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5의 등록된 링크

 6955-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1건입니다.

상하이 스탑오버 1 / 경유 비자받기, 푸동공항에서 시내로, 예원 [내부링크]

20하나 9.03.3개 한살이 되기 전에 적어 보면 상해 경유 여행.대구에서 싱가포르로 가는 편으로 China동방항공이 있는데 상하이에서 경유하는 항공편이다. 이 때 상해 구경 이본이 하고 보려고 생각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레인 (REIGN)>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당일은 20하나 9년 설 연휴에 몰아 보기 쉬운 그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영국의 드라마인줄 알았는데... 방송국이 미국의 설 연휴 정주미드는 바로 REIGN(레인)입니다! > 개인적으로 볼까 예상도 했었..

JSP인강 듣고 자신만의 쇼핑몰 만들자 [내부링크]

>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습니다.안 그래도 코로 나쁘진 않아.바이러스 때문에 밖에 나쁘지 않은 상황인데 비가 PM2.5에서도 씻어 주니 조금은 상쾌하네요.집에서 부침개도 나쁘지 않고 먹으면서 인터넷 서핑하기..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해보고 미리 예방하세요 [내부링크]

> 열심히 하면 살수록 더 잘 걸리는 병? 번아웃 증후군을 테스트하고 미리 예방하세요.문 킴히에잉 기자 2020-02-02 > 1개에 몰두한 사람이 성취감이 과잉 보람 대신에 극도의 신체적 정서적 피로 과도한 무기력증..

백내장초기증상 한 눈에 한번 봐요! [내부링크]

야외 날씨입니다. 덥다고 실내에 있다기보다는 점심 식사 후 잠깐 산책도 하고 소화도 시켜서 건강을 돌보는 건 어떨까요?우리눈속에투명하고사물을보는데초점을맞추는중요한역할을하는수정체!우리는자기가타고점..

<미드소마> 후기/줄거리/결국 : 밝은 분위기에서 펼쳐지는 악몽 [내부링크]

> > 영화는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벽화를 비추면서 시작합니다. 주인공 대니는 조울증을 앓던 여동생을 잃고 슬픔에 빠집니다. 여동생이 자신의 입과 차의 배기관 연결을 통해 자살하고, 배기관 연결 호스를 부..

[김현욱 아자신운서] '오전마당' 김현욱 아자신운서, '도경완장윤정의 결혼'은 자신 덕분이라고 밝혀! [내부링크]

> 방송인 김형욱 아나운서가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결혼이 본인 덕분이라고 예고했다.71방송된 KBS한개'조정'의 '화요일 초대석'에는 KBS아봉잉 운서 출신 방송인의 김현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김형욱 아나..

63. [30대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병원 선택시 꼭 고려해야 할 사항들 [내부링크]

자주 듣는 질문 중에 예쁘지 않아. 이 질문입니다만, 막상 연령암에 걸리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당황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도 마찬가지였고, 나는 그 귀추에 임박해 보통의 시기를 무계획적..

파우더 팩트 추천 입큰 문가영 유가령 팩트로 보송하게 커버해요 [내부링크]

> 이번에 맨 봉인 본 제품은 누적 판매량 800만개에 이르고 1분에 하나씩 팔리고 있는 국민 팩트 입실 쿵 퍼퓸 파우더 팩트5G입니다.유행의 많은 제품에는 대부분 나름의 이유가 있어 어떤 제품력을 갖고 있는지..

넷플릭스 드라마 - 킹덤, 개강츄,,, 거짓없이 쌍엄지 이야… [내부링크]

쫄깃한 나는 놀래키는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잘 보지 못한다.콕슨이도 진짜 핫이 형 유명해서 봐야 되는데 햄 거의 반은 못 봐.숨어볼게.킹덤도 드디어 보고 싶었는데 정말 무서웠으면 같이 해서 결국 우리집에서..

[드라마 리뷰] 넷플릭스(Netfilx) -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 2(The End of Fxxking World 2) (드라마 추천, 드라마 OST 듣기) 봅시다 [내부링크]

> ※조 쿰우이스 1러시아가 있슴니다. 넷플릭스에서 절찬 상영 중인 ' 망할 세상 따윈 시즌 2(영제교, The End of Fxxking World 2)'공개했는지는 11월 14하나. 바로 얼마 전이었다 한편편마다 짧은 러닝타인데 가..

자율주행 - 뜨는 산업과 지는 산업의 경계를 가를 전무후무한 기술혁명 확인 [내부링크]

> 현재 진행 중인 자율주행에 관한 대부분의 문제를 다루는 자율주행이었다. '자율 주행'이라는 주제만 500쪽이 넘는 책을 낼 수 있다는 것만 봐도 자율 주행 기술이 인간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예..

2주만에 도착한 펭수달력 개봉기 펭펭! 대박 [내부링크]

펜스 캘린더 가격:일 2,400원(배송비 2,500원 포함)구성:탁상 캘린더+펜스 증명 사진(3장)+펜스 일러스트 스티커(2장 구매:G마켓(온라인)교보 문고(오프라인) > 펜-하!2019년에 샀는데 해를 넘기고 2020년에 도착..

[KBS 이정민 아본인운서] VIVICHU 디퓨져 비비추 디퓨져 선물 박스 세트 드렸어요. 실물이 더 아름다우셨던 이정민 아본인운서. ~처럼 [내부링크]

KBS 간판 아나운서 이정민 아나운서 텔레비전보다 실물이 더 아름다웠다 빌리안이 정내용에 반해 버렸습니다. 실물도 성격도 당신 너무 귀여운 이정민 아나운서의 비비츄 선물 박스 세트도 받고 너도 나쁘지 않..

200221 펭수 instar gram 내용 업데이트! ~처럼 [내부링크]

#펜스 #펜스instargram그램 #박재영 #임문식 #송준섭 #펜클럽 #자이언트펜TV > https://www.instagram.com/stories/giantpengsoo/2248586256418052438/?igshid=10c2ivkkf2x0g <출처 - 펜스 인스타그램> 우리..

오산버스폰이 추천하는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산의 버스폰입니다! 넷플릭스에 최근 많은 드라마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새로 올라온 드라마를 중심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 시간이 지나도 아픈 증상은 낫지 않는다. 죄도 사라지지 않는다! 형..

대구 범어동/수성구코딩학원 겨울방학 아두이노 특강 안내 : 수성구 코딩 학원 : 코더스어린이티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코더스 아이티 학원이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아도이노 겨울방학 특강에 대해 안내하려고 합니다.이제 곧 저희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다가옵니다~ 코더스아이티 학원에서는 아도이노를..

방탄소년단 진 | 200일29 Jin accidentally making Tom Cruise Trend on Twitter 볼께요 [내부링크]

Article by DNA India on BTS appearance on The Late Late Show by James Cordon. Thearticle specifically reported on BTS JIN accidentally making Tom Cruisetrend on Twitter just fromputting his photonex..

[소식][영상] 재펜판 SUPERSTAR BTS 리듬게임 출시... 사전 예약 등록시 추첨으로 BTS 사인 CD 증정.........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SUPERSTAR BTS'의 전신! > 초간단 > 사전 밸브 > 코젱지 > #BTS의 > 친필 사인이 든 CD ~가 당첨되는 캠페인도 참가할 수 있어 > 특무전두! > 사전란 URL > (https://www.superstarbts.jp) #SUPERSTAR_BTS ..

20하나8 SBS 아본인운서 카메라테스트 후기 * 뉴스원고 * TOA아본인운서아카데미 봅시다 [내부링크]

2018 SBS아그와잉 운서 1차 카메라 테스트가 끝났습니다.지난 주의 스토리였죠? 나무동 SBS에서 2일 수험 번호에 따라서 시험을 했습니다.저는 본가가 SBS 목동사옥 바로 앞이라 언제 봐도 낯익은 건물이에요, 제..

롤 시즌9 르블랑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공략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개식기입니다. 김 1은 대회에서도 잘 자신 오픽이코, 상위 티어도 가끔 등장하고 많은 사랑을 받는 챔피언 중 하봉잉잉루브랑입니다. 르블랑은 W에서 진정한 이야기로 짜증이 난 상대를 만들 수 있..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가인이어라 실시간 즉시보기 MBC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 [내부링크]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라고 말할 때 재방송을 재방송 미스트롯으로 일약 스타가 된 한 사람 온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송가인. > 그녀의 한개 홀에서 콘서트가 지난 하나하나 달 3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

번개장터 BTS아미밤,BTS LOVEYOURSELF×FILA한정판 담요 팔아요~ 봅시다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나하나 4개 3개 865 > 응원봉은 공연 때 한 번 쓰고 쓰지 않아요. 배터리도 안에 있어요.거의 새것입니다. 갈때 받는 sound..

미드표현 정리 :) Kim's convenience S하나_E하나. Gay disacount (넷플릭스 드라마) 알아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넷플릭스 드라마 'Kim's convenience'(김씨의 편의점)다.캐봉인더에서 제작된 드라마로 캐봉인더에 살고 있는 한인 가정의 에피소드를 뒤집은 시트콤입니다.현재 넷플릭스에 시즌 2..

인성좋은배우 유승호!! 봅시다 [내부링크]

성격 좋은 배우, 유승호!! 아역배우 시절부터 리틀소지섭이라는 이 스토리가 돌 정도로, 너가 굉장히 잘생겼고 귀여워서 연기력도 좋았다, 요즘 핫한 유승호!! 정이스토리 어렸을 때의 본인 지금이 본인 사이의 모..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국카스텐X송가인콜라보/가요대제전사전녹화 해야 사냥 후기 ~처럼 [내부링크]

#2019mbc의 가요 대제전#가요 대제전 수록#헤어#쿳카스텡 X송가인#쿳카스텡 X송가인 코라보 > 태어나면서부터 방송사 사녹은 처소음이 벌인 기념으로 뒤늦게 후기를 쓰려 한다.방송국 사녹_쿡카스텐 팬이 되고 나..

이혜성 아본인운서, 전현무와 유출 연애기→SNS까지 관심 집중 리얼!? 볼께요 [내부링크]

> 이혜선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한다.전현무와의 유출 연어가 향후 SNS까지 관심의 대상이 됐다고 한다.이히에송아나웅사ー은 25한가지 나의 instar gram그램에 체육 하는 근황을 다소리 긴 영상을 올..

신인걸그룹 네온펀치(NEON PUNCH) 멤버프로필,움짤,사진,문라이트 뮤비 !! [내부링크]

김 1은 6월 271수요 1에 데뷔한 에키도루 5인조의 신인 걸그룹"네온 펀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네온 펀치(NEONPUNCH)의 걸그룹의 이름이 아직 익숙하지 않나요?지금 막 데뷔로부터 1주일 1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위쳐3 와하나드 헌트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위 조 3와일드 헌트 리뷰! 시작한다.위 조 3와일드 헌트는 출시 모두 부지의 많은 기대를 받았습니다.전작의 자우이쵸 1과 2가 전체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았기 때문 이다니다. 그래서 개발사 CD Projekt Red가 위..

보니하니 박동근 최영수 폭행 막내용 리스테린 소독 뜻? ~처럼 [내부링크]

> 올 초 네이버 검색순위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 보니 허니 폭행과 폭언 내용 > 폭행 의혹의 당당한 맨 최연수의 영상입니다.아래의 영상을 클릭 > 막말 논란 음식? 아래 기사 클릭..

2018년 1월 요사이 많이 듣게 되는 팝송은 Perfect 와 Havana이다. ?? [내부링크]

평소에도 요가 수행을 하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음악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요가의 남자인데...기타 이동 중이나, 1상 생활에서 듣는 소리 나는 그만큼 가장 대중적인 소리 거품을 얻어 도우루우묘쵸은 여유..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정입니다.가장 최근에 전기차를 넘어 자율주행차 시대가 열린다고 연일 뉴스에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또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 욧움니다 5g이 생..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상류사회 결스토리 (High Society, 20하나8) 봅시다 [내부링크]

> #상류사회 #영화상류사회 #상류사회진짜결국 #넷플릭스영화추천 관객 수 768,249명을 기록한<변혁>감독의 영화의 상류 사회를 함께 할까 합니다. 감독:변혁 출연:박해 1(장 사진)스오링이(수컷 영)등급..

폴더블폰 화웨이 메이트X 스펙 출시하나 가격은 갤럭시폴드 넘어서다 ~~ [내부링크]

> 스페잉효은지테테로우에 24하나 아직 셀로 자신에서 열린 MWC 20하나 9에서는 화웨이 1 5G폴더블 폰인 메이트 X를 유 셍뎅했습니다. 갤럭시 폴드가 모습을 드러낸 지 3번째로 실체가 도우로쟈 신서 국내에서도..

[Tech&Market] 자율주행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정책파는곳향!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핸시날은 자율주행 자동차 속 과학기술의 현재와 미래의 기술 및 산업의 동향을 살펴보고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의 발전을 위해 어떤 정책적 변화가 일어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A..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비추 __ 2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를 볼것이 별로 없어서 이용권이 끊겼으면 왓챠로 갈아탈려고 했는데 그런 제 마음을 아셨나 (웃음) 넷플릭스에 새로운 영화가 많이 나왔다!! 그래서 돌아온 넷플릭스 영화 추천과 비추포스팅 시작하..

인천 화재 서구 오류동 합성수지 공장 대형화재 발생 검단신도시 대박이네 [내부링크]

인천 광역시 서구 오류동 합성 수지 공장에서 대형 화재 발생 07월 6일 하루시 40분경 07월 일 7일, 검단 신도시 개발 사업 구역 > > > > > > > > > 초기 발견, 화재 갑자기 쿵 하는 sound가 마치 대형 화약 폭발..

비전에센셜/눈영양제추천/베타카로틴/녹내장백내장황반변성에도움/루테인/베타카로틴[유니시티코리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대전을중심으로글로벌을지향하는바이오스라이프,프랜차이즈,오댁,장한호입니다. > 몸이천냥이면눈은구백냥이라는내용이있습니다.그만큼 우리 생활 속에서 인지되지 못했지만 눈이 우리 생활의 상당 부..

차후 타다 이재웅 아내(부인) 황현정 아나운서 프로필 근황 나이 학력 집안 부모. '택시 협업 모델' 내놓은 타다..'카풀 갈등' 돌파구 될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택시업계와 혼란을 겪고 있는 승용차 공유 서비스 공짜의 모회사 석가의 이재웅 대표가 택시와 상생형 신사업 모델을 공개했습니다.하지만 택시업계가 공짜를 고발한 데 대해서는 공짜는 합법적인 영업이고 중단..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가수 수란 열어린아이설 사실무근! 해프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사부동산 친구입니다! 항상 제가 전하는 건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가수 수란의 열린 아이설이에요! >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가수 수란이 갑자기 SNS 열애설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 양측 소속사..

부산 프로그래밍 학원 파이썬.C언어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현재 1년을 마무리 12월이 되고 많은 학생들이 방학을 어떻게 보낼지 생각하고 있나요 오늘의 포스팅은 예비 컴 공과·소프트웨어 학과 또는 IT관련 전공 학생들을 서포트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사..

하나7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하나 8스코피온 새 시쥬은카켈 구이 리전

방탄소년단 BTS MEMORIES OF 20 볼까요 [내부링크]

> [DVD]방탄 소년단-BTS MEMORIESOF 20하나 7알라딘 온라인(예약 구매 페이지) 20하나 8.06. 하나 8#방탄 소년단#BTS MEMORIES OF 20하나 7 DVD+PHOTOBOOK출간 안내(+JPN)From. 방탄 소년단 공식 팬카페 http://ca..

맥주회사가 ~~ [내부링크]

> 세계 최고의 기록을 모은 "기네스북"은 맥주 회사 기네스가 발행하고 있습니다.맥주와 세계 최고 기록, 이 엉뚱한 2개의 연결 고리는 어 통일카요.<기네스 북>을 아마추어로 한 것은 기네스 사의 전무였습니다...

Mercy 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의 공영 방송 PBS가 하나 0여년 만에 다시 선 보인 제작 드라마에서 한 962년 미국 수도 워싱턴을 지척에 두고 있는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그리느냐의 소유의 호텔 아파트 주택에 세워진이다 시, 군 병원에서..

고용보험 실업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고용보험 사이트에 가입하기 어렵고 번거로우실 것 같아서, 그리고 다시 한번 확인하려고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비밀댓글로 질문도 많이 해주시고~설명충.. 고용보험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

인천 전원주택 CCTV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최신세계는 인정이 심한 세상입니다.그래서인지 밤에는 물론 낮에도 절대 안전하지 않습니다.이 위 홈우로을 막아 주며 위협적인 1을 받고 증거가 필요할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cctv입니..

갱년기증후군 / 봐봐요 [내부링크]

폐경(Menopause)이란 난포의 소실과 이에 난소의 기능 부전에 그와잉타그와잉눙 현상에 하나 2개월간 연속적인 무월경이 관찰되고 명확한 원인이 없는 경우를 의미합니다.하나 발죠크에 폐경은 48~52세에 주로 생..

태양이 블랙홀 봅시다 [내부링크]

> '블랙홀' 하면 떠오르는 분위기가 있어요. 어떤 것이든 상관 없이 대단한 중력으로 빨아들이는 천체, 게다가 한 번 들어가면 빛조차 빠져나올 수 없는 무서운 천체라고 하는 기분지입니다. > 블랙홀은 상상하기..

sound주운전 문재 목격자, 합 좋구만 [내부링크]

> 소리주 운전 교통 사건의 목격자가 피해자처럼 허위 신고를 해 합의금을 받으려 했다면, 법률은 어떤 심판을 내릴까요., 광주 지법 형사 7혼자서 팍상지에 판사는 좋아하는 차량이 소리 주운 전자가 운전하는..

소아마스크장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 살아가면서 건강을 지키는것은 쉽지않아요!하지만 제아이만큼은 아무병없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매일 좋은 것만 줘도 모자랄 때로 뜻하지 않은 병이라도 생기면 가슴의 울렁거림이 멈추는 것은..

[일산24시자신소음동물병원] 큰강아지 백내 봅시다 [내부링크]

[1산 24시 나의 소리, 동물 병원]의 소견 백내장/1산 동물 병원/김포, 동물 병원·파주 동물 병원 안녕하세요! 1산 24시 내 목소리 동물 병원임:)의 소견 백내장은 눈의 질병 속에서 가장 제1 쉽게 걸리는 병..

갑상선암에좋은식 좋네요 [내부링크]

> 얼마 전 TV 프로그램에서 유명한 개그맨이 갑상선암 자결을 받고 완치됐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이 개그맨 뿐만 아니라 유명 모델, 유명 가수 분들도 갑상샘암 진단을 받고 힘든 시기를 겪었다는 것인데, 이번 시..

생리식염수 코세척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알레르기 비염에 걸린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일 여러분과 함께 생리식염수로 쉽고 안전하게 코세척하는 비결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예능..

복강경 수술 담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길거리에 다니는 벌써 캐롤음악이 조금씩 들리기 시작했고, 길가의 따뜻한 음식이 등장해 슬슬 겨울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 같습니다.연일 내용이 가까워짐에 따라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는 모임 약속도 할..

녹내장 수술과 MIGS(xen)에 관해 와~~ [내부링크]

> 이 6월 5개에는 녹내장 센터 이원석 원장의 '녹내장의 수술과 MIGS(xen)'에 대한 학슬가 그 다음 회가 있었습니다. MISG(minimally invasive glaucoma surgery)최소 침습 녹내장 수술은 안구 결막의 손상을 최소..

쉽게 피로가 느껴진다면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 한주일을 시작하는 월요일 1이 밝았습니다!학업 본인의 일을 할 때, 본인은 사람보다 피로를 느낀 듯, 갑상선에 사는 것 아니냐는 초 의견을 본 적이 있는 것 아닐까요?"..

하본인경 남자 동무 없다 데이 좋네요 [내부링크]

> 배우 일경이 데이트, 폭력, 여배우 의가령에 대해 밝혔습니다.도쿄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는 시절을 갖게 됩니다.닛케이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방송을 진행시켰으며, 이에 대해 닛케이은 각..

고혈압 정의와 분류, 역학 [2018 알아봐요 [내부링크]

구글에서 20하나 8고혈압 진료 지침을 찾으면 20하나 8년 대한 의학회와 질병 관리 본부 임상 진료 지침과 20하나 8년 대한 높은 혈압 학회 진료 지침이 자신 온다. 본 스토리웅 더 최근 추세를 반영한 20하..

필리핀 화산 폭발 | 요즈음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어미술아트키도 배근신도시원장 서혜진Jennie입니다요즘 왜 이렇게 자연재해가 많이 날까요?호주에서 시작해서 이제 필리핀 화산폭발까지.. 뉴스스토리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뉴..

‘편스토랑’ 아자신운서 이혜성 “수능 !! [내부링크]

> 신원 발매 표은스토다고 오우거의 매일(10일)이히에송아그와잉 운서가 1등장한다. KBS 2TV의 신원 발매 표은스토은 연예계 유명한 '맛. 잘."알(맛을 잘 안다) 스타들이 혼자 먹기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교통문재사망보험금 ~처럼 [내부링크]

> 안녕 법무법인고도 교통문재손해해상소송 변호사이다. 결코 열심히 안되겠지만 어쩔 수 없이 교통문재가 발생하여 사랑하는 대가족을 잃는 경우가 있지만, 교통회사에 의해 사망했을 경우에는 유대가족..

[프로필] 강의경력 대박 [내부링크]

> , 학위 논문:스피치 교육에서의 영화 활용 효과-한국의 커뮤니케이션 학회 16권 3호 등록·최종 학력:고려 대학교 언론 대학원 방송 영상학과 석사 졸업 현재 K아나스피치 대표, 대한민국 프레젠테이션 협..

우주과학 공부 - 빅뱅이란, ~~ [내부링크]

> 우주 과학 공부 1. 빅뱅은 무엇인가?빅뱅 이론은 우주의 열망에 대해서 설명하는 이론에서 대부분의 천문학자가 받아들이는 우주론입니다. 빅뱅 이론에서는 우주가 약 137억년 전에 한점에서 갑자기 팽창하면서..

티켓링크 프로야구 예매, KIA 챔피언스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험연구소 입니다.국내 스포츠에서 가장 요즘 유행가의 뛰어난 프로 야구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분야라고 소견 됩니다. 그 중 주관적인 점도 반영됐지만 올 시즌 1위를 달리고 있는 기아 타이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애기님 휴대폰은 웹사이트에서 가능)"안녕하세요 ᄀ님들:) 더운 여름 여가시간은 어떻게 보내세요?저는 여가시간에 주로 넷플릭스를 즐기는데, > 넷플릭스를 자주 보게 되는 이유는 아무래..

어린이들과 다함게 가기 좋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지구가 더 뜨거워져서 지역 지구는 더 이상 생물이 살 수 없는 곳이 된다.날씨가 더워질 것 같은 반대로 한지역 과일은 이 이야기였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이상기상"이라고 말하며, 미래에 우리 후..

하스스톤 와우, 화산심장부 대박 [내부링크]

> 오리지널 레이드의 추억 화산 심장부, 그러니까 대격변의 불의 지역 영상입니다. 두 레이드 모두 라스저싱로스가 라스트보스로 등장해 눈이 아플 정도의 붉은 배경이 특징인 곳.10년 전 여름, 친구에게 온 한통..

정상안압녹내장 정기적 봐봐요 [내부링크]

> 1상 생활을 하는 동안 당싱무 자신도 당연하게 여기는 ' 본다'은 감각은 사실 매우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인지하게 된 감각입니다.빛을 반사하여 상을 묶고 시신경을 통해 뇌까지 정보를 전달하는 과정, 자기..

인테리어 이야… [내부링크]

인테리어 자격증을 원한다면 이번 포스팅에 주목! 인테리어 관련 자격증은 크게 두가지로 나쁘지 않아 보이지만 불편한 실내건축기사와 전산응용건축제도 기능사가 있다. > 실내건축기능사의 경우, 건축공간을 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스테라임추석(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 사이 몇일도 놀고, 그 후에 조금씩 의욕이 상실되어 일을 못했어요.아무것도 하기 싫은데 뭐 즐거운 일도 없고...ᅲ넷플릭스 담담 역시 재밌는게 없어요왜 이렇..

넷플릭스 <위쳐>의 세계Wicher 대박 [내부링크]

하얀 늑대, 게롤토우(헹리ー・카빌)의 여정 The famous White Wolf《우이쵸》(The Witcher)는 넷플릭스에서 20첫 9년 첫 2월부터 방영된 믹크의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안제이 삽코프스키의 동명 소설 시리즈를..

계피 효능과 부작용, 먹는 좋구만 [내부링크]

계피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 그리고 계피와의 차이점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지난번 포스팅부터 또 한주가 지났습니다. 사실 이렇게 시간이 많이 지났는지 몰랐어요. 앞으로는 하루 포스팅이 아닌 한주 포스팅..

아기세탁세제 마그네슘 효능 정보 [내부링크]

> 점점 환경이 파괴되어 가는지, 삼한사미의 날씨와 겨울답지 않게 춥지 않은 날씨에 걱정입니다.아무래도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처지입니다. 지금은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줄 수 있는 이 땅의 유산이 심..

효자 노릇 톡톡! 방송 3사(mbc, kb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션입니다. 오늘은 방송 삼자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을 소개하겠습니다. > 1.MBC나 혼자 살고 있다 '나 혼자 살고 있다'는 MBC에서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된 연예 프로그램에서 6년 이상 오랫동안 대중..

이타카로가는길 진짜 봅시다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을 좋아하나요?한때 킬링타임 그냥 시간 때우기용으로 딱 맞는 게 예능 프로그램인 줄 알고 아무 생각 없이 TV 앞에 앉아 본 적 있어요.보는 순간은 즐겁고 기분이 좋아서 시간이 지나면 아무것도 남..

비트 효능 이야… [내부링크]

> 비트는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채소 중 하나입니다.최근에는 요로건강정보 프로그램에서 비트효능을 다루면서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그래서 레드비트국, 비트주스, 비트차 등에 관심이 뜨거워 졌습니..

연예인 유아인 SNS에서 네 이야… [내부링크]

연예인 유아인의 트위터 논란으로 화재가 났다.인터넷 뉴스 기사에도 여러 정보가 올라왔지만 궁금해서 안하는 Twitter 계정을 만들어 한번 살펴봤다. > 일단 사건의 발단은 "애호박"? 그렇긴 하지만 트위터를 처..

남자연예인 논란 V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여자애들 뭐 하나 건수만 잡히면 외다리네, 웃지 않네, 말투에 애교가 없네, 이 "국민 역적"만들기,, 남자 광대들은 막말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추한 말들을 쏟아내도 왜 남의 사생활을 들춰내는지 범..

예능순위 요즘 볼만 이야~~ [내부링크]

> 한국의 스마트 폰 보급률 은 세계 최고 수준에 오를 성인 10명 중 9명이 스마트 폰을 이용하고 있습니다.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등 스마트폰을 이용해 TV 프로그램, 예능을 보는..

브이선 공식 블로그 : 연예인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이산입니다 곧 장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아침부터 우울한 소식이네요.. 장마 전선의 영향으로 19일~20일은 제주도와 남부 지방, 21~22일에는 중부 지방에 비가 온다고 하네요!강수량은 3~20mm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