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4의 등록된 링크

 6955-1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❷ 편-유행스타 펭수 [내부링크]

> 엄마랑 같이 갈때 하리니까 힘없이 안울어~~ > 엄마 아빠가 나쁘지 않으면 바로!아가들 펜스로 돌변합니다. > yo!DJ하린호이피시테 > 유리? > 갑자기..

[Waymo] 보는 것이 아는 것: 예상치 못한 형세을 위한 자율주행 기술의 이미지 인식 훈련과 검색 향상 [내부링크]

> Waymo에서는 기계학습(Machine Learning)을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물체 및 도로 특성을 감지하여 분류합니다. 우리의 인식 시스템을 구성하는 강력한 신경망은 Waymo Driver가 직면한 모든 것의 레이블된 예제..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sound주운전사그러므로 파면처분을 받은 공무원의 소청심사청구 감경사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 변호사, 엄호중 변호사입니다. > 그대로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소리주 운전 사건으로 파면 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 심사 절차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

폭포꿈 폭포꿈해몽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지금 가을 계절이 왔네요.요즘왜이렇게모기가많은지여름에는보이지않았는데요즘은이렇게많은지잠을못자고결국저는이렇게글을작성하고있습니다.모기들 덕분인지 모르겠지만 게으름피우지 않고..

[방탄소년단] 'DNA' 음악비디오 9억뷰 돌파…하나 9억뷰 MV 탄생, 그룹 사상 하나 9억뷰 MV가 된 'DNA'를 축하하는 팬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DNA900Mviews#YouTube#DNAOfficialMV#9억 뷰#최초의 노래 비디오 https://www.youtub..

손목터널증후군을 위한 손목 테이핑 노하우 간단하게! [내부링크]

> 신체 기관의 "손"은, 하루종일 쉴 새 없이 조직에 속할지도 모릅니다. 예전에는하나과운동활동을위해서손활동이많았다면요새는여가시간을보낼때도휴대폰을놓지않고계속하나하는거죠.그래서 손목과 관련된 부담을..

[자동차세미자신] 4차산업혁명에 따른 자율주행자동차 기술 및 업체협력 동향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에 의해서 자동차와 ICT기술의 융합이 활발한 니시,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기술의 발전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 자율 주행 차는 24가끔 끊임없이 무인 운송을 가능하게 하고, sound주/졸..

[스타리그 영상]KSL시즌4 결승전(정윤종,이재호) 확인 [내부링크]

> 드디어 길고 긴 KSL시즌 4가 오항상 그랬듯, 하루의 결승전을 끝으로 막을 내리게 보세요. 지금까지 거짓 없이 달려왔던 리그에만 많은 이름 경기를 배출하면서 역시 2리그 다운 무대였어요 > 선수 중에서도 스..

[과학 이슈] 자율 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지난번 알파고와의 대결을 통해 인공지능이 아주 발전된 단계로까지 발전했음을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이전 글을 적을 보러 가기:[과학 이슈]인공 지능 알 빠코(Alpha go)blog.naver.com/ze..

<넷플릭스> '위쳐'등장인물 소개 / 드라마와 게임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좋구만 [내부링크]

미디어 믹스의 시대입니다.게임과 영화, 어린이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이를 오가며 매우 활성화된 미디어 콘텐츠.최근 소설 속 스토리에 기반을 둔 인기 액션 RPG게임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토리로 제작돼..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좀비랜드 - 공포보다 웃음? 독특하고 재밌는 좀비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좀비랜드! 좀비 랜드의 하나 딴이 넷플릭스에서 재공되었습니다! https://www.netflix.com/kr/title/70하나 23542 이번에 2탄이다 좀비 랜드 더블 탭이 공개함 슴니다.좀비랜드 일을 꼭..

음주운전형사합의, 못하고 실형 받는 사람 특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산과 경기지상을 중심으로 소음주 운전 및 형사사건을 모두 소음하고 있는 고석원 대표변호사이다.아마 이 글을 읽는 분들은 소음주 운전으로 글을 올리고, 소음주 운전 형사 합의는 어떻게 해야..

[오항상날의명언] 좋은글 채근담에서배우는 명언 - 좋은 의견이 없다면 백 년을 살아도 하루를 못산 것과 같다 !! [내부링크]

춘시 와카 춘시화 화상 포 꽃 단호 색 조차전 기구호 sound사군자 행렬 두각자 마리 온 포 sound사자 국립 호랑이 언행 호사 수시로 백년 다 고운 학생 한 치는 하나 봄이 찾는 시대가 꽃들도 유난히 빛을 지상에..

미드영어공부 좀 봐줘 영어로 이야기하기 cut some slack ~처럼 [내부링크]

미드 프렌즈로 영어 섀도잉 연습을 할 수 있는 구간 반복 영상을 네이버 TV에 올리고 있습니다. 프렌즈로 섀도잉 연습을 해보니 제가 거의 쓸 일이 없을 것 같은 문장이 꽤 많네요. 이야기의억양,리듬에따라섀도잉..

20하나9년 48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하나0 (하나하나.29~하나2.5) 여왕의 진노 <겨울왕국 2> 2주연속 하나위 ?? [내부링크]

지난주에 제가<겨울 왕국 2>똥 헹료크이 1개 등으로 1부에 비해서 조금 아쉽다며자마자 러시아에서 쵸데팍이 토육으로 흥행세가 계속되는 슴니다.엘사여왕이 제 발언에 화가 많이 난 것 같은데 올겨울은 제게 너무..

카톡 프사 짤 모sound55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복주의重複고전이미지주의画像사이즈온맨츠~ #카톡뿌사 #짤 #짤 #짤 #짤짤 #짤짤 #짤짤 #짤 #짤짤짤 #짤짤짤 #짤짤짤짤짤짤짤짤짤짤짤짤..

BTS커피 방탄콜드브루 하나러스트 7인세트 한번에 겟하는 법 이야… [내부링크]

> ARMY다면~방탄 소년단(BTS)의 팬이라면 열심히 야쿠르트 아줌마가 따라다니면서 수집은 즉시 그 BTS커피!멤버들의 1라스트의 원인 나쁘지 않아서 하 괜찮은 종류별로 7장 모으기 때문에 설마 매 1에스쇼쯔 나쁘..

2018년스토리 2019년초 개봉 제작비 100억 이상 대작 대힌민국 영화 흥행 결과는? 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2018년 이에키그와 2019년 초에 개봉한 한국 영화 중에 순 제작비가 100억원 이상 투입된 이른바 대작 영화의 흥행 성적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겟슴니다. 과연 어떤 흥행 결과를 기록했을지 궁금합니다...

방탄소년단(BTS) - I'm Fine 아이다파인 베이스커버 by손승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이시스트 송승우, 베이스슨입니다.당일 커버영상은 유튜브 아이디 마타리씨가 신청해 주신 방탄소년단!! BTS의 I'm FIne입니다 세계적인 그룹답게 방탄소년단의 유행가가 아주 좋네요. 신청곡 중에..

[playlist] 방탄소년단 , BTS - idol #댄스소음악, #음악추천, #음악가사, #신곡 짱이네 [내부링크]

> 오랫동안 남녀노소가 개인적인 생각을 들을 수 있다 신곡이 나온 것 같은 프레인이 흥얼거리며 반복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흥을 살려 가사에 표현된 어린이돌 음악방탄이라 그런지 어색하고 잘 표현된 것 같..

sound주운전, 주차장에서도 안댑니다! ~~ [내부링크]

이 동안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배우 김 뵤은옥 씨가 sound 주운 전을 한 혐의로 벌금 200만원을 선고하는 것이 있었습니다. 김 씨는 SUnd 주운전으로 적발되는 대로 당시 SUnd 주우기는 했지만 대리기사..

[VW] 폭스바겐 자율주행 시장 진출(market-ready) 계획 봅시다 [내부링크]

> 폭스바겐(Volkswagen AG, VW)은 첫 0월 28최초 뮌헨과 볼프스부르크(Munich and Wolfsburg)에 본사를 둔 Volkswagen Autonomy GmbH(VWAT GmbH)의 설립을 발표했다. 실리콘 밸리(Silicon Valley)의 또 다른 계열..

넷플릭스 좀비물-kingdom 킹덤 시즌1-워킹데드 walking dead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kingdom. >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한 사극 좀비 드라마로 빠르게 전개되고 신선함 그 자체였다.친구가 추천했을 때는 워킹데드(walking dead)만한 좀비물은 없다고 생각해 그냥 흘려들었는데, 부산행..

펭수 다이어리 속지 보고 느낀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속 > 20일 9년, 지난해 EBS유테유보에서 데뷔하고 대량의 솔직한 이프그다 sound, 2030회사원들에게 공감되는 인생 명언을 남기고 매일 이 아이를 보는 재미로 살고 있습니다~ 트렌드가 많아지면서..

[방탄소년단 뷔] : V Gave BTS Fans Relationship Advice on Weverse and It’s So Wholesome 와~~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V Gave BTS Fans Relationship Advice on Weverse and It's So Wholesome On Dec.2일 V responded for some followers'articles on Weverse, reminding every person that BTS a..

"대한민국 코로본인바이러스 하나사망자 발생" 동영상 절대 클릭하지 마세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신이 없어요.요즘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 사칭 광고성 문자메시지가 늘어나고 있어요.↓긴급신고 합니다.모두 조심해 '한국 코로 내 바이러스 하나 사망자 발생'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오면 절대..

우한 폐렴 증상 / 원인 / 치료 / 예방 / 잠복기 / 치사율 ::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와 구강건강 by 닥터자1리톨 ~처럼 [내부링크]

우한 폐렴 증세 / 원인 / 치료 / 예방 / 잠복기 / 치사율::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와 구강 건강 by 닥터 자하나 리톨 > 안녕하세요 행복한 치과의사 닥터 자일리톨 이재일입니다^^ㅋㅋ > 요즘 세계적으로 가장..

kb 국민은행 BTS 적금통장 체크카드 어플로 쉽게 가입 확인 [내부링크]

kb 국민은행 BTS 저금통장 체크카드 앱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면 가끔 단축됩니다.사실 전 팬은 아니지만 요즘 트렌드가 대단하잖아요.주거래 은행이라고 보니 요키에..

미드웨이 Midway, 20하나9 - CGV 배곧 짱이네 [내부링크]

> 미드웨이. 우리가 알고 있는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만들었다. 그렇다고 미드웨이 해전만 다음인가. 아니다. 영화는 한 937년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진주만 공습도 있다. 진주만 공습이 이 강의 미드웨이..

자율주행차 문재, 책입니다은 누가 지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이 2015년 5월 정부는 2020년 자율 주행 차를 상용화하겠다고 밝히고 있어요. 이르면 2년 뒤(뒤)손수 운전하는 자율 주행 차가 도로 위를 달리게 된다는 얘기지만요. 도로교통법에 따라 주행하는 이 차가 상용화되..

리눅스전문의하나급2급 한장정리 확인 [내부링크]

리눅스 전문가 2급이 오전은 한급이 높 학점 은행제로 2급은 5단위를 알아주고, 일당은 일 4단위를 알아주 리눅스로 운영되는 전 세계 80퍼센트 이상의 스마트 폰, 70퍼센트 이상의 클라우드 서버, 세계..

BTS 현대 미술 프로젝트를 열다-CONNECT, BTS 그렇기때문에 서울에서 전시하는 얀 베로니카 얀센스Ann Veronica Janssens 확인 [내부링크]

어깨부터 제 블로그에 묘하게 얀베로네카 얀센스 관련 글에 글이 올라왔고 메모지의 안부 게시판이 활발해져서 이게 뭐 하나 보고 나니 드디어 그날이 와서 스토리가 됐네요! 방탄소년단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진행..

BTS Vlive" ma birthday! 10.14#Jimin#암스테르다소음 이야… [내부링크]

> 하나 0. 하나 3#HAPPYJIMINDAYVlive 찼을 때 최근 네하, 하나 4갠지 38분이 되었습니다.많은 분들이 꽃꽂이를 축하해주셔서 고마움과 팬분들 보고 싶어서 암스테르담 공연을 마치고 오자마자 Vlive를 해준 지민!..

담석증아픔 무시하고 넘기다간 큰첫본인요 정보 [내부링크]

> 최근 불규칙한 섭취 풍속으로 인해 영양분 섭취가 균형있게 이루어지지 않는 사람들의 특성에 따라 그에 맞춰 다양한 신체 내 질병이 유발되고 있습니다.방문해주시는 분들은 대부분 #담석증의 아픔을 참지 못하..

갑상선암 5년간의 기록 -3.방사선 동위원소 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해운대백병원 #동위원소치료 #핵의학과 #내분비내과 #갑상선암수술 #갑상선치료 #갑상선 #갑상선암 #저요소식단 낮은 요오드 식단이 끝난 본인면 동위원소 치료를 접하지만, 간단하게 주사 치료를 하고 본인 미량..

[기타] 한자급수자격증의 발급하나을 갱신할 수 있나요?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한검정회입니다.한자 급수 자격을 증명 서류로 제출할 때"츄이도우크쵸쯔로에서 졸업 학기 기말 시험 전까지 획득한 자격증만 유효""츄이도우크쵸쯔로에서 5년 이내에 획득한 자격증만 유효하다는..

뉴욕타임니다즈 선정 베스트셀러 하나위 작가 마리 루(Marie L 이야~~ [내부링크]

> > > My inner fangirl is wondering if this is a coincidenceor if@Marie_Lu is a Jimin biased ARMY > #Wildcard#BTS@BTS_twtor maybe it's@jiminpark07!나의 내면 도쿠 지루(fangirl)에 이것이 우연인지 아니..

“20일9년은 펭하!”… 송가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서울신문 기사입니다. > EBS펭귄 캐릭터'펜스'이 20하나 9년 키헤뇨은을 빛낸 인물로 선정됐다. 취업 포털 인크루트는 지난 달 291에서 올해 31까지 닷새 동안 성인 남녀 233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하나 9올..

동맥경화 검사 및 원 짱이네 [내부링크]

> 동맥 경화는 혈관 내막에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고 굳어지는 현상을 내용으로 합니다. 이는 서서히 진행하는 만성적 질환으로 한 0세 전후에 다시 시작되어 통상 40대 후반이 되면..

[BTS음악가사캘리그라 좋네요 [내부링크]

> > > > > Pied Piper-방탄소년단(BTS)의 자신이 있기 때문에 좋은거야. 마음속으로는 알고 있어. 이젠 멈출 수 없어 (You can't stop) 좀 더 솔직해져봐. Stop 바로 보지않고 시험공부했더니 부모님과 부장님 나..

동탄축농증 콧물때 ~~ [내부링크]

이글을쓴동탄축농증한의원진료정보와병원정보를소개하는이야기를적고있습니다. > 낮에 남들보다 출근할때마다 느리고 여유있게 해보지만 ̅!8시 50분경 알람 맞춰서 9시 30분에 출발한다.^^ 다른 동료들은 9시..

[자율주행차 관련주] 자율주행 기술 국제보통 논의 총회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줄인다. 핸들과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을 조작하지 않고도 스스로 목적지까지 운행하는 것이 가능해야 한다. 일 960년대에 벤츠에 의해서 쵸소움 제안..

갑상선암 크기 확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8년 FAM공동 다스의 자료에 따르면 갑상선 암의 완치율은 약 90%를 기록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 단 고런 기록에 비해서 갑상선 암은 조기 발견이 어렵고 적시에 진단을 받지 않는 것은 매우 매우 많다고..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이야… [내부링크]

> 본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고, 수술후기를 쓴 포스트임 수술부위의 사진이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기분이 나쁘신 분은, 담장에 가기를 눌러주세요. 항상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병원에 갔다..

⊙ 30대 녹내장 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30대, 녹내장의 증상으로 안과를 다녀왔고 슴니다. 2019년 11월에 아산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핬 슴니다."올해 30후반을 달리고 있는 과잉 사람이어서 큰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으나, 과도한 당뇨와 고혈압이 약..

화산이 만들어낸 칼데라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주에 많은 기대를 주었던 호러 나쁘지 않은 트랑이 끝났는데 어떠셨나요??(웃음) 울산항만공사에서는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뜨거운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

미드 더 보이즈 결미 시즌2 이야…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6O-ia0iclc423453467234더 보이즈 결국 시즌 2시즌 1 1화부터 자막 한글 자막을 다시 보기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없이도 좋겠네요 > > 믹크마스코미의 보도에 따르면 구..

축농증치료비결 재발이 쉬 좋구만 [내부링크]

> 아이들의 코를 괴롭히고 통증을 유발하는 축농증의 환절기가 시작되어 감기가 잦아지고 오래 지속되는 계절이 되면 재발 없이 축농증 치료의 비결을 문의하는 부모가 항거하고 있습니다. > 감기, 비염의 대표..

[SAS BASE 자격증]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면서 SAS base 시험에 합격해서 공부의 비결을 공유하려고 한다. [ 합격증 인증 ]↓↓↓ > 쵸소움 대한 이야기와 혼자 공부하다가 로이 오래 걸릴 것 같고 SAS강의를 찾다가 https://blo..

오퍼레이션 피날레- 악의 평범성에 대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오퍼레이션 피날레 Operation Finale>를 봤어요.아르헨티나로 망명한 아돌프 아이히만의 은거지를 확보하고 그를 납치해 이스라엘로 송환하기로 한 모사드.아르헨티나는 그들만의 정치적 이유로 아..

저탄수 고지방 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저탄 물의 고지방?저탄 수, 고지방 다이어트(이하 LCHF)로 불리는 케토지에닛크(Ketogenic)다이어트는 1920년대에 간질 치료법으로서 개발된 식이 요법입니다.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제한하고 지방을 많이 섭..

비염 축농증 자연치유법 3가지를 알려드립니다!! ?? [내부링크]

비염 축농증, 자연 치유법 치료, 비염 개선 운동, 축농증 개선 운동. 비염 치료법은 그만큼 최고인 무엇일까? 어떻게 비염을 완화 > 계속 화학적인 약물로 치료와 증상 완화는 부다 소음이 납니다.자연치료법이 효..

고지혈증 정확히 알아가 봐봐요 [내부링크]

여러분께 항상 건강한 정보! 양질의 정보를 드리는 츄루입니다! 잠깐밖에 만나지 못했지만, 그동안 우리 모두 잘 지냈지? 웃음 어느덧 블로그가 중독되어 버렸는지 무언으로 new 건강정보를 알게되니 눈을 부릅뜨..

[고지혈증] 혈관이 지방으로 가득가득가 대박 [내부링크]

> Antihyperlipidemia(고지혈증 치료약물)[아테롬 동맥경화증 위험군]cholesterol 240이상&LDL 160이상&HDL 35이하 [CHD(coronary heart disease)risk factor]1)나이:45(남자), 55(여자)이상,-남녀 차이는 Ester..

JLPT N3 Japan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영어와 함께 Japan어 유행도 대단합니다.이력서 스펙 일행이 취업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Japan어 자격증을 따려는 취업준비생들도 매우 많습니다.그러나 그렇지 않고 기간이 오래 걸리는 것이 현실단기간..

녹내장 시야가 좁아 ~처럼 [내부링크]

녹내장 시야가 좁아지는 것을 느끼나요? > 안녕하세요, 아는 한의원입니다.세상에는 예쁜 것이 당신의 무과인들도 많더라구요.하지만, 과인이 들어가서 시력이 점점 과인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고 계시는 시기과인..

원기회복에 좋 확인 [내부링크]

> 황기는 장미목 콩과 다년초로 산지의 바위틈에서 잘 자라고 키는 1m정도이며 전체에 장 토르가 있는 잎은 깃털 같지만 6~11반의 작은 잎에서 계란 모양의 긴 타원형으로 가장자리는 밋밋하다 꽃은 담황색에서 7`..

센트럴서울안과_녹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녹내장 증상에 대해 센트럴 서울안과에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모든 질환은 사전에 예방하고 체크하여 자신의 몸을 돌보는 것이 최고입니다.녹내장은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률이 증가하기..

GTA5 KR RP 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저는 Nike rp 서버를 즐겁게 플레이하고 있는 사자신입니다. 1단 글이라 어떻게 하지 않으면 안 될까요?첫번째는 FiveM을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만,#GTA5예술 대학 있어야 플레이 가능합니다...

[안과] 녹내장 ?? [내부링크]

> 녹내장 진단은 쉽지도 않습니다. 또한 평생을 치료해야 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그 진단에 있어서 신중해야 한다. 정확한 진단, 치료 및 예후 판정 때문에 적어도 4가지 검사를 해야 한다. 안압의 정도를 특정하는..

Holland & Q 이야… [내부링크]

> Holland, Ha sung-woon seemed to have fun answering some burning questions from fans around the world, including where his name comes from In a recent video on V Live, the out and proud singer sa..

편도염 치료 대박 [내부링크]

편도염 치료 증상에 맞도록!- 하과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 안녕하세요 하나뿌띠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연휴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날씨가 더 추워졌어요. 외출할 때 옷차림에 더 신경을 써야 하..

백내장수술 다 !!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다시 밝아지길 > 젊었을 한장 5~2.0수준의 좋은 시력을 갖고 있던 분들도 자신이 들어 노화카 시작되면 눈이 점점 자신 빠질 수 있었습니다. 시력이 감소하면 일상생활 전반에 불편이 생길 수밖에 없..

[웹사이트 소개] 어린이니데이 / 어린이니 추 봅시다 [내부링크]

이 글은 광고가 절대 아닙니다.그래도 다트임 요즘 날씨가 좋아졌는데 그래도 아직은 많이 춥지? 밖에 나가는건 귀찮고 드라마는 볼게없고 집에서 어린이애니메이션이나 하시는분향해서(마침 저분들이에요.웃음)당..

대전건강검진 소중한 봐봐요 [내부링크]

대전건강검진 소중한건강을 지키고싶다면? > 반가워요 ^^ 대전건강진단병원 대전엔도내과입니다 질병이 생성되었을 때, 초기의 치료가 중요하지만, 계속 중요한 것은 질병이 생성되기 전 신체의 이상을 발견하여..

갑상선 부음 증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 붓기 증상이 나타나면 > 갑상선은 목 앞쪽에 위치한 내분비기관입니다.그래서 이쪽에 부종증상이 있으면 목 앞에 뭔가 튀어나온 것 같은 것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갑상선 붓기 증상이 나타나면, 초음파..

사차인치효능 사차인 봅시다 [내부링크]

사차인치 효능 사차인치 부두(사차인치) 하늘나라의 별이 지상에 내려앉는다면? 사차인치 부두(사자인치) 천국의 별이 지상에 흩날린다면? 사챠잉치 효능 친 선도 1등, 품질 1등 페루산 사차인치다. 인사 드립니다..

아로니아효능 8 이야~~ [내부링크]

> 아로니아의 효능은 엄청 많지만 지인의 체험 사례를 포스팅해 보겠습니다.아로니아가 높을 때 몇 년 전 집아로니아도 아직 많이 수확하지 못했을 때 아로니아 값이 높기 때문에 아로니아 당근 사과를 넣고 국물..

#105연예인 사 이야~~ [내부링크]

연예인의 사주풀이 신화의 전진이다.최장수 아이돌로 유명한 신화!! 저 어렸을때는 정말 대단했어요. 000의 친구의 중국에서 정말 신화의 팬도 있었는데~ > 생년월일 1980년 8월 19일 사주.갑 갑 경. 자신접을 수..

[공구예고] 목요일 모닝운동 check in! 필라테스 + 유산소/ 봅시다 [내부링크]

갓모닝: 아니, 시간이 벌써 애프터눈이네요. 목요일 날 일어나서 아메리 카노 한잔 마시고 필라테스 1시간 레슨 받고 유산소 운동으로 마무리 배 파죠라우아 수술 운동 보조제 함께 카쥬아 탄력을 잃은 배..

<알리타:배틀 엔젤>-아바타 감독/판타스틱 이야… [내부링크]

안녕~~!! 넷째야! 이번에 리뷰할 영화는 "알리타:배틀엔젤"이야!! > ! 아바타,, 타이타닉 등의 제작진, 제임스 카메론 감독으로도 유명한 영화였는데!! 정말 한국에서 왜 흥행이 안됐는지 모르겠어요.( ́;ω;`) >..

스테이크 가격이 궁금 ~~ [내부링크]

> 농업 분야의 "귀찮은 문제" 중 하나는 미래의 식품 가격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옥수수에서 삼겹살에 이르기까지 농업생산물은 선물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투자자들이 생산물의 미래 가격이 어떻게 될지 알기..

<해주오> 정치, 경제, 사회, 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헤쥬오요!이제 내일은 6월도 끝이네요!모두 충실한 6월에 보냈을지도 모릅니다 6월의 마지막을 맞아 오늘은 6월에 있던 큰 문제를 쉽게 정리하려고 합니다.정치, 경제, 사회, 예능 등 다양한 분야 안에..

히비스커스 효능,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하루에 1L~2L정도의 물을 마시는 게 좋다잖아요?그러나, 저는 어렸을 때부터, 물막이는 특유의 냄새가 나서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집에서도 항상 보리차 등의 치아 종류를 먹는데, 차의 종류..

개그맨 김민경 몸무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코미디언 김 "민경의 자세한 프로필 "고향 출생지 대학" 등을 아래 글에서 함께 확인해 보자. > >

B형 남자 성격 9가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골고루 구아누입니다.오늘은 벌써 금요일이네요.야근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리거나, 평소에 불편하고, 말도 안하던 동료들끼리 웃으면서 농담을 먹는 그런 날이 있다면 바로 금요일..

연예인그리기/최민식 영 와~~ [내부링크]

영화 배우 최민식년 1962년생 데뷔작 1989년 드라마"야망의 세월"(연예인을 그리기/연필 인물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