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4-6955의 등록된 링크

 6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SBS 열혈사제 신부님은 화내면 안 되는 건가요? 한성깔하는 사제의 코믹수사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마다 입니다. 감파드라마는 못 본지 꽤 된 최신... 최근엔 케이블드라마에만 빠져있던 제가 우연히 하나화에서 보기 시작한 감파드라마가 생겨났습니다. 제작진:연출 이묘은우/..

sound주운전 3진아웃 기존과 달라진 기준이 있기에! [내부링크]

영화의 기생충이 이번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각본상, 국제 장편 영화 상까지 총 3관왕을 드렸을텐데요. 특히 각본상은 아시아계 최초이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 깊은 것 같습니다.저도 영화가..

노안백내장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 [내부링크]

> 우리 눈에 아름답게 수놓은 벚꽃도 지금 지는 걸 보면 여름이 다가오는 게 실감나는 것 같아요. 꽃이 진 자리에는 푸른 잎이 대체되어 있어 사람들에게 늘 그렇듯이 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자연에서 많은..

뽕따러가세, 송가인 아이정부 제창 장면 그렸어요! [내부링크]

폰타로 가자, 송가인아이 행정부의 제창 장면을 그렸어요! > > TV조선 송카인이 가다 폰 타카에 가세 미스트 롯데 1위의 주인공의 송가이다! 국민 트로트 요정인 그가 열풍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사연자..

Starz 성인 판타지 미드 추천 아메리칸 갓 시즌3을 기다리며 시즌하나,시즌2 리뷰 [내부링크]

지금은 뭘 볼까... 그 무렵 찾은 #성인 미드 #아메리칸 갓. 닐 카이 몬의 동명의 베스트 셀러 원작으로 오랜 산고 끝에 결국 유료 채널 스타즈에서 배급 20하나 7년 시즌 한 8화 완결에서 올해 시즌 2가 방영된 소..

개그맨 류근지님 이지포유 비타민 C 세럼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 > > EG4U에서는 포 유 비타민 C세럼 구매하러 가는 것

쉬면서 넷플릭스 섭렵하기 이야… [내부링크]

끊임없이 노동자의 생활을 보내, 거짓 이야기처럼 잠시 쉬는 시기가 왔다.사람마다 체감하는 시간의 흐름이 다르다고 하는데, 요즘 제 시간은 매일 너무 천천히 흘러 돌아보면 금방 지나가 버립니다.방학 동안 무..

펭수 관련주(1)(포비스티엔씨/우회상장/우리담배판매, 실제인물)(서갑원,유시민테마주, 브알라)(엔케이물산, 미래어린아이앤지, 이정재) 대박 [내부링크]

1. 인물(김동준,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년 입학)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rama_새 2&no=10077615 2. 기업(하나)포비스티엥시 최근 어른 포통령으로 불리며 큰 트렌드를 얻고 있는 펜스에 대..

본대로 스토리하라 등장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몇부작 : 장혁 진서연 최수영 볼께요 [내부링크]

> 설날이 순식간에 지봉잉행은 어느새 2월이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2월에도 OCN에서 첼로 프게도라마이 스타트했습니다 그건 바로 #장혁 #진세영 #최수영 씨의 #책대로 내용하라입니다. 포스터에서 약간 스릴러한..

BTS TWT : JIN. V. JIMIN. J-HOPE. RM 이야~~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83920832815628288?s=09 > > > > > 푸마 사인회 날! > > > > > 이 때 아이들은 정말 춥겠다( ́;;;`) > > 반더스에게 정국이 홈케어..

BMW그룹, 올해 전기화 차량 50만대 '대박신호'..."202하나년 하나00만대 목표" ~~ [내부링크]

> BMW그룹이 올해 순수 전기 차와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포함한 올 전화 차량 판매 50만대를 달성했다고 밝혔다.BMW그룹은 한 9하나(현지 시간)귀신인가 뮌헨 BMW벨트에서 50만번째 BMW전기화 차량인 '330e..

띵곡 추천 : 송가인 내 마소리의 사진 (가사/뮤비/듣기) 이야~~ [내부링크]

> 출처 : https://youtu.be/LYpzDg8pD-k 출처 : https://youtu.be/SVfLMzQls-o 23일------송가인-나의 감정 사진------군과 마주앉아 입맞춤으로 부르던 노랫소리를 기억할 것이다.지그시 감긴 나인의 두 눈 속..

가수 영탁 나이 결혼 고향에 대해 알아볼까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나무 속의 농부입니다. 요즘 연예 미스터 트로트의 트렌드가 별일의 근원입니다, 평균 시청률 30%를 돌파하며 인들이 모이는 곳이면 미스터 트로트를 화젯거리로 등장합니다 > ,..

<뽕 따러 가세> 1방송부터 터졌다! ‘뽕남매’ 송가인-붐이 만들어 낸 글로벌 힐링 로드 리얼리티의 탄생! 콘서트 보다 더한 전율! (하나회 리뷰) ~처럼 [내부링크]

뽕 따러 가자 송가인 × 붐 '상남매' 대신할 수 없는 매력으로 진가를 입증!!! '팬 바보' 송가인, 스태프도 못 스토리린 셀프 열정 폭발! '실검 장악' 열풍의 재발견! 송가인 뮤직만큼 빛나는 춤과 화술! > 송가..

소리주운전면허취소 구제 가능성 무료상다소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은 절대 안 한다는 말이야말로 사인들에게 경제적 정신적 치명적 오류다.하지만 음치운전상 그 소리를 들어보면 다소 아쉬운 스토리가 있지만 그건 숙취로 인한 음치운전정지다. 전날 술을 마시고..

펭수 달력 -2- 이야…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습니다:)다.이러한 20첫 9년 마무리는 잘 말씀하신 저요?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를 즐겁게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웃음) 새해 첫 글을 쓰던 언제나 그랬듯이 쇼룸이 쉬는 날이라 일상문을 쓰게 되었어..

4차 산업혁명을 위한 준비, 계양구 청소년수련관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로봇 축구> 볼까요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이라는 말을 물어본 거죠?로봇이 본인의 인공지능(AI)을 통해 실제와 가상이 통합돼 사물을 자동적 지능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가상물리시스템 구축이 기대되는 산업상의 변이! 즉 인공지능(AI), 사..

[영화]넷플제작 액션대작 돈쓴 영화 6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이야~~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달콤합니다.의외로 최신 공개?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식(언더 그라운드(6, 언더 그라운드) 넷플릭스 제작 영 말 이다니이다.네플제작영화는 저예산드라마과의 가벼운 로코물들이 많아서 별..

펭수 다이어리 굿즈 도착! 구성 사은품 포스터 볼까요 [내부링크]

> 이웃분, 펭하~ebs 관행 생펜/숫자를 아시나요? 전 요즘 이녀석을 보는 재미로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이나쁘지않고여태까지경험해보지못한덕을사용하게될줄은정이스토리인줄몰랐을것이다,이스토리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사용법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사용법 안녕하세요. 언제부턴가 저녁 작업에 빠지지 않는 넷플릭스입니다. 가죽 공방을 하다 보면 맞춤이 자신의 상품 개발 등 저녁에 혼자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혼자 외롭지 않게 도와주는 것이..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스토리(중앙행정사) 좋네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구제 스토리(중앙행정사)의 소음주 운전과 관련해 사회적 폐해가 심각해지면서 최근 법률이 강화됐습니다. 그 결과 소음주 운전 비중이 소폭 감소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소음주 운전을 하..

넷플릭스 추천! 위쳐 리뷰 :: 넘나 완벽한 연출! 시간순삭 좋구만 [내부링크]

> 확실히 귀가 도중의 12월 20최초 공개된다는 강남 역 광고를 본 게 엊그제인데 21첫 낮에 시즌 1모두 톨옷 ㄲ. 처음인 요즘당신에게 후회가 됩니다. ク, 이 재미있는 걸 이렇게 빨리 봤으니까, ク, ク, ク, ゆっ..

영화 미드웨이, 누적 관객수 70만명 목전…미드웨이 해전 실화 영화 정보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가 국내 누적 관객 수 7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미드웨이의 기초가 된 미드웨이 해전 실화에 대한 관심 역시한 커지고 있다. > 6개 영화 진흥 위원회 통합 전산망 하나뵤루..

소음주운전하며 집에 가는 길 (Credinform해외땅마케팅) ~처럼 [내부링크]

Credinform 해외 땅 마캐팅 소리를 주 운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집에 못 가요. 매우 스마트하게 표현된 sound 음주운전 금지 캠페인의 마캐팅이다.sound를 메인으로 운전하면 왜 집에 갈 수 없는지 볼까요? >..

미국에서 처소리으로 합격받은 자율주행 전기배달차 ‘Nuro R2’ 볼께요 [내부링크]

이 자동차가 드문 것은 카 페달도, 핸들도, 창문도, 백미러도, 앞 유리창도 없습니다.어떻게든 바퀴가 달려 있고, 모터나 짐만 넣으면 자동으로 목적지까지 배송하는 것 같은 차량입니다. 스타트업 회사인 #뉴로에..

영화매기ㅡ넷플릭스에서 발견한 약간다른 *** 좀비영화*** 정보 [내부링크]

제 영화의 개인 취향은 좀비재난 스릴 영화를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검색 중 발견된 좀비 영화 20하나 5년 영화라 더 크봉잉의 주연 배우가 아놀드 아저씨인데 왜 보지 못했을까? > 기존 좀비 영화..

[ 방탄소년단 진 ] 190412 BTS PERSONA VER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하나 904개 2 BTS MAP OF THE SOUL:PERSONA VER3 > > > > 완전 사랑해습니다 ×1204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김석진 #JIN #SEOKJIN #KimSeokjin #BTSJIN

대구 경산 동구 혁신도시미용학원<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경산 피부,헤어,네1,메이크업,대구피부행정부자격증 수업,피부자격증 2020년 미용사(피부) 실기시험 시험 1정 짱이네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계획은 하나요? > > 원서 접수는 10시 쿠바 네트워크에서 나아가면 됩니다^^큐리 네트워크에서 회원 가입 후 사진을 등록해야 하지만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http://www...

뱀꿈 뱀 나쁘지않아오는 꿈 해몽 다 알아보자............. 좋네요 [내부링크]

동물 꿈 중에서 사몽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라고 하네요.구릉이는 예로부터 돌 뒤에 있는 이국 민가에서 살아 집안을 지키는 수호신으로 유명한 동물입니다.학교의괴후본인들에게혜택을주는이야기로알려졌잖아요...

녹내장 있으면 백내장 수술, 효과 있과인?? 대구백내장수술] 센트럴안과 좋네요 [내부링크]

[대구백내장] 센트럴 안과에서 녹내장과 백내장이 있을 때 수술 효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녹내장 환자가 백내장 수술을 하면 효과가 있는 건가요? 네~~ 당연히 효과가 있습니다 녹내장 환자가 백내장이 진행되면..

csgo 카스글옵 3000시각 플레이 소소한팁과 후기 !! [내부링크]

3 나쁘지 않아의 인생 게임 csgo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펭시브의 장르는 다르지만 이 게임은 롤보다 더 재미 있다. (제가 고등 학교 3때 롤 시즌 3그 때 하나 300판.)카스는 총 3000가끔 셈을 했습니다. 부캐..

Strange things 알아봐요 [내부링크]

Strangethings 넷플릭스의 기묘한 이 이야기를 보았다. 또 어느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미쳐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아직 보지도 못했다. 요즘 이야기에 대한 콘텐츠가 다소 진입 장벽이 높다. (울음).1980년대에..

목안 노란 알갱이, 편도결 봅시다 [내부링크]

목구멍 속 노란 알갱이, 편도 결석, 억지로 제거하지 마세요! [부산 편도 결석 수술 잘함: 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 입단 냄새의 원인, 편도 결석 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

영화에 대한 언뉘의 견해(액션/코미디) : 나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사진출처 : 네이버 / 스포 있잖아!), 안녕하세요! 좋은 점심 ᄏᄏ 오늘은 액션, 코미디 영화 "나쁘다"를 한 스파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최고로 나쁘지 않은 떡볶이 キャ! 먹으면서(TMI 빠진다)! 친구랑..

플라잉 요가(Fly 이야~~ [내부링크]

플라잉 요가란? > <플라잉 요가의 장점> 플라잉 요가는 첫 반 요가와 달리 재미와 근력 체육을 겸비한 체육입니다.우리가 잘 사용하지 않는 상지의 근육을 움직여 평소 움직이지 않던 속근육까지 모두 사용할 수..

BTS 정국 착용 마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실험에 떠오른 마리몬드(marymond) 뭔가 했더니 내 마리몬드 폰 케이스 때문에! 과자는 정국이 착용하고 바로 사서 쓰고 있었지 뭐야~온라인이 다 품절돼서 미련을 버리려고 우연히 교보문고에 갔어요...

부천백내장 시야가 침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천안과 애안과입니다.나쁘지 않고 아이에게 적당히 눈이 침침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노화 증상입니다. 수정체 조절 능력이 저하되기 때문이지만, 치아와 백내장은 엄연히 다릅니다. 다만 물건..

갑상선기 확인 [내부링크]

> 최근 몇 년간 갑상샘 질환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여자 연예인이 투병하고 알려진 '갑상선 기능 항진증'환자 수는 20하나 5년 약 233,000명에 이르렀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2.6배 많았고 30~50대가 모..

백내장수술병원 까 ~처럼 [내부링크]

백내장은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하여 시야가 흐릿하게 보이는 눈의 질환입니다. > 노화가 시작하고 어떤에 괜찮은 바르 셍후와루할 수 있는 눈 질환이지만 요즘은 발병 연령이 4050대..

YG 소속가수 봅시다 [내부링크]

> 인터넷에 떠도는 이미지인데요. 재미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양 사장이 거짓없이 좋은 내용을 썼네요!

롤 참가 이벤트 롤 컨셉의 이색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Crea Tive입니다. 오항시는 한국인들이 많이 한다 카니입니다. 롤에서도 롤 대표팀과 함께 웃고 즐기는 참여 이벤트 LOL RUN(로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OL RUN(로랑) '롤 테마 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 [내부링크]

> 많은 영화와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는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그리고, 많은 이용자들이 각각의 개성에 맞는 컨텐츠를 만과인 볼..

소음주운전교통사고 볼께요 [내부링크]

소음,주운전,교통문제,현재처벌의위기에있다면무엇보다소음,주운전,교통문제에대해서이야기를하도록하겠습니다. 현재 소음주 운전의 교통 문재에 대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또는 현재 가..

편도선염 증상 및 대처 볼까요 [내부링크]

> 겨울에 목부터 아프게 되면 목감기로 대부분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침을 삼킬 때마다 목이 따끔거린다면 편도선염의 증상도 있는 것입니다. 오가의 매일 편도선염 증상과 대처 비결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

김상민 - You :: MV/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의 공통된 댓글 '제발 복면가왕을 자신으로 오세요' 어떤 곳이든 직접 오십시오"도대체 누구일까"는 이하의 곡으로 확인해 보자. 가사는 어떻게 해야되니? 니가 떠난다고 하면 혼자 남겨지는게 더 두려..

갑상선에 도움 ?? [내부링크]

갑상선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을 처음. 굴굴에는 갑상선 호르몬을 활성화 시키는 성분인 셀레늄이 있습니다.체내 호르몬을 효과적으로 작용시켜 셀레늄의 항산화 기능이 활성산소로부터 세포 및 갑상선을 보호하..

자소서와 인적성, 1관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반기에 취업에 실패하고 재도전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이다. 지난 하반기에 서류전형은 통과했지만 인적성 전형에서 불합격됐어요. 멘토 씨의 인적성 합격을 위한 팁이 있습니까? > 또한 저는 유통업체 G사에서..

롤 시즌9 조이 룬 템트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이번에 공략해 볼 챔피언은 티모만큼 짜증이 나지 않는 챔피언 조이입니다. OP챔피언이라고 하기엔 子供된 아이 같지만 수면(E) 스킬 하나만 맞혀도 적을 원컴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대처하기가 다소 까다로..

신림미용학원 헤어 정부자격증 필기 기출문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오늘은 염소가 있다 미용 학원 크리스천 책방 신림캠퍼스입니다최근 헤어 국가자격증 필기시험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많이 포스팅했습니다!! 그것과 관련! 포스팅 날짜가 다 적혀있어서 보기 힘들까봐! 링크를..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몬 모이에 용저는 그와잉룸 영화광이지만 최근 1이 많이 바빠서 전보다 보지 않지만 그렇게도 한달에 3개 이상은 영화관에서 관람할 것 같아요!가가 많으면 한달 에쵸쯔 5개 이상씩도 보고 있습니..

한국어교원2급 3급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노동자 및 다문화가족 고령은 한글을 모르는 분들에게 대한민국 문화와 언어를 가르칠 수 있는 한 국어.교원에 대한 관심도가 높습니다. > 그들은 자격증을 통해 능력을 인정받아 국..

워크3 창모두 마우스 가두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분들이 전체 모드 스토리와 윈도우 모드를 찾아주셔서 제가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워크윈도 마우스 가둬도 같이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해보세요 생각보다 쉬워요. > 먼저, 제가 마우스 가둬서 제..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 ~~ [내부링크]

> "11층 정도 이를 닦고 이빨도 다니는데, 어디선가 스물다섯번 오는 짭짤한 냄새에 느껴보신 적 있으세요? 도저히 이유를 알 수 없는 입냄새에 빠지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원인은 전혀 다른..

대구편도염 맥이비인후과 - 급성 와~~ [내부링크]

대구 편도염, 맥이비인후과급성 편도선염, 심한 구취의 원인? > 안녕하세요 대구편도염 맥이비인후과입니다최신 날씨는 점점 더 춥게 자라고 챔바라다가 강해지고 있어 더욱더 면역관리를 통해 목 건강에는 신경써..

갑상선 가령 크기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은 목의 앞쪽에 위치한 자신 코 모양의 내분비기관을 스토리하여 신체의 에현씨지 생성과 체온 조절에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악성 종양인..

[모바1 게입니다 추천(포켓몬스터 1러스트, 극장판)] 포켓몬고 봅시다 [내부링크]

와우 클래식을 하고 있고 문득 포켓몬스터닌텐도 라스틱이 소견이다.옛날 갬슨 요즘은 sound식도 인테리어도 게이다 드레트로 도박이 요즘 유행해서 그런지 ᄏᄏᄏ > 자신은 어릴적부터 포켓몬스터를 엄청 괜찮았..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영화로 추천하는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하이틴 영화로 추천하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에게 영화 후기 안녕하세요 심리방편입니다 "오한상 그렇듯, 제가 넷플릭스에서 관람한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것을 여러분에게 추천해드..

편도염의 증상과 원인, 볼께요 [내부링크]

> 본격적인겨울이되어추워져서감기에고생하시는분들이정말많으신데다 목감기와대동소이증상을가진편도염으로고생하시는분들도많으십니다.편도염은 증상이 심해지면 발열뿐만 아니라 합병증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갑상선암 신촌세브란스 7 ?? [내부링크]

갑상샘암 입원에서 퇴원까지 2개.이번에는 수술 후부터 제가 느껴서 힘들었던 그런 것들을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하나편" 과부분들 하나편부터 봐주세요^-^ 저는 오른쪽 임파선에도 암이 전이되고..

시청률대박드라마 40Percent! 주말드라마 KB 봐봐요 [내부링크]

#황금색내인생 #박시후 #박시후니트 #에비스 #EVISU 반갑습니다!시청률 40Percent을 넘어선 KBS2'황금빛 나의 인생' 보았습니까?주연 배우에서 조연 배우까지 연기가 능숙한 탓인지 시청률이 높아요이번 주 1도 1..

날 녹여주오 : 너희희이 아니었소음 안 했을거에요~ 시 좋구만 [내부링크]

#나루녹여주오 #チュ주애기드라마 #주애기드라마날녹여주오" #"날녹여주오" 시청률 #지창욱 #원진아 #이홍기 #입니다.원희 #개성있는캐릭터들 #사이언스에서멜로 #천상멜로 #심폐소생이필요하다 > 최근 화제에 눌..

상왕십리 병원: 열망만 불어도 참 봅시다 [내부링크]

> 통풍은 질환명과 함께 열망만 불어도 견디기 힘든 통증이 발발하는 심한 통증의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로 많이 먹고 고기가 많이 걸린다고 하며 귀족병이라고도 불리지만, 최근 서구화된 식풍속 문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