 나르코스 의미이 뭐지? 대박 [내부링크]

정글 코스의 의의는 무엇일까요? > 최근 미드 시리즈 중에서 과인 루코스 시리즈에 제대로 꽃이 피어 버렸습니다. 볼 만한 것은 없다고 했으나 기대 않고 보면 한 회를 거듭할수록 다음이 너무 궁금해도라마그와..

스크래치·주름 줄인 폴더블 디스플레이 나쁘지않아온다 ~처럼 [내부링크]

폴더블폰 디스플레이의 문제점이던 스크래치와 주름 발생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소재가 개발됐다. 양산 실현성까지 확인돼 상용화 전망이 밝다. 한국 생산 기술 연구원은 폴더블 디스플레이에 적용 가능한 고성능..

넷플릭스추천@아웃랜더Outlander 봐봐요 [내부링크]

> > 제2차 세계 대전, 평범한 간호사가 알 수 없는 힘으로 하나 8세기 스코틀랜드 중세 시대에 타임 슬리프하고 경험하는 스토리 청나라 프랑스 시절 로맨스물입니다!!!잔인하고 폭력성도 레벨이..

친숙한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 2020년 개봉 계획 속편 영화 6편 좋구만 [내부링크]

> 6년 전 즈 sound인터넷 농그 다 sound클래스, 진구 전부 sound반에서 최근 할리우드 영화는 속편, 리메이크, 리부팅 속편의 속편, 히어로 영화에서 꽉꽉 찬 영화 뿐이라는 쓰라린 유머가 있었습니다. 실제 최근..

하나월 초특가 리뷰 하나40cm UHD 스마트 TV [넷플릭스 4K HDR 돌비] / 55PUN6784-6하나 ~~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졌습니다. 외출할 때는 꼭 옷을 따뜻하게 입고 나가세요. > 한달에 초특가 리뷰 하나 40cm UHD스마트 TV[넷플릭스 4K HDR, 돌비]/55PUN6784-6개의 679,000원 하나 3퍼.세인트 할인 판..

스토브리그 강두기 역 배우 하도권 소개 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SBS, 하나 6부작 드라마'스토브 리그'에 출연 중인 탤런트'도 권'에 대해서 정리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남궁민 박은빈 오현세가 주역으로 출연하고 있지만 탤런트 하도권은 정..

자율주행 하드웨어 리트로핏은 4분기이내용부터 시작 ~처럼 [내부링크]

잠시 트윗을 자제했던 1론은 또 트윗 폭풍을 쏟아 냈지만,입니다. 그중에서 관심있는 부분만 정리해봤습니다. > 먼저 MIT의 AI와 자율주행 과학자이면서 얼마 전 일론과 함께 팟캐스트도 진행한 Lex Fridman의..

CONNECT, BTS - Seoul 전시회 예약 링크 볼께요 [내부링크]

[기간]01.28(화)-03.20(금)※01.28,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29일부터 입장 가능 [가끔]화-목, 일, 공휴일 11:00-19:00(입장 마감 18시)금-토 11:00-21:00(입장 마감 20시)※매주 월요일 휴관 > https://t.co/2..

디알/디지몬RPG/디지몬알피지 벨레 메모리(벨레몰) 하는법 및 획득비결 대박 [내부링크]

하는 법 베레는 총 3개의 국면을 갖고 있다.하나)시작할 때 하나의 단계/별로 세다면 당신 방어 카드를 올리지 않아도 괜찮아 2)체력이 60%이하로 낮추고 상회 나루토 대사와 함께 2국면으로 옮길/공격이 강..

넷플릭스 미드, 『위쳐(The Witcher)』 후기|절반의 성공, 기대되는 미래 !! [내부링크]

> 동시, 현 세대의 게이야계를 빛낸 최고 시리즈 중 한명 위 조(The Witcher).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후코프스키의 소설 "더·위처"를 기초로 폴란드를 대표하는 게이인 제작사 "CD프로젝트 RED"로부터 오픈월드액..

플로렌스 퓨 Vogue US Feb.2020 (미드소마얘기)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 > > 젊은 배우지만 연기력이 탁월하고(연기 천재)표정이나 태도가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게 느껴져요.옷입는 감각도 좋고~지난 여..

위쳐 1권 읽읽 대박 [내부링크]

표지가 예니퍼...?? 권수가 없었던 이성의 검은 외전과 먼저 엘프의 피에서 빌린 넷플릭스 드라마로 과인오는 더 위처의 원작 소설. > 게로 유명하다는 주인공은... 시리인 줄 알았는데 게롤트 같았던 그 사진 속..

D-20 MBC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가 설레는 이유 ② 봅시다 [내부링크]

방영 D-20을 남긴 MBC수목 드라마 이 뛰는 이유 그 두번째는 즉석 즉석!!! 2. 주연 사이를 힘껏 한 피지컬 아케미와 떨어 낭낭히 기대된다 출연진 의 여주와 남주, 즉석 한효주-이종석 콤비네이션은 이미 널리 알..

넷플릭스 한국 상륙, 그 다음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대한민국 상륙, 이후 넷플릭스가 바꾸고 있다 K컨텐츠 사업 전망 등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Netflix)가 대한민국에 쵸소움 진출한 20일 6년 초까지는 크게 주방 금지하지 못하던 기존의..

심계항진 → 갑상선 기능항진증? 이번에는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으로 가면수로(몸 상태가 안 괜찮아져서 생긴) 인한 빈맥 와~~ [내부링크]

심기에항 진으로 내원한 30대/남자 HR 98회 전후의 sinus tachycardia 갑상선 호르몬 검사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확인되면서 자기 항체 음성이며, 갑상샘 초음파에서 특이 소견 없습니다. > > 이처럼 심계 항..

[가수, 소속사 오디션 정보] MNH 엔터테인먼트 얼라이브 내방오디션 #송파, 잠실 실용sound악학원 좋구만 [내부링크]

> MNH엔터테인먼트 내방, 오디션 공고 소속 아티스트:정, 밴디트 9월 24일 7시 얼라이브 스페셜 룸 진행 성 별:남 연령:만일 7세 이하 또는 만 2다 군 복무를 마친 준 비:보컬(무반주의 분 정도/댄스 한분 정..

[리뷰 3. 작은개 안약] Can- 좋네요 [내부링크]

강아지 백내장 안약 'Can-C' 캔시 강아지가 점점 본인이 들어오고 역시나 하본인이 궁금해 하는 건 바로 시력입니다. 내 요켄이도 하나 7세에 당뇨도 있으니 만약 백내장에서도 일어날 줄 알고 나는 2년 부지 전체..

200일07 펭수 에스엔에스 ~~ [내부링크]

백스테이지에서 펜스정국이랑 태형이 손잡고 사진찍었어초등학생스 인형을 쓴걸 보니 좋아하던데! 둘이서 펜스와 사이좋게 손을 잡고 사진을 찍었어.푸껫 정국은 재밌어. ww대현이 이때 펜스에 나중에 첫선라고 했..

담대한외과 수술후기( 정보 [내부링크]

> 살면서 복부에 칼을 댈 줄은 꿈에도 몰랐어요.작년 초 아침 일찍 갑자기 복부에 통증이 생기고 위경련이 일어난 것 같아 위경련을 했습니다만, 위에 이상은 없었습니다.그 뒤 1년이 지나면서 신고에서 건강 진단..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 솔직고백? “아쉽게도 ?? [내부링크]

'하트 신호 시즌 2'김 백장미가 제 감정을 솔직히 고백했다. 김장미는 "처음에는 아쉬웠지만 오히려 늦게 투입돼 정말 다행이라는 의견"이라고 줄거리를 썼습니다. > 채널 A'하트 신호 시즌 2'방송 화면 캡처 이에..

집에 불끄는 꿈, 불을 끄는 꿈, 꿈에서 불 , 불끄는 꿈해몽, 집에 ~~ [내부링크]

> 불타는 꿈, 부귀의 영광과 명성이 높아집니다. 사업이 크게 번창하고 많은 부를 얻는다는 뜻입니다.#불타는 꿈 > 불속의자아의꿈귀족들의도움을받아모든것을균형있게살수있는것을의미하는꿈입니다. > 부싯돌..

[훌륭한컴퍼니- 이벤트기획사업부] #트로트가수 #가수 #하보미 #가수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멋진 컴퍼니 이벤트 기획사업부입니다~! 골든마이크로 활약중인 가수 하보미를 소개합니다~!! > K-트로트 서바이벌 골든마이크로 활약한 가수 하..

자고 일어났더니 그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성남 스킨케어 레이디뉴스입니다.월병을 극복하셨나요? 하지만 누군가는 월요일 병도 의미가 없다며 주례기가 아닌 이상 다음날은 화요병이 온다는 농담을 하기도 합니다.비록 월요일부터 과..

녹내장 정밀검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실명의 가능성이 가장 높다는 녹내장, 그래서인지 대표적인 실명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처럼 대표 실명질환으로 선정된 것은 녹내장이 시작되더라도 큰 이상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이다.그 때문인지, 녹내장..

대구 맹장염수술 !! [내부링크]

> 동인 외과 병원입니다, 위치는 만촌동 하나 356-2한번지 성원 넥사스침질발 옆 건물이에요 뒤의 메트로 팰리스로 넓은 주차장이 있네요. 주차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접수 및 수납하는 공간이다. 예쁘군요..

개미 생1 축하해! _어린이견 동반 가평 여행 (해피팡팡, 아띠 춘천 닭 좋은정보 [내부링크]

제가 제일 아끼는 강아지가 있어요.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 그 이름 개미 11월 30하나 은, 의생 하나요!! 개미의 두가지 생각 하를 받은 다음에는 항상 얻고 있습니다 tmi)개미 2세 학생 하나 파티 ..

(슈퍼푸드레드비트)콜레스테롤+고혈압 뒷목 잡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시니 마리아입니다.요즘 신랑이 하나 많고, 지상에서 술자리도 많아 밖에서 섭취하는 대접이 많고, 고기를 수도 없이 먹으니 소화도 안 되고 목도 당길 정도로 매워 보입니다.그래서 여기에..

정준일섭외 하은섭외 비용문의 감 볼까요 [내부링크]

> 꿀 떨어지는 독특한 목소리, 진한 감성으로 가득 찬 가수를 초대하고 싶을 때 믿음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원하는 리얼캐스팅이 있습니다! 워크샵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대학행사, 송년회, 신년..

인천운세풀이잘하는곳, ~처럼 [내부링크]

> 지구가 한 스포츠 하는 한 변화해 갑니다.한 스포츠를 펼치면 오르락내리락 합니다.운의 흐름이 오르락내리락 합니다.우리의 생활도 오르락내리락 합니다. 태어난 세월 1시를 주식으로 전환하고 분석하면 기운의..

[성남점집 서화신녀]어머니 꿈해몽 어머니꿈 어머니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서화신녀 인사드립니다. 오늘날에도많은사람들이성남점을통해서문화재를해결하고계신다고합니다. 사람들이 점을 보고 상념을 해결하는 것은 단순히 호기심 때문만은 아닙니다. 제각기 사정이 있지만..

[오거의 매일의 띠별 운세] 2019년 5월 5하나 하 짱이네 [내부링크]

[오늘의 생년별 운세]20하나 9년 5월 5일 일요일(소리료크 4월 하나인 임인)-조선 일보 36년생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 48년생의 북쪽 문은 피하라. 60년생의 어리석은 사람에게도 배울 점 있다. 72년생..

좋지않은 평가들, ~처럼 [내부링크]

영화에서 많은 등장인물들 때문에 이 이야기의 전개가 산만해졌다는 평가가 있지만, 실제로 미드웨이 해전 자체가 많은 인간군상이 만들어낸 서사이기 때문에 등장인물이 많을 수밖에 없다. 미드웨이 해전만 다뤘..

[미드] 홈랜드 (HOMELAND)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넷플릭스를 시작한 지인에게 추천 작품을 들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서스펜스 정보 "홈랜드"를 추천합니다. 크게 보면 예전에도 나쁘지 않았던 미 CIA의 첩보물 같은데 주인공 때문에 좀 매력적으로 바뀐 첩..

하나반기계기사 필기 책 추천 와~~ [내부링크]

최초의 기계기사 필기본을 추천! 이다.설유캠퍼스 첫 분기 계기 > 사전 필기 단기 완성 1권으로 정리하는 일반 기계 기사의 필기 단기 완성 사진에서 영상으로 보세요! *구성 1개.일반 기계 기사 필기 5과목 이..

하시모토 갑상선염 좋네요 [내부링크]

> 하시모토 갑상선염이라는 이름은 일본의 하시모토 박사가 아내 sound 보고해서 생긴 이름입니다. 그러니까 병명에 한 글자의 이름이 붙어 있는 거군요. 만성 갑상선 염은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지만, 90%이상..

[백내장수술잘하는곳/백내장수술주의사항] MB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매주 목요일 95.9MHz,'9988건강에 초청'*안과 질환에 대한 정보를 보면서 청취자와 소통한다.*20일 9년 8월 하루 목요일 방영 분임.[백내장 수술 잘하는 곳/백내장 수술 주의사항] > 오현섭 원장 진료일정 바로가..

[밴쿠버 일상] 새 차 구입? / 초코의 봅시다 [내부링크]

쉬는날 아침형 인간 초코가 나보다 늦게 일어난다무슨 일인가 싶어 얼굴을 보면 상태가 안 좋을 것 같아.. 며칠 전부터 콧물이 났는데 감기에 걸린 것 같다! 열도 있는 것 같고.일단 아기드빌 첫주로 초코 페이보..

백내장초기증상 의심된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 눈에는 사물을 잘 볼 수 있도록 초점을 조절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존재합니다.그러나, 노화에 의해서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달렸을 때, 백내장이 생깁니다. > 백내장은 주로 노화에 의해..

미드대본 받는법 How I Met Your Mother 볼까요 [내부링크]

어느 미드를 볼까 했는데 옛날에 오빠가 추천해줘서 잠깐 봤던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를 선택했어요.1단의 유머 코드가 잘 맞아서 포기하지 않고 재미 있다고 생각하고^^여행 후 여행글을 적, 유튜브를 향한 영..

개그맨 보다 웃긴 장경동목사의 어록- 봅시다 [내부링크]

https://youtu.be/TO_c9VQ6fcM [장경동 목사 어록] 불쌍히 여기는 함게- 한 부부가 있는데, 남편은 믿음이 없는데도 부인은 교회 권사님입니다.그래서 낮과 오전마다 교회를 가기 때문에 매주 싸우고 있어~ "이러..

부비동염(축농증),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선선했던 날씨가 엊그제 같은데 하루만에 체감온도가 오전이 된 것 같다.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이맘때면 면역력도 떨어져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요즘 급격히 추워진 날씨..

감기, 동맥경화, 고혈압에 ~처럼 [내부링크]

> 오랜 문헌에서도 마가의 매일은 다양한 효능으로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 온 sound를 알 수 있습니다.자신들은 특히 김치 등 고유의 sound식으로 마가의 매일을 식재료로 많이 사용해왔습니다.따라서 마가의 매일..

20대백내장 의심, 강남글로리서 !! [내부링크]

20대의 백내장 의심, 강남 글로리 서울 안과 검진의 혜택에서를 챙기자! > 우리가 본다는 것은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과정과 비슷하다고 한다. 그 중 초점을 맞추는 렌즈 역할은 투명한 단백질 조직인 수정체가 한..

[뮤지컬]복고 향수를 불러일 짱이네 [내부링크]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대표곡이 다소 음치적인 뮤지컬 오! 캐롤팝의 거장 장닐 세다 세다카'이란 뮤지션은 모르지만~향수를 불러1. 킬 가사와 소움액들~포스터에서 느껴지는 복고풍의 의상과 화려한 무대 라이브..

세계10대 슈퍼푸드 내 몸을 !! [내부링크]

> 슈퍼푸드는 인체의 노화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스티븐 플랫 박사가 처음 사용된 말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당리과의 염분이 아침 고로 수용성 식이섬유와 풍부한 영양소를 기본으로 대비한 면역력을 증..

백내장 초기 증상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 1은 백내장 초기 증상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하고 보려고 합니다.여러분은 백내장이라는 질환을 알고 계십니까?나쁘지 않지만 알아채고 좋아할 수도 있는 질환이라 어떤 질환인지 정확히 알고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