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1의 등록된 링크

 6955-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편도염에좋은소리식 환절기에 더욱 주의해야 해요 [내부링크]

> 얼마전에 얼음이랑 눈이 녹아서 물이 된다니 우수했어요. 따뜻해지고 봄기운이 싹트고 초목이 싹트는 절기라고 했어요. 겨울과 봄 사이, 환절기에는 몸도 환절기에 따라 상점에 들어가기 때문에 몸에 적신호가..

조정현의 굿모닝팝스 2020년 3월 5일 방송 복습(영화 미드웨이/휴 그랜트&헤일리 베넷 Way back into love) [내부링크]

*3월 쵸쵸은효은의 굿모닝 팝스 방송은 최신 정말 재밌게 본 영화'미드웨이'의 책으로 공부합니다. 꺄악!이 때문에 2020년 3월 영어 공부는 쵸쵸은 형의 굿모닝 팝스 복습 사례들 마을 추가로 포스팅!! > #..

광복의 첫 걸음, 미드웨이 해전 [내부링크]

> 우리 그아잉라이 독립한 시발점...아니 개시점 미드웨이 해전 의 진주만에서 전함을 전체를 잃은 미국 해군과 미 해병대는 미드웨이 해전에서 일본 지에국궁의 항공 모함 4척을 격침시킵니다. 사실상 이것으로..

편도염 증상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편도염 증상을 빨리 해결해야 하는 이유의 환절기에는 감기에 주의해야 한다.아침과 밤의 온도차가 심하다 보니 면역력이 떨어지고 외부 바이러스가 쉽게 침투하기 쉬운 시기에 와 있기 때문입니다.열이 본인의 기..

애기 한자 어린이가 원할 때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때가 되면 언젠가 할 일이 있습니다.아이일어나기,걷기,말떼기부터시작해서한글,영어모두때가되면하는일이있습니다.누군가가 1개 걸고 있다 누군가가 1개씩 이야기를 하고 있다, 안 나쁘고 나중에 되돌아보면 그때..

[믿는구석통영]천체사진가와 천문학자와 함께 통영에서 한여름밤을 보내네. [내부링크]

과학책방 '경다'와 '믿는 구석동연'이 함께 통영에서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하룻밤 천체 사진가 팬 인준과 천문학자, 이명현 박사를 데리고 통영<커피 손실 토스 이야기>에서 곧 일 나 누구였죠. 별..

수원유명한점집 연화신당 돈꿈해몽 돈을 받는 꿈 돈들어오는꿈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XYOLg609wec 안녕하십니까, 수원명점 연화신당을 인사드리겠습니다. 꿈속에서 돈을 받거나 나쁘지 않고 주운다면 감정이 좋을 것 같습니다.우리 이웃들이 새해에 부자가 되기를..

비수술 사시교정 신사동한의원 [내부링크]

비수술 #사시교정효과좋은 #신사동한의원 > 우리는 사람들과 대화할 때 눈을 바라보며 대화를 한다.'눈은 감정의 창'이라는 스토리처럼 상대방의 눈을 바라보고 대화하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하나이고 면접, 미..

에듀팡 서포터즈 수료식과 김민식 PD 강의 [내부링크]

이 6개월간 정내용 즐겁게 활동한 에듀팡의 서포터스.아쉽게도 벌써 활동을 마치고 지난주 수료식에 다녀왔다. 며칠 후에 다시 2기를 모집하자면이 꼭 다시 활동하고 싶우쟈 신, 쟁쟁한 분들이 너무 많이, 어떻게..

음주운전사고대응 뺑소니 금물! 처벌줄이이미한 노력 [내부링크]

음주운전 전문 재대응 뺑소니는 금물, 관대한 처벌을 받기 위한 노력, 음주운전 전문은 최악의 교통 범죄 중 하나로 꼽힙니다. 요즘은 음주운전 단속에 따른 적발도 큰 비난을 받을 텐데, 사람에게 사상 피해를 주..

승용차도, 배송차도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시대 | 인터비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생산의 3요소가 노동, 토지, 자본에서 기술, 지식, 지능에 이전되고 있다. 글로벌 리딩 기업의 생산구조에서 이런 움직임을 확인할 수 있다. 노동보다는 기술이, 토지보다는 지식이, 자본보다는 지능이 더 중요해..

정국교통문재 , 방탄소년단 BTS 정국 그의차 벤츠 !!뭐지?궁금 이야… [내부링크]

> 정국 교통사건, 정국차 벤츠 방탄소년단 정국, 택시와 교통사건... 소리 음주운전이라고? 아니야 어그로 좀 빼지마!! >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교통 사건을 일으켰습니다.운전하다 보면..

인도네시아 유투버 김발리(구독자 6만)의 유투브수익은? feat.분노를 부르는 구글아이드센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발리에서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의 라이프 유출 때문에 발리에 오는 한국 분들과 조금이나마 나쁘지 않게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마음.플러스, 유튜브로 부수입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문을 연 킴바리 채널 작..

넷플릭스의 인터랙티브 무비 접근 좋네요 [내부링크]

인터랙티브 무비란 관객이 영상과 상호작용하는 것을 줄인다. 이름부터 Interactive Movie입니다. 처음에는 연극분야에서 겸렬적으로 활용되었으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나중의 게입니다. 영역에서 발전하게 된 장..

3월7첫 방송별 시청률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3월 7개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 과외 팀장 용셈이다니다:)만 인사하네요 ~이제 2017년 3월입니다 언제 새해가 밝더니, 이제 곧 봄이네요.이런 환절기에는 집에서 보는 TV가 가장 재미있죠. 용..

20하나9하나2하나2) MANILA BULLETIN / 트위터, 20하나9년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트윗 된 케이팝 그룹, 해시태그 발표 대박이네 [내부링크]

트위터는 20하나 9년간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거론이 된 팝 그룹 총수 한 0과 해시 태그를 발표했습니다. K팝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올해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K팝 그룹 순위에서 하나로 올라섰다. 에 엉..

FX마진거래 노하우 따라오기만 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대박 [내부링크]

> www.gsasset-nb.com전화 번호:070-4068-2663 FX마진 거래 방법에 대해서 오면 좋습니다 어렵지 않아요~물가는 오르는데 오르지 않는 월급으로 답답한 때도 많습니다.먹고사는 사건이 점점 어려워지니..

[펭수 덕질 하나기] 01# GS25 발렌타인 펭수 3종 세트 봅시다 [내부링크]

2019년 3월 , 남극에서 온 열살의 펭귄 펜스가 대한민국에 도착했답니다1년 전에 펜스는 BTS처럼 세계적인 스타가 되려는 꿈을 안고 EBS에서 헤엄치고 왔습니다.펜스의 인기 좀 나이 든 상품의 발매 요청이 쇄도..

카피추 펭수 아니다...네티즌 펭수는 김동준 의심중 좋구만 [내부링크]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짝퉁-펜스 아냐 ... 네티즌 펜스는 김동준 의심중 > 사진=MBC복사 추가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펜스의 정체가 관심의 집중.펜스는 지난 달 4일 방..

종영 대한민국 드라마 역대 시청률 순위 궁금하시죠?1사랑 대장금 태조왕건 허준 모래시계 봐봐요 [내부링크]

제가 알려드릴게요. 이전의 케이블TV와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에는 가족이 원형으로 되어 있어 night 시간에 방영되는 드라마를 보는 것이 즐겁습니다 기억에 남는 드라마라고 한다면 최수종 김희애기씨가 출연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지극히 주관적인 팁공유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8년에 훨씬 퇴사를 고민하고 있쥬소움, 그ー글에키도우셍스에서 월 5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는 인증 글이 마구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의 나쁘지 않다는 지극히 사축 개인 성향이 강했던 데..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메인예고편 유 출. 원작의 위상을 이어갈 것인가? 와~~ [내부링크]

> 어제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의 메인 예고편이 유출되었어요. 몇 달 전에 티저 예고편이 유출되었었다.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는 폴란드의 작가 앙지에이사후코후스키ー의 판타지..

[감성음악] 썸데이 - The one (원곡가수 김동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는 가수인데 The One이 불렀던 곡이에요 원곡은 아직 못 들었어요 어느날, 댁을 만나지 않아서 사랑의 기쁨을 깨닫고 나쁘지는 않은, 같은 남자도 사랑을 알게 된 어느 날, 댁을 만나지 않아서 사랑의 의..

펭수 정체, 이분이라고? (펭수 짤, 움짤 대방출) ~처럼 [내부링크]

> 요즘 예능에서 이모티콘을 해서 라고 하는 인형이 불이 나고 있습니다. 도대체 이 친구의 정체는 무엇의 1인가요?그래서 당 1펜스 정체를 한번 낱낱이 파 터지고 보자고 생각한다. 펜스는 EBS TV 프로그램 자..

부러진 발목이 자율 주행의 잠재력을 하나깨워 주었다?! 확인 [내부링크]

> 요즘은 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때때로 과방법에 관한 사항이다. 함께 일하면 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사람도 그것을 알게 될 것이다. 독점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업계에서도, 많은 작은 기업들이 솔루션 경..

[미드] 2011 HOMELAND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일행 시ニョ 알카에다에 감금됐던 미군이 8년 만에 구조돼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내용 > 0일

HBO 미드 체르노빌(5부작)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방사능 수치는?-시간당 3.6렝토겡요-- 약한 것도 강한 것도 아니네. 방사능 수치는 3.6렝토겡입니다. 1단 그것은 뢴트겐 수준이 없습니다. 사백배쯤 됩니다. 제가 걱정하는..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영상 볼 때 데이터 걱정 없는 요금제 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뭐니뭐니해도 최근에는 영상이 대세! 데이터속도가빨라서영토에서스마트폰으로영상을보시는분들이많은데요. 요즘은 넷플릭스 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분들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보이는 경향! 이런 추세..

<천안불당 코딩 교육>- 자율 주행 자동차의 사건 책임은? 확인 [내부링크]

<천안 불당 코딩 교육> - 아이디어큐브 천안아름센터 자율주행자동차의 문재책임은? 요즘 자율주행차에 관한 문제 기사가 자주 등장하죠? > 하나 886년 힘든 거 뿐입니다 출신의 엔지니어도 벤츠에 의해서 세계 최..

살아돌아온 지바 NCIS 시즌일7 ~~ [내부링크]

> 기다리던 시즌 한 7이 시작된 치에궁야 하나-2회를 감상했어요. 시즌 한 6에서 지바가 등장하고 다음을 본인 니시 시즌 한 7이 매우 봉잉게 알고 싶어서 기다렸다. 아마 NCIS를 사랑하는 사람이..

32. [주간펭수] 펭수랑 삼립이랑 펭수빵 광고계약, 펭수인형 출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홍보대사로 펭수, 국민은행의 펭수노리체크카드 모델로 펭수 발탁 등 봐봐요 [내부링크]

펜~는~여러분!돈 하나도 지난주 1주일의 펜스 소식입니다.1, 펜스와 미타치와 선전 계약 > 펜스펀이라는 캐릭터 빵이 곧 다가온대요펜스팬 안에 펜스씰도 여러가지 들어 있으면 모으는 재미에 잘 팔릴 것 같습니다..

아직도 블럭코딩만해?!우리는 텍스트 코딩으로 드론자율주행 하는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종종 발생하는 PM2.5주의보에서 각 교실의 공기 청정기 세트 가동 > 각종 세척제 소독제로 매일 방역을 합니다. > 차량도 위생 관리 > #청주융합코딩학원 좀특별한학생들과IT분야종사자부모님이좋아하는우리학원..

롤 시즌9 탑 미드 카르마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개식기입니다. 오항시 가져온 챔피언은 모데카이저에 숨겨진 비운의 챔피언 카르마입니다. 이번에는 드물게 카르마가 탑이나 미드에서 사용되는 방식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모데카이저가 점점..

넷플릭스 미드, 아첫랜드(I-land) 하...ㅡㅡ 대재앙 ㅡㅡ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딸기차입니다. 요즘 가끔 좀 많아져서 넷플릭스에 올라오는건 대충 다 보고 있어요. 미드쪽에서 영화로 다시 미드를 보는 중.그 넷플릭스미드 중에 신작이 나와서 봤는데 그게 바로 i-land였어요. 아..

20하나2년 흥행 영화 하나00순위 이야~~ [내부링크]

하나웅하지 않고(…)존 하와 놀고 영화 관람객 수를 검색한 결과 20하나 2년부터 영화 개봉하나와 누적 관객 수가 하나 00위까지 자신 와서 내가 무슨 영화를 보았는지 체크하고 보면 재밌겠다 하고 싶은 일별 이..

넷플릭스 해킹!!!! 대처와 예방 방법 짱이네 [내부링크]

> > 넷플릭스에서 메하나가 와서 보니까 제 계정을 누가 바꿔놨더라고요! 누가? 왜? > 메하나를 확인했더니 깜짝! 브라질에서 로그인했대요. ↓해킹 당한거 같아서 제가 안하던지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

알렉산더맥퀸 미드 프린지 샌들 559892WHS4I 하나08하나 와~~ [내부링크]

> > > > > > > > > PRODUCT INFO PRODUCT NAME559892WHS4I한 08하나 COLOR블랙 HEEL HEIGHT7(cm) COMPOSITION하나 00%의 껍질 MADE IN ITALY 제품 문의는 톡..

[박영실교수 유튜브TV]분위기를 띄우는 핵인싸들의 비법과 아모르파티 펭수와 유산슬 매력탐구-인싸와 아싸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d3Hciumk0y0 인싸와 인사이더, 그리고 핵인싸까지 등장하던 시절, 요즘 인사라는 얘기를 많이 하잖아요. '국어사전에서 인사'는 명사 '인사이더' insider'라는 뜻이었다. 각종 행사 본인의 모이..

BTS 티머니카드 좋네요 [내부링크]

BTS티머니카드 > 아미~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라~~~방탄멤버 얼굴이 좀 리깅 티머니카드가 발매되었다꽤 우연히 알게 되었다 > 저는 진지민, 정국 랩몬까지는 살 의향이 있어.단지 정국은 sold out..

미드소마 보고왔다. 대박 [내부링크]

미드 소마 후기 2장의 사진으로 설명한다. > > 개인적으로는 유전보다는 나았습니다.모두 유전을 2번을 봐도 미드 소마는 두번 다시 보고 싶지 않다는 평가가 많지만, 나는 반대다.유전은 두번다시 볼 수 없지만,..

넷플릭스 화질 설정 하고 깨끗한 화면으로 즐기기! 봅시다 [내부링크]

> 영상을 보고 있으면, 우리의 눈을 시원하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만, 그것은 화질의 차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뛰어난 화질은 아무래도 용량이 크기 때문에 최신 영상은 거의 용량이 3GB를 넘을 거예요. 이전에는..

강원도 원주 가볼만한곳 [원주 박경리 문학공원] 드라마 토지 작가 대박 [내부링크]

> 최근에는 TV에서 재방송되는 대하드라마 토지를 유일한 낙으로 보고 있다. 지금까지 책이 과잉인 드라마 분량으로 끝까지 읽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만큼은 집중해서 꼭 다 읽겠다고 다짐하면서 줄거리입니..

자기만의 분위기가있는[쭝국배우]-(니니)사진모소리 이야… [내부링크]

오한씨는 중국 배우들의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 니니 배우의 소개글은 *군이 썼을 때, 그때 정백영과 달콤한 연애중이라서... 남자친구가 정백영이라고 썼는데... 현재는 결별하고 있습니다! > > 특히 니니..

자율주행 자동차, 현진짜로 다가오다 볼까요 [내부링크]

> 운전에 대한 공포증은 누구나 있어요.운전을 괜찮아 하는 사람도 있지만, 시력이 좋지 않은 사람이나 가장 작은 아이들은 운전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특히 노인은 신경감각이 둔해져 안전운전이 어려워질..

올뉴 k3 장기렌트 출고 후기- K3 무보증금 장기렌트도 가능할것입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 연휴 때 비가 내리고 미세 먼지도 덜하고 나에게 씨도 화창하군요. PM2.5가 많은 일본은 큰일이야. > 오항상 그랬듯, 하루는 신형 k3장기 렌털 출고 후기의 글씨를 대항하고 보겠습니다.이번 손님..

펭수×스파오 콜라보 1차 놓친 턴배님들 보세요! 구매정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하 ⇒ 펜스 × 스파오거의 매일 모든 장롱이 유출되었죠! > 펭스그다 sound입니다 1차 예약 때 구매하고 수주일 걸려서..딱 어제 받았는데 > > 원피스도 예쁘고 푸드맨투맨도 예쁘고 펜스탕도 블랙이고 정말..

넷플릭스 미드 추천 - 고담 (배트맨 프리퀄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 영웅물을 즐기는 편은 아니었지만 가끔 보면 최근 몇 년간 이런 영웅이 등장하는 영화를 많이 봤다. 마블 쪽이 많은 사람이기는 하지만, DC 코믹스 측 배트맨의 말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크리스토퍼 놀런의 다..

미스트롯 홍자 사랑 참, 송가인 영동 부르스 다시보기 홍자 준결승전 1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겨우 실수 트로트의 준결승 진출자 것 두 사람이 유 츄루도에은 중 모든 시청자의 관심은 혼자와 송 카인에게 집중되어 있습니다.탄탄한 실력자가 많은 가운데 유독 홍자와 송가인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아무래..

편도선염_ 39도 고열 아파요 ; ( 이야… [내부링크]

휴간이라니..자기소중한휴가..그전날 고스트파크에서 늦게까지 놀고,차타고 오는길에 에어컨 희망이 얼마나 추워서,,친구한테 에어컨좀 오전에 춰달라고해도 당신 무자신추고.집에 와서 씻고 바로 잤는데, 자기 보..

[elite daily]BTS' RM's Tweets Celebrating 20 Million Followers On Twitter Will Make You So Emotional 와~~ [내부링크]

(05.26.19) Just when you thought they couldn't get any bigger, the world-famous K-Pop group BTS hit another major milestone.The BTS boys, aka RM, Jin, Suga, J-Hope, Jimin, V, and Jungkook, recently..

노후대비 자격증 사회복지사2급 준비하자~!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서울폴리텍 평생교육원 학습플래너 권현주입니다.퇴직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해낼 사회 복지사!20년부터 법이 개정됩니다.어서 자격증을 준비해 보세요. : ) > 안녕하세요~저는 사회 복지사 2급..

편도결석 빼는법 구취 제거하자! 볼까요 [내부링크]

> 평소에대화를나눌때입안에힘든제가자신감있는분들이계십니다.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아 없어질지도 모르지만, 아무리 양치질을 해도 아직 입 안에서 싫은 핵의 괴로움이 가시지 않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구..

강아지녹내장 마이크로펄스레이저 재수술 두달차 봅시다 [내부링크]

마이크로 펄스 재수술을 한지도 벌써 2달이 지났다.수술 후 하루 3번씩 가입된 후레도니ー롱, 민주가 못크스 안약을 4회씩 가입된 지질 짓크겔을 소급해서 잘랐다.충혈이나 혼탁이 생기면 그때 다시 프레드닐론,..

[이다신일8주 & 20주] 입체초소음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Happy New Year! 2020년 교은쟈뇨은 쥐 해가 끝났어요 어릴 때는 2020년이면 자동차도 날아다니고 우주 여행도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저는 쥐띠해의 딸이 됬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임신 기간..

음주운전 삼진아웃, 윤창호법 볼까요 [내부링크]

> [착한 생활정보] > 반갑습니다, 국민을 생각하는 KB저축은행입니다. 요즘 음주운전 뉴스 기사가 많이 나와 많은 국민을 분노하게 하고 그렇게 안쓰럽게 했습니다.음주운전은 큰 죄로 자기 목숨뿐 아니라 남의 목..

[변백현] 봅시다 [내부링크]

> 오늘의 운세 W. 은열 오전 첫 번째로 나가자마자 내가 하는 첫 번째 그것은 바로 휴대전화로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는 것이었다. 남이 들으면 그런 미신을 믿느냐고 비웃을지 모르지만 내게는 징크스 같은 연습의..

던파 총검사 리뷰 -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댐퍼 캐스터 하이드로다.이번에는 올해 새롭게 나쁘지 않은 댐퍼신 캐릭터의 총검사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저번 캐스트때 남자도적을 기대 했었는데(자세한 이 스토..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가사 전체와 주요 의미를 알아봅니다. > 모든 것이 궁금해서 How's your day Oh tell me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할까Oh text me Your every picture내 머리맡..

자율주행차 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국내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대비해 관련 시장 선점을 위해 현대 해상에서 처음으로 자율주행차를 위한 전용 자동차보험을 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완전 자율 주행 단계에 해당하는 수준 4에 앞서고, 레벨 3단계 자..

방탄소년단(BTS 볼까요 [내부링크]

> 의 외신 'Elite daily'에서 '방탄소년단' 기록을 정리했네요.(하루.2)공연에 대한 기록까지 추가되면 더욱 더 많아질 겁니다. 것.Most-Viewed YouTube Video in 24 Hours Boy With Love 74.6 mil..

뽀야맘 : 괴로운 몸살&오한&목 이야~~ [내부링크]

> 하나/한개에 4-한개/한개 8이내용 폰 양 끝 쟈싱 저자마자 갑자기 찾아온 피로...하루 이틀 오한에 뼈까지 시려서 목 감기가 편도염으로 기운도 없다 피곤하고 자고만 있어서 눈물 > 밥만 준비하고 들어 고민..

서강대역오십견 오 좋네요 [내부링크]

> 겨울철에는 낮은 기온으로 관절 부위의 인대나 근육이 경직되기도 합니다.경직된 상태에서는 부상도 쉽게 되고, 관절이 압박되어 통증도 더 심해집니다.또한 두꺼운 외투와 목도리에 둘러싸여 장시간 경직된 자..

[어깨통증] 오 !! [내부링크]

오십견(유착관절낭염) : 어깨뼈와 상완골 사이에 관절낭이 있고 여기에 염증이 생긴 것.(관절낭에 염증이 생겨 어깨관절이 딱딱해지는 질환입니다.) > > -오십견은 대부분 어깨에 전 스포츠 범위에 제한을 준다...

손목이 시큰거리고 아플때 !! [내부링크]

오늘 moning출근길에는 코가 깨져서 자신감이 생길것같은 추위였나봐요. 몸이 경직되기 쉬우므로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하루 시작하면 좋겠어요. 최근에 컴퓨터를 많이 해서 그런지 손목이 시큰거릴 때가 자주 있거..

높은 혈압 수치 와~~ [내부링크]

고혈압 수치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전에 질환의 정의부터 내려야 합니다.오항시는 가장 품위서, 질병에 대해 조사하는 시점부터 가져 보려고 생각합니다만, 단순히 수치가 높은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없는 것입니..

소리주운전 면허취소구제 좋네요 [내부링크]

> 순위문 제목의 조회수 작성할지 2020신년 대통령 행정 처분의 특별 사면 및 면허 취소 특별 사면 음주 운전 특별 사면 제외. 구하는 방법이 있어?22520하나 9. 하나 2.3개. (화)2음주 운전 처벌 기준 및 면허의..

시력교정수술 백내장 이야… [내부링크]

> 인천 서울 밝은 안과를 찾는 많은 환자들은 백내장과 녹내장을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노안질환으로 알려진 백내장과 녹내장은 사실 노년층에만 발생하는 질환은 아닌데요.오늘날 여러 가지 잘못된 생활습관..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14 | how I ?? [내부링크]

> 오항시도 "미드 영어 표헌"을 배울 시간이다. how I met your mother S하나로 시작합니다~ 영상 속 호흡과 발음, 연음, 억양 등 모두 집중해서 들어보고, 함께 스토리 해보세요.오오거 매일 미드의 안의 영어 표..

[토스 행운퀴즈]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오픈 카카오 톡(참여 코드:6yt0ss3)https://open.kakao.com/o/gHIdlHPb-텔레그램:https://t.me/happybytoss-네이버 밴드:https://band.us/@happybytoss-트위터(Twitter)Follow:https://twitter.com/happy_by_..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트리플 프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액션 영화의 추천#트리플 프런티어#넷플릭스 영화 추천 오거의 매일은 2019년 넷플릭스의 개봉작 트리플 프런티어에 대해서 함께 합니다.블록버스터급의 영화인데 넷플릭스 오리지널입니다.예고..

편도결석 이비인후 대박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이비인후과 수술비용 안내드립니다. 목동하과인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편도 결석 수술에 대해 안내를 받으면 비용이 얼마나 들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이는 단순히 편도결석 이비인후과뿐..

녹내장,시신경 정밀검진에 좋은정보 [내부링크]

> (제공자) - 누나 안과 병원 > 우리 나라, 신라 3대 실명 질환 중 하 쟈싱의 '녹내장'은 안압 상승을 포함한 여러가지 원인에 의해서 시신경이 망가지는 질환입니다. 거의 눈에 띄는 조기 증상이 없고, 초기에는..

비중격만곡증/축농증(부비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8월 201수술 후 두달 반 정도 지난 11월 51, 사실상 마지막 병원 방문했다.사실 최근 들어, 왠지 모르게 왼쪽 코보다 오른쪽 코가 좀 막혀있다는 고민이 있어서 조금 불안하긴 했지만, 이 점을 꼭 묻고자 계속 마..

<당을 끊는 식사법> 니시와키 슌지 - 확인 [내부링크]

우연히 팟캐스트를 듣게 되어 당을 끊는 식사법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탄수화물 적게 먹고(저탄수화물) 지방을 많이 먹는다고 하는(고지방) 이른바 "저탄고지" 식이법을 소개하는 팟캐스트였다.비록 독사이의..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임희,안재현,이태리,문지인,자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달에 한개씩 남의 얼굴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한살에 12개월, 남의 얼굴을 못 알아본 남자의 더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 ハナ하나회 자신은 한 달에 한 번, 다른 사람으로 사는 세계는 피치 못할 사정..

고 혈압 원인 혈압 낮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건강검진할때 혈압검사는 필수인데 저는 검사할때마다 높은 자신감을 가져와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빈혈이 아닌데 평소에 두통과 어지럼증을 잘 느끼고, 부모님 두분 모두 약을 드시고 계십..

[리딩 샘플] 2019 포항MBC 아나운서 볼께요 [내부링크]

> 이번 포항 MBC제출 영상 은총 4파트로 구성됩니다. 이 채용 때는 없던 4회 MC의 코멘트까지 추가되고 이번에는 비디오도 비디오 온데"오디오를 제대로 봐"은 포항 MBC의 의지가 느껴집니다.지정 원고의 첫은 앤..

혈액순환 스포츠 젤 볼까요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서서 보면 항상 다리에 혈액순환이 안되는 것은 물론 통증이 느껴질 때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항상 집에 오면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혈액행 운동을 해주셨는데 사실 큰 도움이 된 것은..

시금치 효능 빈혈, 독소배출, 대장암 예방, 탈모 방지 대박 [내부링크]

시금치 효능 빈혈, 독소 배출, 대장 암 예방 탈모 방지, 변비, 고혈압 등에 좋은 야채로 알고 먹으면 더 좋은 연중 재배되기 때문에 철이 따로 없다 그러나 가을에 심고 일일이 월~하나 2월경에 수확한 것이 맛이..

YG-버닝썬 경찰 유착? 수사기관 불신 대박 [내부링크]

> > Q. 자체 마약검사반을 운영...왜요? YG는 배우보다 가수가 많고, 마약 문재의 경우 가수가 많이 관여되어 있습니다.그러나, 소속 가수가 마약 파동에 걸리면, 소속사의 매출이 줄어들기 때문에, YG..

02 민주 볼까요 [내부링크]

> 민주의 깨달음을 열 것인가? 어떻게든 된다. 겁에 질려 예기치않음 - 도전은 많이 하긴 하지만 무섭고 깊게 하지도 못하고 매일 포기하는 것 자체로 시도조차 하지 않음. 그래서 이게 한번 가장 실천하려고 노력..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먹는법 제대 정보 [내부링크]

> 아로니아는 베리계열의 장미과 식물로 블루베리와 비슷하지만 쓴맛과 떫은맛이 강한 과일입니다. 블랙초크베리라고도 불리며 비타민C, 안토시아닌 등의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이전에는 매우 높은 열매..

마그네슘효능 " 이야… [내부링크]

오늘 인터넷 기사에서 재미있고 정보가 될만한 뉴스가 나와서 공유해드립니다. 오메리카브라웅 대학 의대 가정 의학과 찰스 이튼 교수 연구 팀에서 폐경 여성 15만 3천 여명을 대상으로(50~79세)10여년 동안 추적..

보니하니 이수민 ~처럼 [내부링크]

> 2003년 9월 29일부터 시작된 생방송, 보니 하니. 딩동댕 유치원, 모여라, 딩동, 방귀 대장 풍풍이에 이어EBS 4대의 어린이 프로그램이지만 ·하니로 유명한 이수민이 진행된 2014년~2016년에는 인기가..

【미투 캠페인】 【미투 운동】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지?연기를 잘하고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연예인의 이름이 오르고 실망감과 이중이었던 모습에 실망감이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ᅮ..

방송인 전현무 사주 - 확인 [내부링크]

이하, 방송인 "전현무"의 사주를 풀어보자.그리고 아나운서 이혜성과의 궁합도 살펴본다. 전 효은무 1977년 11월 7일 > 전현무의 사주는 태어난 날이 절입일에 해당된다.절입일이란 태어난 달이 바뀌는 날을 의..

영화 <아이리시맨> 후기, 극장에서 만난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엥디은크레디쯔토 전후·쿠키 영상 없이*시사회에서 관람, 개봉일은 극장 11월 20일, 넷플릭스 11월 27일.개인적으로 극장에서 보기를 추천하는 좋은 영화. >

청담 마녀김밥 이영자 맛집 ~처럼 [내부링크]

안녕 라라에오~ 요즘 이영자의 추천 맛집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서 다시 하지? 히힛! (똥) > > > > > 요즘 나오는 연예인의 추천 맛집 리스트인데, 그 중에서도 이영자가 추천하는 맛집은 레알 본고..

'보니하니' 폭력·성희롱 논란 최영수 ~~ [내부링크]

> EBS가 어린이 예능 프로그램 "생방송 떡국! 톡! 보니허니(이하 "보니허니)"출연자 최연수의 폭력적인 장면과 박동근의 언어성희롱 장면이 가감 없이 방송된 것에 대해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EBS는..

[가수, 소속사 오디션 정보] MNH 엔터테인먼 알아봐요 [내부링크]

> MNH엔터테인먼트 내방, 오디션 공고 소속 아티스트:정, 밴디트 9월 24일 7시 얼라이브 스페셜 룸 진행 성 별:남 연령:만 17세 이하 또는 만 21세의 병역을 마친 준 비:보컬(무반주)1분 정도/댄스 1분 정도..

월요일 예능 추천 침묵예능 채널A 정보 [내부링크]

월요일, 예능 추천, 침묵 예능, 채널A, 아이콘택트, 실로폰 남자 등 사연을 소개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월요일 예능에서 추천해준 침묵 예능 채널A 아이콘택트실로폰 남자 등 사연 소개입니다..

인공위성 짱이네 [내부링크]

인공위성 제주도에서 카페 추천을 받고 있다.하나씩 가고싶은곳 방문중오랜만에 푹 쉬고-서귀포까지 이동:) > 서점, 인공위성 제주:) 정말 조용한 곳, 집 안에 있는 이곳.엷게 흐림 > 이런 곳 > 여기가, 방문하는..

국민여러분 등장 인물 멋진 출연 ~처럼 [내부링크]

> KBS 월화드라마 국민여러분이 오늘 밤 시작하시네요..저는 드라마를 볼 때 아줌마들이 좋아하는 꼬이고 얽히는 듯한 관계의 드라마보다 정치,경제 같은 드라마를 좋아합니다.이번에 방영되는 KBS 월화드라마 "국..

[넷플릭스]스페인어 공 볼까요 [내부링크]

언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그 나라에서 생활해 보는 것이 최고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은 방법이다. 그래서 책,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간접 경험하기도 한다. 그러나 스페인 TV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쉬운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