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55-16의 등록된 링크

 6955-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입니다베디드프로그래밍, 사물인터넷 자율주행 자동차의 핵심기술 [내부링크]

임니다베디드프로그래밍, 사물인터넷자율주행자동차의 핵심기술 > 안녕하세요. IT 포스팅의 '아이티 유단자'입니다. >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금까지 다루어 보지 않았던"임베디드 시스템"에 대해 소개하고자..

MSA에 대한 이해와 컨테이댁 기술의 활용 의도 [내부링크]

[MSA에 대한 이해와 공태희 기술 활용 방안] I. 서론 서비스 아키텍처의 관점에서 시계를 뒤로 돌려서 하나 0년 전부터면 IT업계에서 가장 많이 들렸다 이야기는 SOA(Service Oriented Architecture서비스 지향 아..

고지혈증약인 스타틴이 치매를 유발하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비이성적인 공포는 항상 많은 사람을 희생시키고, 정작 그 공포의 전파자는 그런 사실조차 모르고 그 피해의 대가를 치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과학적 증거가 없는 다음 논은 어렵지 않게 일반인들의 입에서 입..

엄마표놀이_과학놀이 화산폭발 겸열 [내부링크]

지난주에 준 놀이였지만, 이제 1주일 1이 지났네!!테레비에도 "본인이 유행한 화산 폭발 과학 놀이"이 최근에는 조금씩 수그러들고는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공룡을 상하지 않는다"입맛 공룡"의 멸종 이유를 알면서..

[카비맨 2기] CPU 장착기 및 오버클럭 방법 소개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2번째의 카비 맨 포스팅은 CPU장착기 및 오버 클록의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사양은 i5-7500에 B250.......이 욧움니다가... 커비먼이 맞은 후에 나는 알아챘어요. B250의 메인..

[방탄소년단]LOVE YOURSELF 結 Answer 'Epiphany' Comeback Trailer - JIN [내부링크]

여러분, 오핸시 슈퍼콘 보셨어요?박석진이 에피파니 보고 쓰고 효???????저는 제1요즘 미친 듯이 흥분해서 사람이 아는 것 같아 효.근데 슈퍼콘 사진이야 여기저기서 몇장 보다가 아 이거구나 싶어서 석진이가 괴..

[나도본다넷플릭스] EXTINCTION 익스팅션 : 종의구원자 (20하나8) [내부링크]

#넷플릭스 #netflix #나도 볼래 넷플릭스 #익스팅션 #종의구원자 > 《익스 틴):종의 구원자》(Extinction)은 벤 영이 연출, 스펜서 공원, 에릭 하이 주기 위해서, 브래드 케인이 극본을 맡은 20하나 8년 공개한 오..

[펭수] 백두산 레드카펫에서 트랜드 펭귄을 만났슴니다. [내부링크]

최근 뽀로로의 아성에 도전하는 펜스를 백두산 쇼케이스에서 아내의 목소리로 봤어요.요즘 영화과의 각종 이벤트에서 가장 핫한 셀럽입니다! EBS가 배출한 스타 캐릭터입니다.백두산 레드카펫 행사 때 처가 실음을..

편도염이란 자세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 점점 따뜻한 땅 니시 건조하고 1교차가 많이 그와잉눙 계절의 환절기가 오면 목의 안쪽에 이물감을 느끼며 불편을 받는 계시네요 나도 환절기에 저런 불편을 겪지만 이것이 바로 급성 편도염이 됩니다.이것은 여..

[bpb] 배우 남보라 원피스 / 시즌오프를 준비하는 비피비의 하나상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BPB 걸즈 여러분! 비피비입니다 :-) 모드 잘 지내셨어요?배우 남보라 씨가 bpb 20하나 8 Resort CollectionPicnic One Piece(Red)를 착용했습니다.. > 당신 무 당신 무 예뻐요 남보라 씨가 입은..

소리주운전 합의를 위해서 꼭 알아야 할 것 (소리주운전 행정심판) [내부링크]

> > 음주교통문제 합의에 대한 문의가 꽤 많습니다. 1단의 합의와 관련해서 꼭 알아야 할 기본 지식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국가 법체계에 관한 부분입니다. "대부분의 국가를 비롯하여 한국의 국가법제는 민사,..

자동차 자율주행 vs 항공기 자동항법장치, 뭐가 달라? [내부링크]

> 자동차 자동운전 시스템과 항공기의 자동항법장치는 대동소이한 기능 처음일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혀 다르다. 단어와 감정이 주는 의미의 대동소이성, 그래서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조종사의 운항 장면에서..

BTS 패션 정국이편 후드티 하본인로도 귀염성 만점이야 ㅎ ㅎ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패션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다보니 재미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ㅋ > > 구입처-https://www.vans.com/shop/vans-x-thrasher-pullover-hoodie-black 제일먼저 정국이 입은 옷... 디자인이 독특하다 싶으면..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8명 유 출!! 달리진점?? 일방 25일~~ 기대감 상승중!! 봅시다 [내부링크]

'하트 신호 시즌 3'출연자 8명의 유출!! 단, 된 것?한편 25한개~~기대감 상승 중!'하트 신호 시즌 3'출연자 8명의 유출!! 단, 된 것?한편 25한개~~기대감 상승 중! '하트 신호 시즌 3'에서 출연진을..

[BTS 방탄소년단] 200210 인천공항 입국 좋은정보 [내부링크]

200210방탄 소년단 인천 공항 입국 지연 옷 단 . 다닥챠루쥬프쥬프 ️ ️ 소년단 마침내 입국한 자신감!! 방탄소년단 RM > > 남준이 슬리퍼... 왜 이렇게 귀엽지? 눈웃음이 너무 코야 그..

지금 어린아이니플러스 작품도 넷플릭스로 탈 심의의 칼날을 받는다 좋구만 [내부링크]

> > 넷플릭스에서 달링 인 더 프랑키스를 보고 정말 화가 났다.이것은 무엇입니까? 반투명인간인가? 가끔 과인가는 TV방송 채널이 아닌 넷플릭스 화면인데 이 꼴이 됐다.이것은 정당한 심의를 넘어 작품의 저작권..

넷플릭스 위쳐 캐스팅 언쟁의 가운데, 트리스. 위쳐3 팬은 웁니다. [feat. 위쳐 시즌2 언제 볼 수 있과인] 봅시다 [내부링크]

2019년 12월 20일,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유츄루헷쥬! (우이쵸 시즌 2는 2020년 초 촬영 들어가고 2021년 후반의 상영 예정)이 전에 강남 대로 가면 대형 포스터 붙이고 있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홍보 너무 들..

2020 펭수 캘린더 A, B형 달력 언박싱 좋구만 [내부링크]

야옹 오랜만에 펜스 때문에 블로그에 컴백했어요바로 퇴근 후 현관문 앞에 조용히 서있는 설렘을 주는 택배가 와있었기 때문이다~ 예스 크리스마스 전주에 시킨 다요리이 새해 맞는 1월 7하나 약 3주 만에 내 가슴..

송진우 나쁘지않아이, 이시언 절친, 미스터 션샤인 출연 짱이네 [내부링크]

> MBC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는 DJ 장성규가 아닌 배우 송진우가 진행을 맡았다. 송진우는 장성규 씨가 작은 부상을 당해 안타깝게도 돈 하나 같이 있을 수 없게 됐다고 대타 DJ를 맡게 된 이유를 밝혔다...

넷플릭스 추천 키즈/미드 와~~ [내부링크]

사실 올레TV를 쓰고는 있지만 ~ 아이 키우면 본방 볼 것 하나도 진짜 없고 지금 가장 싼 요금에 정스토리 볼 생각없이 인터넷 때문에 유지하는 정도다 어린이 영어 노출 때문에 우리가 스토리 만화 영화 듣고 있는..

BTS<방탄소년단> 페르소나 앨범 글씨가 흔들리는 이유/아미는 아무나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xx6mMJgO60g > 방탄소년단의 덕질을 시작했다고 생각하는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덕질은 내가 지금까지 해왔던 덕질과는 달라도 나와는 다릅니다. 덕질이면서도 노래가 쉽게 다가오기보다 의의를..

"미스트롯 송가인" 몇달 전까진 월세방서 비녀 만들어 팔았는데… 이건 기적이에요 !! [내부링크]

https://cafe.naver.com/songgain > 나 진짜 못생기지? 하하. 외모 콤플렉스에 빠졌다는 송가인이 자학개그를 했어요. 실력으로 일군 우승이라는 과인이 있었기에 가능한 농담인 듯했다. /김정연 영상매체 기자은..

ELLE 30주년 영상(니니,진다추안) (남주...개잘생김) 확인 [내부링크]

> > > > 에 30주년 기념 영상을 갖고 왔습니다~니니도 당싱무 깨끗하고, 남주의 징다츄 안도 아주 잘 됐어요~ 니니이 장신인 니니이...(하나 68cm)남주의 덕분에 아다 훼손으로 보..

20하나9년 4월 한국 육지파,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20첫 9년 4월 대한민국 육지파, 케이블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가 되는 순수하게 내가 알고 싶어 올린 드라마 순위 나는 본방 사수보다는 종영 후 운전하고 보는 것을 하는 편에서 뭐가 최신 유행 여부를 알아..

QM3(르노캡처)에서 자율주행차로 바꾼다는 것의 의미 봐봐요 [내부링크]

> 모든 유기체에 주어진 진화의 사명은 가능한 한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가장 크고 많은 유전자를 후세에 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에너지 사용에서 가장 큰 전자 제품을 가지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자동차를..

[넷플릭스]활용법.주스토리 드라마몰아보기. 영드.블렛츨리서클 대박이네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나 내가 원하는 영화. 드라마 볼래. 넷플릭스!!! 요즘 넷플릭스에서 정말 신나는 구글여왕이에요 저 같은 영화, 드라마 덕후를 위한 아주 좋은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유료 서비스입니다. 매달 1만원 초..

디즈니 어린이니메이터의 대힌민국 어린이니메이션 / 영화 [레드 슈즈]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클로이몰레츠와 샘 크라플린이 목소리를 더빙한 아이애니메이션 레드 슈즈. 외국의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이 애니메이션은 전 과정을 대한민국에서 제작한 대한민국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디즈..

진학, 취업 시에 필요한 컴퓨터 자격증 종류, 방학 동안 준비해보자! 이야… [내부링크]

> "컴퓨터가 사용되는 분야는 다양하고, 그에 따라 많은 종류의 자격증이 있습니다. 자격증은 각자의 취득목적(진학,취업등)에 맞게 우대하는 자격으로 취득해야 합니다"컴퓨터 자격증 종류, 과인에게 필요한 자격..

MC몽(엠씨몽) 인기 송가인 피쳐링 이유?/인기, 샤넬 실시각차트 순위는 조작일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이 25일 MC몽의 여덟번째 정규 앨범이 발매 되었습니다~ 더블 타이틀 곡으로 한'트렌드'과 '샤넬'는 송가로 어느 챈슬러와 봄이 각각 피처링을 맡았고, 이 외에도 수란, 양 다일, 쿠키, MOON(..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F 유 출 임박! 어떤 폰일까? ??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첫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F' 유출이재명 기자 。 물론 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은 차이나 스타트업의 대기업인 로コップ의 프레스파이에 빼앗겼지만 상용화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점에서 글로벌 시장이 주..

재밌는 행사 사회 및 MC를 찾고 계세요? 전현무, 개그맨 박영진 행사 사회자 추천. 방송인, 개그맨 섭외 비용을 알려드려요. mc 추천 이야~~ [내부링크]

>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는 방송인 전현무가 많이 보입니다.~많이 MC로 자리 매김한 정 효은무은 지난 20하나 9년 제55회 백상 예술 대상에서 TV부문 남자 연예 상을 받고 올해도 사랑 받고 있는 천 효은무! > 1977..

넷플릭스 B급 사이코패스 영화 로미본인 결미 ?? [내부링크]

> 장르:공포(20하나 8년 작 멕시코)감독:디에고 코언 배우:프랑치스카로쟈노, 아랑토우사, 루이스 감독이 사이코패스로 의심되는 영화로 킬링 타이 다용과는 그래도 내용 노로테 때 북로를 너무도 죽이고 힘..

장동윤 태국 팬미팅 패션 오리스 애기커스 시계 와~~ [내부링크]

#장동윤 태국 팬미팅 패션 #장동윤 시계 #장동윤 오리스 시계 #연예인 명품 메탈 시계 요즘 핫한 배우 장동윤재가 장동윤을 알게 된 계기는 편의점 도둑을 잡아서 뉴스 인터뷰를 한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지난해..

롤토체스 하는법 시너희지?조합?아이템이란? 정보 [내부링크]

> 앞서고 롤토, 체스를 시작한지도 약 4하나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하나하나에는 정스토리 뭐할까? 말할수록 멘붕이 와서 동료가 하라는데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고 게요. 만약 실라도 저처럼 막 시작한 분이..

애기드몹 애기드센스 노출수 불하나치 !! [내부링크]

> 애드몹 무효 클릭, 즉 부정 클릭으로 적발되면 앱 선전이 중지되고 심하면 계정이 취소되는 경우가 생긴다.구글의 에드센스는 철저한 선전주 보호정책을 펴고 있기 때문이었다.부정클릭으로 번 돈도 모두 선전주..

화웨이 CEO "삼성, 화웨이 폴더블폰 모방에 첫년 걸릴 것" 봅시다 [내부링크]

리처드 위화웨이 소비자 부문 CEO는 최근 인터뷰에서 호언장담했습니다. 삼성 전자를 제치고 1위에 올라서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화웨이의 폴더블 스마트폰 기술력이 더 우위에 있다고 자신하기도 했습니다. > 인..

BTS <방탄소년단> 뷔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보며 행복찾기 ~~ [내부링크]

요즘 청스토리 방탄소년단이 얼마나 기쁘던지 위로가되고위로가되는지, 탄이들이 몰랐다면 처음이 될 줄 알았던 시간입니다.뷔와 진의 얼굴을 외국분들 뿐만 아니라 내 주위에 아는 사람들도 구별할 수 없었지만....

LCK 2020 개막 SKT 점프 VR로 전 경기 생중계 와~~ [내부링크]

SK텔레콤이 2020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스프링의 개막을 맞아 모 바하 나로 게임 중계를 본다'점프 VR'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라면 5개 밝힜 슴니다.이번 LCK스프링 리그는 이날부터 4월 하나 2개..

방탄소년단(BTS) 빌보드핫100 8위로 차트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 한 상일 새벽 사이 나온 빌보드 핫 100 10위까지 순위입니다. 빌보드 이번 주 공식 업데이트되기 전에 트위터에서 언급하는 것 방탄 소년단 빌보드 핫 100 8위로 1주간 차트에 도착했네요 , 기존 BTS최고..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자기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오~ 오~ 오~ 오~ 오~ 오~ 그러네요. > 모두 면허는 가지고 있습니까, 운전은 잘할까요?저는 고등 학교 3학년 때 면허를 땄지만!바로 어..

[대표공지] BTS is my life 알아봐요 [내부링크]

> [BTS is my life] 소개 이름_쿡무님 나쁘지 않는 이_1n체중 성별_여자 성격.입고 와도 괜찮아요. 쿨하고 밝습니다.애칭_어느정도 옆자리가 생기면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아하는것 > B..

동상스터 라이다(Ouster LiDAR)전문기업 - 자율주행 자동차와 로봇등 핵심부분품 OS하나 와~~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와 로봇, 외곽방범, 사람 및 차량검지에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는 핵심센서 #동상 스타라이더(Ouster LiDAR) 외에 여러 기술의 핵심부분품이기도 한 #라이더(LiDAR)에 대해 소개하고 싶다. 라이더..

PS4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2 한정판 오픈 및 초반 플레이 소감 알아봐요 [내부링크]

> 10월 18일에 발매된 PS4용 던전 RPG신 옥타프메아리ー스켈토 2이프니다니다. 이 영화는 2016년 PS VITA에서 발매된 신 옥타프메아리ー스켈토의 후속작입니다. 특유의 해괴하고 어두운 분위기와 다 같이 우리가..

[방탄소년단 뷔] 조니 스팀슨이 뷔의 노래 커버에 감사함을 표해...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조니 스팀슨#JohnnyStimson#flower#브이카 노래 커버하는#BTSVCoverofHisSong#감사 표시하고#Gratitude#협업#collaborate#협업..

못 보았던 브이랍모소리) Vlive : BTS 190814,190914 [아픈14하나 +Vlog 방탄휴가하나지 모소리 ] !! [내부링크]

휴덕합니다. 가면덕입니다. 안 해요... , 제멋대로이었던 것 4일... 증오합니다. 저 저... 이것 저것 알리바이를 넣도록 했지만 실패 확실히 08일 4엔 아팠고 09일 4엔 츄속막 날이었다. ..그렇게 해서 그..

방탄소년단(BTS)하나804하나3 JIMIN 지민 로그 이야~~ [내부링크]

> sound의 딱 1개 앞의 영상! 빨리 공개했으면 좀 더 열정적으로 응원했던 것 같은데... 제가...얼마나 많은 상념을 가졌는지 재계약 시점에서 좋은 방향으로 좋은 사람들과 상념하고 탁월한 선택을 한 지민이 그..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기간 단축과 벌금 감경 1월 사례 좋네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면허 취소 구제, 기간 단축과 벌금 감경 2020년 한개 달의 사례 > > 음주운전 후 가끔 음주운전을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주관적인 판단으로 운전하면 음주운전 처벌기준에 과태료를 부과해 음주..

gta5 인생전부 목수 하는법 이야~~ [내부링크]

#GTA5인생 모드#인생 모드#추천 서버#라이언 서버#RYAN서버#신생 서버#인생 모드 목수#인생 모드 추천 서버는 서버 추천 > 시청에서 직업을 고르는 곳에서 직업을 목수하고 > 바구니 모양의 편의점에 가서..

일. 우리들도 거짓이이야기 하고 있는 망상과정신 / 넷플릭스 <매니악>: MANIAC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마니아크 #maniac #엠마스톤 #조자신힐 #미드추천 # > > 부잣집 골칫거리인 과거 병력이 있는 오언, 새 출발을 약속하지만 약을 못 끊는 아이가 나쁘지 않은 한 의료(심정의병..

대단히난 걸크러쉬~K/DA - POP/STARS 봅시다 [내부링크]

> 까르페디엠! 안녕하세요. 미츠펜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수능을 본 게 먼저... 지나간 일이 됐네요가채점 결과도 먼저 다 내봤고 가능 대학도 계산중이에요. 바쁘게 공부하다가 갑자기 손에 쥔 엄청난 자유 시..

"우한폐렴 백신 사실상 불가능" 예방이 최선 대박 [내부링크]

> 20하나 0년 하나리노이 대학 연구 팀이 쥐를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수용성 식이 섬유를 섭취한 쥐는 질병에 강한 반면, 불용성 섬유를 섭취한 쥐는 질병에 쉽게 노출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수용성 식이..

자율 주행 자동차 장단점, 무엇이 있을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에대한소비자들의관심이높다보니영토에서는자율주행자동차의장단점,원리,전망,사건등이모두화두가되고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운전자가 차를 운전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를 말합니다...

목감기 귀 편도염으로 아픈증세이 있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 건강에 대한 관심은 본인이 가지면서 더 많아집니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 기능도 젊었을 때에 비해 약해지고 있는 것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이면 각종 호흡기 질환, 편도염 등에 시달립니다...

미래를 향해 달린다 : 정보 [내부링크]

> 한국의 과인라에서도 최근 자율주행차가 화제다. 짧은 거리였지만 국내 최초로 일반 도로를 주행한 운전자가 없는 자율주행차가 있었기 때문이다. 당장 차세대 융합기술연구원 자율주행연구실이 개발한 제로 셔..

<로마>의 아카데미 작품상 진출을 계기로 돌아 좋구만 [내부링크]

> > <로마>가 아카데미 작품상에 올랐다.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연출한<로마>은 2018년 베니스 영화제 최고 상인 황금 사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후 골든글러브, 크리틱스초이스어워드 등 많은 시상식에서 수..

인덕원 편도염한의원 염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겨울로 한발짝씩 다가가는 요즘, 저하된 면역력을 치료해 주는 인덕원 편도염 한의원 경희정한의원입니다. 1상 중 우리를 괴롭히는 편도선 염.보통 편도염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편도는 구개편도..

[영상] 코든쇼에서 'FAKE LOVE' 가사 바꿔 부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봐도 바리는 가사 개사 홉 파트 > 내가 왔어 > 여기에 온 내가 > 네나 > ヘ 파트 네가 좋다고 생각했었어 > 그동안 나쁘지 않았던 특이한 내가 > 별난 사람 네가 잘 알던 내가 > 옛날부터 잘 알던 사람이래.ᅲ..

콜레스테롤 낮추는 s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바쁜 하나산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은 매일같이 밖에서 패스트푸드, 맵고 짠 소리 등 건강에 많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또한 소리주,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건강을 위협받고 있으며 현대인에..

고지혈증 식이요 좋구만 [내부링크]

고지혈증 식사요법을 확인해 보세요. > 고지혈증은 혈액 내 콜레스테롤이며 중성지방이 정상보다 높아진 상태를 내용한다.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둘 다 지방의 1종으로 체내에서 하프송도에고 자신의 소리 식..

롤자신봉쓰 롤챔스 김민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ck전문의로 꾸준히 활동하다가 리그오브레전드가 라이엇 주관으로 바뀌는 소음 바뀐 시스템이 적응이 안되서 오랫동안 롤찬스 분석문을 올리지 않고 오래 롤찬스 소식으로 찾아오게 되었네요.현재..

넷플릭스 명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푸춤입니다 항상 바쁘게 사는 현대인이지만, 아무리 바빠도 문화생활은 팍팍하지 않는 우리의 행복한 시각입니다.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던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하게 즐길 것이 많습니다.역시..

갑상선기능항진증증상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용감한 한의사! "강남호준! 하랑이의원 박 -용환 원장입니다.김 1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세와 원인을 조사하고 갑상선 한의원의 초기 치료를 알리도록 하겟슴니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생성..

눈부심 방지 CCP렌즈/각막이영양증/황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뷰 안경입니다 ~ 40대 후반의 여성 고객이 방문하셨습니다. 눈이 많이 예민한 편이었지만 건조증, 충혈, 눈부심 등... 시력이 많이 본 임프진인 넣었는데, 난시 1단계 처방도 불편함을..

1반기계기사 응시자격 자 이야~~ [내부링크]

> 저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 장난감 종류를 매우 좋아했습니다.요즘도 장난감은 아니지만 자동차를 여전히 좋아한다. 단지 디자인의 외관이 마음에 든 것뿐만 아니라 이런 이 러한 부품이 쏠리고 그것이 11..

넷플릭스에 디즈니+까지.. 국내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디즈니+까지.. 국내 OTT서비스, 이대로 괜찮을까?강 형석 입력 2019.11.30.15:06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남녀 느림보통 속도의 번역 betaTranslated by kakao i번역하는 언어의 선택 SNS에서 공유..

[펌] 넷플릭스 미드 : 덕후가 추천하는 역사물 ~~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포스팅 판타지/시대물/중세를 배경으로 한 미드를 추천합니다. 장르:시대/액션재미 러그 자신 > 히스토리(History)채널에서 드라마에서 시즌 5까지 악화하지 않았다. 같은 뷔페를 주..

허리에좋은운동, 하루 1번 이야… [내부링크]

> 요통이 있는 경우, 운동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중년이상 나타난 요통이 오래 앉아 있는 현대 생활습관에 의해 젊은이들에게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허리에 심한 통증이 나타난다면 일시적인 현..

트롯 가수 홍진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홍진영이 최근 핫이슈가 되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이 6월"10년 이상 가족처럼 생각한 "소속 사무소를 상대로 전속 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하고"몇달간 회사로부터 받은 배신..

메밀차 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밀차 효능과 만들어보기 우리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커피는 너희 대중화로 되어있고 커피는 몸에 좋다는 속설도 있고 몸에 안좋다는 말이 많아요 그래서 몸에도 좋고 분위기도 마실..

드라마 생일편지 몇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마즈 입니다.오늘은 저희와 함께해온 추석연휴에 맞춰 방송 예정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생일편지"를 몇부작부터 시작해서 등장인물들의 줄거리까지 담아보려고 합니다. > 첫번째로 알아봐야..

왓챠플레이 추천미 확인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미드첼노빌 왕좌의 게이다를 만든 HBO의 야심작 왕좌의 게이다는 보지 않지만...(너무도 방대한 세계관에 지쵸보료쯔.)체르노빌은 보는 사람마다 노 힘 충격이라며 최근의 재팬과의 관계를 생각하..

마크라메자격증 취득과 손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취미생활은 물론, 손부업 어린 아이템으로 유행이 많은 마크라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더 전문적으로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마크라메 자격증까지 취득하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하지만 다들 놓..

솔가 마그네슘 영양제 섭취중, 마 짱이네 [내부링크]

> 비록 눈 밑의 떨림을 경험해 본 적이 있나요? 눈 밑이 벌벌 떨리면 은근히 신경쓰이고 생활이 불편하죠?눈 밑 떨릴 때 필요한 것은 바로 마. 그. 네. 시움의 눈 밑이 떨리는 이유는 바로 몸 안에 마그네슘이 부..

2017년 하반기 요일별 드라마 시청률 대박 [내부링크]

2017년 하반기 드라마의 판도는 바로 춘추 전국 시대였다(하루 주말 드라마를 제외). '시청률 20~30%가 넘는 드라마', 그냥 말하는 '00신드롬'을 만든 드라마는 없었지만 다양한 소재의 신선한 작품이 많이 몰린..

국산 홍화씨파는곳, 홍화 좋구만 [내부링크]

오늘은 소원이 봄 소원처럼 따뜻하고 상쾌한 하루였습니다.한파로 너무 힘든 겨울이 지나가는 것 같아 기분도 너무 좋습니다.긴 연휴를 뒤로하고 출근하신 분들은 힘든 하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오늘은 뼈 건..

열세번째_ 좋네요 [내부링크]

> 오늘은 고사리의 효능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야채의 이름이 굉장히 특이하고 생김새도 독특해서 콜라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야채를 잘 먹지 않는 나만 잘 몰랐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이 고사리의..

월화드라마 시청률 키스먼저 대박이네 [내부링크]

월화드라마 추천 > 월화 드라마로 뜨거운 키스만 할까요?김선아 씨의 패션입니다. 요즘 중년 로맨스이면서도 코믹하게 그려지고 나도 너무 나도 재미 있게 보고 있다 한명 이다니다 사진으로 보여카디건도 당신들..

[토요일 예능] 7일 주요 예능 프 이야… [내부링크]

[토요일 연예]7일 주요 연예 프로그램 편성표-지난주, 시청률 순위는? 7일 토요일 연예란과 시청률 순위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지난 달 30일에 방송된 KBS1'노래가 좋은 '는 전국 시청률 9.1%로 지..

드라마 초콜릿 인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여러 가지 새롭게 시작하는 작품들 중에서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들이 함께 나온다! "드라마 "초콜릿"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같이 알아보려고 하는데, > 일단 이..

연예인 매니저 볼께요 [내부링크]

인기리에 방영중인 '전지적 간섭 시점'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요즘 연예인 매니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는데, 연예인 매니저는 가수, 탤런트, 배우, 개그맨 등의 방송 출연, 광고 촬영, 행사 및 콘..