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6955의 등록된 링크

 6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와우클래식 / WOW클래식 도안, 다크문, 직업 퀘스트 보상 등 2월 하나31 추가되는 어린아이기템 정리 [내부링크]

2월 하나 3개, 와우 클래식으로 국면 3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의도였다 단계 3에는 레이드 던전' 검은 날개의 둥지'외에도 닥뭉 유랑단, 평판의 도안과 장비, 50수준 직업 퀘스트 등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된다...

춘천축농증 비염 고치고 싶다면 빨리 이비인후과! [내부링크]

> 주말동안 정말 봄날씨 같은 날씨가 이어졌는데요.그러나 봄이 되면-가 오는 황사와 PM2.5가 더욱 심각하게 되어 춘천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봄은 완전히 고무 뿐만 아니라 계절이다.이러한 알레르기 비염은..

log(20첫7)을 계산한 결과를 유효숫자를 고려하여 올바르게 표기한 것은? [내부링크]

<사건>log(2017)을 계산한 결과를 유효 숫자를 고려하고 옳은 표기한 것은?① 3.3② 3.30③ 3.304④ 3.3047 <해설>답:4 유효 숫자에 대한 원칙에서 log(n)의 결과 값의 가수(소수 부분)에 있는 유효..

지원이섭외 미스트롯 출연 여자트로트가수 트로트계의 군통령 [내부링크]

> 안녕 둘 다 나쁘지 않아. 한때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 열풍으로 트로트 계열이 달아오를 정도로 파격적으로 바뀐 거 아시죠? ^^ 미스트롯으로 인해 트로트 계열이 다시 한번 떠오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딱딱..

높은 혈압.신경통에 좋은 솔잎.솔방울술 [내부링크]

사시사철 푸른 소과인 무솔잎과 잣이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 > 따라서 솔잎주와 솔잎주를 술에 대해 알아보자.솔잎주와 약효; 고혈압. 신경통.위장 병중풍. 류머티즘 천식 강장 제*솔잎은 4~5월경에 채취..

회계자격증 난이도 및 독학 교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츠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회계 자격증, 난이도를 보면서 가장 간단한 전산 회계 2급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한 교재를 하그와잉 추천하려는 것이다. 한단 초급 수준이라면 전산 회계 하나,..

블로그 수입_네이버 아이드포스트 & 티야기 구글 아이드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치 레몬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운영수입을 적습니다.종잣돈을 모으려면 수입을 항상 쓰고 지출을 줄이는 게 유일한 정답입니다.*사업이라는 가장 멋진 방법도 물론 있습니다.그중 더 쉬..

[녹내장병원_SNU청안과] 꼼꼼하고 정밀한 녹내장검사가 중요한다. [내부링크]

> > > > 시신경이 손상되고 전기신호가 전달되지 않아 시야가 좁아지면서 결미된 중심시력을 잃는 질환, 바로 #녹내장입니다.이러한 녹내장은 초기에는 특별히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치료가 늦..

SAS 자격증 취득 후기 [내부링크]

> STATISTICAL ANALYS SYSTEM(SAS)과 SAS사가 개발한 통계 패키지이다.현재는R도보급되어서통계학을배우시는분들이많이활용하고있다고알고있습니다.그러나 금융권이 과인 제약 회사나 규모가 있는 제조업 회사에서..

2020 설특집 송가인 '고맙음니다' 단독콘서트 MBC방송시간 안내 및 선곡 다시보기 재방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 새해 좋은 소식은 즉각 송가의 혼자 콘서트가 방송되는 것입니다.http://bit.ly/2020_Thankyou_SONGAIN_MBC > 하나하나 달 '카인 알라'가 너무 큰 사랑과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송가인의 콘서..

럽셀콘 하나80826 지민 세렌디피티 serendipity 강추영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내가 셀렌을 보려고 뤄푸 셀 콘서트에 가고 싶었지만 눈물 25일부터 트위터 사건 인터넷인 안 보려고 헤지만 ㅜㅡ 나는 이미 졌다 ᅮ 개 부러운 콘서트에 가서 이걸 본 사람들 부럽다 ᅮ 지민이 사람 맞나?더..

개그맨 권영찬 교수 ‘반려견과 행복과 사랑 나눠요’ 멍이 장군 홍보대사로 발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KBS 낮마당에서 행복재테크 강연과 함께 종편 MBN 동치미에 출연해 늦깎이에게 아이를 키우는 모습이 소개된 개그맨 출신 백관 권영찬 교수가 한방의 친정 류홍선 원장이 진행하는 견공 본가 큰 강아지의 사..

스타트업 프로센스, AI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차 국토부 임시운행 허가 획득 짱이네 [내부링크]

> 국내 스타트업 프로센스(대표 강영관)가 국토교통부의 자율주행으로 다시 운행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이 때문에 국내의 자율 주행에이다 시 운행 허가를 받은 차량은 모두 46대가 됐다. 이번 프로 센스가 자율..

코란도 자율주행 레벨2.5, 어느 기준하나까? 정보 [내부링크]

> 신형 코 랜드의 발매가 1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20의 하나하나년 코란도 C다음 하나 청천으로 서 모(주)쌍용의 기대가 큰 모습 이다니다. 대중의 반응도 과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코란도 풀 체인지의..

[그간 영화] 미드웨이, 백두산, 나쁘지않아이브스 아웃, 윤희에게, 해치지않아, 나쁘지않아를 찾아줘,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웨이그룹의 누군가가 저팬 침몰 같은 영화라고 영업을 했어. 가끔 사무라이 정신을 강조하는 재팬 미화가 오는데요. 이리하여 전개가 허연 하이라이트가 없는 소리 미국인이면 재밌게 봤을텐데 저는 한국인..

철통보안 자율주행 자동차의 막장 드라마, 영화 모놀리스 좋네요 [내부링크]

> 차 안에 사람이 갇혔는데 문이 열리지 않으면 선택지가 없기 때문에 이 스토리입니다. 스테인리스강이 과인 탄소 복합 소재의 자동차 외피 역시 한계치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영화에서는 철벽의 보안으로 어떤..

MBC와 KBS 등 공영방송 뉴스의 대추락, 1퍼센트대 시청률까지 저하/최석태/ 확인 [내부링크]

마침내 1퍼센트대 시청률. > 정스토리가 엉망이 됐어.내가 2003년부터 2005년 동안 KBS부산 총국 보도 국장 시절 KBS 9시 뉴스, 부산 지역 뉴스의 시청률이 35퍼센트 선까지 달렸다. 가장 최근과 비교하면 상전벽..

배우 박진우 연애기의맛 시즌3 나이 배우 집안 열애기 키 본명 인스타 ~~ [내부링크]

화제의 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주연 배우 오은석 역할 박진우가 연 아이의 맛 시즌 3합류 소식에 큰 기대가 보내고 있습니다.시트콤 논스톱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이름을 알린 박진우는 꾸준한 활동으로 배우 경력을..

트로트 가수 송가인, 승승장구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감성감성한 Eddy Eddy_K !! [내부링크]

> (올해 가장 핫하던 연예인의 한 가수 송가이다) 20일 9년 화제의 연예인을 꼽으라면 빠짐없이 등장하는 그녀.트로트가수 송가인 특유의 가인이여를 시작으로 그가 만들어내는 음악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前 방송기자, 아자신운서, 배현진님 사주. 와~~ [내부링크]

> > > 화제 1:19.4.28기준 셍뇨은우오루 1:1983.11.6이름:베효은징 직업:전 방송 기자, 아그와잉 운서 문제:검색어 이 생년월 1이 맞는다면 3주상은 우에교크 사다.시간이라 완전히 즐겁게 갈 수 있으니, 보..

영화 <이야기모이> 후기 - 이 영화가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조선어학회 실화/정이야기결국/쿠키)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영화 마케터 노이입니다드디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새해 1포스팅에서 영화<이야기의 먹이>후기를 올립니다.- > 예기 먹이(Mal.Mo.E;The secret Mission)/20최초 8/옴유나프지..

시청률 보증수표 OCN 웰메이드 드라마 추천 TOP 9,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 요즘 OCN 하면 믿고 보는 드라마라고 할 정도로 OCN에서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원래 OCN이 영화전문채널입니다. 라고 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 OCN은 9..

[sound주운전도 문화 컨텐츠인가?] 경찰 단속 비웃듯…태연히 sound주운전 생방송한 BJ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괜찮아, 스스로 소음주 운전하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방송한 BJ(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강남 경찰서는 도로 교통 법 위반(소음 주운 전)혐의로 BJ의 임 모 씨(26여)를 체포하고 연구 중이라..

BTS 방탄소년단 UN연설문으로 전세계를 감동으로-대힌민국 젊은이들 댁무 멋집니다 ~처럼 [내부링크]

이웃 여러분, 추석. 잘 지내셨나요?저는 추석 연휴 동안입니다. 좋은 소식을 들으니 흉곽이 너무 벅차네요.자살률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이웃에게 배웠는가 하면 OECD는?OECD의 자살율 하나 정도였던 대한민국이 2..

손범수 아과인운서 아들 아내(부인)진양혜 이혼 과거사진 !! [내부링크]

[손범수 과사의 아내 진양혜 재혼] > 아봉인서 손범수의 근황상 MBC 교양프로그램 휴면다규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한다. 손범수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독립 체육가의 후손이라..

넷플릭스 위쳐 하나화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소설 원작의 드라마 "위처"가 게재되었다. 1단지 한가지 이야기에서 만난 감상에서는 게롤토우이 리비아 게롤토우 그 것.여기까지 싱크로 가지고 연기를 해줄 줄은 몰랐는데 이렇게 본인이 오면 정상..

영화인 모입니다(문희 유현목 정일성) / 소형영화 동우회 / 일970.08 확인 [내부링크]

8mm나 16mm소형 카메라로 시정이 흐르는 영상 예술을 창조한다고 주장한 소형 영화 동호회가 7월 23일 오후 7시 30분 미국 문화관에서 출범식을 가졌다 각 대학 영화 학생과 많은 영화인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데뷔 일7년 만에 히트친 '카피추' 추대엽, 그는 과연 펭수하나까? 봅시다 [내부링크]

> 데뷔 한 7년 만에 히트친'카피츄'츄데요프 그는 과연 펜스 돌고래. '카피츄'로 활동 중인 개그맨 츄데요프이 데뷔 한 7년 만에 너무 너무 나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피츄츄데요프은 이 2002년 MBC한 3기 공..

이종집행유이이야기간중소리주운전범행/약식기소벌금형성공/부천형사변호사/부천소리주운전변호사 !! [내부링크]

처분의 이야기와 도로 교통 법 위반(소음 주운 전)/벌금 200만원의 약식 명령 판결문 지에이에키-피고인은 폭력 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의 소행으로 집행 유예형을 선고 받고 이 글 솜씨 소음 주운 전 범행..

[우한 폐렴] 트립닷컴 항공권 전액 환불 + 상하이 디즈니랜드 잠정 폐쇄 짱이네 [내부링크]

우한 폐렴의 소식이 크게 확산하기 전 2월 29-3월 3일 상하이 항공권 두 사람을 트립 닷컴에서 결제했다.하지만 우한뿐 아니라 상하이에서도 폐렴환자가 확정됐다는 소식을 듣고 상하이 디즈니랜드까지 일시적으로..

[영상] 지미팰런쇼 공식 유튜브 채널... BTS Performs "I'm Fine" on The Tonight Show....... 방탄소년단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ImFine #BTSOnFallon 영상 ↓ BTS Performs"I'm Fine"on The To1자리 Showhttps://www.youtube.com/watch?v=e4jR6VayWEI

미드웨이: (좋은 의미로든 나쁜 의미로든)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롤랜드 에머리히했읍니다. 봐봐요 [내부링크]

> 개인적 평점:6점(오락성 7점, 작품성 5점)금 1은 이 화요일 1(311)CGV, 대구 칠곡에서 관람하고 온<미드웨이>의 내용을 보겟슴니다. > > 그럼 제가 직접 보고 느낀 <미드웨이>는 과연 어떤 작품이었는지, 언제..

넷플릭스 "드라큘라" Ep3 어둠의 나쁘지않아침반 리뷰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큘라 에피소드 3어둠의 나쁘지 않는 찜방 1,2개를 거쳐서 드라큘라는 123년이라는 견해를 넘어 2020년 영국 지상에 발을 내디딘다. 카메라를 신기해하면 쳐다보는 드라큘라. 잔혹함과 귀여움이 공존..

20.0하나 웃긴 짤, 콩이, 발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순이의 블로그, 온순입니다!! 키위 2월이네요.오!!곧 지나간 한개 달의 일상을 정리합니다!! > キャᄏᄏᄏᄏᄏᄏᄏᄏ 고양이 다리도 귀엽고 귀도 귀엽고 표정도 귀엽고~↓ 최신의 제..

[방탄소년단] 2018 BTS Festa DD Ceremony - 땡(2018) 봅시다 [내부링크]

랩라인 힙합곡 > 사운드클라우드로 듣기 > 180613프롬 파티-땡 공연 영상[방탄 밤]BTS Prom Party Unit Stage-땡 부등(20일 8)MP3다운 링크이다.http://naver.me/FtfUomK82.https://twitter.com/bluhensuga/status..

깨 꿈 해몽, 참깨, 들깨 꿈 해몽 이야~~ [내부링크]

참깨 참깨 꿈의 해석 > 한. 깨 농업의 꿈-현재 본인의 노력, 실제적인 행동이 미래에 큰 성과로 돌아오기를 암시합니다. 2. 깨 먹는 꿈-귀인을 맨 봉인 것, 본인 미혼의 경우 베필을 맨 봉 인계 된다. 3. 깨..

체력이 떨어지고 체중도 계속 빠지는 갑상선기능항진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체력이 저하되고 체중도 줄어드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 위 동영상은 한중제생한의원 대표 이승혁 원장의 비결이 다소 음미된 영상입니다.영상을 참고한 후 스토리를 보면 훨씬 더 도움이 될 겁니다. > 안녕하..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갑상선 증상에 대해서 나의 20대와 30대 중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세로 체중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생각하며 고생을 한 기억이 지나치군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갑상선 증상은..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 것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초입니다 : D제 블로그에서 미드, 영화 등 여러 검색으로 방문하신 분들은 한번쯤은 '당신들의 모든 것=YOU'의 추천을 보셨을 텐데요.노힘이 웃겨보라고 강요하는.. 시ー증하쟈싱룰 2번..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 확인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을 자가진단하세요! > 안녕하세요! 연세사랑병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스마트 폰을 하루 종 1 쥐고 있고, 키보드를 두드리며 손가락만 움직이고, 가정의 1을 무리하게 하는 등...' 고런..

녹내장검사 처음단 눈검진 장비를 좋구만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 첨단 눈 검진 장비로 조기 진단 필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평밝은목안과입니다.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원하마소움은 누구에게나 같죠.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되면서 신체의 다양한..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자격정지 학교폭력 재심 알아봐요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175,000우오은츄칵무오프의 소리(행정 심판, 재심 청구, 이의 신청, 의견서, 의견 지에츄루소,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합의서, 처벌 불우오은소, 피해자의 진술서, 피해자 탄원서, 최종 진술..

[김포재활병원] 세인트힐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김포재활병원 세인트힐병원 세인입니다.영양가득 세인트힐 병원에 식단표와 건강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낮 건강정보 두부: 두부에 들어있는 피테스테롤 성분이 심장병을 예방합니다. 레시틴 성분이..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키 본명 몸매 볼까요 [내부링크]

> 출처: songgain_instargram 신곡발표와 함께 하나 단독콘서트를 뜨겁게 달。으로써 화제가 되고 있는 송가인님입니다.요즘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이기도 합니다.^^ 송가인 '나쁘지 않아' 키 본명 스타일 신곡 "..

공군 특기 총정리(완 봅시다 [내부링크]

대충 깔보면 이해할 수 없다.정확하게 첫번째 이야기에서 정확히 읽어 (아래 링크를 클릭!)https://blog.naver.com/sunny0600/22첫 424330277 > > > > > > 전회의 포스팅에서 무관 자격 증명에서 살아남는..

[미래자격증추천] 코딩? 코딩 봅시다 [내부링크]

> > 우리 과의 라에에서 20하나 8년부터 전국 초 중 고교에서 코딩 교육(소프트웨어 교육)을 의무화했습니다. [미래자격증 추천] > 코딩이란? >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컴퓨터, 로봇청소기, 화재경보기, 자동문 등..

어깨 통증 오십견에 짱이네 [내부링크]

> 현대인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어깨 통증이 달리기 쉽기 때문에 다른 이유도 다양하지만, 어깨 통증은 관절이 움직이면 뼈끼리 부딪혀 연골이 손상되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어깨 치..

남은 방학 동안 준비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온라인 홍보단 청ON 민홍하나 입니다 현재 모두 자격증은 3만개가 옮겨지지만 정부가 인정한 자격증은 800개 정도 뿐이라고 한다. 어렵게 취득한 자격증, 정부가 인정한 정부 자격증도..

전지적 참견시점 송가인 전복 삼계탕집 팬클럽 어게인 까치 김수민 매니저 미스트롯 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전지적 간섭 시점 송가의 삼계탕 쵸은챠무시아와비의 삼계탕의 팬미팅 팬클럽 어게인 지검 김 히데토시(수민 매니저 실수 트로트 콘서트, 목포 아줌마의 홍어(강남)맛집 촬영 장소 84차 전지적 간섭 시점의 삼계탕..

편도제거수술/편도절제술-재입원, 내 !!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및~71회 이말눙 아래의 링크로! 8/2요도프치에 날 어제 night에서 소리식을 먹으면 목이 노멀 힘 강한(울음)부산 성모 병원에 외국 보러 가면 자세히 봤는데 육안상에서 큰 문제도 없는 나쁘..

흡연·고혈압 병력, 뇌 ?? [내부링크]

청구인은 관리실에서 기관 기사(관리 과장 겸임)으로 근무한 자로 기관실 내 사무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뒤 119로 의료 기관으로 옮겨진 뒤 상뵤은면'뇌 출혈'진단을 받고 근로 복지 공단에 산업 재해 보..

손목터널 증후군 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손목터널증후군이란? 손목과 손가락을 움직이는 신경을 정중신경이라고 하는데, 정중신경은 손목터널이라고 불리는 작은 통로를 통해 손가락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손목 주위의 인대가 부어 있는 주위 관..

고지혈증 증상, 원인 개 ~~ [내부링크]

> 요즘들어 고지혈증 증상에 시달리는 사람이 항상 있습니다. 이는 서구화된 식생할이나 활동량의 부족, 과도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수면 패턴 등 다양한 원인 때문이다. 고지혈증이란 혈액 속에 지방 성분(콜레스..

백내장진단과 검 봐봐요 [내부링크]

> 나이를 먹어도 건강하다면 큰 걱정밖에 00세 시대를 살아갈 수 있습니다.하지만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렇지 않은 곳도 있습니다.그 중 눈은 노화로 인한 피해가 심하고 몸이 건강하다..

넷플릭스(net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 진출 원래 해외의 작은 기업들이 진출 몇 년 모두 시끄럽게 하는데 넷플릭스는 조용히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후크 진출한 것 같은 느낌이었다.뭐 그것도 그럴리가 인터넷 기반 서비스라서 쉬웠을지..

서혜부가면장 수 봐봐요 [내부링크]

> 탈장 중 가장 빠른 수술이 필요한 것이 소혜부 탈장?!자신이 자신있는 아이라면 부모의 선택적 수술보다는 아이의 건강 과다한 합병증 유발을 막기 위해 정확한 진단 아래 수술을 하는 것이 이를 치료할 수 있는..

갑상선암 검사, 갑상선 ~~ [내부링크]

미세침흡입세포검사는 갑상선에 결절이 생기면 갑상샘암인지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시행할 수 있는 검사라고 합니다. 갑상선 결절 부위를 쥬사파항상로 이용하고 조직을 흡입 검사하는 방법으로 결과는 하나의..

[JMP 중급] SAS JMP 데이터 분석 중급과정 (3월 20, !! [내부링크]

안녕 이노밸류파트 당신즈 김종찬 입니다. 이번에 JMP 3월에 3개의 속성으로 JMP중급 과정이 진행됩니다. 기초과정을 들은 사람은 중급과정을 들어보길 바래요! 중급과정은 데이터 분석의 꽃이라 불리는 모델링과..

순환개선제로 좋은 아 ?? [내부링크]

#순환개선제 #아마시의 효능 #아마시 먹는 법 > 몸이 움츠러드는 겨울이 왔습니다.벌써 심한 꽃사거리에 몸이 무거워지네요 이럴 때일수록 순환 개선을 잘시켜야 합니다.순환 개선제로는 아마씨가 좋다고 하는데,..

미드웨이(midway) 간단 ~처럼 [내부링크]

친구가 다른 영화를 다 봤다고 해서 갑자기 미드웨이라는 영화를 봤어요.영화에 대한 감상을 한번도 블로그에 올려본 적이 없지만 해보려고 합니다. 다만, 감상(후기)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인 것을 견해 후에 봐..

넷플릭스 위쳐 세계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드라마는 때때로 편집이 오가기도 하면서 교차편집해서, 처음보는 사람이 이해하기 어렵게 구조되어 있습니다. 게롤토우 시점=과거의 스토리 엉덩이 시점=현재 스토리 예 니퍼 시점=과거의 스토리 이렇게..

[영어mc/아나운서] 20하나9 공예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역시 100년 만!? 포스팅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같은 얼굴이지만 헤어메이크업에 따라 사람이 완전히 달라보여요. 나의최고의헤어메이익업은 #꼬꼬미영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영광스럽게도 몇년간 사회..

'이다신 금기' 폐동맥 고 혈 좋구만 [내부링크]

중국에서 그런 꽃이 실제로 생겨났다. 동남부 장쑤성 우시에서 우시미디어그룹 산하 "건강보건보" 기자였던 우몽은 난치성 질환의 폐동맥이 높은 혈압 환자였다. 폐동맥이 높은 혈압은 심장에서 폐로 혈액을 운반..

첫본어자격증종류 JPT JLPT E 봅시다 [내부링크]

일본어 자격증 종류 JPT JLPT EJU 활용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처음 뵙겠습니다. 오항상과 같이 Japan어 자격에 대한 문적을 진행해 보고자 합니다. 자격증 활용도와 취득하면 좋은 점에 대해 진행하겠습니다..

개그맨 박수홍·손헌수가'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봐봐요 [내부링크]

코미디언 박 -수헌, 손홍수가 DJ 윤정수, 남창희와 절연한 케미를 선보였다. 4개 방송된 KBS Cool FM'윤 존스 남・챠은히・의 미스터 라디오'(이하'미라')에는 탤런트 박(홍과 송 홍스이 출연하고 이야기를 나..

VR/AR/MR 융합 콘텐츠 개발 실무 프로젝트 과 볼까요 [내부링크]

#인천 무료 교육 20하나 9년#VR/AR/MR, 인천 무료 교육#메디치 교육 센터#전액 무료 교육 중 선착순 모집 안녕하세요 무료 교육 있습니다.*본 교육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교육과는 무관하며, 취업성공 패키지,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