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3-6955의 등록된 링크

 6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AMG G63에 브라부스 와이드바디 튜닝 장착기 (Brabus G Class widestar) [내부링크]

, 가을 신형 AMG G63이 출고된 뒤 브라 버스 와이드 보디 키트에 대해서 질문을 많이 받았지만 높은 가격에 의해서 실제로 주문은 잘 이뤄지지 않았으나 최근 지인이 판정을 하고 주문을 핬 옷움니다. 금액대가..

국토교통부, 자율주행자동차법 하위법령 입법예고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를 위한 조사 ㆍ의 시험 운행 등이 원활히 행해지도록 특례를 부여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 촉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이하'자율 주행 자동차 법')이 2020.5. 하나. 시행..

발달과업 (2) - 성년 성년초기 중년기 성인 자녀 생활수준 노년기 배우자 [내부링크]

발달 과제(2)-성인의 성인 초기 중년기, 성인 자녀 생활 수준 노년기, 배우자 > (4)성년 초기의 발달 과제(22~30세) 처음이다. 배우자를 선택합니다.2. 교루홍셍할을 하는 방법을 배운다.3. 카쵸은셍할을..

엘에이갈비 만드는 법 / la갈비 맛있게 양념하기 [내부링크]

LA갈비 만드는 법 la갈비 맛있게 양념한다 LA갈비 양념장 > 명절하면 꼭 살 수 없는 단골손님인 LA갈비의 평소에는 비싸서 못 사고 명절, 기념일에 등장하는 명절 가격이 치솟는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LA갈비 집안..

간이식 수술 후 반흔 탈장(Incisional Hernia) [내부링크]

당 1에는 간 이식 수술 후에 발생한 흉터 디스크에 대해서 자리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반흔이라고하는단어는굉장히생소한것같은데요. 반흔이라는 한자로 우리말로는 흉터라고 합니다. 흉터탈장(Incisional Hernia..

[진단장비] 동맥경화진단기 VP-하나000 [내부링크]

동맥 경화 진단기 VP-일 000은 국제적으로 인증된 신뢰하는 검사법인 PWV(동맥 경화도)와 ABI(동맥 협착)을 5분 이내에 자동으로 처리하는 장비하고, 국내외의 많은 논문을 통해서 그 정확성과 재현성을 세계적으..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 선수 로드FC 여성부 최다 연승 2위 등극 [내부링크]

> > 홍융하 선수 instagram'케이지의 악녀'홍융하 선수가 로드 FC여자 선수 중 최다 연승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기사 [스포츠 투데이의 진주 기자]"쵸은이에키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의 인..

(일) 프롤로그 - 초보 블로거의많이 워드프레스 설치기 (설치형 워드프레스) 대박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자금 1할 1할을 하고 하나의 순위를 YouTube채널 개설과 워드 프레스의 개설로 결정했다. 1단 허접하고 만유 유튜브 채널은 개설했습니다.동영상도 테스트에서 3건을 게재.채널 관리와 동영..

송산그린시티와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 그렇기때문에 자율 주행 자동차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리쿠의 머슴입니다. 오늘 좋은 기사가 나와서 소개하려고 한다. > http://www.asiatime.co.kr/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2378일 0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호텔 사업에 올인할 정도..

택시운전사 영화 관람기 ~~ [내부링크]

오늘 메가 박스 별래점에서 조죠로 택시 운전 기사를 보고 왔네요.천만 넘은 영화라고 해도 큰 기대 없이 갔는데 T.T. 아라시 왕의 감동영화 보면서 운 게 언제인지. 송강호, 얼빠진 연기와 탄탄한 연출력 등장인..

{ 방탄소년단 뷔 } : BTS V’S PICTURE SPOTTED IN THE SAMSUNG GALAXY UNPACKED 2020 EVENT 봅시다 [내부링크]

[뷔][김대현]BTSV'S PICTURE SPOTTED IN THE SAMSUNG GALAXY UNPACKED 2020 EVENT > Vreportedly appeared on the large screen several times to represent high resolution photos and to model the Galaxy Buds..

펭수와 다함께한 보신각 타종 행사 와~~ [내부링크]

올해 보신각 타종행사에는 핫피플? 핫 애니멀 펜스가 다 같이 한다고 해서 기다렸어요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도 온다고 했지만, > 우리는 보신각 종 기념식에 맞추어 케이크 준비, 로와이어, 다리가 나쁘지 않아...

20하나8 롤드컵 KT 유칼 리산드라 애템,룬 이야… [내부링크]

>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가 한창일 때 롤드컵에서 떠오르는 챔프가 있습니다.바로 미드 리산드라라는 캐리형 미드 챔피언이 아니라 유틸리티하고 원터치로 빛을 내는 챔피언입니다. > IG의 미드필더 루키도 인터뷰..

KT 5G 구독형 스트리밍게임 서비스 시작 볼께요 [내부링크]

게임이 it 기술의 발전의 척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술의 발전과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분야가 게임 시장입니다. 일반 대중은 2G로 5G까지 명확한 통신 기술적 차이는 이해하지 않아도 더 빨리 더 많..

[에디터 추천] 집에만 있는 자네을 위한 넷플릭스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크람이다.키위 금요일이네요! 바쁘세요?요즘 신종 콜록콜록 나쁘지 않아 바이러스로 인한 외출이 쉽지 않아 내일 쉬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집에만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저도 쉬는 날에는..

개그와 행사를 잘하고 music도 잘하는 개그맨 김태원 행사 결혼식 사회 축가 섭외하기 와~~ [내부링크]

(코미디언 섭외) 김태원을 소개합니다. 본명입니다 김태라(킴・테우오은) 1983년 1월 6, 평생이며 2010년 SBS웃찾사 2011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 본래는 SBS의 웃찾사 출..

미스트롯 송가인 출연료 2000~2500만원, 소속사 & TV조선 50퍼센트 수익 챙겨가! / 미스트롯 수상자 마찬가지... 확인 [내부링크]

송가의 신드롬이 20하나 9년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트로트 콘테스트 미스트로트를 통해 알려진 송가인, 최근 송가인은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그야 내용으로 송가인 전성시대... > 출연료에 대해 한 번 포스팅..

어린이플•아마존, 올해 넷플릭스 인수 할까 좋구만 [내부링크]

> > 할리우드리포트 등 외신과 업계에 따르면 아이플과 아마존은 OTT 시장의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넷플릭스 인수에 과인할 것이라는 관측이었다.할리우드 리포트는 할리우드 투자자와 업계 사정에 밝은 린다..

이스트라 UA490UHD 스마트 TV 49인치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379,000원] 좋구만 [내부링크]

제 하나, 요즘 잘 알게 해서 죄송하고 싶은 상품은 이스트라 UA490UHD스마트 TV 49인치의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네요. 가격이나 상품에 대한 감상이 좋은 편이므로 쿠팡순위에서도 상위권을 랭킹하는 유행이 있는..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스펙을 살펴보자! ?? [내부링크]

> 오늘도 또 PM2.5가 강력한 일본이네요!올 겨울에도 PM2.5과 혹한이 반복되는 패턴이 나타날 것 같아요.PM2.5의 마스크라도 사전에 준비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모토로라에서 새로운 폴더블 폰이 왔습..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The Witcher, 20하나9) 시즌하나편 후기 / 각 화별 요약 대박 [내부링크]

> 내 첫 2월을 책입니다. 진 넷플릭스의 드라마, 위 차.게임입니다. 위치는 직접 플레이하지 않았지만 이야기는 좀 알고 누구보다 왕좌의 게임입니다. 파이널 이후 볼 것이 없어서 좀이 쑤시던 판타지 덕후에게는..

자이언트급 카메오 펭수 스토브리그 최종회 뜬다 일 드라마 출연 정보 [내부링크]

우주의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온 크리에이터이다, EBS풍속셍펭스이 첫 4일(금)방송되는 SBS금 흙 드라마'스토브 리그'최종회에 특별 출연한다. 지난해 첫 2월 첫 3일 첫 방송된 SBS금 흙 드라마'스토브 리그'..

[취미]넷플릭스 추천- 위쳐(The Witcher)가 재미있는 이유 정보 [내부링크]

위치를 봤어요. 하루 만에 1시즌 전 에피(8개)을 모두 정리해서 볼수록 재미 있었습니다!판타지 장르를 좋아하지만 그 유명한 왕좌의 게이는 제 개인적 성향에 맞지 않았었습니다만, 위치는 전혀 배경 지식이 없이..

[CASETiFY] BTS x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에어팟 케이스 및 액세서리 콜라보 정보 [내부링크]

[CASETiFY]BTS x케이 스티 파이, 아이 폰과 에오팟케ー스 및 액세서리 콜라 http://bit.ly/2CXPt2l * BTS 케이스 티파이 콜라보 사전구매 링크이다. 달려주세요!*로드가 길다면 아래 링크를 여러 번 클릭해주세..

[ 넷플릭스 영화 ] 샤프트 ( Shaft, 2019 ) - 아버지 & 아들 그리하여 할아버지 3대가 뭉쳤다 ~처럼 [내부링크]

#샤프트(Shaft, 20하나 9)아버지, 아들, 그리고 할아버지 3대가 단결한#영화 샤프트#넷플릭스 샤프트#샤프트 20하나 9 > 키위,&정보&이야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232655 샤프트 20일 9청불의..

스타 EUD 개사디 0.65 공략 조합 미션 통합 정보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최근 배틀넷에서 유행하고 있는 EUD의 게사디바이오닉 메카닉 저그 프로토스 공략을 알려드립니다. 맵 다운로드하는 이상 0.65버전입니다. > > > 전설 조합법입니다.전설 바이오닉 전설 프로..

음주운전 로펌 조력을 통해 적극적인 대응을 봅시다 [내부링크]

> 술자리가 잦은 연회 연시는 지났다는 본인의 성인들 모임에서는 술이 빠질 수 없는 sound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많이 마시면 몸에 해로운 것이지만, 본인 적당한 양의 술은 분위기를 화기어린이의 아이에게 해..

제라드 웨이(Gerard Way)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The Umbrella Academy' 사운드트랙! - Happy Together (가사/번역/해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라드웨이(Gerard Way)의 작품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다고 합니다.제목이 The Umbrella Academy인데 뮤지션으로 성공을 거두면서 이제는 만화가들에게도 인기가 있죠. > 이번 한국 시리즈..

[로맨스 패키지] 파일럿 때의 시청률보다 낮게 과인온 로맨스 패키지! 좋구만 [내부링크]

> 2개 SBS'로맨스 패키지'하나가 방영됐다. 그러나 반응이 새로운 통치가 많아 안타깝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로맨스 패키지'시청률은 하나부 2.4Percent, 2부 2.6Percent으로 집계됐다...

블랙독 서현진 해수엘 귀걸이 베니토 가디건 하객룩 패션 좋네요 [내부링크]

> > >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 역할로 숏컷을 하고 본인이 오는 고sky선생님, 비주얼은 도러선생님보다 학생 같다는 스타 하나링으로 유행 많은 고선생의 고군분투를 소신껏..

[넷플릭스] NETFLIX 한영자막으로 영어공부 뽀개기!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많이 보고 계시죠? 저도 요즘 NETFLIX를 즐겨보거나 영어공부를 위해 봅니다. 그래서 오핸시은 NETFLIX를 한영자막으로 보고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프로그램은 모두 2개..

[우한폐렴 완치] 후유증은? 이야…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무한 폐렴)가 확산되고 있습니다.국내 23명이 진단의 결정을 받았대요 안 좋은 소식입니다.우리 전체에 더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오항상 그랬듯이 GS홈쇼핑에서도 확정자가 나오고 오항상 그랬..

20일9년 골든글로브 시상식 결과 "최고의 미드와 배우들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한개 월, 오메리카의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열렸 슴니다.프레디 머큐리를 20하나 9년 단축 키 워드에 태울수록 국내에서 큰 화제를 낳은 영화<보헤미안 랩소디>가 작품상과 남우 주연 상을 주요 부문..

수술 전 약물복용 - 항혈전제, NSAIDs, 경구용 피입니다제/호르몬대체요법/SERMs, 심혈관계/호흡기계/소화기계/신경계 약물, 당뇨 치료제, 한약재 및 건강보조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른의학연구소입니다.오늘은 Master KMLE 1권. 의학 총론/외과 총론에 있는 외과 총론 Topic 02. 외과적 대사와 영양 리뷰 02, 수술 전의 약물 복용에 대해서 소개 드립니다. 제1먼저 관련의 목..

뉴질랜드취업 장기직업부족군 직업추천 비즈니스 분석가(Business Analyst)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이민, 취업, 유학의 올바른 이정표가 되어 드리는 GCN 이주 공사입니다. 뉴질랜드 취업이기 때문에 이민을 가기 위해서는 어떤 구성으로 어떻게 준비를 하면서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인공위성 수명 연장의 꿈 실현 ?? [내부링크]

인공위성의 수명 연장의 꿈 실현 연료가 떨어진 위성에 도킹하며, 추진력 제공 기사의 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2MPvBCS > 이 9일 카자흐스탄 바이코누..

명치아픔 원인과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명치 통증을 한 번쯤 느껴보셨을 거예요! 가볍게 아파진 경우도 있고, 정스토리는 끙끙 앓을 정도로 고통이 심할 때도 있어요.명치가 아픈 원인이 무엇인지, 여러 이유와 위..

BTS: V (Taehyung) 뷔 drawin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뷔 씨! 많은 구독과 괜찮을까요?부탁합니다. instar gram그램:https://www.instagram.com/cheong_hwan/ ,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3Y3cXTaWE5A 아트 스테이션:https:..

YBM코딩자격증 COS 하나급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은 이 시간에도 지난 시간에 이어YBM코딩 자격증인 COS(Coding Specialist)1급 키츄룸은지에 해석을 계속 실시하고 보겠습니다.COS 1급 자격 시험 키츄 룸은지에다웅로ー도 및 접수는 포스팅을 확인..

BSD? LKA? EPB? 애애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랩프로입니다! 요즘 출시되는 차량은 외형은 물론 기능까지 점차 미래지향적으로 바뀌고 있는데요.특히 안전과 관련된 첨단 기능이 많아진 것 같아요.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인천신년운세풀이잘하는곳-인천철학 이야~~ [내부링크]

> 인천철학관 원장은 대학원대학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여 운의 흐름을 조사하여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고, 대학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며, 사주명리학을 조사하여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합니다.인..

펭수 달력 판매처 미발표! 그 봅시다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한가지 2월 23일<펜스 달력>예약 판매를 하겠습니다는 것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여러 매스컴에서는 <펜스 캘렌더>를 구입할 수 있는 도시 낚시성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것 같..

현재 50% OFF 모델로 구매가능한 우아한 원피스모델이지요~호주 명품"짐머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오지인트(aussieinto)입니다. 되는지는 호주, 명품"짐모망"의 2019년 봄 콜렉션, 미드 시즌 50Percent off·파이널 데닥션모델에 '자신 인티 식스 라이노히, 드레스'을 소개하고 드릴게요~..

[5G 와 인 좋구만 [내부링크]

5G SATELLITES:A THREAT TO ALL LIFEby Arthur Firstenberghttps://www.cellphonetaskforce.org/5g-satellites-a-threat-to-all-life/ 5G space appeal, 청원 발안자인 아서 퍼스텐버그(Arthur Firstenberg)씨는..

'JTBC의 시청률 1Pe 좋네요 [내부링크]

JTBC 날개 없는 추락 JTBC의 시창률이 날개 없이 추락이네요 이 191의 시청률이 1.977%로 1%대 진입이다. 뉴스는 어제의 영광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가의 매일 무엇을 어떻게 보도하느냐가 문재다.오가의 매일이..

20일9 하나반기계기사ㆍ건설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커뮤니티] [도서 소개]본 교재는 한 분기 계기사 건설 기계 기사, 건설 기계 산업 기사 등의 2차 실기(필답형-주관식 시험에 대비한 수험생을 위한 수험서 이프니다니다. 기계요소 설계화의 핵심을 정리하고,..

광주백내장 노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러한 노화가 본인 외 본인은 사고에는 시력 또한 포함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에 유의하고 신경 쓰도록 노력하시지만 그에 비해 눈에 대한 신경 쓸 일은 적었네요. 특히 본인 노안과 백내장 사고..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기] 한달 짱이네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김구래입니다. 지난 넷플릭스 멀티 자막 포스팅에 계속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비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넷플릭스가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개월 무료..

갑상선기능저하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주로 자가면역 질환인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원인으로, 자신의 질병으로 인해 신체 내에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하여 지역에 다양한 이상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갑상선 호르몬은 체온을..

재난 영화 백두산 화산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Tayul입니다.김 1소개하는 영화는 짧은 설날 연휴 기간에 본 영화 중 하쟈싱인 백두산입니다.영화, 백두산은 내용 당싱로, 백두산의 화산 폭발을 1우키묘은소 1어자 신고 대재앙을 막의 재난 영화입..

Hynn 박혜원의 하나 홀로 콘서트 Let 이야~~ [내부링크]

한개 달 하나 71제가 좋아하는 가수 박혜원의 데뷔 한 사철과 평생 1을 축하하는 1의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 > > 아직 정규 음반, CD를 발매한 적이 없는데 현장에서만 특별히 그동안 발표한 곡을 모아 앨범..

서로다른 어깨질환, 이야~~ [내부링크]

어깨질환 차이 오십견과 회전근개 파열 > 오십견은 50대에 발병하는 질환으로 표준되지 않은 보편적으로 알려진 오십견은 회전 군게 파열과 증상이 비슷하고 정확한 진단을 해야지만 알고 있습니다.오십견이라고..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의 역할은 어떤 것일까요? 갑상선은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생성, 분비하여 신체 대산을 적절히 유지하고 혈중 칼슘 수치를 오작동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저런 갑상선에 기능 이상이 발생하면 호르몬에 영향..

[떨어지는꿈 꿈해몽] 높은곳 애기 위에서 사람이 친국 지인 누군가 절벽에서 밤하항상에서 확인 [내부링크]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의 해몽, 구멍으로 떨어지는 꿈 등 떨어지는 관련 꿈의 해몽' 어린 시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을 많이 꿨습니다. 어릴 때 꿈은 키가 크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커서 꾸는 꿈..

갑상선 기능 확인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검사의 종류 1. 갑상선 기능 이상 평가 TSH, FT4 TSH>FT4(stable thyroid status)FT4>TSH(unstable thyroid status)T3(갑상선 기능 항진증 5-10%가 T3 thyrotoxicosis)RAIU(방사선 동위 원소의..

스포없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집순 볼께요 [내부링크]

※주의 사항(1.100퍼센트 개인 개인의 취향입니다. 2. 소스는 없습니다. 3. 순서는 추천 순위와 무관한다.4. 쉽게 챠무코삼아ー사ー을 읽어 주세요! 20일 8년 0월 넷플릭스를 조 썰매 타 알고 무료 체험 한달을 하..

갑상선암보험 가장 많은 한도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보험 가장 많은 한도는 어디일까요? KB삼성 메리츠 > 만나서 반갑습니다친절한 홍팀장입니다.요즘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데요?그만큼 알려드릴 정보는 많아지고, 단 한 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입싱거운냄 ~~ [내부링크]

구취의 원인 중 하과인 안녕하세요우덕터이다. 입냄새의 원인 중 하과인인 편도결석에 대해 알고 있나요?이 증상은 소견보다 많은 분들을 고생시키고 있는 증상입니다.생명을 위협하는 질환은 아니지만 심한 구취..

갑상선암 항암치료 기간, 전 와~~ [내부링크]

갑상선 암은 모두 암 발생의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발생 비율이 높은 편에서 남성보다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고 좋은 40대로 가장 많이 보이고 50대, 30대 순으로 발생하는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갑상선은..

백내장치료 신중 대박이네 [내부링크]

> 40대 중반 이후에 주로 발병한 노안과 백내장이 최근 들어 젊은 연령층에서도 발견되고 있습니다.아무래도 환경오염의 책인 스트레스,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이라는 현대적인 의문으로 인해 노안과 백내장 증..

[영화]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 친구가 나쁘지 않다 재밌게 봤다고 해서 백두산보다 낫다고 해서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백두산보다 별로였던 것 같다 영화의 재미는 결국 관객 수지만 관객 수를 별로 확보하지 못했다.여러가지 문제점이 있다 첫..

갑상선검진 신중 볼까요 [내부링크]

> 정기적으로 검사해야 합니다는 것은 꼭 필요하지만 귀찮은 1입니다. 어떤 것이든 이야기입니다. 우리의 몸을 검사하는 것도 왠지 귀찮은 1입니다. 하물며 기계도 정기적으로 보수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우..

고혈압 치료방법! 혈행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넷플릭스 키즈 콘텐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우리 1호가 사과를 아삭 아삭 먹으면서 집중하고 있는 그것은...? > 이미 2년의 기간 함께 한 넷플릭스 키즈 콘텐츠 다사 천 속의 콘텐츠는 아들이 요즘 매우 좋아하고 있다'슈퍼 몬스터'조 썰매 타고 넷플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