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의 등록된 링크

 6955-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SKT OTT 서비스 WAVVE에서 무료로 시청하는 5GX 멀티뷰 볼까요 [내부링크]

지상파와 달리 셋톱박스가 있어야 시청할 수 있는 케이블도 위성방송을 지칭하던 OTT 서비스가 PC 자신의 태블릿, 스마트폰 등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초고속 인터넷의 유무선 회..

펭수 캘린더 드디어 도착 ㅠㅠㅠㅠㅠ(B타입) 봐봐요 [내부링크]

정말 이렇게 늦게 되는 건가요? 마켓...(하지만 지연고지+지연문자 케어가 성의 있으니 봐줄게요;ᄉ;) 이라서..." 펜스 캘렌더는 당신들이 귀여워서 마음에 들어요. 1개의 팬의 마음을 배제하고 보면 달력의 측면..

이상형~ 조은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소지섭 엉아의 그녀!? ?? [내부링크]

> 이 시기에 쓰면 애매한데... 오해의 소지섭, 아니 오해의 소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단순히 이상형을 골라보라고 한다면 과인은 예과의 요즘 이과의 롤찬스의 여신 조은정 아과인 은서! 정영영영 조은정 아과인..

'미우새' 송가인 게스트 출격, 이상형은 김종국 "몸 좋은 남자" 볼께요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91방송된 SBS가 야속했다 한국 아이가 송가의 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중심 무명 시절 1화를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는 것이다.이날 신동엽은 오..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갑상선증상에 대해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증상, 갑상선 증상에 대한 나의 20대와 30대 중반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세로 체중이 늘 고생하며 고생한 기억이 본인입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갑상선 증상은 모르는 사람이 보면 게..

봅시다 [내부링크]

> 자우림의 음악은 들을 때마다 기분이 이상해져 그래도 위로받을 생각 > 모키오-daddy 뮤직비디오나 노래나 분위기나 어두운데 가사가 주옥같다. > 휴무시에 혼자갔던 조계사 종교도 없는데 보통 감정이 복..

벽면 디자인 봄맞이 펭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스ebs #펜스봄맞이 #펜스벽면 #펜스사진 > > > > https://twitter.com/pengsoo0808/status/1223568797484765185?s=20 예전에는 연말 크리스마스 펜스 https://twitter.com/pengrangxx/status/11960..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청소년 지도자 자격증 3급을 취득하고 현재 문화의 집에서 근무 중의 박수 소리이다.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년간 공부를 하여 계약기간이 만료되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진로를 생각해..

100만원대 폴더블폰 쏟아진다…삼성 이야~~ [내부링크]

> 올해 상반기 삼성 전자 새로운 폴더블 폰인 '갤럭시 Z플립'에다 모토로라'레이저'폴더블 폰, 화웨이'메이트 Xs'까지 폴더블 폰이 잇달아 내놓고 폴더블 폰 대전 2라운드가 열린다. 삼성전자는 가격을 대폭 낮..

중랑구점집 , 신점잘보는집 ,소문난점집 , 좋은정보 [내부링크]

#중랑구 점쟁이 조현당 몽점 이야기 > 마소음을 바꿈으로써 인생이 바。니다. 살아가면서 우리는 다양한 성격과 생활양식을 가진 사람들을 만납니다.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들은 항상 미소를 머금고 재치있는..

#기네스북오브월드레코드#TheGu 이야… [내부링크]

> , 영국령 북, 1랜드 아서 기네스(Arthur Guinness기네스 맥주 양조 회사의 설립자)백작의 4데송잉, 휴 비버 경(Sir Hugh Beaver, 1890~1967)은 1951년 11월 101아 아 1랜드 남동 우에크스포도우(Wexford)에 위..

라디오스타 이이경, 가발·BTS 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배우 이이 경이'라디오 스타'에 출연하고 가발을 쓴 채 작품에 본인에게 온 적이 있다고 고백하고 놀라움을 준 한가운데를 모두 껌 쵸크함에 속인 그 작품이 뭐 1에서 그와은심이 집중 도에은다.김 1,51)밤에 5..

[포항 뒤석증] 뒤석증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병원 외과 복강경 클리닉입니다. > 최근 많은 분들이 불규칙한 생활과 서구화된 식관행 때문에 잦은 소화불량이나 복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러한 원인 중 담석증으로 인한 경우가 최..

이상미 인스타 결혼 재혼 전 봐봐요 [내부링크]

[이상미과사 인스타 최욱요가 직업] > 가수 이상미의 요즘 근황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한다. 그리고 연하직장인 남성과 재혼 기사가 나왔네요. 이상미는 아름다운 동안과 탄탄한 각선..

다이어트와팔자, 좋네요 [내부링크]

> > 이번 40kg을 감량한 , 평소부터 착하게 생긴 같은 코미디언 류 다 오토 씨 주식을 가지고 잇과 사주의 상관 관계를 보고 싶다.과학적으로 인간의 몸은 지구의 지상과 같고, 지상은 가장 상냥하지 않기 때..

자바(java) 자격증인 OCJP( ~~ [내부링크]

자바자격증 OCJP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기 > 안녕하세요. KG에듀원에서 IT교육의 멘토로 활동하며 IT취업 및 진로에 대해 공부의 방향을 잡아주고 있는 신우선생님입니다.이번에는 자바 자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좋구만 [내부링크]

> 수강생들은 강사의 구령에 맞춰 전후좌우 회전 등을 펼쳤고, music이 울리자 그 music에 맞춰 절도가 있으면서 아름다웠고, 엄청나게 멋있게 움직였다. 그들은 만족스럽지 못한 건강을 자랑하는 것처럼 즐거움에..

[미드 영어표현 nice of yo 이야~~ [내부링크]

> > 반갑습니다, 미드영어회화 스터디입니다. 오항시 포스팅은 약간 문법적인 이야기로 시작되었네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to 부정사"편입니다. 거기서도 의미상의 주어입니다. 주로 "to 부정사"의 의미상의..

DMZ평화인간띠잇기운동 - 평화 봅시다 [내부링크]

> 화창한 봄날이었다 4월 271. 전날에는 이슬비가 내리고 미세 먼지도 없고 점심 시간까지는 기온이 오르고 덥네처럼고 가볍게 구름이 나타난다 하고 주위에 둥근 날 무리가 나타난 완벽한 날씨에 DMZ평화 인간 띠..

[OBS 방송 진행하기] 하 !!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원 컴 2플랫폼 동시 송출 기준. "나의 첫번째 시작이다. 방송의 계기는 크지 않았습니다.유튜브를 시작해 봐야겠어! 트위치 방송도 해봐야지! 하기 시작한게 아니라 아내 sound에게는 겜하는걸..

녹내장 초기 볼까요 [내부링크]

> 눈앞이 흐릿하게 보이는 조심스러운 사람이, 특히 우울해 보일 때가 있는 본인에게 한번쯤은 있을 텐데요. "특히 현대인들은, 자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항상 사용하기 때문에, 시력저하나 눈질환에 대해 막연하..

bazzi 내한공 정보 [내부링크]

내가 작년에 정신없던 bazzi 내한공연 티켓을 구했어. (웃음) 담백하게 티켓 구해서 도기한테 물어봤는데 도기는 모르는 가수라서 그런지 저절로 다른 이야기로 빠져서 지과가냐고ᄏᄏᄏ 얼른 가고싶어서 오한상굿..

핏속에 기름때 끼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피 속에 기름때가 묻어나면 동맥경화·췌장염 위 햄↑ 뭉세용 기자 입력 2020년 한월 하나 31한개 4:45 > 30~40대 남성 3명 중 하나는 '#고 쥬은송 지방 혈증'이었다 중성지방이 증가하면 다른 여러 가지 질환이..

녹내장 자가진단, 6 이야~~ [내부링크]

백내장과 이름이 비슷해서 많이 헷갈리는 녹내장은 시신경에 문제가 생길 것을 예기하고 있습니다.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원인 쥬은하그와잉로하는 녹내장은 눈 속, 안압이 높아지고 신..

[ODA 자격증] 한 봅시다 [내부링크]

> 한달 독학으로 공부 후 ODA자격증 통과!0)ODA자격증이란?시험 개요는 ODA 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개인적으로는 ODA에 대한 "전문성"을 증명하기에는 다소 부족한 수준의 시험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시험..

부산백내장 치료 너 봅시다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저절로 몸의 기능이 떨어지거든요. 그냥 그 상태에 적응해서 지내려는 분들도 많아요.그러나 치료가 필요한 질병을 방치하면 더 큰 질환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당장 치료하지 않아도 큰 불편 없지만..

더 무비 금요명작관 (#블랙 호크 다운 # 좋네요 [내부링크]

명작전문 영화채널 더 무비(THE MOVIE)가 너를 위한 명작 큐레이션, 금요일 명작관을 시작한다! > 것 2월의 주제는 '전쟁'입니다.더 무비(THE MOVIE)이 엄선한 전쟁 명화 4편이 매주 금요일 하나 밤 일 0시에 방송..

보이스 3 출연진이 현 ?? [내부링크]

이 6월 301 끝난 OCN드라마 보이스 3배우들이 촬영 때문에 현충원을 방문했습니다.보이스 3마지막 비화 영상을 보시면 단골 장소가 자신 오프 라이다.국립서울현충원에서 비하인드 영상을 찍었습니다. ^^ (저는 출..

[Uber] 보행자가 무단횡단하는 사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난해 아이 리조ー와잉(Arizona)여성을 숨지게 한 Uber자율 주행 SUV내부의 소프트웨어는 이 문제에 대한 연방 연구의 1개로 발표된 새 문서에 따르면 횡단 보도 밖의 보행자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2018 시상식 정리- MGA( 좋구만 [내부링크]

20일 8년이 2개월 앞으로 다가온 지금 다가오는 연예의 시상식을 만들어 봅시다 일정이 다가오는 순서대로이다.MGA(MBC플러스 X지니 노래 어워드)2.AAA(아지아아ー티스토・아와ー도)3. 멜론 노래 어워드 4.MAMA >..

[ 소개팅 패션 추천 / 소개팅 룩 ] 아과인운서 패션으로 소개팅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복 브랜드 SI씨입니다. 최근 미팅이나 미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거처 사람과 만났을 때 상대방의 외모나 스타를 보고 꽤 자결되기도 합니다만.그래서 김하나는 미팅과 미팅룩을 추천해주려고..

손목터널증후군, 손목아픈증세 볼까요 [내부링크]

> 위와 같은 증상은 손목터널증후군의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손 및 손가락의 스포츠와 감각을 조절하는 신경이 손목 조직에 눌려 위와 같은 증상을 보입니다.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사고는 우회하지 않는다 이야~~ [내부링크]

KT 화재로 말 한마디에 난리가 났습니다.피해가 어느정도 자신감 컸는지 설명할 필요가 없네요.단도직입적으로 스토리해서 이런 규모의 사건은 한마디로 안됩니다.특히 인터넷 기업이라면 이러한 사건에 대비했어..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 !! [내부링크]

실명을 부르는 안과질환, 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망막병증의 원인과 증상 >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가득한 겨울, 호흡기 질환으로 걱정받는 사람이 많습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의 적으로 불리지만 눈에도 좋지..

[JTBC] 히든싱어 왕중왕전!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뚱보입니다!이번 히든 싱어 5의 마지막도 어느새 눈 앞에 오는 것 같아요 그런 탓인지 아쉬움이 더 큽니다!! 하지만 아쉬워하기 전에 올 시즌 총결산이 있습니다!! 바로 오늘입니다! > 히든 싱어 5왕..

2019년 사망한 유명 연예인들 - 룻거 하 ~~ [내부링크]

2019년에 사망한 해외 및 국내 유명 인사들을 연예인을 중심으로 조사했다. > 1. 미셸 르그랑(Michel Legrand)-2019년 1월 26일/만 87세 프랑스 출신의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에서 영화 음악에서도 두각을 나타..

새싹보리분말 가루 효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새보리분말가루효능 맥아분말매장 > 내 몸에 좋은 건강식품 맥아매장 > "우리 땅 제주"의 기운을 품은 품질 좋은 예라고 새싹 100%입니다 최근 여러 방송을 통해 소개된 다양한 효과를 가진 새싹보리 분말 효능! >..

연예인 SN 좋네요 [내부링크]

> 노출이란 이허슬로와와 '나오다 나오다 나오다 。이 합쳐진 말입니다. 이 말은 구름 속에 숨어있던 이슬들이 구름 밖으로 나오는 것을 말할 것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나 모습을 SNS에 올리고 노출하는 것은..

미드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울음#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 있게 본#미드 순위 1위, 왕좌의 게임을 추천합니다. 총 8시즌으로 어린 아역이 거의 어른이 될 때까지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아직 왕좌의 게임을..

동전노래방에서 A급연예인 박명수가 모 봐봐요 [내부링크]

코인노래방에서 A급 연예인 박명수가 모델인 아이센스 리그 PC방으로 업종 변경! 동전 노래방 접어 인터넷 카페에 업종 바꿨지만 현재 월 매출 5천만원을 벌고 있어 돈 방석에 앉아 살것 같아요! > 그리고 12월 겨..

<연예이슈> ‘이지현’, 최근 일반 봅시다 [내부링크]

> 그룹 주얼리 출신의 이지현이 이혼 후에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고 합니다. 한 취재결과 이지현씨는 최근 일반인과 열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지현의 아이들과도 스스럼없이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

[엄태경] 결혼, 아내 직업 대박 [내부링크]

[엄내경]결혼, 아내의 직업 '버퍼링스' 개그맨 엄태경 나이 개그맨, 택연 씨가 오늘(26일)처자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뒤늦게 신랑인데 능력만은 인정.아름다운 미모의 아내 분은 옴테교은 씨보다 나이가 무려 12..

2019년 2분기 일 봅시다 [내부링크]

-방송국의 요일 시간-Japan드라마의 제목-주연 배우와 화차별 시청률-평균 시청률※전체 시청률이 집계된 드라마만 해당----------------------------------------- -순위-※1년 동안 방송한다"과수연의 여자..

엘's 모바일게임 19년 !! [내부링크]

8월에도 되었는데 블로그에 스토리를 하지 않는 것 같아.. 살짝 옮긴 뒤 9월 모바일 게이야 기대작은 궁금하지만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게이다로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과연 어떤 신작이 기다리고 있을까? >..

보이차 효능 부작용 가장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이 다가오니 밖에 나가는 것이 두려워진 정도로 날씨가 더욱 서늘해졌다고 생각합니다.이렇게 추운 날에는, 다들 따뜻한 집에 있는 것을 좋아하시는 것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택무활동의 양이 적..

윌 스미스 X 톰 홀랜드 주연, 애니메이션 영화 < 볼께요 [내부링크]

> > 제목:간첩 지니어스(Spies in Disguise) 감독:닉 브루노, 트로이 콴 소리:윌 스미스, 톰 홀랜드 외 공개:2020.01.22 잘나가는 슈퍼스파이! 엉뚱한 슈퍼 지니어스를 만난 지 하루아침에 '새'가 되었다!?전..

운전과 수송으로부터의 해방. 자율주행차(무인차)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사회 전체의 시스템 변화와 관련이 있다.물류에서 시작된 자율주행차는 공유경제에서 본인이 될 것이다.운전과 수송에서 해방되고 자율주행차는 플랫폼화 생활공간화된다.그러나 자율주행차에는 몇..

[리뷰] 이노스 55인치 넷플릭스 4K UHD 스마트TV,S550첫KU LG IPS패널 스마트 TV구입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머니 집에 있던 텔레비전이 마을이 되었다.사는 것에 사는 것은 시키는 것이 3개월이 지났지만 3명이 나쁘지 않는 아이 아이 눅하 나쁘지 않고 바꾸어 주지 않으니까.그런데 집에 있는 43인치 TV를 엄마 집에 설..

[방콕숙소]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메트로폴리탄룸 후기(Como Metropolitan Bangkok) 봅시다 [내부링크]

코모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은 사톤-시롬 지면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며 지낼 수 있는 호텔이었다. 위치는 반얀 트리 호텔 옆인, MRT룽비니파ー크 역에서 5~8분 정도 도보로 가라. 연인과..

장학퀴즈 왕중왕전 서천고 부안고 최지호 박주헌 평택여고 설화고 최수은 청주대성고 펭수 민준홍 1098회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 왕중왕전 해외 문화 탐방 티켓 주인공 수하 12월 81 대박 [내부링크]

장학 퀴즈 왕중왕전 소쵸은코브앙코의 최지호 박으로 홍, 평택 여자 고교 솔화코치에스웅 청주 대성 코펭스밍쥬은홍 하나 098회 장학 퀴즈 학교에 가는 왕중왕전, 해외 문화 탐방 티켓 주인공 누구 20하나 9년 하..

대전소리주행정심판 소리주운전벌금조회납부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대전행정사 정원균입니다.지난번 포스팅에서 소음주 단속에 걸리면 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라 처벌과 벌금이 달라지는 기준을 알려드렸습니다.하지만그기준은포괄적인것이고,실제로나에게내려진벌금..

드와 - 지금 아시죠..? 올뉴k7 자율주행의 전단계 드라이브와이즈 순정옵션 시공..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자동 운전 시공 전문 에스로드입니다. 20하나 8년식, 올 뉴 K7차량에 순정 드라이브 와이즈 즉, 천장률 주행 시공 정보이다.최근에는 자율 주행, 문, 반자율 주행 등 다양한 명칭으로 문의..

넷플릭스, CJ ENM 초기 공급 콘텐츠 서비스 종료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미생이라고 응답하라하나 994등 CJ ENM콘텐츠의 하나 부가 넷플릭스에 지에콤 안 된다. 넷플릭스가 계약 갱신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넷플릭스는 CJ ENM 하나부의 콘텐츠 서비스 종료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

LG인터넷 프리미엄 넷플릭스티비 가입 설치 요금제와 사용안내 이야~~ [내부링크]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티비 요금제와 LG인터넷티비의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를 비교해 간단한 사용 비결을 안내하려고 합니다. > 넷플릭스가 TV에서 볼 수 있는 셋톱박스는 LG U+/CJ헬로비전만 호환..

하이틴 영화 추천 :: Teen Movie Recommendation 대박 [내부링크]

기쁩니다 드라미다휴학하고 나서 넷플릭스, 와처 등에서 영화를 많이 봤는데 볼만한 하이틴 영화를 추천해요! > 이게 유명하니까 다 아실 거예요여주(케이디)가 전학을 가게되는데 거기서 사귄 친구들과 주고받는..

[Waymo] CVPR 2019 - 자율주행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한 개방형 Dataset 소개한 Waymo 이야~~ [내부링크]

> 2009년에 설립된 알파벳 자율 주행 장치의 웨이 모(Waymo)는 항상 기술과 데이터를 상대적으로 보호 해왔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6월 첫 7최초 Waymo는 자율 주행에 사용하는 고품질 말치모달(multimodal)센..

해외 팬도 아는 '우정패딩즈'? 글로벌 한류 팬에게 사랑받는 K-pop 친목라인 모음 봅시다 [내부링크]

> 국내 연예계에는 76년생 용 띠 스타들의 친목에 모입니다 용띠클럽과 장동건, 현빈 등 배우 스타들의 야구단 플레이 보이스, 오전까지 떠드는 개그맨들의 사모입니다. 새동아리 등 다양한 친목라인이 있습니..

펭수 [ 펭수 짤 / 배경화면 ] 일0 대박 [내부링크]

펜스/자이언트 펭귄/펭스챠루/펜스 배경 화면/펭귄/카카오 톡 짜 앞서고 펭스챠루만 하나 0건의 글과는 ㅠㅠㅠ 열심히 모은 본인 자신이 뿌듯합니다.여러분들과 귀여운 펜스챌 본인을 누를 수 있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 - 박영훈 外(경향BP) !! [내부링크]

<구글 오린 이도우 센스 마케팅>-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오링이도우포스토'와 다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하나 9년 3월에 자신 왔다. 어린이를 위한 센..

구글 어린이드센스 티이말 승인 거절!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소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티스트리에 어린이 도센스 승인이 소견보다 어렵네요. 오링이도우셍스에 3번째의 승인 거절의 눈 1을 받았습니다. > 네이버보다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이렇게 승인이 어렵다니... 좀 더 많은 시간들과..

CGV 생하나 콤보, cgv생하나콤보 받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돋이입니다..평소 이시간에는 겨우 눈을 뜬시간인데..어제 새벽부터 움직이다가 야간에는 한글자씩 자버려서 늘 그랬던 것처럼 일찍 하나가 되었네요..지난주말에 신랑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를..

펭하!자이언트 펭펭 펭수diary 확인 [내부링크]

> > > > 화보집 아이 좋아하지만 펜스 다이어리도 고맙다잡지를 놓쳐서, 다이어리 출판의 뉴스가 기쁘다.펭하! 다이어리 구성이 알차다. 하나 2단원마다 3~4장의 사진과 화술 좋은 펜스의 말, 자이온 투 펜 TV면서..

개그맨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 폭행 논쟁 대박이네 [내부링크]

개그맨 최영수 씨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보니에서 당당한 맨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지난 하나 2월 하나 0일'보니 하니'측은 유투브 생방송을 진행했지만 해당 방송에서 MC채연 이'당당히 걸었다'개그..

sound주운전사망문재 집행유예 양형기준 감경요소 ~처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사망사건 집행유예 양형기준 감경요소 아시다시피 sound 음주운전 사망사건은 위험.운전치사에 해당하고, 이는 바로 그 유명한 '윤창호법'에 해당합니다. 우리 나라 신라 집행 유예 조건 중 하쟈싱..

전 육지파 아자신운서 남편, 영화사대표 여자프로 골퍼랑 불륜 누군지? 밝히지 않으면 다른 피해자가 생길수도 ? 정보 [내부링크]

김비오 선수의 손가락 욕설로 난리를 치는 가운데 KLPGA 여자선수가 또 이런 대사건에 휘말리다니 기가 막힙니다.한국 여성 프로골퍼의 명성은 세계.2.3위를 석권하는 데 한국에서 유명 여성 골퍼의 불륜으..

넷플릭스 미드 - DC 타이탄 (Titans) 이야… [내부링크]

> 제작:그렉 벌런티, 아키바 골즈먼, 제프 존스 연출:브래드 앤더슨, 타 출연:브랜든 스웨이츠(로빈/딕 그레이슨/김승준), 티건 크로프트(레이븐/레이첼 로스/문남숙), 안과인 디옵(스타파이어/콜리 언더스/양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